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곤곡 오페라를 소개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곤곡 오페라를 소개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소개

쿤 오페라(원래는 Shan 출신의 "Kun")는 고대 중국 오페라의 곡조 및 유형입니다. 원래는 "Kunshan Tune" 또는 간단히 "Kun Tune"이라고 불렸습니다. 청나라 때부터 '군 오페라'라고 불렸으며, 현재는 '군 오페라'라고도 불린다. 곤극의 반주 악기는 주로 곡제(曲di)이며, 이에 성, 샤오, 수오나, 삼현, 비파 등이 추가됩니다(타악기도 포함됨). 쿤오페라의 공연 역시 독특한 시스템과 스타일을 갖고 있으며, 가장 큰 특징은 강렬한 서정성과 섬세한 동작, 그리고 노래와 춤의 독창적이고 조화로운 결합이다.

역사적 위상

쿤오페라(Kun Opera)는 우리나라 전통 오페라 중 가장 오래된 오페라 중 하나로, 우리나라 전통문화와 예술, 특히 오페라 예술의 보물이기도 합니다. "정원의 진주" 또는 "난초"로 알려져 있습니다. 성악은 명나라 중반부터 청나라 중반까지 가장 영향력 있는 오페라 형식으로 곤 오페라를 기반으로 많은 오페라 형식이 발전해 '중국 오페라의 어머니'로 알려져 있다. 곤극은 중국 오페라 역사상 가장 완성도 높은 공연체계를 갖춘 희곡으로, 우리 나라 민족문화예술이 고도로 발전한 산물이며, 그 기반이 깊다. 이 작품은 2001년 5월 18일 유네스코로부터 '인류 구전유산 및 무형유산 걸작'으로 선정된 우리나라 문학, 오페라, 음악, 무용의 역사를 담고 있는 작품으로, 인류 전체의 소중한 문화유산이다.

쿠파이

쿤 오페라의 음악은 '쿠파이 스타일'이라고 불리는 2연식 구조에 속한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남북의 가곡의 유래는 고대 가요와 무용뿐만 아니라 당송대의 대가와 가사, 노래와 가곡도 포함된다. 송나라 노래, 주공 노래, 민요, 소수민족 노래 등을 부릅니다. 남부 오페라를 기반으로 하고 북부 오페라 루틴도 사용하며 "불쾌한 곡", "궁전 빌리기", "오페라 수집"과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발전

곤산강(Kunshan Qiang)은 일찍이 원나라 말기, 명나라 초기(14세기 중반) 강소성 곤산에서 유래되었으며, 해연강(海張强)과 우요(玉良)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저장성(浙江省)에서 유래한 강(强)은 명나라의 4대곡으로 알려져 있으며 모두 남가극(南樂樂) 체계에 속한다.

곤산가락은 민요와 작은 노래로 시작됐다. 분포지역은 처음에는 소주(蘇州) 지역으로 제한되었고, 만력(萬利) 시대에는 소주(蘇州)를 중심으로 장강 이남, 전당강 이북으로 확대되었고, 점차 복건성, 장시성, 광둥성, 호북성 등으로 확산되었다. 후난, 쓰촨, 허난, 허베이 등 여러 곳에서 만력말기에 베이징으로 유입되기도 했다. 이로써 곤산가는 명나라 중기부터 청나라 중기에 걸쳐 가장 영향력 있는 성악 형식이 되었다.

예술적 특징

한때 전국적으로 큰 영향력을 발휘했던 드라마로서 쿤오페라는 수많은 고난을 겪은 뒤 기적적으로 부활할 수 있다는 점은 그 자체의 우수성과는 비교할 수 없다. 예술적 매력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예술적 성취는 음악에 먼저 반영됩니다.

쿤오페라의 스타일은 아름답고, 여운이 있고, 온화하고, 선견지명이 있다. 가창력 면에서는 목소리의 조절, 리듬과 속도, 단어의 발음, 장면의 완전한 반주 등에 신경을 쓴다.

