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국산 영화에서 영화 후기 제작의 응용.
국산 영화에서 영화 후기 제작의 응용.
1, 소개
영화 후기 제작은 영화 성공의 관건이다. 전문 영화 제작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컴퓨터 조작 하에 소재 촬영 편집, 가공, 특수 효과 처리 등의 단계를 완료함으로써 완벽한 영향을 미치는 작품을 선보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지막으로, TV 나 영화관의 투영을 이용하여 관객에게 시각적 충격을 주고 시각적인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시각적 영상을 선보인다. 현재 우리나라 영화 후기 제작 수준은 선진국에 비해 더 높아져야 한다. 영화 후기 제작이 국산 영화에서 응용연구를 지속적으로 강화해야 중국 영화의 전반적인 발전을 촉진하고 중요한 현실적 의의를 부각시킬 수 있다. 따라서 이 글은 주로 렌즈 클립, 특수 효과 합성, 사운드 클립 등의 멋진 측면을 분석하여 향후 디지털 영화 후기 제작의 발전 방향을 논의한다.
2. 영화 후기 제작 개요
영화 후기 제작은 주로 세 부분, 렌즈 클립, 효과 합성, 사운드 클립으로 나뉜다. 우리나라의 국산 영화 유형이 복잡하고 다양함에 따라 이 방면에서 시작해야 영화의 후기 제작 수준을 효과적으로 강화할 수 있다.
2. 1 렌즈 편집
감독이 렌즈의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모든 장면을 촬영한 다음 정리하도록 요구하면, 전체 과정은 후기의 클립을 삭제하고 정리해야 일관되고 논리적인 작품을 연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영화 작품에서 후기 편집 작업은 특히 중요하다. 영화에서 표현해야 할 감정, 전달해야 할 문화적 내포는 모두 훌륭한 편집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기존 편집은 비선형 편집입니다. 클립은 자신의 상상력을 발휘하여 동영상을 처리할 수 있지만 일부 렌즈와 화면의 삽입이나 클립은 동영상의 전체 무결성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생산성은 매우 낮기 때문에 겹치는 그림을 그리면 현상 및 인쇄 과정에서만 기술 제작을 완료할 수 있어 한계가 있습니다. 현재 디지털 편집 기술을 이용하여 컴퓨터를 통해 소재를 녹음하고 편집할 수 있으며, 기존의 수동 스크랩 작업 대신 키보드와 마우스 조작으로 빠르고 쉽게 조작할 수 있어 편집 효율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클립이 실패하면 영화의 전반적인 효과에 매우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어 관객의 일관성과 관람 흥미를 잃게 된다.
2. 2 효과 합성
영화의 본질은 대중에게 예술 형식을 보여주는 것이다. 그 대상은 사회집단이기 때문에 관객의 감정과 관객이 영화에서 어떤 감정적 보답을 원하는지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 과학기술이 급속히 발전하는 오늘날 영화에는 특수 효과도 많아지고, 하이테크 함량의 비중도 갈수록 커지고 있다. 영화 작품에서 렌즈 전환의 전통적인 제한에서 벗어나, 영화 작품에서 3D, 4D 등의 기술 효과를 선보이는 등 특수 효과 기술을 끊임없이 혁신하고, 합성기술의 응용을 통해 영화의 예술성을 보여 관객의 관영 욕구를 일깨우고, 영화의 매력을 고스란히 관객에게 보여준다. 그러나 사람들의 심미 수준이 끊임없이 높아지면서 특수 효과 합성이 끊임없이 발전하도록 요구하고 있다.
2. 3 사운드 편집
영화 후기 제작에서 소리 처리와 편집도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다. 동영상 녹화는 동시 녹음이든 후기 녹음이든 클립이 필요합니다. 소재 앞뒤의 연결성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과학적으로 내용과 화면을 합리적으로 동기화하고, 적절한 위치에서 배경 음악을 잘라 음악, 장면, 편집 후 소리가 서로 적응하여 완벽한 조화를 이루도록 해야 한다.
3. 영화 후기 제작은 국산 영화에서 응용한다.
일찍이 1980 년대에 국산 영화드라마' 서유기' 촬영에 대량의 특수 효과 기술을 적용했다. 예를 들어 손오공의 72 변, 진위손오공, 근두운 등의 효과는 모두 카메라 촬영으로는 얻을 수 없는 효과로 영화 후기 제작 처리다. 이는 후작 제작 기술이 중국 영화극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오늘의 후기 제작은 이미 디지털 기술의 응용으로 발전했다. 또한 국산 영화작품의 창작 공간을 넓혀 영화작품에 독특한 화면 충격을 선사하고, 화면을 더욱 또렷하고 실감나게 하며, 가상사물에 대한 완벽한 해석을 실현한다.
3. 1 존재하지 않는 테마
현재 국산영화는 번영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영화작품도 내용적으로도 다양하지만, 돌연변이종, 신등, 날으는 자동차 등 실생활에 존재하지 않는 많은 것을 보여준다. 이러한 화면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더 나은 융합 장면을 만들기 위해 포스트 프로덕션이 필요하며 컴퓨터 3D 기술은 이러한 화면을 합성하는 것입니다. 영화' 아바타' 에서 많은 화면이 이 기술을 통해 합성돼 이야기의 무결성과 시각적 잔치를 느끼게 된다.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3D 기술은 끊임없이 발전하여 가상을 만들 수 있다. 원리는 컴퓨터 과학이 합리적으로 수치를 계산하고 프로그램을 작성하여 생명력과 표현력으로 가득 차게 하는 것이다. 영화 속 줄거리는 종종 우여곡절이기 때문에 그에 상응하는 표정과 동작이 있어야 줄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하고 인물의 성격과 이미지를 더욱 선명하게 할 수 있다.
3. 불가능한 그림 한 폭
영화에서 한 화면에 많은 장면이 나타나는 것은 흔한 일이다. 카메라의 공로가 아니라 주로 후기 기술을 통해 이뤄진다. 전체 과정은 카메라를 통해 각 장면을 개별적으로 촬영하고, 물체를 새기고, 이러한 개별 화면을 사후 처리하고, 합성 기술을 통해 이러한 장면을 한 화면에 나타나게 하여 원하는 영화 효과를 얻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4. 디지털 후기 제작이 국산 영화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 후기 제작은 과학기술이 일정 수준으로 발전한 산물로 미래 영화 후기 제작의 추세를 대표하며 국산 영화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4. 1 디지털 이미지 처리 기술
디지털 이미지 처리 기술은 주로 컴퓨터를 이용해 카메라로 촬영한 화면을 심도 있게 처리하는 것으로, 감독의 요구에 따라 컬러 이미징, 텍스처, 모양 변형 등을 주로 처리한다. 한한 20 14 감독의' 미래가 없을 것' 처럼 많은 대형 장면은 디지털 이미지 처리 기술로 이뤄졌다. 주인공은 텅 빈 들판, 사막, 고속도로를 달리고, 하늘도 서로 다른 화면 감각을 보이고 있다. 주로 촬영 중 각기 다른 장면의 배치를 통해 화면 두께를 증강시킨다. 장기 디자인에서, 토너 마스터는 또한 조심스럽게 넓은 하늘과 먼 산들을 연결시켜 화면이 더욱 충만해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영화 배색은 줄거리에 맞춰 장면을 통해 캐릭터의 내면의 감정 변화를 부각시켜야 한다. 이러한 미묘한 처리를 통해 관중의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관중의 주의를 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