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유아 교육의 교수 가치에 관한 연구 논문

유아 교육의 교수 가치에 관한 연구 논문

유아 교육의 교수 가치에 관한 연구 논문

제 1 장: 유아교육에서의 민간 게임의 가치

유치원업무조례' 는 "게임은 유아의 전면 발전교육의 중요한 형태다" 며 "현지 여건에 따라 유아를 위한 게임 조건을 만들어야 한다" 고 분명히 지적했다. 한편' 유치원 지도 개요' 는' 놀이는 유아의 천성',' 유아의 고유 천성을 발견하고 보호하고 지도해야 한다',' 놀이는 기본 활동' 이라고 지적했다. 게임이 어린 시절의 삶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그것은 아이들의 어린 시절의 행복, 자유, 권리의 상징이다. 몇 년간의 실천을 통해 민간 게임은 유아의 다방면 발전을 촉진하는 가치뿐만 아니라 유치원 교육 관리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첫째, 민간 게임의 특징

게임은 아이의 천성이다. 나이에 상관없이 아이들은 항상 게임에서 자란다. 여러 세대의 확산과 발전을 거쳐 민간 게임은 이미 중국 민간 문화의 일부가 되었다. 다른 형태의 게임에 비해 민간 게임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1. 민간 게임은 뚜렷한 민족적, 지역적 특색을 가지고 있다. 서로 다른 민족과 지역에는 모두 자신의 민간 게임이 있다. 민간 게임의 내용은 종종 사람들의 일상생활이기 때문에, 게임 속의 동요는 일반적으로 현지 언어이며, 이로 인해 민간 게임은 상당히 뚜렷한 민족성과 지방성을 갖게 된다. 예를 들어, 손수건 던지기, 광주리 편집, 줄다리기 등과 같은 현지 민간 게임에는 아이들이 현지에서 취재할 수 있는 민간 곡조가 수반됩니다. 게임의 선택, 캐릭터의 분배에서 게임 극의 발전에 이르기까지 모두 아이들이 스스로 완성할 수 있게 하고, 아이를 게임의 주인이 되게 하며, 그들은 즐겁게 성장할 수 있다.

2. 민간 게임은 재미있고 오락성이 강하다. 민간 게임이 전해지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재미와 오락성이 강해 아이들이 자발적으로 게임을 좋아하게 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꽃줄을 넣는 게임은 가장 안전하고, 사고를 가장 개발하고, 아이의 손의 유연성을 단련할 수 있다. 게임은 두 사람이 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시작할 수 있다. 60 cm 털실 하나를 휴대할 수 있어 간단하고 재미있다. 경기에서 누가 옷을 많이 입었는지, 누가 오래 버텨왔는지, 누구의 사유가 빠른지 봐라. 나는 종종 아이들이 여가 시간에 놀게 하고, 아이들이 게임에서 영원히 행복하게 하도록 한다.

민간 게임의 장난감 재료는 비교적 간단하다. 이 특징으로 민간 게임이 많은 유치원에서 발전할 수 있게 되었다. 민간 게임에 사용되는 장난감은 매우 간단하고 저렴하며, 일반적으로 일상생활과 천연재료 및 반제품에서 유래한다. 장난감이 없어도 대체품을 쓸 수 있다. 말린 호두 몇 개, 작은 모래주머니 몇 개,' 바둑말 잡기' 를 할 수 있다. 몇 개의 나무 구슬이나 몇 개의 오래된 단추를 꿰어' 점프공간' 같은 것을 할 수 있다. 이 석두, 모래, 폐기물 등의 재료는 값이 싸고 질이 좋아서 많은 것은 한 푼도 쓸 필요가 없다. 또한, 이 재료들은 고정적인 형식이 없기 때문에 특정 물체를 대표하지 않기 때문에, 아이들은 게임에서 자신의 흥미와 상상에 따라 마음대로 가공하고 변형할 수 있다. 어떤 게임은 심지어 아이의 손, 발, 몸의 어떤 부위와 어떤 동작으로도 놀 수 있다.

