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손으로 쓴 신문과 청렴에 관한 시 (성실은 나와 동행합니다, 손으로 쓴 신문시)

손으로 쓴 신문과 청렴에 관한 시 (성실은 나와 동행합니다, 손으로 쓴 신문시)

1. 성실은 나의 여행에 동행하고, 성실은 신문에 실린 시입니다.

성실은 나의 여행에 동행하고, 성실은 나와 함께합니다. 내 여행에

중국 땅에서 고대부터 현재까지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정의가 영원히 지속됩니다. 호란의 정의는 중화민족의 '영혼'이자 중화민족의 정신력이다. 전통을 계승하고, 의를 장려하고, 청렴을 찬양하고, 부정부패를 배격하는 것은 시대의 특징이자 시대의 강력한 목소리입니다.

사회에는 정직이 필요하고, 사람들은 정직을 요구합니다. 역대에 걸쳐 정직하고 실용주의적이며 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올곧은 공직자들이 많이 있었으며, 그들의 모습은 국민들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내렸고, 그들의 이야기는 오랫동안 전해 내려왔습니다. 정직한 관리인 Bao Gong, Yu Lian, Hai Rui의 이야기는 스크린에서 인기를 얻었으며 오랫동안 상영되었습니다. 현대 인민의 종인 Kong Fansen, Niu Yuruban 및 Ren Changxia의 행위는 더욱 충격적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의 영혼을 깨끗하게 해주세요. 그들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있는 불멸의 기념물입니다. 역사가 어떻게 변하든, 시대가 어떻게 발전하든 정직과 청렴은 언제나 권력시대의 소명일 것이며, 근면하고 정직한 정부는 언제나 국민들의 마음속에 가장 따뜻한 기대가 될 것입니다. 2. 고시와 해설, 논어가 담긴 청렴에 관한 자필 신문을 쓰세요

1. 군자는 조화롭지만 서로 다르고, 소인은 동질이지만 조화롭지 않습니다.

논어 참고 사항 (1) 조화: 서로 다른 사물이 조화롭게 협력하는 것을 조화라고 하며, 모든 측면이 서로 다릅니다. (2) 통: 같은 것을 합치거나 사람과 섞이면 통이라 한다.

모든 면에서 동일합니다. 공자는 “군자는 조화를 추구하지만 순응을 추구하지 않고, 소인은 완전한 일치만을 추구하고 조화를 추구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해설 '순응 없는 조화'는 공자의 사상체계에서 중요한 부분이다. "군자는 조화롭지만 다르다. 악당은 동질적이지만 조화롭지 않다."

신사는 주변 사람들과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수 있지만 모든 것을 자신의 두뇌에 대한 독립적인 사고로 처리해야 합니다. 그리고 결코 다른 사람들의 말을 따르려 하지 않고 맹목적으로 동의하지만, 악당들은 자신의 독립적인 의견이 없으며 오직 다른 사람들과 완전히 일치하려고 노력합니다. 실제로 모든 이슈에는 '조화지만 다름'과 '조화없는 동일성'의 차이가 반영되는 경우가 많다.

『차이 없는 조화』는 공자사상의 심오한 철학과 높은 지혜를 보여준다. 2 공자는 “군자는 관대하지만 악인은 오래 사귀는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참고: "cháng"을 길게 발음하면 "zháng"을 발음할 수 없습니다.

번역 공자는 “군자는 바르고 마음이 넓은 반면, 소인은 득실을 걱정하고 걱정한다”고 말했다.

관대함: 솔직하고, 잡념이 없고, 마음이 평화로운 사람을 말합니다. Qi: 고대에는 그 의미가 소리나는 것이었습니다.

Congzhu, Cong尗, 嗗도 소리납니다. 戉(yuè), 도끼.

