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진강 종합 분석?

진강 종합 분석?

진강 () 은 일명 난탄 () 이라고도 하는데, 서부 진강 () 에서 유래한 것으로 우리나라 서북의 산시 간쑤 청해 닝샤 신강 등지에서 유행한다. 대추방자를 타악기로 삼았기 때문에' 방자극' 이라고도 하며, 속칭' 방자' 라고 불린다. 명말 무명씨의' 그릇 속 연꽃' 전설은' 서진강 2 범' 의 곡패를 사용했다는 전설이 간쑤에서 유래했다. 간쑤 () 는 고대에 서진 () 이라 불렸는데, 옛 명칭이다. 청나라 강희 때 산시 () 양 () 인 장정 () 이' 진강 ()' 을 쓰길 바랐는데, 이는 이때 진강 () 이 이미 성숙 단계로 발전했다는 것을 설명한다. 건륭년 동안 위장생이 상경하여 진강을 공연하여 경성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각지의 방자성강 형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산시 () 의 8 대 괴괴 중 하나이다. 진강 분류: 진강은 일종의 판상 변형으로, 희성과 고성의 두 종류로 나뉜다. 전자는 즐겁고 즐거운 감정을 잘 표현한다. 후자는 슬픔과 슬픔을 잘 표현한다. 극과 극중 인물의 수요에 따라 사용을 선택하다. 플렉서블 보드, 26, 대체판, 승강판, 뾰족한 판, 두루마리, 화강, 견인강이 특색이 있습니다. 주요 악기는 판후로 발음이 날카롭고 선명하다. [이 단락 편집] 진강의 공연 특징은 진강의 가사 구조가 칠언체이며, 흔히 볼 수 있는 7 구와 교차구, 즉 전체 극이 한 곡의 칠언공백시와 같이 가지런히 배열되어 있다는 것이다. 가사에 해당하는 곡조는 진강의 음악 구조를' 파판-완판-중판에서 급판까지-마무리' 과정으로 요약할 수 있다 가수는 이런 차근차근 진행되는 리듬에 따라 이야기를 차근차근 전개한다. 그럼 어떻게 리듬을 바꿀 수 있을까요? 이것이 바로 진강 창조의' 루반' 이 하는 역할이다. 진강은 다양한 판형 극종에 속하며, 각각 26 판, 느린 판, 리본 판, 백플레인, 이후진판, 권판 등 6 개의 판이 있다. 26 판은 두 개의' 6 판' 이고, 한 개의 6 판은 여섯 개의 방자를 두드려야 하는데, 모두 강사입니다. 다른 종류의 판은 가속, 감속, 자유 회전 등을 통해 만들어졌다. 이렇게 하면 예술가는 극의 필요에 따라 다른 리듬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진강 창법의 또 다른 특징은' 채색조' 로, 가짜 소리와 옥타브 음정창법으로 인물의 감정화와 줄거리가 기복이 심한 곳에 자주 쓰인다. 그 중에서도 견인강은 반드시' 안' 운으로 분류되어야 하고, 충만하고, 또 다른 극종과는 확연히 구별되어야 한다. 또한 진강의 창곡은 희성과 고성으로 나눌 수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음환은 유쾌하고 즐거운 감정을 표현하는 데 능하다. 고음은 슬픔과 슬픔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이것들은 모두 출연자들이 대본에 대한 파악이 있어야만 보조노래의 감정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진강의 반주는 분장과 오장이라는 두 장으로 나뉜다. 사용 된 악기는 판후, 이호, 피리, 삼현, 비파, 거문고, 수나, 해적, 파이프, 대형 (트럼펫) 등이다. 무도장에는 드럼, 건고, 북소리, 구징, 꽹과리, 말 꽹과리, 심벌즈, 합장, 방자가 있다. 물론 진강에서 가장 중요한 악기는 판호인데, 그 날카롭고 선명한 발음은 진강 판의 변화의 특징을 가장 잘 보여 준다. 진강 캐릭터는 사생, 육단, 이순, 추악으로 나뉘어 13 문, 일명' 13 망' 으로 나뉜다. 노래를 부를 때는 반드시 다각적인 듀엣을 해야 한다. 예를 들면, 이를테면, 청옷, 노생, 화련이다. 그래서' 난창' 이라고도 합니다. 진강 () 의 "번음 격추 (), 귀 열성 (), 기혈 격동 ()" 을 칭찬하는 사람이 있는데, 바로 진강 () 공연의 특징 때문이다. 진강의 공연은 소박하고 거칠고 섬세하며 심오하며 가슴 뭉클하며 과장으로 가득 차 있다. 