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메이플스토리는 여전히 강할까요? .
메이플스토리는 여전히 강할까요? .
전문적 평가
메이플스토리의 모든 직업 중 가장 잘생겼다고 많은 플레이어들이 꼽는 직업입니다. 애니메이션 속 '닌자' 캐릭터의 능력을 갖고 있으며, 다트와도 같습니다. 그들의 수리검. 장갑 + 다트 + 독특한 청공 기술 덕분에 이 직업은 Gu Long의 소설에 나오는 "Sichuan Tangmen" 숨은 무기 대가나 Xiao Li의 날아다니는 칼과 같습니다. 높은 민첩성과 행운이 가져온 놀라운 적중률 덕분에 Biao Fei는 숨겨진 무기의 달인처럼 완벽한 사격을 할 수 있는 직업이 되었습니다.
뱌오페이는 높은 회피력, 높은 적중률, 낮은 체력, 빠른 속도, 좋은 공격력 등 조작성에 많은 신경을 쓰는 직업이다. 플레이어들이 플레이 가능성을 칭찬하는 것도 당연합니다.
방어 능력: ★★★(회피는 높지만 HP가 낮음)
공격 능력: ★★★★☆(고속, 섀도우 클론, 2~3연속 공격) 뱌오페이의 공격력은 확실히 좋지만, 광역 그룹 스킬이 부족한 것이 단점)
플레이성 평가: ★★★★★ (프로페셔널한 특성상 뱌오페이의 직업이 사람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환영합니다. )
캐릭터 생성 및 능력 포인트
모험이 발전하고 다양한 새로운 장비와 새로운 연구 이론이 등장함에 따라 이 직업은 다양한 개발 경로를 갖게 되었습니다. 다음은 포인트를 추가하는 두 가지 일반적인 방법을 나열하고 참고할 수 있는 새로운 포인트 추가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뱌오 페이의 주요 속성은 행운이며 행운은 뱌오 페이의 공격력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민첩성은 보조적인 속성으로 적중, 회피, 공격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며 주로 장비 선택에 영향을 미칩니다.
어떤 포인트 추가 방식을 사용하든 사용 가능한 장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장비적인 면에서는 2년 전과 크게 다르지 않으니 반드시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30-50, 50-70, 80-110에는 장비 업데이트가 필요하며 포인트는 필수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완성된 주문 압연 무기 또는 무기 롤의 가격은 여전히 허용 가능하며 일부 롤만큼 비싸지 않습니다.
1. 전통형(표준): 지능 4, 강점 4. 10시에는 민첩성 25포인트를 추가해야 합니다. 레벨 10 이후: 민첩성 2와 행운 3, 레벨 40 이후: 레벨 100까지 민첩성 1과 행운 4. 권장
적시에 해당 레벨의 일반 장비로 교체할 수 있도록 이런 방식으로 포인트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레벨 100에 도달한 후 추가 장비를 사용하면 민첩성 포인트 150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가장 진보된 장비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레벨 110 장갑에는 민첩성 150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100레벨 달성 후, 새로운 고급 장비가 등장할 경우, 감도가 부족할 경우 추가로 행운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이를 보완하기 위해 장비에 의존합니다.
2. 완전이동형(신형): 지능 4, 체력 4. 10시에는 민첩성 25포인트를 추가해야 합니다. 앞으로도 행운을 빕니다.
사우나 슈트, 신겐, 민첩성이 필요하지 않은 각종 모자, 민첩성이 필요하지 않은 망토, 신발 등을 착용하세요. National Standard Flying은 장비 요구 사항이 매우 높기 때문에 다양한 BT 포인트 관련 장비를 소유할 수 있는 재정적 자원이 있어야 합니다. (혹은 100레벨 이후 민첩성을 좀 추가해서 망토 등 장비의 민첩성 요구사항을 줄이고 +G 펜랑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8개 업그레이드로 황파를 포기하고 고급 장갑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관운이 사용할 수 있는 장비 다음 섹션에서 설명합니다. 관심이 있고 능력이 있다면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3. 포인트 추가를 위한 대체 아이디어(참고, 조사 및 상상용):
힘 4개, 행운 포인트 4개, 지혜 그리고 민첩성을 마음대로. 10시에는 민첩성 25포인트를 추가해야 합니다. 10레벨이 되면 지능이 40포인트로 증가하고, 민첩성이 30이상이 되면 15~20레벨 장갑을 착용한다. 나머지는 모두 레벨 50으로 배송됩니다.
레벨 30이 되면 국민체육 사우나나 광업 사우나를 준비하고, 레벨 43이 되면 더 좋은 단풍나무 주먹으로 교체하고, 최소 레벨 50이 되면 지능 40의 장비 세트를 준비하세요. + 이상(업그레이드할 때마다 교체)), 레벨 50에서는 민첩성에 지능 36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신겐 장갑은 55, 레벨 70 도달 시 민첩성 포인트 110이 보장됩니다. (기본적으로 민첩 2와 행운 3, 신발과 바지/슈트 또는 귀걸이의 민첩 보너스로 레벨 50~70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최고급 검은색 번개 갑옷(장갑)으로 갈아입을 수 있고, 갈아입을 수도 있습니다. 향후 필요에 따라 일반 포인트를 추가하거나 필요에 따라 민첩성 포인트를 추가하세요.
