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국조 잉어 일러스트-일러스트 아트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국조 잉어 일러스트-일러스트 아트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국조가 뭐지? 단순히 말 그대로 중국의 민족적 특색이 있는 트렌드 문화로 이해할 수 있다. 국조' 의 특징은 주로 두 가지로 나타난다. 우선 핵심은 전통문화이고, 둘째, 현재의 조류와 어우러져 패션감이 있다. < P >' 패셔너블' 은 어떤 문화 요소의 정제에 대한 해체, 재구성을 통해 브랜드의 외투를 전달체로 삼는다. 현대 젊은이들의 문화와 패션에 대한 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사용한다. 중국 전통문화에 대한 국민의 자신감에 따라 최근 몇 년간' 국조' 가 젊은이들의 총아가 되었다. "국조" 는 모두 어디에 있습니까?
패셔너블은 미국의 거리 문화에서 최초로 유래했다. 그중에서도 Stussy 와 Supreme 이 가장 대표적인 브랜드다. Stussy 의 상징적인 서명은 197 년대 낙서 문화의 축소판이다. Supreme 은 스케이트보드 문화에 경의를 표하고 있습니다.
9 년대에 미조가 바다를 건너 일본으로 왔다. 아시아인의 수렴과 이 조류의 충돌은 화학반응을 일으켰는데, 대표적인 것은' 일조' 작업복의 출현이다. 미조와 일조의 광범위한 유행은 선봉, 개성의 디자인 스타일에서 비롯되며, 또 현지 문화의 내포에 대한 브랜드의 깊은 이해와 과시에서 비롯된다. 이로써 성숙한 국조 브랜드는 그 외적인 것이 반드시 전위적이고 독특하여 젊은 세대의 입맛을 잡을 수 있지만, 커널도 깊고 두터워서 천년을 침전시키는 문화 유전자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문화는 국민 개체 간의 * * * 소리를 불러일으킬 뿐만 아니라 브랜드 가치를 부여하여 차가운 디자인 부호를 생동감 있게 한다. < P > 국조가 일러스트레이션에 적용한 < P > 국조 일러스트레이션의 스타일 특징: 중국 원소를 현재 유행 기법과 결합하여 현대의 사람과 사물을 표현한다. 그림의 배색, 구도, 원소는 모두 강한 중국풍을 가지고 있다. < P > 국조 일러스트레이션의 유형: 가는 선형과 거친 낙서형 < P > A-가는 선형
1. 구도: 행운수, 이런 종류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상운과 조수로 화면을 분할한다. 화면에는 눈에 띄는 경지를 공백한 국화감이 있을 것이다.
2. 색상: 모란디 색상, 색상 스팬은 작고 채도는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화면 전체 색조는 일반적으로 붉은 오렌지, 청록색 톤 등
3. 기법과 같은 인접색을 사용한다. 중국화의 백묘사 기법을 채택하여 금빛으로 그림의 현대감을 높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섬세한 라인은 화면의 세밀함을 증가시킨다.
4. 요소: 상운, 조수, 청산, 전통 문양, 등롱 등 < P > 또 다른 국조 스타일로 상대적으로 많이 과장될 수 있는 거리 낙서와 중국 원소의 결합 산물이다. < P > B-낙서형
1. 구도: 주제가 두드러지고 명확한 요구는 없다. 일반적으로 낙서 스타일과 비슷하며 화면이 많이 가득 찰 것이다.
2. 색상: 채도가 높고 대비가 강하며 색상은 1-3 가지
3. 기법: 굵은 선+밝은 색상+과장된 모양
4. 요소: 상운, 조수, 청산입니다 편평한 일러스트는 비교적 공통성이 강하다. 단순하고 직관적이며 세부 사항과 투시를 약화시키고 인식도와 사용도도 상대적으로 빨라 젊은이들의 귀여움과 재미에 대한 심미 요구 사항에 가장 잘 맞는 기법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일반적으로 규칙적인 형상이나 불규칙한 벡터 그래픽을 사용하여 물체의 원래 인식도 형태를 유지하고, 큰 면의 색블록과 함께, 간결한 그래픽을 사용하여 주체 형태를 더 추상적이거나 간결하게 만들고, 사용 범위가 비교적 넓다. 흔히 포스터, 포장, banner, App 시작 화면, 게임 인터페이스 등이 있습니다.
2. 그라데이션 일러스트레이션. < P > 그라데이션 일러스트레이션은 채도가 낮은 그라데이션 기법을 대량으로 사용하며 일반적으로 색상에서 대략적인 색상을 취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 디테일은 풍부하고 섬세하며, 화면 스타일이 사실적이며, 시각이 차분하여, 화면이 시각적 충격력과 층감이 있다. 이 중 그라데이션 일러스트레이션에는 2 색 그라데이션, 반투명 그라데이션, 메시 그라데이션, 그라데이션 블러 등이 세분화됩니다.