Qi Qi : 도끼로 베는 소리를 표현한 것입니다. 해설: 군자는 마음이 개방적이고 솔직하며 생각이 깨끗하며, 외모와 움직임이 매우 편안하고 안정되어 있는 반면, 악당은 마음에 욕망이 너무 많고 심리적 부담이 커서 걱정하고 걱정할 때가 많습니다. 그리고 그의 외모와 움직임도 불안해 보이며 가만히 앉거나 서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관대한 사람은 사물에 동요하지 않고 두려움 없이 상황에 순응하며 걷는 반면, 배려하는 사람은 사물을 돌아다니고 사물을 바라보며 사물을 초라하게 묘사하고 사물을 나쁘게 여긴다. “군자는 관대하고, 소인은 항상 걱정한다”는 말은 예로부터 사람들이 알고 있던 유명한 말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것을 현수막으로 써서 방에 걸어놓고 동기부여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3. 청렴에 관한 자필 신문의 내용을 작성하는 방법

청렴에 대한 고전적인 문장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탐욕은 부패의 온상이고, 청렴은 부패의 온상입니다. 생명의 근원.

2. 첫 번째 커플 : 가을 국화처럼 맑다면 살을 빼는 건 어떨까요? 두 번째 줄 : 겨울 매실처럼 정직하여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헝피: 똑바로 서라.

3. 정직해야 사람을 모을 수 있고, 절제해야 사람을 설득할 수 있고, 정직해야 사람을 이끌 수 있고, 사심 없어야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4. 청렴은 정치의 핵심자질이며, 청렴은 공직자들의 행동기준이다.

5. 유혹에 직면하면 정치적, 감정적, 경제적 계산을 더 많이하고 항상 자신의 의무를 수행하고 이익과 손실, 고통과 행복, 고귀함과 값싼 것에 관심을 두지 마십시오. 항상 정직하고 정직하십시오.

6. 정직하면 산만한 생각을 없앨 수 있습니다. 감옥이 되고 싶은 마음은 재앙만 쌓일 뿐입니다!

7. 정직은 시작이고 탐욕은 끝입니다.

8. 반부패는 우리 자신부터 시작해야 하며, 청렴을 도모하는 것은 작은 것부터 시작되어야 합니다.

9. 성실은 차와 같아서 밋밋하지만 마음과 몸에 이롭고, 탐욕은 독한 술이고 맵고 오장을 썩게 한다.

10. 성실한 삶, 순결한 삶, 이 삶에 합당한 삶, 약간의 탐욕, 약간의 수용, 감옥이 멀지 않습니다.

11. 탐욕, 탐욕, 탐욕, 탐욕이 당신의 삶을 소모할 것이지만 성실, 성실, 성실, 성실은 당신의 삶에 평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12. 정직하게 살고 평생 관대하며 윗사람과 아랫사람을 기쁘게 하고 정직하고 바르게 살면 집안이 화목하리라.

13. 엄격함은 사랑이고, 느슨함은 해로움이며, 감독은 배려입니다.

14. 개미집을 점검하지 않으면 댐이 무너지고, 작은 뇌물이라도 거절하지 않으면 큰 부패가 된다.

15. 정직하면 잠시 손해를 입지만, 절제하면 평생 안전하고, 욕심이 많으면 잠시 행운이 따른다. , 그리고 감옥에 가면 평생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16. 한 사람을 예방하고 온 가족을 행복하게 하라!

17. 솔직하면 하루가 하루같고 살기 편하고, 욕심을 부리면 하루가 일년같고 힘들 것이다.

18. 이슬비에 옷이 젖을 수도 있어요. 작은 일에도 조심하지 않으면 바보가 됩니다. 성실이라는 단어를 마음에 새기시고, 꿀잠 자시고, 건강한 삶을 누리세요!

19. 따뜻한 축복: Lian 씨와 Ms. Jie***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합니다.

20. 오늘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면 내일의 행복도 얻을 수 없다.

21. 최고의 방부제는 햇빛이다. 권력사용의 투명성을 높이고 모두가 반부패, 전 국민이 감독하는 좋은 사회 분위기를 조성해야만 부패를 더 잘 척결할 수 있습니다.

22. 보전선과 고압선은 욕심 때문에 충돌해서는 안 된다.

23. 조화로운 입찰에서는 정직이 최우선이며, 효율성 입찰에서는 정직이 기본입니다.

