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혁신과 변화에 관한 시

혁신과 변화에 관한 시

1. '개혁과 혁신'에 관한 고대 시는 무엇입니까

1. 가라앉은 배 옆에는 수천 개의 돛이 지나가고, 수천 그루의 병든 나무가 솟아오르고 있습니다. .

——당나라 유우희의 『양주 첫 잔치에서 복을 주고 선물을 보기』에는 다음과 같이 설명되어 있다. 침몰한 배 곁에는 수천 마리의 돛이 병든 나무 앞에서 경쟁하고 있다. 나무의 봄입니다. 2. 장강 뒤의 파도가 파도를 앞으로 밀고, 세상의 새로운 사람들이 오래된 사람들을 몰아냅니다.

——익명 "Zeng Guang Shi Shi Xian Wen" 설명: 장강의 뒷파가 앞파를 단계적으로 앞으로 밀고 각 파도가 다른 파도보다 강합니다. 세상의 새로운 사람들은 전임자들의 발자취를 따라 세대에서 세대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3. 눈에는 활력과 변화가 넘치고, 하늘의 장인들은 매일 혁신을 위해 노력합니다.

——청나라 조의(趙儀)의 『시론』 해석: 자연과 인간사회는 끊임없이 성장 발전하고 있으며, 자연의 신령과 인간의 독창적인 장인정신이 만들어낸 제품이 나날이 등장하고 있다. , 끝없이 등장합니다. 4. 새로운 아이디어는 500년 전에 계획되었지만, 천년이 지나면 쓸모없게 될 것입니다.

——청나라 조의(趙儀)의 《시론》 해석: 그렇다면 500년의 새로운 사상을 미리 그려내면 천년이 지나도 낡은 것이 되지 않을 것이다. . 5. 인재는 대를 이어 나타나며, 각자 수백 년 동안 그 길을 이끌어 왔습니다.

——청나라 조의(趙儀)의 『시론』 해석: 나라에는 대대로 많은 인재가 있으며, 그들의 시와 기사, 인기는 수백 년 동안 전승될 것이다. 년 (세대에 걸쳐 유명함). 2. 논어에서는 시창작이 혁신과 변화를 추구해야 하며, 시대마다 시인의 시가 있다고 말합니다

1. '시론'입니다. 시대마다 재능 있는 사람이 나타나고, 각 시대마다 수백년의 길을 안내합니다.

——조이의 "시에 대하여" 2. 시에 대하여 조이리와 두의 시는 수천 개의 입으로 전해졌지만 더 이상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재능 있는 사람들은 대를 이어 나타나며, 각자 수백 년 동안 그 길을 선도해 왔습니다.

이도(Li Du): 당나라의 위대한 시인 이백(Li Bai)과 두보(Du Fu)를 가리킨다. 세대를 거쳐 등장했습니다. 이 나라에는 세대를 거쳐 재능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인재, 인재. 요염한(Coquettish): 『시경』과 굴원의 『이사오(Li Sao)』에 나오는 『민족풍』을 가리킨다.

나중에 시 쓰기에 관한 시를 '요염한'이라고 불렀습니다. 이는 문학 분야에서 업적을 이룬 '인재'의 높은 지위와 광범위한 영향력을 의미합니다.

이백과 두보의 시는 한때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았지만 이제는 읽어도 전혀 새로운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이 나라에는 대대로 재능 있는 시인들이 많이 있으며, 그들의 시, 기사, 명성은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입니다.

3. 시의 처음 두 문장은 이백과 두보의 시를 예로 듭니다. "이백과 두보의 시는 수천 명의 입으로 전해져 왔으며 더 이상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 이백과 두보의 시는 영원히 전승되어 누구도 그럴 수 없지만, 그에 비하면 이렇게 위대한 시조차 여전히 진부하게 느껴집니다. “대를 이어 인재가 생겨나고 각자 수백 년 동안 길을 이끌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나라에는 대대로 인재가 있었고 각자의 영향력은 수백 년 동안 지속됩니다. .

