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한의사가 말하는 갈증은 무슨 뜻입니까?
한의사가 말하는 갈증은 무슨 뜻입니까?
갈증을 풀 때 사람들은 당연히 현대병명, 즉 당뇨병을 떠올린다. 문헌에 따르면 당뇨병은 사실 일찍이 수말에서 당뇨병으로 여겨졌다. 그렇다면, 망음강목에서 말하는 이런 갈증은 수당 이후의 당뇨병, 즉 현대의 당뇨병과 무슨 관계가 있는가? 대학에 다닐 때, 교사들은 교음요강을 강의할 때, 교음갈증을 현대 당뇨병으로 여기지 말라는 점을 특별히 강조하는데, 교과서의 해석은 이렇게 명확하게 규정되어 있다. 염병의 큰 증상 중 하나는 갈증을 해소하는 것이고, 현대 당뇨병의 큰 증상 중 하나는 갈증을 해소하는 것이다. 실음증의 갈증이 반드시 당뇨병은 아니지만, 당뇨병은 망음병과 관계가 없을까요? 이 문제는 나를 오랫동안 괴롭혔다.
우리는 당뇨병의 직관적인 상황 중 하나가 혈당 상승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혈당이 어느 정도 상승하여 신장의 설탕 임계값을 초과하면 요당이 나타난다. 따라서 고대에 당뇨병에 대한 진단은 주로 요당에 대한 관찰을 통해 이뤄졌다. 요당은 어떻게 관찰합니까? 그때는 요당 시험지가 없어서 개미의 도움을 받아야 했다. 개미의 후각은 특히 설탕에 좋다. 일반적으로 지상에서의 소변은 개미를 끌어들이지 않고 개미도 이런 냄새를 두려워하지만 당뇨병 환자의 지상에서의 소변은 곧 많은 개미를 끌어들일 것이다. 고대인들은 이런 방법으로 당뇨병을 진단했다.
체내에서의 설탕의 역할은 주로 신체의 조직 기관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왜 지금 혈당이 높아지는 걸까요? 현대의 관점은 주로 인슐린의 부족이기 때문에 과거에 당뇨병을 치료하는 유일한 방법은 인슐린을 보충하거나 췌도 세포의 분비를 최대한 자극하는 것이다. 하지만 최근 연구에 따르면 인슐린의 부족은 한 가지 측면에 불과하며, 주된 원인은 체내 조직과 세포가 설탕의 이용을 방해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혈당이 높은 것 같아요. 설탕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그리고 실제 상황은 무엇입니까? 실제 상황은 신체의 조직과 세포가 설탕 부족 상태에 있다는 것이다. 바로 신체 조직이 이렇게 설탕이 부족한 상태에 있기 때문에, 나는 어쩔 수 없이 너의 부족함을 메워야 한다. 어떻게 보충합니까? 물론, 몸은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동해야 하는데, 그 중 한 가지 우리가 직접 느낄 수 있는 것은 쉽게 배고프고 많이 먹는 것이다. 이것이 당뇨 환자가 쉽게 배고프고 많이 먹는 이유이기도 하다. 생화학적으로 집중된 표현은 혈당 상승이다. 그래서 당뇨병에 대해 이런 거시적인 인식이 있어야 한다. 설탕이 너무 많은 것이 아니라 설탕이 부족하다. 따라서 당뇨병의 핵심 문제는 설탕 이용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설탕 이용 과정에서 장애를 제거하면 당뇨병의 많은 문제가 해결된다.
위에서 우리는 현대의 관점에서 당뇨병에 대한 대략적인 분석을 했다. 그렇다면 한의학의 관점에서, 특히 장티푸스 육경의 관점에서 우리는 이 문제를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 혈당이 올라갔나요? 흙이 이미 물에 들어갔나요? 당뇨병은 당대사와 이용장애에 속한다. 설탕은 한의학에서 어떤 종류의 물건에 속합니까? 설탕은 달콤하고 단맛은 오행 중 흙에 속하기 때문에 설탕이 흙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이 분명하다. 따라서 당대사 이용의 장애는 한의학의 관점에서 볼 때 토양 시스템의 장애여야 한다. 토계는 어떻게 막습니까? 위의 직관적으로 볼 때, 우리는 당뇨병이 혈액에 당분이 너무 많고 당분이 너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당연히 토양이 너무 많다는 것을 알고 있다. 피는 한의사와 자연과 어떤 비유를 할 수 있습니까? 강과 비교할 수 있다. 그래서 옛사람들은 "사람은 대지강과 같은 피를 가지고 있다" 고 말했다. 그래서 이런 혈액 중 당분이 너무 많은 병리 상황을 자연에 넣는 것은 사실 물에 흙이 너무 많고 강에 흙이 너무 많다는 것이다.