이 트레이드 오프의 목적은 초기에 발생할 수 있는 혈액 세척 기회를 포기하지 않고 초기에 혈액 세척을 위한 MP를 더 많이 획득하기 위한 것입니다. 평균적으로는 혈액 세척이 가능합니다. 레벨 2~2.5 정도에서 1회 (미리 준비하세요) 정보복이나 정보복이 가장 좋으면 피를 씻을 기회를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레벨 43에 포인트를 추가하기 전에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더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이 단계는 행운으로 가득 차 있고 표준 비행의 이중 비행에는 행운 보너스가 있기 때문에 너무 고통스럽다고 생각할 수는 없습니다). 행운 포인트가 부족하지만 민첩 포인트가 부족하여 고급 장갑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드디어 일반 포인트 추가로 전환을 권유하는 이유는 모든 사람이 전 재산을 감당할 수 없는 극도로 높은 장비 투자를 감당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피바다를 추구할 가능성도 과도하기 때문이다. 위에서 언급한 장비는 상대적으로 우수하면 됩니다. 그리고 레벨 10 이후에는 지능 세트도 최대한 빨리 준비할 수 있고, 최대한 빨리 일반 포인트로 전환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일찍 준비하고 정보복 포인트를 선택하세요. 단풍잎 모자 + 하급 귀걸이 + 30레벨 사우나복 + 장갑. 50레벨 이후에는 중기적으로 선택지가 많아서 하나씩 나열하지는 않겠습니다. 물론 내셔널 게임 루트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개인적인 생각일 뿐입니다.
위 과정에서 언급된 혈액 세척 문제는 /bbs/dispbbs.asp?boardid=2&id=136504를 참조하세요.
각종 장비 롤의 속성 문제는, /jz/index.html을 참조하세요.
이중 비행 기술의 행운 보너스 계산은 /bbs/dispbbs.asp?boardid=2&id=182357을 참조하세요.
사실 그 이상입니다. 예를 들어 혈운형(1혈, 4행), 혈민감성운형(반혈, 1.5감도/1감도/) 등 표준비행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아이디어가 많이 있습니다. 민감도 0.5, 행운 3/행운 3.5/행운 4, 포인트 레벨 스테이지에 따라 다른 방식이 채택됨) 등 참고: 소위 0.5를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간단합니다. 레벨 2에서 한 번만 추가하세요. 고레벨 몬스터 맵이 등장하면서 약혈 직업의 경우 혈액 요구량이 더 많아졌습니다.
다양한 포인트 추가 방법의 가장 큰 문제는 장비 선택에 있습니다. 이는 철학에 정면으로 모순됩니다. 누구나 자신만의 방식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누구나 새로운 문제와 해결책에 대해 생각하는 데 능숙해야 합니다.
레벨 1에서 레벨 3까지 표준 비행 스킬 포인트 추가
1부 : 직업 이동 위치 : 버려진 도시택시 왼쪽 바 하단, NPC. 조건 레벨 10 이상, 민첩성 25 이상
집중도: 최대 20 || 원격: 최대 8 || 저주: 3(투명 상태) || 투명화: 2중대: 0 || : 풀 20 p>
스킬 분석은 원작 단풍잎 추억의 설명을 참고하시거나 표준 비행 1차 전이 스킬표를 참고하세요: /zhiye/200602125.html
In 포인트 추가 순서에 따라 완전 이중 비행 후 최대 범위에 도달하는 것이 좋습니다.
========================================== === ============================
두 번째 이동 구간 : 2층 NPC 작업장 택시 왼쪽 바가 버려진 북부수도 건설현장 조건레벨 30
과정: 1턴 NPC와 대화 후 편지를 받고 전직 시험을 볼 2차 강사를 찾기 위해 버려진 수도 북부 건설 현장. 2턴 교관은 플레이어를 특정 장소로 순간이동시킵니다. 몬스터(메티메팀 눈, 푸른 버섯)를 맞추면 흑옥이 30개 모인 후 교관에게 건네주고, 영웅 증서를 받게 됩니다. 그런 다음 다시 돌아가서 첫 턴 NPC를 찾아 직업을 바꾸세요.
강력한 투척 + 최대 30 || 정확한 숨겨진 무기 + 최대 20 || 회복력 +3(생명력 흡수) || 빠른 숨겨진 무기 + 최대 20 || 30
게임 내 강력 및 생명 흡수 스킬의 조건에 대한 설명이 잘못되어 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회복 및 정밀 숨겨진 무기의 레벨 3에 도달하면 생명 흡수 및 강력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던지기 기술(게임 내 설명은 레벨 5입니다.)
