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전통 문화에 관한 고시와 문장
전통 문화에 관한 고시와 문장
북송 왕안석' 1 월일': 폭죽 소리가 한 살, 동풍이 도수에 따뜻함을 보냈다.
폭죽 소리에 우리는 새해를 맞아 옛 해를 보냈다. 사람들은 도살포도주를 마시며 봄바람이 그들의 얼굴을 불고 있다.
북송 왕안석' 원일': 천가구, 매일 새로운 복숭아로 낡은 복숭아를 바꿔야 한다.
집집마다 새로운 복숭아를 걸어 낡은 것을 제거했다.
송신치희' 원 Xi 옥함': 동풍야천나무가 열리고 별두비가 멎는다. BMW 조각차는 길향이 가득하고, 봉황이 쓸쓸하고, 분등이 돌고, 어룡춤이 밤새도록 춤을 춘다.
동풍이 천수만화를 날려 버리는 것처럼 불꽃도 비 오듯 불어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호화로운 객차에는 향기가 가득했다. 봉피리의 은은한 소리가 곳곳에서 메아리치고, 옥주전자 같은 달이 점점 서쪽으로 기울고, 어룡등이 밤새도록 신나게 춤을 춘다.
송 구양수' 생진강 원': 지난해 정월대보름날 꽃시의 등불이 낮처럼 밝았다. 월말, 황혼 무렵.
작년 야식으로 꽃시장의 불빛이 대낮처럼 밝았다. 아름다운 사람이 만났는데, 달이 버드나무 끝에 있을 때, 황혼이 지나자.
송 구양수' 생진강 원': 올해 정월대보름에는 월등이 여전하다. 더 이상 작년의 오랜 친구를 볼 수 없어 눈물의 눈물이 옷에 흠뻑 젖었다.
올해 야식에도 달빛과 등불은 여전히 밝다. 작년의 아름다움을 보지 못하고 그리운 눈물이 봄셔츠의 소매를 적셨다.
당' 산거제사 산둥 형제': 타향에서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하다. 형제들의 몸이 높은 곳에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내가 없어서 아쉬움이 남는다.
혼자 타향에서 손님으로 지내다 좋은 명절을 만날 때마다 고향의 친척을 더욱 그리워하게 된다. 비록 타향에 있지만, 나는 오늘이 중양절이라는 것을 진작부터 생각했는데, 고향의 형제들은 높은 곳에 올라야 한다. 나는 그들이 산수유를 입었을 때, 그들은 내가 없어진 것을 발견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전통 문화의시 전통 문화: 고대시
이 도시의 끝에 있는 탑에서 황야가 시작되었고, 우리의 갈망은 바다나 하늘까지 멀어졌다.
해자 옆의 부용화는 갑작스러운 바람 속에서 흔들리고, 빗비가 담장 옆의 덩굴을 후려치고 있다.
300 마일 떨어진 곳에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흐릿한 숲과 산맥 외에도 우리 뱃속에 구불구불한 강이 아홉 개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 * * 백월문신, 편지도 필요없으니, 우리 집과 계속 연락하자.
-한유 \ "등류주탑, 장정봉사주 보내기. \"
봄이 오면 좋은 비가 계절을 안다.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구름이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두보 《봄밤 희우》
천리새는 청홍을 부르고, 물향은 술깃발로 가득하다. 남조 사백팔십 전, 연우가 자욱하다. --돈 두보 "강남춘시"
청명절에 비가 분분해서 행인들이 죽고 싶어 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키고 있다. --탕 두무 \ "청명 \"
큰 현은 비처럼 흥얼거리고, 작은 현은 비밀처럼 낮은 소리로 흥얼거린 다음,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과 같이 한데 섞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나라 주이 "비파 행 순서".
전통 문화: 명절
1.' 산에서 휴가를 보내며 산둥 생각나는 형제' 가 타향에 있는 그는 명절에 가족을 그리워하는 것이 더 많다.
2.' 청명' 청명절에는 비가 분분했고, 길에는 행인들이 영혼을 끊으려고 했다.
3.' 1 월일' 폭죽 소리가 한 살, 봄바람이 따스함을 도살수에 보냈다. 수천만 가구가 특히 눈을 깜빡일 수 있을까? 안색이 푸르고 험난한가? -응?
