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기업 팜플렛 온라인 디자인-기업 팸플릿은 어떻게 디자인합니까?
기업 팜플렛 온라인 디자인-기업 팸플릿은 어떻게 디자인합니까?
1. 먼저 소프트웨어 상단의 탐색 모음에서 "삽입" 을 클릭하고 탭 페이지에서 "그림" 을 클릭해야 합니다.
2. 팝업 대화 상자에서 삽입할 그림을 선택하고 삽입합니다.
3. 그림을 삽입한 후 파일 탭 아래에 있는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4. 그림의 새 스타일을 선택하고 그림에 추가를 클릭합니다.
5. "내보내기" 를 클릭하고 인터페이스에서 "패키지" 를 선택하여 브로셔를 파일로 패키지화합니다.
확장 데이터:
소책자는 관광업계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며, 보통 프런트, 인구처, 매표소 근처, 호텔 로비에 있습니다. 전시에서는 등록처나 입구에서 제공하는 자료봉투에 넣을 수 있습니다. 시내에서도 적당한 차체에 놓을 수 있다.
브로셔 디자인은 사람들의 주의를 끌 수 있다. 새로운 소매점 또는 새로 개발된 관광지, 기존 관광지, 신제품 또는 서비스, 제한된 수의 제품이나 서비스, 전문 전시회 등이 있습니다. 팸플릿을 만들 수 있습니다.
브로셔는 다양한 판촉 및 우대 조치를 제공하여 사람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사람들이 직접 우리를 방문하도록 격려할 수 있다. 더 많은 주의를 끌기 위해서는 매뉴얼이 무엇을 제공하는지 명확하게 설명해야 한다. 기업 브로셔의 내용이 모두 익숙하다면, 고객은 종종 같은 관심사를 찾아내며, 상가도 이를 계기로 고객 연락처를 설정할 수 있다.
어떻게 기업 팸플릿을 디자인하고 제작합니까? 그림책 디자인에는 어떤 주의사항이 있습니까? 다음은 중환 디자인이 정리한 그림책 디자인에서 주의해야 할 사항입니다.
치수 대비
크기와 모양의 관계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이미지와 조화의 관계를 거의 결정할 수 있다. 크기 차이는 크지 않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지만, 크기 차이는 크고 선명한 느낌과 강렬한 느낌을 준다.
명암 대비
음양, 양수, 음수, 주야 등 비교문은 일상생활의 명암 관계를 느끼게 한다. 처음에는 신생아가 빛과 그늘을 시각적으로 구별 할 수 있었고, 소, 개 등의 동물은 흑백만 구별 할 수 있었지만 색도나 색조를 쉽게 구별 할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빛, 그림자, z, 검은색, 흰색은 색감 중 가장 기본적인 요소입니다.
두께 대비
글씨체가 굵을수록 강건하다. 패션과 여성을 대표한다면, 보통 작은 글자로 표현한다. 가는 글자의 가중치가 증가하면 굵은 글자는 줄어들어 배합이 더 밝아 보입니다.
한 쌍의 곡선과 선
곡선은 부드럽고 가볍습니다. 직선이 딱딱하고 뾰족하고 강직하다. 자연계에서, 양자는 적당히 섞여 있다. 보통, 우리는 이런 관계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곡선이나 직선이 모양을 강조할 때 우리는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그에 상응하는 감정을 갖게 됩니다. 그래서 곡선에 대한 인상을 심화시키기 위해, 우리는 종종 직선을 사용하여 강조한다. 즉, 선이 조금만 있으면 곡선이 더욱 눈에 띈다.
텍스처 대비
일반인의 일상생활에서 우리는 근리라는 단어를 거의 듣지 못할 수도 있지만, 예술에서는 근리가 매우 중요한 조형요소이다. 이완감, 매끄러움, 촉촉함 등. 질감에 대한 묘사입니다. 따라서 근리는 감정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이 감정과 하나가 된다.