순서: 많은 플레이어는 먼저 힘을 최대화한 다음 속도와 가벼움을 추가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실제로 반드시 이런 식일 필요는 없습니다. 물론, 필요한 것은 가능한 한 빨리 힘을 최대화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힘을 특정 수준까지 높이면 빠른 숨겨진 무기를 추가할 수 있지만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가벼운 기술을 추가하려면 스피드 약을 복용하고 점핑 슈즈를 신는 것이 초기 단계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레벨업 시 동시에 추가하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참고:
1. 신속 숨겨진 무기는 다트 던지기 속도를 한 단계 증가시킵니다. 이 스킬의 레벨에 관계없이 속도는 한 단계 증가하지 않습니다. 속도가 한 단계만 증가할 뿐이며, 빠른 은폐 무기의 레벨을 높이면 스킬의 유효 시간만 연장됩니다. 일부 모험 전문가들은 빠른 은폐 무기의 레벨이 속도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면서 다른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하지만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이 스킬 레벨이 목표물을 던지는 속도에 미치는 영향은 매우 작습니다. 빠른 레벨 18과 레벨 20의 차이는 몇 가지 표준적인 차이만을 반영합니다. 이는 영향이 없는 것으로 간주될 수도 있고 실험적 오류로 간주될 수도 있습니다.
2. 정밀 숨겨진 무기의 레벨이 증가하면 무기 숙련도가 증가한다는 것을 어떻게 이해합니까? 실제로 숙련도가 향상되면 공격력 하한선도 높아지는 것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다. 포인트를 추가할 때 속성을 열어 공격력이 어떻게 변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왜 완전한 삶을 흡수해야합니까? 레벨링 중에는 이 스킬을 거의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는 현재 레벨링 상황에 국한됩니다. 풀 레벨에서 표식을 흡수하면 공격력 160%의 60%, HP의 최대 60%까지 흡수할 수 있습니다. .50%. 이 스킬의 위력은 레벨이 높을 때 매우 유용하게 쓰일 것이며, 앞으로는 레벨이 높을수록, 블러드가 많을수록 더욱 유용해질 것입니다.
스킬 분석은 원본 단풍잎 추억의 설명을 참조하거나 표준 비행 2턴 스킬 테이블을 참조하세요: /zhiye/2006021222.html
=== ========= ======================================== ========= ===========
세 번째 턴 부분:
Biao Fei는 이후 점차 프로페셔널한 매력을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섀도우 클론, 다중 다트, 2단계를 포함한 세 번째 턴 점프와 같은 Biao Fei의 시그니처 기술의 출현으로 Biao Fei는 많은 직업 중에서 두각을 나타냅니다.
3차 전학 과정: 1. 먼저 설원에 있는 장로의 저택으로 가서 이 직업의 3차 전학 선생님을 찾으세요. 2. 첫 번째 전학 선생님과 대화를 해서 수락해 달라고 합니다. 3. 첫 번째 전학 선생님과 대화하세요. 히든로드 몽키 늪 2로 가서 선생님의 분신을 물리치고 핵심 소품인 검은 부적을 획득하고, 첫 번째 턴 선생님에게 검은 부적을 돌려주고, 파워 목걸이를 획득하세요. 4. 다시 장로의 저택으로 돌아가서 3차 선생님에게 말을 걸어 파워 목걸이를 건네준다. 5. 3차 선생님은 눈 덮인 신비의 섬의 성지로 가서 검은 성지를 찾아오라고 한다. 스톤, 완성된 암흑 수정을 건네주고 '검은 성석'이라는 질문에 정답을 맞추면 지혜의 목걸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6. 지혜의 목걸이를 3턴 선생님에게 돌려주면 3턴 과제가 완료됩니다.
스킬은 다들 잘 아실 거라 생각해서 여기서는 스킬 특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필요하다면 예전 메이플 리프의 추억이나 스킬 목록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포인트 추가: 뱌오 페이의 3턴 스킬 포인트 추가에 대해 논란이 있는 부분은 '돈'과 '그림자 네트워크', '포션'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아래에서는 참조용으로 포인트를 추가하는 5가지 방법을 제공하고 이러한 5가지 포인트 추가 방법을 분석합니다.
첫 번째 유형: full|| 다중 다트: full|| 돈: full|| Shadow 네트워크: 1 || 단계 점프: 전체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 번째 유형: 섀도우 클론: 전체 | 점프: 전체
세 번째 유형: 섀도우 클론: 전체|| 다트: 가득 참|| 돈: 21 || 물약: 10 || 섀도우 네트워크: 가득 참|| 2단계 점프: 가득 참
네 번째 유형: 섀도우 클론: 풀|| 멀티 다트: 가득 참|| 재산 모으기: 가득 참|| 섀도우 네트워크: 10 || 2단계 점프: 가득 찬 선택 권장
다섯 번째 유형: 섀도우 복제 풀|| 재물 모으기: 가득참|| 돈: 11 || 물약: 가득참|| 2단 점프: 가득참(또는 1턴마다 돈 1포인트 추가 스킬 투명화)
이 다섯 가지 포인트 추가 방법은 비교적 일반적인 포인트 추가 방법입니다. 아래 5가지 포인트 추가 방법을 비교 분석해 보겠습니다.
