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바로크풍 일러스트 - 바로크의 대표적인 그림은 무엇인가요?
바로크풍 일러스트 - 바로크의 대표적인 그림은 무엇인가요?
바로크 시대의 과장된 꽃무늬는 마치 왕궁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르네상스의 도래는 정원의 부흥을 가져왔고, 무역의 발전으로 유럽인들은 선택할 수 있는 꽃이 더 많아졌습니다. 새로운 꽃 스타일이 이탈리아에서 등장하여 유럽 전역을 조용히 휩쓸고 있습니다. 바로크 스타일은 사치에 초점을 맞추고 복잡한 장식으로 유명하면서 조용히 등장했습니다. 복잡하고 사치스럽고 과장된 예술이며 그 탄생 자체가 반항적이어서 우리가 보는 바로크 양식은 늘 쾌락주의적인 느낌으로 가득 차 있지만, 르네상스와 관련되어 있다는 점에서 역동적으로 반복되어 해석된다. 종교적인 작품이기 때문에 여전히 종교적인 분위기를 풍깁니다. 그럼 우리가 영화에서 자주 보는 바로크 양식이 이런 느낌이 강한 궁궐 스타일이 다가오는 걸까요? 이 기간 동안의 많은 꽃 예술 그림도 단순한 정물화 스케치에서 식물 삽화나 표본을 기반으로 한 상상력이 풍부한 창작물로 발전했습니다. 꽃꽂이의 장식적 의미는 더욱 강렬해졌고, 점차 풍요로워진 유럽인들은 더 이상 유럽 고유의 꽃에 만족하지 않고 이국적인 곳의 꽃에 대한 갈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위대한 지리적 발견과 함께 해양 강국인 네덜란드는 국화, 선인장, 한련, 해바라기 등 원예용 식물 자원을 세계 각지에서 확보했습니다. 중앙아시아가 원산지인 튤립도 점점 사치스러워지는 네덜란드인들 사이에 열풍을 일으켰다. 당시 튤립 한 송이는 일반인 연간 소득의 10배에 해당하는 것으로 인류 역사상 최초의 투기 기록으로도 불린다. ▲1599년에 그린 대피테르 브뤼겔(1568~1625)의 작품은 현재 비엔나 미술사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소(少)가스파르 페터 베르브루겐(1664~1730)의 작품은 현재 벨기에 브뤼헤 그로닝거 미술관에 소장되어 있다. 예술, 바로크/플랑드르 스타일의 탄생, 발전 및 성숙은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상인이 자신의 부를 과시하는 열쇠가 되는 것에서부터 꽃 그릇(대부분의 경우 꽃병)이 꽃 자체보다 더 중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꽃도구로는 금속이나 도자기 등의 소재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 후기에는 화가들이 자신의 기량을 뽐내기 위해 유리꽃병을 사용하여 유리와 물 속에 숨겨진 꽃줄기를 표현하는 경향이 있었다. 마지막 단계에서 화가는 꽃과 꽃그릇의 비율을 전체적으로 고려하여 조화를 이루었다. 꽃 정물화에도 흔히 볼 수 있는 장신구가 등장하기 시작했다. ▲이 시대의 플랑드르 꽃 예술은 후기 서양 꽃 예술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르네상스의 영향을 받아 대형 작품과 다양한 꽃 재료로 구성된 대칭형 꽃꽂이가 여전히 인기가 높습니다. ▲ 거대한 바로크식 꽃꽂이와 동시에 비대칭 꽃꽂이도 시각적인 초점으로 주꽃을 배열한 뒤 S자형 연장선을 양쪽 끝까지 뻗어 다른 꽃들을 배열해 사방이 훤히 들여다보이게 한다. 꽃을 감상할 수 있다. 꽃꽂이의 높이는 보통 꽃꽂이 높이의 2~3배 정도입니다. ▲S자형 확장형 꽃꽂이의 특징: _자형 비대칭 꽃바구니와 화환은 수직 장식으로 사용되며, 큰 꽃병은 복도와 현관 장식으로 사용되며, 작은 꽃다발은 침실과 거실을 따뜻하고 풍성하게 장식하는 데 사용됩니다. 색깔, 꽃병, 꽃바구니, 화환까지 바퀴벌레를 긁을 정도로 흥이 굉장해요! 일반적인 꽃 재료로는 쌍아네모네, 카네이션, 왕관 프리틸러리, 시클라멘, 디기탈리스, 쇠젓가락, 옥잠화, 접시꽃, 히아신스, 붓꽃, 참제비고깔, 정향, 백합, 루핀, 백수화, 수선화, 한련, 상록수, 쌍모란, 패랭이꽃 등이 있습니다. , 양귀비 꽃과 과일 꼬투리, 장미, 해바라기, 눈덩이 가막살나무, 꽃과 과일이 달린 다양한 가지 등 __椫婒咒亚戚暚肖煊蚍<椤S耵⒁ding⒈Tu橐丁⒚ 복도에서의 사적인 교환 ⒉ 회의소 昫__渖苖皇 강제 诔 1. "현실적인 스타일" 일러스트일까요? 가장 흔한 스타일? 실물의 모습을 무엇이든 그려보고, 가장 표현해야 할 부분을 명확하게 표현하면 됩니다. 2. "패션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패션 관련 산업에서 사용되는 일러스트레이션 작품입니다. 