둘째, 유아 교육에서 민간 게임의 가치

1. 민간 게임은 아이들의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 민간 게임은 아이의 기본 동작을 더 잘 발전시켜 아이의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할 수 있다. 수집한 민간 게임 중 대부분은 아이들의 기본 동작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샌드백, 점프 스퀘어, 고무줄 등 게임을 하면 아이의 건강한 체질을 향상시키고 뇌의 초강력 사고를 단련할 수 있다!

2. 민간게임이 재미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게임에 참여하려는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게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유도할 수 있다. 민간 게임에는 간단한 인물, 줄거리, 간단한 장난감 재료가 있어 아이들의 정서를 게임에서 적극적으로 고조시킬 수 있어 즐거워한다. 이런 게임을 자주 하는 것, 즉 반복 연습을 하면 아이들이 게임에서 신체 단련을 마치고 체질을 강화하고 기본 동작을 발전시키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3. 민간게임은 유연성과 무작위성을 갖추고 있어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는다. 유치원은 유아들이 매일 충분한 야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하고, 민간게임의 유연성과 임의성은 유아들이 약간의 시간과 제한된 공간을 이용하여 활동할 수 있도록 하여 유아의 활동량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민간 게임에는 작은 근육의 발육을 촉진하는 게임이 있다. 예를 들면' 잠두를 때리다',' 고기를 사다' 와 같다. "우주로 점프", "성문 몇 피트 높이", "신부가 가마를 타는 것" 과 같은 아이들의 큰 근육 동작을 개발하는 게임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조화성, 민첩성, 균형성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게임도 있다.

4. 민간게임의 개발과 시행은 아동의 적극적인 정서와 양호한 인격의 발전에 도움이 된다. 민간 게임은 종종 경쟁이 치열하여 아이들이 게임에서 성공과 실패에 직면하게 한다. 그들이 게임에서 이길 때, 성공의 기쁨과 만족감을 느끼고 자신감을 높일 수 있다. 그들이 실패할 때, 그들은 실패와 좌절로 인한 초조함을 견디고, 자신의 부족함을 분석하고, 자신의 약점을 극복하고, 재미있는 게임에 계속 참여할 수 있다.

제 2 장: 게임을 통해 취학 전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는 방법

아이는 성장의 중요한 시기이다. 유아기의 교육 목표는 유아의 정상적인 발육과 신체 기능의 조화를 촉진하고 유아의 좋은 위생 습관, 생활습관, 스포츠 참여에 대한 흥미를 키우는 것이다. 동시에 아이의 지능을 개발하고, 아이의 지식욕구를 키우고, 아이가 아름다움을 느끼고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갖도록 해야 한다. 연구에 따르면 게임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이러한 교육 목표를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첫째, 게임은 학생의 주체적 지위를 충분히 발휘해야 한다.

아이는 게임의 주역이고, 선생님은 단지 지도자일 뿐이다. 게임에서 교사는 학생의 주체적 지위를 충분히 존중해야 한다. 선생님은 게임 상황을 설정할 때 반드시 학생들에게' 몰입감' 을 느끼게 해야 한다. 예를 들어, 케이크와 요구르트를 만드는 게임에서 선생님은 학생들을 제대로 안내할 수 있지만, 그들의 제작 과정에 간섭해서는 안 된다. 선생님도 모든 아이의 창작을 참을성 있게 기다리며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아이의 적극성을 꺾어야 한다. 아이의 작품이 완성되면 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적시에 긍정적인 평가를 해 줘야 한다. 또한 게임을 디자인할 때 교사는 재미있고 도전적일 뿐만 아니라 게임의 난이도에 주의를 기울여 아이들의 성공 경험을 높여야 한다.

둘째, 다른 교육 목표에 따라 합리적으로 게임을 설정하십시오.

게임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목적에 따라 일반 게임과 특수 게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반 게임은 모두 준비 활동에 사용되거나 교실 분위기를 조절하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이런 게임은 비교적 쉽게 구성할 수 있다. 특수 게임은 강한 목적성을 가지고 있는데, 아이에게 어떤 기술을 얻기 위해 설치되었다. 따라서 선생님은 특수 게임을 설정할 때 반드시 아이의 심리적 감당 능력을 고려해야 한다. 아이는 운동선수도 아니고, 반드시 기술도 높고, 취미도 다르다. 교사가 게임을 설정할 때 반드시 교수의 흡인력을 충분히 고려해야 하는 것이 성공의 관건이다.

