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멀티미디어 교실이란 무엇입니까?
멀티미디어 교실이란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멀티미디어 교실은 컴퓨터, 대형 스크린, 프로젝터, DVD 플레이어, 오디오 등의 장비로 구성된 컴퓨터 교실이다. 그것의 하드웨어는 교사와 학생이 사용하는 컴퓨터로 구성된 컴퓨터 교실이다.
교실 멀티미디어 교육 장비에는 어떤 장비가 포함되어 있습니까?
프로젝터, 막, 마이크, 증폭기, 컴퓨터, 중앙 제어, 제어함 등. , 상황에 따라 증감하다.
멀티미디어 교실에는 어떤 장비가 포함되어 있습니까!
1, 프로젝터, 커튼, 오디오 시스템, 플랫폼, 칠판, 마이크, 컴퓨터
프로젝터, 화이트 보드, 오디오 시스템, 플랫폼, 칠판, 마이크, 컴퓨터.
3, 액정 교육 기계 (오디오 시스템 옵션)
멀티미디어 교육 환경이란 무엇입니까?
멀티미디어 교육은 교육 과정에서 교육 목표와 교육 대상의 특성에 따라 교육 설계, 현대 교육 미디어를 합리적으로 선택 및 사용하고 전통적인 교육 방법과 유기적으로 결합하는 것을 말합니다. * * * 전체 교육 과정에 참여하고 다양한 미디어 정보로 학생에게 작용하여 합리적인 교육 과정 구조를 형성하여 최상의 교육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교육은 1980 년대에 시작되었지만, 당시 교실 수업은 슬라이드 쇼, 프로젝션, 녹음비디오 등 다양한 전자매체를 사용했다. 이런 교학 기술은 멀티미디어 조합 교수나 시청각 교육이라고도 불린다. 1990 년대 이후, 컴퓨터 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보급으로 멀티미디어 컴퓨터는 점차 각종 교육 매체의 종합 사용 지위를 대체하였다. 따라서 우리가 지금 흔히 말하는 멀티미디어 교육은 멀티미디어 컴퓨터를 이용하여 미리 제작된 멀티미디어 교육용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교육 활동을 하는 과정을 말합니다. CAI (computer aided institute) 라고도 합니다.
멀티미디어 컴퓨터 지원 교육이란 멀티미디어 컴퓨터를 사용하여 기호, 언어, 문자, 사운드, 그래픽, 이미지, 이미지 등의 미디어 정보를 종합적으로 처리하고 제어하는 것을 말합니다. 교육 요구 사항에 따라 멀티미디어의 다양한 요소를 유기적으로 조합하고 화면이나 프로젝터에 투사하여 표시합니다. 필요에 따라 사운드의 조화를 추가하고 사용자와 컴퓨터의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을 추가하여 교육이나 훈련을 완료하는 과정입니다.
멀티미디어 교육은 일반적으로 컴퓨터 멀티미디어 교육을 가리키며, 컴퓨터가 실현하는 다양한 매체의 조합이다. 상호 작용, 통합 및 제어 가능성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미디어 중 하나일 뿐입니다.
일반적으로 멀티미디어 교육 환경에 필요한 장비로는 멀티미디어 컴퓨터 호스트, 프로젝터, 스피커 장치, 멀티미디어 제어 시스템, 비디오 실물 디스플레이 플랫폼, 프로젝션 커튼 (고급은 대화형 화이트보드를 사용할 수 있음), 교실은 멀티미디어 네트워크 강의실 소프트웨어 (한 사람이 한 대의 컴퓨터를 필요로 하는 LAN 환경) 가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교실의 이점
학습 지도:
1. 교수 설계는 교사가 습득해야 할 기본 기술 중 하나이다.
교수 설계는 매우 운영 가능한 응용 분야입니다.
(1)' 배우면서 연습하는' 훈련 모드에 적합합니다. 참여에서 경험하고 깨닫다.
(2) 사례 교육
(3) 그룹 상호 작용 및 협력
3. 본 과제의 학습 작업: 연습 형식, 멀티미디어 교실 환경에서 완벽한 교육 설계 방안.
교육용 디자인:
교수 설계 (교수 시스템 설계라고도 함) 는 교수 이론, 학습 이론 및 교제 이론을 주요 근거로 교육 목표, 교육 내용, 교육 매체, 교수 전략, 교수 평가 등 교수 요소 및 교수 링크를 분석, 계획 및 준비하는 과정을 말합니다. 교수 설계는 수업 준비와 맞먹지만, 시스템 방법의 응용을 더욱 강조한다.
명언 소개:
교육 매체의 교육 효과는 매체의 선택과 응용에 달려 있다. 슈퍼미디어' 는 없지만 특정 교육 목표를 겨냥한' 우월한' 매체가 있다.
앤서니 베이츠
교육 목표:
U 1 입니다. 멀티미디어 교실의 구성과 기능을 말할 수 있다.