신해혁명 후, 이속사는 Xi 안에 설립되어 진강 () 과 예기 개혁 () 을 전담하며 경극 등 극종의 영양을 흡수하고, 창곡은 고조격앙에서 부드럽고 아름다운 소리로 바뀌어 원래의 풍격을 보존하고 새로운 풍격에 녹아들었다. [편집자 단락] 진강의 기원인 진강은 고대 산시 () 간쑤 () 에서 기원한 민간 가무 () 이다. 그것은 중국 고대 정치 경제 문화 센터 장안에서 성장하여 여러 세대의 창조를 거쳐 점차 형성되었다. 주조부터 관중 지역은' 진' 이라고 불렸고, 진강 () 이라는 이름은 상당히 오래된 연극이었다. 대추방자는 타악기로 사용되기 때문에' 방자강' 이라고도 하며, 타격할 때' 환상적인' 소리를 내기 때문에' 방자' 라고 불린다. 당대의 시인 이재는' 우촌극' 에서 "돈집 장서 수백 권, 말투가 있다고 전해진다" 고 말했다. 산시 () 에서 시작하여, 방자 () 를 판자로 하여 응답했지만, 단단하고 느리게, 속칭 방자강 () 으로 불리며, 촉 () 은 이를 난탄이라고 부른다. "난탄" 이라는 단어는 중국 전통 희곡의 성강에 많은 의미가 있다. 과거에는 곤곡과 고강을 제외한 모든 극종을' 난탄' 이라고 불렀고, 어떤 극종은' 난탄' 이라고 불렀다. 온주 난탄, 허베이 난탄 등과 같은 난탄 () 의 이름을 딴 일부 극종은 지금도 진강 () 을 기반으로 한 방자극 체계의 총칭으로 사용되고 있다. 진강의 발전은 진 () 에서 형성되어 한 () 에서 정련되고, 당 () 에서 흥성하고, 원 () 에서 온전하며, 명 () 에서 성숙하고, 청 () 에서 방송된다. 그것은 몇 차례 진화되어 일종의 대관이 되었다. 아주 오래된 극종으로, 중국 희곡의 원조, 명나라 만년 (서기 1573- 1620) 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단락 편집] 진강의 진화는 그 유행 지역이 다르기 때문에 다른 유파로 진화했다. 동동진강 (즉 통주 철자, 일명 노진강, 동루방자) 은 관중 동부 위남의 대리와 푸성 일대에서 유행한다. 관중 서부에서 유행하는 봉상 (), 기산 (), 현 (), 천수 () 일대는 서로 진강 () 이라고 불린다. 한중 지역에서 유행하는 양현 (), 성고 (), 한대 (), 미안 () 현 감현 (), 예천 (), 부평 (), 징양 (), 삼원 (), 린퉁 () 일대에서 유행하며 북로 진강 () 이라고 불린다. Xi 안에서 유행하고 있는데, 중로 진강 (즉, Xi 안 난탄) 이라고 합니다. 서로 난탄이 쓰촨 안으로 유입된 후 천북의 꽃등극, 고강극과 장기간 융합되어 사천어를 채택하여 점차 독특한 쓰촨 방자 단계를 형성하였다. 동로 랜덤 연극은 경극, 진극, 예극, 허베이 방자 등 극종의 형성에도 중요한 역할을 했다. 각지의 방언과 민악의 영향으로 각 진강은 음성, 창곡, 음악에서 약간 다르다. 50 년 동안 진강동, 서, 남, 북로의 발전이 침체되어 진강중로로 대체되는 추세가 있다. 집계에 따르면 진강극은 약 3000 편, 영웅전설이나 비장한 이야기, 신화, 민간 이야기, 각종 공안극으로' 국가',' 삼국',' 양가장',' 월설' 등에서 따온 것으로 집계됐다. 그것의 전통곡은 풍부하고 2748 부를 복제했다. [편집자 단락] 은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극종 중 하나인 무대예술의 유기적 구성 요소로서 진강의 페이스북은 고전적이고 독특한 회화 스타일과 완벽한 체계를 갖추고 있다. 경극, 천극의 페이스북과 중국 3 대 페이스북 체계로 불리며 경극 페이스북의 형성과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친다. 진강 페이스북은 진강 예술의 고유한 일환으로 자신의 완전한 체계를 가지고 있으며, 여러 해 동안 계속 유지되고 있다. 진강 페이스북의 특징과 경극 페이스북과의 관계에 대해 구순이 넘은 유명한 경극 연구자, 화가 류증복 씨는' 진강 페이스북 이야기' 글에서' 경극은 발전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화부의 중요한 극종에서 매우 유익한 경험을 얻었다. 페이스북을 포함한다. 전반적으로 진강의 페이스북은 현존하는 경극 청각 페이스북보다 좀 더 복잡하다. 특히 눈썹 패턴이 비교적 깨졌다. 요즘 경극 정각극 가면은 비교적 간결하고 깔끔하지만 초기 경극 가면의 파면, 비뚤어진 얼굴 등 많은 패턴은 여전히 가늘다. 