1. 첫 번째와 두 번째 포인트 추가 방법은 메이플 리프 메모리즈 원작에서 권장하는 두 가지 방법으로 초기 장비의 개선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지금처럼 빠르거나 장비 스매싱도 부자들을 위한 명품 게임입니다. 묶고 묶는 과정에서 규격을 버리면 거의 여분의 폐기물과 맞먹는다. 표적을 던진 후 대용으로 머니다트의 역할을 크게 반영할 수 있다. 몬스터를 퇴치하는 돈 다트의 기능에 대해서도 사람들이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요즘은 모든 직업이 최고급 장비를 가지고 있고, 최고급 장비가 여기저기 날아다니고, 전투력도 2년 전보다 훨씬 높아져서 한 게임에 2시간 정도 걸린다고 생각해요. 필드에 들어가는 순간부터 다트를 30개 던질 수 있는데, 이제 완성하는데 2시간 정도 걸릴까요? 머니 다트의 공격력에 의지하면 표면을 긁는 것과 같습니다. 그래서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에는 다음 세 가지가 있습니다.
2. 세 번째 포인트 추가 방식은 좀 더 온건한 사고방식이라고 볼 수 있다. 동시에 기술의 영향력도 확인합니다. 그래서 그는 포션 마스터리를 포기했습니다. 포션 포인트 10점과 포션 포인트 20점의 차이는 무엇입니까? 130%와 150%의 차이입니다. 비교해 보겠습니다.
약명 : 물약 10점, 효과 130%, 물약 20점, 효과 150%, 물약 1점, 효과 103%
생수 800*130%=1040 800*150%=1200 800*103%=824
아이스캔디 2000*130%=2600 2000*130%=3000 2000*103%=2060
공격약 10* 130%=13분 10*150%=15분 10*103%=10.3분(10분)
예를 들어 혈액 120만 개에 충분한 약을 가져오고 싶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약의 효과에 따라 1포인트 포션에는 6개 그룹의 포지션이 필요하고, 10포인트 포션에는 4.6개 또는 5개 그룹의 포지션이 필요하며, 20포인트 포션 마스터리는 4개의 포지션 그룹만 필요합니다. 표준 인벤토리 슬롯에는 프리미엄이 적용됩니다. 인벤토리 슬롯이 너무 많다고 느끼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거라 믿습니다.
이 효과는 매우 명백합니다. 혈액의 전체 물약, 파란색 물약 및 보조 물약을 중첩하면 1 포인트 스킬에 비해 5-6 그룹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10포인트 스킬에 비해 5~6개의 포지션 그룹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효능이 증가한다는 것은 많은 돈을 절약한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보면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이 모두에게 불쾌감을 주지 않고 모두가 포인트를 추가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손실이 매우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르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포션 마스터리를 버리고 1포인트만 추가하는 두 번째 방법도 추천하지 않는다.
3. 포인트를 추가하는 네 번째 방식은 포션 숙련도의 지위를 강력히 긍정함과 동시에 어느 정도 머니 타겟의 지위를 긍정하므로 섀도우 네트워크의 중요성이 상대적으로 약화된다. 그리고 포인트를 추가하는 다섯 번째 방법은 돈에 있습니다. Biao와 Yingwang 사이의 선택은 거꾸로 고려됩니다. 갈등은 머니마크 스킬과 섀도우 네트워크 스킬로 바뀌었다.
