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누가 나에게 축구 포메이션이 가장 좋다고 자세히 설명해 주었니?
누가 나에게 축구 포메이션이 가장 좋다고 자세히 설명해 주었니?
축구 경기는 공격과 수비의 모순으로 구성되어 있다. 경기 중 공방 기술과 방법의 끊임없는 변화와 발전을 통해 개인과 집단 공방의 협동동작 체계, 즉 공방 전술 체계를 점진적으로 형성하고 발전시켰다. 개인 기술의 경기에서의 운용은 개인 전술 동작에 속하며, 집단전술의 구성 요소이자 집단전술의 기초이기도 하다. 두 명 이상의 사람들의 협력은 집단전술에 포함되어 있으며, 집단전술은 개인전술의 합성이다.
축구 경기의 장소가 넓어서 참가자가 많다. 공격과 수비 모두 조직적인 집단 행동을 강조한다. 다년간의 경기 실천에서 사람들은 전술 상태를 전혀 이해하지 못하고 점차 단순한 전술협력으로 발전하여 전술의식을 갖게 되었다. 이후 코트에 있는 선수들을 위치별로 배열하고 나누어 상호 협조적인 공방 포메이션 (즉, 경기 포메이션) 을 형성해 전술 수준을 크게 발전시키고 향상시켰다. 1950 년대 이후 공방 전술이 급속히 발전해 왔으며,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전 축구 전체의 새로운 타법이 등장해 공방 전술에 새로운 돌파구와 개선이 이루어졌다. 가장 두드러진 것은 개인기술전술이 집단전술의 기초이며, 집단전술의 향상은 높은 수준의 개인기술전술과 높은 수준의 집단공방 전술이 융합된 결과이다. 암묵적인 집단 전술은 개인이 뛰어난 기술을 발휘할 수 있는 유리한 기회를 창출하고, 개인의 멋진 기술 활용은 멋진 집단 전술의 협력을 완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따라서 우선 쌍방의 실제 상황, 특히 팀 전술을 형성해야 할 필요성에 따라, 그에 상응하는 개인 동작을 취하여, 공이 있거나 없는 개인 동작이 모두 전반적인 전술적 목적을 가질 수 있도록 의식적으로 개인 동작을 집단협조에 통합하여 전체 전술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 각종 소협조를 연습하는 목적과 전략은 팀원들이 국부 전술과 전체 전술을 연결하는 관념을 세우도록 하는 것이다.
(-) 축구 전술 분류
주로 개인과 집단의 전술적 동작과 공방의 대립 측면에 따라 분류된다.
(b) 경쟁 형성 유형의 출현과 진화
1. 지층 유형
포메이션 유형은 코트에서의 선수 배치 또는 일반적인 전술 조직 형태를 말한다. 축구가 발전한 지금까지 포메이션은 여러 가지가 있다. 모든 플레이어는 반드시 다음과 같은 포메이션을 알고 던져야 한다.
L+L+9 및 1+2+2+6 편대
이 두 포메이션은 19 의 60 ~ 70 년대에 생겨났으며 축구 경기의 원시 포메이션이다. 그 기본 전술사상은 일방적으로 공격을 추구하는 것이고,' 공을 빼앗다' 와' 공을 잡는 것' 은 게임 장면의 특징이다. 그래서 당시 포메이션의 역할로는 조직선수의 의미가 뚜렷하지 않았다.
(2) 1+2+3+5 지층
축구 진화에서 패스가 발달하면서 경기장 선수들의 조직이 점점 더 중요해지면서 1+2-3+5 의 포메이션이 생겨났다. 이런 포메이션에서 센터의 주된 역할은 공격이고, 양익이 수비에 참여하는 것은 주로 상대방의 양익을 방어하는 것이다. 이런 기본적인 사상 공격은 여전히 우세하다. 국부적으로 전달된 형식부터 점차 이런 대형으로 형성되고 발전한다.
(3) 1+3+2+2+3 (W-M) 지층
W-M 포메이션은 영국 아스널 감독 채프먼이 1925 가 오프사이드 규칙을 바꾼 후 만든 것이다. 이런 포메이션의 기본 사상은 견고한 수비를 통해 상대방의 공격을 와해시키려는 시도다. 첫째, 원칙은 "안전 우선" 입니다. 이 폭금이 나온 후부터 좋은 효과를 얻었기 때문이다. 따라서, 그것은 영국에서 신속하게 받아들여질 뿐만 아니라, 유럽과 세계로 빠르게 전파된다.
이런 포메이션 수비의 주요 특징은 지역과 맨투맨이 끊임없이 변하는 것이다. 골대에 접근할 때, 맨투맨 수비가 느슨하고, 골대에서 멀어질 때. 공격할 때 중위대와 두 명의 수비수 수비를 남겨 두다. 그 공격 특징은 두 내선 공격수가 후퇴하는 것이다. 공격수와 양익은 공격의 핵심 조직자로서 골을 넣는 주요 임무를 맡고 있다.
이런 포메이션의 기본 사상은 수비를 강화하는 것이고, 오프사이드 룰이 바뀐 뒤 확실히 골 수 상승을 막는 역할을 했지만, 공격 시 수비수 수가 너무 적기 때문에 상대가 빠른 반격을 시작할 때 수비가 너무 약했다. 특히 1930 년대 초 헝가리팀이 4 공격수 체계를 채택했을 때 더욱 그렇다. 그래서 1958 년 브라질은 1+4+2+4 포메이션으로 또 다른 포메이션 진화 신곡을 만들었다.
