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정화의 서역 항해의 전반적인 상황은 어떻습니까?

정화의 서역 항해의 전반적인 상황은 어떻습니까?

1405년 7월 11일 명성조는 정화에게 240척 이상의 배와 27,400명의 군인과 선원으로 구성된 거대한 항해 함대를 이끌도록 명령하고 서태평양과 3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을 방문했다. 인도양은 중국과 동남아시아, 동아프리카와의 우호 관계를 심화시켜 왔습니다. 그는 1433년까지 매번 쑤저우(蘇州) 류가항(刘家村)에서 출발해 1년에 무려 7번의 항해를 했다. 마지막으로 선덕왕 8년 4월 고리에 돌아왔을 때 배 위에서 병으로 죽었다. 민화 "삼보 내시의 서유기"는 삼바오 내시의 서유기로서 그의 여행 모험을 가리킨다.

Zheng He는 한때 Java, Sumatra, Sulu, Pahang, Chenla, Guri, Siam, Adang, Tianfang(아랍 국가), Dhofar, Khrumos, Mugudu를 방문했으며 Shu를 포함해 30개국 이상을 여행했습니다. , 멀리 아프리카 동해안, 홍해, 메카(이슬람 성지)까지 이르렀고, 오늘날의 호주를 방문했을지도 모릅니다.

'서해'를 정의해보자: 명나라 초기에는 보르네오/브루나이를 경계로 삼아 동쪽을 동양, 서쪽을 서양이라 불렀으므로 이를 남중국이라 불렀다. 과거에 바다와 서남해를 명나라 때는 남중국해, 서남해라고 불렀으며, 시암만의 바다를 상승해라고 불렀다.

1405년부터 1433년까지 류가항에서 시작하여 멀리 아프리카 동해안과 홍해 연안에 이른다

정화가 서쪽으로 항해하기 위한 조건과 전제 조건은 다음과 같다.

1. 당송 이후 세계를 선도해 온 선진 항해기술과 조선기술 발달

2. 명제국은 막강한 경제력과 막강한 군사력을 바탕으로, ;

3. 영락제 주제와 같은 재능 있고 전략적인 통치자가 있고 정화와 같은 뛰어난 항해사 및 외교관이 있습니다.

정화의 서역 항해 목적:

1. 명나라의 위신을 드높이다(정치적 목적)

2. 해외 무역 확대; (경제적 목적);

3. 명나라 성조가 해외로 망명했을지도 모르는 건문제를 찾았다는 설도 있다(군사적 목적)

4 .이슬람의 성지인 메카로 순례를 떠났다(개인적인 목적)

정화의 서방 항해의 의의:

1. 명나라 초기 중국의 국력. 중국 해군이 서해를 건너 각국이 조공을 바치며 한나라와 당나라의 번영을 추적했다.

2. 중국 명나라와의 유대를 강화했다. 왕조 정부와 해외 국가들에게 경제적 이익을 가져다 주었고,

3. 이것은 고대 중국 역사상 마지막 세계적인 사건이었습니다. , 더 이상 Zheng He는 없을 것입니다.

4. 정화의 서해 항해는 경제적 목적보다 정치적 목적이 컸기 때문에 모든 지출을 명나라의 막강한 국력에 의존하여 이를 뒷받침했으며, 이는 경제적 이익을 가져오지 못했다. 따라서 명나라 전성기 이후에는 더 이상 이 거대한 프로젝트를 뒷받침할 강력한 경제적 힘이 없었고, 서방으로의 항해도 중단되었습니다.

제1차 서해 항해

영락 4년(1406년) 6월, 정화(鄭貫)는 첫 번째 항해를 떠나 순풍을 타고 남쪽으로 항해하여 도착했다. 자바섬의 마요(Mayo)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자바의 옛 이름은 자바(Java)이며, 오늘날 인도네시아 자바섬은 인구가 밀집되고 상품이 풍부하며 상업이 발달한 동남아시아의 전략적 허브이다.

당시 나라의 동서양 왕들은 내전을 벌이고 있었습니다. 동방 왕은 패하고 그의 영토는 서방 왕의 군대에 의해 점령되었습니다. 정화의 함대 인원은 시장에서 장사를 하려고 상륙했는데, 점령군은 이를 동왕을 도우러 왔다고 착각하여 서왕 마호박시에 의해 총 170명을 죽였다. 정화 휘하의 장교들은 병사들의 피를 헛되이 흘릴 수 없다며 잇따라 전쟁을 촉구하고, 마자오바시 왕국에 전쟁을 선포하고 보복을 하고자 열심이었다.

