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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상은 어떻게 조정했나요?
기본 색상 조정 방법
색상 조정은 특정 톤을 변경하여 다른 느낌의 또 다른 톤 그림을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본적인 색 혼합 방법을 아래에 정리해 놓았습니다. 모두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빨간색 + 노란색은 주황색이 되고, 빨간색 + 파란색은 보라색이 되고, 노란색 + 파란색은 녹색이 됩니다.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은 삼원색이고, 주황색, 보라색, 녹색은 세 가지 보조색입니다. 2차 색상과 2차 색상을 혼합하면 다양한 회색으로 변합니다. 하지만 회색에는 색상 경향이 있어야 합니다. 예: 파란색 회색, 보라색 회색, 노란색 회색 등.
1. 빨간색 + 노란색은 주황색으로 변하고, 노란색이 적을수록 빨간색이 진한 주황색으로 변하고, 빨간색이 적을수록 연한 노란색으로 변합니다.
2. 빨간색 + 파란색은 보라색으로 변하고, 빨간색이 많아지면 보라색으로 변하고, 빨간색이 많아지면 장미색으로 변합니다.
3. 노란색 + 파란색은 녹색으로 변하며, 노란색이 줄어들수록 파란색은 진한 파란색으로 변하고, 파란색이 줄어들수록 연한 녹색으로 변합니다.
4. 빨간색 + 노란색 + 파란색이 적음
5. 빨간색 + 노란색 + 파란색이 회색-검정색이 됨(양에 따라 다양한 색상 조정 가능) )
6. 빨간색 + 파란색이 보라색이 되고 + 흰색이 연한 보라색이 됩니다
7. 노란색 + 덜 빨간색이 진한 노란색이 되고 + 흰색은 흙빛 노란색이 됩니다
8. 노란색 + 빨간색이 줄어들면 진한 노란색이 됩니다.
9. 노란색 + 파란색이 녹색이 되고 흰색은 연한 녹색이 됩니다.
10. 빨간색 + 노란색 + 파란색이 줄어들면 + 흰색이 연한 갈색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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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빨간색 + 노란색 + 파란색은 회색이 되고 검정색 + 흰색은 밝은 회색이 됩니다.
12. 노란색 + 파란색은 녹색 + 파란색이 청록색이 됩니다
13. 빨간색 + 파란색이 보라색 + 빨간색 + 흰색이 분홍색 보라색(장미)으로 변합니다.
14. 빨간색 + 흰색이 분홍색으로 변합니다.
15. 다양한 회색 .
확장된 내용 : 채색화에서의 색혼합기법
1. 색의 연결성과 커버력을 파악하는 방법
건조함과 촉촉함의 정도에 주목하세요 색상의 연결과 펜을 사용하는 방식에서 색상의 대비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색상 커버리지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상황으로 구분됩니다.
1. 페인트의 두께, 두꺼운 커버리지, 얇은 커버리지.
2. 색상의 파우더 함량과 건조함과 촉촉함의 정도. 일반적으로 구아슈는 색상이 흰색이고 커버력이 충분합니다. 따라서 상위 레이어의 색상과 하위 레이어의 색상을 비교하여 대비를 확보해야 합니다. 컬러 커버력이 적당해요. 또한, 건성 컬러가 습식 컬러보다 커버력이 더 좋습니다.
3. 색상마다 커버력이 다릅니다.
2. 색상 활용법, 특히 흰색, 회색, 진한 색상, 파란색, 노란색
색상 활용 방법을 익히려면 먼저 색상에 대한 깊은 이해가 필요합니다. 구아슈 물감의 특징을 알아봅니다.
흰색은 채색화에 있어 필수적인 색이지만, 어느 색에나 과도하게 남용되면 그림이 분홍색으로 보일 수 있다. 회화에 있어서 우리는 이 법칙을 붙잡아야 한다.
회색은 채색화에서 파악하기 어려운 색이다. 명도 조절과 더불어 따뜻한 회색과 차가운 회색의 차이도 특히 주의해야 한다.
무거운 색상을 사용하면 칙칙함과 건조함을 유발하기 쉬우므로 페인팅 시 컨트롤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파란색과 노란색은 상대적으로 색 조절이 쉬운 편이에요. 칠할 때 채도 조절에 주의하세요.
3. 컬러 정물화의 채색 순서와 채색 기법을 올바르게 파악하는 방법
일반적으로 색상의 채색 순서는 어두운 것에서 밝은 것, 검은색에서 흰색입니다. 이것은 보다 전통적인 채색 방법입니다. 비교적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중간톤부터 채색을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진의 중간색을 먼저 펼친 다음 상황을 활용하여 어두운 면을 가져온 다음 건조된 후 밝은 면을 들어 올리면 됩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그림의 관계를 전체적으로 펼칠 수 있다는 점이다. 물론 전체적인 효과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컨트롤이 더 쉽습니다. 물론 능숙하게 그림을 마스터할 수 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색칠 순서는 자신만의 고유한 방법이 있지만 모든 방법은 궁극적으로 동일한 목표를 달성합니다.
