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시 작문 형식 범문
고시 작문 형식 범문
경필로 쓰면 전통적인 수직 현수막이나 가로 형식으로 쓸 수 있다. 가로로 줄을 설 때, 가지런히 정리하기 위해서, 보통 시행으로 쓴 것이다.
고대 중국 서예 쓰기 형식은 줄곧'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위에서 아래로' 로 구두점이 없었다. 본문에서 끝까지 빈칸을 남기지 않고 쓰다. 문장의 끝에 충분한 공간이 있다면, 이름을 서명할 수 있다. 그 이름에는 발췌한 고시 제목과 저자가 있다. 보통 시 한 편이나 단어, 그리고 작가의 이름과 발췌한 날짜가 있다.
편폭이 부족하면 시 이름, 시 한 수, 단어 한 수를 생략하거나 글쓰기 날짜를 생략할 수 있다. 제목과 작가는 일반적으로 생략하지 않는다. 또 다른 한 줄의 비문을 만들 수도 있는데, 본문보다 약간 작고, 본문보다 반자 아래이다.
확장 데이터
시사는 중국 고대 전통시를 가리키며 고전시, 현대시, 격율사로 대표된다. 한자 문화권의 특징 중 하나이기도 하다. 전반적으로 시는' 언지' 에 더 적합하고, 단어는' 서정' 에 더 적합하다.
시는 영혼을 밝히는 문학예술이고, 시인, 시인은 성숙한 예술기교를 습득해야 하며, 엄격한 리듬에 따라 세련된 언어, 밀집된 구도, 풍부한 감정, 풍부한 이미지로 사회생활과 인류의 정신세계를 집중적으로 표현해야 한다.
시는 고대 사회생활에서 기원한 것으로, 노동 생산, 성애, 원시 종교로 인해 생겨난 리드미컬하고 감정적인 언어 형식이다. "상서 위서": "시언지, 노래, 소리, 노래, 법화." "예기. 음악 ":"시 언지; 송, 그 소리를 읊다. 춤, 그 용모를 움직이다. 세 사람은 마음을 기초로 하고, 그 다음에 의중을 한다. "
초기에는 시, 노래, 즐거움이 하나가 되었다. 시는 가사다. 실제 공연에서는 항상 음악과 춤과 함께 노래한다. 나중에 시, 노래, 음악, 춤이 독립적으로 발전하여 독립된 성인이 되었다. 시와 노래를 통칭하여 시라고 한다. 지금의 시는 표현 형식에 따라 백화시와 구체시로 나뉜다. 백화시는 신시나 자유시라고 더 많이 불리지만,' 시' 가 합쳐져 부르는 것은 일반적으로 구식 시와 단어를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단어는 수당 () 에서 기원하여 송대 () 에서 유행한다. 중국시는 인민에서 유래했지만, 실제로는 일종의 초근문학이다. 2 1 세기 중국에서는 시가 여전히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바이두 백과 시를 참고하다
2. 고시의 쓰기 형식 우리나라 고대 서예의 쓰기 형식은 줄곧'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위에서 아래로' 로 구두점이 없다. 본문에서 끝까지 빈칸을 남기지 않고 쓰다. 글의 끝에 충분한 공간이 있다면, 베껴 쓴 고시 제목과 작가, (보통 시 또는 단어), 당신의 이름과 발췌한 날짜를 포함하여 서명을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편폭이 부족하면 시 이름, 시 한 수, 단어 한 수를 생략하거나 글쓰기 날짜를 생략할 수 있다. 제목과 작가는 일반적으로 생략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완전한 작품이 아니다. 또 다른 한 줄을 만들 수도 있는데, 본문보다 약간 작고, 본문보다 반자 아래이다.
서예 형식에는 두체, 삼개체, 대비체, 정전체, 배너, 대련사, 부채면체 등 7 가지가 있습니다.
