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다음 중 중국 오리지널 잉크 애니메이션에 속하는 만화는 무엇입니까?

다음 중 중국 오리지널 잉크 애니메이션에 속하는 만화는 무엇입니까?

잉크 만화: 무디

상하이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소에서 제작 1963.

감독: 특위, 전가준

애니메이션 디자인: 오강, 초점,, 린,.

내용: 목동은 피콜로를 잘 불다. 나는 일찍 나가서 풀을 뜯고 큰 나무에 기대어 어렴풋이 잠이 들었다. 꿈에서 그는 깨어난 것 같지만, 그는 그의 물소를 찾을 수 없었다. 그래서 그는 산길을 따라 깊은 계곡 광야로 들어가 성게, 나무꾼, 어부에게 물었다. 그들의 지도 아래 그는 경치가 사람을 매혹시키는 한적한 곳으로 왔다. 웅장한 산봉우리와 폭포가 낭떠러지에서 뛰어내려 곧장 바위 위에 내려앉아 짤랑 소리를 내며 아름다운 음악을 형성했다. 급류가 푸른 수조로 돌진하자 목동은 자신의 물소가 연못가에 쪼그리고 앉아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는 것을 보았다. 그는 물소에게 그와 함께 돌아가라고 요구했지만, 물소는 지체하지 않고, 심지어 그의 주인과 반목하여 원수가 되었다. 목동은 화가 나고 급해서 갑자기 피콜로가 생각났고, 그래서 대나무 피리를 만들어 그의 감동적인 악곡을 연주했다. 물소는 익숙한 음악을 듣고 소리를 따라 목동 옆에 천천히 기대고 있다. 목동은 기쁘게 물소를 껴안았다. 그가 꿈에서 깨어났을 때는 이미 황혼이었고, 그는 소를 끌고 해가 지는 곳으로 돌아갔다.

이 영화는 1979 제 3 회 덴마크 오덴세 국제동화영화제 금상을 수상했다.

수묵 스크랩: 도요새와 조개가 서로 다투다.

상하이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소에서 제작 1983.

감독: 호금청

주연: 노여호

내용: 도요새와 물총새가 강가에서 큰 물고기 한 마리를 다투고 있다. 어부가 발견한 후 작살로 찔러 찔리지 않았다. 도요새는 기회를 틈타 큰 물고기를 물고 갔다. 홍합 한 마리가 모래사장에서 햇볕을 쬐며 생각이 개방적이다. 물총새가 또 다른 미꾸라지를 쪼아먹었는데, 미꾸라지가 발버둥치며 미끄러져 홍합 위에 떨어지다가 붙잡혔다. 물총새는 미꾸라지를 껍데기에서 빼앗으려 하고, 도요새는 날아와 물총새를 쫓아내고, 껍데기와 미꾸라지를 다투려고 한다. 그래서 도요새는 모래사장에서 지혜와 심리적 대결을 벌였다. 미꾸라지가 도요새에게 삼켰지만, 그것의 한쪽 다리는 텅스텐에 끼었다. 쌍방은 모두 손을 놓으려 하지 않고, 투쟁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도요새가 졸는 척하자 홍합은 천천히 두 개의 껍데기를 벌려 기회를 엿보았다. 도요새가 갑자기 뒤돌아 쪼아오자, 이미 준비한 홍합은 즉시 접어서 도요새의 긴 부리를 꽉 잡았다. 이때 갈대밭 속에 있는 어부들이 기회를 틈타 함께 잡았다.

1984 이 영화는 제 4 회 중국 금계상 최우수예술영화상, 문화부 1983 우수영화상, 제 34 회 서베를린 국제영화제 은곰상, 유고슬라비아 제 6 회 자그레브 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 특별상, 캐나다 토론토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 특별상을 수상했다.

잉크 만화: 산과 강

상하이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소에서 제작 1988.

감독: 특위

캐릭터 디자인: 오산명

내용: 늙은 피아니스트가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황량하고 인적이 없는 들나루에서 병으로 쓰러졌고, 어부 소년이 노인을 자기 오두막에 두고 쉬자 노인은 안도감을 느꼈다. 다음날 노인은 병이 나자 구금을 꺼내서 한 곡을 연주했다. 피아노 소리가 남자아이를 그의 곁으로 데리고 갔다. 소년은 예심을 배우고, 노인은 지칠 줄 몰라 스승과 제자를 따라다닌다. 가을이 가고 봄이 오니 젊은이의 기술이 크게 향상되었다. 노인은 매우 기뻤다. 그러나 위로 후, 나는 계단을 올라가 제자가 되는 방법을 생각했다. 어느 날, 노인은 우연히 새끼독수리가 어미독수리를 떠나 혼자 날개를 펴는 장면을 보고 갑자기 밝아졌다. 그래서 그는 소년을 데리고 배를 타고 대강을 가로질러 산을 올랐다. 장려한 대자연이 소년을 매료시켰다. 이별할 때, 늙은 피아니스트는 사랑하는 구금을 그에게 증정하여 혼자 흰 구름 사이의 산꼭대기로 걸어갔다. 선생님이 망망산야로 사라지는 모습을 보고 소년은 갑자기 영감을 받아 낭떠러지에 앉아 현을 어루만지며 마음속의 음악을 연주하고, 삶에 대한 찬양을 토로하고, 은은한 거문고 소리가 산속에 메아리쳤다.

