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작품을 작성하세요.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작품을 작성하세요.

1. 스토리텔링 예시

우송은 정양강에서 호랑이와 싸웠다. 우송은 청석에 와서 잠시 앉아 생각했다.

>

만약에 또 큰 벌레가 튀어나오는데 도저히 못 견디고 언덕을 내려와서 내일 아침에 처리했어요."

옆에 펠트 모자를 찾았어요. 돌을 밟고 반대편으로 숲을 지나 언덕을 한걸음씩 내려갔다. 0.5마일도 채 걷지 않은 후, 나는 죽은 풀에서 두 마리의 커다란 곤충이 나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송은 "아! 이제 죽겠다! 그냥 내 인생이다"라며 어둠 속에 꼿꼿이 서 있는 커다란 벌레 두 마리를 봤다. 오송이 자세히 보니 호랑이 가죽을 옷에 꿰매어 단단히 맞추는 두 사람이 보였다.

두 사람은 각자 손에 다섯 갈래 포크를 들고 있었다. 오송을 보고 깜짝 놀라 말했습니다. "당신은 곰의 심장, 표범의 간, 사자의 다리를 먹었습니다! 당신은 너무 소심합니다! 감히 어둠 속에서 어떤 장비도 없이 혼자서 강즈를 횡단할 수 있습니까? "당신이 인간인지 유령인지 궁금합니다." 우송은 "너희 둘은 누구냐"고 말했다. 남자는 "우리는 여기서 사냥꾼이다"라고 말했다. 송씨는 "너희 둘. 여기서 뭐하는 거야?"라고 말하자 사냥꾼 2명은 "모른다. 지금 징양산에 거대한 벌레가 있다. 밤마다 우리 사냥꾼 7, 8명을 죽인다"고 말했다. " /p>

과거 수많은 손님이 이 짐승에게 잡아먹혔습니다. 이 군수와 마을의 사냥꾼들이 그를 잡으려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짐승은 너무 강력해서 가까이 다가가기도 힘든 그 사람, 누가 감히 앞으로 나아갈 수 있겠나?

오늘밤은 우리 둘이서 사냥하고 십여 명의 동포들과 함께 오르락내리락할 몫이다. . , 그를 기다리기 위해 활과 화살의 둥지를 마련했습니다.

여기에서 매복 중이었는데 당신이 언덕을 내려가는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누구. 당신은 큰 곤충을 본 적이 있습니까? "Wu Song이 말했습니다. "나는 Qinghe County 출신이고, 내 성은 Wu이고, 나는 숲 가장자리에서 큰 곤충을 만났습니다. 주먹과 발길질로 맞아 죽었습니다.”

두 사냥꾼은 깜짝 놀라며 “안타깝지만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믿지 말고 내 몸에 묻은 피만 보세요." : "어디서 전화하셨어요?" 우송은 그에게 큰 곤충과 싸우는 능력에 대해 다시 말했다.

이 말을 듣고 깜짝 놀란 두 헌터! 10명의 동포들을 불러오세요. 나는 이 열 명의 동포들이 모두 포크, 석궁, 칼, 창을 들고 있는 것을 보았고 즉시 모여들었습니다.

우송은 "왜 다들 너희 둘을 따라 산에 오르지 않았느냐"고 묻자 오리온은 "짐승들의 이익인데 어떻게 감히 1인 이상 무리가 올라올 수 있겠는가"라고 말했다. 그들 앞에는 열 명이 있었다.

두 사냥꾼은 우송이 큰 벌레를 죽인 사실을 모두에게 알렸다. 모두가 그것을 믿기를 거부했습니다.

우송은 "다들 못 믿으시면 저랑 그냥 가서 보시면 됩니다"라고 말했다. 다들 주변에 불칼과 부싯돌을 들고 있었고, 그러다가 불을 지르기 시작해 5개에 불을 붙였다. 또는 일곱 개의 횃불.

모두가 우송을 따라 함께 강자로 올라갔다. 나는 큰 벌레가 더미 속에 누워 죽어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모두가 보고 기뻐했습니다. 먼저, 누군가에게 카운티 치안판사에게 보고하고 가사를 맡길 것을 요청하세요.