저자는 시는 시대와 함께 계속해서 발전해야 하며, 시인은 고대인의 발자취를 일부러 모방하고 따르기보다는 창작에 있어 변화와 혁신을 추구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문장에서 시인은 이백이나 두보와 같은 위대한 시인이라도 그들의 시에는 역사적 한계가 있음을 지적하고 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에서 시인은 시 쓰기가 시대정신과 개인의 특성을 갖추고 과감하게 혁신하며 보수적인 것에 반대하기를 바라며 혁신의식을 촉구하고 있다. 사람들은 종종 이 시를 사용하여 인재의 출현을 찬양하거나, 신세대가 구세대를 대체한다는 것을 표현하거나, 신세대의 부상은 거침없이 굽이치는 장강과 같다고 표현합니다.

4. 이 시에는 혁신이 시 창작의 핵심이라는 작가의 믿음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그는 시는 시대와 함께 계속해서 발전하며, 시인은 창작 시 혁신과 변화를 추구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고대인의 작품이 최고일 뿐만 아니라, 모든 시대에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지닌 시인이 있습니다.

미래 세대는 전임자를 물려받을 것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이 시의 언어는 단순하지만 그 의미는 심오합니다.

"대를 이어 인재들이 등장했고, 각자 수백 년 동안 그 길을 이끌어 왔다." 이 문장은 시대의 변화에 ​​따른 문학창작 발전의 주제와 중심을 표현하고 있다.

Zhao Yi는 시에서 혁신을 옹호하고 기계 모델에 반대합니다. 그는 이백과 두보 시인의 업적을 역사적 발전의 관점에서 검토함으로써 모든 시대마다 그 시대의 주역이 있고 고대인의 모범을 따를 필요가 없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시도 시대와 함께 계속해서 발전해야 합니다. 5. 요염함(coquettishness): 문학 분야에서 업적을 이룬 '재능 있는 사람'의 높은 지위와 광범위한 영향력을 말합니다.

중국 문학사에서 '풍사오'는 '시경'을 대표하는 '궈펑'과 초자를 대표하는 '이사오'를 합친 말이다. "풍사오" 전통은 "시경"과 "초자"의 영향을 받아 발전한 고대 중국 시의 두 가지 훌륭한 전통입니다. of Songs"와 "Feng Sao" 전통이 있으며 "Chu Ci"의 "Li Sao"가 형성한 "Sao" 시 전통을 나타냅니다.

소위 '바람'시 전통은 대대로 이어지는 사실주의 정신입니다. 사실주의의 기본 원칙은 삶을 실제 양식에 따라 재현하고, 삶에 대한 진실하고 구체적이며 생생한 묘사를 통해 작가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고, 사회 생활의 본질 또는 본질의 일부 ​​측면을 반영하는 것입니다.

"국봉"의 민요와 이야의 관리와 관리에 대한 정치적 우화시는 이러한 사실주의 정신을 구현합니다.

내용면에서는 현실을 직시하고, 현실을 묘사하고, 현실을 폭로하고, 현실비판을 하며, 예술적 표현기법으로는 단순한 문체와 간결한 언어, 기발한 은유를 사용하여 사실적이고 자연스러우며 생생한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데 능숙하다. 묘사 감정을 표현하고 현실을 반영하기 위해 친밀하고 감동적인 삶의 그림을 만듭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람' 시 전통, 즉 사실주의 시 전통의 주요 특징이다. '바람'시 전통의 사실주의 정신을 계승하고 발전시킨 후세 문학에는 주로 한나라의 월푸 민요, 건안 및 조위 시대의 문인시, 북조 민요, 두시가 포함됩니다. 당나라 부의 『시사』와 중당 백거의가 주창한 『신월부』, 송대 왕유청의 작품으로 대표되는 『백거이류』 시, 원호문 시. 진나라와 원나라 등

원나라 관한경의 『자거』와 청나라 조설근의 소설 『홍루몽』은 비록 시는 아니지만 사실주의 문학의 훌륭한 전통을 계승하고 있다. 소위 "사오(Sao)" 시 전통은 열정과 환상으로 가득 찬 활동적인 낭만주의의 창조적 방법이다.