포럼에서는 머니 마크와 섀도우 네트 기술 중 누가 선택해야 할지 논쟁이 벌어지고 있다. 모순의 직접적인 이유는 4턴 보이지 않는 마크(숨겨진 무기를 가진 사람에게 상처를 입히는 기술)의 차이에 있다. ) 및 3회전 비행(3연속 약공격)이 등장합니다. 투명 타겟은 한 번에 200개의 다트를 소모하며, 2분 이내에 타겟을 던지면 더 이상 소모되지 않습니다. 3단 비행 스킬의 효과에 더해 테스트 통계는 이중 비행 + 고속 + 그림자에 대해 약 400다트/분입니다. , 3개의 비행 + 빠른 + 그림자/분에 약 600개, 그림자를 추가하면 2분에 약 1,200개의 표적을 던질 수 있습니다. 즉, 1,200개 이상의 표적을 맞추는 데 200개의 표적을 소비했다는 의미입니다. 논스톱 던지는 표적의 데이터에는 불연속성이 표시되지만 이는 결론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를 통해 일정 개수의 다트를 던질 때의 총 데미지가 증가하는 동시에 다트를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머니마크 스킬은 이제 전혀 쓸모없는 스킬로 알려졌습니다. 섀도우 네트의 상대적인 스킬은 많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조용히 좋은 평판을 얻었습니다. 피에 비례하여 피해를 입히고, 몬스터를 목표로 삼고, 중요한 순간에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낮은 수준의 Biaofeiying.com이 Gulong에 관련되어 있거나 낮은 수준의 Biaofeiying.com이 Shaolin을 플레이하고 있다는 보고가 자주 있습니다. Shadow Net의 장점을 맛본 플레이어가 실제로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Shadow Net이 전설처럼 사용하기 쉬운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체력이 낮은 몬스터는 초당 2%의 체력을 깎습니다. 몬스터의 HP가 수십만 미만이면 기본적으로 피해가 거의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Shadow Network의 지속 시간은 8초로 짧습니다. 풀 스킬이며, 피 차감이 꼭 8번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아래 포스팅의 실제적인 증명을 참고해주세요.) 몬스터가 그물에서 탈출한 후 몬스터를 포획하지 못할 경우, 이보다 훨씬 빠르게 몬스터가 갱신될 수 있습니다. 이는 플레이어에게 치명타가 될 것이며, 그물에 걸린 몬스터는 공격할 수 없으며, 물리자마자 깨어납니다. 그러면 몬스터 더미에 있는 몬스터는 이보다 훨씬 빨리 회복됩니다. 실제로 생명을 구하는 것은 기술적인 문제가 됩니다. 표준 비행은 플레이어의 미세 제어 능력을 고려하지만 모든 사람이 기술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기술은 고레벨 몬스터 지역이 생존에 위험하다는 객관적인 사실을 바꿀 수 없습니다. 즉시 죽입니다. 그리고 지난 4라운드에서 고급 플레이어가 섀도우 네트워크 기술을 사용하려면 여전히 얼마나 필요합니까? 그것도 너무 작아서 걱정이에요. 실제로 플레이어에게 Shadow Network의 매력은 고급 영역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고도 영역을 브러싱하기 위해 섀도우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저고도 표준 비행에 대한 실용적인 분석을 제공하는 게시물이 있습니다: /bbs/dispbbs.asp?boardID=2&ID=157762를 읽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생각해보세요.
그래서 머니마크든 섀도우 네트워크든, 고급 플레이어나 레벨 4 플레이어를 위한 백업 보조 스킬입니다. 이 두 스킬이 게임에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는 기대할 수 없습니다. 나쁘게 말해도 다 맛없어요.
4. 누구를 선택해야 할까요? 사실 매우 간단합니다. 고레벨 몬스터를 브러싱하기 위해 Shadow Net을 사용하는 것이 상당히 유혹적이라고 생각되면 앞으로 더 이상 Black Dragon 보스에 대해 무적이 아니라면 Shadow Net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표식이 끝까지 살아남을 수 있을지 걱정될 수 있다. 의심스러우면 던질 대상이 없는 것보다 공격을 하는 것이 더 안전하다.
네 번째 전수 스킬, 스킬 분석 및 포인트 추천
1. 전직 공통 스킬
1. 획득 방법: 먼저 선무 마을의 촌장에게 임무를 받으세요. 심해 협곡 1. 칼레타 동굴에서 칼레타와 대화하면 미션 맵에 입장하기 위해 피쉬킹 보스 모델 1개가 소모되며, 의지의 조각 40개를 수집합니다. (수집 완료 후 미션을 제출하세요.) 계속해서 셴무의 방랑 연금술사를 찾아 임무를 수락하고 싸우면 그리핀도르는 낡은 팔찌를 얻고, 방랑 연금술사에게 낡은 팔찌와 리튬 광석 10개를 주고, 리튬 광석 반지를 얻고, 리튬 광석을 줍니다. 팔찌를 칼레타에게 주고 '전사의 의지' 스킬북을 획득하세요.
스킬 효과 : 상태 이상을 회복시키며, 쿨링 시간이 길다.
스킬 평가: 이 스킬은 은둔자뿐만 아니라 다른 직업도 많이 배우지 않는 것 같아요. '전사의 의지' 스킬은 상태이상 회복에 사용되지만, 쿨타임이 존재합니다. 게다가 물고기 주형과 모듈을 만들고, 두툼한 봉황 팔찌를 만들고, 마침내 광석이 쌓여야 하기 때문에 배우기가 번거롭다. 이 기술을 배우는 것은 정말 번거로운 일입니다. 실제로는 별로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이것은 쓸모가 없는 기술입니다. 배워도 약간만 추가해서 보면 되지만 별 효과는 없습니다. (평가자: 제로의 친숙함)
점 추가: 전혀 추가하지 않거나 조금 추가할 수 있습니다.