이곳의 시골 사람들 5~7명은 그 큰 벌레를 묶어서 언덕 아래로 옮겼습니다. 우리가 델링 기슭에 도착했을 때 이미 70, 80명의 사람들이 우리를 오라고 권유하고 있었습니다.

먼저 죽은 벌레를 앞으로 들고 나간 뒤 가마를 타고 우송을 들고 직접 걸어가 이곳이 있는 집으로 향했다. 가족 모두가 마을 앞에서 그를 맞이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잔디 홀로 이 큰 벌레를 물리치세요. 그러나 그 지역의 집에서 30~20명의 사람들과 같은 마을의 사냥꾼들이 우송을 방문하기 위해 왔습니다.

모두가 "강한 사람의 성이 무엇입니까? 고향이 어디입니까? "라고 묻자 우송은 "악당은 여기 이웃 현인 청하현 출신이다. 그의 성은 우이고 이름은"이라고 말했다. 2위는 송씨다. 창저우에서 고향으로 돌아왔기 때문이다. 어젯밤 강쯔 호텔에서 술에 취해 강쯔에 왔을 때 이 짐승과 마주쳤다.”

나는 그에게 호랑이 살해범의 정체를 자세히 말했다. 마을 사람들은 "그는 정말 영웅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냥꾼들은 먼저 우송에게 게임을 가져왔습니다.

우송은 큰 벌레들과 싸우느라 피곤해 잠을 자고 싶었다. 부자는 은행가에게 객실을 맡아주고 우송에게 휴식을 가르쳐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새벽이 되자 윗사람은 먼저 사람을 군에 보내 소식을 알렸다. 그는 군에 온 것을 환영하기 위해 호랑이 침대를 마련하고 가지런히 정리했다. 날이 밝아 오송이 일어나 씻을 때 많은 손님들이 양과 포도주를 들고 홀 앞에 와서 그를 시중들었습니다.

우송은 옷을 입고 스카프를 펴고 모두를 만나기 위해 앞으로 나갔다. 마을 주민들은 촛불을 들고 "이 짐승에게 얼마나 많은 생명이 죽었는지 모르겠다! 그것 때문에 사냥꾼들이 제한된 식사를 몇 개 먹게 됐다"고 말했다.

오늘은 다행히 힘센 자가 와서 두 번째 손님이 지나간 이 마을 사람들이 축복을 받았으니 정말 강한 사람의 선물이었습니다." 우 송은 그에게 감사하며 "소년 잘못이 아니라 축복 덕분입니다." 장로님들." 모두가 와서 축하하고 식사를 했습니다. 모닝 와인과 음식.

큰 벌레를 들어 올려 호랑이 침대 위에 올려주세요. 모든 마을의 집들은 모두 Wu Song과 함께 Duan Zhuan의 붉은 꽃을 걸었습니다.

우송은 마을에 짐과 소포 몇 개를 맡기고 모두 마을 밖으로 나왔다. 양구군수는 이미 오송을 데리러 사람을 보내어 모두 모였다.

그들은 네 명의 마을 사람들에게 우송을 가마에 태워주고, 큰 벌레를 앞으로 안고 빨간 리본을 달고 양구군으로 그를 맞이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양구현 사람들은 정양강에서 힘센 사람이 거대 벌레를 죽였다는 소식을 듣고 모두 그를 보기 위해 몰려들었고, 현정부는 동요했다.

우송이 가마에 앉아 지켜보니 사람들이 어깨를 등지고 떠들고 소리를 지르며 거리와 골목을 가득 메우고 모두 큰 벌레를 보러 오는 모습이 보였다. 내가 군청 정문에 도착했을 때, 치안판사는 이미 강당에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우송은 가마에서 내려 큰 벌레를 홀 앞으로 데려가 복도에 놓았다. 현 행정관은 우송의 모습을 보고 다시 총장 진마오를 보고 생각했다. "이 사람이 아니었다면 어떻게 저런 호랑이를 이길 수 있었겠는가!" 그는 우송을 불러 홀에 오라고 했다. 송씨는 홀 앞으로 가서 소리쳤다.

