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간단한 아침 회의 게임
간단한 아침 회의 게임
아침회의 인터랙티브 게임은 회사 직원들의 단결력과 협력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아침회의 인터랙티브 게임은 무엇일까요? 아래에서는 간단한 아침 회의 게임을 공유하겠습니다. 살펴보겠습니다! 간단한 아침 모임 게임 1
아침 모임 인터랙티브 게임 - 풍선 쥐기 대회
소품 : 풍선 1개, 밧줄 1개 참가자 : 2개 조로 대결(각 조는 보통 3명~7명) )
게임 규칙: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테니스 네트처럼 필드 중앙을 따라 로프를 당긴 다음 양쪽이 줄을 서서 공을 먼저 지는 쪽이 지게 됩니다. 차례대로 봉사합니다. 협력과 경쟁력을 보여주세요. (참고로 머리만 사용할 수 있고 신체의 다른 부분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침 회의 인터랙티브 미니게임 - 맥주 빨기 게임
게임 소품: 맥주 몇 병, 각각 플레이어는 빨대를 갖추고 있습니다. 빨대 2개, 투명 테이프 1롤
게임 규칙: 모든 참가자는 무대 앞에 서서 진행자의 명령에 따라 맥주를 빨 수 있지만 반드시 사용하십시오. 두 개의 빨대를 연결하는 투명 테이프. 가장 짧은 빨대를 연결한 사람이 제한 시간 내에 맥주를 가장 빨리 마시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아침 회의 인터랙티브 미니 게임 - 영웅이 아름다움을 구한다
각 팀에는 여성 멤버 5명이 약 2m 간격으로 일렬로 줄지어 있고 각 사람 앞에 의자 2개가 놓여 있습니다. . 링 자물쇠로 잠급니다. (열쇠는 비슷해야 합니다.) 그리고 각 팀은 남자 플레이어를 선택합니다. 그 앞에는 6~7개의 열쇠가 있으며, 그는 한 번에 하나의 열쇠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순서대로. 자물쇠를 열 수 없으면 돌아와서 바꿔야 합니다. 먼저 어느 팀이 모두를 구출하는지 볼까요?
모닝 파티 인터랙티브 미니게임 - 패치워크
이 게임은 파티의 마지막 클라이맥스에 적합합니다.
요구 사항: 참가자 수는 바람직하게는 30-50명이며 4-5개의 그룹으로 나뉩니다.
소품: 트레이, 배경 디스코 음악, 상품은 아름다운 사탕이 될 수 있습니다( 나뉜다) 사회자는 모두를 그룹으로(남자와 여자가 있을 것임) 앉게 하고, 각 그룹이 먼저 수혜자를 선택하고 쟁반을 들고 무대에 서는 게임의 규칙을 모두에게 알려주었다. 다른 팀원은 중재자의 요청에 따라 항목을 제공하고 트레이에 놓습니다. 아이템을 가장 먼저 수집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배경음악이 시작되고, 진행자는 아이템을 낭독하기 시작하며, 일정 간격으로 팀원들을 위해 각 아이템을 준비하며 천천히 속도를 높인다.
안경, 시계, 벨트, 양말, 립스틱, 돈 등 일상용품부터 아이템을 모아보세요. 알약, 사탕, 다임 등 좀 더 어려운 아이템은 꼭 마지막에 넣어주세요. 스마트 호스트는 괜찮습니다. 일시적으로 선택하세요. 한 번 해봤는데, 가장 교활한 진행자 선택이 결국 백발이 됐습니다. 그 결과 사장님 머리가 엉망이 됐습니다...
아침 회의 인터랙티브 미니게임 - 시각장애인은 슬리퍼를 신습니다.
요약 : 눈을 가린 채 5~6걸음 걷기, 슬리퍼 착용
게임 방식 :
1. 각 팀이 번갈아가며 한 명씩 파견한다.
2. 슬리퍼를 출발점보다 5걸음 앞에 놓습니다.
3. 출발지로 돌아와 눈을 가린 뒤 세 바퀴를 돌고 출발합니다.
4. 5보를 정확하게 전진하고 6보에서 슬리퍼를 신는 팀이 승리합니다.
