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광고, 공간의 개념에서 정의될 경우, 일반적으로 길고 넓은 두 차원에서 시각 정보를 전달하는 다양한 광고 매체의 기존 광고를 말합니다. 생산 방식에서 정의하는 경우 인쇄, 비인쇄, 광전의 세 가지 형태로 나눌 수 있습니다. 사용처에서 정의하는 경우 실외, 실내, 휴대용 세 가지 형태로 나눌 수 있습니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문안, 그래픽, 선, 색상, 배열 등의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쇄 광고는 간단명료한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순식간에 인심을 사로잡아 광고의 주요 수단 중 하나가 된다. 인쇄 광고 디자인은 창작에서 집중적이고 상징적인 표현 수단이 필요하다. 우수한 인쇄 광고 디자인은 시대감으로 가득 찬 신선함을 가지고 있으며, 디자인상 독특한 표현 수법과 느낌을 가지고 있다. 인쇄 광고 디자인의 형태: 시각적 표현의 기본 디자인 작품 중 다양한 그래픽, 이미지, 심지어 텍스트 요소를 형태의 표현으로 정련할 수 있습니다. 모양은 보통 인간의 시각의식에서 먼저 인식되고 캡처되기 때문에 시각적 각성과 사고에서 인도하고 방향을 정하는 역할을 한다. L, 다양한 모양에 대한 인식과 이해는 대부분 자연의 계시로 인한 것이다. 예를 들어, 원이 가져온 원만하고, 둥글고, 상서로우며, 태양과 달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J 형의 강경한 냉랭함은 록의 성격과 관련이 있다. 점프의 파도, 구불한 오솔길은 곡선의 발랄함, 유창함, 부드러움, 여성의 부드러움을 실감하게 한다. 이런 인지심리 기초는 표현 의도에 따라 조형 설계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배치하는 데 매우 유리하다. 모든 모양은 점, 선, 면 및 몸체의 네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점의 두드러진 특징은 위치와 연결이다. 가장 큰 매력은 관심의 중심을 형성하고 시각운동을 끌어들여 심리적 긴장을 일으키고 잠재적인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점에 대한 이해는 세 가지 계층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단일 점의 상대성이고, 다른 하나는 여러 점의 시각적 가이드이며, 세 번째는 점의 구성이 화면의 빛과 결 효과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피사로 점화는 이 점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시각" 에서 "촉각" 을 동원하여 2 차원 디자인이 "3 차원 표현" 을 전달하도록 하여 심리적 친화력과 정서적 공감을 불러일으켜 광고 디자인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선은 디자인의 가장 기본적인 부분입니다. 탐미주의자인 윈켈만은 "물체의 형태는 선에 의해 결정된다" 고 말했다. 라인 언어의 가장 감성적인 부분은 감정을 전달하는 것으로, 포인트보다 효과가 더 강하다. 그러나 선은 이성적이고 조형력이 강하다. 선의 길이, 두께, 모양, 방향, 각종 획 효과는 그 성격을 묘사하며, 동시에 특정 스타일과 형식을 대표하며, 우리에게 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 특히 여러 선 사이의 관계, 즉 선의 배열 조합, 그라데이션, 꺾임, 담수화, 방향 확장은 조형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사고를 불러일으키고 리듬과 운율의 아름다움을 불러일으키며, 심지어 허황되고 상징적인 이미지까지 만들어 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리듬명언) 면은 시각적 형식에서 가장 직접적인 디자인 용어로, 그 내용은 점과 선보다 훨씬 풍부하고 형식감과 설명적 형식도 강하다. 