부사가 "호랑이와 싸우는 강한 남자가 어떻게 이 큰 벌레를 죽였느냐"고 묻자 우송은 홀 앞에서 호랑이와 싸우는 기술을 설명했다. 홀에 있던 많은 사람들이 깜짝 놀랐습니다.

부사는 오송에게 대당에서 술 몇 잔을 주었고, 우송에게 궁궐을 떠난 대가로 현상금 1천관을 주었다. 2. 아버지의 스토리텔링 에세이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저는 어릴 때부터 스토리텔링을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생생하고 다채로운 '저번에 얘기했던 건...'이 매일 나를 따라다녔다. 어렸을 때 'The Great White Eyebrow'를 들었습니다.

마치 산비탈에 있는 것 같았는데, 흰 눈썹의 영웅 서량(徐梁)이 늙은 도사와 싸우는 모습이 보였다. 그리고 그들은 치열하게 싸우고 있었습니다. 나는 손을 꽉 쥐고 이마에 땀이 흘렀지만 Xu Liang에게 "어서"라고 외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두 사람은 수십 차례의 싸움을 벌였지만 여전히 승자는 나오지 않았다. 서량은 숨은 무기 몇 개를 던지며 산서성 사투리로 "제발 '조자떡'을 먹어라!"라고 말했다. 피할 수 없어서 그는 그 중 몇 개를 "먹었습니다". 옆에서 "안녕하세요"라고 외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이때 귓가에 고함소리가 들리더니 현실로 돌아왔다. 아버지는 "몇 번이나 전화했는데 귀가 먹먹하다"고 말했다.

나는 어리석은 미소를 지으며 Shan Tianfang 씨의 말이 정말 생생하다는 한숨을 쉬었습니다. 초등학교 시절에는 매일 학교가 끝나면 마치 화살처럼 집으로 달려가곤 했습니다.

내가 들었던 것은 여전히 ​​​​산천방 선생님이 가르치는 '청나라 말기의 유명한 관료 증국번'이었다. 나는 옆에 서서 그가 만든 항용이 태평 군에게 연속으로 패하고 실패로 끝날 수밖에없는 것을 지켜 보는 것 같았습니다.

당신은 은퇴하고 고향으로 돌아와 주도사의 지도 아래 『도덕경』을 읽으며 1년 후 태평군과의 전투에서 호남용을 이끌고 상을 받았습니다. 양장(梁江)의 지사(梁江)의 직함. 안청을 함락시켰을 때 대영궁에 있는 귀중한 보물을 원하지 않고 군수품으로 사용했고, 군대를 떠날 때 가지고 있던 대나무 침대, 낡은 이불, 부서진 책상을 그대로 사용했습니다.

당신은 이제 겨우 50대인데 이미 온 몸에 흰머리와 주름, 백선이 있어 아주 늙어보입니다. 이 생생한 장면이 내 마음 속에 울려퍼져 Zeng Guofan을 무한히 존경하게 되었습니다.

지금도 여전히 스토리텔링을 듣는 시간을 갖고 있어요. 이때 제가 듣고 있던 것은 '동북왕전설'이었습니다. 장작림이 작은 군대에서 동북왕이라는 칭호를 받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그는 너무나 많은 고통을 겪었고, 너무나 많은 부상을 입었습니다. 심지어 파괴되었지만 그는 여전히 재건에 힘썼습니다.

'잉크'라는 단어를 쓸 때 '黑'이라는 단어만 썼다. 옆에서 사람들은 글을 못 쓴다고 비웃었지만, 그는 분노가 가득 찬 눈으로 눈살을 찌푸리며 말했다. 맹렬하게: "땅은 우리 중국인의 것이고, 우리는 작은 일본에게 한 치도 양보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 가족의 수다가 다시 내 귀에 울려퍼졌습니다. 나는 다시 말했습니다. "목소리를 낮추세요. 소설!" 그리고 나는 다시 그 속에 빠져들었다. 장작림의 영웅적인 삶에.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고 싶으면 아래의 고장을 들어보자!"라는 샨 노인의 목소리가 다시 내 귀에 들렸다. 그러자 비명소리가 들렸고, 이 익숙한 목소리가 다시 내일까지 긴장감을 풀고 다시 한 번 나에게 물었다. 라디오를 켜고 그 채널을 잠그세요. 3. 스토리텔링에서 자주 사용되는 문구와 형식

시작은 언급된 마지막 장... 끝은 말한다: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고 싶다면 다음 장의 분석을 들어보자.