긍정적 낭만주의의 원칙은 "사람의 삶의 의지를 강화하고 현실에 대한 저항과 현실에 대한 모든 억압을 마음 속에 일깨워 주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시인 Qu Yuan의 긴 정치 서정시 "Li Sao"는 이러한 긍정적인 낭만주의의 창조적 정신을 구현합니다.

이는 '이사오'의 사상적 내용과 예술적 기법에 반영된다. 내용면에서 "이사오"는 굴원의 진보적 이상과 이를 향한 그의 끊임없는 추구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긍정적 낭만주의의 본질이다. 예술적 기법의 측면에서 굴원은 풍부한 신화적 소재를 활용하여 자유로운 환상을 통해 독특한 신화세계를 구축함으로써 시인의 내면적 갈등과 천지 탐구, 확고한 애국심을 표현했다. , Huanli는 민요를 개발한 Bixing 기술을 사용하여 "바닐라 뷰티"의 세계를 창조하여 추의 퇴폐적인 어둠의 세력과의 싸움이 진실, 선함, 아름다움, 가짜, 악, 추함 사이의 싸움임을 상징했습니다.

『이사오』는 실생활을 바탕으로 작가의 끈질긴 진보적 이상 추구를 풍부한 환상과 열정으로 표현하고 있는데, 이는 『사오』 시의 전통, 즉 긍정적 낭만주의이다. 문학적 전통의 특징 이러한 긍정적인 낭만주의 문학적 전통은 한(汉)나라의 시인 가의(嘉伯), 건안(建an)의 조지(曹治), 정시(鄭師)의 약기(許儀), 금(金)의 좌시(左施), 보소(寶趙) 등을 포함하여 대대로 이어져 내려왔다. 과 육조, 당나라 번영의 이백, 당나라 중기의 이백, 그리고 송나라의 소시와 신기기로 대표되는 대담자파, 그리고 소설가 오성근과 포송령이 있다. 명청시대에는 모두 이 훌륭한 전통을 어느 정도 계승하고 발전시켰습니다.

이는 문학 분야에서 업적을 이룬 '재능있는 사람들'의 높은 지위와 광범위한 영향력을 의미합니다. 카이렌(Cairen): 재능 있는 시인을 가리킨다. 3. 혁신 정신의 부족에 대한 시, 명언, 격언(초등학교 때 배웠어야 함)

1. 모든 성공한 사람에게는 시작이 있습니다.

시작하려는 용기가 있어야만 성공의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세상은 목표와 비전이 있는 자에게 길을 내준다. (풍량노 - 홍콩의 유명 세일즈맨) 3. 물건을 만들기 전에 먼저 사람을 만들어야 한다.

4. 심연에서 물고기를 찾는 것보다 물러서서 그물을 치는 것이 좋습니다. 5. 스스로 한계를 설정하지 않으면 삶의 성과를 제한하는 장벽이 없을 것입니다.

6. 돈을 버는 방법은 많지만, 돈 버는 씨앗을 찾지 못하면 사업가가 될 수 없다. 7. 개미집은 작지만 수천 마일까지 퍼질 수 있습니다.

8. 가장 효과적인 자본은 하루 24시간 내내 작동하는 평판입니다. 9. 걸림돌은 발전을 위한 단계입니다.

10. 세계 최고의 제품을 판매하세요. 자동차가 아닌 당신 자신을 판매하세요. 자신을 다른 사람에게 성공적으로 판매하려면 먼저 자신을 100% 자신에게 판매해야 합니다.