24. 시간은 결코 되돌아가지 않는다. 약을 팔아도 후회가 없듯이 오늘의 선택이 내일의 운명을 결정한다. 성실과 탐욕의 갈림길에서 좌로 갈 것인가, 갈 것인가. ? 그렇죠, 당신을 바라보는 한 쌍의 눈이 있습니다.

25. 진실성은 말을 더 좋게 하는 방식에 있는 것이 아니라 실제 행동에 있는 것이 핵심입니다. 4. 올바르고 정직한 사람들에 관한 자필 신문

위대한 우리 중화민족은 근면과 절약의 훌륭한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삼국의 제갈량, 송의 포공, 청의 우승룡, 그리고 위대한 인물 모택동... 그들의 성실함과 성실함, 소박함과 검소함은 감탄스럽고 감탄스럽다 , 그들은 여러 세대에 걸쳐 사람들을 감염시키고 영향을 미쳤습니다. 현재 본교에서는 “교내 청렴문화 도입 실증장” 조성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청렴한 문화를 캠퍼스에 도입하는 것은 학생들이 어릴 때부터 청렴함, 자기 수양 및 올바른 도덕적 성품을 키우는 데 필요합니다. 또한 자부심을 갖는 청렴한 캠퍼스 문화를 조성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성실함과 수치심 부패. 청렴과 청렴은 나라와 민족의 흥망성쇠와 관련이 있습니다.

중학생은 도덕적 가치관과 세계관을 형성하는 단계로 나쁜 생각의 영향을 받기 가장 쉽습니다. 어릴 때부터 정직하고 이타적이며 정직하고 자격을 갖춘 시민이 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다음과 같이 해야 합니다. 첫째, 깨끗한 정부 문화의 캠퍼스 주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의식적으로 참여하고, 실천에 앞장서며, "성실, 청렴, 정의, 절약"의 도덕적 품성을 기르고 새로운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사회주의의 "네 가지 소유"의 구성원.

둘째, 일상의 작은 일부터 시작하여 작은 것부터 시작하여 학습, 생활 및 행동 전반에 걸쳐 정직, 성실, 정의 및 검소함과 같은 좋은 도덕적 자질을 기르도록 주장하십시오. 모든 말과 행동. 셋째, 청렴을 존중하고, 청렴을 존중하며, 바르게 행동합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좋은 사람이 되는 법, 올바른 사람이 되는 법, 순진한 사람이 되는 법을 배웠습니다. 윤리적이고 정직한 사람을 존경하는 것부터 시작하고, 올바르고 올바른 사람을 존경하는 것부터 시작합시다.

주변의 작은 것부터 시작하여 규칙 존중, 진실성 및 헌신, 유혹에 대한 저항, 자기 수양 및 자기 개선과 같은 좋은 도덕적 자질과 행동 습관을 기르고, 올바른 가치관을 확립하고 의식적으로 나쁜 것에 저항하십시오. 습관 사회 분위기의 침식은 청렴에 대한 인식이 진정으로 우리의 생각에 스며 들고 행동에 반영되어 끊임없이 우리의 영혼을 정화하고 고귀한 감정을 키우게 만듭니다. 넷째, 우리는 사람을 대할 때 공평하고 정직해야 하며, 사실에 근거하여 진실을 구해야 하며, 객관적이고 공평하게 사람을 대해야 하며, 옳고 그름을 판단하고 문제를 공평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다섯째, 우리는 근면의 아름다운 전통을 계승하고, 근면하고 검소하며, 낭비하지 않고, 낭비하지 않고, 헛되지 않고, 쾌락을 추구하며, 검소함에서 영감을 얻어, 근면함의 자질을 키워야 합니다. 어릴 때부터 생활, 근면, 발전. 여섯째, 우리 학생들 모두는 깨끗한 정부의 '작은 수호자', 부모를 위한 '깨끗한 정부의 감독자'가 되어, 부모님이 깨끗한 직장 생활을 하고, 청렴한 공직자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합니다.