상업용 포스터, 잡지, 게임 IP 및 오늘날 가장 주류인 전자상거래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3. "유머러스한" 일러스트레이션 이 일러스트 스타일은 오랫동안 주요 정보 플랫폼에서 활동해온 친구들에게 친숙한 스타일이라고 생각합니다. 4. "미적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 은 문학적, 예술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문학적 일러스트레이션, 데스크톱 배경화면 및 기타 분야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5. "Q버전" 일러스트 귀여움이 필요한 한 Q버전은 절대 죽지 않습니다! 제품 포장, 페이지 디자인, 게임 캐릭터. . . 2차원적이든 유럽식이든 미국식이든, 다양한 큰 머리의 인형 모양은 결코 스타일을 벗어나지 않습니다. 6. '기술적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 시대의 진보에서 파생된 '기술적 감각' 스타일은 규칙적이고 복잡한 물리적 구조로 멋진 미래를 반영합니다. 느끼다. 7. "장식적인" 일러스트레이션 예를 들어 Clow 카드를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일러스트레이션은 대부분 장식적이며 선 처리에 더 중점을 둡니다. 8. "이미지 합성" 일러스트레이션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많은 상업 프로젝트는 일반적으로 이러한 기간 내에 일부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오랜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짧은 시간에 모든 세부 사항을 섬세하게 묘사합니다. 이때 재료를 붙이는 것은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다. "반P반화"라는 말도 있다. 인물화 회화 발전사 초기 국내외 인물화의 기본기법은 인물화가 지배적이었고, 모두 종교나 정치에 봉사했다. . 최근 발굴된 고대 비단화나 벽화에서는 정치적, 종교적 기능이 강한 고대 황제, 영웅, 현인, 문인의 얼굴은 물론 불, 보살, 나한 등 불교계 인물의 얼굴도 볼 수 있다. 고대인들은 더욱 믿었습니다. 최초의 신화와 전설은 신비한 종교적 색채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실생활의 다양한 모습을 묘사한 풍속화, 궁궐의 미적 취향을 표현한 여인의 그림, 다양한 형태와 주제의 오페라 속 인물화와 이야기를 모두 볼 수 있다. , 섬세한 감성 묘사와 생생하고 생생한 이미지 묘사가 보는 이들에게 심오한 미감을 선사합니다. 고대 중국 인물화를 살펴보면 표현기법에 있어서 크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선화법이다. 꼼꼼하고 진한 색감의 칠법입니다. 세 번째는 프리핸드 페인팅(간단한 붓 페인팅)입니다. 바로크의 대표적인 회화는 무엇인가요? '바로크'란 17세기 초반부터 18세기 전반까지 유럽에서 유행했던 주요 미술 양식을 가리키는 양식 용어입니다. 이 단어는 불규칙한 진주를 의미하는 포르투갈어 barroco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르네상스 인문주의 작가들은 고전적 규범에 따라 제작되지 않은 예술 작품을 비판하기 위해 이 용어를 사용했습니다. 바로크 양식은 르네상스 시대 확립된 환상주의적 재현 전통을 계승하면서도 단순하고 조화로우며 안정된 고전적 양식을 버리고 복잡하고 과장되며 웅장하고 장엄하며 역동적인 예술적 영역을 추구하였다. 회화에서 바로크 양식의 가장 큰 대표자는 플랑드르 화가 루벤스이고, 건축과 조각의 주요 대표자는 이탈리아의 베르니니이다. 바로크는 예술 스타일을 의미합니다. 18세기 이래로 미술사가와 고고학자들은 양식 연구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여 왔습니다. 소위 '스타일'이란 특정한 조합 방식에 따라 작품이 구성되는 것을 의미하며, 그 자체의 내적 조화를 갖고 있지만 분명히 다른 스타일과는 다르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스타일의 형성은 물론 특정 시대의 성숙과 작가의 예술적 발전의 표현입니다. 그러나 바로크 양식은 미술사학자들 사이에서 항상 논란의 여지가 있는 문제였습니다. 