11. 가장 높은 산에 올라도 한 걸음씩만 나아갈 수 있다. 12. 긍정적인 생각은 긍정적인 삶을 낳고, 부정적인 생각은 부정적인 삶을 낳는다.

13. 입이 하나고 귀가 두 개인 이유는 말하는 것보다 듣는 것이 두 배이기 때문이다. 14. 바다를 한꺼번에 만들 생각은 하지 말고, 작은 강부터 시작해야 한다.

15. 할 일이 있으면 이루어지고, 가마솥을 태워 배를 가라앉히면 백이진이 열심히 일하면 결국 초나라로 돌아간다. 당신을 실망시키지 마십시오. 급여에 누워서 용기를 맛보면 3천 Yuejia가 Wu를 삼킬 수 있습니다. 16. 당신의 얼굴은 하나님이 인류에게 주신 가장 귀중한 선물, 즉 미소가 당신이 하는 일의 가장 큰 자산이 되어야 합니다.

17. 진심을 다해 감동을 주는 사람은 진심으로 반응한다. 18. 세상에는 노력을 장려하는 보상이 없습니다. 모든 보상은 노력의 결과에 대한 보상에만 사용됩니다.

19. 미성숙한 시도라도 사산된 전략보다는 낫다. 20. 긍정적인 사람들은 모든 걱정에서 기회를 보는 반면, 부정적인 사람들은 모든 기회에서 일종의 걱정을 봅니다.

21. 좋은 길로 나가서 좋은 말을 하고 좋은 일을 하라. 22. 방관자의 이름은 결코 게임의 점수판에 올라가지 않습니다.

23. 하나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 24. 나무늘보는 가난의 공장이다.

25. 실패할 핑계를 찾지 말고 성공할 이유만 찾으세요. (실패의 이유를 찾지 말고 성공의 길을 찾으세요) 26. 장미를 더 원한다면 장미 나무를 더 많이 심어야 합니다.

27. 위대한 사람이 위대한 이유는 그 자신과 다른 사람들이 역경에 처하면 다른 사람들은 자신감을 잃게 되지만 그는 자신의 목표를 이루겠다는 결심을 하기 때문이다. 28. 세상에 절박한 상황은 없다. 오직 자신의 상황에 절박한 사람만이 있을 뿐이다.

29. 현실을 회피하는 사람들의 미래는 훨씬 덜 이상적이다. 30. 3일간의 선지자직, 10년의 번영.

31. 슬프고 괴로울 때는 뭔가를 배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배움은 당신을 영원히 무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32. 위인이 도달하고 유지하는 높은 곳은 날아서 도달하는 것이 아니라 동료가 잠든 동안 한걸음 한걸음 힘차게 등반함으로써 도달합니다. 33.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 중에서 미루는 것이 가장 노력이 덜 드는 일이다.

34. 인내심은 성공의 주요 요인입니다. 충분히 오랫동안 문을 두드리면 결국 깨어날 것입니다. 35. 부부가 마음을 합치면 흙이 금이 된다.

36.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이유는 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이다. 37. 침과 땀이 없으면 성공의 눈물도 없다.

38. 관심만 있는 99명의 힘보다 믿음이 있는 사람이 키우는 힘이 더 크다. 39. 인내심은 두뇌의 힘보다 낫다.

40. 환경은 변하지 않습니다. 해결책은 자신을 바꾸는 데 있습니다. 41. 두 개의 씨앗, 숲.

42. 모든 노력 뒤에는 두 배의 보상이 있어야 합니다. 43. 성공하고 싶다면 인내를 좋은 친구로 삼고, 경험을 상담자로 삼고, 주의를 형제로 삼고, 희망을 파수꾼으로 삼아라.

44. 대부분의 사람들은 세상을 바꾸고 싶어하지만 자신을 바꾸고 싶어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45. 한 번도 실패하지 않은 사람은 아마도 결코 성공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46. 인생에서 위대한 성취를 이루는 것은 아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47. 좌절은 실제로 성공을 위해 지불하는 수업료입니다.