4.' 원희' 는 지난해 꽃시의 등불이 휘황찬란했다. 월말, 황혼 무렵. 올해 정월 대보름날, 달빛과 불빛은 여전히 작년과 같다. 더 이상 작년의 오랜 친구를 볼 수 없어 눈물의 눈물이 옷에 흠뻑 젖었다.
5.' 추석 월아' 황혼구름이 가득 차고, 한은은 묵묵히 옥판을 돌렸다. 이 생에서 좋은 밤을 만나지 못했는데, 어디에서 내년 명월을 볼 수 있겠는가.
3. 중국 전통문화의 고시를 발양하다. 모두 장홍이 송조를 쓴 것이다: 악비는 화가 나서 왕관에 뛰어들어 난간에 기대어 가랑비 속에서 휴식을 취했다.
고개를 들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길게 울부짖으며 강건하고 사납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빈둥거리지 마라, 하얗고 슬프다! 정강의 땀은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다. 조신이 언제 뼈에 사무치게 미워할까!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부족을 돌파하다.
배가 고파서 돼지고기를 먹고 웃으며 흉노피를 마셨다. 머리부터 남겨두고, 낡은 산과 강을 치우고, 푸른 하늘에 오르다.
둘째, 송 이후: 문천상이 비참하고 별들이 둘러싸여 있다.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바람이 불고, 인생 경험이 기복이 심하다.
공포여울은 두려움을 말하고, 바다에는 한숨이 있다.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습니까? 댄의 마음을 취하여 역사에 따르다.
셋째, 당나라의 두 곡: Dai Shulun 의 군사 문은 종종 책을 내리고, 칼은 수천 마일을 가로지른다. 한조는 루경책을 칭찬하지만 단우공주와 결혼했다.
한가는 모두 징징으로, 후두마를 보내지 않고 돌아온다. 국가에 보답하려고 하는데, 왜 옥문에서 태어날까?
넷째, 군대에 입대하는 것에 관한 일곱 편의 시. 넷째, 당대: 왕창령, 청해, 장운암설산, 고성은 옥문을 바라보고 있다. 황사 백전은 금갑을 입고, 누란은 돌려주지 않는다.
다섯째, "요새에서" 두 곡. 하나는 당나라: 왕창령 명월은 진나라에 의해 봉쇄되었고, 장정 사람들은 돌아오지 않았다. 용성을 공격하는 위청과 비장군 이광이가 오늘 살아 있다면 흉노 사람들은 남하 음산화마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6. 출청: 서석린 군가는 큰 칼을 불러야 하고, 호노가 옥관밖으로 나가겠다고 맹세했다. 나라가 죽은 전쟁터, 왜 부츠를 신고 죽었는가.
7. 당대의 소년 여행: 왕위는 느릅나무 숲 랭, 한나라 관원에서 태어나 처음에 기마라는 이름으로 어양과 싸웠다. 국경에 갈 수 없는 고통을 누가 알겠는가, 죽임을 당해도 협골 그윽한 향기가 남아 있다.
여덟째, 남원 열세 번째 다섯 번째 당: 이하는 왜 오갈고리를 가져가지 않고 관산에서 50 주를 받습니까? 그림이 있는 창시자 영웅의 그림을 보러 가십시오. 또 한 학자가 백만 세가라고 불리던 귀족이 있습니까? 9. 촉등성구에 가서 가족들에게 청대의 노래 두 곡을 보여 준다. 임측서립위는 오랫동안 지쳐서 다시 다 할 것이다.
이 신념으로, 나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우리나라를 위해 봉사할 것이며, 심지어 내 자신의 생명을 희생하는 것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내가 운이 좋든 불행하든 간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유배는 왕의 인자함일 뿐, 비천하게 죽음을 지키는 것도 딱 알맞다.
그 연극은 아내와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낡은 두피를 파괴하려고 했다. 10, 황금 잘못된 칼 노래 라인: 루 투어 노란색 옷 금 잘못된 칼 흰색 옥, 창 팬 밤 사진.
남편은 50 공덕을 이루지 못하여 칼로 8 황무지를 독립적으로 돌보았다. 경화 씨는 낯선 사람들과 친구를 사귀고 생사를 같이합니다.
천년의 역사, 부끄러움, 무명, 한 마음이 천자에게 보답하다. 네가 천한빈에 와서 군대에 입대하니, 남산의 작은 눈이 울퉁불퉁하다.