셋째, 게임을 이용하여 지능을 개발한다

인간의 뇌는 근육처럼 운동할 수 있다. 뇌를 많이 사용할수록 지능이 높아진다. 아이가 지능을 개발하기에 가장 좋은시기입니다. 교사는 교실에서 더 많은 퍼즐 게임을 설치하여 아이들이 더 많은 두뇌를 사용하고 지능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퍼즐 게임에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가장 흔한 것은 빌딩 블록입니다. 블록은 아이들에게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한다. 아이는 블록을 쌓기 전에 먼저 자신이 어떤 모양을 만들 것인지 생각해 본 다음 어떤 블록을 선택해야 마음에 드는 모양을 만들 수 있는지 관찰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따라서 빌딩 블록은 또한 아이들의 공간 인식과 창의력을 개발하는 과정이며, 빌딩 블록은 다양한 모양을 가지고 있으며, 아이들의 그래픽 학습을위한 토대를 마련합니다. 또한 퍼즐 게임에는 퍼즐과 디지털 시계도 포함되어 있어 아이의 지능 발전에 대체불가의 역할을 한다.

넷째, 게임에서 지식을 얻는다

게임은 노는 과정일 뿐만 아니라 지식을 얻는 과정이기도 하다. 게임을 통해 지식을 전수하면 교실 분위기를 활발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교실 수업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예를 들어, 아이들에게 숫자를 세도록 가르칠 때, 선생님은' 오리 수' 라는 노래를 틀어 아이들을 연단에 초대하여 새끼 오리를 놀 수 있다. 산송이 "24678" 을 세었을 때, 우리는 여덟 명의 아이들에게 각각 새끼 오리의 동작과 플랫폼을 배우라고 했고, 나머지 아이들은 그들의 수를 세었다. 이렇게 아이들은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수학 지식을 습득했다. 교사도 문해 게임을 가르칠 수 있다. 만약 선생님이 칠판에' 사람' 이라는 글자를 쓰면, 학생이 그 위에 획을 그어 다른 글자로 만들 수 있도록, 획수에 제한이 없다. "사람" 글자에 횡선을 더하면 "큰" 글자가 된다. "너무" 또는 "개" 라는 단어를 조금 더 추가합니다. "사람" 글자에 횡선 두 줄을 더하면 "하늘" 자가 "복" 자가 된다. 한자는 변화무쌍하여 학생들이 발휘할 수 있는 많은 공간이 있다. 이 과정에서 한자에 대한 이해와 기억도 깊어질 수 있다.

다섯째, 게임으로 아이의 체질을 강화하고 동작 요령을 터득한다.

아이는 천성적으로 노는 데만 열중하여, 예사로운 길을 걷지 않는 것을 좋아한다. 길을 걸을 때, 나는 길 양쪽의 계단으로 달려가 한 계단에서 다른 계단으로 뛰어내리는 것을 더 좋아한다. 움푹 패인 곳을 만났을 때, 어른은 보통 돌아서 아이가 곧장 들어가 다시 올라간다. 선생님은 아이들이 애동을 좋아하는 특징을 겨냥하여' 연쇄점프' 와 같은 스포츠 게임을 설정할 수 있다. 선생님은 20 개의 훌라후프를 4 개 조로 나누었고, 각 그룹마다 5 개의 훌라후프를 나누어 아이를 4 개 조로 나누었다. 각 그룹의 아이들이 훌라후프에서 뛰어내렸는데, 어느 팀이 가장 짧은 시간이 승자였다. 이런 식으로 아이들은 놀이를 하면서 체질을 증강시키고 일정한 동작 요령을 터득했다.

여섯째, 게임에서 아이들의 좋은 품성을 키워라.