진강의 페이스북의 복잡함은 현재의 경극 청각 페이스북보다 더 고전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진강에는 관우, 바오 청, 맹량, 초점 짱, 후연찬, 이원패와 같은 많은 페이스북과 경극 속의 유사점이 있다. 경극에는 진강의 비뚤어진 얼굴이 잘 어울린다는 전통이 있다. 지금 경극 정각 가면의 비뚤어진 얼굴은 비교적 적지만, 초창기 경극 정각 가면의 비뚤어진 얼굴은 비교적 많다. 정군산의 여름, 반서량, 백수담의 청면호는 초창기에는 비뚤어진 얼굴이었지만, 오늘의 경극에서는 이 캐릭터들이 모두 정얼굴이었다. 오늘 경극의 정각극 가면은 비뚤어진 얼굴의 운용에서 진강 가면의 고전보다 못하다. 세월이 흐르면서 진강은 이미 몰락했고, 진강 페이스북의 화가도 몇 명밖에 남지 않아 뒤를 이을 사람이 없었다. 이 중요한 문화유산을 구하고 보존하기 위해 학원출판사는 삼진 대지를 두루 돌아다니며 이속사 삼의사 등 진강 백년반을 방문해 민간에 깊이 들어가 2000 여 개의 진강 페이스북을 발굴했다. 그 중 대부분은 노예술가의 인감 작품으로,' 명대 강해 진강 고전' 과 청대에 그린 진강 페이스북까지 있어 산시 진강 페이스북의 대략적인 상황을 기본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진강 마스크", "삼의사 진강 마스크", "포성 장고진강집", "역대 진강 이야기 마스크" 4 권을 정리하여 출판하여 노전을 계몽하기 위해 발간하였다. 진강 우수 배우, 청대 유명 연예인 위장생 외에도 위남파의 왕상운, 진치필 (좋은 관), 심상린, 통주파의 루안효휘, 주지파의 도솔, 장안파의 악색자가 있다. 광서 중후반, 윤자, 우희아, 진,, 조제민, 리 (홍), 유 (목수홍),. 신해혁명 이후 유명한 추팔괴마 민간인, 유명한 청년학생 소철민과, 유명한 수진 (병행), 왕천민 ('서북의 메란방' 으로 불림), 이정민 ('정통 진강' 으로 불림), 호종진 유명한 인터넷 학교 전덕년과 유명한 학생 호, 강산민, 종 등. 특히 삼예사 원편위 진,,,,,,,,, 이생, 소철민, 산시 예술가 장녕, 이효봉, 윤만화, 이숙현, 장리핑 등은 노래, 공연, 화장 스타일 등에서 모두 혁신했다. [이 단락 편집] 판 공동 음악 시스템의 형성과 경극. 진강의 많은 극종은 우리나라 역사상 반침략전쟁, 반한간, 반억압투쟁을 표현하는 중요하거나 재미있는 소재이기 때문이다. 진강 음악은 순박하고 근면하고 용감한 민풍에서 명랑하고 관대하며 정직한 품격을 보여 주기 때문이다. 더 일찍 (아마도 가장 이른 것) 다양한 감정 변화를 표현하기에 더 적합한 판공동음악 체계를 형성하였다. 게다가 진강의 연예인들은 점차 비교적 완벽한 연기 기교를 만들어 진강이 가는 곳마다 각종 연극에 서로 다른 영향을 미치고 각종 방자극의 형성과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쳐 방자극의 원조가 되었다. 진강 3 대, 즉 청강, 용, 간이 북경으로 유입되어 경극의 형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이 단락 편집] 진강의 지명도는 건륭년 (1736- 1795) 에 최고조에 달했다. 이 기간 동안 전국의 많은 곳에는 진강사가 있었고, Xi 안만 푸보반, 강동반, 쌍채반, 금수반 등 36 개 진강사가 있었다. 진강은 그 유행 지역이 다르기 때문에 다른 유파로 진화했다: 지동로 진강, 관중 동부의 위남 지역에서 유행한다. 관중 서부의 바오지 지역에서 유행하며, 서부 진강이라고 한다. 한중 지역에서 유행하기 때문에 간사하고 강하며 진 () 이라고 한다. Xi' an 에서 유행하는 Xi' an 난탄 (즉 중로 진강) 이라고 합니다. 각지의 방언과 민악의 영향으로 각 진강은 음성, 창곡, 음악에서 약간 다르다. 50 년 동안 동, 서, 남 3 로는 모두 발달하지 못했고, 중도로 대체되어 서북 지역 전체에서 절대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다. 진강 공연의 극목은 대부분' 만국',' 삼국지',' 양가장',' 설악' 등 영웅적 전설이나 비극적인 이야기를 소재로 하고 있으며, 신화, 민간 이야기, 각종 공안극도 있다. 