확장 데이터:
1, 두방: 중국 서화의 한 스타일. 그것은 정사각형이다. 보통 4 피트 선지를 두 토막, 높이 2 피트, 너비 2 피트로 자르거나 4 피트 선지를 8 토막으로 썰어' 단편 버킷' 또는' 단편 버킷' 이라고 한다. 두방은 세로로 쓴 네모난 작품이다. 작문 내용은 일반적으로 4 ~ 6 줄이다.
행과 열이 많기 때문에 문자의 레이아웃은 크기, 개폐, 호응, 리듬 변화를 강조해야 한다. 창작할 때 문자와 비문의 1 차 및 2 차 관계에 주의해야 하며, 문자는 일반적으로 문자보다 작으며 자연스럽고 생동감 있어야 한다. 서명은 본문의 마지막 줄 아래쪽에 쓸 수 있으며 레이아웃 공간이 남아 있습니다.
단락의 하단은 일반적으로 본문과 플러쉬되지 않아 형식의 경직성을 피한다. 문자 뒤에 한두 줄을 더 차지할 수도 있고, 맨 위와 맨 아래는 모두 문자와 같은 높이가 될 수 없습니다. 도장은 편지보다 작기 때문에 한 글자 더 남겨야 한다.
3 개 개방: 중국 서예와 그림의 스타일. 직사각형, 크기가 다르다. 4 피트 선지를 3 등분으로 자르면 4 피트 3 컷이라고 합니다. 5 피트 선지를 3 인분으로 자르면 5 피트 3 컷이라고 합니다. 이런 식으로 똑같이 3 개로 크기가 다르다. 4 피트 3 개로는 보통 3 피트도 (실제로는 2 피트 7 인치, 8 제곱의 3 분의 1) 입니다. 5 피트 3 개는 12 평방 피트의 3 분의 1 이고, 각 개구부의 면적은 4 피트이다.
중국 서예와 그림 마운트의 한 형태. 보통 두 개는 쌍으로 걸려 있다. 예를 들어 서예는' 글자 쌍' 또는' 대련' 이라고 불리며 명청에는' 그림 쌍' 이 있는데, 크기가 같은 두 병풍으로 한 쌍이 걸려 있다. 그리고 중당의 수직축 그림은 대전의 중앙에 걸려 있고, 양쪽에' 글자 쌍' 을 걸어 두거나, 중간에 수직축을 걸어 놓은 서예, 양쪽에' 그림 쌍' 을 걸어 놓는다.
참고 자료:
써우거우 백과 사전-서예 작품 형식
고대시를 쓰는 형식은 무엇입니까? 7 언시, 5 언시, 4 언시가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1, 칠언율시. 그것은 중국 전통시의 장르로 현대시의 범주에 속한다. 남조제영명 시대 심약 음률과 이중성을 중시하는 신시에서 발단해 초당심전지와 송에서 진일보한 발전정형을 얻어 성당두보의 손에 성숙했다.
2. 오언율시. 전체 8 문장, 매 문장 5 자, 제나라 평화 제나라 두 가지 기본 형태가 있으며, 가운데 두 쌍의 대련은 반드시 대련이어야 한다.
3. 4 언고시. 중국 최초의 시체는 4 언' 시경' 이었고, 이후 굴원' 이소' 로 대표되는' 초사체' 가 나타났다.
확장 데이터:
고시의 운율 특징은 고시에는 고정적인 시구가 있고 고정적인 문체가 있다는 것이다. 현대시에 비해 고시의 격율 제한이 적다.
길이는 길고 짧을 수 있으며, 운율은 더욱 자유롭고 민첩하며, 대립과 음법에 얽매이지 않아도 된다. 모든 고시는 시의 글자 수에 따라 분류된다.
4 언고시 () 는 약칭 4 언고시 () 이다. 오언고시는 오언고시라고 불리며, 약칭하여 고대를 오라고 한다. 7 언고시를 약칭하여 7 언고시라고 한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고시.
4. 고시의 표기법은 단 두 가지 형식, 절문과 격율시로 7 과 5 언으로 나뉜다.
시를 한 편 쓰려면, 그것이 평정운이라는 것을 분명히 해야 한다. 아마도 네가 말한 형식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오언절구를 예로 들다.