오! 추 삼족 은 진 을 파괴 할 수 있지만, 빈 중국 이 있습니까? 지식면을 넓히다: 고체시는 우리나라 고대 시의 장르로, 고체시 또는 고풍이라고도 하며, 당대 이전에 생겨난 당대에 나타난 근체시 (근체시라고도 함) 와 반대되는 시 장르를 가리킨다. 그 특징은 율율 제한이 그다지 엄격하지 않다는 것이다.
격율 특징을 지닌 고시 (고시) 에는 고정적인 시구와 문체가 있다. 현대시에 비해 고시의 격율 제한이 적다.
길이는 길고 짧을 수 있으며, 압운은 더 자유롭고 유연합니다. 4 자, 5 자, 7 자, 잡자 등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한위 이후의 고시는 일반적으로 오언이나 칠언 위주로 일정한 법운과 굴곡이 있다.
모든 고시는 시의 글자 수에 따라 분류된다. 4 언고시 () 는 약칭 4 언고시 () 이다. 오언고시 () 는 오언고시 () 라고 약칭한다. 7 언고시를 약칭하여 7 언고시라고 한다.
사언시는 일찍이' 시경' 에서 사람들에게 채택되었다. 그러나 당대에 이르러 점차 쇠퇴하면서 글을 쓰는 사람은 거의 없다.
오언고시는 고시의 정통으로 쓴 사람이 많다. 7 언고시는 고전시의 주류가 아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기원이 늦기 때문이다.
그래서 칠언고체는 칠언근체시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바이두 고시 백과.
4. 중국 전통문화를 반영하는 고시 1. "제로 정양" 송나라: 문천상이 재난을 당하고, 전쟁이 희박하다.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바람이 불고, 인생 경험이 기복이 심하다. 공포여울은 두려움을 말하고, 바다에는 한숨이 있다.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습니까? 댄의 마음을 취하여 역사에 따르다. 돌이켜 보면, 초창기에 과거 관직을 통해 많은 시련을 겪었는데, 지금은 전쟁 정전이 있은 지 4 년이 되었다.
나라가 위태로운 것은 강풍 속의 버들개지처럼, 인생은 빗속에 뿌리가 없는 부평초 표류와 같다. 나는 여전히 공포 해변에서의 참패에 대해 두려움을 느꼈고, 나 혼자 루원에 있어서 유감이다.
예로부터 누가 영원히 살 수 있겠는가? 나는 역사를 반영하는 애국적인 마음을 남기고 싶다. 둘째, "석회 송송" 명대: 우겸이 깊은 산을 깎아내고, 불은 한가롭게 타 버린다.
나는 골절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나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기고 싶다. (석회석) 수천 번의 망치를 거쳐야만 깊은 산에서 채굴할 수 있다. 그것은 뜨거운 불로 타는 것을 매우 흔한 일로 여긴다.
산산조각이 나더라도 두렵지 않다. 세상에 깨끗한 몸을 남기고 싶어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 셋째, 당대의' 농민에 대한 두 번째 연민': 심리는 점심에 김매기를 하고 땀이 흙을 떨어뜨렸다.
우리 밥 한 그릇, 곡물 한 알에 농민의 피땀이 가득 차 있다고 누가 생각하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한여름의 정오, 뜨거운 태양 아래 농민들은 여전히 일을 하고 있고, 땀은 흙으로 떨어졌다. 우리 그릇의 밥이 농민의 피땀을 가득 담고 있다고 누가 상상이나 했겠는가? 넷째, "왕륜을 증정하다" 당대: 백이 배를 타고 여행을 가려던 참이었는데, 갑자기 해안 노랫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백이 승선할 때 떠나려던 참에 갑자기 해안에서 송별하는 노랫소리가 들려왔다.
도화담이 천 피트까지 깊어도 왕륜의' 송별해' 와는 비교가 안 된다. 5.' 바다 보기' 한나라: 조조가 연석을 향해 동쪽에서 바다를 본다.
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태양과 달의 운행은 광대한 바다에서 나온 것 같다. 태양과 달 여행, 예기치 않은 경우;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동쪽으로 가서, 연석산을 오르고, 끝없는 바다를 감상하다.
바다가 얼마나 광대한지 산도가 해변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수목이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나무를 불면 서늘한 소리가 나고, 바다에는 파도가 세차게 일었다.
