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맛있는 구운 양고기에 관한 구절
맛있는 구운 양고기에 관한 구절
1. 양고기를 통째로 굽는 시와 시
『시경·다야·성민』에는 양고기를 굽는 기록이 있다.
고대인들은 곡식이 익었을 때 제사를 드렸는데, 제사를 드리는 동안 “숫양을 가져다가 불사를지니 숫양은 숫양이니라.” 軷, 즉 껍질을 벗긴다는 것은 양의 가죽을 벗겨내는 것을 말한다.
Zai는 모달 입자입니다.
굽는다는 것은 고기를 불에 넣어 굽는다는 뜻이다.
거짓말, 마오좡: "그것을 통해 불에 넣으면 거짓말이라고 한다."
고기를 꼬챙이에 꽂아 불에 굽는 것이다.
Xing은 번영을 의미합니다.
다음해는 내년이다.
이 시는 현대어로 번역된다. 숫양을 가져다가 가죽을 벗기고 양고기를 꼬챙이에 꽂아 불에 구워라.
이것을 하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내년의 풍작, 즉 '나라의 번영'을 기원하는 것이 하나님께 제사를 드리는 것입니다.
추가 정보
구운 양고기 케밥의 색, 향, 맛 및 모양에 대한 문장 쓰기
양고기는 색이 빨갛고 매콤하며 향긋합니다. 기름지고 기름지거나 냄새가 나지 않으며,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서 고기가 맛있고 독특한 맛이 납니다.
색깔은 탄맛이 나고 버터맛이 나며 맛은 약간 매콤하고 향긋하며 기름지거나 톡 쏘는 맛이 없으며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양고기 케밥은 최근 몇 년 동안 매우 인기 있는 음식입니다. 기본적으로 비수기와 성수기의 차이가 없습니다. 날씨가 더운 남부에 산다면 겨울에 장사가 더 잘 될 것입니다.
양꼬치 클로즈업 바비큐는 신장의 양꼬치구이부터 대중화됐다고 할 수 있다. 지속적인 발전을 통해 바비큐의 스타일은 지역적 특성에 맞춰 혁신적이고 변화해 왔다. 종류가 다양합니다. 양, 소 외에도 닭고기, 생선 등 많은 고기 외에도 많은 야채와 과일도 구울 수 있습니다.
케밥을 먹는 방법은 칠리와 커민 두 가지 조미료만 뿌리는 것이다. 그러나 진화된 바비큐는 일반적으로 이 기준을 이용해 현지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양념을 준비한다.
직화구이, 숯불구이, 오븐구이, 진흙구이, 대나무구이, 철판구이 등 방식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바비큐 도구가 있으며, 모두 바비큐 도구에 속합니다. 야외 파티.
숯불 바베큐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도구로는 바베큐 그릴, 숯, 드릴, 칼, 생선 클립, 이쑤시개 등이 있습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숯에는 가연성 탄소, 숯, 기계로 만든 숯의 세 가지 일반적인 유형이 있습니다.
가연성 구이 숯 표면에 가연성 층이있어 일반 숯보다 발화하기 쉽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일반 숯의 장점은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이지만, 크기가 다양하고, 바베큐 시 화력이 고르지 못하고, 바베큐 과정에서 숯을 추가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기계로 만든 바베큐 숯은 숯과 석탄을 혼합하여 속이 빈 다각형 모양으로 압착하여 만든 것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바베큐 숯은 크기가 균일하고 연소 시간이 길며 화력이 균일하고 연기가 없으며 비싸지 않아.
많은 전문 바베큐 레스토랑이 이런 종류의 바베큐 숯을 선택하는 단점은 점화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2. 통양고기 구이를 묘사하는 단어와 문구
통양고기 구이를 설명할 때 소개할 수 있습니다.
양고기 통구이는 현재 육류 식단에서 가장 건강하고 친환경적이며 가장 친환경적인 진미입니다. 구운 통양고기는 겉은 황금빛이고 윤기가 나며 겉은 갈색이고 바삭바삭하며 속은 부드럽습니다. 부드럽고 양고기의 풍미가 향긋하고 아주 상쾌합니다. 양고기 통구이 소개 양고기 통구이는 지역 특산 요리입니다.