아이들은 게임을 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친구와 부딪히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예를 들어 * * * 블록을 쌓을 때 이견이 생겨 게임을 할 수 없었다. 또 다른 예로, 숨바꼭질 게임을 할 때 같은 은신처를 선택해서 끝없이 떠들어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숨바꼭질, 숨바꼭질, 숨바꼭질, 숨바꼭질, 숨바꼭질) 따라서 선생님은 아이와 게임을 하는 과정에서 아이의 품성을 키우는 데 신경을 써야 한다. 경기 전에 그들에게' 공융양배' 와 같은 교육 이야기를 해 주었다. 어느 날, 나는 집에서 배를 먹었다. 탁자 위에는 배가 많았고, 공융은 막내를 데리고 동생과 동생에게 큰 것을 남겼다. 아이들은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겸손의 전통적 미덕을 이해한다. 이를 바탕으로, 교사들은 천천히 덕성의 기준으로 자신을 구속하고 좋은 행동 습관을 길러 줄 것을 촉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결론적으로, 게임화 교육은 어린이 교육에서 대체할 수 없는 역할을 한다. 교사는 합리적으로 게임 링크를 설정하고, 서로 다른 게임의 다양한 특징을 이용하여 교육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

제 3 장: 유아 교육에서 게임의 가치 분석.

아동게임교육가이드' 는 아동교육에서 교사가' 게임교육' 의 중요한 가치를 중시해야 하며, 아동의 여러 단계의 심리발전 특성에 따라 새로운 아동게임활동을 설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어린이들이 게임을 하는 과정에서 자연과 사회의 이치를 깊이 이해하고 건전한 인격을 길러 행복한 성장을 위한 길을 닦는다. 유명한 아동심리학자 피아저는 유아교육 과정에서 아동게임이 새로운 인식과 발전 정서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어린이 게임 과정과 아동인지 활동 간의 상호 촉진, 보완적인 관계를 강조하며 어린이 게임을 어린이 교육 과정에 통합하는 것의 중요성을 보여준다. 이 글에서, 나는 세 가지 아동게임이 유아교육에서 갖는 가치를 분석하여 새로운 시대의 유아교육의 혁신적인 발전에 대한 지침을 제공할 것이다.

첫째, 어린이 게임은 어린이의 건전한 인격 형성을 촉진한다

어린이 게임은 유아 교육의 필수 불가결한 부분으로서 유아의 건전한 인격을 키우고, 유아의 세계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유아가 올바른 세계관, 인생관, 가치관 등을 형성하도록 지도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유아교육 단계에서는 아동의 개성가소성이 더 강하기 때문에, 아동게임을 효율적으로 개발하면 어린이가 좋은 행동습관을 길러 게임에서 새로운 지식과 이치를 배우고 아동의 인격질을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유치원 선생님은 게임을 조직하여 아이의 개성을 보완하는 교육 과정을 다방면으로 노력해야 한다. 우선 유치원 선생님은 학생들을 조직하여 "엄마 애교자, 누가 빨리 달리는지 봐라. 네가 나에게 대답하고, 카펫에서 즐겁게 뛰고, 기차를 타고, 작은 스프링으로 뛰어라" 와 같은 게임 활동을 해야 한다. , 그리고 이러한 재미있는 게임을 이용하여 아이들의 참여 흥미를 자극하고, 게임 과정에서 올바르게 지도하고, 아이들에게 게임의 기본 규칙을 이해시키고, 규칙을 준수하는 과정에서 효율적으로 이 게임을 완성하고, 학생들의 정확한 인지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합니다. 둘째, 이러한 게임 교육에서 교사는 학생들이 게임을 통해 자신을 충분히 표현하고, 높은 자신감으로 게임 과정에 참여하고, 게임 과정에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새로운 상상력을 이용하여 새로운 게임을 개발하고, 아이들의 게임 혁신 능력을 높이도록 유도한다. 또한, 게임 도중, 교사는 시간에 있는 아이 들과 가진 생각을 교환 하 고, 게임에서 아 이들의 감각을 경청 하 고, 그들의 자신의 언어로 그들의 감각을 표현 하기 위하여 아이 들을 인도 해야 한다, 또한 아 이들의 기억 능력을 개량 하 고 아 이들이 건전 한 개성을 형성 하 게 할 수 있다.