과거에 우리는 장강을 따라 서쪽으로 갔다. 강의 물은 녹색이고, 강 양안의 청산은 정말 아름답다. 하지만 이제 장강을 다시 봅시다. 원래의 청산이 사라지고 녹수도 누렇게 변했다. 왜 녹수가 노랗고 탁한가? 물 속에 흙이 너무 많다. 흙은 원래 제자리에 있어야 하는데, 강이 아니라, 왜 지금 강으로 뛰어왔을까? 뿌리가 나무 안에 있다. 이 원인은 태음편에서 이미 논의했는데, 바로 토양의 유실이다. 나무가 벌채되고 식물이 줄어들기 때문에 토양은 그 본위에서 생존하기 어렵고, 비바람을 겪으면 강가로 끌려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물에 흙이 너무 많아 강물이 혼탁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근본 원인은 목재가 적고 식물이 적다는 것이다. 토양 문제인 것 같습니다. 흙은 초조하고 불안해하며, 물속으로 뛰어들어 소란을 피우며, 우리는 과거의 푸른 물을 볼 수 없지만, 그 뿌리는 나무에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우리는 노자의' 도법 자연' 에 따라 이러한 갈증 해소 과정을 자연 속에 넣었는데, 갈증 해소는 토계의 문제이지만, 뿌리는 목계에 있고, 망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Jue yin 의 골자는 왜 그가 먼저 갈증을 풀고 싶어한다는 것을 증명합니까? 이곳의 갈증은 후세의 당뇨병과 관계가 없단 말인가? 이 문제는 매우 분명하다. 분명히, 우리는 염병 속에서 당뇨병에 대해 생각하고, 원래의' 삼소' 이론을 근본적으로 돌파하여, 우리가 진정한 근원에서 치료법을 세울 수 있게 해 주었다. 이것은 당뇨병의 치료와 연구를 매우 높은 자연의 경지로 끌어올릴 것이다. 현대의학은 지금도 당뇨병을 불치병으로 간주하며 평생 복용해야 한다. 그리고 Jue yin 의 관점에서 치료법을 찾을 수 있습니까? 이에 대해 나는 자신감이 충만하다. 한의사의 사상으로 무장하다. 사고를 통해 우리는 한의학 방법으로 현대의학이 치료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질병을 치료했다. 이것은 현대화입니까? 이것은 현대화일 뿐만 아니라 초현대화이기도 하다. 사람으로서, 나는 그가 한의사가 이런 방식으로 뜻밖에 현대사회에 봉사하기를 원한다고 생각한다. 현대기기로 한의사를 무장시키고 심지어 치아까지 무장하는 것은 소용이 없지만, 이것이 유일한 방법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머리를 많이 써서 한의학 사상으로 한의사를 무장시켜야 한다. 그래야만 한의사가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
한의학의 당뇨병은 전혀 서양 의학의 당뇨병이 아니다.
서양 의학의 당뇨병이 한의학의 당뇨병이라고 자주 듣습니다. 사실 한의학의 당뇨병은 서양 의학의 당뇨병이 아니다! 서양 의학의 당뇨병은 혈당 요당 검사를 발명한 것뿐인데 설탕에 글을 써서 설탕의 디지털 게임을 했다. 따라서 환자에게 설명할 수 없다. 오히려 한의학의 당뇨병 (삼비) 을 정당화하고 의료 잘못을 환자를 속이는 이론으로 감추는 것은 억지스럽다.
한의학의 당뇨병은 설탕과 인슐린과는 전혀 무관하며, 서양의학의 당뇨병은 설탕과 인슐린의 역할을 의학 과녁으로 한다.
당뇨병은 먹는 것, 마시는 것, 소변의 세 가지 증상이 아니다. 오늘 확진 된 100 명의 당뇨병 환자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먹고 마시고 오줌 싸는 증상을 나타냅니까? 실제로 오늘 당뇨병 진단을 받은 환자 중 1% 미만의 사람들만이 세 가지 이상의 증상을 보입니다!