참고: 상대방이 잘못된 지시를 사용하여 프로세스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아침 회의 인터랙티브 게임 - 이상한 벽
요약:
두 번째 팀은 중앙에 걸린 신문지의 작은 구멍으로 탁구공을 떨어뜨렸습니다.
상대 위치에 따른 게임 소품:
테이프를 사용하여 주먹만한 크기의 구멍이 뚫린 큰 신문지를 만들어 방 중앙에 걸어 놓습니다.
방법 :
1. 신문에서 적당한 거리에 선을 긋고, 각 팀이 그 선 위에 서서 탁구공을 쏜다.
2. 제한된 시간 내에 상대 위치에 가장 많은 탁구공을 던지는 팀이 승리합니다. 간단한 아침 회의 게임 2
[행동 추측하기]
다양한 직업이나 스포츠 및 야외 활동이 적힌 종이를 미리 준비하십시오. 그런 다음 다른 사람들이 알지 못하도록 모두가 따로 하나씩 그리게하십시오. 그런 다음 그들은 말하지 않고 따로 공연을 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그들의 직업이 무엇인지 추측하게 합니다.
[먹이주기]
2열 3명씩 선택하여 2명이 눈을 가린 채 젓가락으로 서로 음식을 먹이고, 나머지 1명은 지시를 볼 수 있습니다. .
[영화]
2개의 그룹으로 나누고, 작은 종이도 준비하고, 그 위에 영화 이름을 적고(가능한 액션 영화나 독특한 영화) 제비를 뽑습니다. 그룹으로 수행하고 상대방이 추측하게 하세요.
MATRIX, SPIDERMAN, SUPERMAN 다 너무 재미있죠? 한 문장에 숨이 막혔죠?
[BINGO]
빙고 게임을 해보아요. 종이. 100문제 10×10. 행이나 열에 먼저 답한 사람이 상품을 받게 됩니다. 문제는 반원들의 특성에 대한 설명이다. 정답을 얻으려면 객체의 서명을 기술해 주세요.
[슈퍼모델대회]
각 팀은 2명의 선수를 추첨하며, 경기가 시작되면 남자 선수들이 여자 가발을 착용하고 옆에서 대기합니다. 한 팀원이 소품에서 머리끈 6개를 꺼내 가발을 착용한 남자 팀원이 땋은 머리 6개를 묶은 후 다시 소품으로 달려가 앞치마, 헤어플라워, 루즈, 헤어밴드를 착용합니다. 가발 착용 멤버의 립스틱 액세서리 순서대로 메이크업이 완료되며, 뒤에 있는 가발을 착용한 팀이 모델 스텝으로 헤드 로프를 잡고 출발점으로 돌아오는 방식으로 가장 빠르게 완성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소품 : 가발 3, 머리띠 18, 앞치마 3, 헤어플라워 3, 루즈 3, 립스틱 3, 긴 테이블 1) 이 게임의 가장 재미있는 점은 남자 팀원들이 가발을 쓰고 화장을 하고, 제멋대로 돌아다니는 것입니다. 모델. 장면 효과가 매우 생생합니다.