우리는 한 화가의 작품을 관찰할 때 종종 색채와 화법의 구성에 주의를 기울인다. 사실 질감이야말로 작품의 스타일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이다. 색이나 물체가 변할 수 있지만, 기초로서의 근리는 한 화가의 본성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쉽게 바뀌지 않는다. 문외한들은 이 점을 쉽게 간과한다. 사실 이것은 가장 중요한 기본 요소이자 감정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
입장 비교
화면 양쪽에 물체를 배치하면 강조 작용과 대비를 할 수 있다. 사진의 위, 아래, 왼쪽, 오른쪽, 대각선 모두 잠재적인 권력점을 가지고 있어 사진, 제목, 로고, 마크 등을 배열하여 숨겨진 권력을 나타낼 수 있다. 이 전력점에 있습니다. 따라서 잠재적으로 대립할 수 있는 위치에 확연히 다른 조형 요소를 배치하여 대비를 나타내고 콤팩트한 화면을 만들 수 있다.
마스터 및 슬레이브 장치 비교
레이아웃 디자인은 무대 디자인과 같습니다. 주인공과 조연 관계가 명확해지면 관객의 심리가 안정된다. 마스터-슬레이브 수법을 명확하게 밝히는 것은 매우 정통적인 구도 방법으로, 사람을 안심시킬 수 있다. 둘 사이의 관계가 모호하면, 사람을 어찌할 바를 모르게 할 수 있다. 반면 주인공이 너무 강하면 운동감을 잃고 저속한 화면이 된다.
극 중의 주인공은 모두 한눈에 알 수 있다. 레이아웃이 주인공이 누구인지 보여줄 수 있다면 독자에게 내용을 더 잘 이해하게 할 것이다. 따라서 마스터-슬레이브 관계는 설계 및 구성의 기본 조건입니다.
동적 및 정적 비교
이야기의 시작, 시작, 설명, 변화, 결과가 있다. 안뜰에는 rockery, 수영장, 식물, 폭포 등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디자인과 구성에서도 격렬한 움직임과 조용한 부분이 있습니다.
확산되거나 흐르는 모양은 운동이다. 수평 또는 수직 보강 철근이 있는 모양은 정적입니다. 둘 다 상대적 위치에 배치되어 활성 부분이 차지하는 면적이 더 크다.
정적 부분은 점유 면적이 작고 독립성을 강조하기 위해 주변에 적절한 공백을 남겨 둡니다. 이 배열은 일반적으로 화면의 네 모서리에 대한 키를 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래서 정적 부분은 작은 면적만 차지하지만 존재감은 강하다.
요동
전체 레이아웃의 공간은 여러 가지 힘이 동적이기 때문에 공간을 지배한다. 동형과 동형이 서로 맞물려 공간 변화를 더욱 생동감 있게 한다.
우리가 가짜 산가든을 지을 때, 흐르는 물의 출구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흐르는 물의 출구가 운동의 출발점이고, 정원 전체가 그 영향을 받을 것이기 때문이다. 레이아웃에 관해서, 원리는 동일합니다. 출발점과 수신 지점은 서로 호응하고 서로 조화를 이룹니다. 둘 사이의 거리가 클수록 효과가 더 뚜렷해지고 화면의 양쪽 끝이 모두 가능합니다. 그러나 시작점과 수신점의 균형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힘은 적절하게 변화해야합니다. 한쪽이 너무 약하면 * * * * 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지도와 지면
명암이 뒤집히면 지도와 지면의 관계가 변한다. 일반 인쇄물은 모두 점자로 백지에 인쇄되는데, 그 중 백지는 지면이라고 하고, 검은색 문자는 지도라고 한다. 반대로, 때로는 반백자의 효과가 검은 종이에 인쇄되기도 한다. 이때 검은색 배경은 지면이고 흰색 문자는 그림이다. 이것이 흑백 변환 현상이다.