나는 당뇨병에 관한 의학 보고를 들어 본 적이 없다. 왜 술을 많이 마셨어요? 왜 많이 먹어요? 왜 오줌을 많이 누나요?
이제 한약이라는 약으로 당뇨병이라는 의료 사기를 폭로합시다!
폐가 건조하고 위열 신장 결핍 3 인.
의학파 김감: 갈증을 풀다.
상웃음: 폐에 속하고, 물을 많이 마시고, 평소대로 오줌을 싼다.
소중: 위에 속하고, 물을 많이 마시고, 소변이 짧고, 빨갛고, 많이 먹어요.
시아 오시아: 신장에 속하고, 식수가 많고, 소변이 탁하고, 양이 많다.
삼소모는 모두 건조하지만, 차를 좋아하는 노인을 보면 밤에 더 많이 익사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삼소모는 모두 건조하고, 어떤 것은 차갑다!
오늘날 많은 의학 보고들은 사람들에게 끓인 물을 많이 마시라고 권하는데, 이것도 노인들이 많이 마시고 오줌을 많이 마시는 병의 원천이기도 하다.
물을 많이 마시고, 소변이 적고, 진흙이 뜨거워서 불이 물이 탁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물이 적고 오줌이 많고 무고한 사람은 한성에 속한다. 불이 허술하기 때문에 수분을 소모할 수 없다.
"내경: 영추오변" 제 46 장, 황제는 여소에게 왜 질병을 잘 없애는 사람 (먹을 수 있지만 마실 수 있는 사람은 매우 날씬한 사람) 을 기다려야 하는지 물었다. 여샤오가 대답했다: 오장이 허약한 사람은 영양실조를 없애는 데 능하다. 황제가 말했다: 오장이 허약하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여샤오는 남편이 약하면 강해야 한다고 대답했다. 만약 그가 정의롭다면, 그는 화를 낼 것이고, 만약 그가 부드럽다면, 그는 쉽게 상처를 받을 것이다. 황제는 말했다: 왜 약하고 강한가? 여샤오가 대답했다: 이 사람은 피부가 얇고, 마음이 강하지만, 정의할 때 그는 분노하고, 그의 분노는 반항적이며, 그의 가슴에는 적기가 있고, 그의 혈기는 반항적이며, 그의 피부는 근육으로 가득 차 있고, 그의 혈관은 좋지 않지만, 그것은 열로 바뀌고, 열량은 그의 피부를 소멸시키므로 영양을 없애는 것이다 수문 노여움은 천론이다: 노여움은 화나고, 기류하고, 피부는 충만하고, 피는 흐르지 않고, 증발은 열로 변하고, 뜨거운 피부소병은 소멸된다!
고 세종은 말했다: 맥박에 따라 평평하고, 신장기가 약하고, 정혈이 적다고 한다. 화가 치밀어 오르고, 정혈이 적고, 기가 역하다. 그러므로 약자는 반드시 강해야 한다. 바로 오장의 정약하고 기력이 강하다는 것이다. 즉, 부드러운 자는 더 약하고 강자는 화목하지 않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약한 자, 약한 자, 약한 자, 약한 자, 강한 자, 강한 자)
주영년은 오장육부, 근육이라고 말했다. 오장이 사라지고 진액이 사라지고 목마름도 사라진다. 근영양실조의 제거는 바로 근육이 외소화로 수척해지고, 개내필다, 개외필다, 몸은 오장의 결합체이다.
갈증을 푸는 이유는 건조하고, 건조하고, 건조하고, 몸이 허약하고, 건조하고, 세 가지 종류가 있기 때문이다.
1. 날씨: 예를 들어 여름, 날씨는 덥고 목마르며, 햇볕을 쬐면 목이 마르고, 더위를 먹으면 목이 마르다.
2. 음식: 튀김, 튀김, 매운맛 등 마른 식량은 입이 마르게 한다. 예를 들어, 땅콩을 끓이면 목이 마르지 않지만, 볶고 튀기는 것은 향기롭지만 목이 마르기 쉽다. 예를 들어, 삶은 났습니다 돼지고기와 찐 났습니다 돼지고기는 목이 마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났습니다 돼지고기는 사람들이 목말라 하 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음식마다 몸에 미치는 영향이 다르면 갈증이 날 수 있다.