2. 메이플스토리 전사
습득 방법 : 4턴 후 자동 획득
스킬 효과 : 사용 후 팀원의 모든 능력과 속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일정 기간 동안 승격을 받으세요. 각 스킬 업그레이드의 유효시간은 30초이며, 2레벨마다 속성이 1%씩 증가합니다. 풀레벨 20은 MP 40을 소모합니다. 600초 이내의 모든 속성 포인트는 10%씩 증가합니다. > 스킬 평가: 이 스킬은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채워지면 10분 이내에 모든 특성 포인트가 10% 증가합니다. 불행하게도 흑룡은 이제 무적이며, 무사도서는 기본적으로 가격이 천정부지로 비싸지만, 이 스킬은 모든 사용자에게 보편적이므로 자신의 힘과 재정 자원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확실한 것은 이 스킬은 앞으로 더욱 보완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평가자: 제로의 사역마)
추가 포인트: 조건부로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
2. 페이샤 직업의 일반 스킬
1.
획득 방법: 1, 4레벨 영웅 직업의 대장을 찾아 그의 팀에 합류하고 그의 4레벨 영웅 스킬 미션 "납치 음모"를 완료하고, 3레벨 맨션에 입장하고, 미션 맵에 입장하고, 백군과 싸웁니다. 늑대인간과 박쥐 악마가 등장합니다. "도발" 스킬북으로 이동합니다.
스킬 효과 : 숨겨진 무기를 던져 단일 몬스터를 도발시켜 몬스터의 방어력을 높이고 획득 경험치와 보물 드랍율을 증가시킵니다. 유효시간은 120초입니다. 필요 스킬 : 페인트 10레벨. 1레벨에서 스킬 변경 시, 몬스터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보물 드랍률이 동시에 11% 증가합니다. 스킬이 1레벨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몬스터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보물 드랍률이 1씩 증가합니다. 1% 풀레벨 30에서는 몬스터의 방어력, 획득 경험치, 보물 드랍률이 동시에 40% 증가합니다.
스킬 평가: 실제 효과를 느끼기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몬스터가 갑자기 장비를 떨어뜨리는 경우 전체 확률은 2/1000이므로 풀레벨에서 이 스킬의 효과는 0.002*(1+40%)=0.0028입니다. 그다지 명확하지 않으며 이 스킬은 보스에게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반 레벨링 중에 이 스킬을 사용하면 몬스터 처치 속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 확실하므로 경험치를 늘리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일이다. 그리고 몬스터에게 방어력 40%를 추가하는 것은 정말 끔찍한 일입니다.
포인트 추가: 이 스킬을 추가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거나, 이 스킬을 서둘러 추가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2. 페인트 액션
습득 방법: 4턴 후 자동 획득
스킬 효과: 패시브 스킬, 스킬 발동 시 회피율이 향상됩니다. 그 옆에 나무 남자가 나타났습니다. 레벨 1에서는 스킬의 11%가 회피 공격을 실행합니다. 레벨 30에서는 스킬의 30%가 회피 공격을 실행합니다.
스킬 평가: 페이페이 자신이 몬스터의 공격이나 충돌을 피하지 못했을 때 활성화되는 스킬입니다. 이 스킬로 발생하는 회피율과 페이페이 자신의 회피율은 단순히 중첩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몬스터의 공격을 피할 수 없다고 가정하면 30% 확률로 이 스킬이 풀 레벨에서 활성화되어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페이페이의 생명을 구할 확률을 높여주며, 고레벨 몬스터를 상대할 때 살아남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포인트 추가: 충전을 권장합니다.
3. 닌자 매복
얻는 방법: 해당 직업의 4레벨 강사를 찾아 임무를 수락한 후 버려진 도시로 가서 2레벨 강사를 찾으세요. , 미션 시간 내에 2레벨 교관 6명을 처치하세요. (PS: 지정된 시간 내에 완료되지 않으면 계속해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완료 후 "Ninja Ambush" 스킬 북을 받게 됩니다.
스킬 효과 : 스킬 사용 시 좌우에 2명의 닌자가 나타나 범위 안의 적을 공격한다. 1레벨 스킬, 데미지 62%, 지속시간 4초, 공격 범위 110%, 유효시간 시간은 10레벨마다 4초씩, 10레벨 이전에는 데미지가 2%씩 증가하고, 11~30레벨마다 공격력이 1%씩 증가하며, 3레벨마다 공격범위가 10%씩 증가하고, 풀레벨 30에서는 데미지가 100이다. %, 지속시간 12초, 공격 범위 200%.
스킬 평가: 이 스킬은 몬스터 방어력을 무시하고 절대 방어력으로 몬스터를 처치할 수 있습니다. 공격력은 안정적이지만 몬스터의 혈액이 1 이하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방법. 단일 공격력이 낮고, 공격력은 캐릭터 자체의 공격력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일부 전문가들은 이 스킬의 공격력이 메이플스토리 워리어 스킬 사용 후 향상되는 것과 관련이 있다는 연구도 있다. 핸드 스킬 속성 비율은 스킬 데미지 직접 비율에 비례합니다. 그리고 스킬의 실제 데미지 값도 스킬 레벨 향상과 관련이 있습니다(데미지 비율의 증가를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마스터의 사전 연구 공식을 인용하면 데미지 = 매개 변수 * 핸드 스킬 * 데미지 비율이 있습니다. 또 다른 연구 공식인 데미지 = (힘 + 행운)*2*데미지 비율 실제로는 스킬 레벨이 높아질수록 여전히 큰 오차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여전히 또 다른 매개변수 영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스킬레벨이 오를수록 증가합니다. 이 스킬은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무기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스킬에 대해 엇갈린 반응을 보이며 실제 적용 사례가 거의 없습니다.