면은 그래픽, 시각화, 패턴화, 기호화, 문자화될 수 있으며, 관람자가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디자인 사상과 아이디어를 읽고 감상할 수 있는 전달체이다. 그것은 상응하는 정보, 이미지, 내포 등을 전달한다. 개인화된 형식을 통해, 이것은 일반적으로 광고 디자인 작품의 주제와 제재의 제련이다. 디자인의 다양한 모양과 표면의 구성 조합은 기발한 생각을 창조하고 감성적인 공간을 넓히며 생활질서를 재현하고 청중의 사고 잠재력을 발굴하는 효과적인 수단이다. 또 대립 구조에 대해 생각하는 또 다른 중요한 점은 지도와 지면의 관계다. 몸을 인쇄 형식으로 분류하는 것은 인쇄 광고의 디자인 사고를 알리기 위한 것이다. 평면 모양으로 3 차원 공간 이미지를 표현하는' 가상체' 로 깊이의 착시현상에서 유래한 것이다. 이런 착각은 형체 자체에 의해 형성된 공간 장력에서 비롯된 것으로, 직관적인 차원에서 일종의 심리적 공간을 느끼게 한다. 디자인의 많은 판타지 구도는 모두 이것으로부터 영감을 받았고, 일부 초현실적, 진부하지 않은 비범한 사고도 여기에 기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런 사고방식을 바탕으로 한 설계는 길과 경험의' 고정관념' 을 깨고 정보 전달에 가장 적합한 진입점을 찾기 쉽다. 점, 선, 면, 몸은 상호 연결, 상호 영향, 상호 제약입니다. 시선은 점과 점 사이에서 흐르고, 선의 느낌, 여러 점의 분포 또는 선의 다양한 구성과 조합으로 다양한 형태의 표면을 형성할 수 있으며, 표면의 미세조정, 연결, 그라데이션 구성은 체형의 모양과 특징을 가져옵니다. 디자인에서는 질서와 전체라는 두 가지 점을 파악해야 한다. 질서는 아름다움을 의미하고, 전체는 종교를 의미한다. 다중 요소 디자인, 아무리 복잡하고 다양한 모양으로 기발한 생각을 전달하더라도 질서와 전체에 속하기만 하면 디자인의 주제와 의도는 말할 수 없는 색채의 경지에 도달한다. 디자인을 창조하는 생명색은 가장 직접적인 감각과 가장 큰 공감각을 가지고 있다. 디자인 사고의 관점에서 색채에 대한 해석은 가장 섬세하고 미묘하며 가장 기교가 있어야 한다. 우리는 수천 가지의 색깔을 느끼고 디자인할 수 있다. 빨강, 오렌지, 노랑, 녹색, 녹색, 파랑, 보라색 등 7 가지 기본 색상과 검정, 흰색, 회색의 다양한 속성들이 우리의 창의력과 표현력을 무궁무진하게 한다. 색채에 대한 인식에는 무시할 수 없는 요소가 있다: 시각 생리학, 즉 생리적인 관점에서 볼 때, 자기조절은 다양한 균형을 만족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눈이 순간적으로 감지하는' 첫인상색' 은 객관적이고 정확하며, 색채의 심미 범주는 색채의 단순한 통일을 강조하고, 중성회색 환경에서 색채 분별력이 크게 향상되고 그에 따른 심리적 안정적 조화감, 속성이 비슷한 색깔 사이의 시각적 감각의 융합, 다양한 대비가 강한 색깔을 반대 방향으로 바꾸는 것으로 여겨진다. 이것들은 모두 시각적 생리의 조화와 영향의 결과이다. 색채 대비가 강렬하고 선명하며 눈에 띄는 포스터 광고, 흰색 바탕에 붉은 글씨의 홍보 표어, 중국 전통 수묵화' 오색 잉크' 의 미묘함과 정교함, 화면 제작의 근거 원리, 컬러텔레비전의 혼공 영상 등. 색채가 더 미묘하고, 더 잠재적인 심리적 유도작용은 색채심리이며, 사람과 색채의 상호 작용 과정이다. 예를 들어, 우리가 직접 느끼는 색조는 자신의 조합이나 개성 특성의 표현으로 인해 색채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 * * * 의 어떤 느낌, 추위와 따뜻함, 부드러움, 하드, 가볍고 무겁고 진퇴할 수 있는 공간과 같은 색채의 정보입니다. 이런 천박한 인식은 삶에 대한 인간의 기억과 시각적 경험의 결과이며 상대적이다. 진일보한 사고는 따뜻한 오렌지색 일출, 차가운 푸른 바다와 같은 구체적인 것을 이끌어 낼 수 있지만, 이때 종종 뚜렷한 개성적 특징을 가지고 외부 정보를 직접 느끼는 결과는 필연적으로 감정적 체험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예를 들어 빨간색은 불을 생각하는 사람을 보면 당연히 따뜻하고 자극적인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생명력 있는 색채 디자인은 자연스럽게 사람들의 감정 축적을 어떤 감정으로 인도하여 자신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감정적 연상이다. 