[유아시절의 추억]
5분마다 각 팀별로 4명의 선수를 추첨하여 한 명씩 미리 머리스카프를 착용하고 작은 바구니를 들고 있는 '늑대할머니' 역할을 맡는다. 우유병 3개를 젖꼭지와 함께 병에 넣어야 하며, 게임이 시작되면 머리 스카프를 착용한 플레이어가 턱받이와 병을 가지고 먼저 다른 3명의 플레이어에게 달려갑니다. 그런 다음 세 명의 플레이어가 차례로 병에 병을 넣게 합니다. 신선한 우유를 마신 후 먼저 마신 팀이 승리합니다. (소품: 머리 스카프 3개, 턱받이 9개, 우유병 9개, 신선한 우유 9개, 작은 바구니 3개)
[춘제를 축하하기 위해 먹이를 놓고 경쟁하는 닭들]
시간은 5분 , 각 팀 3명의 선수를 뽑아서 두 선수의 다리를 묶고, 다른 선수는 맥주병과 작은 대야를 들고, 함께 묶인 두 선수는 작은 그릇을 가지고 달려갑니다. 닭 대야가 가득 차면 다른 팀의 다른 팀으로 달려가서 팀원들은 작은 대야에 닭 먹이를 붓고, 맥주병을 들고 있는 팀원들은 재빨리 작은 대야에 담긴 닭 먹이를 맥주에 담는다. 가장 많은 맥주병을 채우는 팀이 승리합니다. (소품: 묶인줄 3개, 맥주병 3개, 작은 대야 4개, 작은 그릇 3개, 밥)
[행복한 훌라후프]
규칙: 두 사람이 무대에서 경쟁하고, 흔들기 핀을 손에 쥐고 훌라후프를 착용하세요. 두 파티 중 핀 10개를 먼저 착용하는 사람이 승리하게 됩니다! (클래터 후프, 핀, 플라스틱 로프)
[동물 대련 스쿼트]
각 팀은 3명의 멤버를 추첨하고 음악이 시작되면 진행자가 동물 머리 장식을 무작위로 선택합니다. 무작위로 특정 동물을 불러서 아무개, 쪼그려, 쪼그려 쪼그리고 앉은 사람을 잘못 보내드립니다. 종료하고, 최종적으로 가장 많은 사람이 남은 팀이 승리합니다. (소품: 동물 머리 장식, 디스코 음악 테이프) 이 게임의 기술은 진행자, 특히 리더가 현장에 있을 때 리더가 이끄는 동물의 이름을 여러 번 외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소식.
[진주 릴레이를 가지고 노는 더블 드래곤]
규칙: 각 그룹은 두 명의 플레이어를 보내 그들 사이에 공을 끼우고 앞으로 걸어가 릴레이 경주를 하게 합니다. 걷는 동안 공은 땅에 닿을 수 없습니다! 어느 팀이 최단 시간에 여정(공)을 완주하는지 확인해보세요.
[풍선클립 달리기]
두 사람이 한 조가 되어 풍선을 연달아 들고 있는 남녀. 시작점에서 끝점까지 달리고 끝점에 의자를 배치하고 끝점에 도달하면 풍선을 의자에 올려 터뜨린 후 시작점으로 돌아와서 풍선을 계속 클립합니다. 달리다가 풍선이 땅에 떨어지면 두 사람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같은 시간에 가장 많은 풍선을 터뜨린 그룹이 승리합니다. 일반적으로 풍선 터뜨리는 작업은 남편이 완료하며, 이때 부인은 최대한 빨리 출발지로 돌아와 풍선을 준비해야 한다. 항상 풍선을 잡으세요.
[ 액션 솔리테어]
규칙: 두 사람이 코트에서 경쟁합니다. 한 쪽이 먼저 행동을 취하고 상대방이 이어서 행동합니다. 자신의 행동 등등! 못잡으면 잊어버리는 사람은 아웃!
[파동구슬 잡기]
규칙: 두 사람이 무대에 올라 작은 대야에 파도구슬을 집어넣고 누가 가장 짧은 시간에 파도구슬을 잡는지 겨룹니다. 시간이 가장 많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작은 플라스틱 대야, 물결구슬, 종이컵, 위생젓가락)
[깨끗한 마음으로 관용어 맞추기]
규칙: 두 사람이 한 조를 이룬다. 신체 움직임이나 단어를 사용하여(그러나 숙어에서는 어떤 단어도 말할 수 없음) 동반자에게 메시지를 보냅니다! (종이 A4, 숙어)
[황금계 독립]
이번에는 정말 숙어가 나왔어요. 그러나 게임에 참가하는 각 플레이어는 신문(또는 반 페이지이면 충분)을 발 밑에 놓아야 하며, 지정된 시간 내에 관용어를 집어들 수 없으면 발 아래에 있는 신문을 반으로 접은 다음 일어서야 합니다. 다시 일어나면 진행자가 다시 시작하여 관용구를 생각해 낼 것입니다. 뒤에있는 사람들이 관용구를 계속 선택하게하면 결국 관용구를 선택할 "황금 수탉 독립"이있을 것입니다. 끝까지 신문 위에 발을 올려놓은 사람이 승리한다. 간단한 아침 모임 게임 3
1. "차차댄스"
규칙:
1. 뛰어난 참가자 2명을 선택합니다(남자 1명, 여자 1명) 리드 댄서 .
