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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선축제 기간의 용선 경주의 의미(영문)(50자)

용선 축제 기간 동안의 용선 경주의 의미 (영문) (50 단어)

용선 경주는 단오절의 주요 풍습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 초족이 선종인 굴원을 떠나기를 꺼려 강에 몸을 던진 데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그들은 따라잡기 위해 애쓰다가 둥팅 호수에 도착했을 때 사라졌습니다. 이후 이를 기념하기 위해 매년 5월 5일 용선 경주가 열렸다. 그는 굴원의 시체를 먹는 것을 막기 위해 물고기를 강에 분산시키기 위해 용선을 저었습니다.

용 경주 보트는 축제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고대 초나라 사람들이 굴원을 죽기 위해 강을 던져 많은 사람들이 구조 보트를 따라잡는 것을 꺼려했습니다. 기타, Zhuizhi Dongting 호수의 흔적이 없을 때 5월 5일 용선 경주를 기념하기 위해 강을 빌려 물고기를 분산시키고 굴원의 몸에 닿지 않도록 물고기를 먹습니다.

용선 축제 기간 동안 용선 경주의 기원을 간략하게 요약합니다.

당시 초나라 사람들은 선종 굴원(악양 밀라강에 몸을 투신한)의 죽음을 감당하기를 꺼렸습니다. )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그를 쫓아 구하기 위해 배를 젓었습니다. 그들은 웨양의 동팅호를 따라잡기 위해 출격했으나 사라졌다. 이것이 용선 경주의 유래였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매년 5월 5일에 용선 경주가 열렸다. 그들은 굴원의 시체를 먹는 것을 막기 위해 물고기를 강에 분산시키기 위해 용선을 저었습니다. 용선 경주

민속 용선 경주, 중앙아시아 부교 (사진 20 장) 용선 경주는 중국 남부에서 매우 인기 있고 높이 평가되는 행사입니다. 기웨족의 물의 신 또는 용. 신을 위한 일종의 제사 행위로, 그 기원은 원시 사회 말기부터 시작되었을 것이다. 용선 경주는 2,000년 넘게 이어져 온 중국 전통 민속 수상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로 주로 축제 때 개최되며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는 집단 패들링 대회입니다.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용선 경주는 애국 시인 굴원을 기리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용선 경주는 스포츠 및 오락 활동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마음속에 있는 애국심과 집단주의 정신을 반영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드래곤 보트 보트의 크기는 장소에 따라 다릅니다. 대회는 지정된 거리 내에서 동시에 시작되며 결승선에 도달하면 순위가 결정됩니다. 중국의 다양한 민족의 용선 경주는 약간 다릅니다. 대부분은 연례 "용선 축제" 기간 동안 한족이 개최합니다. 배의 길이는 보통 20~30미터이며, 각 배에는 약 30명의 선원이 탑승합니다. 즐거운 용선 경주는 이제 2010년 광저우 아시안 게임의 공식 경기 프로젝트가 되었습니다. 채택하시길 바랍니다! ! ! ! !

참조: baike.baidu/view/133082

단오절 기간에 용선을 타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용선 경주라고 하면 초의 의사 굴원을 기리는 오랜 대중 오락 활동이라는 사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다. 실제로 용선 경주는 '용선 경주', '용선 조정', '용선 경주' 등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 기원은 항상 달랐으며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련을 행하여 오왕을 물리친 월왕 고견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라는 설도 있다. "배 경주는 월왕 구천에서 시작되었다는 소문이 전국에 있는데, 오늘날의 용선은 이렇습니다."('사물의 근원:단양') 우와 월이 싸웠고, 구천은 그는 오에서 3년 동안 굴욕적인 삶을 살았고, 우푸차이왕을 속여 그를 믿게 되었고 월국으로 돌아갔습니다. 중국으로 돌아온 그는 열심히 일하여 그 굴욕을 갚겠다는 결심을 하고 그해 5월 5일 수군사단을 창설하고 훈련을 시작했고, 마침내 몇 년 후 오나라를 멸망시켰다. 하나가 떨어졌습니다. 구견의 끈기를 보여주기 위해 후세들은 월수군의 훈련 장면을 모방하여 5월 5일에 조정 경기를 개최하여 이를 기념했습니다.