자주 사용되는 표현: 늦으면 빠르다...; 각각 한 가지를 나타내는 두 개의 꽃이 핀다. Shan Tianfang 선생님의 이야기에는 흔히 사용되는 진부한 표현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발생률이 더 높은 일부입니다. 1: (누군가) 페인트를 칠하고 원 밖으로 뛰어내립니다.

2: 다시 보니 (누군가)는 보이지 않았다. 3: (뭔가를 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4: 전문가는 손을 뻗으면 거기에 있는지 알 수 있다. 5: 저주가 아니라 축복이고, 피할 수 없는 저주다.

6: 물도둑이 강을 건널 때 개에게 쟁기질을 시키지 마세요. 7: (누군가) 변소에서 얼굴을 바깥쪽으로 향하고 똥을 싸는 사람입니다.

8: 이봐! 좋은 말로는 망할 사람을 죽게 만들 수 없습니다. 9. 얼굴은 옥처럼 희고, 이는 희고, 입술은 붉어 마치 은인형 같다.

10: (누군가는) 너무 오만해서 화를 내서 가만 두지 않을 것 같다. 11: 나는 모호하지 않지만 봉황을 안고 멀리 날아가는 새보다 더 나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 사람, 덕이 있고 자질이 높은 사람과 동행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느낀다.

금루안관 옆에는 영지(Ganoderma lucidum)가 자라고 변소 옆에는 개 오줌이 자랍니다. 경쟁에서 높고 낮음이 없을 때, 산에 올라가는 호랑이가 산에서 내려오는 호랑이를 만나고, 구름 속의 용이 안개 속의 용을 만난다고 한다.

도교에서 군인과 장군이 많다고 하면 만인은 끝이 없다고 한다. 땅과 하늘을 뒤덮은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자주 사용되는 문구: 1 돈은 노예의 손보다 더 소중하고, 예술은 전문가가 되는 것보다 더 중요합니다 2 당신은 누구입니까, 당신은 얼마나 큰 마늘 조각인 척하고 있습니까! 3. 볼을 털어내고, 등 어금니를 올리고, 강물이 찼을 때까지 먹는다. 인성이 있는 사람을 만나면 수백 명, 온갖 ***(샤이)가 있다고 한다. 아버지와 아들, 어머니와 아들이 감정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때, 어머니와 아들은 연결되어 있고, 아버지와 아들은 타고난 것이라고 덧붙일 수밖에 없습니다.

형제가 싸우고, 아버지와 아들이 전투에 나선다.

기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물도둑이 강을 건널 때 개를 이용해 속눈썹을 긁지 마십시오.

***! *** 세 가지 레벨을 추가하세요! 바다의 도둑, 바다의 밀고자. 나는 샤오칠리에게 너무 화가 나서 그를 가만히 놔두지 않을 것이다.

팔과 팔꿈치를 바깥쪽으로 돌리고, 대포를 떨어뜨려 안쪽으로 쳐보세요. 정말 멋진 아이입니다.

언제 배고픈지, 먹어도 배부른지, 잠이 언제 오는지 모른다. 그는 꼭대기에서는 도둑 아버지이자 어머니이고, 아래쪽에서는 도둑 아들이자 손자입니다. 그는 바람에 800리까지 도둑 냄새를 풍깁니다.

눈썹은 8가지 색상으로 나뉘고, 눈은 밝은 별처럼 빛난다. 홍수가 용왕사를 가득 채웠고, 한 가족은 다른 가족을 부인했습니다.

개와 노루를 이용해 강을 건너지 마세요. 그 당시에는 8에 묶여있었습니다.