3. 정: 모든 기운이 울적하고, 피가 원활하지 않고, 역류하여 축적하고, 피가 좋지 않고, 갈증이 난다.
몸이 허약하고, 열 (불), 건조가 초점 (상초점) 의 수분을 소모하면 많이 마시고, 중초점 (중초점) 을 소비하는 음식을 많이 먹으면 초점 (하탄) 을 소비하는 음식을 많이 먹으면 신장이 허해서 오줌을 많이 싼다.
왜 몸이 비어 있습니까? 뜨거운 (불) 건조가 어떻게 몸에 들어갑니까?
4. 감기: 감기는 바람, 더위, 추위, 습기, 건화로 나눌 수 있지만 신장에 소염, 슬픔작용이 있어 심장과 신장이 허술하고, 찬바람이 불고, 건곡 (예: 튀김 음식, 튀긴 땅콩, 과자, 고추 등) 을 먹는다. ), 음식 건조와 바람과 추위의 결합으로 입이 마르고 목이 마르다.
5. 방일이 너무 많다: 방사가 신장을 다치게 하고, 추위가 심신에 들어와 갈증을 일으키고, 한식을 먹고, 가벼운 입을 먹고, 건곡을 다시 먹으면 신장음 손상을 일으킨다.
세 번째 제거는 체질이 허약하고, 한성 건식량이 상초와 맞물려 사라지고, 중초는 사라지고, 하초는 성교나 소염으로 신장이 손상되어 신장이 허술해지는 것이다.
당뇨병에는 상하 세 가지가 있지만, 폐가 건조하고 위가 뜨거워지고 신장이 허술하다. 사실, 삼소증의 증후군은 종종 동시에 존재하지만, 단지 정도가 다를 뿐이다. 또는 눈에 띄는 갈증이 있고, 다른 두 개는 뚜렷하지 않거나, 많이 먹는 것을 위주로 하고, 다른 두 개는 부차적이거나, 더 중요하고, 다른 두 개는 가볍다. 따라서 상하 삼소모의 치료는 변증론을 위주로 해야 한다.
경락운: 심장은 폐에서 열을 전달하고, 열은 폐에서 전해진다. 소모자는 열을 식히고 폐를 윤택하고, 위를 맑게 하고 갈증을 가라앉혀야 한다. 중도 소비자에게는 청위가 음양을 기르고 신장을 보충해야 한다. 소모량이 적은 사람에게는 음과 신장을 보충하고 폐를 보충하고 김생수를 만드는 것이 갈증을 치료하는 기본 원칙이다.
김궁요략: 남자는 목이 마르고 소변이 많으며, 음식 한 말, 오줌, 신장기환 위주로 한다. 그는 또한 "갈증과 건조자, 백호삼탕이 주를 이루고 있다" 고 말했다. " 。 경악전서: 삼사병, 삼사병, 삼사병, 목마름증, 갈증, 갈증, 음료, 상사진액 건조 중초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근육을 위해서가 아니라 나날이 여위고, 그들의 병은 비위에 있으며, 중초병이라고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하초, 하초병, 황적뇨, 젖고 탁함, 연고, 얼굴, 귀 초점, 점점 희어지고, 그 병은 신장에 있기 때문에 신장소엽이라고도 한다. 옛사람들은 불이 일종의 증후군이라는 것을 알았지만, 진짜 화자가 있어서 대부분 악열이었다. 허화자는 정말 음산하다. 진위를 가리지 않는 치증은 잘못이 없다!
의학이해:' 삼소비' 의 증거는 모두 건조하고, 폐를 윤택하게 하고 위를 맑게 해야 한다. 이동탕은 치료해야 한다. 두 번째 겨울 프라이는 위를 맑게 해야 한다. 세 번째 겨울 수프는 신장을 보양해야합니다. 여덟 번째 노란색 수프는 그들을 통제해야합니다; 세 번째 여름 수프는 신장을 키우고 폐를 보충해야합니다. 세 번째 여름 수프는 그들을 통제해야 한다. 남편이 위를 맑게 하면 위불은 폐를 다치게 하지 않는다. 가스를 소비하고 신장하는 자는 위를 공격하지 않고, 공기를 소비하고 폐를 맑게 하는 자는 원생수를 기르고, 삼소모의 치료는 필요 없고, 양원은 병에 걸리기 쉽다!