두 번째 설은 Wu Zixu와 Cao E를 기념하는 것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오자서는 오왕 조아에게 비방을 받아 전당강에 던져졌다고 합니다. “음력 5월 5일, 내가 오준을 영접할 때 그가 파도를 거슬러 올라가다가 물에 잠겼습니다”(“조아비”). 후세는 용선(龍船)을 젓고 구조자가 되었다.

세 번째 성명은 초의 의사 굴원을 추모하는 것입니다. 이 말은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으며, 그 기록은 남조 양족이 지은 『서기설기』에 처음으로 등장한다. “초의 의사 굴원이 비방을 받고 그날 밀라강에 몸을 던져 죽었다 . 추족은 그를 애도하고 배로 그를 구했다. 단양경마는 전통적인 풍습이다."

이러한 각각의 진술은 나름의 진실을 가지고 있지만, 그 중 어느 것도 가장 기본적인 문제인 여부를 명확하게 설명하지 못합니다. 누군가를 기념하거나 '하지(下至)를 맞이하다', '악한 날을 피하라', 왜 '용선(龍船)' 경주를 하려는가? 즉, 왜 다른 "보트"를 경주하는 대신 "용선"을 경주합니까?

이 질문에 대답하려면 먼저 용의 기본 신성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우리가 말했듯이 용은 물을 좋아하고 잘 날고 변덕스럽고 상서로운 신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구름과 비를 만들고 물을 다스리며 물을 조절하는 신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한 신성과 신권이 있기 때문에 물 마을과 강과 호수에 사는 모든 민족의 숭배를 받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예배의식은 구체적인 행동으로 구체화되어야 한다. 이러한 행위에는 신에게 제물을 바치고, 인간의 진미를 향과 함께 바치고, 신을 즐겁게 하고, 노래하고, 춤추고, 신을 기쁘게 하는 방법을 생각하고, 신의 행위와 형태를 모방하는 것 등이 포함됩니다. 표현하는 신들은 신적 대상과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으며, '신성'을 부여받아 '영을 현현'할 수 있다. 이것이 아마도 "용선 경주"의 근본적인 동기일 것입니다. 사람들은 용선 경주를 통해 하늘과 물에 있는 용들이 영감을 받고 즐거움을 얻어 신성을 회복하고 신성한 의무를 다하며 땅과 물, 날씨와 수확에 축복을 줄 수 있다고 믿습니다. 동시에 그것은 또한 사람 자신에게도 용의 본성을 부여하여 용처럼 강하고 활기차게 하여 악을 두려워하지 않고 어려움을 이겨내게 한다. 누군가를 기념하는 것은 단지 집착일 뿐이다. 그 이유는 아마도 이들 뛰어난 인물들의 '인성'이 용의 '신성'과 유사하고, 어느 정도 용의 ​​'신성'의 일부를 공유하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예를 들어, Wu Zixu는 한때 양쯔강 물에서 "수선화", "파도의 신", "조수의 신", "강의 신"으로 숭배되었습니다. Qu Yuan은 또한 "광원 순기의 왕"으로 명명되었습니다. 강의 신은 Chu". Qu Yuan" 이론의 박사입니다.

단오절에 용선 경주가 필요한 이유

단오절의 주요 풍습은 단오 경주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 초족이 선종인 굴원을 떠나기를 꺼려 강에 몸을 던진 데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그들은 따라잡기 위해 애쓰다가 둥팅 호수에 도착했을 때 사라졌습니다. 이후 이를 기념하기 위해 매년 5월 5일 용선 경주가 열렸다. 그는 굴원의 시체를 먹는 것을 막기 위해 물고기를 강에 분산시키기 위해 용선을 저었습니다. 경주 관습은 Wu, Yue 및 Chu에서 인기가 있었습니다.