'자바 사건'이 발생한 후 서왕은 크게 두려워 사신을 보내 사죄하고 금 6만냥을 속죄했다. 정화의 첫 서역 항해는 출발이 좋지 않아 170명의 병사를 추가로 잃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대규모 전투가 불가피하게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정화는 이것이 살인임을 알게 되었고, 서왕이 겁을 먹고 처벌을 요구하자 명나라에 보고하여 갈등을 우의로 전환하고 평화적으로 사건을 처리했다. 명나라는 마호백시국에 대한 배상청구권을 포기하기로 결정했는데, 서왕은 이 사실을 알고 매우 감동하여 그때부터 두 나라는 화목하게 살았다.

자바 세마랑에서 열린 정허 탄생 600주년 기념 행사의 조직위원들은 이 문제에 대해 기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정허는 어떤 나라든 모든 나라를 동등하게 대했다며 모두 그를 매우 존경했다. 두 나라 사이에 갈등이 있어도 큰 자제력을 유지하고, 굴욕을 받아들이고, 이성적으로 다른 사람을 설득하고, 이웃 국가와 평화로운 협력과 선린 우호를 보여줄 수 있는 것이 그들의 강점, 약점, 친밀함입니다. 중국과 인도네시아 민족의 우정은 고대부터 이어져 왔습니다. 우리는 이곳에 정착하여 정허(Zheng He)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인도네시아 학자들은 정화의 함대가 당시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해양 기동 부대였다고 믿습니다. 정화의 7번의 서역 항해 중 28년 동안 실론(현재의 스리랑카)에서 실제 대외전쟁은 단 한 번밖에 없었고, 그것은 강제적이고 무력한 상황에서 벌어진 방어전이었다.

Zheng He는 '자바 사건'을 처리할 때 무력을 사용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보상도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Zheng He가 평화의 사자임을 충분히 보여주었습니다. 가장 중요하다”와 “모든 곳에서 한 가족”, “세계는 공동선을 위한 것”이라는 중국 문명입니다.

제2차 서해 항해

영락 5년(1407년 10월 13일) 9월 13일. 정화는 중국으로 돌아온 후 즉시 두 번째 항해를 준비했는데, 주로 외국 사신을 중국으로 다시 보내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이번 여행에서 방문한 국가는 참파, 보니(현 브루나이), 시암(현 태국), 첸라(현 캄보디아), 자바, 만주, 실론, 고치, 쿠리 등이다. 실론에 도착하자 정화의 함대는 금, 은, 비단, 참기름 등을 관련 사찰에 기증했습니다. 영락 7년(1409년 2월 15일) 2월 1일, 정화(鄭河)와 왕경홍(王景崇)은 '서란산사(實蘭山佛寺) 공양비'를 세우고 기증한 물건을 기록하였다. 이 기념물은 현재 콜롬보 박물관에 있습니다. 정화의 함대는 영락 7년(1409) 여름에 중국으로 돌아왔다.

두 번째 항해에는 27,000명 이상이 탑승했습니다.

세 번째 서쪽 항해

영락 7년(1409년 10월) 9월, 함대는 태창 유가항에서 출항해 창러 태평항에 정박했고, 11월 복건성에서 바람을 기다리며 그해 12월 복건성 우호문에서 해외로 나가 순풍을 맞으며 열흘 밤낮을 보낸 뒤 참파에 도착한 뒤 함대를 보내 참파에서 시암까지 직행했다. 정화의 함대는 참파를 떠나 첸라(Chenla)로 간 뒤 바람을 따라 자바(Java)와 테마섹(오늘의 싱가포르와 만주)으로 향했다. Zheng He는 Mancajia에 창고를 건설했으며 서쪽으로 항해하는 데 필요한 돈, 곡물 및 물품을 이 창고에 저장하여 사용했습니다. 여러 나라로 갔던 정화의 함대의 배들이 돌아올 때 여기에 모여서 짐을 싣고 남풍이 집으로 돌아오기를 기다렸습니다. Zheng He의 함대는 Mansika에서 항해하여 Aru, Sumatas 및 Nanwuli를 거쳐 Ceylon까지 이동했습니다. 실론에서 Zheng He는 또 다른 함대를 Gayle(현재 인도 반도 남단의 동쪽 해안), Abbadan 및 Gambari로 보냈습니다. 정화는 직접 함대를 이끌고 소거란과 과지에 이르렀고 마침내 고리에 도착했다. 영락 9년(1411년 7월 6일)에 조국으로 돌아왔다.