"워터밀 챔버". 이 새로운 곡은 Kun Opera 노래의 특성을 확립했으며 Nanqu의 느린 곡(즉, "얇은 곡")에 완전히 반영됩니다. 특히, 멜로디 진행에 더 많은 장식을 사용할 수 있도록 비트와 리듬을 느리게 합니다. 콜로라투라에는 일반적인 격식과 엄격함 외에도 4/4에서 8/4까지 곡조를 늦추는 "선물 연회"가 있으며 명확하고 부드러우며 완곡한 음색과 엄격한 발음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 플랫 앤 업 , 가서 하나씩 입력하세요. 단어를 부를 때마다 단어의 머리, 배, 꼬리, 즉 단어를 발음하고, 음색을 전달하고, 소리를 모아서 음악 배치의 공간을 늘리고 변화를 더해가며 여운, 우아함, 오래 지속되는 특성도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비교적으로 Beiqu의 보컬은 경향이 있습니다. 기복이 있고 대담하고 불안합니다. 남극에서 사용하는 5음 음계와는 다른 헵토닉 음계를 사용하지만(기본적으로 반음을 사용하지 않음), 곤산 사투리가 북극의 가창에 흡수되는 과정을 거치면서 점차 북극의 고유한 특징이 나타나게 되었다. "남부 오페라" 노래 스타일로 용해되었으므로 쿤 오페라 레퍼토리에서 북부 오페라는 단일 곡뿐만 아니라 "남북 결합 세트"뿐만 아니라 완전한 세트에도 사용됩니다.

'남북합창'의 활용은 매우 독특하다. 일반적으로 북쪽 노래는 한 인물이 부르고, 남쪽 노래는 여러 인물이 부른다. 이러한 북부와 남부 음악의 결합은 전적으로 줄거리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음악은 드라마 내용의 요구에 완벽하게 부합할 수 있습니다.

북송과 남송 자체의 변화에 ​​있어서는 '궁을 빌리는 것', '불쾌한 곡', '채집하는 노래' 등의 기법이 많다. 노래하는 데 기분의 변화가 많이 필요하고 같은 궁중곡이 적합하지 않은 경우에는 "모란정"과 같은 다른 궁중곡에서 적합한 곡을 빌릴 수 있습니다. ·Jing Meng", 연속 사용된 곡은 "Shanshan Sheep"입니다. ] (Shang Diao), [Shan Tao Hong] (Yue Diao), [Bao Lao Ji] (Huang Zhong Gong), [Mian Da Xu] (Yue Diao )

가창력 면에서는 쿤오페라가 사운드에 중점을 두는 점은 리듬의 조절과 박자의 속도, 캐릭터의 발음은 물론 '하오', '디에이'의 구별이다. ", "哞", "嚯" 등의 곡과 다양한 캐릭터의 캐릭터 창법을 전통적인 음악의 리듬에 더해 'Gift Ban'은 느린 음악을 4박자로 2배 빠르게 느리게 만듭니다. 북곡이든 남곡이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삼안금지, 외눈금지, 유수금지, 느슨한 금제가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실제 창창에는 많은 변화가 있으며, 모두 오페라에 따릅니다. 캐릭터가 가져야 할 감정과 감정.

쿤 오페라는 비교적 완전한 악기 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관악기, 현악기, 타악기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주요 악기는 플루트뿐만 아니라 성, 샤오, 싼시안(Sanxian), 비파(Pipa) 등 비단 같은 피리를 주요 반주 악기로 사용하고, 선물용 판을 널리 사용하고, 문자를 머리, 배, 꼬리로 표현하는 방식과 고유한 "흐르며 오래 지속되는" 특성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Wuzhong 민요, it Kun Opera의 음악은 "아름답고 매력적인 음악, 한 노래와 세 한숨"으로 수백 년 동안 Liyuan에서 최고였습니다. 다양한 상황에 적합한 관악기 반주가 많이 있으며 나중에 많은 오페라에서 채택되었습니다.