실제로 '용선경주'는 전국시대부터 있어왔다. 북소리 속에서 용 모양으로 카누를 조각하고, 신과 사람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 보트 경주 게임을 하는 것은 반종교적이고 반오락적인 의례 프로그램입니다.

이후 굴원을 기념하는 것 외에도 각지의 사람들도 용선 경주에 다른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장쑤성(江蘇省)과 저장성(浙江)의 용선 경주는 그곳에서 태어난 현대 여성 민주 혁명가 추진(秦金)을 추모하는 의미도 있다. 야간 용선에는 조명과 화려한 장식이 켜지고 사람들이 앞뒤로 왕복하며 물 위와 물속의 장면이 감동적이고 독특합니다. 구이저우(貴州) 묘족 사람들은 음력 5월 25일부터 28일까지 벼 이앙의 성공을 축하하고 풍년을 기원하는 '용선절(龍船節)'을 개최한다. 운남성 다이(Dai)족 동포들은 고대 영웅 염홍워(Yan Hongwo)를 기념하기 위해 물 뿌리기 축제 기간 동안 용선 경쟁을 벌입니다. 다양한 인종과 지역에는 용선 경주에 대한 다양한 전설이 있습니다. 오늘날에도 남부의 강, 호수, 바다에 가까운 여러 지역에서는 매년 단오절 기간 동안 고유한 특성을 지닌 단선 경주가 개최됩니다.

청나라 건륭 29년(1736년), 대만에서 용선 경주가 시작됐다. 당시 대만 지사 장위안쥔(Chang Yuan-jun)은 타이난시 법화사 반달 연못에서 친선 경기를 주최했습니다. 대만에서는 매년 5월 5일에 용선 경주가 열립니다. 홍콩에서는 페리 경주도 열립니다.

이 밖에도 용선 경주는 일본, 베트남, 영국 등 주변 국가에도 소개됐다. 1980년에는 용선 경주가 중국 전국체육대회 프로젝트에 포함되었으며, 매년 "굴원배" 용선 경주가 개최되었습니다. 1991년 6월 16일(음력 5월 5일), 굴원의 두 번째 고향인 중국 후난성 악양시에서 제1회 국제 용선 축제가 열렸습니다. 경주 전에는 전통적인 의식을 보존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현대적 요소를 주입하는 "용두 제사"가 거행되었습니다. "용 머리"는 운동선수가 용 머리를 "미화"(빨간 벨트 착용)한 후, 주례자가 제사 텍스트를 읽고 용 머리를 "축성"(즉, 불을 붙입니다)합니다. 이어 용의식에 참석한 모든 사람들은 세 번 절을 하고, 용의 머리는 밀라강으로 옮겨져 용선 경주장으로 달려갔다. 이번 대회와 무역 박람회, 갈라 행사에는 6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참가했는데, 이는 이례적인 행사였다. 그 이후로 후난에서는 정기적으로 국제 용선 축제가 개최되었습니다. 용선 경주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 것입니다