어떻게 기업 팸플릿을 디자인하고 제작합니까? 기업은 자신의 스타일과 실력에 따라 신중하게 선택하여 자신의 신분에 맞는 제품을 만들어야 한다. 전시회에 참가하는 것은 이미 없어서는 안 될 상업 보급 방식이 되었다. 하지만 업계 조사에 따르면 관람객이 표준 2×3 미터 부스를 지나는 데 보통 3 ~ 5 초밖에 걸리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렇게 짧은 시간 안에 관중의 주의를 끌고 잡을 기회는 매우 적다. 다른 말로 하자면, 많은 잠재 고객들은 그가 남아서 그와 이야기할 기회조차 없었고, 각종 전시회 행사가 시작되기 전에 끝났다. 따라서 전시회에서 배포되는 다양한 자료가 고객의 적절한 추억을 불러일으키고, 고객을 유치하며, 전시회의 다른 업무만큼이나 중요하고, 더욱 중요해질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일반적으로 전시회에는 기업 브로셔 (카탈로그), 편리한 핸드백, 기업 로고가 찍힌 엽서 등 여러 가지 평평한 물체가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엔터프라이즈 브로셔를 주제로 엔터프라이즈 브로셔의 설계 프로세스 및 설계 과정에서 고려해야 할 사항과 엔터프라이즈 브로셔의 프레임 디자인에 대해 설명합니다.
1..1엔터프라이즈 브로셔 포지셔닝
기업 팸플릿을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얼마나 많은 정보가 반영되는지, 대기업의 홍보 정보인지, 중소기업의 홍보 정보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전시회에 사용된 기업 팸플릿은 일상 목록과 다르다. 대기업에게 전시회에 참가하는 목적은 기존의 브랜드 지위를 공고히 하고 자신의 제품을 더욱 보급하는 것이다. 그래서 전시회 선물로 상세한 제품 목록을 만들 필요도 없고 그럴 필요도 없다. 그래서 선물로 기업과 제품 스타일과 이미지 특징을 반영하는 제품 팜플렛이나 계절에 보급되는 일련의 제품 카탈로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 카탈로그의 내용과 정보량이 너무 많아서는 안 된다. 소기업, 특히 국내 생산 위주의 기업들은 유명 기업보다 고객을 대할 기회가 적기 때문에 전시회에서 더 포괄적인 내용을 표현하고 싶다. 이를 위해 기업 팸플릿의 제작은 구체적이고 상세해야 한다.
1.2 제품 브로셔 양식
팸플릿의 위치가 정해지면 다음에 고려해야 할 것은 팸플릿의 형태다. 여기에는 크기 및 바인딩 방법 (바인딩 또는 접기) 이 포함됩니다.
1.2. 1 개본
브로셔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제작사의 뜻에 따라 수정할 수 있지만 종이를 낭비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형식이 특수하다면, 종이 재단을 따로 지정해 비용을 늘릴 뿐만 아니라 공사 기간도 연장해야 한다. 따라서 가능한 한 빨리 이러한 작업을 결정해야 합니다. 다른 형식을 선택하는 것도 기업 제품의 스타일에 따라 달라진다. 직사각형 형식은 16 (2 10cm×285cm) 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잡지와 예술 서적의 크기와 같은 전통적입니다. 이 형식은 제품 카탈로그에서도 자주 사용됩니다. 이 사이즈는 레이아웃이 커서 확대도의 시각적 충격이 강하다. 일반적으로 중대형 기업 모두 이 형식을 선택할 수 있다. 정사각형 포맷은 일종의 패션과 참신한 포맷이다. 이 형식은 작지만 스프레드 컴포지션은 여전히 크며 큰 크기의 사진 컴포지션에도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중소기업은 이 형식을 선택하면 기업 신분에 부합하고 레이아웃 효과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1.2.2 바인딩