태양과 달의 운동은 이 광대한 바다에서 나오는 것 같다. 은하계는 곳곳에 별들이 널려 있는데, 마치 이 광대한 바다에서 생긴 것 같다.
나는 매우 기쁘다, 그래서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포부를 표현한다. 6.' 서향' 당대: 두보가 있는 사원은 유명한 재상으로 실크시티 부근의 깊은 소나무 숲에 있다.
봄날의 푸른 풀이 계단을 장식하고, 새들이 나뭇잎 아래에서 즐겁게 울고 있다. 세 번째 부름은 그의 국가 사무를 가중시켰고, 그는 두 세대의 그의 진심을 주었다.
(종종 성가시다: 자주)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이미 죽었고 영웅들은 그들의 외투에서 울었다. 제갈량의 사당을 어디서 찾을 수 있습니까? 청두 외곽에 울창한 노송 나무 숲.
푸른 풀이 계단에 비쳐서 봄빛이 드러나야 하고, 나무의 황달이 가지를 통해 완곡하게 노래해야 한다. 천하의 선인 세 명이 초려를 방문하고, 양조의 개국을 보좌하고, 충절을 지키며 취업하는 것을 인정하다.
아쉽게도 그는 위위를 공격하기도 전에 군대에서 죽고, 늘 역대 영웅들을 눈물로 가득 채웠다.
5. 중국 전통문화의 고시에는 어떤 것들이 있고, 분노로 가득 차 있으며, 비가 그치고 휴식을 취한다.
고개를 들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길게 울부짖으며 강건하고 사납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빈둥거리지 마라, 하얗고 슬프다! Jingkang 수치,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다; 조신은 언제 싫어할까?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부족을 돌파하다. 배가 고파서 돼지고기를 먹고 웃으며 흉노피를 마셨다.
머리부터 남겨두고, 낡은 산하를 치우고, 푸른 하늘에 올라가라! 악비 > 황하의 물이 어떻게 하늘에서 흘러나와 바다로 흘러 들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 아침이 새까맣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밤명언)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 중심점 마스터, 댄 추생, 술을 들고 들어와! 너의 컵을 영원히 멈추지 않게 해라! 。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 귀를 들여 보내 줘! 。 종고, 진미, 보물은 무엇입니까? , 나를 영원히 취하게 하고, 결코 이성적이지 않게 하라! 。
고대의 각성한 사람과 성현이 잊혀져서 위대한 술꾼만이 천고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첸은 성전을 완성한 연회에서 1 만 개의 금화로 술 한 통을 샀는데, 모두들 웃으며 우스갯소리를 했다.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 술 사러 가자, 우리 같이 마시자! 。 오 () 는 치우 () 에게 넘겨주고, 그 두 사람이 좋은 술로 교환하고, 너와 동고동락하게 했다.-이백 >.
6. 시 1' 는 우리나라 전통 풍습을 묘사하고, 거위호산 아래 벼가 풍족하고, 돌고래닭은 반쯤 문을 가리고 있다. 뽕나무 그림자가 춘사에 남아 집집마다 취해 있다. 2' 불나무 은화합, 별다리 자물쇠. 어두운 먼지가 말과 함께 가고 밝은 달이 온다. 모든 매춘부는 매실이고, 노래는 모두 꽃이다. 오금은 밤에 넘어지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옥. 이 꽃들은 눈이 조금 내릴 것이라고 의심한다. 갑자기 잉어 한 쌍을 주면 얼음물고기라고 한다. 4' 강 그림자 기러기가 처음 날아가고, 몸이 한 주전자를 등에 업고 있다. 세상은 웃기 어렵고, 국화는 반드시 머리를 놓아야 한다. 하지만 그들은 곤드레만드레 취한 상을 받게 되고, 명절 무대에 올라도 그런 광채를 싫어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예나 지금이나 꼭 거쳐야 할 길이다. 