색상 인식을 향상시키는 훈련 방법:
1. 몇 가지 간단한 색상을 사용하여 풍부한 색상을 혼합하는 능력을 훈련합니다. 잘 훈련된 후보자에게 색 혼합은 의심할 여지 없이 기본 기술 중 하나입니다. 5~10번의 교육을 받은 후에는 색 혼합의 기본 규칙에 익숙해지고 8~9가지 색상을 사용하여 풍부한 색상 관계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 컬러 마스터는 일반적으로 페인팅할 때 매우 적은 수의 색상을 사용하지만 색상이 풍부하고 제자리에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누구나 연습을 시작하고, 너무 많은 색상 유형을 피하고, 색상 혼합 기술을 연습하는 등의 훈련 과정을 거쳐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중간 단계에서는 특정 색상에 지나치게 편향되지 않도록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모든 색상을 연습하고 가능한 한 각 색상의 성능을 마스터하려고 노력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최소한의 색상으로 최대한의 색상감을 표현할 수 있도록 그림의 색상을 단순화하기 위해 모두가 노력해야 합니다.
2. 밝기, 순수함, 따뜻함, 차가움의 변화를 지속적으로 추구하는 능력을 훈련합니다. 밝기, 순수함, 따뜻함, 차가움은 색의 기본 요소이며 거의 모든 색 언어가 이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자체의 변화와 세 가지의 교차 변화가 우리 그림의 화려한 색상을 만듭니다. 가능한.
3. 밝은 색상의 변화를 포착하는 능력을 훈련하세요. "빛이 없으면 색도 존재할 수 없습니다." 빛이 없으면 풍부한 색 효과도 없습니다. 동시에, 자연광은 하루 종일 아침, 한낮, 저녁에 가장 많이 변하는 빛이기도 합니다. 같은 시간 안에도 빛의 색이 빠르게 변합니다. 실외 조명을 사용하여 스케치하면 빛과 색상의 변화를 포착하는 능력을 훈련할 수 있습니다.
4. 색순도의 변화, 따뜻함과 차가움의 변화를 통해 공간을 표현하는 능력을 훈련합니다.
공간 표현은 컬러 스케치에서 중요한 문제이며, 스케치 관계를 사용하여 공간을 표현하는 것 외에도 색상 관계를 최대한 활용하여 공간을 표현해야 합니다. 강한 대비(신선한 회색 대비, 따뜻하고 차가운 대비 등)는 앞으로 나아가는 느낌을 줍니다. 오히려 후퇴하는 느낌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차가움은 물러나고 따뜻함은 전진합니다(색상의 차가움과 따뜻함)
회색은 물러나고 신선함은 전진(색상의 신선한 회색)
수분은 물러지고 건조함은 진행됨(수분이 많을수록 젖음, 수분이 적거나 없음은 건조함)
얇음이 물러지고 굵어짐(색상이 굵어짐)
얇음 후퇴 및 밀도 전진(일반화), 디테일이 거의 없는 것은 뒤로 가고, 더 많은 변화와 풍부한 디테일이 있는 것은 앞으로 이동합니다)
약한 후퇴와 강한 전진(약한 대비와 약한 가장자리는 뒤로 가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 .
5. 역광을 표현하기 위해 색상을 활용하는 능력을 훈련합니다. 백라이트의 색상은 판단하기 어렵기 때문에 전체적인 맥락에서 비교를 잘하셔야 합니다. 백라이트의 색상도 특정 색상 추세를 사용해야 합니다.
6. 모양과 색상을 결합하는 능력을 훈련하세요. 미술대학 입학시험은 모든 사람의 색상 조절 능력을 테스트할 뿐만 아니라 형태와 색상을 결합하는 능력도 테스트합니다. 구아슈 페인팅은 일반적으로 과염 기법과 다른 직접 페인팅 방법을 사용합니다. 모양을 빚는 것은 밑그림과 모양을 만드는 능력이 필요한데, 여기서 모양은 색과 색이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고, 형태와 색을 결합하는 것은 누구나 갖춰야 할 기본 능력이다.
주의해야 할 몇 가지 문제:
1. 대비가 부족하고 차가움과 따뜻함의 변화로 인해 색상의 선명도가 부족해집니다.
2. 색상의 풍부함은 색상 유형의 수에 달려 있지 않습니다. 여러 색상을 혼합하여 풍부한 색상 관계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3. 붓놀림은 색상을 제공합니다. 말보다 수레를 놓지 마세요.
4. 색상 대비, 밝기 대비, 순도 대비, 차가운 대비와 따뜻한 대비, 보색 대비와 같은 대비 요소를 최대한 활용하세요.
5. 일방적으로 색상의 풍부함을 추구하여 전체의 단순함을 파괴하지 마세요.
6. 일방적으로 조건부 색상을 추구하지 말고, 인식할 수 없을 정도로 고유의 색상을 변경하십시오.
7. 흰색과 물이라는 두 가지 매체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분말 공기"는 "분말 맛"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8. 그림을 볼 때 그 톤을 살펴보세요. 다른 사람의 회색 톤은 모두 회색이 아니며 회색을 로컬로 사용하여 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단색도 모두 단색이 아닙니다. 모든 사람은 색상을 기준으로 타인의 색상을 종합적으로 봐야 합니다. 회색 톤의 컬러 모델을 복사하는 경우, 복사하자마자 회색을 혼합할 수 없습니다. 그 사이에는 과정이 있고 톤은 물약의 필름과 같으며 점차적으로 발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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