사랑하는 학생 여러분, 우리는 중화민족의 희망이고 조국의 미래이며 내일 어떤 직책을 맡든, 어떤 직업을 가지든 조국의 미래를 건설하는 중요한 임무를 짊어지고 있습니다. 에서 "성실성과 성실성"은 우리 삶의 기초입니다. 이제부터 우리는 Chong Lian, Feng Lian, Praise Lian과 함께 걸어갈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자기 수양의 마음을 갖고 항상 정직의 미덕을 생각해야 합니다. 정직의 문화를 실천하는 커뮤니케이터로서 캠퍼스와 가정, 사회 곳곳에 깨끗한 바람을 불어넣어 주십시오.

정직하게 걷고 아름다운 마음이 고귀한 씨앗을 뿌리게 하십시오. 좋은 사람이 되는 법, 올바른 사람이 되는 법을 배우세요! "진흙을 닦아도 더러워지지 않고, 순수한 잔물결을 씻어도 악이 되지 않는다"는 고대 중국 속담을 읊을 때 나는 무심코 '성'이라는 단어를 떠올렸다.

시인은 연꽃의 고귀함을 통해 자신의 파격적인 자기애를 표현하는 동시에 명예와 부, 허영을 사랑하는 속인들을 풍자하기도 한다. 저자는 자신의 고귀한 성실성을 연꽃의 본질, 즉 신선하고 우아하며 깨끗하고 자립적이며 화려하지도 악마적이지도 않은 본질과 연결합니다.

'정직과 신용은 삶의 근본이다'라는 현대 격언을 떠올리면 '성실'이라는 단어가 떠오르지 않을 수 없다. 자존심이 강하고 정직하며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은 자연스럽게 다른 사람들의 신뢰를 얻게 됩니다.

이러한 도덕적 원칙과 이러한 전통적 미덕은 중국인들이 항상 기대해 온 것입니다.

황량한 사막에 하늘은 생명이 없고, 바람과 모래는 거침없이 분다. 오직 Populus euphratica 숲만이 서 있고, 몸의 굴곡이 어찌나 꼿꼿한가! 날씨가 아무리 나빠도, 환경이 아무리 나빠도 그들의 몸은, 심지어 영혼까지도 어려움과 유혹에 굴복하지 않습니다.

누구에게나 욕망이 있고, 이 욕망과 보이지 않는 영혼이 모든 사람을 지탱한다. 탐욕은 많은 욕망 중 하나입니다. 이 욕망은 양귀비가 떨어지는 피와 같아서 무의식적으로 당신의 의지를 서서히 부식시킬 수 있습니다.

아마도 위험함을 알면서도 욕망이 찾아오면 그것에 깊이 빠져들고 중독될 것이다. 돈, 권력, 권력 등 탐욕스러운 욕망이 도처에 널려 있는 현대사회… 사람들은 어떻게 저항해야 할까요? 사람에게는 이기적인 욕망이 있어서, 이익을 위해 무고한 사람을 속이고 배신하는 일을 서슴지 않습니다.

사회는 너무 복잡하고, 먼지만큼 작은 우리가 복잡한 사회를 마주하고 있는데, 우리는 어떻게 우리 자신의 빛과 열을 발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이 삶을 순진하고 공개적으로 살아갈 수 있습니까? 우리는 정직, 공정, 성실이 삶의 기본임을 잊지 않았습니다. 책임은 사회적 관계 간의 상호 헌신에서 나오며, 헌신의 가치는 사람들의 성실성에 있습니다.

사회는 큰 원이고 사람들은 협력을 통해서만 무언가를 성취할 수 있습니다. 협력은 개인의 신뢰와 순수함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학생으로서 우리는 어릴 때부터 교육을 통해 옳고 그름에 대한 감각을 갖게 되었습니다.

무엇이 맞나요? 뭐가 잘못 되었 니? 인간의 인지 영역에서 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인간은 만물의 영이지만 작은 생명체에 불과합니다.