쿤 오페라의 음악은 '쿠파이 스타일'이라고 불리는 대련 구조에 속한다. 그 안에 사용된 가락은 천 가지가 넘습니다. 남북의 가곡의 원천은 고대의 노래와 춤뿐만 아니라 당송의 대가와 가사, 송의 노래와 주공가도 포함합니다. 왕조뿐만 아니라 민요와 소수민족의 노래도 있습니다. 남부 오페라를 기반으로 하고 북부 오페라 루틴도 사용하며 "불쾌한 곡", "궁전 빌리기", "오페라 수집"과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그 밖에도 종교적인 노래가 많이 있습니다.

군오페라 공연은 '노래와 춤'이라는 엄격한 연주 형식을 모두 갖추고 있다.

군오페라 공연의 가장 큰 특징은 강한 서정성과 섬세한 움직임, 그리고 노래와 춤의 완벽한 조화. 쿤오페라(Kun Opera)는 노래와 춤, 매개와 대사가 결합된 종합예술로, 연극의 오랜 역사 속에서 노래와 춤의 연기적 특징이 형성되어 왔으며, 이는 특히 각 배역의 연기형상에 반영되어 있다.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뉘는데, 하나는 말할 때의 보조적인 몸짓과 그 몸짓에서 전개된 자유로운 표현에 중점을 둔 춤이고, 다른 하나는 절묘한 춤 동작일 뿐만 아니라 인물의 영혼과 그 의미를 표현하는 합창을 곁들인 서정적인 춤이다. 가사는 효과적인 수단입니다.

쿤오페라의 오페라 댄스는 고대 민속무용과 궁중무용의 전통을 흡수, 계승하며, 장기간의 무대연습을 통해 랩과 댄스를 긴밀하게 융합하는 풍부한 경험을 축적해 왔으며, 서사적 장면의 공연적 설정. 춤의 요구에 부응하여 묘사 중심의 춤 공연이 많이 창작되었고, '연극'과 결합하여 스토리텔링이 강한 발췌편이 되었다. 서정적이면서도 액션 지향적인 공연장의 요구에 부응하여 서정적인 무용 공연을 많이 만들어냈고, 많은 단일 서정 뮤지컬의 주요 공연 방법이 되었습니다. 대표적인 희곡으로는 『시천도: 노화당』, 『경중기』, 『달 숭배관: 우산을 밟고』, 『검기: 밤에 달리다』, 『연재: 심문』, "타이거백밤-마운틴" 파빌리온" 등

곤극의 낭송도 매우 독특하다. 곤극은 오중 지역에서 발전했기 때문에 발음도 오농의 부드러운 언어의 특징을 갖고 있다. 그중 Harlequin에는 Su Bai, Yangzhou Bai 등과 같은 Wu 방언을 기반으로 한 지역 방언이 있습니다. Wuzhong 지역의 이러한 시장 언어는 삶의 풍미가 강하며 종종 Allegro 스타일의 운율 Bai를 사용합니다. 매우 독특합니다. 또한 쿤오페라의 창법은 단어의 소리, 악센트, 리듬 등에 대해 극도로 엄격한 기준을 갖고 있어 완전한 창법이론을 이루고 있다.

쿤 오페라의 무대 예술에는 풍부한 의상 스타일, 절묘한 색상과 장식, 얼굴 화장 등이 포함됩니다.

원대 이후 오페라 캐릭터의 의상 스타일을 계승하는 것 외에도 그리고 명나라, 곤경극 일부 의상은 당시 사회에서 유행하던 의상과 매우 유사했습니다. 극에 반영된 것처럼, 무장들은 자신만의 다양한 군복을 입었고, 공무원들도 봉건 사회 계층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의복을 입었습니다. 얼굴 화장은 깨끗함과 추함의 두 가지 라인을 위해 사용됩니다. Sun Wukong (Sheng) 및 Zhong Wuyan (Dan)과 같이 Sheng 및 Dan에 속한 캐릭터도 가끔 사용됩니다. 색상은 기본적으로 빨간색, 흰색 및 검정색입니다.