원산지는 몽골족이며, 내몽고와 신장 자치구 소수민족의 식생활에 사용되는 전통적인 향미육 제품이다. 색, 향, 맛, 모양이 완전하고 독특한 맛이 난다.
고고학 자료에 따르면 고대 인류가 사용한 불의 재는 허타오족(오르도스족)의 치아화석 근처 지역에서 발견되었으며, 몽골족이 사용했다는 기록도 있다(원사). 12세기에는 땅을 파서 능선을 만들어 고기를 태웠고, 13세기(즉 원나라)에는 육식 방법과 식습관이 크게 개선됐다. "박동시.
'유양'에는 구운 양고기에 대한 더 자세한 기록이 있다. 모두 빨간색이고 철창을 사용하여 양고기를 버드나무 씨로 덮고 익을 때까지 밀봉합니다. "제조 과정이 복잡하고 정교할 뿐만 아니라 특별한 오븐도 사용합니다.
청나라 때에는 각지의 거의 모든 몽골 왕자들이 양고기 통구이로 잔치를 벌였습니다. 그 비결은 구운 양고기: 구운 양고기 생산 요구 사항이 엄격합니다. 내몽고의 대형 친환경 탄소 머리 양은 도살, 데우기, 면도, 절임 및 양념을 거쳐 매달아야 합니다. 오븐에서 밀봉하고 숙성될 때까지 느린 불로 구워낸 완성된 제품은 색상이 황적색이고 윤기가 나며 바삭바삭한 껍질과 부드러운 고기, 지방이 있지만 기름지지 않고 바삭하고 맛있으며 독특한 맛이 있습니다.
양고기를 통째로 구울 때 주의사항: 양고기를 통째로 구울 때에는 과수나 낙엽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소나무 우드칩을 원료로 주로 고온, 고압으로 성형하는 공정입니다. 탄화로에 보내면 최고의 기계탄이 됩니다. 전 생산 과정에서 아무것도 첨가할 필요가 없고, 친환경적인 제품입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숯입니다. 주로 중앙에 구멍이 있는 육각형과 중앙에 구멍이 있는 사각형의 두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기계로 만든 숯은 전통 숯(전통 숯: 나무를 원료로 만들어집니다.
3. 구운 음식에 대한 시
1. 동파 돼지: 소식이 황저우로 강등되었을 때 그는 "돼지 시"라는 시를 썼습니다. 황저우에는 돼지고기가 좋은데 가격이 똥만큼 저렴합니다. 부자는 그것을 먹기를 거부하고 가난한 사람들은 요리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불을 늦추고 물을 덜 추가하면 열이 충분할 때 아름답습니다. 매일 일어나서 한 그릇씩 먹어도 배불러서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2. 양고기 만두 : Su Shi는 "긴 요리에는 곰 왁스가 있고 진 요리에는 양갱 만 있습니다. "고대에는 양고기 만두를 양갱이라고 불렀습니다.
3. 싱싱한 돼지고기 절임 : 진농의 시에는 "밤에 첫 천둥소리, 산에는 새 죽순과 옥이 가득하니 삼겹살찜과 함께 먹으려고 샀어요" , 요리사나 늙은 스님에게 묻지 마세요." 절인 신선한 야채는 장쑤성과 저장성의 유명한 향토 요리입니다.
4. 야채 요리 : 송나라에는 "자체- 국경에서 재배한 양배추를 항아리 노란색 찹쌀(jī 발음으로 발음, 사우어크라우트를 나타냄)에 절입니다. 기름진 파를 참기름에 천천히 조립니다(함께 볶습니다). 수프 케이크는 부드럽습니다. 아침저녁 무해하고, 9턴이 지나면 신들의 광기가 멈춥니다.” 즐겁고 동경하는 나만의 텃밭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입니다.
5. Sa Zi : Lu "Jiannan Poetry Manuscript"에서 "길의 그네는 시끄럽고 웃고, 머리의 쌀은 녹색과 빨간색입니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籹"는 jù nū, 즉 오늘날 우리가 말하는 것입니다. Sazi가 중부 평야에서 둥관으로 퍼진 후 둥관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고 둥관의 전통 설날 음식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 중 Lu You가 언급한 "녹색과 빨간색의 클러스터"는 사람들이 행복을 표현하기 위해 꽃쌀로 설탕 고리를 빨간색으로 염색하여 아름다운 빨간색으로 만들었음을 나타냅니다.