당뇨병이 발생했고, 소변에는 지방과 같은 크림, 예를 들면 밀기울 조각, 중유와 같은 다른 많은 영양소가 모두 손실되어 설탕뿐 아니라 요당뿐 아니라 오늘날의 의학은 설탕에 대한 검사만 발명했지만 각종 영양물질 손실의 진정한 원인을 알지 못하고 설탕의 양을 치료의 근거로 살인의학을 초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설탕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당뇨, 당뇨, 당뇨, 당뇨, 당뇨, 당뇨, 당뇨, 당뇨, 당뇨병명언)
왜 환자의 당뇨병을 치료할 수 없습니까? 당뇨병 환자는 굶어 죽고, 의사를 보내 숨졌다. 한의학 검색
건열이 과도하고, 신장허가 먹고 소변을 보는 당뇨병을 일으키는 것은 설탕과 인슐린이 아니라 세 가지 병으로 인한 것이다.
입이 마르고 혀가 마르는 소리를 자주 듣는다. 설탕물 한 그릇을 담그고 갈증을 풀면 설탕물 한 그릇을 마시는 문제가 해결된다.
왜 설탕물 한 그릇을 마시면 물 마시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까?
인체는 작은 세계이고, 그것의 기능은 천지와 같다. 땀을 많이 흘리면 소금물 한 그릇을 마시고, 소금을 보충하고, 목이 마르면 설탕물 한 그릇을 마시고, 설탕을 보충한다. 토양이 빗물에 촉촉하고, 설탕 (감맛)-감맛이 비장, 비장 (감맛), 흙에 속하면 흙이 만물을 자양할 수 있다. 토양은 금이 풍부하고, 왕근은 생수를 사용하며, 날씨는 비가 올 것이다. 날씨가 비가 내릴 때, 그것은 온도를 낮출 수 있다. 누구나 볼 수 있고 느낄 수 있다. 물기가 운무로 올라갈 때, 24 절기를 제외하고는 모두가 쉽게 볼 수 없다.
토간 (설탕물) 과 생금, 비장 주근, 토간근이 있다. 아이가 사탕을 좋아하는 주된 이유는 빠르게 성장하는 근육을 공급하는 것이다. 감진의 기운이 넘쳐 온몸이 씻을 수 있다. 강건한 근육은 피부를 탄력과 광택으로 만들고 피부와 폐의 호흡 기능을 발휘한다.
설탕이 없으면 피부가 시들고 건조해지고 피부의 호흡 기능이 떨어진다. 즉 힘이 없어 피곤하고 허약하다.
폐강 (금) 은 소변이 원활하고 대변이 원활하다. 폐와 대장표, 물은 기화되어 땀을 올리고, 흙을 녹이고, 공기를 올리고 폐금을 건조하게 하고, 갈증을 해소하기 때문에 설탕물을 마시면 갈증을 풀 수 있다.
배고픔을 많이 먹기 쉽다. 건열이 소화를 돕고, 심비신장 기능이 쇠퇴하고, 흡수 기능이 약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소변 혼탁은 흔한 일이다. 지방은 겨와 같고, 색깔은 고름과 같고, 위에는 부막이 있어, 배출되는 것은 설탕만이 아니다. 오늘 의학은 설탕에 대한 검사만 발명하고, 다른 더 중요한 성분에 대한 검사는 소홀히 했다.
설탕에 대한 검사는 심지어 데이터에서도 실수를 저질렀다. 예를 들어 10 그램의 설탕을 먹으면 몸이 분해해서 8 그램을 이용할 수 있고, 2 그램의 설탕을 배출하면 정상이다. 즉, 몸은 하루에 8 그램의 설탕이 필요합니다.
만약 당신이 10 그램의 설탕을 먹는다면, 단지 2 그램만이 당신의 신체에 의해 분해되어 8 그램을 배출할 수 있습니다. 즉, 당신의 몸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그것을 보충해야 합니다. 즉, 당신은 4 ~ 50 그램의 설탕을 섭취해야 합니다. 8 그램이나 10 그램의 설탕만 당신의 몸에 이용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몸의 필요를 유지하기에 충분한 음식과 설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분 40 그램을 배출했지만 많이 먹는 이유다. 많이 먹어야 몸의 필요를 유지할 수 있다. 신체의 무력감을 일으키지 않는 것은 신체 조절의 자연 현상이다. 많이 먹으면 자연히 더 많은 줄이 생기고, 그것의 시험 데이터는 자연히 많아질 것이다. 오늘날의 의학은 이런 증가를 줄이는 데이터를 기초로 한다.
