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핀업걸즈'를 아시나요? 핀업 예술의 기원과 발전

'핀업걸즈'를 아시나요? 핀업 예술의 기원과 발전

핀업 아트는 20세기 초 미국에서 유행했던 손으로 그린 ​​포스터, 포스터, 산업 스케치, 일러스트레이션 및 기타 예술 형태를 일컫는 말입니다. 벽에 붙어 핀업(핀은 핀, 못을 뜻함)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핀업걸(Pin-up girl)은 손으로 그린 ​​뷰티 포스터로 핀업걸, 핀업걸, 핀업걸 등으로 번역할 수 있다. 유명한 예술가로는 조지 페티(George Petty), 알베르토 바르가스(Alberto Vargas), 길 엘브그렌(Gil Elvgren) 등이 있다. 이 용어는 1941년에 처음 만들어졌지만 이러한 문화적 경향의 기원은 1890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사진기술이 발달하지 못한 19세기 후반부터 20세기 초반까지 포스터, 신문, 잡지, 엽서, 달력, 트럼프패, 라이터 등 생활필수품에 인쇄된 아름다운 여성의 일러스트는 접근 가능한 정신적 위안이 되었고, 이후 시대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패션의 벤치마크가 되었습니다.

핀업걸의 역사와 발전:

깁슨 걸은 1890년 미국의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찰스가 미국 최초의 가상 국가 여신 이미지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있습니다. Gibson은 열풍을 일으킨 젊은 여성을 그린 일련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제작했으며 Gibson Girls라고 불리며 잡지와 신문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었으며 여성의 이상이자 남성의 꿈이 되었습니다.

깁슨 걸스의 이미지 설정은 여성의 지적이고 섹시한 특성에 대한 대중적인 미적 추구를 정확하게 포착합니다. 실제로는 이 두 가지 특성이 종종 양립할 수 없는 경우가 많지만 그녀는 키가 크고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A4 허리보다 가는 말벌 허리, 폭포처럼 긴 긴 곱슬머리를 높이 묶고 섬세하고 우아한 백조목을 드러냈다.

섹시함에 있어서도 굉장히 통통한 가슴과 엉덩이를 갖고 있지만, 지적 기질이 욕망을 크게 약화시키기 때문에 키치하거나 엄숙하다는 인상을 전혀 주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밑단이 넓은 코르셋과 투투 스커트를 입었고, Kardashians조차도 그것을 보면 고개를 숙일 정도로 과장된 모래시계 곡선을 만들었습니다.

멋지게 옷을 잘 입는 전형적인 중산층으로 언제 어디서나 모두의 주목을 받으며 존경을 받고 있다. 생물학적 상식에 어긋날 정도로 신체가 과장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줄거리 속에서는 스포츠에도 열중하고, 센트럴파크에서 자전거도 잘 타며, 가끔 코르셋도 벗고, 생활도 즐기는 모습을 보인다. 수영복을 입고 해변에 가고 물놀이도 하고 인터넷으로 파도도 타요

지금 보면 이런 스티치 몬스터 설정은 슬롯이 너무 많은데, 그 특정 시대 배경에서는 여성에 대한 대중의 다양한 기대를 완벽하게 통합했습니다. 가장 매력적인 여성의 화신이 되십시오

과거 빅토리아 시대에는 남성이 집에 있었고, 여성이 집에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교육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여전히 ​​좋은 아내와 어머니로서의 책임에 집중해야 했습니다. 지식과 직업을 추구하는 것은 여성스럽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19세기 말, 경제가 급속히 발전하면서 사회는 엄청난 변화를 겪었고 사람들의 이념도 바뀌었다. 페미니즘 운동의 목소리가 커짐에 따라 일부 급진적인 신여성들은 낡은 질서를 모두 전복하고 전통적인 여성의 특성을 모두 제거하며 자유와 성 해방을 추구하고 결혼과 출산에 반대하는 것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시 많은 사람들이 의도적으로 전통에 어긋나는 것으로 간주했던 이러한 급진적인 사상은 많은 비판을 받았다. 깁슨 걸(Gibson Girl)은 창작자 깁슨의 관점에서 볼 때 이른바 전통적 여성과 신여성의 균형이다.