둘째, 어린이 게임은 아이들의 협동 학습 능력을 향상시킨다

현재 대부분의 어린이 게임은 게임 과정에서 아이들의 팀워크와 경쟁정신을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게임은 유아에게 고립된 활동 과정이 아니기 때문에 유아가 유치원 선생님의 지도하에 적절한 활동과 임무를 완수하고, 활동에서 몇 가지 도리를 배워야 하고, 협동 학습 능력과 경쟁력은 현대 사회에 꼭 필요한 기술이다.

예를 들어, "유치원 교육지도 개요" 에 따르면, 어린이들이 남을 잘 돕는 정신을 키우고, 유아들이 서로 돕고, 공유하고, 협력하는 교육 경험을 형성하도록 유도함으로써 유아의 학습 능력을 높여야 한다. 아이들의 협동 학습 능력을 키우기 위해서, 우리는 이러한 방면에서 개선이 필요하다. 첫째, 유치원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레깅스 달리기, 작은 손 뻗기, 작은 기차 달리기, 팔력 도전, 독수리가 병아리 잡기' 와 같은 협동 게임을 하도록 유도해야 한다. 교사는 아이들을 여러 그룹으로 나누고, 그룹 내에서 이러한 협동 게임을 하도록 유도하고, 그룹 간에 게임을 하도록 유도하고, 팀워크와 경쟁력을 향상시킴으로써 학습과 생활에서 좋은 행동 습관을 형성해야 한다. 둘째, 이 팀웍 게임 과정에서 아이들에게' 팀웍' 의 중요성을 알려주고, 아이들에게 더 많은 협력과 경쟁의 기회를 만들어 주고, 아이들이 이러한 기회를 제대로 파악하도록 유도하고,' 사람들이 장작불을 줍고, 단결이 힘이다' 는 이치를 이해하게 한다. 협력과 단결만이 더 나은 성적을 창출하고, 끊임없이 진보하며, 점차 학생들의 사상을 계발할 수 있다.

셋째, 어린이 게임은 아동의 체질을 향상시킨다

유치원은 아이의 신체 발육의 초기 단계이다. 이 단계에서 교사는 아이의 신체 발달 특성에 따라 아이들에게' 상응하는 체력' 훈련을 지도하고, 점차 아이의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고, 아이들이 학습 과정의 일부 변화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하며, 앞으로의 초등학교, 중학교, 심지어 더 긴 학습을 위한 기초를 다졌다.

예를 들어, 어린이의 신체 발육의 특수한 단계로 인해 교사는 어린이들이 자신의 신체적 특징에 맞는 게임을 하도록 유도함으로써 아동의 운동 능력을 키워야 한다. 우선 유치원 선생님은 학생들을 조직하여' 등반, 점프, 달리기, 등반' 등과 같은 게임을 한다. 이러한 운동 과정에서 교사는 학생들에게 과학적 설명을 하고, 학생들에게 시범을 보여 주고, 안전을 보장하는 상황에서 아이들에게 안전예방책을 잘 하도록 지도하고, 운동을 해야 한다. 둘째, 유치원 선생님은 이런 게임 과정에서 유아를 지도하고, 유아의 운동 조화성과 유연성을 키워 유아의 체질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유아 시스템의 개선을 촉진하며, 유아의 즐거운 학습과 생활의 기초를 다진다.

취학 전 교육의 이 단계에서 유치원 교사는 유아들이 합리적인 게임 활동을 하도록 유도하고, 유아의 인격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유아의 팀워크와 체력을 강화하고, 유아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촉진해야 한다.

-응? 제 4 장: 어떻게 현대 교육 기술을 이용하여 취학 전 교육 교육을 전개할 것인가.

취학 전 교육 교수 발전은 국민 교육 분야에서 비교적 기초적인 업무 고리이다. 사회 교육이 발전함에 따라 유아 교육의 실천 교육 활동은 점차 대중과 교육자들의 중시를 받고 있다. 현대교육지도 기술을 결합해 취학 전 교육에 응용하는 것은 해당 교육 수준을 높이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어떻게 하면 취학 전 교육을 유아의 성장인지의 발전법칙에 더 잘 맞출 수 있을지는 유아교사가 연구해야 할 일의 내용이다.

