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모든 중국 고전 악기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모든 중국 고전 악기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모든 중국 고전 악기의 명칭은 중국의 편종, 고연, 비파, 구금, 이현금, 반탁금, 양금, 수나, 드럼, 꽹과리, 심벌즈 등이다.

왕조마다 유행하는 악기도 다르다. 한대 궁정은 종악기를 자주 편성하는데, 전국 시대에는 고연이 널리 전해졌다.

피리, 피리, 이호, 박자, 목어, 조롱박, 탬버린과 같은 민간 악기도 있습니다.

고전 악기는 셀 수 없이 많고 종류가 다양하다.

Q: 4 자 고전 악기의 이름입니다. 。 。 1, 오현 비파

돈황이 하늘을 날고 있는 그런 비파다. 그것은 중국 고대 북방 소수민족의 탄환 악기이다. 약칭 오현이다. 역사가 유구하고, 조형이 독특하며, 성당 시대는 중국의 광대한 중원 지역에서 유행했고, 이후 일본으로 전해졌다. 송대에 이르러 교학 작업장에서 더 이상 사용하지 않고, 대신 사현 비파를 대신했다. 실의에 빠지다.

비파처럼 만들어서 약간 작다. 외부 양식이 많아 곧은 목, 구부린 목, 스피커에는 반긴 배 모양, 반원배 모양, 편매화형, 편원 등이 있습니다.

2, 작은.

소주는 중국 고대 북방 소수민족의 탄환 악기이다. 일명 각바구니라고도 한다. 일종의 광주리인데, 비교적 작은 종류에 속한다.

당대에는 음악춤이 있는데, 마치 옷 깃이 달린 춤과 같다. 그것은 역사가 유구하고 구조가 단순하고, 조형이 아름답고, 사용이 편리하다. 오랫동안 궁정과 민간에 전해져 청대에 전해지지 않았다. 1930 년대 부흥, 80 년대에 새로운 형태를 선보이며 중국과 세계의 음악 무대로 옮겨져 독주, 합주 또는 반주를 했다.

3. 봉수완나

동진 때 인도에서 중원으로 전해진 우아함, 명나라 이후에는 실전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봉수의 모양은 하프와 비슷하며, 그 스피커는 가로목의 하부에 위치하여 배 모양을 하고, 위쪽으로 구부러진 나무 막대는 현을 팽팽하게 조이는 역할을 한다. 곡목 끝에 봉수가 새겨져 있다.

4, 레이스 응우 엔

돈황 막고굴 220 굴은 한 사람이 레이스를 들고 있는 비인합주가 있다.

5, 치킨 케이지 드럼, 플랫 드럼, 왁스 드럼, 양모 드럼 등. , 오랜 시간 동안 분실 되었습니다, 정보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나는 일일이 열거하지 않을 것이다

중국의 고전 악기와 중국의 것은 무엇입니까?

고대인들은 악기를 연주할 때 분위기에 특히 신경을 썼고, 먼저 향을 피우고 목욕을 하여 마음을 정화하고 정신을 조절해야 했다. 이것은 불교 문화의 근원과 유사하며 중국 악기의 심오하고 고귀함을 구현한다.

나는 중국의 클래식 악기를 좋아하고 클래식 음악을 좋아한다. 나는 늘 그런 오래된 공령의 경지에 빠져서 욕심이 없어 주위의 모든 것을 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서양 음악을 거의 듣지 않는 것은 듣기가 부족해서가 아니라, 항상 어떤 함축적인 매력, 깊은 전통문화가 가라앉은 후의 매력이 있다는 것을 느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서양 악기의 형태는 대부분 청자의 감각으로 인해 그의 사상과 감정을 체험하는 반면, 중국의 고대 악기는 감각을 통해 그의 마음속 깊은 곳까지 직통해 그의 마음속 깊은 곳에서 빙빙 돌며 격동하며 기억에 남는다.

중국 악기의 음색은 항상 개성을 중시하며 대체할 수 없다. 역사적으로 도태되었거나 유포된 지 오래되지 않았거나 사용 범위가 넓은 악기는 대부분 음색이 다른 악기와 비슷하기 때문이다. 루더는 음색이 정 () 추와 비슷해서 거의 멸종했고, 배소 () 는 음색과 비슷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전해지지 않았다. 그래서 좋은 악기는 모두 자신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Guqin-관대 한 마스터와 유명 인사

구금은 관대하고 포용적인 유명인과 같다.