바로크라는 말의 원래 의미는 불규칙, 왜곡, 기이함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데, 이는 아마도 18세기 고전주의자들이 자신들이 동의하지 않는 선배들의 예술에 붙인 명칭이었을 것이다. 시기적으로 보면 17세기부터 18세기 초까지 '바로크'가 유행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17세기 전체의 예술을 이탈리아, 스페인, 플랑드르, 네덜란드, 프랑스 등 다양한 나라에 퍼뜨렸습니다. . . . . . 모두 "바로크" 범위 내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그 중 '바로크' 양식은 전성기 르네상스와는 예술적 정신과 기법이 크게 다르기 때문에 독특한 양식이 되었다. 르네상스를 '고전주의'로 분류한다면 '바로크'는 '낭만주의'로 분류할 수 있다. 이는 봉건 천주교가 복원된 후 귀족 통치가 강화되면서 발전했습니다. 그러나 바로크 미술과 그 대표 미술을 단순히 '반' 미술이나 '역행' 미술이라고 부를 수는 없다. 개인은 역사의 대상이기는 하지만 다양한 역사적 요소(과거의 모든 전통을 포함)를 반영하고 현대사에 새로운 것을 가져오기도 합니다. 이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풍부하며 화려한 역사의 이미지를 형성했습니다. ★유명한 인물로는 루벤스와 벨라스케스가 있습니다. 1) 루벤스: 루벤스(1577-1640)는 유럽 최초의 바로크 화가입니다. 그의 그림은 바로크 미술의 장엄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루벤스의 창조물은 무엇보다도 우주의 가장 완벽한 창조물인 인간을 시적으로 표현하여 생명을 찬양합니다. 1920년대 그가 그린 초상화는 대부분 의상을 입은 귀족의 초상화와 매우 고급스러운 외모였으며, 비교적 단순한 캐주얼 복장의 초상화는 소수에 불과했다. 그가 그린 초상화는 그림 실력의 완성도뿐만 아니라, 열정적으로 뛰는 맥박, 생기 넘치는 눈빛, 탄력 있는 피부 등 생동감 넘치는 인물들을 초상화 속에 담아내고 있다는 점에서 매혹적이다. 생애 마지막 10년인 1930년대 루벤스는 특히 초상화, 풍경, 신화 그림을 그리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거의 모두가 직접 손으로 그린 이 작품들은 이전 작품들에 비해 더욱 단순하고 친밀한 느낌을 주며, 자유롭고 극도로 정밀한 화법은 물론, 내면의 열정으로 가득 찬 전염성 있는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평화의 축복>>, <<자화상>>, <<성모님의 축복을 받음>>, <<국가축제>> 등 2) 벨라스케스 벨라스케스(1599-1660)는 스페인의 위대한 화가이자 사실주의 회화의 대가였습니다. 그가 살았던 시대는 부르주아적 인문주의가 대두하던 시대로서 민족문학과 예술이 크게 꽃피웠던 시대이다. 그는 또한 인본주의 교육을 받았습니다. 그는 초상화 그림으로 유명하며, 베네치아 화가들의 작품을 살펴보고 주의 깊게 연구하기 위해 두 번이나 이탈리아를 방문했습니다. 그는 종교적 신념이 강하지 않았고 상상력에 의지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는 눈에 보이는 것만 그렸고, 캔버스에 실제적이고 믿을 수 있는 이미지만을 그렸다. 따라서 그가 그린 종교화는 종종 성공하지 못했으나 그의 인본주의적 사고와 뛰어난 사실적 회화 기술로 인해 그의 예술은 최고의 경지에 이르렀다. 실재론. 금세기에는 인문주의의 대두로 사람들이 종교의 속박에서 해방되고 주목을 받게 되면서 초상화가 대중화되었다. 하지만 초기 초상화의 대부분은 의상을 입고 있었고, 가상의 배경을 갖고 있었습니다. 캐릭터는 딱딱했고, 손에 들고 있는 물건에도 공식이 있었습니다. 뛰어난 예술적 재능과 사실적인 기술로 인해 그가 그린 초상화는 매우 생생하고 개성이 넘칩니다. 예: <<교황 이노센트 10세>>, <<마가리타 공주>>. 그러나 그는 그 불행하고 가난한 사람들을 잊지 않고 죄 많은 봉건 체제에 분노하지 않을 수 없었던 친절하고 자존심이 강한 불행한 사람들을 여러 그림으로 표현했는데, 이는 작가의 사랑과 증오를 분명히 보여줍니다. 미술사에서 독특한 미학적 지평을 열었다고 할 수 있다. <<난쟁이 세바스찬>>, <<바느질하는 여인들>> 등. 귀하의 답변을 간략하게 요약해 보십시오: 루벤스: <평화를 위한 축복>>, <<자화상>>, <<마리아의 축복을 받으십시오>>, <<국가 축제>> 벨라스케스::<<교황 이노 모리 주시>>. <<마가리타 공주>>. <<난쟁이 세바스찬>>과 <<꿰매어진 여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