2. 남성과 여성은 각각 기본 단계를 배웁니다.
3. 남성과 여성은 능숙해질 때까지 음악적 배경 없이 기본 단계를 연습합니다.
4. 음악은 '토끼춤'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차차춤의 두 번째 부분을 연주하며 모두가 함께 춤을 춘다.
5. 참고사항: 차차댄스는 우아한 자세와 경쾌한 음악이 어우러진 춤으로 군무에 매우 적합하다. 그리고 남녀간의 신체적 접촉이 없기 때문에 졸업식에서 공연하는 것이 더 적합합니다. 학생들이 모두 함께 열정적으로 춤을 추면 아침회의 분위기도 고조됩니다.
2. '신체모방쇼'
규칙:
1. 진행자는 미리 종이 쪽지를 준비하고 그 위에 1부터 9까지의 숫자를 적는다. .
2. 진행자는 5~6명의 참가자를 무대에 초대하고 추첨을 통해 공연 순서를 결정합니다.
3. 진행자는 참여하는 출연자 각자에게 정해진 순서에 따라 자신이 그린 숫자를 몸으로 표현하도록 요청합니다.
4. 최우수 작품상은 관객 투표로 결정된다.
3. "탐색"
규칙:
1. 호스트는 사전에 일련의 단어와 해당 동작을 준비했습니다(더 흥미로울수록 좋습니다). .
2. 남자 3명, 여자 3명을 무대 위로 불러 일렬로 배열한다.
3. 진행자는 1번 학생을 옆으로 불러 내용과 동작을 가르쳐줬다.
4. 1번 학생이 익숙해지면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 설명 없이 2번 학생의 동작만 보여줍니다.
5. 2번 학생이 이해한 후(아마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더 나을 것임) 3번까지 계속 수행하는 식으로 마지막 학생이 통과할 때까지 계속됩니다.
6. 마지막 학생에게 자신이 이해한 내용을 말하게 한 후 1번 학생까지 순서대로 진행하세요.
7. 심사위원에게 뛰어난 활약을 펼친 사람을 선정해 상을 수여하도록 요청하세요.
4. "마법 - 구두쇠가 누구인지 확인하세요"
규칙:
1. 손잡이가 달린 불투명 도자기 컵 8개를 미리 준비하세요. 바닥을 덮고 컵에 동전 2~3개를 넣습니다.
2. 진행자는 100달러짜리 지폐를 접어 소매 속에 숨겨놓고 하이파이브를 한 뒤 돈이 없음을 관객들에게 보여줬다.
3. 그런 다음 빠른 동작으로 숨겨진 지폐를 꺼내는데 이를 마술이라고 합니다. (게임의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사람들에게 허세를 부릴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4. 게임의 규칙을 설명하고 마술을 사용해 누가 구두쇠인지 알아보세요.
5. 진행자는 참가자 8명을 무대 위로 초대해 관객 앞에 서도록 요청한다. 보조원들은 선수들의 눈을 가리고 컵을 쥐고 동전이 있는지 소리를 낸다.
6. 게임의 핵심은 각 선수가 동전을 쥐고 있다는 것이다. 도자기 컵. 진행자의 질문에 따라 해당 동작을 수행합니다. 각 동작은 컵 바닥을 만지는 것부터 시작하여 손으로 컵 입구를 막는 것으로 끝나야 합니다.
7. 진행자: "코는 어디에 있나요?" 참가자들은 먼저 컵 바닥 터치 - 코 터치 - 컵 테두리 덮기 - 컵을 흔들어 동전이 들어있는지 확인(코 색깔 있음)
8. 진행자: "어디 얼굴인가요?", 참가자들은 컵을 먼저 터치합니다. 바닥 - 얼굴 터치 - 컵 덮기 - 컵을 흔들어 동전이 얼굴에 있는지 확인합니다(얼굴에 칠하기)
9. 반복
10. 참고사항: 진행자는 현장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끊임없이 질문을 하고, 코인의 유무를 가이드로 삼습니다.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어 더 나은 게임 효과를 보장합니다.