6. 칼 모양 국수 : "한 잎이 냄비에 떨어지고 다른 잎이 뜨고, 한 잎이 표면을 떠나 칼이 나오고, 뱅어가 물에 떨어지고,
7. 신 매실국 : 청나라 하오이싱(虎夏興)에는 『두먼 죽가지자』에 “매실 바닥은 물을 돌리려면 컵을 구부려야하며 여름 더위가 Yanshan에 도달하면 자연스럽게 식을 것입니다. 거리에서 구리 그릇 소리가 들리고 얼음물과 매실국 한 잔이 나옵니다. 베이징 사람들은 어려서 얼음컵을 두드리는 소리를 자주 들었다. "링링하고 맑고, 멀고 밝다." 그것은 거리를 걷는 얼음 매실 장수들의 소리였습니다. 더운 여름날 한 그릇씩 마시면 "마음에 꿀이 쏟아지는 것처럼 마음이 맑아지고 이가 맑아집니다."
8. 당나귀 롤링 : 콩국수와 찹쌀가루, 흑설탕 된장을 넣어 만든 베이징의 전통 간식 '옌두 스낵 기타' : "흑설탕 물을 교묘하게 배열해, 노란색 반죽을 콩 속에 묻혀서 "당나귀 굴리기"라고 부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9. 삶은 말린 실크와 수정 고기 : 풍경을 제외하면 달밤의 전설적인 24개 다리, 양저우 셰프들이 칼솜씨를 자랑하는 삶은 콩. 두부를 쪼개고 잘게 자르는 과정은 인내심과 신중함을 시험합니다. . 양주 사람들은 아침에 피부에 물을 마신다는 속담이 있는데, 이는 양주 사람들이 아침에 찻집에 가서 차를 마시고 삶은 누에 한 그릇을 먹는다는 뜻이다. "양쯔강 남쪽을 바라보며"라는 시에는 "양주가 좋고 찻집의 손님을 환영합니다. 얇은 가닥 더미에 수천 가지 재료를 추가하고 익힌 구리 담배 주머니에 묘목이 자라며 포도주가 있습니다. 수정 같은 진미가 만들어진다." 이 시는 양저우 사람들의 일상을 묘사한 시입니다. . 4. 맛있는 음식을 표현한 시는 무엇인가요?
맛있는 음식을 표현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살면서 몇 번은 웃을 수 있지만, 술자리에서 만나면 취하려고. ____ Cen Shen의 "양주각 재판관과의 밤 모임"
인생에서 얼마나 많이 웃을 수 있는지 설명하지만, 오늘 만나면 모두가 술을 마시고 취해야 합니다.
2. 붉은 먼지 첩을 타고 미소를 지으며, 리치인 줄 아무도 몰랐다. ____Du Mu의 "화청궁 통과 세 가지 행차"
설명: 첩이 올라오고 연기가 피어 오르자 첩은 행복하게 웃었습니다. 신선한 리치가 남쪽에서 보내졌다는 사실을 아무도 몰랐습니다.
3. 붉고 선명한 손, 노란 와인, 도시는 봄 풍경으로 가득 차 있고 궁전 벽에는 버드 나무가 있습니다. ____루 당신의 "머리핀 머리의 불사조·빨간 바삭한 손"
붉고 기름진 당신의 손은 노란 포도주가 담긴 컵을 들고 있다고 설명합니다. 도시는 봄의 풍경으로 가득 차 있지만, 당신은 이미 궁전 벽의 푸른 버드나무처럼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습니다.
4. 술을 두려워하지 말고 깊은 잠에 빠지십시오. 책에 대한 도박은 차의 향기를 잃게 만듭니다. ____Nalan Xingde의 "Huanxi Sha · 서풍이 혼자 식기를 원하는 사람"
설명 : 술을 마시고 낮잠을 자고, 좋은 봄 풍경이 피어나고, 내실에서 도박을하고, 옷에 차 향기가 가득하고, 과거의 평범한 일들은 더 이상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5. 10년 동안 강과 호수에서 복숭아 매실과 봄바람, 와인 한 잔, 비오는 밤의 빛. ____Huang Tingjian의 "Send Yellow"
봄바람 속에서 복숭아와 매화를 바라보며 좋은 술을 마셨다고 설명합니다. 우리가 헤어진 지 10년이 되었습니다. 나는 종종 외로운 등불을 바라보고, 가을비를 듣고, 당신을 그리워했습니다.