우산은 왜 혼자 옷을 입어야 합니까? 5' 타향에서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하다. 36 마리의 용이 파도 속에서 날고 있다. 혼백은 과거에 모두 호남에서 죽고, 천고는 호수에 가라앉았다. 푸른 풀이 비스듬하게 사라지면 퉁소 소리가 멀고 강 귀신이 걱정된다. 7' 아트리움의 백수오리, 냉로 계수나무. 나는 오늘 밤 추사가 누구의 집에 쓰러질지 알고 싶다. 1 .. 사교의 날, 육축제사 2. 정월대보름, 정월대보름 3 을 보세요. 낮을 제외하고 춘련을 붙이다. 중양절 성묘 5. 6 을 등반하다. 단오절, 용주 7 경기. 추석, 달상월 추석: 왕건우가 말했다. "달이 가득 찼고, 옥대야가 물로 가득 찼다. 온 가족이 밤이 밝을 때까지 자게 하다. " 1 년은 오늘 밤과 비교할 수 없고, 12 봉 전에는 잠을 잘 수 없다. 설: 설날은 중화민족의 가장 성대한 전통명절이자 역대 시인이 묘사한 중요한 내용이다. 이 시들에는 각종 전통 풍습에 대한 기록, 개인의 감정에 대한 표현, 명절 기상에 대한 묘사가 있어 이채롭다. 섣달 25 일에 사람들은 대청소를 시작하여 설날을 맞이했다. 청대 시인은 "초당의 봄기운이 완연하다. 새 달력을 자세히 살펴보다. 연말연시, 민간은 내년에 오곡이 풍성해지길 바라며' 부뚜막 제사' 를 하는 풍습이 있다. 만청시인 나씨는 이렇게 묘사했다. "청차 한 잔, 푸른 연기 한 가닥, 부뚜막 왕자님이 하늘로 올라간다. 옥제는 인간사에 물어보면, 문장 쓰는 것은 값어치가 없다. (서양속담, 돈속담) "섣달 그믐 날, 온 가족이 술을 잘 마시고, 함께 재미를 찾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Xi 는 송대에서' 견호' 라고 불린다. 지금부터 시작된 세월을 소중히 여기다. "연말연초에는 폭죽 불꽃놀이가 도처에 있어 기세가 무지개 같다. 원대 시인 조맹은 제때에 말했다. "류잔루가 하얗고 복숭아꽃이 낙지홍이다. 그들은 별처럼 찬란하고, 그들은 불처럼 타오른다. 왕안석은 설날의 축제 분위기를 극치라고 할 수 있다. 그의 시' 1 월의 날' 은 시이다. 늘 새 복숭아를 낡은 복숭아로 바꾼다. " 문천상이 말했다: "생명이 흘러가고, 사람은 세상을 잊는다. 더 이상 소련을 죽이는 꿈이 없다. 밤은 아직 등불이다. 클릭합니다 칠석: 운모 스크린 촛불 그림자 깊이, 긴 강이 점차 가라 앉습니다. 창아는 선단 () 을 훔친 것을 후회해야 하고, 마음은 야명 () 이다. 청명절 비가 분분분했고, 길 행인들은 영혼을 끊으려고 한다. (두목중양절: 한 사람이 타향에 있는데 명절마다 친척을 많이 생각한다.
7. 중국 문화를 묘사한 시 ★ 랑랑건곤, 중국 개척. 그는 5000 세이며 수백 억 명의 인구를 번식시켰다. 그는 철로 오악을 메고, 거장으로 삼협을 열고, 허리둘레로 만리 장성을 만들고, 구곡으로 황하를 건넜다. 그는 문명의 불꽃을 높이 들고 세기를 뛰어넘었다. 활활 타오르는 불길이 대대로 이어져 눈부시게 빛나고 천년을 빛낸다. ★ 제단에서 요약 된 역사의 광대 함; 찬란한 문화가 우리 앞에 맺히다. 서행 300 미터 평터널은 오천 년 동안 장거리 요동을 쳤다. 영웅으로 말하자면, 성패와 상관없이 몇 가지 풍류 사건은 모두 그 흥망의 가이드로 사용될 수 있다. 파도 씻기란 무엇입니까? 누구에게 돌아오라고 권해야 합니까? 문화는 상록수이고 과학은 화수분이다. 그것은 지구상에서 행복한 곳을 만들어 역사의 바퀴를 촉진시켰다. \x0d★ 우리는 근대에 이르러 우리 나라가 위기에 처해 있다. 백년의 근심으로 적을 적들과 함께 개탄하게 하다. 흩어진 모래는 철탑으로, 약자는 운동선수로 변했다. 동방 거인은 사자처럼 자고, 국혼봉황열반. 우리는 위험을 무릅쓰고 폐허 위에 웅장한 건물을 지었다. 이 나라는 번영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나중에 우리는 새로 온 사람을 볼 수 있다. 유주와 대만을 비교하면 우리의 야망을 자극할 수 있다. 만약 우리가 애도한다면, 우리는 승리할 것이고, 중국은 번영할 것이다. 일월은 우리 조국을 위해 바람이 우리 민족을 위해 영웅적인 사적을 하는지 증언한다. 우리는 세기의 교분에 별들을 날고, 선저우 운전은 강대국의 숲에 우뚝 솟아 있을 것이다.