5. "다음은. 누구? ”
규칙:
1. 호스트는 각 지구에 무대에 오를 참가자를 3명 선택하도록 요청합니다(참가자가 12명 이상인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2. 호스트는 먼저 플레이어를 위한 대기열 훈련을 실시하고(재미를 만들기 위해 카운슬러를 흉내냄) 각 플레이어는 자신의 일련 번호를 갖게 됩니다.
3. 규칙을 설명합니다. 특정 번호(예: 5)를 호출하면 플레이어(5)가 큰 소리로 응답하고 동시에 플레이어(5)가 무작위로 호출합니다. 일련 번호(예: 12)를 말하면 플레이어(12)는 큰 소리로 응답하고 즉시 대기열 끝으로 물러나고 플레이어(12)는 무작위로 일련 번호를 다시 불러냅니다.
4. 이 과정에서 다음 플레이어가 제거됩니다.
A. 응답이 느린 사람
B. 잘못된 일련 번호를 호출하는 사람. , 자신의 일련번호나 존재하지 않는 일련번호로 전화를 거는 등
5. 게임 도중 누군가는 계속해서 실수를 하게 되고 회의는 점점 짧아져 5명 정도가 되는데, 진행자는 게임 종료를 알리고 섹션 리더에게 대기열에 남아 있는 승리자에게 기념품을 수여하도록 요청합니다. 간단한 아침 모임 미니게임 4
눈에 띄기
이 게임에는 다음이 필요합니다. 최소 10명 이상이면 더 재미있습니다. 먼저 모든 사람을 두 그룹으로 나눈 다음 각 그룹에서 한 명을 선택하여 나머지는 원을 형성해야 합니다. 다른 그룹의 서클에서 벗어나면 먼저 나가는 사람이 승리할 때도 있습니다. 때로는 더 재미있고 신나는 일을 위해 남학생들이 서클에 참여하고(서로 손을 잡지 않고) 여학생들이 브레이크를 밟기도 합니다. 하하, 그렇죠. 그것은 매우 장식적입니다.
풍선 날리기
각자에게 풍선을 주고, 모두가 출발선에 서서 풍선을 던집니다. 손, 발, 입을 사용하여 풍선을 10m 떨어진 결승선까지 운반할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풍선은 땅에 떨어지지 않으며 1초 이상 몸에 붙잡힐 수 없습니다. 손으로 잡을 수 없습니다.) 게임의 순위는 엔드포인트에 가장 먼저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고, 엔드포인트에 성공적으로 도달한 첫 5명을 제외한 모든 사람이 처벌을 받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드리블 중에 풍선이 땅에 떨어지면 시작점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풍선이 클수록 날기 쉬워진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여기를 보세요, 저기를 보세요
이 게임은 주로 모든 사람의 반응 능력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게임의 규칙은 한 사람이 여러 사람들에게 도전하고, 그것을 받아들이는 사람들입니다. 도전자는 일렬로 늘어서서 동시에 올라갑니다. 도전자는 한 방향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이리저리 보라고 말합니다. 동시에 도전자는 자신의 회전 방향을 선택해야 합니다. 도전자가 지시한 방향과 일치할 경우 각 팀마다 3번의 도전 기회가 주어집니다.
모두 주먹을 꽉 쥐세요
이 게임은 모두의 두뇌 반사 신경과 혀 유연성을 테스트하는 게임입니다. 당근 스쿼트 게임과 다소 비슷합니다.
게임의 규칙은 첫 번째 사람이 "모두 주먹을 꽉 쥐세요"라고 말하고 모두가 일제히 "하"라고 답한 다음 첫 번째 사람이 AA(본명) 제발 BB( 다른 사람) 차를 마시고 초대받은 사람이 "BB(본인)는 차를 마실 줄 모른다"고 말하고, 첫 번째 사람이 "그럼 차 마실 줄 아는 사람이요"라고 묻자 B는 "CC는 차를 마실 줄 안다"고 답한다. 차 마시려고"라고 말하면 CC는 "CC는 차 마시는 법을 모른다"고 말하면 한 사람이 틀렸다고 말할 때까지 게임은 계속된다.
참과 거짓
이 게임은 주로 모든 사람의 수행 능력을 테스트합니다.