6. 낮에는 노래를 부르며 술을 마셔야합니다. 귀국의 좋은 동반자는 청춘입니다. ____Du Fu의 "Wen Guanjun은 Henan과 Hebei를 점령합니다"
술을 마시고 노래하며 함께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설명합니다.
7. 술 마시고 웃으면 인생은 얼마나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까! ____Wei Zhuang의 "야만인 보살: 오늘 밤 취하라고 충고합니다"
마실 술이 있으니 무슨 일이 있어도 기운을 내야 한다고 설명합니다. 인생은 얼마나 오래 갈 수 있습니까?
8. 와인을 마시면 사랑병의 눈물이 된다. ____Fan Zhongyan의 "Su Muzhe Nostalgia"
달 밝은 밤에 높은 건물에 혼자 기대어 먼 곳을 바라보고 싶지 않다면 슬픈 마음에 쓴 포도주를 부을 수밖에 없다고 설명합니다. 자주 그리고 그것을 상사병의 눈물로 바꾸십시오.
9. 꽃을 꽂는 사람도 없고, 술을 권하는 사람도 없고, 술취함에 관심을 두는 사람도 없다. ____Huang Gongshao의 "사파이어 사건: 매년 커뮤니티 데이에 바느질을 중단합니다"
설명: 꽃이 있어도 착용하는 사람이 없고, 좋은 포도주가 있어도 술을 권하는 사람이 없으며, 그들은 술에 취해 아무도 돌봐주지 않습니다.
10. 밝은 달은 언제 뜨나요? 하늘에 포도주를 달라고 하세요.
____Su Shi의 "Shui Tiao Ge Tou·Bingchen 중추절"
밝은 달이 언제 나타나기 시작했는지 설명해주세요. 나는 와인잔을 들고 하늘에게 물었다. 5. 맛있는 음식을 묘사한 시
1. 달콤한 향이 나는 계수나무 속으로 호두를 감싸고, 찹쌀은 우물에서 씻어낸 진주와 같다. 마씨 쌀국수가 맛있다고 들었는데, 랜턴 스타일로 위안샤오를 팔더라구요. —— "Shangyuan Zhuzhi Ci"청나라 Fu Zeng
번역: 달콤한 계수나무 소를 호두 알갱이로 감싸고 우물물을 사용하여 진주 같은 쌀을 씻는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가루 찹쌀떡이 잘 익으면 시험등의 빛을 빌려 바람에 위안샤오를 팔아요.
2. 뤄푸산 기슭은 일년 내내 봄이며, 오렌지와 월계수는 매번 신선합니다. 나는 하루에 리치 300개를 먹고 링난 토박이로 장수한다. ——송나라의 소시, "후이저우에서 가장 좋은 것 중 하나"
번역: 뤄푸산 아래에서는 사계절의 봄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매일 300개의 리치를 먹을 수 있어요. 저는 항상 링난 사람이 될 수 있어요.
3. 풀잎은 향긋하고 부드러우며 점차 벨벳처럼 부드러워지며 푹신하고 달콤하며 신맛이 나며 반쯤 붉은 색으로 물들입니다. ——판성다, 송나라, "만추목가잡기"
번역: 녹색 줄기 속에 숨겨진 뾰족한 이엉, 막 피어나려는 하얀 새싹이 향기롭고 상큼합니다. 도띠 문양으로 장식된 음식 용기가 붉게 물들었습니다.
4. 목샤오의 농가에는 숙성 와인이 가득하고, 풍년에는 손님들이 닭과 돌고래를 충분히 키울 수 있습니다. ——"산서 마을 방문" 송 왕조: 루유
번역: 음력 12월에 농부들이 빚은 탁한 술을 비웃지 마십시오. 풍년에 손님을 접대하기 위한 요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매우 부자.