8. 1' 중국 전통문화' 에 관한 고시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원대 마지막 밤 6 곡? 첫째, 당대의 최는 은주전자를 놓쳐 돌진하지 않고 철문이 완전히 잠겼다.
누가 달에서 아무 일도 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어디서 조명 냄새를 맡을 수 있나요? 당분간 옥루와 은주전자를 서두르지 마세요. 궁전의 대문과 문의 금자물쇠는 날이 밝을 때까지 열려 있었다. 누가 밝은 달을 보고 아무 일도 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어디 사람이 등롱에 대해 들으면 보러 오지 않을까요? 2. 명절은 원대다. 마거리는 은은하고 짙은 연기로 가득 차 있고, 명편은 낭송하며 겨울을 축하한다.
자수 커튼이 돌지 않아서 쉽게 웃거나 웃을 수 없다. 겨울날, 경성의 하늘이 막 밝았고, 짙은 희기가 이미 경성을 가득 채웠다.
사람들은 명함을 교환하여 명절을 축하한다. 대가족의 자수 커튼은 완전히 개방되어 있으며, 겨울의 지일절에 그들은 모두 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일을 하고 있다.
모든 가정은 겨울의 지일을 이용하여 한가롭게 논다. 3. 당정월 대보름날 밤: 소두도 불나무 은꽃이 가득 찼고, 성교가 잠겼다.
군중들이 용솟음치며 말굽 아래 먼지가 날리다. 달빛이 구석구석을 가득 뿌렸는데, 그곳에서는 사람들이 머리 위에 있는 달을 볼 수 있다. 달빛 속의 가수는 화장을 하고' 매화' 를 부르고 있다.
자본은 이미 폐지되었다. 옥을 누설할 때는 서두르지 마라. 올해 단 한 번의 원야가 황급히 지나가게 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불빛이 어지럽고 화원 깊숙한 곳에 밝은 빛이 반사되어 정교한 꽃처럼 보입니다.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성문의 쇠자물쇠도 열렸다.
군중들이 용솟음치며 말굽 아래 먼지가 날리다. 달빛이 비치니 사람들은 곳곳에서 밝은 달을 볼 수 있다. 달빛 아래 예기들은 가지치기를 하며 짙은 화장을 하며 걸으면서' 매화 가을' 을 부르고 있다.
시에서 야간 금지령이 해제되었으니, 시기가 새면 서두르지 마세요. 일 년에 한 번밖에 없는 정월대보름의 밤이 황급히 지나가게 하지 마라. 4. 원당: 사공토갑자가 오늘 무거우니 사업은 자기 원망만 한다.
예식은 초일, 오후는 내년이다. 지금은 나이가 들었지만, 머뭇거리지만 실현되지 않고, 나에게 남겨진 것은 자기 연민뿐이다.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나는 줄곧 바쁘다. 일몰 후, 새해가 다가오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5, 채삼자 중양현대: 마오쩌둥은 평생 늙기 쉽고 늙기 어렵다.
오늘은 중양인데, 전지황화는 유난히 향기롭다. 일 년에 한 번의 가을바람은 봄만큼 강하지 않다.
봄보다 더 좋고, 만리서리는 광활한 강천에 있다. 사람의 일생은 늙기 쉽지만, 하늘은 늙지 않고, 중양절은 매년 온다.
오늘은 중양절이라 전장의 국화가 향기롭다. 가을바람이 해마다 세차게 불어오니 경치가 봄만큼 아름답지 않다.
그러나, 그것은 봄의 광경보다 더 웅장하다. 우주처럼 광활한 강의 하늘은 서리로 덮여 있다.