수년간의 갈고 가공 끝에 쿤 오페라의 예술은 상당히 완전한 시스템을 형성했으며 이 시스템은 오랫동안 중국 오페라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점해 왔기 때문에 쿤 오페라의 예술은 " 모든 오페라의 조상"은 오페라 전체의 발전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많은 지역 오페라가 다양한 수준으로 예술적 영양분을 흡수했으며 그중 일부는 여전히 Kunqiang Opera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역할 거래

초기 곤오페는 남가극 체제에 속했기 때문에 남가극의 역할 거래 체제를 계승함과 동시에 북부 자주극의 장점을 접목시켰다. Sheng, Dan, Jing 및 Mo. , Chou, Wai 및 Tie의 7 가지 기본 역할은 초기 작품 "Huan Sha Ji"에서 Kun Opera의 초기 역할 분류 방식을 반영합니다. Nan Opera의 7행에 이어 Yuan Zaju의 Xiao Mo와 Xiao Dan 및 기타 설정 방법을 사용하고 Xiaosheng, Xiaodan, Xiaomo, Xiaowai 및 Xiaojing의 5가지 요소를 추가하고 마지막 12가지 요소를 추가합니다. 추가되었습니다.

명나라 말기 곤극이 전성기였던 시절, 명판 '모한자이정본전설'에서는 원래 노부인 '넥타이' 역할이 '노단'으로 바뀌었다. , 또한 Yuan Zaju의 분기 방법을 흡수했습니다. 그 외 역할은 기본적으로 쿤오페라 초창기 역할과 동일하다. 청나라 강희제 시대에 곤극 캐릭터 산업은 기본적으로 '천하십이자' 제도를 유지했다.

건륭시대에는 곤극의 발췌가 전성기였고, 공연예술이 더욱 발전했으며, 인물을 묘사하는 역할극 시스템도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했다. "양저우 회화 배 기록"에는 "강호의 12가지 역할"이 있습니다. 그들은 "남성 역할"이라고 불리는 Fumo, Laosheng, Zhengsheng, Laowai, Damian, Ermian 및 Sanmian입니다. , "여성 캐릭터"라고 불리는 "Za"라고 불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후 남부 곤곡극에서는 틈새와 단의 역할을 주역으로 하는 방향으로 발전하여 두 분야가 더욱 신중하게 구분되었다. Xiaosheng은 고급 공무원 학생, 소규모 공무원 학생, 스카프 학생, 신발 가죽 학생 (가난한 학생) 및 꿩 꼬리 학생의 다섯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Dan 계열은 Lao Dan, Zheng Dan, Zuo Dan(소년 역할 수행 가능), Si Dan(암살 Dan), Wu Dan(Guimen Dan) 및 Liu Dan(Tie Dan)의 6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그러나 Kun Opera의 각 지점에는 자체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공연예술이 발전하면서 쿤오페라의 역할 분담도 점점 더 세분화됐다. 곤 오페라 캐릭터 직업인 Jia와 Daojian은 원래의 "강호의 12가지 역할"과 나중에 등장한 보다 상세한 분업을 결합하여 "20가족"이라고 불리는 20개의 작은 행으로 나뉩니다.

'셩' 계열에서는 관학생, 스카프 학생, 신발 가죽 학생, 꿩 학생으로 나누어 각기 다른 역할을 수행한다. 관생그룹은 관료가 된 성인남자의 역할을 맡는다. 나이와 지위에 따라 크고 작은 관생으로 나누어진다. 예를 들어, "영생의 궁전"의 당나라 명왕과 "태백 술취한 글쓰기"의 이백은 모두 "경차이 이야기"의 선배 공무원 왕십펑과 "황금새"의 판웨가 연기했습니다. "는 둘 다 후배 공무원이 연기했습니다. Guansheng과 Jinsheng의 연주는 다릅니다. Jinsheng은 자유롭고 우아한 우아한 젊은 학자의 역할을 수행하며 그의 노래에는 실제와 가성의 조합이 필요하며 이는 더 큰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으며 선명하고 달콤해야 합니다. 관성(Guansheng)이 더 인상적이고, 그의 창법도 진짜 목소리와 가짜 목소리를 조합한 것이지만, 진짜 목소리는 진 학생들이 실제 목소리를 사용할 때보다 더 높은 음역에 속해 그들의 아름다움이 울려퍼진다.