잉크 애니메이션: 금화국 여행기

상하이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소 1988 에서 촬영했습니다.

길이: 20 분

감독: 웅남청

애니메이션 디자인: 쑤 Jianguo Xue meijun 왕

내용: Xiaoxing 과 Xiaoyan 은 사막을 여행하다가 금화 비를 만났습니다. 영양 어머니는 작은 별과 알을 엄호하기 위해 등뼈를 부러뜨렸다. 다행히도 영양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그녀는 금화국에서 접골과를 가져왔다. 알은 너무 욕심이 많아서 결국 비행기 가득한 금화를 가지고 떨어졌다. 이 영화는 돈보다 더 가치 있는 것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착한 마음이다.

잉크 애니메이션: 개미와 코끼리

상하이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소 1987 에서 촬영했습니다.

길이: 10 점

감독: 반

모든 사람은 도움이 필요하고, 모든 사람은 서로 도와야 한다.

잉크 애니메이션: 인삼과

상하이 애니메이션 영화 스튜디오 198 1 에서 촬영했습니다.

길이: 45 분

감독: 엄정현

내용: 당승은 제자 손오공, 저팔계, 모래를 데리고 서천에 가서 경을 얻어 만수산무장관을 통과했다. 천정 에 마을 주인 위안 은 떠날 때 소년 에게 말했다, 당나라 승려 가 여기 를 통과, 과일 에 참여 하도록 초대 할 수 있습니다, ​​좋은 리셉션. 이 인삼과는 신선가의 귀염둥이로 영구히 먹을 수 있다. 사부님 일행이 오장사에 왔을 때 아이들은 인삼과로만 당승을 대접했다. 푸대접을 받고 싶지 않고 팔계의 격려를 받아 오공이 과수원에 잠입해 인삼선과를 훔쳤다. 도통이 알려지자 쌍방이 싸우기 시작했다. 당승은 오공을 훈계하고, 공기를 깨달으려면 선나무를 넘어뜨리고 3000 년을 넘어야 한다. 정원대선은 무관장으로 돌아왔고, 그가 그것을 보았을 때 그는 노발대발했다. 그는 그 네 사람을 잡으려고 주문을 걸었다. 사실 앞에서 오공은 감히 잘못을 인정하고, 자신이 벌을 받는 것 외에 사부님을 위해 채찍질을 당했다. 속죄를 위해 오공은 3 일 이내에 인삼선나무를 구하려고 제안했다. 그래서 그는 3 대륙, 10 대 섬을 두루 돌아다니며 푸, 육지, 장수 세 명의 신선에게 가르침을 구하고 동화황제를 만나 그들의 지시를 받았다. 마지막으로, 그는 Yingzhou xiandao 로 곧장 갔다. 솔직함 때문에 그는 자신의 잘못을 바로잡고 관음보살의 양해와 도움을 받았다. 관음은 깨끗한 병에 성수를 담아 선나무를 구했다. 진원대선화는 노여움을 기쁨으로 하여 오공과 형제가 되기를 원한다.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스승과 제자 두 사람은 다시 서유기에 올랐다.

이 영화는 필리핀 제 2 회 마닐라국제영화제 특별상 1983 을 수상했다.

잉크 애니메이션: 새 초인종

상하이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소에서 제작 1986.