5. 팬을 청소하고 물을 적게 사용하면 장작에서 연기나 불꽃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가 성숙할 때까지 그를 서두르지 마십시오. 불이 충분할 때 그는 아름다울 것입니다. ——"돼지 송가" 송나라: 소시
번역: 냄비를 깨끗이 씻고 물을 조금 넣고 장작과 잡초를 태워 불을 진압하고 타지 않는 가상의 불로 끓인다 불꽃을 내뿜습니다. 천천히 저절로 익을 때까지 기다리세요. 서두르지 마세요. 불이 충분하면 자연스럽게 맛있는 맛이 납니다. 6. 양에 관한 시
양을 묘사한 고대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Weichuan Tianjia" 연도: Tang 저자: Wang Wei 비스듬한 빛이 시골을 비추고 소와 양이 뒷골목으로 돌아옵니다.
야생의 노인은 양치기 소년을 그리워하며 지팡이에 기대어 가시나무를 기다린다. 꿩이 날아다니고 밀싹이 보이고, 누에가 자고 있고 뽕잎이 희박하다.
티안푸허는 거기 서서 괭이질을 하며 서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즉, 여가와 휴식에 대한 부러움은 슬픔과 함께 사라진다.
'가을 생각'시대 : 송나라 저자 : 루 유 뽕나무와 대나무가 더 이상 보이지 않고 소와 양이 각자의 길을 가고 마을로 돌아갑니다. 앞산의 비는 구름을 뚫고 흔적을 남기지 않지만, 베이푸의 조수는 흔적을 남기고 다시 해안으로 돌아옵니다.
"군사" 시대 : 선진 저자 : 시집 군자는 전쟁 중이지만 때를 알지 못합니다. 닭들은 연못에 쉬고 있었고, 해가 지면 양과 소가 내려왔습니다. 신사가 봉사할 때,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군자가 전쟁에 임할 때 해와 달이 없는데 어찌 진(眞)을 가질 수 있겠는가? 닭은 Jie에서 휴식을 취하며, 해가 지면 양과 소가 펼쳐집니다.
군자는 전투에 임할 때 배고프지 않고 목마르지 않습니다! "일몰"년 : 당나라 저자 : 두보 소와 양은 오랫동안 아래에 있었고 각각 나무 문을 닫았습니다. 밤에는 바람과 달이 맑아지고 산과 강은 더 이상 내 고향이 아닙니다.
어두운 벽에는 돌샘이 흐르고, 풀의 가을뿌리에는 이슬이 떨어진다. 머리가 희고 등불이 밝으면 꽃이 필 필요가 없느니라.
"소우사"연도 : 당나라 저자 : 문정운 한나라 사신 앞에서 소우의 영혼이 소멸되고 고대 사원의 큰 나무 두 그루가 손실되었습니다. 기러기는 구름에 의해 Hu Tianyue를 끊고 Longshang의 양은 풀 연기로 돌아 왔습니다.
일본에 돌아왔을 때 탑은 천막이 아니었습니다. Maoling에는 후작의 인장이 없으며 하늘의 가을 파도에 나는 울부 짖습니다.
"일몰"의 번역 소 떼와 양 떼가 들판에서 돌아온 지 오래되었고 집집마다 장작 문을 닫았습니다. 맑은 바람과 밝은 달이 매력적인 밤이지만, 이 아름다운 산과 강은 내 집이 아니다.
돌담에서는 샘물이 졸졸졸 흐르고, 풀뿌리에는 가을밤의 이슬이 응결됐다. 회색 머리카락과 밝은 빛이 빛나는데, 왜 그 빛이 화려한 불꽃으로 튀겨서 좋은 소식을 알려야 합니까?
참고: 대리 2년(767) 가을, 두보는 귀주 항시동툰에 거주하면서 이 시를 지었습니다. 한시(Hanxi) 지역은 지형이 평평하고 맑은 물이 흐르고, 가파른 산벽, 추운 숲, 엄숙한 시냇물, 무성한 초목이 있습니다.
황혼녘, 시인 앞에 펼쳐진 것은 산촌의 조용한 풍경이다. 지는 해의 잔광이 산골마을을 가득 채우고, 이미 소 떼와 양 떼는 광야에서 돌아와 문을 닫고 재회한다.