다 이해하기 어려운 광대한 세계와 광대하고 무한한 세월에 비하면 사람의 짧은 십년은 얼마나 될까요? 우리는 겸손합니다. 아무리 작은 존재라도 인간은 가장 큰 힘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가을의 마지막 낙엽처럼 결국 진흙에 빠지더라도 마지막 아름다움을 세상에 보여줘야 무사히 떨어지게 되는데... 생명은 귀중합니다! 제한된 시간 내에 당신이 정직하고, 믿음직스럽고, 정직하고, 충성스럽고, 깨끗한 사람이라면 당신의 삶은 가치 있을 것입니다.

속임수가 적고, 악이 적고, 탐욕이 적고, 저속함이 적어지면 사회는 조화롭고 아름다워질 수 있습니다. 우리는 '부(富)는 간음할 수 없고, 가난은 옮길 수 없고, 권력은 포기할 수 없다'는 옛 격언을 받아들여야 하며, '예로부터 죽은 사람이 없으니 그의 충성은 역사에 기억될 것이다'라는 충고를 기억해야 한다.

친구들이여, 진실성을 고수하고 평생 정직하며 우리 삶에 책임을 지십시오! 명나라의 유명한 재상 우천은 꼿꼿하고 정직한 관리였다. 한번은 황실에서 그를 허난성 시찰에 파견했습니다.

베이징으로 돌아올 때 사람들은 비단 손수건, 버섯, 향 등 일부 지역 특산품을 사서 베이징으로 돌아와 법원 관리들에게 배포했지만 그는 그것을받지 않았습니다. 동시에 그는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시도 썼습니다. 비단 손수건 버섯과 향은 민간용 자본이지만 재앙입니다.

악령(수백명을 뜻함)이 도망가지 않도록 양소매를 하늘로 치켜올라 바람이 분다 5. 초등학교 6학년 정직과 성실 자필신문의 문체와 내용 학생들

저우 총리의 청렴 스토리 “내가 총리인 한 회의장 장식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당시 나무 병풍이 새겨져 있었습니다. 국무회의장 입구에 '노력과 단순함'이라는 네 글자가 새겨진 것은 총리의 업무 스타일을 반영한 것으로, 국무회의에서 총리가 개조를 거부했다는 말을 여러 번 들었다. 국무총리는 "내가 총리인 한 회의장은 개조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1959년 대약진 당시 이런 분위기에서 국방부는 수자원부는 보고와 지시 없이 미운저수지 근처에 수자원 보호 건설 성과 전시관을 건설했습니다. 어느 날 시화홀에서 회의를 하던 중 총리가 갑자기 수자원부 차관인 치안 정잉(Qian Zhengying)에게로 향했습니다. , 그리고 말했다: "Qian Zhengying 씨가 나에게 말했습니다. "Miyun Reservoir에 매우 고급스러운 건물을 짓고 있다는 것이 사실입니까?" Qian은 "예, 수자원 보호 전시관입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총리는 한동안 침묵을 지킨 뒤 고개를 저으며 조용히 말했다. "이런 일을 하실 줄은 몰랐습니다." 첸은 너무 부끄러워서 마음이 찔렸습니다. .

현재 일부 간부들의 생각에 따르면 국무총리는 심한 비난을 받았지만 징계위원회로부터 처벌을 받을 것이라는 위협도 없었습니다. 공직을 잃을 위험은 없습니다. 그러나 저우 총리의 훌륭한 인품에 감동받은 Qian은 부처로 돌아온 후 당 그룹 회의에서 즉시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즉시 400만 위안이 넘는 건물을 제1기계공업부 연구기관에 무료로 양도하기로 결정하고, 중앙정부에 "수천 개의 망치를 사용해 조각했다"는 심층 조사 보고서를 썼다. 깊은 산, 그리고 불은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타오르고 있다.