고대인의 구름: "팔음 중 현만 중하고, 거문고가 우선이다." "모든 악기 중에서 거문고의 덕이 가장 많다." 이 단어는 구금을 가리킨다. 구금은 오랫동안 문인의 손에 축적되어 풍부한 문화적 내포를 쌓았으며, 우아하고 시적인 이름 (예:' 녹색 7',' 구운포위페',' 해상명월' 등) 을 가지고 있다. 당송원 명청고금은 높은 문화적 가치를 지니고 있지만, 항상 생명력 있고 생명력 있는 악기로 사용되어 왔으며, 단지 문화재나 공예품으로만 쓰이는 것이 아니다. "거문가는 천지의 소리에 의존한다", "신을 접대하고 귀신을 놀라게 한다", 그래서 북을 치고, 새가 물고기를 모아 듣는다. 사쿠앙 구금, 유엄마 양원, 선화 연경 ... 음악에 관한 거의 모든 이야기는 구금에서 나온다. 구금은 또한 매우 넓은 예술 표현 형식, 단아, 고박, 동그란, 관통력과 질감이 풍부하기 때문에, 그 연주 경지는 매우 광활하다: 평사 낙기러기, 하늘하늘하고 청순함, 화목삼농, 옥교 문답, 광릉산, 장문원, 기세가 웅장하다.

우아함-우아하고 찰랑거리는 고대 미인 구금이 유명인이라면 우아함은 우아하고 찰랑거리는 고대 미인이다.

모든 악기 중에서 가장 독특하고 아름다운 외형은 구금처럼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의 음색은 더욱 맑고 둥글고 은은하며, 두 손으로 멜로디를 연주할 수 있는 유일한 악기이다. 《수서악기》에 따르면, 그것은 원래 서역에서 왔기 때문에 더욱 신비로워졌다. 백롯데는 비파를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 같다" 고 묘사하지만, 이 말은 완곡한 운율을 묘사하는 데 더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비파보다 더 부드럽고 우아하며, 날씬한 여자 긴팔처럼 춤을 잘 춘다. 텅 빈 시' 대나무' 가 왔을 때, 광야의 구름은 맥이 빠져서 떠들썩하고 연기와 먼지로부터 사람들을 멀어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Guzheng-전통과 패션 여성

고쟁은 전통에서 현대적인 요소를 지닌 여자처럼 음색은 맑고 우아하지만 고금의 침착함과 완곡함과 우아함과는 달리 현대 소녀들에게 크게 받아들여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그것을 배우면 구금에 필요한 고전 문화 배경을 줄일 수 있다. 동한 유시의' 명석' 이라는 책은 "정, 현고급도 자연스럽다" 고 설명했다. 연은 그 자체의' 연, 연' 음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라고 해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 연, 연, 연, 연, 연, 연, 연) 춘강 화월밤'' 어선이 늦게 부르는 것' 의 의경은 고쟁 연역에 가장 적합하다. 어떤 악기의 음운도 이렇게 완벽할 수 없다. 옛사람들은 일찍이 "많은 손님들이 말문이 없고, 한 줄의 기러기가 열세 살을 애도한다" 고 말했는데, 연을 묘사하는 연주 예술은 일종의 매혹적인 경지이다.

조롱박 실크-간단하고 평온한 소녀

조롱박 실크의 외모는 소박하고 소박하며, 마치 17 ~ 8 세의 이웃 여자아이가 순진무구한 듯 근심 걱정 없이 순수하고 유쾌한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러나 그 리듬감은 특히 강하고 음색은 친절하고 감동적이다. 남녀 간의 순수한 사랑을 전달할 수 있다. 운남의 아름다운 산천의 목소리, 공작새의 아름답고 다채로운 깃털 화면이 될 수 있지만, 대기를 개방하는 이미지는 없다. 달빛 아래의 대나무' 는 달콤하고 맑은 작은 집 벽옥식 흥얼거리며,' 아름다운 곳' 은 우아하고 다채로운 며느리 창곡이다. 이렇게 낭만적이고 매혹적인 멜로디는 우아한 장소의 가장 좋은 배경이다.

비파-패기의 용사

비파의 라인과 조형은 모두 부드럽고 섹시한 여자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그 성격은 호매한 전사처럼 호매하다. 그래서' 패왕의 갑옷 제거' 와' 10 면 매복' 을 가장 잘 해석할 수 있다. 밀도와 힘, 시끄러운 소리가 항상 긴장돼 현이 언제든지 끊어질까 봐 걱정이다. 일반적으로, 기분은 이런 음악을 듣기에는 적합하지 않다.