포인트 추가: 나중에 추가하고 다른 더 중요한 기술을 먼저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페이시아의 3번째와 4번째 턴 - 은둔 스킬
1. 닌자 임팩트
얻는 방법: 시간 터널로 가서 오만한 해적들과 싸워 획득하세요. 익명의 편지를 받고 백운테라스로 가서 강사를 찾으세요. - 단풍구슬 임무를 완료해야 합니다. (유리구슬을 받고 하늘도시 가족센터 옥상으로 가서 단풍잎을 흡수하세요.) ) 스카이시티 히어로즈 맨션 위에서 단풍잎 구슬을 찾고, 바이윤으로 이동하여 테라스로 가서 강사를 찾으면 다다, 그리핀도르, 검은 갑옷의 악령에게서 회오리바람 3개를 모아오라고 합니다. 그 후 4턴 교관에게 가서 닌자 임팩트 스킬을 습득합니다.
스킬 효과 : 숨어있는 닌자를 소환해 빠르게 회전하며 적을 좌우로 밀어냅니다. 1레벨 스킬 소모 16MP, 공격력 42, 성공률 42%, 유효거리 70, 발사거리 100, 10레벨 이전은 1레벨당 공격력 2%씩 증가, 11~30레벨은 1레벨당 공격력 1%씩 증가, 스킬 1레벨마다 성공률이 2%씩 증가하고, 10레벨마다 유효거리가 30씩 증가하며, 1~10레벨은 발사거리가 100, 11~30레벨은 발사거리가 200이 된다. 풀레벨 30, 소비 25MP, 공격력 80, 성공률 100%, 유효거리 130, 발사거리 200.
기술 평가: 이 기술은 은둔자가 가장 잘 사용합니다. 10가지 직업 중 활, 석궁, 뱌오만이 원거리 공격 직업이기 때문이다. 활, 석궁으로 적을 공격할 경우 몬스터가 가까이 있어도 물리치고 다시 공격할 수 있지만 뱌오는 그렇지 못하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몬스터를 멀리 밀어내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평가자: 제로의 사역마)
추가 포인트: 충전 권장
2. 사람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숨겨진 무기(통칭 투명 표식)
획득 방법 : 직후에 4번째 턴을 획득합니다.
스킬 효과 : 한번에 200개의 다트를 소모한 후, 일정 시간 동안 다트를 소모하지 않고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레벨 1의 지속시간은 62초이며, 레벨당 지속시간이 2초씩 증가하며, 최대 레벨은 120초입니다.
기술 평가: 의심할 바 없이 이 기술은 변장한 유닛 번호 다트의 치사율을 새로운 수준으로 높입니다. 클론, 더블 플라이 또는 트리플 플라이와 함께 사용하면 200개의 다트가 수천 개의 위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다트. 전문가들이 계산한 다트 던지는 속도에 따르면, 클론 + 3개의 비행으로 2분 안에 약 1,200개의 다트를 던질 수 있으며, 스킬이 완전히 레벨업된 후 이미 빡빡한 페이시아의 재고를 위해 다트를 6배 절약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드와 유닛의 수가 대폭 향상되었습니다. 전체 스킬과 불만족 스킬의 유일한 차이점은 유효 시간과 저장되는 다트 수입니다.
포인트 추가: 충전을 권장합니다.
3. 무기용 독
획득 방법: 4턴 후에 자동으로 획득됩니다.
스킬 효과 : 패시브 스킬, 다트에 독을 발라 적을 공격해, 일정 확률로 독에 중독되어 지속적인 피해를 입힌다. 최대 3회까지 반복 가능하며, 적의 HP는 1 이하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1레벨 스킬의 지속시간은 2초, 성공률은 12%, 공격력은 31이며, 스킬 1레벨마다 공격력이 1포인트씩 증가하고, 3레벨 스킬마다 2%씩 증가하며, 10레벨 스킬마다 공격력이 1씩 증가합니다. 유효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풀레벨 성공률은 30%, 공격력은 60이다.
스킬 평가 : 흔히 독이라고 불리는 이 스킬은 다트에 독을 걸어 적을 공격할 확률이 있으며, 일정 확률로 몬스터가 중독되어 지속적인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3번까지 적의 HP가 1 이하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해당 스킬의 최대 레벨은 30, 지속시간은 4초, 성공률은 30%, 공격력은 60이다. 30%라는 성공률은 그리 높지 않지만 일단 독 공격을 받으면 확실히 치명상을 입게 된다. 좌우로 공격하면 혈액 손실량도 상당히 높아서 4초 동안의 피해량은 확실히 혈액 수치가 1이 됩니다. 그러므로 은둔자는 이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우선순위를 두어야 합니다. 로그(Rogue)도 이 스킬을 가지고 있는데 로그(Rogue)는 단검으로 적을 공격해야 하고, 은둔(Hermit)은 비행 대상에 독을 사용하여 적을 공격해야 합니다. (평가자: 제로의 사역마)
추가 포인트: 완전 추천
4. 연속 오라 3개 돌파(통칭 3비행)
획득 방법: 다자 쿤은 이 스킬의 스킬북을 폭발시킬 수 있습니다. 스킬북은 거래가 불가능하므로 직접 구매하셔야 합니다.