감정적 연상은 심오하고 성숙하며 비교적 안정적인 고급 심리 체험이다. 디자인 성공의 관건은 어떻게 대상을 가지고 관객을 이 수준으로 인도할 수 있는가에 있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디자인에서 색채의 심미는 (1) 색깔의 간결성을 유도하고 파악해야 한다. 디자인 색상의 간결함은 첫 번째 원칙이며, 색상의 간단한 사용은 그것을 더 오래 지속시킬 것이다. 원칙적으로 보통 2 ~ 3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2) 색깔의 리듬과 운율. 리듬은 변화의 질서이고, 리듬은 질서의 변화이다. 가장 매력적인 색은 음악에서 이해할 수 있다. 칠음 칠색의 점프와 리듬은 감정 렌더링, 감정 자극, 기억 유지 등에서 많은 유사점과 호혜를 가지고 있다. (3) 색상의 마스터-슬레이브 및 색조. 1 차 및 2 차 구분은 본질을 반영하며, 사람들이 사물의 속성을 인식하고 이해하는 사고 순서가 된다. 색채의 디자인에도 주인이 있어야 한다. 핵심은 디자인 가이드가 어디에 있는지, 주제가 무엇인지, 화면의 색상 마스터-슬레이브 및 기본 색조가 디자인에 따라 만들어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4) 색상의 대비와 조화. 대비와 조화는 색상 디자인의 기본 원칙이다. 디자인의 대비를 동원할 수 있는 요소는 여러 가지가 있다. 예를 들면 색상의 광도, 색조, 채도의 세 가지 속성, 색상 영역의 크기, 색상의 모양과 방향 등이 있다. 조화를 이루기 위해서는 몇 가지를 파악할 수 있다. 첫째, 무색이 가장 잘 조화된다. 예를 들어, 중국 전통 서예, 수묵화, 분판 등이 있습니다. 둘째, 색차 환경에서 다양한 색상의 매력에 주목한다. 예를 들어 회색은 많은 색상과 회색을 섞으면' 색' 의 맛이 난다. 또한 호색과 기음의 주종 관계를 처리하는 것도 조화를 이루는 기초이다. 질감: 의미를 강화하는 수단. 사물의 다양한 구조와 조직 형태는 우리에게 서로 다른 지각감을 주는데, 이를 근리나 질감이라고 하며, 주로 시각과 촉각을 통해 감지된다. 디자인 요소의 성공적인 재현이나 창조, 특히 주요 요소의 근리에 치중하는 것은 주제를 강화하고, 내포를 넓히고, 본질을 밝히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며, 흡인력을 높이고, 관심도를 높이며, 심지어 연극 효과까지 불러일으킨다. 디자인 화면의 근리 표현 방식은 두 가지가 있다: 근리를 재현하는 것과 근리를 창조하는 것. 근리를 재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촬영이다. 피사체의 근리를 최대한 정확하고 사실적으로 복원할 수 있으며, 심지어 고도로 간결하고 섬세하게 그려질 수도 있다. 크리에이티브 근리는 주로 디자인 중 시각근리의 창조성과 제작을 가리킨다. 성공의 관건은 디자이너의 디자인 요소에 대한 정제, 개괄, 상상력, 공간 변환 의식과 단위 모델링 능력의 종합적인 자질에 있다. 기교는 (1) 다양한 대비, 명암, 볼록 오목, 추세를 강화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투영과 플레어의 색상이 불안정하고, 모양과 모양의 가장자리가 겹치고 서로 어우러지며, 굵은 선의 배열이 점차 교차한다. (2) 디자인 요소, 모양, 색상, 빛과 그림자를 동원하다. 예를 들어 점, 선, 면의 다양한 텍스처 형성 방법, 색상의 서로 다른 속성 간에 대비를 강화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3) 간격, 분할, 깊이, 레벨, 종횡, 조밀, 겹침 등과 같은 특수한 구조 형태를 채택한다. (4) 착시와 환각을 이용하다. 시각적 모순의 착시공간, 시각이 잠시 머무는 파동 래스터 효과, 시각적 경험의 거리 착시 등. (5) 자연을 모의한다. 