동효-은둔자 스님

동효는 은둔한 스님처럼 항상 달빛 아래 깊은 개울 옆에 있는 소나무 숲에서 나를 잊는다. 사실, 오늘의 동효의 근원은 한대의 창피리이고, 왕지환' 창피리는 왜 버드나무를 원망해야 하는가' 의 감정 기조로, 바로 전대 창피리와 오늘의 동효가 잘 표현한 감정을 표현했다. 동효와 대나무 피리는 외형이 비슷해서 모두 악기를 연주하지만 피리는 굵고 높고 울리며 동효와는 많이 다르다. 약간 서글픈' 봉탑에서 피리를 부는 것을 기억한다' 는 낮은 소리로 피리의 역사와 옥을 만지는 전설을 속삭이며 대나무 피리는 흉내낼 수 없다. 동시에 선의를 함축하고 있고, 냉산의 승도와 심산선림이 가장 적합하다. 낮고 먼 소리가 귀에 그치지 않아 황홀하게 깊은 귀환과 탄생을 실감하게 한다.

이호-산전수전 다 겪은 노인

이호는 변천을 겪은 노인이다. 아마도 그는 맹인인 아병보다 더 적절할 것이다. 아병이는 사실 비파, 하프, 시, 드럼 등의 악기를 잘한다. 그는 재능 있는 음악가이다. 그러나 그는 이호만을 추앙하는데, 그의 경력배경은 이호의 성격과 매우 비슷하다! 이런 사람만이 이호와 하나가 될 수 있다. 이 비극의 도구는 바로 그 자신이다. 그가 겨우 현을 조절하기 시작하자 너는 그런 고민과 슬픔을 느꼈다. 한궁추월' 에서 궁녀의 외로움과 비통함,' 이천영월' 에서 운명의 재난은 모두 한야에서 생명에 대한 고소였다. 다만' 이천영월' 의 우아한 노래 제목은 노래 자체가 조성한 분위기와 어울리지 않는다. 마치 고의적인 풍자인 것 같다.

도봉-유령

유골함은 모든 악기 중에서 가장 형용할 수 없는 물건이다. 그것은 흙으로 만들어졌고, 그것이 내는 소리도 흙의 오열이다. 천 년 후에 묻힌 열사처럼 끝없는 슬픔을 안고 있다. 그것은 귀신과 같다고 말할 수 있다. 그것은 세상에 속하지 않는다. 그것은 하늘에 속하지 않는다. 그것은 인간에게 속하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너는 그것의 소리가 어디에서 오는지 전혀 분간할 수 없다. 멀든 가깝든 모두 그렇게 막연하다. 애락의 창망함과 서늘함, 초사의 소박함과 음울함은 극도의 서늘함과 부적절함을 나타냈다. 구름은 묵상과 향수의 악기이다. 음악서는 "운은 장치이고 입추의 소리도 있다" 고 말했다. 구름의 소리는 입추 서풍 속의 쓸쓸한 소리로, 매우 평온하고 사람을 깊이 깨닫게 한다. 사람이 그런 무거운 슬픔을 참을 수 없을 것 같아서' 느낌' 은 거의 없다. 구름인 것 같다.

중국에는 고전 악기가 많아서 각각 연주자와 청자의 사유 신경을 노예로 삼고 있다. 조용히 느끼면 보이지 않는 그물에 얽히고 감염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것은 마법에 걸린 상태이다. 노래가 끝날 때까지 천천히 자신을 찾을 수 있다.

주로 이호, 비파, 양금, 후금 고연, 구금, 하프, 텅스텐이 있습니다. 중국 민족 악기는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다.

관악기

예, 갈대, 피리, 파이프, 바우, 수나, 피리, 피리, 조롱박 등이 있습니다.

튕김/현악기

야악, 응우 엔, 구금, 고연, 비파,,,, 월금, 양금 등이 포함됩니다.

악기를 연주하다

아이체코, 마두금, 이호, 호충, 고호, 호달, 경후, 판후, 칠현금 등이 있습니다.

타악기

편종, 심벌즈, 편종, 드럼, 공, 심벌즈, 목어를 포함한다.

고전 악기의 기원악기는 인류가 일찍이 원시시대에 이미 가지고 있던 문명부의 하나이다. 악기의 기원을 둘러싸고 동서고금에 많은 전설과 신화, 오랫동안 악기의 기원과 발전으로 여겨져 왔다. 예를 들어, 중국의 많은 고서에는 "여와가 피리를 불다", "여와가", "피리를 불다", "하프를 불다", "유주 흔들림", "영륜이 곤륜산에 가서 대나무를 꺾어 피리를 채취하다", "황제의 명령론" 이 기록되어 있다.