단도 노단, 정단, 좌단, 4단, 5단, 6단으로 세분화된다. 그러나 실제로는 7개 가문으로 나누어진 또 다른 전단이 있다.

정단은 '비파전'의 조운량, '금자문전'의 도우이, '상인'의 장삼구 등 일반적으로 상대적으로 가난한 유부녀 역을 맡았다. 댄' 등 정단의 연주는 단순함과 우아함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노래할 때 발음과 내음이 강해야 하고, 음색이 밝고 관대하며 음량도 높아야 합니다. 정단 레퍼토리는 상당히 풍부하고, 연기하는 다양한 캐릭터는 뚜렷한 특징을 갖고 있어 배우들에게 넓은 연기 공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징싱의 얼굴 화장은 큰 얼굴과 흰 얼굴로 나뉘는데, 큰 얼굴 화장은 붉은색과 검은색이 주를 이루기 때문에 '칠홍팔흑'이라는 말이 있다. 그리고 세 명의 스님"; 하얀 얼굴은 주로 악역 역할을 하며, 아이라인을 제외하고 얼굴 전체에 흰색 가루를 칠하는데, 일반적으로 밍크가 있는 흰색 얼굴, 주름이 있는 흰색 얼굴, 짧은 셔츠를 입은 흰색 얼굴 등으로 나뉜다. 하얀 얼굴은 때로는 긍정적인 역할을 하기도 하고, 때로는 무관심한 역할을 하기도 하고, 때로는 여성의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흰 국수 줄에서 분리된 엉성한 흰 국수도 얼굴에 있는 흰 가루 외에 눈꼬리, 코구멍 등에 검은 선이 몇 개 추가되어 붙여진 이름입니다. 그들이 연기하는 인물들은 대부분 하급 캐릭터, 거의 개그에 가까운 캐릭터들이다.

모싱은 다시 라오성(Laosheng), 모(Mo), 라오와이(Laowai)로 세분화됩니다. Kun Opera 베테랑은 "The Story of the Sword"의 Lin Chong과 "Qilin Pavilion"의 Qin Qiong과 같이 민간인과 군인 모두입니다. 마지막 발에 착용한 수염도 검은색 3개부터 전체 흰색까지 다양하며 이는 노생의 수염과 동일합니다.

추함은 악덕('양면'이라고도 함)과 추악함의 두 가지 계열로 나뉩니다. 차이점은 푸는 얼굴에 흰 반점이 눈 양쪽에 걸쳐 그려져 있는 반면, 슈는 눈 중앙에만 그려져 있다는 점이다. 푸는 주름과 궁중 의상, 예복을 자주 입는 반면, 슈는 주로 짧은 옷을 입는다. .

곤오페라 이전에는 그런 직업이 없었던 난오페라와 위안자주가 '악'이라는 직업의 출현으로 인해 쿤오페라는 추악한 공연의 범위를 옷을 잘 차려입은 사대부까지 확대시켰다. 상류층. 연기하는 배우들은 대부분 음란한 문인, 간교한 관리, 사악한 소송꾼, 국가 게으름뱅이 등의 인물들이다. 이들 캐릭터의 공통적인 특징은 교활하고 교활하며 일관되지 않은 외모이며, 그들의 연기는 냉철함을 강조한다. "찬 물 쪽"이라고 불립니다.