첫째, 현대 교육 기술의 구현과 적용의 중요성

현대 교육 신기술의 응용은 전통적인 교육 교수법에 비해 많은 두드러진 교수 우세를 가지고 있다. 어린이 종합 자질 양성 수준이 전면적으로 발전하는 교학 목표를 더 잘 실현하기 위해 현대교육교학기술은 어느 정도 교학의 의의와 중요성을 가지고 있다. 첫째, 멀티미디어 전자 교육 장비, 전자 상호 작용 화이트보드를 대표하는 현대 교육 기술의 응용은 아이들의 세계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동시에 아이의 종합적인 도덕적 자질의 전면적인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 정성교학 수단의 응용은 전통적인 지식 주입의 교수법을 바꿀 수 있으며, 교사는 실천 교학 수업에서 아이의 종합적인 자질을 키우는 것의 중요성을 강화할 수 있다. 아이들이 새로운 것을 인식하는 호기심을 높이든, 아이들이 스스로 탐구하는 학습 능력을 키우든, 매우 두드러진 교육적 의미 [1] 를 가지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각종 현대교육 교수 신기술의 응용은 유아 교육 실천 모델의 최적화와 혁신을 촉진할 수 있다. 자질교육의 새로운 교육관의 핵심 가치관은 취학 전 교육 교수의 실천 관리 활동을 전면적으로 사람 중심의 발전관을 확립하고 동시에 어린이를 전체 교육 활동의 서비스 주체로 삼아야 한다. 더욱 생동감 있고 입체적인 교육 모델을 통해 아이들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지식을 배우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현대교육 신기술을 활용하면 유아수업시간에 교사와 학생 간의 지식 상호 작용 빈도를 높이고, 유아가 스스로 탐구하는 학습 습관을 키우고, 일상생활 학습과 생활에서 그들이 탐구할 수 있는 학습 정신을 더 잘 키울 수 있다.

둘째, 유아 교육 및 교수 활동의 최근 발전

유아 교육 교육은 국내 교육 분야에서 시작이 늦었고, 발전 역사는 외국 선진 자본주의 국가보다 짧다. 2 1 세기에 접어들면서 국가교육부문 고위 지도자들이 전국적으로 자질교육의 교학 방침을 대대적으로 제창하기 시작했다. 새로운 교육 교수 이념의 추진으로 전통적인 아동 지식 주입의 교육 방식이 심각한 충격을 받았다. 점점 더 많은 유아교사들이 전통적인 응시교육의 교학사상과 패턴이 유아교학주체의 새로운 지식 내용에 대한 인지법칙에 더 잘 맞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다. 오리채식 교수법은 아이들이 이론 지식을 실천에 적용하는 흥미를 높이지 못한다. 바로 이런 현실의 사회적 배경 속에서 현대 교육 신기술이 취학 전 교육 실천에 응용되어 생겨났다. 하지만 유아교사들이 새로운 교육기술을 응용해 쌓은 업무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에 실제 교육 해설 과정에는 여전히 많은 두드러진 교학 갈등이 존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공부명언) 교사는 여전히 수동적인 학습의 교육 위치에 아이를 두고 있으며, 아이의 학습 진도에 따라 전자 교육용 코스웨어를 용도에 맞게 제작할 수 없으며, 아이의 교육 진도를 다양한 정도로 방해할 수 있다.

셋째, 취학 전 교육 실습에서 현대 교육 기술의 적용

(a) 비디오 섹션을 재생하여 자녀의 자제력을 향상시킵니다.