(4) 1+4+2+4 지층
이 포메이션은 공방 선수들이 매우 균형 잡힌 포메이션이다. 이런 포메이션의 운용에서 두 전위는 계승된 중견력이다. 공격할 때, 그들은 적극적으로 조정을 조직하고 방어할 때, 그들은 신속하게 짐을 지고 가로막았다. 활동이 잦기 때문에, 이런 포메이션은 두 명의 전위적인 체력과 기술 포괄성에 대한 특별한 요구를 가지고 있다. 이런 포메이션의 약점은 미드필드 실력이 상대적으로 약하다는 것이다. 두 아방가르드 선수의 체력과 종합 기술이 모두 부족한 상황에서 더욱 그렇다. 이런 폭발 모델은 전선과 방어선이 공방의 여러 단계에서 미드필더의 공방에 적극적으로 협조할 것을 요구한다. 그것은 1+4+2+4 포메이션과는 달리 공격수 한 명을 미드필더로 철수시켜 미드필더의 실력을 강화한다는 점이다.
이런 포메이션의 역자리는 더욱 유연해 전황에 따라 전체 역위를 움직일 것을 요구하며, 동시에 역위 변화에 따라 전체 조직을 유지할 것을 요구한다. 수비수로 볼 때 1+4+3+3 포메이션에는 최소한 7 명의 수비수가 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팀들은 왕왕 여섯 명이 주동적인 공격에 참가한다. 공격 시 3 공격수와 3 전위대는 항상 엄밀하게 수비하기 때문에 1+4+3+3 포메이션은 후방 방어선의 돌파를 강조한다. 이런 포메이션은 삽입자가 타이밍을 잡고 신중히 행동하도록 요구하고, 한편으로는 상대에게 반격을 요구할 때 다른 대원들이 보좌에 주의를 기울일 것을 요구한다. 공격측 수비수가 자주 어시스트에 참가할 때 수비도 본팀의 공격수에게 수비 참여 철회를 요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수비, 수비, 수비, 수비, 수비, 수비)
(6) 1+4+4+2 지층
이런 포메이션은 1966 월드컵에서 실증되었다. 당시 세계적 수준의 우수한 윙이 부족해 영국 감독 램지가 한 명의 윙크를 끌어당겨 1+4+4+2 의 포메이션을 구성했다. 이런 포메이션의 공격 특징은 미드필더와 수비수가 자주 활동하며 상대 문 앞의 위험을 구성한다는 점이다. 또 다른 일반적인 공격 스타일은 두 개의 내슈라다가 폭을 만들고, 미드필더 두 개의 내발 제한 구역 득점이다. 세 번째 흔한 공격 방식은 두 명의 공격수가 빠르고 기술적으로 좋은 특징을 이용해 공을 빼앗은 후 장전으로 빠른 반격을 개시하는 것이다. 수비에서 이런 포메이션은 주로 선수들의 복귀와 밀집수비 아래 조직조정을 강조한다.
(7) 1+3+3+4 지층
이런 대형은 중미와 북미에서 가장 유행하고, 유럽과 남미에서도 채택된다. 공격의 양적 우세를 중시하고 모험과 자극을 선호하는 타법 형식이 특징이다. 공격할 때, 4 개의 공격수와 3 개의 전위를 제외하고, 2 명의 수비수도 적극적으로 공격한다. 수비할 때 1+3+3+4 포메이션은 미드필더에게 미드필더 한 명이 미드필더에서 물러나야 하고, 스트라이커는 미드필더로 물러나야 한다. 대다수 중수비수들은 청소부의 형식으로 수비를 지휘하며 수시로 보위를 준비한다.
이런 포메이션은 공격력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하지만 수비조직에 약간의 소홀함이 있으면 허점이 생기기 쉽다. 특히 금지 구역 부근에서 상대가 갑자기 장전 빠른 반격을 시작할 때 이 방면의 단판이 더 쉽게 노출된다.
(8) "콘크리트" 의 형성
콘크리트' 포메이션은 이탈리아팀이 1949 년 비행기 추락, 17 명의 우수 선수를 잃은 후 창조됐으며, 1950 년대 중반에 점차 전 세계를 휩쓸었다.
이런 포메이션은 완전 수비의 진지 배치이고, 청소기는 수비조직 지휘의 핵심 역할을 한다. 골키퍼를 제외하고 그는 모든 수비수 뒤에 배치되었다. 만약 어떤 지역이 상대에게 깨지면, 바닥을 쓸고 기회를 메울 수 있다. 만약 아무도 공격자를 보지 않는다면, 청소자들도 앞으로 나가 가로막을 것이다. 청소자가 자리를 떠나 참전할 때, 다른 수비수들은 반드시 청소자의 자리를 메워야 한다. 이런 포메이션의 지도 사상은 견고한 수비를 구축하는 것이지만, 그 변이 형태는 다양하며, 때로는 공격자가 3 ~ 4 명, 때로는 1-2 명밖에 배정할 수 없다. 1+4+2+4 포메이션과 맞설 때' 콘크리트' 포메이션은 종종 1+L+4+2+3 또는1+l 과 맞붙는다 요컨대' 콘크리트' 포메이션은 상대방이 어떻게 배치하든 도시를 수비할 때 항상 상대보다 적어도 한 명의 선수가 더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