대략적인 형식은 다음과 같다
한 마디 혹은 다섯 마디 절구
첫 번째 문장의 운형은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다.
첫 번째 문장의 운형은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다.
첫 번째 문장의 압운 유형: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첫 번째 문장의 운율 유형: 평평함, 평평함, 평평함,
오언절구, 결말 운율, 세 번째 문장은 필요 없다.
고대시의 올바른 작문 형식은 무엇입니까? 먼저 본문을 먼저 쓰세요. 서명처는 일반적으로 문장 부호를 붙이지 않는다. 세그먼트화할 수도 있고 세그먼트화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서명처에는 이 시의 저자와 제목이 적혀 있다.
상하로 두 부분으로 나누어 자연스럽게 쓰고, 층이 고르지 않아, 안배가 없다. 마지막 세 줄의 작은 글자는 두 번째다. 제목 출처를 먼저 쓰고 본문을 쓴 다음 분단하여 층감을 가질 수 있다.
순서대로 쓰고, 먼저 비명명을 쓰고, 돈을 내고, 본문을 쓰고, 마지막으로 서명한다. 이런 표기법은 싸움과 소품을 쓰기에 적합하여 비교적 현대적이다.
세 번째: 제목 소스는 제목 태그로 제목 태그에 기록됩니다. 이것은 비교적 참신한 작문 형식으로 장식 효과가 있다. 표제는 대부분 모조색 선전이고, 표제의 문자는 문자와는 다른 서체를 사용할 수 있으며, 대부분 고전서 예서 한간 등이다. 일반적인 사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세 가지 가장 중요한 형식을 숙지하면 배럴, 팬, 배너, 배너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대 중국 서예 쓰기 형식은 줄곧'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위에서 아래로' 로 구두점이 없었다. 본문에서 끝까지 빈칸을 남기지 않고 쓰다.
문장의 끝에 충분한 공간이 있다면, 고시 발췌의 제목과 작가, 보통 시 한 편 또는 단어, 그리고 작가의 이름과 발췌 날짜가 들어 있는 이름을 서명할 수 있다. 편폭이 부족하면, 시 이름, 시 한 수, 단어 한 수를 적절히 생략하거나, 집필 날짜를 생략할 수 있다. 제목과 작가는 일반적으로 생략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완전한 작품이 아니다.
글쓴이도 다른 줄을 세울 수 있는데, 본문보다 약간 작고, 본문보다 반자 아래이다.
고대시의 글쓰기 형식은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통 말하는 것입니다.
뿌리
그것은 당나라에서 형성되었다. 안에 ...
정체로서 5 자법, 7 자법, 그리고
세 가지. 각 시에는 8 개의 문장, 4 개의 문장, 각각 제 1 련이 있습니다.
, 목 관절, 꼬리 관절, 여기서
그리고 네크라인은 꼭
네 문장은 절구인데, 이것은
단절, 분점의 의미
그리고
두 가지.
대조적으로,
당나라 이전의 시는 기본적으로
당나라 이후의 고시도 많다.
글자 수에 따라 있다
네 글자, 다섯 글자 (
), 일곱 단어 (
), 7 자 이상의 단어를 잡자라고 합니다.
즉
고시에도 속한다.
고시의 압운,
,
엄격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이것들은 모두
즉,
의 기본 특성.
고전시에는 또 하나의 큰 부류가 있는데, 악부는 한대 이전의 시로 구성되어 있다. 한나라 이후
분리되면 곡조가 손실될 수도 있지만, 악부의 형식과 명칭은 그대로 남아 있어, 보통 구체적이고 고정된 화제로 등장한다. 이 주제들의 장르는 노래, 노래, 시 등이다. 이 가운데 노래는 두 부분으로 나뉜다
(다섯 단어) 및
(네 글자). 삼국시대 조조는 악부를 잘 썼다.
당대에 이백은 특히 고체시 (일명
) 또한 Yuefu, du fu 는 많은 Yuefu 와 고대 몸을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