스킬 효과 : 한번에 3개의 다트를 던집니다. 레벨 1에서 공격력 102%, 레벨 30에서 공격력 150%.
스킬 평가: 더블 비행의 강화 버전과 마찬가지로 이 스킬을 사용하면 표준 비행이 섬 전체를 올려다볼 수 있습니다. 더블 비행 + 그림자 + 고속이 MP5 기관단총을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 세 번의 비행 +그림자+빠름은 AK47을 사용하는 것과 동일하며 Biaofei는 기관총 발사와 같은 공격 속도를 갖습니다. 단위시간당 공격력이 대폭 향상되었습니다. 그래서 알람시계 보스를 단 몇분 만에 죽인 불후의 기록이 남아있습니다.
포인트 추가: 전체
네 번째 및 네 번째 전송 기술에 대한 포인트 추가 권장 순서입니다.
4번째 이적에 대한 포인트 추가 순서는 상대적으로 다양합니다. 의견이 다른 이유는 크게 두 가지입니다.
1. 레벨 업그레이드가 어렵다는 뜻입니다. 스킬 포인트를 업그레이드하기 어렵거나 획득 과정이 길어졌거나, 스킬 추가 시 각별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2. 스킬 매뉴얼의 한계. 4레벨 스킬은 스킬 레벨 상한선을 높이기 위해 스킬 매뉴얼이 필요합니다. 스킬 매뉴얼은 구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시장 가격도 높습니다.
이로 인해 4턴 스킬의 포인트 추가 순서를 통일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여기서는 4턴 표준비행에 대한 포인트 추가 순서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1. 4번째 턴 이후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세발비행 스킬을 습득하는 것입니다. 삼중비행 스킬을 습득하지 않으면 보이지 않는 숨겨진 무기는 이 상황에서 큰 이점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2. 포인트 추가, 3개의 비행 > 사람을 해치는 숨겨진 무기 ≒ 무기용 독 ≒ 페인트 > 닌자 임팩트 ≒ 메이플스토리 전사 > 닌자 매복 > 도발 > 전사의 의지. 우선순위는 아마도 이렇습니다. 이 우선순위는 하나를 채우고 다른 것을 추가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자신의 상황과 필요에 따라 다른 금액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San Fei에서 - 메이플스토리 전사 이 섹션은 모두가 추가할 수 있도록 아껴둘 가치가 있습니다. 마지막 세 개는 나중에 추가하거나 그 이하로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스킬 매뉴얼의 활용 및 습득
스킬 매뉴얼의 활용: 4차 전수 스킬의 스킬 매뉴얼은 일반적으로 2레벨로 이루어져 있으며, 20레벨 스킬 매뉴얼은 해당 스킬 능력이 필요합니다. 5레벨 이상에서는 성공률이 70%이고, 30레벨 스킬 매뉴얼에는 해당 스킬 능력 레벨이 15 이상이 필요하며 성공률은 50%입니다. 최대 레벨이 20인 스킬에는 30레벨 스킬 매뉴얼이 없습니다.
스킬 매뉴얼의 기능: 스킬 매뉴얼은 해당 4턴 스킬의 레벨 상한을 증가시킬 수 있다.
스킬 매뉴얼 획득(드롭):
1. 메이플스토리 전사(20): 암흑룡왕의 영혼이 드랍됩니다.
2. ) ): 베이비 드래곤 수호자, 로얄 에그 가드 드래곤
3. 도발(30): 상자를 여는 가족 임무
4. 다크 플라잉 드래곤, 피쉬 킹 피아누스
5. 페인트(30): 물고기왕 피아누스
6. 닌자 매복(20): 대해적, 가족 임무 복싱
7. (30): 물고기왕 피아누스
8. 닌자 공격 (20): 화석 용 장로, 작은 황금인, 거대 은인
9. 상자를 열다
10. 3연속 빛 터짐(20): 자쿤의 본체(아마도 떨어뜨릴 수 없을 것 같은데?), 암룡왕의 영혼
11. 연속 광패(30) : 자쿤의 본체, 암흑룡왕의 영혼
12. 숨겨진 무기 부상(20) : 오렌지 에그 드래곤
13. 30): 알람시계는 플라투스를 무서워한다
14. 무기에 대한 독(20): 알람시계는 플라투스와 쌍검청도마뱀을 무서워한다
15. 무기용 독(30) : 자쿤 본체, 쌍검 청도마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