의학과학이 불분명한 오늘날 맹목적으로 데이터를 의료 대상으로 인슐린 자제를 발명하고, 이런 초고 데이터당의 생명을 구하는 선단을 없애고, 환자가 설탕을 먹고 먹는 것을 제한한다. 결과는 어떻습니까?
현재 환자는 건강하지 않고, 단지 검사를 위한 데이터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살고 있으며, 심지어 데이터를 위해 응급실을 끊기도 한다.
우리는 많은 당뇨병 환자를 자주 볼 수 있는데, 먹고 마시고 오줌을 싸는 증상이 거의 나타나지 않는다. 그들은 모두 자신이 병이 났는지 아닌지 몰라서 건강검진을 받으러 갔다. 결국 의사는 그들에게 고혈압이 조금 있다고 말했다! 당뇨병은 조금! 환자의.
개 한 마리가 평생 의사에게 묶여 끌려가는 것처럼, 고혈압과 당뇨병의 후유증을 항상 두려워하며 모든 소망이 이루어졌다. 그래서 음식과 설탕을 먹지 못하는 학대받는 많은 환자들은 채소와 겨울 가루만 먹어서 배가 고프고, 발걸음이 약해지고, 심지어 혼수상태나 사망까지 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몸은 철로 만들고 밥은 강철로 만든다. 많이 먹는 이유는 영양손실이 너무 많고 소비가 너무 많기 때문에 신체가 영양을 보충하는 자연반응을 강화해야 하기 때문이다. 밥 한 끼에 밥 두세 그릇을 먹으면 좋다는 말이 있다. 한두 끼를 먹지 않으면 온몸이 나른하고 온몸이 나른하고 힘이 없고 현기증이 난다. 몇 달 동안 먹지 않는 게 어때요?
몸이 피곤하고 허약하며 영양이 여전히 빠져나가고 있는 것은 영양식품이 충분히 적절히 보충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영양 유출은 없었지만, 그것은 신체 영양 보충의 총알이었다. 설탕을 먹지 않고, 신체 기능의 회복이 아니었다.
심장은 불이고 신장은 물이다. 신장이 허약하기 때문에 설탕을 적게 먹는 것을 금한다. 비장은 흙이고, 흙은 달면 안 되고, 만물을 키울 수 없다. 비장 주근이라 근육이 야위었다. 근육이 탄력을 잃고 심장이 충분한 산소 공급을 받지 못하고 신장이 허약하다 (두통, 현기증, 구토, 땀, 전신떨림, 호흡곤란, 졸음 등). ), 이는 심비허약, 배고픔 공황, 심지어 혼수상태의 증상으로, 식사제한과 설탕 섭취, 인슐린을 사용하여 신체의 설탕을 제거함으로써 발생한다. 이때 십미건중탕으로 응급처치를 하면 대추인, 원지, 귀비탕, 심림백술산으로도 좋은 효과가 있다. 구토가 심한 녹용, 요독증을 조사하는 사람은 모두 치료할 수 있다.
혈당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위해 채소와 겨울가루만 먹고, 음식을 먹지 않고 설탕을 먹지 않고 응급실을 끊거나, 일을 할 수 없는 환자를 깨우면 안 될까?
당뇨병으로 인한 괴저와 당뇨병으로 인한 괴저는 다르다.
천 원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갈증을 푸는 사람은 완쾌될수록, 왕왕 생식에 대해 걱정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수문괴병론: 이런 통통한 아름다움도 이 사람이 달콤하고 통통한 사람을 꼭 먹어야 하고, 뚱뚱한 사람이 내열감을 느끼게 하고, 달콤한 사람이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그의 기가 넘치고 목이 마르기 때문이다.
백병 회로동: 입이 건조하고 혀가 건조하고, 입이 건조하고, 소변이 불리하고 목마른 사람, 안에 습기가 있다는 것을 알고, 설사, 소변 이기심 때문에 목마른 사람, 안에 건조가 있다는 것을 알고, 촉촉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일반적으로 사라지고, 모두 내허내열에 속한다.