눈 하나 깜빡하지 않고 죽이세요. 사람에 대해 말하면서도 장사를 하지 않고, 사람의 음식을 먹지만 남을 욕되게 하지 않습니다.

움츠러들면 뒤로 물러난다. 어른들은 큰 일을 할 때 큰 펜으로 큰 말을 쓴다.

죽기 직전이라고 말하세요. 눈을 감으면 마음이 말을 끝냈습니다! 누군가가 짧다고 할 때: 꼬집어, 꼬집어, 접시로는 부족해, 눌러, 음, 그릇으로는 부족해, 총이라고 말하면: 긁고, 누르고, 누르고, 쳐! 누군가가 화가 났다고 말하는 것: 그는 너무 화가 나서 방귀를 뀌었습니다! 사람들을 설득하여 항복하게 하려면: 사람은 높은 곳으로 가고, 물은 낮은 곳으로 흐르고, 장수들은 주님을 보호하고, 아름다운 새들은 높은 가지에 오릅니다! 학습 기술: 선생님은 정말 가르치고, 견습생은 정말 배웁니다(xiao). XX년이 지나니 정말 놀랍습니다! 두꺼비가 발로 뛰는데, 먹든 안 먹든 상관없어요. 정말 무서워요! 그 눈썹, 그 눈, 그 코, 그 얼굴... 신성한 모래 세 줌이 없다면 감히 반항하지 마십시오. 그 다이아몬드가 없다면 도자기 작업을 하지 마십시오. 대나무는 크지만 빈 공간이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는 작지만 도자기를 담을 수 있습니다. 사람의 큰 공적은 하늘에 비단 기둥과 옥기둥을 들고, 바다에 자금 들보를 들고, 어려서 부모를 미워하고, 두 다리 가진 사람은 군중 앞에 설 수 없고, 두 주먹은 상대가 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네 손에, 먹을 만큼의 피부가 얇은 사람, 잃은 개처럼, 도둑이 도둑질할 때 꼭 불러야 할 민요. "내가 이 산을 열었고, 이 나무를 심었습니다. 이것을 극복하려면 돈을 두고 길을 살 것입니다. 이가 터질 정도로 말을 할 수가 없습니다~" ~~한명씩 죽이고 묻어주지 않겠습니다." 만 피트 높이의 건물이 공중으로 떠내려갔고, 양쯔강 한가운데서 케이블이 끊어져 배가 무너졌다. 사람의 침은 마치 손톱은 흰색 얼룩진 비누처럼 말이 따라 잡기 어렵고, 셀 수는 없지만 똥을 싸고 뒤로 물러 설 수는 없습니다.

우물가에서는 뚝배기가 필연적으로 부러지고, 장군은 전투에서 필연적으로 죽게 마련이다. 윗사람에게 불순종하는 것은 범죄이다.

그날이 왔습니다.

한 입으로 두 가지를 표현할 수는 없다.

꽃은 양쪽에 하나씩 2개씩 핀다. ■ 은혜의 해가 지났습니다. 장강 뒤의 파도가 파도를 앞으로 밀고 세상의 새로운 세대가 옛 세대를 대체합니다.

■환영식: 정문에는 조명이 걸려 있고, 두 문에는 화려한 장식이 걸려 있고, 바닥은 붉은 펠트가 깔려 있고, 두 복도에서는 음악이 흘러나온다. ■연회 : 산짐승, 구름제비, 육지의 소와 양, 바다에서 잡은 신선한 해산물, 노루궁, 새둥지, 상어 지느러미, 곰 발, 가리비, 새우, 게, 닭, 오리.

■장군 등장. 그의 눈과 눈썹에는 살의가 가득하고, 앞뒤로 백보의 위엄을 지닌 인물! (기본적으로 설딩산, 판리화, 목계영 등 잘생긴 남자와 아름다운 여자에게 사용된다.)

리더는 백의를 입은 젊은 장군이다. (대부분 조운, 나성, 악비의 다섯 아들 등 잘생긴 청년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 위에 갑옷이 달린 투구, 뒷면에 꿩 깃털이 달린 보라색 가운, 8 개의 가드 깃발 등, 가슴에 여우 꼬리, 머리 뒤쪽에 꿩깃털, 황금 투구, 황금 갑옷, 술루오 로브, 사타구니에 말, 손바닥에 총이 있습니다.