게임의 규칙은 한 팀이 수행하고 다른 팀이 추측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A 팀의 4명의 멤버 앞에 각각 판지 상자가 있고 그 중 하나는 판지 상자입니다. 비어 있으면 B 팀은 A 팀에게 추측을 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판지 상자를 집거나 몇 가지 조치를 취한 다음 어느 판지 상자가 비어 있는지 결정합니다. 간단한 아침 회의 게임 5
단어 추측
이 게임은 "Dream Lover"의 게임과 다소 비슷하지만 게임 방식이 다릅니다. 호스트는 화이트보드, 화이트보드 펜 또는 종이와 펜을 미리 준비해야 하며 추측자를 선택한 후 화이트보드에 등을 대고 서서 추측하고 싶은 단어나 문구를 적습니다. 화이트보드와 청중이 지켜볼 수 있으며, 진행자는 추측자가 답을 추측할 때까지 '둘 중 하나를 선택'하는 질문과 답변 방식으로 전체 게임을 진행합니다.
예: 대답은 "화장실에 가세요"입니다. 그에게 "매일 이 일을 하시겠습니까?", "이 일을 할 때 행복한가요, 불행한가요?", "혼자서 하시겠습니까, 아니면 둘이서 하시겠습니까?", "하고 싶나요?"라고 물을 수 있습니다. 아침에 할까요?", 아니면 밤에 할까요" 등등.
분석: 이 게임은 상호작용적이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관객이 때때로 질문을 할 수도 있으므로 분위기를 고조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응답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노래 고르기 대회
이 게임의 규칙은 매우 간단합니다. 참가자를 두 팀으로 나누면 진행자는 노래에 해당 키워드가 포함되어 있으면 이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두 팀이 가위바위보를 하여 누가 먼저 시작하는지 확인합니다. 어느 팀이든 따라잡을 수 없거나 시간이 너무 길면 패배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키워드가 '소녀'라면 '좋은 곳에 착한 소녀가 있다', '소녀...소녀...꽃처럼 눈이 예쁜 초승달', " "처음으로 네 꿈을 꿨어, 얘야" 등은 몇 번이나 했는지…
분석: 이 작은 게임을 할 때는 두 개 이상의 팀으로 나누어서 하는 것이 가장 좋고, 각 팀이 맡을 팀을 자유롭게 지정하고 두 팀이 다시 경쟁하게 됩니다.
Dream Lover
이 게임은 매우 간단하며, 소품 등을 준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진행자가 참가자 중 한 명을 선택하면 모두 일어나서 묻습니다. 그/그녀는 모두를 등지고 서게 됩니다. 다음으로 진행자는 군중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마지막 남은 사람이 서게 됩니다.
분석! : 이 게임의 가장 중요한 점은 대화형 프로세스가 있다는 것입니다. 즉, 아래의 청중이 완전히 동원되어 소리를 내고 때때로 참여하여 게임을 완료하는 데 호스트에게 도움이 되는 질문을 하도록 해야 합니다. "긴 머리를 좋아하시나요, 아니면 긴 머리를 좋아하시나요?", "곱슬머리인가요, 생머리인가요?", "운동화인가요, 하이힐인가요?" 등
예: 모두가 준비되면 진행자는 먼저 질문을 받는 사람에게 "전문 복장을 입은 사람을 선호합니까, 아니면 전문 복장을 입지 않은 사람을 선호합니까?"라고 질문합니다. -직업 복장은 앉는 것이 좋습니다; "가죽 신발을 신는 사람을 선호합니까, 아니면 가죽 신발을 신지 않는 것을 선호합니까?" 가죽 신발을 신는 사람이 앉는 식입니다. > 빠르게 달린다
참가자들은 원을 그리며 손을 쭉 뻗고, 왼손은 반주먹 모양으로 만들고, 오른손 검지를 쭉 뻗은 후 모두 오른쪽 검지를 놓는다 진행자는 123을 부르며 시작합니다. 모두 왼손을 사용하여 왼쪽 사람의 오른쪽 검지를 최대한 잡아야 합니다. 오른쪽에 있는 사람의 주먹을 꽉 쥐는 행동을 최대한 피하세요.
분석: 이 게임은 주로 모든 사람의 반응과 종합적인 조정 능력을 훈련하기 위한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른손으로 도망가고 왼손으로 잡는 것을 잊어버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