3.MBE 일러스트레이션
. 이런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은 간결, 라운드, 귀여움, 보통 매우 두꺼운 어두운 색선, QA 카툰 이미지, 동글한 선, 벡터로 그린 선+면 조합의 디자인 스타일이 특징이며, 전체적으로 신선하고 귀여운 음조로 아이콘과 빈 인터페이스의 알림 등에 이용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4. 근리일러스트레이션. < P > 근리일러스트레이션은 일반적으로 평평한 그림을 바탕으로 마지막에 근리효과를 녹여 질감이 있고 빛의 효과가 있는 화면을 보여줍니다. 이런 화법은 일반적으로 선이 없고, 대부분 색블록의 명암을 통해 각 요소를 구분한다. 질감, 잡색 등을 추가하여 일러스트레이션의 계층과 입체감을 높여 작품의 세부 사항을 효과적으로 묘사할 수 있다. 매우 단순한 느낌을주고, 비교적 쉽고 캐주얼합니다. 근리의 입자감은 화면 디테일을 높이고 보기에도 더 견디며 개인적 스타일도 더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5. 입체 일러스트레이션. < P > 입체 일러스트레이션은 2 차원 공간에서 3 차원 사물을 표현하고, 화면에 원근감과 공간감을 주며, 정보를 더 잘 전달할 수 있다.
6. 선 그림
. 선 일러스트레이션은 많은 선면 결합 아이콘이 결합되어 서로 호응하여 큰 화면을 형성하고 선이 많은 처리로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선과 선을 많이 사용하면 화면 전체가 깨끗하고 깔끔하며 H5/App 에 자주 사용됩니다. 적용할 때는 획의 두께 대비에 주의해야 하며, 규격에 맞는지 측정해야 한다.
7. 종이 컷 일러스트레이션. < P > 오려내기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은 오려내기 방식으로 일러스트를 만들고, 자르고, 겹겹이 종이를 오려서 다른 내용을 만드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려내기, 오려내기, 오려내기, 오려내기, 오려내기) 전통적인 평면 일러스트레이션보다 오려내기 일러스트레이션은 화면을 더욱 층층감과 입체감, 형식상 더욱 신기하고 흥미롭게 만들 수 있다.
8. 국조 일러스트레이션. < P > 국조는 최근 몇 년 동안 추앙을 받았다. 간단히 말해서 국조는 중국 문화와 전통을 기조로 삼아 패션, 격조, 어조를 하나로 모아 전통과 현대의 문화사조가 충돌하고 동양미학의 낭자한 표현이다. 그래서 삽화는 국조 문화를 융합하고, 화면의 전파를 가속화하고, 더욱 스타일리시하다. 브랜드에 더 많은 상징과 문화적 가치를 부여했습니다. 브랜드는 이를 통해 무한한 매력과 마케팅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다.
9. 빛과 그림자 일러스트. < P > 빛과 그림자 일러스트는 빛과 그림자를 결합하여 화면 분위기를 극대화시키는 상상력과 현실의 완벽한 충돌이다. 명암과 그림자 계층의 변화를 통해 시각적으로 입체감을 높이고 고체를 형성하여 화면을 더욱 매력적이고 시각적인 공간감을 갖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그림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그림자명언)
1.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 P >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은 일러스트레이션 표현 기법 중 가장 원시적인 것으로 창작자의 체형과 회화 기초를 시험한다. 손으로 그린 질감과 그래픽을 사용하여 감정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예술 디자인 언어를 통해 시청자들은 감정, 매우 직관적인 이미지와 실제 생활감, 빠른 감정 감화력을 더 직접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으며, 다른 일러스트레이션 형식보다 인정의 의미가 더 많다. 예술적인 활동이나 애니메이션, 포스터 디자인에 많이 쓰인다. 전체적으로 선전하고 캐주얼하며 많은 생활 분위기를 풍기며 친화력이 있다. 국조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 특징
국조 일러스트 스타일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흔히 볼 수 있는 국조 일러스트 일러스트 화면 라인이 풍부하고 섬세하며 화면 색상이 통일되고 채도가 낮으며 전체 중국풍이 무겁지만 섬세하고 보기 좋으며 적용 범위가 좀 더 넓습니다.
2. 화면에 선이 많이 있고, 라인도 좀 더 가늘어. 기본적으로 라인을 골격으로 하여 모든 물체를 형성하고, 색채 전체가 비교적 통일되어 있다.
3. 라인은 매우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선의 양은 화면의 세밀함을 결정합니다.
4. 한 화면에 1 ~ 3 가지의 대체적인 색채가 한 폭의 삽화를 구성한다.
5. 색상은 고정되지 않고 담백하고 산뜻하며 수묵감의 표현 수법과 그림의 종이 질감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수 있어 중국풍의 특징을 반영한다.
6. 선지나 크라프트지 바탕색의 텍스처로 창작했습니다. 주는 중국풍의 맛은 좀 더 짙어지고 배경은 수묵감으로 처리되는 방식입니다.
7. 화면 색상 중 일부는 고풍스럽고, 전체 색상이 적고, 채도가 낮고, 어떤 색상은 화사하고 채도가 높지만, 전체 색상은 너무 많지 않다. 대략적인 색상 범위가 있어 자신의 색상 수를 통제해야 한다.
국조풍 일러스트는 중국풍 요소와 트렌드 요소를 결합한 일러스트를 활용하고 중국풍의 요소를 활용해 현재의 인간사물을 그리는 것이다. 그림의 배색, 구도, 원소는 모두 중국풍의 맛이 뚜렷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