용선 축제에 용선 경주가 필요한 이유

용선은 용 모양을 그림으로 그리거나 만든 배입니다 용의 형상으로 변합니다. 용선 조정은 2,000년 넘게 인기를 끌었던 중국 전통 민속 수상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로 주로 명절 기간에 개최됩니다. 여러 사람이 함께하는 그룹 패들링 대회입니다.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용선 조정은 애국시인 굴원(Qu Yuan)을 기리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용선 경주는 스포츠 및 오락 활동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마음속에 있는 애국심과 집단주의 정신을 반영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게다가 오래전 Zouxi에는 강이 없었고 작고 더러운 도랑만 있었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어느 날 어부가 도랑에 작은 뱀 한 마리를 그물에 걸었습니다. 이 작은 뱀은 꼬리에 아홉 개의 빛나는 비늘이 있어 매우 이상합니다. 어부가 비늘을 만졌을 때 뱀의 눈은 애원하는 듯한 표정으로 번쩍였고, 매우 불쌍했습니다. 어부는 갑자기 불쌍한 마음이 들어 비늘을 어루만지고 다시 도랑에 던져 넣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아홉 개의 비늘이 떨어져 나갔고, 작은 뱀은 자라서 춤을 추며 작은 용으로 변했습니다. 알고 보니 하늘의 법을 어기고 옥황상제의 벌을 받아 이렇게 된 것입니다. 꼬리에 아홉 개의 빛나는 비늘이 달려 있는 것입니다. 뱀. 옥황상제는 “이 자물쇠는 사람의 양기를 얻지 않으면 열 수 없다”고 말했는데, 방금 어부가 실수로 샤오룽의 천년 족쇄를 풀었습니다. 어부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샤오룽은 계속해서 도랑에 못을 박고 입에서 물을 뿜어 작은 도랑에 부었습니다. 천천히, 작은 도랑은 큰 강(지금의 Zoewei의 Qingshui 강)으로 바뀌었고, 강물은 Zoewei에 풍성한 수확을 가져왔습니다. 이 용을 기리기 위해 사람들은 강변 마을을 용두촌, 상룡서우 등 마을이라고 불렀습니다. 용이 승천하는 날인 단오절(龍船節)에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단오 경주가 열린다.

드래곤 보트를 만드는 것은 페리 경주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구이저우성 첸둥난과 후난 서부의 먀오족이 개최하는 "용선 축제"에서 용선은 경쟁을 위한 것이 아니라 주로 용선을 타고 마을을 방문하고 친척과 친구를 방문하는 데 사용됩니다.

용선은 더 나은 삶을 바라는 사람들의 염원을 표현하기도 합니다. 용선이 물 속으로 진수되기 전에 가수가 상서로운 축복의 노래를 부르며 용선의 안전 여행을 기원합니다. 각 배에는 마을 전체가 선출한 존경받는 노인인 '북머리'가 있는데, 그는 용의 목에 앉아 북을 치고 명령을 내리며 배에서의 활동을 관장합니다. 용선이 마을을 지나가면 쇠대포를 쏘아 친척과 친구들에게 알리고, 해안에서는 폭죽이 터진다고 보고한 후 친척과 친구들이 앞으로 나와 배에 탄 사람들에게 막걸리를 건배하고, 오리, 거위, 형형색색의 것들을 매달아 놓습니다. "용의 머리"에 실크 및 기타 선물. 용선이 정박하면 선원들은 찹쌀떡과 접시를 배 옆에 놓아서 그릇과 젓가락을 사용하지 않고 식사를 했다. 이때 여자들과 아이들이 잇달아 '길가에서 구걸했다'고 하는데, 용선에서 음식을 먹으면 재앙을 피하고 피난처를 마련해준다고 한다. 용배는 모양이 정교하고 아름답습니다. 용의 몸체는 모배와 두 개의 딸배로 구성되어 있으며, 둘 다 단일 나무로 속이 비어 있습니다. 용의 머리는 길이가 약 2m 정도이며 버드나무를 조각했으며 길이가 1m가 넘는 용뿔 한 쌍을 갖추고 있습니다. 용 머리의 색깔이 다르기 때문에 녹색 용, 붉은 용, 황용 등으로 구분됩니다. 용선을 보호하기 위해 각 마을에는 '용천막'도 건설했습니다. 용선 축제는 음력 5월 16일에 시작됩니다. 축제의 구체적인 날짜는 마을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마을 전체가 벼를 수확하자마자 용선이 마을로 진수될 수 있습니다. 약 3일간 지속됩니다. 광동성 수향 마을에서는 용선이 여행을 떠날 때 가족마다 막걸리를 뱃사공에게 주고, 노인은 물에 들어가 수영하기 전에 용의 눈에 점을 찍는다. 견학이 끝난 후 용머리는 용왕사(龍王寺)에 안치되었고, 선체는 강바닥의 모래와 진흙 속에 묻혀 내년에 파내어 재사용하였다. 저녁이 되면 마을 사람들은 누구나 먹을 수 있는 큰 냄비에 '용선 밥'을 끓여서 '용 관계'를 구축하고 '용의 축복'을 얻습니다.