길이: 5 분

감독: 아다와 마크 선

애니메이션 디자인: 좡어, 진, 후

내용: 주인은 초인종을 손에 들고 흥분해서 3 층 침실에 올랐다. 그는 문을 열고 방으로 들어가 서랍을 열고 스크루 드라이버를 꺼내 초인종을 빨리 설치했다. 그가 버튼을 누르자 갑자기 듣기 좋은 음악 종소리가 울렸다. 그가 호기심에 버튼을 다시 누르자 초인종 음악이 다시 울리자 그는 기뻐서 춤을 추었다. 갑자기 그는 아래층에서 발소리가 나는 것을 듣고 방문객이 있는 줄 알고 재빨리 문을 닫고 주의 깊게 들었다. 생각지도 못한 것은 위층으로 올라간 한 젊은이가 신발끈을 문 앞에 묶고 가버렸다는 것이다. 주인은 매우 실망했다. 그런 다음 공을 차는 어린 소녀와 숨을 헐떡이는 뚱보가 차례로 주인 앞을 지나갔고, 주인은 늘 흥분하다가 실망했다. 갑자기 오토바이 소리가 들려오자 우체부가 신문을 보내왔다. 사회자가 숨을 죽이고 경청하다. 우체부는 초인종을 누르지 않고 손을 들어 문을 두드렸다. 주인은 화가 나서 화가 나서 문을 두드리며 우체부에게 그의 새 초인종을 누르라고 상기시키려 했지만 소용이 없었다. 결국 주인은 어쩔 수 없이 문을 열고 신문 한 부를 가져갔다. 포기하려 하지 않는 주인이 우체부를 끌어당겨 그가 초인종을 울릴 수 있기를 바란다. 사회자가 문을 닫고 정신을 집중하여 들으니 오래도록 소리가 나지 않았다. 그가 문을 열어 보니 우체부가 이미 떠났구나. 실망한 나머지 사회자는 신문을 집어 들고 의자에 주저앉았다.

이 영화는 1988 제 1 회 상하이 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 특별상을 수상했다.

잉크 만화: 사슴 벨

상하이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1982.

감독: 당성, 오강

예술 디자인: 쳉 시발

늙은 약농과 그의 어린 손녀는 약을 따는 동안 독수리에게 다친 사슴 한 마리를 구했다. 소녀는 사슴을 집으로 데려갔다. 세심한 간호를 거쳐 사슴의 상처는 금방 나았다. 사슴과 소녀 사이에도 친밀한 감정이 생겼습니다. 어느 날 산에서 소녀는 사슴을 보호하기 위해 다리를 다쳤고 사슴은 매일 그녀와 함께 있었다. 사슴도 매일 처녀를 대신하여 마을에 가서 약을 팔아 채소를 산다. 그것은 총명하고 영리해서 마을의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매우 좋아한다. 몇 달 후 산에 올라 약을 따는 길에 사슴은 갑자기 헤어진 부모님을 만났다. 그것은 즉시 두 마리의 노록으로 달려가 그들과 함께 갈 준비를 했다. 이때 소녀는 묵묵히 울고 있었다. 사슴은 여자아이의 품으로 뛰어갔다. 그들이 분리할 수 없을 때, 늙은 약농은 손녀를 잡아당겨 사슴이 부모를 따라가게 했다. 사슴은 아쉬워하며 그들의 할아버지 할머니와 손자 손녀를 바라보았다. 여자아이는 갑자기 자신이 평소에 쓰는 작은 방울이 생각나서 얼른 사슴의 목에 묶었다. 사슴의 그림자가 천천히 멀어졌고, 맑은 종소리가 계곡에서 메아리쳤다.

이 영화는 1983 제 3 회 중국 금계상 최우수 예술영화상, 문화부 1982 우수영화상, 소련 제 13 회 모스크바 국제영화제 특별애니메이션상을 수상했다.

전통적인 잉크 애니메이션: 장난 꾸러기 황금 원숭이

상하이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1982.

길이: 18 점

감독: 호금청

스타일링 디자인: 오, 설미군, 찰칸.

내용: 존존처가 우수한 김실원숭이를 키우고, 오만하고, 자기 방종하며, 아무도 그와 친구가 되고 싶어하지 않는다. 한번은 팬더와 시합을 해서 나무에 오르려고 했는데, 팬더는 새끼 원숭이의 상대가 아니어서 졌다. 팬더는 성실하게 벌을 받아 땅바닥에서 힘줄 두 개를 뒤집어 모두를 웃겼다. 그리고 팬더는 새끼 원숭이와 하산할 것을 제안했다. 이번에는 새끼 원숭이가 졌다, 그것은 부정행위를 하고 도망갔다. 어느 날, 작은 금실원숭이가 자고 있는데, 사나운 승냥이 나무 밑에서 그것을 보고 있었다. 팬더는 새끼 원숭이를 발견했을 때 그것을 깨웠다. 새끼 원숭이는 여전히 믿지 않고 새끼 팬더가 그것을 속였다고 생각했다. 새끼 원숭이가 나무에서 내려왔을 때 승냥이가 달려들자 새끼 원숭이가 급히 달아났다. 이때 팬더는 필사적으로 구하러 갔다가 마침내 도망쳤다. 금실원숭이는 매우 부끄러움을 느꼈다. 이것은 팬더를 매우 흥분하게 한다. 그러나 승냥이는 여전히 가지 않고, 자는 척하며, 기회를 엿보아 작은 동물을 잡는다. 암탉이 병아리 두 마리를 데리고 왔다. 승냥이가 달려갔고, 작은 금실원숭이는 새끼 판다를 데리고 용감하게 승냥이에게 달려들었다. 그것은 또한 큰 돌을 가지고 와서 승냥이를 때려죽였다. 암탉이 또 승냥이의 눈을 쪼아먹고, 일제히 힘을 합쳐 승냥이를 벼랑에서 밀어냈다. 암탉이 그들에게 감사를 표하자, 작은 금실원숭이는 수줍어하며 말했다. "아니, 팬더 오빠가 우리를 구해줬어." 그 이후로, 작은 금실원숭이와 작은 동물들은 좋은 친구가 되었다.