못생긴 얼굴은 얼굴에 있는 흰색 반점이 두 번째 얼굴보다 작기 때문에 '작은 얼굴'이라고도 불린다. 신분이 낮거나 웃기는 변장들이 대부분이다. <친척찾기>의 차박사, <어가네>의 완자춘 등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쿤오페라의 추악한 발은 문예와 무술을 구분하지 않으며, 때로는 중무술을 수반하는 신체적인 장면을 연출하기도 한다.

추악한 행동은 어미안과 동일하며 '연'의 어린 딸 잔애주안, '징차이지'의 장아줌마 등 여성 역도 소화할 수 있다. Choujiao는 또한 "Fifteen Strings"의 Lou A Shu와 같은 악당 역을 맡았습니다.

다양한 대중 역할을 지칭하는 '기타' 라인도 있는데, 이는 마부, 뱃사공, 우산맨, 공무원, 내시, 궁녀, 엑스트라 등 다양한 드라마 속 이름 없는 대중 역할을 일컫는다. 등, 일반적으로 집 문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전통적인 곤오페라 전문 극단은 일반적으로 배우가 18명에 불과하며, 일반적으로 '18개의 그물 스카프'로 알려진 소수의 대규모 극단만이 27명의 배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한 극단은 10가문이 완성되면 공연할 수 있으며, 다른 역할은 가까운 가족의 배우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이 10대 기본 가문을 '십기둥'이라고 합니다. , Mo, Zhengdan, Wudan, Liudan, Vice, Chou. 그 중 공연의 질을 가장 많이 결정하는 네 가문은 Jing, Laosheng, Guansheng 및 Zhengdan입니다.

쿤오페라의 각 직업은 공연에 있어 고유한 루틴과 기법을 형성해 왔으며 이러한 양식화된 행동 언어는 캐릭터의 성격을 표현하고 캐릭터의 심리 상태를 표현하며 드라마를 표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Kunqu Opera는 완전하고 독특한 공연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레퍼토리

쿤오페라단은 오랜 연주활동을 통해 수많은 레퍼토리를 축적해왔습니다. 그중 가장 영향력 있고 자주 공연되는 연극으로는 Wang Shizhen의 "The Phoenix Ming", Tang Xianzu의 "The Peony Pavilion", "The Purple Hairpin", "Hanzhang Ji", "Nanke Ji", Shen Jing의 "The Righteous Hero"가 있습니다. " "녹음" 등등. Gao Lian의 "호스타 이야기", Li Yu의 "연 오류", Zhu Suchen의 "십오현", Kong Shangren의 "도화선", Hong Sheng의 "영생의 궁전" 등도 있습니다. '정원의 놀라움', '꿈', '양관', '술취한 세 사람', '가을강', '팬생각', '부러진 다리' 등 유명 발췌곡.

군 오페라 캐릭터

우진페이는 뛰어난 군 오페라 예술가로, 어느 정도 고대 문학적 성취를 갖고 있으며 시, 서예, 그림에도 능숙합니다. 오페라를 집중적으로 다루지만, 북경 오페라 공연 예술가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그는 베이징과 쿤밍의 공연 예술을 하나로 통합하여 우아하고 우아하며 강력하고 순종적인 스타일을 형성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특히 "북적" 스타일로 연극계에서 유명합니다. 국내외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그의 대표적인 축제로는 "태백취서"의 리바이, "정원·꿈"의 유멍메이, "진타오"의 판비정, ", "양양"의 Jianwen Jun, "Broken Bridge"의 Xu Xian 등은 모두 생생한 연기를 선보입니다.