절강성 창싱현 홍교진 홍교촌의 용선

용선은 물용선이라고도 불린다. 일찍이 원시 사회에서 창싱(Changxing)은 우월(Wuyue) 부족에 속해 있었으며, 조상들은 용을 그들의 토템으로 사용했습니다. 물의 마을이라 집집마다 강이 있고, 집집마다 물이 가까워 강은 많고 도로가 적어 배는 꼭 필요한 교통수단이 됐다. 조상들은 용을 숭배하여 배의 선체에 용의 형상을 그렸고, 용선의 원형이 나타났습니다. 전국시대 말기에 이르러 오나라는 점점 강대해졌고, 그 영토는 계속 확장되어 마침내 초나라와 국경을 접하게 되었고, 초나라의 용선 축제 활동이 충돌하고 혼합되기 시작했습니다. 애국시인 삼록박사 굴원의 명예가 창싱의 홍교와 다른 지역에 자연스럽게 소개되었습니다. 용선(龍船)은 민간 풍속활동으로, 매년 음력 5월 5일, 전국시대 애국시인 굴원을 추모하기 위해 사람들이 밀라강에 배를 젓고 만두를 던졌다고 합니다. 이후 물 속으로 확산되고 진화하면서 용선을 타는 풍습이 형성되어 여러 지역으로 퍼졌습니다. 지역 용선 활동은 해방 전부터 활발했고 해방 후에도 계속해서 발전해 왔으며, 용선이 지나가는 마을과 마을의 모든 가정에서는 적극적으로 호응하고 후원금을 기부해 왔다. 1960년대와 1970년대 문화대혁명 당시 용선 경주는 '4대 옛 것'으로 불리며 금지됐으나 1980년대 초반부터 부활하기 시작해 대중화됐다....

풍습 단오절의 의미와

단오절의 첫 번째 의의는 역사상 위대한 민족시인 굴원을 기리는 것입니다. 굴원(屈源)은 전국시대 초(楚)나라 사람으로 초(楚)위왕(魏王) 5년, 즉 선왕(宣王) 27년 음력 1월 7일에 태어났다. 초(楚)나라 양왕(楚王) 9년에 죽었다.

단오절의 두 번째 의미는 오자서의 서거일이다. 오자서는 초나라 사람이었는데, 그의 아버지와 형은 초왕에게 살해당했고, 나중에 자서는 어두운 면을 버리고 밝은 면으로 돌아서 오나라로 달려가 초나라를 공격하게 되었다. 다섯 번의 전투를 거쳐 초나라의 수도 영성에 입성했다. 그 때 초나라 평왕(平王)이 죽자 자서(子熙)는 아버지와 형의 원수를 갚기 위해 무덤을 파고 300구의 시신을 채찍질했다. 오왕 합로가 죽은 후 그의 아들 복차가 왕위에 올랐고, 오나라의 사기가 높아 모든 전투에서 승리했지만 월왕 구천은 화평을 요청했고, 복차는 이에 동의했다. Zixu는 Yue 왕국을 완전히 전멸시켜야 한다고 제안했지만 Fu Chai는 듣기를 거부했고 Wu State는 Yue 왕국의 뇌물을 받고 중상적인 말로 Zixu를 모함하고 Zixu에게 칼을주었습니다. 그리고 Zixu는 그것과 함께 죽었습니다. Zixu는 충성스러운 사람으로 죽음을 고대하며 죽기 전에 이웃들에게 말했습니다. 우.” 그러다가 자살하고 말았다. 푸차는 이 말을 듣고 화가 나서 자수의 시신을 가죽에 싸서 5월 5일 강에 던지라고 명령했다. 그래서 단오절도 명절이라고 한다. Wu Zixu를 기념하는 날.