(남장군)은 손에 자수칼을 들고 가랑이에 분홍색 말을 타고 있다. (여장군)은 작고 아름다운 소가죽 장화를 신고 허리에는 분홍색 복숭아색 말을 타고 있으며, 옥을 박은 금자수 벨벳 칼을 들고 있다.

(미용) ■마운트: 계단 오르락내리락, 납작한 늑골이 있는 검은 유니콘, 검은 칼라의 말, 납작한 늑골 맥, 밍크 망아지, 금실로 된 흰색(소리: 보 ), 용 망아지, 번개 백룡 망아지, 해와 달 소쌍 측면 (소리: ) 청사자 곱슬 짐승, 큰 배, 메뚜기 ■ 무기: 청룡 연월 칼, 여의 자금 칼, 톱니 모양의 비행 낫, 황금 철봉칼, 리취안신창, 오갈고리신, 비광은창, 팔발뱀창 뾰족한 강철창, 호두 끌 금창, 삼갈대검, 물을 가르는 어메이자수, 채색장대, 금도금검, 짧은 손잡이, 봉황 날개, 금도금 철, 이빨 막대기, 밝은 은판, 용 막대기, 팔각형 보라색 금, 유봉, 천둥 북, 항아리, 금 망치, 팔보, 보라색 금 망치 주요 재능: 청천 비단. 옥 기둥, 바다를 감싸는 보라색 금빛 기둥. ■ 항복 설득 : 장군은 신을 지키고, 멋진 새는 높은 가지에 올라간다.

사람이 높은 곳으로 갈수록 물은 낮은 곳으로 흐른다. 좋은 새는 보금자리로 삼을 나무를 선택하고, 현명한 목사는 섬기는 주인을 선택합니다.

■외모 : 얼굴이 연한 금색처럼 보인다. (주로 승려, 수행자, 상담자, 현자들에게 사용됨) 얼굴이 대추처럼 무겁다.

(충성스러운 관씨, 검객 Yue Sheng) 얼굴은 보라색 양 간과 같습니다. (본 적이 없습니다. 꽤 못 생겼을 것입니다.) 얼굴은 게 뚜껑과 같습니다.

(많은 무례한 사람들이 이 표현을 사용하는데, 주로 나쁜 놈들을 묘사합니다.) 하늘은 가득하고 땅은 둥글다. 세 산은 서로 합당하고 얼굴 특징이 정확합니다.

사자는 코가 넓고 입이 넓으며 귀에는 바퀴가 달려 있습니다. 코는 곧고 입은 네모나며 이빨은 조각조각 나 있다.

턱 아래에는 다섯 개의 긴 수염이 있습니다(소리: 하이). 그의 가슴에는 세 가닥의 긴 수염이 펼쳐져 있었습니다.

세 개의 점은 사람처럼 보이지 않고, 일곱 개의 점은 유령처럼 보입니다. ■ 잘생긴 남자 : 눈썹이 8가지로 나누어져 있고 눈이 별처럼 빛난다.

머리를 똑바로 유지하세요. 그는 키가 10피트가 넘고, 어깨를 꼭 껴안고, 날씬한 허리가 팔 너머까지 뻗습니다.

수수한 옷에 은갑옷, 백마와 은창을 들고 얼굴은 분을 뿌린 듯하고 입술은 주홍색을 칠한 듯 남다른 외모를 갖고 있다. .정말 아름다운 사람이에요! ■ 아름다움 : 두 개의 버드나무 눈썹, 한 쌍의 아몬드형 눈, 매달린 담낭 같은 코, 주홍색으로 칠한 듯한 입술. 그녀의 안색은 하얗고 장밋빛이다.

마치 요정이 지구에 온 것 같은 창어의 환생이다. ■착용 : 몸 전체가 녹색으로 뒤덮여 있고 비누로 얼룩져 있습니다.

머리에는 호랑이 스카프를 두르고 검수 로브를 입고 있다.