9. 최저 0.27 위안 개통 중국 전통문화고시에 관한 도서관 회원, 전체 내용 보기 > 원출판사: 강릉 332 중국 전통문화고시 감상 진려가 내가 본 바와 같이, 시가 중국에서 종교의 역할을 대체했습니다. 시는 중국인에게 삶의 개념을 가르쳐 주었다. 그들에게 연민을 주어 자연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예술적인 시각으로 삶을 바라보게 했다
임어당 목록, 제 1 강, 제 2 강, 제 3 강, 제 4 강, 시 감상, 시인생, 제 1 강, 시 기초 지식, 1, 시는 일종의 문학 장르로, 리듬이 있는 운율적인 언어를 통해 생활을 반영하고 감정을 표현한다 운율에 따라 (1) 첫 고시가 있는데, 당 이전의 시, 초사, 악부시를 포함한다.
발전 궤적: 시경 → 초사 → 한악부 → 위진 남북조 민가 → 건안시 → 도연명 등 문인의 오언시 → 당대의 고풍 신악부. (2) 근체시: 고전시와 비교하면 당대에 형성된 격율시로, 글자 수, 문장 수, 평정, 압운에 모두 엄격한 규정이 있다.
(1) 두보는 정구, 정운, 정사, 정음, 정음, 정예, 바람이 급하고 하늘이 높고 유인원이 울며 새가 청호 백사를 건너고 있다. (1 부) 나뭇잎은 폭포의 물보라처럼 떨어지고, 나는 긴 강이 항상 굴러가는 것을 보고 있다.
나는 3 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왔다. 가을의 슬픔을 안고, 나의 백년의 슬픔을 안고, 나는 혼자서 이 높이로 올라갔다. 액운은 내 귀밑머리에 쓴 서리를 맺었고, 상심과 피로는 내 술 속의 두꺼운 먼지였다.
(꼬리 연합) 2 절구는 4 문장마다' 글자' 에 따라 자유롭게 3 자, 4 자, 5 자, 6 자, 7 자, 잡자로 나뉜다.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오언칠언절문과 격율시입니다.
2. 단어는 일종의 운문으로 시와 민요에서 발전한 것이다. 그것은 원래 음악으로 부르는 시체였으며, 문장의 길이는 노래의 곡조에 따라 변하며, 긴 단문이라고도 한다. 강남 백거이가 강남에 있었다는 것을 상기하면서 풍경은 일찍이 본 적이 있는 것 같다.
봄이 오면 해가 강에서 떠오르고, 강 위의 꽃은 빨간색보다 더 밝고, 녹색 강은 푸른 풀보다 더 푸르다. 강남 기억 안 나?
10. 나는 중국 전통문화에 관한 시를 쓰지 않을 것이다. 몇 개를 골라 써라! 돈기는 드럼을 잘 치고, 악기를 연주하고, 황제의 정신에 대해 자주 듣는다.
아름다운 음악으로 하신봉 () 이 덩실덩실 춤을 추게 하고, 먼 길을 여행하는 여행자들은 차마 들을 수 없었다. 깊고 슬픈 멜로디, 단단한 석두 조차도 슬픔을 감동시킨다. 그 쩌렁쩌렁하고 고음의 음악 음조는 관통력이 너무 강해서 숭고한 곳으로 날아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창우가 와서 원망하고, 백조가 향을 피우다. 흐르는 물이 포까지 흐르고, 한대가 동정에 지나간다.
음악 소리는 조용하지만 물신의 북슬은 보이지 않고, 강 위에는 연기가 사라지고, 몇 개의 산봉우리가 드러나고, 푸르고 매혹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보살만안은 샹강에 애통해하며, 소리 속에 녹색을 쓴다.
손가락은 13 개의 현이며 세부 사항은 당신에게 전달됩니다. 가을물이 늦으면 옥주가 가로로 날아간다.
부러진 장에 부딪쳐서 봄산 눈썹이 낮다. 비파선 백거이는 너무 길어서 끈적거리지 않는다. 이 주소를 보세요.
-응? Wtp=tt 진송작가: 이결범주: 7 언고시 우리 주인님, 풍부한 와인을 제공하여 밤을 순하게 만들고 양주 손님들에게 비파를 연주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흰 성벽을 칠한 달을 향해 검은 까마귀가 날고 있다. 서리가 너무 슬퍼서 바람이 옷에 들어온다.