48. 모든 제한은 자신의 마음에서 시작됩니다. 49. 실패는 잊어라. 그러나 실패로부터 배운 교훈을 기억하라.

50. 상황이 사람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사람이 상황을 만드는 것이다. 51. 눈물로 씨를 뿌리는 자는 반드시 웃으며 거두리라.

52. 산을 의지하면 무너지고 물이 흐르되 의지하면 결코 무너지지 않는다. 53. 욕망은 열정을 더할 수 있고, 인내는 산을 평탄하게 할 수 있다.

54. 길이 맞으면 거리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55. 한 방울의 꿀은 1갤런의 담즙보다 더 많은 파리를 잡을 수 있습니다.

56. 타인에 대한 진심 어린 관심은 세일즈맨의 가장 중요한 자질이다. 57. 예로부터 성공은 노력에 달려 있다.

58. 다른 사람의 관점에서 사물을 보고, 다른 사람의 정신 활동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자신의 미래에 대해 결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59. 사람이 진심으로 싸우기 시작하면 그는 귀중한 사람이다.

60. 어떤 사람들에게는 인생이 아름답습니다. 이 사람들은 평생 동안 특정 목표를 위해 노력합니다. 61. 제품을 홍보할 때는 고객의 머리가 아닌 마음을 겨냥해야 합니다.

62. 다른 사람의 도움이 필요 없을 정도로 부자도 없고, 어떤 식으로든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없을 만큼 가난한 사람도 없습니다. 63. 진심으로 다른 사람을 도우려고 노력하는 사람은 언제나 자신을 도우게 됩니다.

64. 긍정적인 사람들은 자신을 밀어붙여야만 세상을 밀어낼 수 있고, 자신을 밀어붙여야만 세상을 밀어낼 수 있다고 믿습니다. 65. 매일 당신이 지불하는 대가는 전날보다 높습니다. 당신의 수명이 하루 더 단축되기 때문에 매일 더 활동적이어야합니다.

쓰라린 고민과 쓰라린 후회에 사로잡혀 살기에는 오늘이 너무 소중하다. 턱을 들고 오늘을 붙잡아라. 66. 사람의 가장 큰 파산은 절망이고, 그의 가장 큰 자산은 희망이다.

67. 행동은 성공의 사다리입니다. 더 많은 행동을 취할수록 더 높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68. 환경은 결코 완벽하지 않습니다. 부정적인 사람은 환경의 지배를 받지만 긍정적인 사람은 환경을 지배합니다.

69. 사실 성공은 당신이 한 일의 1%에 불과하고, 성공은 99% 실패의 결과이다. 70. 기회를 기다리지 말고 기회를 만들어라.

71. 성공의 법칙은 지극히 단순하지만, 단순하다고 해서 쉬운 것은 아니다. 72. 인사가 단순한 인사라면 원숭이의 울음소리와는 어떻게 다릅니까? 사실 올바른 인사말은 단 한 문장으로 그 사람에 대한 관심을 명확하게 표현해야 합니다.

73. 어젯밤에 몇 분 더 준비하면 오늘 몇 시간의 문제를 줄일 수 있습니다. 74. 다른 사람을 보려면 망원경을 사용하고, 자신을 보려면 돋보기를 사용하십시오.

75. 손을 쓰는 사람은 노동자이고, 손과 마음을 쓰는 사람은 키잡이이고, 손과 마음과 마음을 쓰는 사람은 예술가이다. 그의 손, 마음, 마음, 발이 모두 세일즈맨입니다. 76. 옳은 일을 하는 것이 옳은 일을 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77. '사람'의 구조는 이렇습니다. 4. 지속과 혁신에 관한 명언을 찾아보다

교육은 지식 혁신과 확산, 응용의 주요 기반이자 혁신 정신과 혁신 인재를 양성하는 요람이기도 하다.