이것들은 모두 기원전 4,500 년 전에 발생했고, 아직 청동시대에 접어들지 않았으며, 스프링, 주조시계 등 공예가 복잡한 제품은 있을 수 없다. 당시 사람들은 절대 음고에 대해 몇 가지 생각을 했을 수도 있지만 음악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했다. 위에서 언급한 복잡한 멜로디 악기들이 이렇게 일찍 나타날 수는 없다. 그 전설의 인물들이 정말로 존재하는지, 역사적으로 여전히 의문이다. 악기는 사실이지만, 누구도 단번에 이렇게 완벽한 악기를 만들 수는 없다. 악기가 점차 진화하고 있다.

악기의 기원에 대해서는 예로부터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또한 이전 절에서 언급한 악기 관념과 역사관과는 다르다. 음악가들은 악기와 순수 예술을 구분하고, 악기의 기원을 음악의 기원과 밀접하게 연결시켜, 악기가 공식적으로 음악예술에 사용되기 전의 역사를 간과하고, 현대악기 연구자들은 모든 성악 악기를 악기로 연구한다. 악기의 전체 발전사를 보면, 어느 것이 먼저 인간의 생산성과 지능의 발전 수준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고고학적 발견에 따르면, 비교적 간단한 타악기의 제작과 사용이 먼저 시작되어야 한다는 것이 지금까지 증명되었다. 앞으로 리드, 소라, 경적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들기 쉽지만 소리를 내기 어려운 공기 발성악기 (흔히 관악기라고 함) 를 만듭니다. 현악기가 늦게 나타날수록 제작과 사용이 더욱 어려워진다. 이것은 대략적인 추측일 뿐, 먼저 구체적인 악기의 기원을 말하고 범주별로 하지 않는다. 예컨대 체창악기, 기창악기 중 멜로디 악기가 늦게 나타난다. 이 추론은 중국의 역사 기록과 거의 일치한다 (양의' 중국 고대 음악사 초안' 참조).

배울 클래식 악기가 너무 많아요.

너는 먼저 개인의 취미에 따라 한두 개를 선택해야 한다.

고쟁과 플룻을 추천합니다.

연:

일반적으로 화음 지지점과 중앙 연 코드 사이의 거리는 약 15cm 입니다. 하지만 사실 이 거리는 유일한 것이 아니라 지탱하는 연현의 위치에 따라 달라진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중음 영역에서는 화음 지지점과 연현을 지탱하는 연코드 사이의 거리가 13-20cm 이고, 저음역에서는 화음 지지점과 연코드 사이의 거리가 20cm 를 넘는다. 그러나 고음구역에서는 현을 지탱하는 위치와 연야드 사이의 거리가 매우 작다. 가장 높은 음조에서 화음은 맨 왼쪽의 음조 영역에서 지원되어야 한다. 공연구역의 현길이는 현을 지탱하는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지만, 앞으로 접촉하는 구현, 활현, 진현 등의 기법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는 없기 때문이다.

만약 신고쟁 조율기의 배열을 대략적으로 직선으로 보고, 화음 지지점의 선도 대략 일직선으로 본다면, 이 두 직선이 형성하는 각도는 상당히 작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일반적으로, 더 간단한 설법은 화음 지지점이 있는 직선이 음향사가 있는 직선과 대략 평행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런 견해는 정확하지 않지만 기억과 이해에 도움이 된다. 이런 지지점의 분포는 악기 자체의 구조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신연의 두 연주 구역은 거의 완전히 대칭이며, 또 하나의 음조 영역이 있다. 고음 연현의 연주 영역은 작고, 유효 현 세그먼트는 짧고, 해당 무효 현 세그먼트는 길다. 저음 고연 현이 연주되는 영역이 클수록 유효 현이 길수록 그에 상응하는 무효 현단이 짧아진다. 이렇게 각종 연주 기술의 발휘를 보장하기 위해서는 팔 근육이 이완되고 어느 정도의 긴장도를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팔을 완전히 뻗거나 수축할 수 없고, 일정 범위 내에서 이완과 수축의 동적 균형을 유지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지지점은 고음 영역에서 중연 코드 근처에 있고 저음 영역에서는 중연 코드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21 개의 연현에 있는 각 지지점과 피아노 코드 사이의 거리가 정확히 같으면 고음 영역에서 팔이 과도하게 수축되고 저음 영역에서 팔이 과도하게 늘어납니다. 이렇게 하면 다른 부위의 근육 긴장으로 이어져 연주 기술의 응용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고전 악기의 순음악. 그래, 그래, 나한테 물어보면 돼! 내 컴퓨터에는 200 여 곡의 순음악이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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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고전 악기를 공부한다. 어떤 게임에서는 클래식 악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소욱 음악은 게임음악을 만드는 과정에서 비파를 자주 사용하는 것 같다. 찾아야할지 모르겠지만 참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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