첫 번째 대행은 『시경』의 “해가 지고 양과 소가 내려온다”라는 문장에서 따온 것이다. "소와 양이 오랫동안 내려왔다"라는 문장에는 "지우"라는 단어만 포함되어 있어 새로운 영역을 만들어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저녁에 산골의 고요함을 생각하게 하고 "모두가 문을 닫았습니다. 나무문'은 사람들을 외롭고 쓸쓸하게 만든다. 마을에서는 실내에서 가족의 행복을 누리는 사람들의 모습을 상상한다.
이는 향수병과 친척에 대한 사랑의 감정을 막연하게 드러낸다. 밝은 달은 조용히 떠오르고 시인은 이 고요한 산골을 바라보며 고향을 그리워하는 슬픔을 금할 수 없다.
가을밤 저녁바람은 선선하고 밝은 달은 밝고 서쪽은 밝다. 달빛 아래 산과 강은 밝고 그림 같으나 아쉽게도 그렇지 못하다. 고향의 풍경! 희미한 두 문장,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 두보(Du Fu)는 이 대련에서 비스듬한 문장을 사용합니다.
"自"라는 단어는 단조로 해야 하지만, "fei"라는 단어는 단조가 아닌 단조로 해야 합니다. "Zi"와 "Fei"는 문장의 핵심 단어입니다. 그들은 혼란스럽고 다른 하나는 구출되며 내용의 요구에 정확하게 부합하며 깊은 느낌을 표현합니다. 심오하고 완곡한 방식으로 고향을 그리워하는 것.
나라는 아름답지만 내 고향은 아니다.
이 "나"와 "아님"은 무기력한 기분과 강한 향수병을 의미합니다.
밤이 깊어질수록 사람들은 더욱 조용해진다. 시인은 산골의 가을 풍경을 차가운 색으로 물들인 듯 아련한 눈빛으로 바라본다. 어두운 벽, 그리고 가을 이슬이 가을 뿌리에서 떨어진다." 이 두 문장의 순서 의도적으로 잘못 배치된 원래 문장의 순서는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암석은 돌담 위로 흐르고, 가을 이슬은 풀뿌리에서 떨어진다." 차가운 달빛이 산과 강을 비추고, 깊은 샘물이 돌담에 졸졸 흐르고, 가을밤 이슬이 풀뿌리에 결로되어 맑아진다는 뜻이다.
예술적 개념이 얼마나 황량하고 깨끗한가! 그것은 사람들에게 슬픔과 우울감을 줍니다. 어순의 잘못된 배치는 어조를 더욱 경쾌하고 조화롭게 만들 뿐만 아니라 '돌샘'과 '풀이슬'을 부각시켜 '흐르는 어두운 벽'과 '떨어지는 가을뿌리'로 표현된 시적 풍미를 더욱 독특하고 풍부하게 만듭니다.
쓸쓸하고 오묘한 밤 풍경 속에는 아련한 황혼의 느낌이 물씬 풍긴다. 그 장면이 너무 담담해서 시인은 말없이 집으로 돌아와 등잔을 들고 혼자 앉아 더욱 슬프고 쓸쓸했다. 등불은 밝습니까?"
두보는 촉에서 10년 가까이 살다가 말년에 늙고 허약해졌다. 아픈 지금, 백발과 밝은 빛이 서로 보완되어 세상에 안도감을 준다. 그래서 앞의 불빛은 화려하고 싱그러워서 좋은 징조를 예고하는 듯 보이지만, 시인은 기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괴로움도 느낀다. 유머러스하고 슬프다. 표면적으로는 자기 위로의 겹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쓰디쓴 눈물과 아픈 한숨으로 가득 차 있다. "Du Ling은 전환을 통해 사랑의 언어를 암시적으로 만들 수 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Jiang Zhai Poetry Talk") Du Ling의 시에 대한 Wang Fuzhi의 논평 역시 이 시의 예술적 특성을 잘 보여줍니다. 시인의 늙어감과 고향을 그리워하는 슬픔은 시에서 긍정적으로 표현되지 않는다. 마지막 문장은 "꽃에는 왜 불씨가 그렇게 많이 필요한가?"라는 완곡한 말만 할 뿐이다. 그와 아무 관련도 없고 그와 아무 관련도 없습니다. 그는 이렇게 글을 씁니다. 참으로 재치 있고 미묘하며 생각을 자극하여 사람들에게 더욱 생생한 감동과 깊은 감정을 주는 경지에 이르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예술의 완벽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