일반적인 페인팅 도구의 독특한 텍스처 각인, 일반적인 페인팅 기법의 다양한 텍스처 효과, 컴퓨터 디자인 소프트웨어가 재질의 느낌을 시뮬레이션합니다. (6) 뜻밖의 수확. 자연과 현실의 부주의, 우연한' 작품' 에서 영감을 얻어 비슷한 파괴적이고 캐주얼한 질감을 얻는 것은 때로는 미묘하고, 재미있고, 심지어 극적이기도 하다. 근리의 재현과 창조는 어떤 방식이든 진실성, 풍부성, 연상성에서 비롯된다. 질감의 아름다움은 진실에 있다. 진실한 것은 신뢰감과 친화력을 유발하기 쉽다. 질감 표현은 단순함에서 풍부함까지 가능합니다. 시각근리는 감성적 전달을 실현하고, 감정적 연상을 동원하며, 내포를 강화할 수 있다. 구성: 형태와 재미 사이의 다리
인쇄 광고의 레이아웃 디자인에는 많은 요소가 있지만, 요약하면 매우 간단하다: 모양, 색, 품질. 구도의 사유는 이러한 표상들의 요소를 하나의 전체로 배치, 계획, 구조하는 것이다. 좋은 작문은 형식으로 의미를 표현하고 형식으로 재미를 표현하는 다리이다. 형식과 내포의 소통과 연계는 주제를 드러내고 사상을 전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첫째, 디자인 요소가 아무리 많아도 머리카락 하나가 온몸을 감동시킨다. 형식과 형식 사이, 형식과 색상 사이, 색상과 색상 사이에는 모두 질적인 표현이 있으며, 모두 서로 연결되어 상호 작용한다. 예를 들어, 한 줄의 제목 텍스트 배열은 화면 중앙에 일반 간격으로 수직으로 배치되어 전체 모양으로 볼 수 있으며, 중앙축 구도로 화면을 분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간격이 넓어진 다음 점진적으로 변하는 글꼴 크기로 세로로 분포하면 각 줄에서 별도의 모양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자는 균형감과 대칭감을 가지고 있고, 후자는 흐르는 시선 유도와 방사선의 활발한 점프 공간을 가지고 있다. 그 표의 의미와 주제 내포가 다르기 때문에 제품 포지셔닝과 대상 인구에 따라 뒤집을 수 있다. 둘째, 전통적인 형식 법칙과 기본적인 심미 법칙을 사고의 기초로 삼아야 한다. 공백, 안정, 삼분법, 시선의 관심 센터, 시선류의 안내, 단순성 원칙, 다양성, 통일성의 질서 등. 이것은 공식적인 표현과 정신적 감동, 감정적 방아쇠를 연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과 수단이며, 지름길이다. 광고 디자인에서 비정규 구도와 초험에 대한 탐구는 당대의 사유가 참신함, 독특한 꼬리표, 꿈의 해체, 눈길을 끄는 돌파구가 되었다. 인쇄 광고 디자인 요소의 레이아웃 조합 및 레이아웃 계획에는 표준형, 중앙축형, 편심형, 자유형과 같은 몇 가지 일반적인 유형이 있습니다. 문자형, 전형형, 지시형, 분산형 등. 몇 가지 일반적인 유형과 관용 패턴은 각자의 기원과 기초, 각자의 특징과 특징, 각자의 장단점을 가지고 있다. 관건은 각종 작곡 형식의 특징, 내포, 개편 패턴을 이해하고 파악하는 것이다. 특정 애플리케이션의 주제 호소, 정보 호스팅, 제품 특성, 대상 고객, 미디어 특성 등의 관련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올바른 선택이 가능합니다. 크리에이티브: 영원한 회귀와 돌파구는 창의성에 있어서 모든 디자인의 시작점이 0 이다. 여기서 제로의 의미는 세 가지가 있다. 첫째, 사고의 출발점은 원시와 본질로 돌아가고, 창의력의 원천은 간접적인 경험이 아니라 객관적인 이미지의 직접적인 축적이어야 한다. 두 번째는 사고방식이 전통 습관의' 고정관념' 을 깨고 새로운 사고방식을 창조하는 것이다. 세 번째는 표현과 교류의 개인화와 돌파구이다. 인쇄 광고의 창의력, 지혜, 범속을 초월하고 독창적인 마음을 가진 것은 대부분 이런' 영' 사고 덕분이다. 이것은 회귀와 돌파구의 순환이다. 마치 0 이 시작도 끝도 없는 원으로 영원을 나타낼 수 있는 것과 같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본질적으로, 그것은 철학적 사변의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성공적으로 창조된 사고의 기초이다. 1, 창조적 돌파구의 출발점. 창조적 돌파구는 그 자체에 있다. 