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문채르의 스케치 (많을수록 좋음) 를 공부로 감상하세요. 감사합니다.
문채르의 스케치 (많을수록 좋음) 를 공부로 감상하세요. 감사합니다.
윤곽과 선은 스케치의 일반적인 명칭이다. 스케치는 자연율동감을 갖추고 있어 관람객들이 감상 과정에서 느낄 수 있다. 획마다 다른 선과 교차 관계를 형성하고 리듬, 활성 및 수동 주변 환경, 평면, 볼륨, 색조 및 질감을 포함합니다. < P > 스케치는 공식적인 예술 창작으로, 직관적인 세계의 사물을 단색선으로 표현하고 사상, 개념, 태도, 감정, 판타지, 상징, 심지어 추상적인 형태를 표현할 수 있다. 그것은 그림처럼 전체와 색깔을 중시하는 것이 아니라 구조와 형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 P > 서양미술사전 (수사자 도서사 출판) 이 책에서 스케치와 관련된 해석은 단 한 가지밖에 없다. 작품이나 작품 부분의 대략적인 스케치는 예술가가 빛과 그림자, 구도, 전체 규모 등에 대한 연구와 토론이다. 그것은 전체 그림의 예비 구도나 그 중 하나이다. 풍경화가의 스케치 스케치는 보통 작고 빠른 기록으로 풍경의 조명 효과를 표현하는 동시에 앞으로 다시 그릴 때의 구상을 준비하는 것이다. < P > 스케치는 선과 면의 표현으로 표현된다. 모든 물체는 조명 아래 밝고 어두운 세 부분을 가지고 있다. 가장 깊은 것부터 가장 밝은 순으로 음영 경계, 어두운 부분, 반사, 회색, 밝은 부분 < P > 스케치는 다른 예술의 필연적인 기초이다. 특히 수채화, 유화, 판화, 조각 (엠보스) 은 그래픽 디자인에도 필요한 기초이다. 스케치는 2 도 공간의 예술로 간주되지만 색상과 3 도 공간은 필요하지 않지만 둘 다 암시한다. < P > 스케치 정의 (강 및 교사 매뉴얼에서 발췌) < P > 프랑스어 Dessin-- 영어 Drawing-- 중국어는 "스케치" 라고 합니다. 스케치는 정해진 면적이나 평면에 있는 물질 (종이, 천 ...) 에서 밖으로 나가는 형체가 공간에서의 위치를 묘사하고, 이 훈련을 통해 물체의 명암 수준과 기본 이미지를 파악하는 것이다. < P > 학습: < P > 스케치 연습 과정에서 스케치는 빛과 물체의 관계, 획의 묘사 수법, 자신의 눈에 보이는 체형을 구체적이고 미세하게 표현해야 한다. 따라서 스케치는 자신의 관찰력을 키워야 한다. 또한 스케치는' 존재' 와' 그림' 사이의 모든 노력, 즉' 그림의 묘사력' 으로 해석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책상 위의 정물을 묘사하면 정물에 다른 색을 발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책상 위에 놓인 안정감과 배경 사이의 조화를 발견할 수 있다. 이러한 존재의 모양, 색, 선, 명암, 질감, 양감, 존재감, 공간, 역학 ... 등 복잡한 요소들, 그림은 그 자연의 질서를 아름답고 그림에 들어가는 질서로 바꾸는 것이다. 이것도 스케치의 의미와 목적이다. 스케치는 그림의 기초이며, 사람의 회화 수준을 가장 잘 반영하는 화종이다. 그러므로 학습에서는 착실하고, 균형잡히고, 경솔하게 해서는 안 된다.
미술수능 스케치시험:
우리나라 고등교육이 발전하면서 미술대학 및 전공모집 수가 늘어남에 따라 미술을 좋아하는 고등학생들이 미술대학과 전공에 응시하고, 스케치시험은 미술전문시험의 주요 과목으로 수능시험에서 스케치 성적을 올리는 방법은 수험생들이 애써 찾는 문제다. 따라서 스케치 시험에 대한 연구는 고교 미술 교사 교육의 우선 순위다. < P > 유럽 예술은 19 세기 말 후기 인상파, 입체주의의 예술적 본질에 대한 다양한 추구와 토론으로 실체형과 색의 묘사를 완전히 해방시켰기 때문에 전통적인 스케치 훈련 방식도 바뀌었다. 프랑스 파리 제 1 대학 미술학과 같은 일부 국가에서는 스케치 과정을' 2 도 공간, 단색, 다색 연구' 로 대체했다. 이런 수업 일정에서 스케치는 더 넓은 공간을 가지고 있고, 소재는 유연성이 더 크며, 학생들은 다양한 매체를 임의로 사용하여 2 차원 조형 연습에 종사할 수 있다. 따라서 기본적인 스케치 개념을 빼놓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스케치 미디어 훈련에서는 과정 연습에 더 많은 유연성과 융통성을 주어 스케치 훈련이 예술사조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활력과 더 넓은 표현력을 보여 주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스케치는 개념 IDEA 입니다. 모든 그래픽 동작, 특히 그림의 기초이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스케치는 선의 묘사, 빛, 중점, 음조 등을 포함한 전문적인 표현 기법으로 여겨졌다. < P > 스케치는 그림의 기초적인 표현이다. 그림의 주요 조형 요소는 선과 색이기 때문에 제한된 2 도 공간에서 무한한 아름다움을 발휘하려면 조형 표현의 기법에 숙련되어야 원하는 대로 이룰 수 있다. 그래서 스케치는 화가가 가장 간단한 도구를 이용하여 아름다움의 생각을 관찰, 체험, 상상, 선택, 재편성 등의 노력을 거쳐 기록한 것이다. < P > 는 회화 발전 과정에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탐구의 실험성이 있을 수 있으므로 스케치 표현의 내용과 형식도 다양하고 풍부하다. < P > 스케치는 회화를 배우는 기초일 뿐만 아니라 좋은 스케치 작품 자체가 독립된 예술품이다. 사용하는 도구가 비교적 간단하고 짧은 시간 내에 완성되었기 때문에 가공된 많은 그림보다 작가의 순간적인 영감과 열정을 더 직접적으로 전달하고 그린 대상의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포착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일부 스케치 걸작에서는 다른 그림에서 쉽게 볼 수 없는 그런 직감적인 예술적 느낌을 얻을 수 있다. < P > 서양 미술사의 많은 회화 대가들은 르네상스 삼걸, 루벤스, 렘브란트, 고야, 앙겔, 레빈, 멘첼 등 많은 스케치 작품을 남겼다. 티향이나 윌라스즈와 같은 큰 화가들은 캔버스에서 직접 기고하는 것보다 길기 때문에 스케치 원고를 많이 남기지 않았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깨어링」, 「킹」, 「킹」, 「킹」, 「킹」, 「킹」, 「킹」) 그러나 극소수의 작품에서만 볼 수 있는 그들의 스케치 방면에서의 독특한 쿵푸를 엿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스케치의 명암 5 곡: 명부, 반명부, 명암교차 인터페이스, 투영면, 반사면 스케치는 기초화 다형상에 집중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