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전적이고 재미있는 명언

고전적이고 재미있는 명언

고전적인 재미있는 명언 모음

사람들을 웃게 만들 수 있는 명언은 무엇입니까? 우리나라에는 다양한 관용구가 있고, 사람들을 웃게 만들 수 있는 관용어는 우리에게 기쁨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고전적이고 재미있는 캐치프레이즈의 관련 내용을 이해하도록 안내하겠습니다.

고전적이고 재미있는 휴식 후 통로 1

1. 요정 방귀 - 특별함

2. 맨 엉덩이로 벤치에 앉아 - 잘 정돈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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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옥황상제 방귀 – 아우라

4. 끓는 물에 목욕하기 – 지인

5. 시아버지 만나기

그와 대화하지 않음 - 태산을 알아볼 수 없음

확장 정보

이전 유형에 동음이의 요소를 추가하는 동음이의어 관용어입니다. 예:

1. 국을 콧구멍에 채우면 충분합니다.

2. 말린 새우 튀김 - 红人(ren)

3. 두들겨 패기 닭털 - — 용기를 북돋우기 위해(먼지를 제거하기 위해)

4. 겨울 참외 껍질로 찜통 만들기 - (증기) 증기와 경쟁 없음

5. 건조된 볶음 콩나물이 들어간 새우 (새우) - 둘 다 가치가 없습니다 ( (직진)

6. 조카가 등불을 켜다 - 가만히 (삼촌)

7. 공자가 집을 이사하다 - 전 손실 (도서) 고전적이고 재미있는 휴식 후 구절 2

1. 나는 멜론과 과일을 훔치고, 사람을 죽이고 불을 지릅니다. 각 세대는 이전 세대보다 더 나쁩니다.

2. 쥐가 구멍에 들어가다 - 덤불 주위를 맴돌다

3. 찬물로 데우기 닭 - 털 한 올도 뽑지 않음

4. 이발사가 제자들을 가르친다 - 처음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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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새장 속의 거북이 비둘기 - 나이는 모르겠어요

6. 청각 장애인은 헤드폰을 착용합니다 ——귀를 닫습니다

7. 귀머거리가 벙어리를 본다——눈을 돌리다

8. 찬 오리찜—고기는 썩어도 입은 썩지 않는다

9. 노인은 참깨사탕을 먹는다 - 더 많이 당길수록 더 길어지고, 더 많이 당길수록 더 길어집니다.

10. 화장실에서 펜을 가지고 놀기 - 불쾌한(냄새나는) 냄새(문자)

11. 키 작은 남자가 큰 말을 탄다 - 딜레마

12. 돌에 부딪힌 달걀 - 자신의 능력을 과대평가

13. 수박 껍질 밟기 - 미끄러지는 곳 간다

14 , 문 틈으로 사람 구경 - 사람 내려다보기

15. 팔선의 집합 - 신과의 대화

16. 바람과 물을 거슬러 노젓기 - 힘껏 붙잡기

17. 두부를 식칼로 자르면 양면이 빛난다

18. 홈통에 손 씻기 - 있는 척 깨끗하다

19. 고기빵으로 개를 때리면 돌아오지 않는다

20. 사마소의 마음은 누구나 다 안다

21. 거북이는 먹는다 떡 - 그는 결단력이 있다

22. 젊은 스님이 경전을 외운다 - 그는 말은 하지만 진심은 아니다

23. 당나귀를 타고 노래책을 읽는다 - 우리는 보게 될 것이다

24. 밀방망이로 불을 피우는 중 - 어리둥절

25. 도사를 훈련하는 승려 - 관대함

26. 돼지 코에 양파 넣기 - 코끼리 흉내

27. 연못의 소동 - 별일

28. 소똥벌레 옮기기 - 나가기

29. 경주 벽에 - 뒤도 돌아보지 않는 짐승

30. 바지 벗고 방귀 뀌는 거 - 불필요

31. 길 위의 전봇대 - 옆으로 서기

32. 신문을 불태우러 무덤에 가다 - 귀신을 속인다

33. 허씨 가문의 소녀가 정 가문과 결혼했다 - 딱 맞았다 (정 허 가문)

34. 빨래 by the river Huang Lian - 어떻게 (river) 쓴맛

35. 강을 건너는 똥배 - 죽은 척 (젠장)

36. 간장 없이 볶은 장아찌 - 있어요 명언(소금) 먼저

37. 보살을 안고 입맞추기 - 따뜻한 머리

38. 파리 한 마리가 소스통에 떨어졌다 - 혼란

39. 썩은 대마에 돼지털이 섞여 엉망

40. 늙은 소가 되새김질을 하며 머뭇거린다

41. 요람에 앉은 노인 - 손자 행세

42. 생쥐가 탱크 안의 국수에 빠졌어요 - 눈을 굴려보세요

43. 화장실에서 멜론을 먹습니다 - 맛이 없어요

44. 창가에서 트럼펫 연주 - 유명함

45. 한밤중 대포 연주 - 블록버스터

46. 스케이트장을 건너는 노부인 - 위험을 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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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7. 말벌침과 전갈 - 독으로 독과 싸우다

48. 젓가락이 바구니에 떨어짐 ——교활함(날카로움)과 교활함(미끄러움)

49. Laba'er의 탄생 - 움직이는(얼어붙은) 손(얼어붙은) 발 고전적이고 재미있는 포스트 파티션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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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iehouyu는 중국 사람들이 만든 특별한 언어 형식입니다. 그들의 일상생활 연습. 크게 두 부분으로 구성되는데, 전반부는 수수께끼 같은 비유이고, 후반부는 수수께끼에 대한 답과 같은 설명으로 매우 자연스럽고 적절하다.