U2. 멀티미디어 교실 환경에서 교실 수업을 설계 할 수 있습니다.
U3. 교수 과정에서 멀티미디어를 합리적으로 이용하여 가르침을 실현할 수 있다.
객관적이고 가르침을 평가할 수 있다.
첫째, 멀티미디어 교실 환경 (약간)
활동 1: 당신이 가르치는 학과와 결합하여 멀티미디어 교육에 적합한 판을 선택하세요.
실내 환경에서 가르치는 내용을 부록 2 에 제목을 기입하다.
둘째, 멀티미디어 교실 환경에서의 교실 수업 설계
(a) 학습 내용 분석 및 학습 목표 결정
1. 과정 기준에 따라 학습 내용을 분석하여 학습 목표를 결정합니다.
과정 기준은 각 과의 학습 내용과 목표를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다. 교사는 각 수업의 지식 포인트와 학습 목표를 결정하기 위해 교과 과정 기준을 진지하게 연구해야 한다.
2.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은 학습 목표를 지식과 기술, 과정과 방법, 감정적 태도와 가치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눕니다.
(1) 지식 및 기술 목표
지식 기술 목표는 학생이 학습한 후에 습득해야 하는 지식과 기술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고체, 액체, 가스를 구별 할 수 있습니다.
사실은 지구의 자전, 공전 및 지리 현상을 설명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2) 프로세스 및 방법 론적 목표
감정, 태도, 가치관은 학생들의 사물에 대한 기본적인 견해와 경향의 요구이다.
예를 들어, 산성비의 위험성을 연구함으로써 우리는 환경 보호의 의미를 이해하고 환경 의식을 확립할 수 있다.
(3) 감정, 태도, 가치.
과정과 방법의 목표는 과정과 방법의 요구 사항으로 실제 과정을 강조한다.
그로부터 교훈을 얻다.
예를 들어 관찰과 실험을 통해 온도계의 구조와 작동 원리를 이해하고 온도계로 온도를 측정하는 과정을 경험하며 온도계 사용 방법을 익힙니다.
명확한 행동 용어로 학습 목표를 설명하십시오.
명확한 행동 용어로 학습 목표를 설명하면 학습 결과를 일련의 관찰 가능하고 측정 가능한 행동으로 표현하여 더욱 명료하게 만들 수 있다.
(1) 결과 목표 (지식과 기술)
명확하고 측정 가능하며 평가 가능한 동작 용어를 사용하여 설명합니다.
생활 환경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온도 값을 알면 생활 환경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온도 값을 말할 수 있다.
(2) 체험 또는 표현적 목표 (과정과 방법, 감정적 태도, 가치)
지식을 습득하는 과정과 함께 체험식과 절차적 행동동사로 학생 자신의 심리적 감정과 체험을 묘사하고 발전할 수 있는 능력을 설명한다.
학생들이 작은 동물을 사랑하고 생활을 사랑하는 감정을 기르다.
본문을 익히고 동물의 겨울잠을 배우면 작은 동물에게 주의를 기울이고 삶을 사랑하는 태도를 형성할 수 있다.
활동 2: 표 10-2 를 참조하여 부록 2 표 1 의 "지식 포인트", "학습 목표", "유형" 열을 작성합니다.
(b) 학생 특성 분석
1. 학생의 특징
(1) 일반 기능
학생의 일반적인 특징은 주로 생리적 특성과 심리적 특징을 포함한다.
(2) 학습 특성
학습 특성은 학습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어 학생의 학습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학습 특성에는 초기 기술, 궁극적인 기술, 학습 기술, 태도 및 학습 스타일이 포함됩니다.
2. 학생의 특징을 분석하는 주요 방법 및 수단 .....
멀티미디어 교실은 어떤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까?
교실에 메아리가 생기지 않도록 큰 디스플레이가 있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프로젝터를 좋아한다.
학교 멀티미디어 교실은 얼마나 큰가요?
멀티미디어 교육 장비가 있는 교실은 한두 사람의 작은 교실에서 수백 명을 수용할 수 있는 큰 계단 교실까지 멀티미디어 교실이라고 할 수 있다.
교실 멀티미디어 교육 장비에는 어떤 장비가 포함되어 있습니까?
교육용 멀티미디어 교육 장비에는 전자화이트보드, 멀티미디어 교육 올인원, 연단, 먼지없는 보드, 오디오 증폭기, 터치 올인원 등이 포함됩니다. 그것의 범위는 매우 넓어서, 주로 교학을 최적화하는 데 사용되는 설비를 가리킨다. 반통방안은 이 설비들의 총칭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수요가 있다면, 당신은 황생의 브랜드를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별히 이 방면에 있습니다.
대학에서 새로 지은 멀티미디어 교실은 어떤 설비를 사용해야 하며 가격은 얼마입니까?
프로젝터 (막), 컴퓨터, 오디오, 컨트롤, 부스, 책상, 자신의 요구 사항을 보세요. 등급이 저렴하고 1W 가 더 저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