산산이 부서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야 한다." 이 시에는 그 이후로 Yu Qian의 강한 정신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그는 어려서부터 똑똑하고, 독서 능력이 뛰어나며, 고대의 고상한 이상을 지닌 올바른 사람들을 존경하며, 국가와 민족을 위해 이 엄청난 위험을 감수할 각오가 되어 있습니다. >

국가적 위기에 직면한 우첸은 자신의 이기심이 아닌 국가와 민족의 이익을 위해 지혜롭게 물러서고 있다. 그것은 국가와 민족의 요구이기 때문에 그는 주저하지 않고 "산산조각"났습니다. 용감한 우천은 비극으로 끝났지만 우천의 애국심과 인민에 대한 사랑은 "피를 뿌려 썼습니다." 춘추시대'를 선포하고 후대들에게 귀감과 기념비를 세우며 우리에게 위대한 민족혼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유명한 명언: 스타일은 단순해야 하고, 작업은 견고해야 하며, 작업은 구현되어야 합니다. 욕망을 버릴 수는 없지만 추구하는 바는 억제할 수 있습니다.

가난해도 걱정하지 말고 부자가 되어 도를 잊지 마세요. 가난하고 강해지십시오. 결코 구름에 빠지지 마십시오. 6. 청렴에 관한 자필 신문의 내용

유배민(劉伯min)은 대치(大治), 미시자이(密師臣)의 스승, 빙야(Bingya)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고향인 산시성 백수현에서 태어났다. 글쓰기의 시조인 창힐과 술현인 덕강의 서예와 음악을 좋아한다.

초기에는 전문 미술 단체에서 삼현, 비파, 이호 등의 기악 연주자로 활동했으며, 주로 화조를 주제로 그림을 그렸는데, 특히 매화 그림을 잘 그렸다. 난초, 특히 난초. 그의 난초는 영리한 구성과 신선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그의 작업 단위와 친구들에 의해 종종 수집됩니다. 그의 서예 기술에는 공식 서체와 필기체가 포함되며 한때 유명한 서예가이자 화가인 공바오청(Gong Baocheng) 선생 밑에서 공부했습니다.

궁궐 장로의 감사를 받았습니다. 그는 또한 Kang Shiyao, Cui Zhenkuan, Xiao Huan과 같은 장안파의 유명한 서예가 및 화가들에게 조언을 구했습니다.

그의 서예는 Tang Kai와 Han Li로 시작하여 정식 서체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의 작품은 국내외 전시회에서 많은 상을 수상했으며, 주최하는 첫 번째 "Ruzi Niu Cup"에 선정되었습니다. 중국 예술가 협회 및 중국 서예 협회 Chen Yi 탄생 100주년 서예 및 그림 전시회 등. 그는 전국 “봉황 컵” 전국 가족 계획 시스템 직원 서예 및 그림 대회, “세기 엘리트” 서예 및 그림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회화대회, 제1회 “공무원” 서화대회, “태양수염배” 한 쌍의 시화대회, “중국 장기 그는 청배”에서 각각 1위, 금상, 은메달을 수상했습니다. " 서예 및 그림 대회. 중국-일본 실크로드 서예 전시회 등에 선정되었으며, 그녀의 작품은 국내외 많은 박물관과 관광객들에 의해 수집되었으며 19점의 서화 작품을 기증했습니다. 제4차 세계여성대회에 참석하고 베이징에 초청되어 기자회견에 참석했습니다.

제4회 전국도시체육대회에서 그는 웨이난 역도 대회장에서 코치와 선수들을 위해 서예와 그림을 그려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2001년 8월, 마오쩌둥의 시 "친위안 봄·눈"의 공식 대본 8개가 마오쩌둥 기념관에 영구 수집되었습니다.

그의 작품과 업적은 "중국 회화 서예 뉴스", "산시 일보", "시안 저녁 뉴스", "산시 인구 뉴스", "산시 농민 뉴스", "서북"에 게재되었습니다. 정보뉴스' 등 그의 작품은 "화산 서예, 회화 및 전각 컬렉션", "중국 예술가", "산시 예술가", "중국 젊은 서예가 및 화가", "현대 전각사 사전" 등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유배민의 두강주 이수사』를 출판했다.

현재 산시성 예술가 협회 회원, 산시성 서예 협회 회원, 웨이난 회화 서예 아카데미 부원장, 산시성 웨이난 지부 부원장을 맡고 있다. 서화예술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