혁신은 국가 발전의 영혼이며 국가 번영을 위한 무궁무진한 원동력입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창의적이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일단 아이들이 창의적이라는 것을 이해했다면, 우리는 아이들의 창의력을 더욱 해방시켜야 합니다.

중국 교육의 흔한 문제는 뇌를 쓰는 사람에게 손을 쓰지 말라고 가르치고, 손을 쓰는 사람에게 뇌를 가르치지 않아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점이다. 중국 교육 혁명의 대응책은 손과 두뇌의 동맹이다. 그 결과 손과 두뇌의 힘은 어마어마해질 수 있다.

아이들이 자유로운 삶을 마음껏 누리고, 자유로운 삶에서 진정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마음과 손, 발, 공간, 시간을 해방시켜 주는 것이 필요하다.

손과 두뇌를 모두 갖는 것이 교육을 만드는 목적입니다. 중국 교육혁명의 대응책은 손과 머리를 하나로 모으는 것이다.

지식보다 상상력이 더 중요하다. 지식은 유한하고, 상상력은 세상의 모든 것을 요약하고 진보를 촉진하며 지식 진화의 원천이기 때문이다. 엄밀히 말하면 상상력은 과학 연구의 실제 요소입니다.

문제를 제기하는 것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단지 수학적이거나 실험적인 기술일 수도 있지만, 새로운 질문을 제기하려면 창의적인 상상력이 필요하고 과학의 진정한 발전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해외에서 공부하는 중국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는 그들과 함께 공부하는 미국 학생들보다 훨씬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10년이 지난 지금 과학 연구 결과는 다른 학생들보다 훨씬 낮습니다. 바로 미국학생이다

중국학생을 생각하는 적극적이고 실천적인 능력과 창의적인 정신.

사물이 어떻게 되어야 하는지 아는 것은 당신이 똑똑한 사람이라는 것을 보여주고, 사물이 실제로 무엇인지 아는 것은 당신이 경험이 풍부한 사람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창의력은 가장 소중한 부입니다. 이 능력이 있다면 인생 최고의 기회를 포착하고 위대한 성취를 이룰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감독, 시나리오 작가, 배우라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창의성은 인간을 위한 가장 다재다능한 도구입니다. 창의적인 기회와 창의적인 문제가 풍부합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이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지, 이러한 기회와 문제를 발견할 수 있는지입니다.

창의성은 소통 가능합니다. 뉴욕 주립대학교의 연구에 따르면 일련의 창의적 과정을 마친 후 학생들의 창의적 사고 능력이 거의 두 배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람의 가치는 창의적으로 생각하는 능력에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지능에는 일반 사람들이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많은 기술이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식 자체가 사람을 창의적으로 만드는 것은 아닙니다. ...창의성의 진정한 열쇠는 지식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지식과 경험을 활용하여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는 것, 새로운

창의성은 창의적인 사고에 필요한 태도를 키우는 것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높은 이상은 진리를 추구하는 것입니다.

길은 멀고도 멀고 위아래로 수색하겠습니다.

창의성은 누구나 개발할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닌 능력입니다. 창의력을 소수의 과학자, 작가, 예술가의 다작으로 제한하는 것은 시대에 뒤떨어진 개념입니다. ...창의성은 인류의 일원으로서 모든 인간이 가지고 있는 타고난 잠재력이며, 정신건강의 발달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모든 과정은 창의성을 키우기 위해 만들어져야 합니다. 즉, 도덕 교육은 더 나은 유형의 사람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어야 하며, 그러면 자연스럽게 삶의 모든 측면에서 더 창의적인 사람이 될 것입니다.

질문을 제기하는 것은 문제 해결보다 더 중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문제 해결은 수학적이거나 실험적인 기술일 뿐일 수 있지만 새로운 질문, 새로운 가능성을 제기하고 새로운 관점에서 문제를 바라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 그러나 창의적인 상상력이 필요하고 과학의 실질적인 발전을 이룩합니다.