특정 언어 환경에서는 일반적으로 전반부를 말하고 후반부를 "휴식"함으로써 그 원래 의미를 이해하고 추측할 수 있으므로 "Xiehouyu"라고 합니다.

'서후'라는 이름은 당나라 때 처음 등장했다. “오래된 당나라 책.” 소위 "Zheng Wu Xiehou Style"( "Xiehou"스타일시)은 "Zheng Wei 전기"에서 언급되었습니다. 그러나 언어형식과 언어현상으로서는 이미 진나라 이전부터 나타났다. "전국 정책"과 같은. "Chu Ce Four": "양 우리를 고치는 것은 너무 늦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양을 잃은 후에 양 우리를 고치는 것이 너무 늦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오늘날 우리가 보는 것입니다.

Xiehouyu는 독특한 민족적 특성, 풍부한 삶의 풍미, 유머와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것을 가지고 있으며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비록 고대의 Xiehouyu가 서면 기록에서는 거의 발견되지 않지만 확실히 많은 것이 사람들 사이에 퍼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Qian Daxin의 "Heng Yan Lu"에는 "거위 깃털을 수천 리 떨어진 곳에 보내면 물건은 가볍고 사람은 무겁습니다. 이것은 Fuzhai에 기록된 송나라의 속담입니다." 오늘날 사람들이 사용합니다.

Xiehouyu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널리 유통되는 전통 언어와 문화 중 하나이며 유머가 통합되어 있으며 우리나라 노동자들의 지성과 지혜를 반영합니다. Xiehouyu의 가장 큰 특징은 "점토 보살이 강을 건너고 있는데 자신을 보호하기가 어렵습니다", "밀방망이로 불을 불고 ----- 아무것도 모른다", "내 조카"와 같은 동음이의어와 비유입니다. 등불을 켜는 것------평상시와 똑같다(삼촌)' 및 기타 인기 이 관용어의 또 다른 중요한 특징은 이해입니다. 이해한 후에는 개념을 확장하고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해가 안가네요", "새해에 닭에게 인사하는 족제비-좋은 의도는 아니지만" 등

Xiehouyu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민속 언어이자 문화 중 하나이며, 재치와 유머가 결합되어 있어 사람들이 그것을 읽고 나면 나도 모르게 미소를 짓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관용어는 사람들의 지혜와 지혜를 반영합니다.

Xiehouyu는 문장을 두 부분으로 나누어 특정 의미를 표현하는 중국어 독특한 단어 게임입니다. 전자는 은유나 은유이고, 후자는 의미에 대한 설명이다. 때로는 "quips"라고도 합니다. Xiehouyu의 원래 표현은 우리가 지금 보는 것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이는 당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관용어와 문장을 생략한 것입니다. Chen Wangdao는 "수사학"에서 "티베트 Ci"라고 불렀습니다. 예를 들어, "불행" 대신 "의존"이 사용됩니다(도덕경에서: "복이 의지하면 불행이 오고, 불행이 그것에 있으면 불행이 온다"). 이런 종류의 관용구에는 특정한 조건이 필요합니다. 한문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여 활용 범위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후기 관용구는 "은유-설명" 재치로 구성됩니다. 흔히 사용하는 사람들은 비유적인 부분만 말하고, 이어지는 설명 부분은 상대방이 이해하도록 해준다.

관용어의 가장 큰 특징은 "점토보살이 강을 건너고 있다 - 그는 자신을 구원할 수 없다", "밀방망이로 불을 날린다 - 그는 아무것도 모른다" 등의 동음이의어와 비유이다. 관용어.

숙어의 또 다른 중요한 특징은 이해 후에는 "장어 스님 - 혼란스러워", "족제비가 닭에게 새해 인사를 드리다 - 좋지 않다"와 같이 개념이 확장되고 확장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의도" 등 Xiehouyu는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논리적 추론형으로, 설명부분은 앞선 비유부분을 추론한 결과이다.

예:

Zhu Bajie는 거울을 봅니다. 그는 안팎으로 사람이 아닙니다.

수선화는 피지 않습니다. 마늘인 척

멍청한 사람이 노란 연꽃을 먹는다 - —고통을 스스로 아는 것(또는 "고통은 표현할 수 없다")

이전 것에 동음이의 요소를 추가하는 동음이의 Xiehouyu도 있습니다. 예:

조카가 등불을 켜다 - 평소처럼(삼촌)

공자가 움직인다 - 모두 진다(책)

깃대 불태우기 - 장탄( 한숨, 즉 향유)

오물통의 검 - 문학(말)도 할 수 없고, 무술(춤)도 할 수 없다.

다음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속담입니다.

벙어리는 노란 연꽃을 먹습니다. 그는 자신의 고통을 표현할 수 없습니다.

학자가 군인을 만났습니다. 이유가 있지만 이유가 있습니다. 설명할 수 없음

총각이 아들에게 가르친다: 싼 것에 욕심내지 마라

총각은 돈이 있다: 되돌릴 수 없다

시각 장애인은 수프 알약을 먹습니다. 그는 자신이 아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두 발 수도사: 혼란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