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소설을 쓰는 데 어떤 금기가 있습니까?

소설을 쓰는 데 어떤 금기가 있습니까?

첫 번째 금기: 문필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묘사가 너의 서술을 막지 못하게 해라. 소설 작가는 이 점을 기억해야 한다: 티턴 산, 일몰, 와이키키 해변의 얼룩말 등 어떤 것도 너무 많이 묘사하지 마라.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소설명언) 그렇지 않으면, 네가 서술하는 힘이 영향을 받게 되고, 너도 독자의 주의력에 위험한 공백이 생기게 할 것이다. 엘모를 기억해 주세요. 레너드의 황금 건의는 "나는 항상 독자들이 건너뛸 내용을 삭제하려 한다" 고 말했다. " 독자들은 정말 무효한 내용을 건너뛰기를 원한다. 두 번째 금기: 중요하지 않은 환경 소설가 데이비드를 묘사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루이지는 "좋은 소설에는 묘사보다 묘사가 더 많다" 고 선언했다. 대부분의 배경 묘사의 위험은 일련의 아름다운 진술과 내러티브가 독자들을 졸린 지경으로 몰아넣는 것이다. " Luigi 의 좌우명을 명심하고, 그것을 종이 한 장에 써서 컴퓨터나 타자기 앞에 붙이세요. "좋은 소설의 묘사는 단순한 묘사가 아닙니다." 세 번째 금기는 중요하지 않은 일에 독자의 주의를 낭비하지 말라는 것이다. 이것은 초보자가 가장 쉽게 범하는 실수이다. 네 번째 금기는 일반화하지 말고 구체적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글쓰기 금기의 개괄에 대하여 러시아 대작가 체호프보다 더 잘 말하는 사람은 없다. 한 편지에서 그는 한 작가 친구에게 일반화와 정상화를 피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자연에 대한 진정한 묘사는 상당히 짧고 주제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천편일률적인 묘사를 피해야 한다. 이를테면' 석양이 검은 바다의 파도에 목욕하고, 보라색의 빛이 쏟아진다' 는 등등. 자연을 묘사할 때는 세부 사항에 주의해야 하고, 눈을 감아도 당신이 묘사한 장면을 볼 수 있어야 한다. 그래서 앉아서 글을 쓸 때, "음료 한 잔" 이 아니라 "마티니 한 잔" 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개 한 마리" 가 아니라 "삽살개 한 마리" 입니다. "꽃 한 송이" 가 아니라 "장미 한 송이" 입니다. 스키어가 아니라 봉오리가 맺힌 소녀; "모자 하나" 가 아니라 "키가 큰 모퉁이 모자" 입니다. 고양이가 아니라 아비시니아 고양이입니다. 총이 아니라 제로입니다. 새로운 44 구경 자동 권총은 그림이 아니라 마네의 올림피아입니다. 4 대 금기의 묘사와 체호프의 좋은 단어를 결합하면, 우리는 모든 좋은 작가가 묘사할 때 따라야 할 규칙을 얻는다: 구체적이어야 한다! 너는 장면을 정확하게 묘사하고 인물을 진실하고 믿을 수 있게 할 수 있어야 한다. 그들은 자국의 시각, 청각, 후각, 촉각, 미각에서 일상적인 일을 하고 있다. -라웰; 스펜서. "우리는 어떻게 사물을 진짜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작가가 이 질문을 받았을 때, 사실 그에 대한 일종의 칭찬이었다. 만약 누군가가 그에게 "내가 거기 있는 것 같아. 듣고, 냄새를 맡고, 느낄 수 있어. 마치 소설의 페이지로 들어가는 것 같아." 라고 말한다면, 그가 독자에게 준 것은 정말 비범하다. 제가 같은 질문을 받았을 때, 제 대답은' 오감' 입니다. 어떤 작가들은 항상 독자의 이목구비가 현실감을 얻기 위해 사용되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독자의 시각적 감각을 이용하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독자의 후각, 청각 (대화 중 제외), 촉각 또는 미각을 이용하는 경우는 몇 번입니까? 나는 1976 부터 글을 쓰기 시작했는데, 지금까지 사무실 벽에는 보고 듣고 만지고, 만지고, 맛보고, 냄새를 맡는 다섯 글자가 걸려 있다. 내가 글을 쓸 때마다 나는 이 시계를 참고해서 의식적으로 맛있는 것을 쓴다. 사실, 어떤 역겨운 것들은 현실감을 만들 때 기효가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냉장고를 열 때 썩은 과일의 맛을 생각해 보세요. 한 사람이 곰 가죽을 벗기면 썩은 냄새가 나는 지방; 여자가 무인주유소에서 주유할 때 손에 휘발유 냄새가 난다. 이야기의 시작 부분에 맛을 언급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이야기를 할 때 너는 그 시계를 반복해서 참고해야 한다. 한 남자와 한 여자가 무엇을 논쟁하고 있는지 상상해 봅시다. 남자는 입구에서 부엌으로 달려가 여자에게 소리쳤다. "나는 더 이상 너의 어머니가 우리와 함께 사는 것을 참을 수 없다. 노부인은 내가 돌아오기 전에 이사를 나가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이 집을 떠날 것이다! " 이 장면을 설정할 때, 나는 여자에게 호박전 (달콤하고 따뜻하며 추수감사절 같은 즐거운 시간) 을 구울 수 있지만, 양념과 식초의 맛을 더하면 이 장면은 의미심장해 보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어느 순간, 나는 독자들에게 그 맛을 상상하게 할 것이다. "나는 정중히 너에게 경고한다, 로라, 그녀는 내가 없고, 나는 그녀가 없다!" " "그가 말할 때, 맛은 주방의 맛만큼 시큼하다. 싸움을 할 때 로라가 여전히 항아리에 김치를 담았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녀가 큰 소리로 싸울 때, 그녀는 손을 데었다가 찬물에 손을 넣어 씻을 수도 있다. 물론, 그녀는 김치에 소금물을 붓고 바닥에 뿌린 다음 깨끗이 닦았을 수도 있다. 그녀는 데님 앞치마로 손을 닦았다. 그녀는 이마의 땀을 닦을 수 있다. 그녀는 소리를 지르며 손에 든 숟가락 (단단한 나무 손잡이) 을 휘두르며 그 남자에게 던질 수 있다. 이것들은 모두 시각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싸움이 더욱 심해질 때, 너는 어떤 소리를 들을 수 있니? 개가 몰래 들어와서 석제 케이크 접시에 있는 물을 마셨나요? 또한: 첫째, 작품은 자신의 오리지널 작품이어야 한다. 작품은 실제 정치를 포함하거나 암시해서는 안 된다. 작품에는 노골적인 포르노 묘사가 있어서는 안 된다. 작품에는 다른 사람을 공격하는 언행을 암시해서는 안 된다. 작품에는 현실 사회의 공공도덕에 어긋나는 매우 저속하고 무미건조한 내용이 많이 있어서는 안 된다. 둘째, 작품은 자신의 특색이 있어야 하고, 이야기는 유창해야 한다. 단어와 구두점을 정확하게 규범화해야지, 오자를 너무 많이 놓치지 마라. 조판이 좋아야 원서고를 쉽게 수집할 수 있다. 제목과 장 이름은 작품 내용과 일치해야 하며 문학성, 고의적 과장, 광고성 또는 정치성을 가져서는 안 된다. 국가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여 신문출판총국의 규정을 위반한 내용을 포함해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