그러나 구리 난로는 그 빛을 화초에 더하고, 비파는 녹수를 연주하고, 그 다음에는 초황후를 연주한다. 일단 연주를 시작하면, 다른 소리는 없다. 연회에 주문을 걸었고 별은 희박해졌다.
여기에서 불과 300 리, 화이상, 공무가 그를 기다리고 있으니, 그러지 말고, 다시 길을 가라, 음산 아래. 그림 속의 묵매? 왕관 (위안) 우리 집 서연호 제 1 나무는 모두 담묵이다.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공기가 건곤으로 가득 차게 해라. 화가의 펜을 쓰려면 먼저 거울 꼬리를 골라야 한다.
나는 이미 소모에게 충격을 받아 점점 자신의 태양혈이 죽어가고 있다고 느꼈다. 눈물로 그리는 것은 쉽고, 슬픔으로 쓰는 것은 어렵다.
잊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당신이 넣은 그림을 보세요. 설원' 사진 부친'' 혜충춘강 야경'' 수시 죽외도화 삼냥, 훈춘강의 오리예언자. 모래사장에는 쑥이 가득하고 아스파라거스도 싹이 나기 시작했고, 복어는 역류하여 바다에서 강으로 헤엄칠 준비를 하고 있다.
새를 그린 지 이미 백여 년이 지났고, 여기가 그 뒤를 따랐다. 둘째 아들은 일을 하기 싫은 듯 펜을 빨고, 손가락 하나를 움직이지 않는다.
양린은 잉크로만 새를 쓰는데, 그는 반반이다. 물새 육지 새는 기묘해서 모든 집이 움직이고 있다.
빈 계곡의 숲강은 세차게 출렁이고, 독수리 두 마리가 서리벼랑 위에 군계로 우뚝 솟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전골은 깃털을 닦고, 벽은 육추를 낳는다.
독수리의 눈은 정해져 있고, 두 눈에는 가을털이 없다. 독수리 한 마리가 몸을 돌려 생각하다가 점점 바람이 부스럭거리는 것을 느꼈다.
말은 비록 쓸쓸하지만 살기는 꺼지지 않는다. 뿔, 발톱, 철권, 슬픈 눈물 같다.
북풍이 모래를 불고, 추초황초, 너는 한쪽 팔을 탈 수 있다! 풀 사이에 요조가 다 죽이고, 맑은 하늘에서 모혈이 흐른다. 내가 송휘종을 들었을 때 나도 이 독수리를 좋아하게 되었다. 나중에 천자를 잃고 오성에서 굶어 죽었다.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리는 것은 모두 보잘것없는 인물의 예술로, 작품은 허명과 같다. 학교 사냥이 끝났고, 외부에는 먼 옛날의 체험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학교명언)
오늘 왕은 왕실 문화관에서 연회를 열고 연설을 했다. 남해의 서호는 척박해서 사냥꾼들은 모두 가난하다.
루 지 baishou 금 난로 가장자리, 황혼 집에 마시지 않는다. 여태껏 지혜롭지도 비싸지도 않았는데, 어떻게 감히 스스로 총명하다고 할 수 있단 말인가?
좋아, 좋아, 차라리 너의 그림을 똑바로 그리지 말고, 후세 사람들이 그림을 잘 그리게 하지 말고, 그림을 잘 그리게 하지 마라. 다른 방면, 다예, 기예 등.
바둑소리 작가: 황경 어디 선옹이 손으로 말하는 걸 좋아해요? 나는 대나무 숲 사이에서 껍질을 벗기고 쪼아 먹는 냄새를 맡았다.
옥수저 한 자루가 구름을 산산조각 내고, 몇 오후의 창문은 모두 꿈이다. 잠깐, 너는 마음이 먼 곳에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하고, 귀는 놓을 수 없다.
썩은 사람이 썩은 노점을 받으러 가다. 침묵은 정석의 차가움을 인정한다.
길강제차 시대: 북송 작가: 수시의 작품: 길강제차는 아직도 활불로 끓여야 하는데, 석두 건져보면 분명해요. [1] 큰 바가지는 월춘독, 작은 바가지는 강야병을 나눈다.
눈젖이 이미 뒤집어져서 바람이 갑자기 설사 소리를 냈다. [2] 가난한 마음으로 세 그릇을 금지하는 것은 쉽지 않다. 앉아서 고성을 듣는 것이 더 길다.
[3]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