전시용 팸플릿은 페이지 번호로 펼칠 수 있는 그런 종류로 디자인해 제본을 피해야 한다. 승마못, 즉 U 자 못으로 제본하는 방법도 다른 제본 방법보다 가장 저렴합니다. 중대형 기업은 일반적으로 이 방법을 사용합니다. 인쇄 요구 사항으로 인해 이 방법으로 제본된 총 페이지 수는 4 의 배수여야 합니다. 또 제본하지 않고 직접 접어서 만든 수첩을 접는 수첩이라고 한다. 접는 방식은 크게 접는 것과 되감기는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는데, 책은 보통 접는 것을 사용한다. 접는 것은 사접, 뱀복절과 관음절로 나눌 수 있으며, 후자의 두 가지가 비교적 많이 사용된다. 일반적으로 중대형 기업이 팜플렛을 접도록 선택한 경우 반드시 그램 수가 높은 종이를 선택하고' 종이접기' 공정을 늘려 팜플렛이 너무 얇아 기업 이미지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대부분의 중소기업은 전단지를 접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그램의 작은 종이를 선택하면 비용 (예: 90 그램의 설동) 을 낮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작 과정에서도' 종이접기' 공정을 할 필요가 없다. 전시회에서 배포하는 것 외에 목록도 평상시에 우리 형에게 우편으로 보낼 수 있다. 이런 카탈로그는 소위 DM (우편) 광고라고 하는데, 직우편이라고도 합니다.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카탈로그의 크기를 우편 표준에 맞게 직접 설계하거나 회사에서 평소에 사용하는 DM 광고 봉투에 넣는 것도 현명하다.
1.3 재료 및 인쇄
1.3. 1 재료
종이의 선택도 중요하다. 코팅지의 표면은 매끄럽고, 백색도가 높으며, 색채 성능이 우수하다. 오프셋 용지의 인쇄 수준은 코팅지보다 약간 어둡다. 대부분의 브로셔는 코팅지이지만, 코팅지의 팜플렛은 대부분 코팅지이지만, 코팅지는 촉감이 부드럽고 반사가 약하며, 보통 환경보호를 중시하는 기업들의 사랑을 받는다. 물무늬, 셀로판 등과 같은 기타 특수 용지는 필요에 따라 적절히 선택할 수 있지만, 처음 두 용지보다 인쇄 및 읽기가 더 불편하기 때문에 선택과 사용은 신중해야 합니다.
1.3.2 인쇄
조사 통계에 따르면 컬러 인쇄물은 독서율을 40% 높일 수 있다. 그래서 브로셔로서, 전문 전시용 브로셔로서, 아무도 그것이 흑백밖에 없길 바라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흑백 인쇄를 제외하고 검정 이상의 하나 또는 두 가지 색상을 선택하면 혼합 인쇄입니다. 컬러 인쇄는 많은 예산을 들이지 않고 시각 효과와 독서율을 높일 수 있으며, 저렴하고 효과적인 인쇄 형태입니다. 물론, 은, 금 등 특수한 색깔의 가격은 여전히 높을 것이다.
컬러 인쇄에는 여러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4 색 인쇄, 즉 CMYK 모드를 사용합니다. 별색 인쇄도 표현력이 뛰어난 인쇄물로 4 색 인쇄보다 더 생동감 있고 선명하다. 그러나 별색이 있는 디자인에서는 디자이너가 별색 잉크장 인쇄와 실크 스크린 인쇄의 맹점을 고려하거나 알아야 합니다. 별색 인쇄기의 성능과 인쇄 운영자의 기술을 보장해야 한다. 또한 컬러 용지에 컬러 잉크를 인쇄할 수 있으며, 잘 어울리면 효과가 똑같이 뛰어나다. TelegraphColourLibrary 의 눈에 띄는 노란 종이처럼요. 수동 표지는 일반적으로 단면 안개막이나 밝은 필름 처리와 같은 비교적 신경을 쓴다. 안개막은 촉감이 섬세하여 고급 가구 기업에 적합하다. 스팽글은 컬러를 더 예쁘게 만들어주고 패션이 젊은 기업 스타일을 잘 구현합니다. 로컬 UV 광택은 현재 표지 프레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형태이며 일반적으로 표지 본문 부분에 사용됩니다. 범프엠보의 종합 활용으로 글이 더욱 두드러지고, 촉감이 다르고, 스타일리시한 현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