네 번째 서쪽 항해

영락 10년(1412년 12월 18일) 11월 15일, 조정은 정화에게 더 큰 항해를 명령했다. 겨울 항해는 영락 11년(1413)에 시작되었다. 먼저 참파(Champa)에 도착한 뒤 대규모 함대를 이끌고 자바(Java), 올드 포트(Old Port), 만시카(Mansika), 아루(Aru), 수마트라(Sumatra)로 항해했다. 여기에서 Zheng은 또 다른 함대를 오늘날의 몰디브 제도인 Liushan으로 보냈습니다. 그리고 대규모 함대는 수마트라에서 실론으로 항해했습니다. 실론에서 정화는 다시 한 번 소함대를 게일로 보냈고, 대함대는 구리로 항해한 뒤 구리에서 크루모스 반다르 압바스 항구(오늘날 이란 페르시아만의 어귀)에 있는 케심섬까지 직접 항해했다. 동서양의 상업교류의 중요한 도시이다. Zheng He의 함대는 그때부터 Liushan 국가를 통과하여 중국으로 다시 출항했습니다. 나중에 Zheng He의 함대는 Tuoshan 주를 인도양을 건너 동아프리카로 가는 도중에 정차 지점으로 사용했습니다. 정화의 함대는 영락 13년(1415년 8월 12일) 7월 8일 중국으로 돌아왔다. 이 항해에서 정화의 함대는 인도양을 건너 페르시아만에 도달했습니다. 네 번째 항해에는 27,670명 이상이 탑승했습니다.

다섯 번째 서쪽 항해

영락 14년(1416년 12월 28일) 12월 10일, 조정은 정화에게 『십구국』에서 사신을 보내라는 명령을 내렸다. " 집으로 돌아가. 정화의 함대는 영락 15년(1417년) 5월 겨울 항해에 나섰고, 이어서 자바, 파항, 옛 항구, 만시카, 수마트라, 남우리, 실론, 니(현 니)에 도착했다. 인도반도 남단의 동해안), 고치(Kochi), 굴리(Guli). 함대가 실론에 도착하자 정화는 함대를 류산으로 보낸 뒤 서쪽으로 항해하여 류산에서 무구두슈(지금의 소말리아 모가디슈), 부키와(현재의 소말리아), 아프리카 동해안의 마안(지금의 린)으로 항해했다. 케냐 말린디). 대규모 함대는 구리에 도착한 후 두 그룹으로 나뉘어 한 함대는 아라비아 반도(현재의 예멘 민주공화국)에 있는 주파르(Zufar), 아단(Adan), 아사(Assa)로 항해했고, 다른 함대는 직접 크루모스(Khrumos)로 항해했다. 영락 17년(1419년 8월 8일) 7월 17일 정화의 함대가 중국으로 돌아왔다.

여섯 번째 서쪽 항해

영락 19년(1421년 3월 3일) 음력 1월 30일, 명나라 성조가 정화에게 명령했다. 16개 왕국의 사신을 본국으로 보내기 위해. 북동 계절풍을 잡기 위해 Zheng He는 함대를 이끌고 신속하게 출발하여 Champa, Siam, Khrumos, Adan, Zufar, Cisa, Buchawa, Mugudushu 및 Zhubu(현재 소말리아 주바 강)와 같은 국가와 지역에 도달했습니다. , Malin, Guri, Kochi, Kayile, Ceylon Mountain, Liushan, South Wuli, Sumatasi, Alu, Mansika, Gambari, Manbasa (케냐 몸바사). 영러 재위 20년(2011년 9월 3일)인 8월 18일, 정화의 함대가 배와 함께 시암, 수마트라, 아당 및 기타 국가의 사절을 따라 중국으로 돌아왔습니다.

7번째 서쪽 항해

Xuande의 통치 5년인 6월 9일, 보물선은 Longjiang Pass를 떠났습니다. 명나라 현종황제 주잔기(朱篇治)는 정화에게 다시 서방으로 사신을 보내라고 명령했다. 같은 해 12월 윤일에 함대는 용만(현 남경 샤관)에서 출항하여 2월 3일 류가항에 집결했다. Liujiagang에서 Zheng He와 다른 사람들은 "Loudong Liujiagang의 Tianfei Palace에 Tongfan의 업적에 대한 돌 조각 기념비"를 세웠습니다. 함대는 Fujian Changle의 Taiping Port에 도착했으며 Nanshan의 Sanfeng Pagoda Temple에 "The Heavenly Consort of the Heavenly Consort"라는 석판이 세워졌습니다. 두 기념물 모두 여섯 번의 항해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Xuande의 통치 6년인 12월 9일, 함대는 Wuhumen에서 출항했습니다.

이번 항해는 자바의 참파, 술루마이크, 수마트라, 구리, 추부를 거쳐 남쪽으로 아프리카 남단을 거쳐 모잠비크 해협에 접근했다가 돌아왔다. 함대가 구리 근처를 항해하던 중 정화는 과로로 병에 걸려 현덕 8년(1433) 4월 초 인도 서해안 구리에서 사망했다. 정화의 함대는 사신 왕경홍(王景费)의 지휘를 받아 수멘다자(蘇座村), 만자자(萬子絲) 등을 거쳐 태창 유가항으로 돌아왔다. 현덕 8년(1433년 7월 22일) 7월 6일, 정화의 함대가 남경에 도착했다.

(입양을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