다른 연령대 학생들의 성장 특징에 비해 유아 교육 교육 활동의 양성 대상은 교육 주체의 자제력이 상대적으로 낮다. 유치원 교사가 교실 수업의 시효성을 효과적으로 높이려면 전체 실습 교육 과정의 오락 분위기를 지속적으로 강화해야 한다. 예를 들어, 교사가 아이들에게 단결의 중요성을 설명하면 현대 멀티미디어 교육 장비를 적용하여 얼룩말이 강을 건너는 애니메이션 이미지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지정된 애니메이션 교육 내용을 시청함으로써 얼룩말 사이에 단결하여 협력할 수 없다면 짧은 시간 안에 빠르고 좁은 강을 안전하게 건널 수 없다는 것을 아이들이 점차 깨닫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선생님은 애니메이션 영화를 방영하는 전 과정에서 관람객과 안내인 역할을 할 수 있으며, 애니메이션 영화를 관찰함으로써 아이들이 일상생활에서도 어떻게 사람이 되어야 하는지를 깨닫게 해 줄 수 있다. 유아의 학습 자질 교육 내용에 대한 흥미를 더욱 높이기 위해 교사는 소상 활동 교수법을 설치해 유아가 지정된 교육 실습 설명에 더 잘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b) 팀 활동을 늘리고 협력 정신을 배양한다.

유아 교사는 또한 실천 교육 과정에서 팀 교육 활동을 적절히 늘려 유아 교육 주체 간 협력의 인지정신을 더 잘 키울 수 있다. 예를 들어, 유치원 교사들은 게임 경기를 하는 수업 방식을 그룹으로 나누어 수업 시간의 대부분을 아이들 자신에게 남겨 둘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게임팀 내 협력을 통해 아이들은 다른 팀원들의 도움으로 자신의 기술과 특기를 발휘하여 배정된 교학 임무를 더 잘 완성할 수 있다. 이런 현대교육기술의 도움으로 아이가 외동 자녀의 가정환경에서 길러낸 독단적인 성격 특징은 단시간에 더 잘 개선될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아 이들은 점차 게임 협업 그룹에 통합 될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 하는 실용적인 능력을 강화 하기 위해 계속 됩니다. 아이들의 협력정신을 키우는 데 있어서든 남을 돕는 도덕적 자질을 키우는 데 있어서든, 교육 교수 신기술의 응용은 교육에 매우 두드러진 촉진 역할을 할 수 있다.

(c) 교육 상황을 만들고 자율 학습 능력을 향상시킨다.

각종 현대화 교육 교육 설비의 응용은 유아 교사들이 풍부하고 다양한 교육 장면을 만드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 학생들은 가상 교육 상황에서 구축된 학습 분위기 속에서 자율탐구 실천의 학습 능력을 묵묵히 향상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교사는 어린이 교육 주체를 양성하여 좋은 관찰 능력을 개발할 때 멀티미디어 인터넷 등 현대 교육 교육 기술을 적용하여 어린이를 위한 가상 상황 교육 교실을 만들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교사는 학급 내 아이들의 성장과 학습의 기본적인 인격적 특징에 따라 교육 내용과 일치하는 애니메이션 슬라이드 코스웨어를 만들 수 있다. 학생들이 관심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열거하여 아이가 자학에서 외모의 특징을 관찰한 후 자신의 언어와 논리적 사고방식으로 [2] 설명하도록 한다.

유아가 상황 교육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적극성을 더 잘 촉진하기 위해 유아들이 유치원 스승에 대한 두려움을 떨쳐버리도록 지도하기 위해 교사는 대화형으로 질문하는 방식을 통해 유아들이 사물을 관찰하고 사물을 묘사하는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다. 유아교사는 유아교사와의 평등한 인지적 시각에 따라 유아가 애니메이션이미지 관찰에서 제기한 문제에 대해 처음으로 전면적이고 적절한 해석을 해야 한다. 그러나 유치원 교사와 유아의 주의가 필요한 것은 설명 내용이 구체적이고 상세해서는 안 되며, 유아에게 적절한 사유공간을 남겨 유아의 관찰과 묘사능력의 전면적인 발전을 실현해야 한다는 것이다. 어린 스승이 제대로 설명해야 아이의 손재주를 더 잘 키울 수 있다.

결론: 결론적으로, 아동의 성장기는 인간의 인식과 지각세계의 초기 성장 단계이다. 유아 교육 교육 실천 활동의 전개는 아동 발전과 교육에 대한 계발성 지도이다. 각종 현대교육기술을 유아교육에 융합하는 실천교실은 민족교육의 번영과 발전의 필연적인 결과이자 유아교육의 시효성을 높이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다. 유아교사는 새로운 교육기술 응용의 중요성을 진정으로 인식해야 결국 교육 수준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하는 발전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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