갈증을 해소한 원인은 건열, 내열 허화, 허화 건열이 체내에 축적되어 있고, 오래되면 무악이 나고, 습열로 인한 비당으로 인해 생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갈증, 갈증, 갈증, 갈증)
오늘날 당뇨병은 두통, 종기 치유, 무기력 등의 증상이 있어 간 인슐린 장기 사용으로 인한 것으로, 그로 인한 질병은 모두 간경 () 에 있고, 땀띠 () 는 모두 간경 () 의 대돈혈 () 에서 시작됩니다. 즉, 발의 엄지발가락부터 외음부 가려움, 침식은 모두 간경 () 이 음부 () 에 얽혀 있다. 특히 여성, 망막병변은 모두 간경 () 에 있다 간경류도처럼:
당뇨병으로 인한 질병은 모두 간경이지 췌장이 아니다. 그것은 간에서 인슐린의 독성으로 인한 것이지 설탕의 축적으로 인한 것이 아니다. 가려움증, 궤양, 시력장애가 모두 설탕의 문제라면 인슐린을 주사하면 간경에만 쌓이는 것이 아니라 설탕의 축적을 없앨 수 있어야 하고, 인슐린의 장기간 사용으로 인한 중독 결과도 마찬가지이다.
간이 독을 숨기고 신장이 허약하여 간이 경락을 운행할 수 없어 발기부전을 일으키고 간기가 눈을 통과하지 못해 시력이 손상된다.
신장이 허약하고 당분이 체외에서 배출되지 않고 간이 인슐린에 중독되어 당분이 소변에서 배출되어 당분이 혈액으로 되돌아오게 할 수 없어 혈당이 높아지거나 간 중독이 피부 가려움을 유발한다. 따라서 혈당을 없애기 위해서는 간에서 독소인 인슐린을 제거하고 간을 효과적으로 해독하고 인슐린 대신 신장수로 간목을 만들어 혈당을 떨어뜨려야 한다.
서양 의학의 당뇨병은 한약의 당뇨병을 가질 수 있지만, 한의사의 당뇨병은 서양 의학의 당뇨병과 같지 않다. 서양 의학의 당뇨병은 전혀 한의사의 당뇨병이 아니다. 만약 우리가 질병에서 회복하고 싶다면, 우리는 이 점을 인식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영원히 의료 과학에 갇히게 될 것이다. 당신은 누구를 탓할 수 있습니까?
당뇨병의 "원인" 은 건열에 있고, 건열은 내허에 있다. 그래서 치료할 때 열을 맑게 하고, 음신을 보충하고, 병을 치료할 수 있다. 먹지 않고 설탕을 먹을 수는 없지만 건곡과 매운 술은 금합니다.
당뇨병의 원인은 설탕의 데이터에 있다. 인슐린에서는 한 환자라도 치료할 수 없다. 모든 환자는 음식이나 설탕, 인슐린 중독을 금지하여 굶어 죽었다. 몸 전체가 합병증으로 가득 차서 심장병, 신장 손상, 눈병을 일으킨다. 그럴듯한 의학 이론 전체가 언론에 의해 강제로 대중에게 주입되었다. 과학적 데이터가 얼마나 정확하고 표준적인지는 모르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아무도 치유되지 않았고, 얼마나 많은 사람을 해쳤는지도 모른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콜레스테롤과 고지혈증은 간 신장이 약해서 제거할 수 없다. 혈액 속의 설탕인 혈당과 마찬가지로 간 신장의 회복은 바라지 않지만 저혈당, 콜레스테롤 저하, 저지방 실험에서 인체 건강에 대한 만성 살인인가?
한의사가 당뇨병을 치료할 희망이 있습니까?
한약은 당뇨병을 치료하는 역사가 유구하여 풍부한 임상 경험을 쌓았으며, 많은 효과적인 처방제가 있다. 당뇨병은 한의사의' 갈증 해소' 와 비슷하다. 한의사는 그 병기를' 음허건열' 이라고 생각하며, 늘 음열 제거, 활혈화 제거 방법으로 치료한다.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한의학 과학자들이 당뇨병과 그 합병증의 예방 치료, 특히 만성 합병증의 예방과 조기 치료에 대해 실험 연구를 진행했다. 한의학의 진단치료는 서양의와 비교할 수 없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므로, 효과적인 처방제를 더 연구해 당뇨병 예방 치료에 새로운 길을 열어야 한다. 따라서 한약이 당뇨병과 그 합병증을 치료하는 것은 유망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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