이 영화는 문화부 1982 우수 영화상을 수상했다.

잉크 애니메이션: 남국씨

상하이 애니메이션 영화 스튜디오 198 1 에서 촬영했습니다.

감독: 웅경발, 돈.

스타일링 디자인: 장 shiming

내용: 전국시대에 제나라의 왕선은 대합주를 즐겨 듣기 때문에 악정에게 300 명의 대형 블로잉 밴드를 조직하라고 명령했다. 제나라 씨 남국, 지식도 전문 지식도 없고, 닭 싸움으로 돈을 사취하다. 그날 제선왕이 악사 300 명을 모집한다는 말을 듣고 남곽은 눈을 돌리자마자 지원하러 갔고, 말솜씨로 밴드에 합류했다. 그러나 그는 플룻을 전혀 불지 못한다. 자신의 피리가 소리를 내지 않도록 그는 몰래 피리에 콩을 쑤셔 넣고 밴드에서' 연주' 하는 척했다. 300 명의 악사가 일제히 연주하여 기세가 웅장하여 왕회전이 매우 만족스럽다. 남곽 선생은 아첨하는 데 능하여 왕현의 상을 받았다. 그러나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제선왕은 죽었고, 제왕은 그의 왕위를 물려받았다. 새 국왕은 독주를 즐겨 듣기 때문에 낙정은 남국씨를 추천하여 공연을 한다. 남곽은 듣고 놀라서 온몸을 떨었고, 삽에 꽂힌 콩도 굴러 나와 본색을 드러내고 추태를 많이 만들어 악사들을 은근히 웃게 했다. 웨이 왕 분노: "단순히 숫자를 만드는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남국을 벌하고 싶다. 이날 남국선생은 도망갔다.

이 영화는 문화부 198 1 우수 영화상을 수상했다.

전통적인 잉크 애니메이션: 팬더 백화점

상하이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소에서 제작 1979.

감독: 심주위 주크근

우리가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도록 교육하다.

잉크 만화: 올챙이가 엄마를 찾는다

상하이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소에서 제작 1960.

감독: 당성 등

예술감독: 특위

내용: 봄에는 많은 올챙이가 연못에 나타난다. 그들은 물에서 수영한다. 기슭에 있는 병아리가 엄마에게 다정한 것을 보고 올챙이는 부러워하며 엄마를 찾기로 했다. 그들은 새우 할아버지를 만나 그의 어머니에게 상황을 물었다. 새우 할아버지께서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너희 엄마와 아빠는 두 개의 큰 눈을 가지고 있어." 올챙이가 두 개의 큰 눈을 가진 금붕어를 만났을 때, 그들은 기뻐서' 엄마' 를 불렀다. 금붕어는 말했다: "네 엄마는 하얀 배를 가지고있다. 클릭합니다 올챙이들은 게가 흰 배인 것을 보고 기뻐하며' 엄마' 라고 불렀다. 게는 말했다: "네 엄마는 다리가 네 개밖에 없다." 올챙이들은 거북이가 다리가 네 개 있는 것을 보고' 엄마' 라고 둘러쌌다. 옆에 있는 거북이는 초조하게 말했다. "그녀는 우리 엄마야. 모자가 꼭 닮았어요! " 올챙이는 어쩔 수 없이 앞으로 헤엄쳐 가다가 고등어가 자기처럼 생긴 것을 보고 안으며' 엄마' 라고 불렀다. 고등어는 입을 벌려 그들을 놀라게 했다. 바로 이때 개구리 어머니가 오셨다. 올챙이들은 마침내 그들의 어머니를 찾았다.

이 영화는 중국 최초의 수묵애니메이션입니다. 196 1 스위스 제 14 회 로가노 국제영화제 단편 은돛상 수상 19 62 년 제 1 회 영화 백화상 최우수 예술영화상, 제 4 회 프랑스 앙시 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 아동영화상. 1964 프랑스 제 17 회 칸 국제영화제 명예상 수상 1978 유고 슬라비아 제 3 회 자그레브 국제 애니메이션 영화제 1 등상 수상 198 1 파리 퐁피두 문화센터 제 4 회 국제소년아동예술제 2 등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