단오절의 세 번째 의미는 아버지를 구하고 강에 몸을 던져 목숨을 잃은 동한의 효녀 조아를 기리는 것입니다. 조아(曹愛)는 동한 상우(商屯) 사람인데, 아버지가 강에 빠져 며칠 동안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그 당시 그녀의 효녀 조아는 겨우 열네 살이었는데 강가에서 울고 있었다. 밤. 17일 뒤인 5월 5일에도 아버지의 시신을 꺼내 강물에 투신했다. 이것은 신화로 전해져 현수에게 전해졌고, 현수는 이를 위해 비석을 건립하라고 두상에게 명령했고, 그의 제자 한단춘은 이를 찬양하는 시를 지으라고 명령했습니다. 효녀 조아의 묘는 현재 절강성 소흥(少興)에 있으며, 조아의 비는 진나라 이왕이 썼다고 한다. 조아의 효심을 기리기 위해 후세들은 조아가 강에 몸을 던진 곳에 조아사를 건립하였다. 아버지의 이름은 Cao E River였습니다.

단오절의 네 번째 의미는 현대 혁명 여성 시인 추진을 기리는 것입니다. 추진은 6월 5일 조국을 위해 세상을 떠났다. 그의 시를 기리고 그의 영웅적인 업적을 애도하기 위해 후세들은 이를 시인의 날과 연계하여 기념하기도 했다. 취 위안. Yugu라고도 알려진 Jianhu Nvxia라고도 알려진 Ruiqing Jingxiong으로도 알려진 Qiu Jin은 어렸을 때시, 가사, 노래, 운율에 능숙했으며 승마도 좋아했습니다. 말과 펜싱. 그녀는 세계에서 Hua Mulan과 Qin Liangyu로 알려졌습니다.

28세에 혁명에 참여하여 큰 영향력을 행사하다가 회의 중에 청군에 체포되어 33년 6월 5일 소흥현행구에서 영웅적으로 사망하였다. 광서.

매달린 중궤상: 중궤가 귀신을 잡는 것은 단오절 풍습입니다. Jianghuai 지역에서는 모든 가족이 집을 지키고 악령을 막기 위해 Zhongkui 동상을 걸어 놓습니다. 당나라 명제 때, 여산에서 무예를 가르치고 궁으로 돌아왔을 때, 그는 꿈에 큰 귀신과 작은 귀신이 나오는 꿈을 꿨는데, 그 꿈에는 빨간 바지가 있었다. , 양후궁의 향낭과 명제의 옥피리를 훔쳐 궁궐 안을 뛰어다녔다. 큰 귀신은 푸른 옷을 입고 모자를 쓰고 작은 귀신을 붙잡아 눈을 뽑아 단숨에 삼켰습니다. 명나라

황제가 소리를 지르며 물으니 귀신이 말했다: 내 성은 종귀인데 무술에 실패하여 폐하께서 깨어나신 후에 기꺼이 마귀를 제거하려 하노라. 그는 말라리아에 걸렸기 때문에 화가 오도자에게 꿈의 지시에 따라 그림을 그리라고 명령했다. 종귀가 귀신을 잡는 그림을 보고, 단오절 기간에 모든 사람들에게 그것을 세워 운전하라고 명령했다. 악령을 멀리하십시오.

구아 쑥 잎과 창포: 단오절 기간 동안 모든 가족은 창포, 쑥 잎, 석류꽃, 마늘, 용선 꽃을 사용하여 뜸 그림이라고 하는 사람 모양을 만듭니다. 쑥잎을 홀에 걸어놓고 호랑이 모양이나 작은 호랑이 모양으로 잘라서 쑥잎을 붙여 여성들이 달려가 악귀를 쫓고 독기를 쫓는다. 창포를 검으로 삼아 문 상인방에 꽂으면 귀신과 귀족을 쫓아내는 마법의 효과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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