허리는 허리띠로 묶고 발은 호랑이 머리 부츠를 신는다.

빛. 4. 자기평가서 쓰는 법

신영웅전설: 신영웅전설 소설은 해방지역 소설의 일종으로, 적진 뒤의 무장투쟁이나 농촌의 계급투쟁을 묘사하는 방식을 사용한다. 적진 뒤에 숨은 농민 항일영웅들의 모습을 묘사하고 있으며, 그들의 영웅적 기상을 표현하고 있으며, 이야기의 줄거리는 생생하고 구불구불하다. 전설적인 색상으로 가득 차 있으며 챕터와 챕터를 사용하고 언어가 대중적이며 스토리텔링 기술을 활용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유형의 작품을 '신영웅전설'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높은 성취를 이룬 것은 '신영웅의 아들딸'이다.

이 작품은 하북성 중부의 항일기지인 백양점 지역 주민들의 항일과 자위에 대한 영웅적 행위를 서술하고, 헤이라오채와 같은 영웅적 인물의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 Niu Dashui 및 Yang Xiaomei는 영웅적인 경력과 자녀에 대한 사랑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궈머루오는 책 서문에서 “이 책에 등장하는 진보적 인물들은 모두 평범한 아이들이지만 집단적 영웅이기도 하다”고 지적하며 “이 작품은 옛날의 <어린이들>에 비견될 만큼 참으로 성공적인 작품이라고 믿었다. ". '영웅전설'은 '수호전', '삼국지'와도 경쟁해 대중 독자층을 확보한 바 있다."

이러한 평가는 민중 스스로가 창조한 영웅적 행위를 대중에게 통속적인 형식으로 써내는 이러한 유형의 새로운 영웅전설이 독자를 대상으로 하는 전통소설과 경쟁할 수 있음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다. 그러나 그러한 작품은 때로 필연적으로 양식화의 함정에 빠지기도 한다.

평수형 소설: (1) 전통적인 장형 소설의 양식화된 틀을 버리고, 줄거리의 일관성과 완성도의 특징을 흡수합니다. (2) 소설을 대중적인 이야기로 쓰고, 줄거리와 등장인물 창작이 서사에 통합되어 구술체의 특징을 유지하면서도 일반 전통소설에 비해 빠르고 간결하다. (3) 구어체로서 예술성과 대중성이 결합된 수준이 높다. 1. 첫째, 저자는 학자의 신원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2. 주제는 주로 지식인입니다.

3. 문체는 지식과 우월함이 가득한 공부식 유머가 특징이며, 현자의 지혜가 가득하다. 글을 쓸 때는 책가방을 떨어뜨릴 수도 있고, 계속 말을 할 수도 있고, 편하게 할 수 있어요.

4. Ling Shuhua, Chen Xiying, Yang Jiang이 이 기준에 더 부합하는 것 같습니다. (학자의 소설은 단지 일반적인 생각일 뿐, 이를 토대로 완전히 판단할 수는 없습니다.) 민요풍 설화시: 죄송합니다. 현재 이 곡을 찾을 수 없습니다.

신오페라: '5.4' 기간 이후 일부 중국 음악가들이 중국 민족음악을 바탕으로 서양 오페라의 기법을 차용하여 중국 오페라를 창작하려고 시도하기 시작했다. , 음악, 시, 무용 및 기타 예술을 결합하고 노래에 중점을 둔 극적인 형식입니다. 중국의 전통극인 희곡과 다르기 때문에 신극이라 불린다.

1920년대에는 이진희의 <참새와 아이>, <꼬마 화가>, 녜얼의 <양쯔강의 폭풍우>(1934) 등 10여 편의 어린이 뮤지컬과 무용극이 탄생했다. , Tian Han 가사)가 그 전신이었습니다. 연안시대의 양거극은 더욱 발전한 것이었고, 대규모 오페라 '백발소녀'(1945)의 성공은 새로운 경극의 형성을 알렸다.

이후 특히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강자매', '홍호홍위병', '유삼계', '슬픔' 등 일련의 우수한 오페라가 탄생했다. 중국의 오페라 창작은 더욱 번영하는 추세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