극목 654.38+00000 여 편으로 전국 300 여 편의 희곡 중 1 위를 차지했다. 역사가 오래되어, 산극이 비교적 많다. [이 단락 편집] 진강의 예술적 특징인 진강의 창곡은' 루반' 과' 채강' 두 부분으로 구성되며, 각각 즐거운 목소리와 씁쓸한 목소리가 있다. 고조는 진강의 특징을 가장 잘 표현하고, 깊고, 슬프고, 격앙되어, 비분, 원한, 미련, 슬픈 감정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음환의 성격은 명랑하고 활발하며 활력과 힘이 넘치며 기쁨, 즐거움, 진심어린 감정을 잘 표현한다. 잔도에는 보드 26, 플렉시블 보드, 화살표 보드, 언더보드, 밴드 보드, 롤러 보드의 6 가지 기본 유형이 있습니다. 색강 () 은 일반적으로 옥타브 음정 () 의 두 음으로, 인물의 감정이 격동하고 줄거리가 기복이 심한 곳에 자주 쓰인다. 슬로우 보드 캐비티, 이중 언더보드 캐비티, 대체 보드 캐비티, 백플레인 캐비티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모든 판형 보컬은 실물로 발성한다. 그들은 모두 가짜 소리를 사용한다. 허승, 청복, 노승, 노기, 화련은 모두 진강에서 노래를 부르며' 난창' 이라고 불린다. 민간에는' 동안서완판, Xi 안이 마음대로 노래를 잘 부른다' 는 말이 있다. 청나라가 끝나기 전에 진강 () 은 Xi 난탄 () 이라고도 불렸는데, 그 두 사람이 돌아서서 붙여진 이름이다. 어떤 큰 판에 뿔이 있어 수십 문장에 달한다. 예를 들어' 백악관 풍운' 에서 헌제울음은 모두 성현이고, 50 여 구절을 부르고, 창곡의 자연미를 중시하며, 백성들이' 파삭 파삭 한 판' 이라고 부른다. \ "xiahedong \" 48 소리, 노래 의 행에; 칠십이행 \ "참수 이광 \" 은 이미 더 이상 노래를 부를 수 없다. 화련의 창법은' 강음' 과' 오만음' 을 중시한다. 키울 때 노래하기 어렵다면 유명해질 수 있는 것들이다. 진강곡패는 현악, 수나, 해피리, 관승, 곤곡, 투곡 등 6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주로 현악과 수나곡패다. 진강의 음악 반주는 진강의' 담력' 이라고 불린다. 피아니스트는 진강 극단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무대 앞뒤 중간에 자주 앉아 있다. 반주 음악은 노조를 잘 연주하는데, 음높이가' 삼안조' 인 1930 년대 이후 전조 (즉, 드롭다운) 로 바뀌었다. 진강 공연은 독특한 특색을 가지고 있으며, 캐릭터 체계는 생명이 있고, 단, 순, 못생긴 네 개의 선이 있으며, 각 선은 또 여러 가지로 나뉘어 있으며, 통칭하여' 13 망' 이라고 부른다. 일반적으로 업무에 따라' 사량사주' 를 골간으로 하는 3 방향 역할 체계를 구축해야 한다. 주인공은 주인공 서생,, 화련, 차역, 이숙생, 연연, 어릿광대, 기타 역할 노숙, 진부 등 세 가지 캐릭터다. 모든 캐릭터 중 최고는 상품이 될 수 있고, 나머지는 모두 조연이다. 조건이 우월한 극단은 왕왕 큰 가격에 유명 배우를 초청한다. 각 업종마다 모두 할 수 있다, 문; 무협, 쿤밍, 혼돈은 모두 다방면수다. 처리에 능하다. 이른바' 연극 부담' 또는' 배불러' 이다. 진강의 연기 기교는 매우 풍부해서, 각종 인물과 스턴트가 모두 있다. 승마, 선반 당기기, 토화, 뛰어내리기, 코담배 쓸기, 불장난봉, 등총, 등등을 들고, 이를 갈고, 의자를 돌리는 것이다. 선극의 연기 기교는 더욱 특이하고 다채롭다. 예를 들어' 황하진' 은 다섯 개의 마술 소품을 사용해야 한다. 하늘을 재어 하늘을 뒤집으면 불꽃놀이를 길게 할 수 있고, 금가위는 나비를 날 수 있다. 더하여, 화련은 기틀공을 중시하여, 영기를 과시하고, 군중들에게' 선반' 이라고 불린다. 국가는 무형문화유산의 보호를 매우 중시한다. 2006 년 5 월 20 일 국무원의 비준을 거쳐 첫 번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명부에 등재되었다. 2007 년 6 월 8 일 산시 Xi 진강 극장은 문화부에서 수여한 제 1 회 문화유산의 날 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