군 오페라는 군 오페라라고도 불린다. 이 작품은 2001년 5월 18일 유네스코에 의해 '인류 구전유산 및 무형유산 걸작'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곤극은 원나라 말기 곤산 지역에서 유래해 600년이 넘는 역사를 갖고 있다. 송원대 이후 경극은 남극과 북극으로 나뉘며, 남극은 지역에 따라 다르게 불려진다. 원나라 말기 고견 등은 곤산 지역에서 유행했던 남곡의 원곡을 편성하고 개량하여 곤곡가극의 원형이 되는 것을 '곤산곡'이라고 불렀다. 명나라 가경(嘉智) 시대에 뛰어난 오페라 음악가인 웨이량푸(魏梁富)는 곤산 오페라의 장단과 창법을 개혁하고 혁신하여 해염(海岩), 이양(宜陽) 등 남방 오페라의 장점을 흡수하여 부드럽고 긴 가극을 마음껏 펼쳤다. 곤산 오페라의 지속적인 특성과 북 오페라의 구조를 흡수하여 엄격한 특성과 북 오페라의 창법, 플루트, 소, 성, 비파의 반주를 결합하여 섬세하고 우아한 "수이모 디아오"를 만들었습니다. 흔히 쿤오페라(Kun Opera)로 알려진 북부오페라와 남부오페라의 장점. Wanli가 끝날 무렵에는 Kun Troupe의 광범위한 공연으로 인해 Kun Opera가 Yangzhou를 통해 베이징과 후난에 소개되어 다른 곡 중에서 1위를 차지하고 전설적인 대본의 표준 노래 곡이 되었습니다. 세상은 오종파에서 나온 것이 틀림없어요." 명말, 청나라 초에 곤희는 쓰촨성, 구이저우성, 광둥성 등지에 퍼지며 국민가극으로 발전했다. 곤극의 가창은 원래 쑤저우의 오방언 발음을 바탕으로 했으나, 여러 곳에 소개된 후 현지 방언과 민속음악과 결합해 다양한 장르로 발전해 풍부하고 다채로운 쿤을 형성했다. 오페라 시스템. 전국을 대표하는 오페라. 청나라 건륭제 시대에 곤극의 발전이 전성기를 맞이했고, 이때부터 곤극이 음악계를 장악하기 시작하여 600~700년 동안 지속되었으며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오페라 형식이 되었다. 중국은 물론 세계에서도 오랜 전통을 갖고 있습니다.

쿤 오페라는 아름다운 선율과 여운, 우아함, 그리고 오래 지속되는 의미를 갖고 있다. 노래 실력은 목소리의 조절, 리듬과 속도, 단어와 발음의 표현에 중점을 둡니다. 이 장면에는 거미줄 같은 피리를 주요 악기로 하는 완전한 음악 세트가 수반되어 노래 당 세 번의 한숨이 나오는 Kunqu 오페라 음악을 아름다움과 매력으로 유명하게 만듭니다. 공연 예술의 종합적인 발전으로 인해 역할 역할은 자연스럽게 점점 더 세분화됩니다. 예를 들어 Lao Sheng은 Fu Mo, Lao Wai, Lao Sheng은 Guan Sheng, Xiao Sheng, Net은 큰 국수, 흰 국수, Er Mian, Xiao Mian으로 나뉘며 Dan은 Lao Dan, Zheng Dan, Zuo Dan, Assassination Dan, Wu Dan, Liu Dan, Er Dan 등으로 나뉩니다. 각 역할은 수행에 있어서 자신만의 완전한 수행 루틴을 형성했습니다. 이러한 양식화된 액션 언어는 캐릭터 묘사, 심리적 감정 표현, 드라마 과장 및 감염성 강화 측면에서 쿤오페라의 완전하고 독특한 공연 시스템을 형성합니다. 독립 오페라 형식으로는 오랫동안 쇠퇴해 왔지만 실제로는 북경 오페라, 월극, 사천 오페라, 호남 오페라, 오 오페라, 기 오페라, 귀 오페라, 유자 오페라 등의 예술 생활이 끝나려면 아직 멀었습니다. .은 모두 그것에 깊은 영향을 받았으며 여전히 Kun Opera의 일부 레퍼토리, 곡 및 곡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오늘날까지도 저장(浙江), 상하이(上海), 난징(南京), 베이징(北京) 등지에서 독립된 곤곡극단이 공연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