올바른 질문을 하면 문제가 절반 해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모방은 사람을 노예로 만든다.

현재 그를 따라해 위대한 사람이 된 사람은 없다.

재능 있는 사람을 흉내 내는 데 성공하더라도 그 사람의 독창성이 부족합니다. 5. 혁신(창조)에 관한 두 가지 관용어, 시, 명언, (유명인의) 예가 있습니다.

숙어: 틀에 얽매이지 않는, 독특한, 독특한, 세상에 새로운, 세상에 새로운, 새로운 과거에 새로운, 과거에 새로운, 과거에 새로운, 과거에 새로운, 과거에 새로운, 과거에 새로운, 과거에 새로운, 과거에 새로운, 과거에 새로운, 과거에 새로운, 과거에 새로운 독특하고 독특하며 독특한 시: 나라를 공고히 하려면 산과 강의 위험을 걱정하지 마십시오. 말은 가장자리의 풀을 생각하고 주먹이 움직이며 푸른 구름이 조각됩니다. 졸린 눈을 뜨고 있다.

----Liu Yuxi는 수백 년 동안 대대로 재능을 발휘해 왔습니다. ---Zhao Yi의 "시에 대하여"에서 유명한 인용문: 지식 자체가 사람을 창의적으로 만들지는 않습니다.

...창의성의 진정한 열쇠는 지식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지식과 경험을 활용하여 새로운 아이디어와 창의성을 찾는 것은 창의적인 사고에 필요한 태도를 키우는 것입니다.

——로저 폰 이좡(미국) 혁신하지 않으면 죽는다. ——〖Iacocca〗유명한 현대 미국 기업가 상상력은 지식보다 더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지식은 제한되어 있고 상상력은 세상의 모든 것을 요약하고 진보를 촉진하며 지식 진화의 원천이기 때문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상상력은 과학 연구에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아인슈타인 아이들이 자유로운 삶을 마음껏 누리고, 자유로운 삶에서 진정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아이들의 마음, 손, 발, 공간, 시간을 해방시키는 것이 필요하다.

——타오싱지(Tao Xingzhi) 교육은 지식 혁신, 보급 및 응용의 주요 기반이자 혁신 정신과 혁신 인재를 양성하는 요람이기도 합니다. 혁신은 국가발전의 영혼이며 국가번영의 무궁무진한 원동력이다.

——jiang ze min 연예인 예: 1) Cai Lun의 Papermaking Art Lun은 나무 가죽, 대마 및 가난한 천의 발명 (발명, 창작)입니다. 어망은 종이라고 생각됩니다.

원흥 원년에 이런 연주가 있었습니다. 황제는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잘하기 때문에 항상 그것을 사용하므로 세상은 "채후지"라고 불린다. 2) 오변화풍으로 그림을 그린 백석노인은 원래 목수였으나 다음을 거쳐 화가가 되었다. 독학으로 세계 평화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이 이룬 성공에도 결코 만족하지 않고, 과거 유명 화가들의 강점을 계속 배우며 작품의 스타일을 바꾸고 있다. 60세 이후의 그의 그림은 60세 이전의 그림과 확연히 다르다.

70세 이후 그의 화풍은 다시 달라졌다. 80세 이후 그의 그림 스타일은 다시 바뀌었다.

제백석의 생애는 무이화풍이 특징이라고 하는데, 백석노인이 성공 후에도 계속 열심히 일했기 때문에 그의 말년의 작품은 초기 작품보다 성숙했다. 3) 25세의 아인슈타인은 신성한 권위의 고리를 과감히 돌파하고, 과감한 돌파를 시도하며, 플랑크의 가설을 찬양하고 이를 깊이 확장하여, 빛의 양자론을 제시하고, 양자역학의 기초. 이후 그는 뉴턴의 절대시공간 이론을 고의로 무너뜨리고, 세계를 충격에 빠뜨린 상대성 이론을 창시했으며, 단숨에 유명해지며 더욱 큰 권위자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