영감이 튀어나온다' 는 본질은 객관적, 외적, 물리적 이미지에 대한' 깨달음' 이 아니라 주관적, 내적, 정신에 대한' 깨달음' 과' 깨달음' 이 통한다. 광고 크리에이티브 영감의 출현은 장기적인 축적을 강조한다. 제임스 웨버 양은 양조 과정에서' 신기한 섬이 출현하고 있다' 는 비유를 통해 이 점을 생생하게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산호 시체는 여러 해 동안 쌓여 산호초로 자라 해수면으로 떠오른' 마도' 를 형성했는데, 이는' 여기' 에서' 거기',' 양' 에서' 질' 까지 가는 과정이다. 양적 축적 과정은 장기적이고 점진적이며 잠재적이며 질적 변화는 순간, 갑작스러운, 뚜렷한 것일 수 있다. 이런 축적은 자각, 자각, 전방위적이어야 한다. 예를 들어 광고 전문 지식에 대한 학습과 심도 있는 이해, 심리 생리에 대한 목표 연구, 철학적 사고 방법에 대한 이해, 심미, 예술적 사고에 대한 깊이, 자연, 사회, 인문 지식에 대한 인지 수준 등이 있다. 2. 창작영감의 원천. 기발한 생각을 가진 각종' 오리지널' 작품들은' 오리지널' 과' 창조' 라고 부를 수 있지만, 그것들은 결코 허공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크리에이티브 라이브러리' 즉 영감의 원천이다.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작품의 영감에서 가장 중요한 돌파구는 디자인 주제와 정보 전달에 가장 잘 맞는 디자인 요소를 찾아 그 사이의 본질적인 관계를 발굴하는 것이다. 이러한 내적 관계는 때때로 잠재적으로 원시적이고 미묘할 수 있지만, 가장 중요하고 중요한 연결 지점이다. 이렇게 하면 최적의 표현의 진입점과 표현 방식을 쉽게 포착할 수 있다. 3. 창조적 사고의 계발. 혁신적 사고는 의식적인 사고 과정이며, 직관의식에 의해 시작된 목표적인 지적 잠재력 개발이다. 아이디어를 여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다른 디자인 스타일, 다른 창조적 특징, 다른 절단 방법, 다른 표현 기법에 초점을 맞춘 광고 디자인 작품의 수집, 연구 및 흡수. (2) 다양한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한계와 사고의 속박을 타파하다. 이성과 광기의 교차는 오늘날의 비즈니스 디자인의 패션이며, 유한함은 무한한 기초이다. 원래의 경험과 각종 습관을 버리는 것은 모든 혁신과 돌파의 전제조건이다. (3) 상상력을 계발하는 데 주의해라. 이상하고 초자연적이며 반유행, 반법칙적인 표현들은 사람의 생리감각과 심리인식의 법칙을 이용하여 쉽게 주의를 끌고 기억을 깊어지게 한다. 예를 들어, 많은 초현실적 표현방식은 객관적인 이미지에 대한 정상적이고 규칙적인 인식을 거스르며 생리감에서 심리적 인식까지 균형이 깨지고, 사람들의 사고와 직관적인 경험의 연상이 차단되어 다차원 상상력과 탐구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밖에 없다. (4) 많은 새롭고 기이하며 특별한 공연은 항상 데자뷰 (deja vu) 의 요인과 형식을 찾을 수 있으며, 모두 새로운 질서 아래 오래된 원소들이 새로운 조합의 결과이다. 원소의 분해와 재구성, 서로 다른 물체의 콜라주와 융합은 무한한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으며, 디자인 사고에서 흔히 사용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5) 습관적, 이성적, 논리적인 수직적 사고에서 벗어나 수평적, 발산적, 역적, 터무니없는 사고방식을 시도하고 연구한다. 각종 사고 방식의 상호 보완과 종합 운용은 효율성을 크게 높일 수 있다. (6) 가끔 계시를 무시하지 마라. 벽에 낙서, 관련 없는 사물 사이의 우연한 연상, 어떤 표상에 대한 직관적인 인식, 자연사물의 소장 변화 과정, 갑자기 발견한 재미있는 유머의 조합과 형식, 컴퓨터 디자인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기이한 효과는 모두 귀중한 재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