과거에 유행했던 생각과 영혼이 없는 전통적인 여성 이미지와는 달리, 깁슨 걸들은 영적인 차원에서 보다 현대적인 생각을 갖고 있으며 자신감, 단결, 섹시함, 지성적이며 독립적이며 학업과 일에 적극적이며 자아실현을 추구합니다.

그러나 본질적으로 신여성과 달리 깁슨 걸스는 탈정치적인 태도를 갖고 있으며, 정치와 선거에 참여할 의사가 없으며, 전통 남성의 실질적인 지위를 흔들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너무 멀리 가지 않고도 여전히 여성 역할의 경계 내에 머물 수 있습니다.

깁슨 걸들은 전통적인 화병이 아니다. 그들은 자신감 있고 확고한 여성성을 갖고 있으며, 또한 고정관념적인 성의 힘에 도전하고 싶어하며 남성을 지배하는 경우가 많다. 아니면 컨트롤러 역할을 맡아 남자들과 경솔하게 놀아보세요.

그러나 이러한 소위 통제는 경제적, 사회적 지위의 평등을 추구하기보다는 낭만적인 유혹의 범주에 불과합니다. 겉보기에는 남성과 대등한 위치에 있어 남성의 사랑과 배려를 누리는 것처럼 보이지만, 동시에 남성의 욕망의 대상이기도 하며 결혼과 가정생활에 저항하지 않는 이들이다

요컨대, 통제하기 쉽고, 허리가 작고, 가슴이 크고, 엉덩이가 통통한 이상적인 완벽한 여성은 세기가 바뀌면서 많은 여성들이 만장일치로 추구하는 것이 되었습니다. 깁슨 걸(Gibson Girl)을 벤치마크로 삼아 그들의 의상을 따라하며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꿈꾸고 있다.

제1차 세계대전이 발발하고 나서야 깁슨 걸 패션은 점차 쇠퇴했다. 국가가 계속 제 기능을 하고 여성의 할 일이 더 중요해지면서 코르셋과 바닥을 쓸는 투투 스커트는 버려졌고 의류는 실용적인 방향으로 진화하기 시작했습니다.

1930년대에는 좀 더 고전적인 핀업 이미지가 나타나기 시작했는데, 예술가 조지 페티(George Petty)가 그린 페티걸(Pettygirl)입니다. 조지 페티(George Petty)의 그림 스타일은 단순하고 깔끔한 선과 깨끗하고 상큼한 색상이 특징입니다. 그림 속 소녀는 풍만한 곡선미와 균형 잡힌 몸매, 쭉 뻗은 가벼운 자세, 활력이 넘치고 비율이 과장된 긴 다리가 특징이다.

발레 슈즈를 신고 있거나, 발레 슈즈를 연상케 하는 커다란 곡선의 하이힐을 신고 있는 이들도 있다. 가느다란 다리 끝에서 높게 아치형의 발등이 우아한 호를 그리며, 날씬한 몸매에. 발가락, 주기가 언제든지 위아래로 뛰는 것 같고 매우 부드러워 보입니다 ~

George Petty는 무명 시절 수년 동안 스프레이 페인팅과 일러스트레이션에 종사해 왔습니다. 그는 처음으로 달력과 광고 포스터에 아름다운 여성의 삽화를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1933년 그는 당시 무명이었던 에스콰이어(Esquire) 잡지에 입사하여 잡지의 삽화를 그려 즉시 히트를 쳤습니다.

페티의 그림 대부분은 에스콰이어 매거진의 가운데 접힌 부분에 인쇄되어 있으며, 독자들은 이를 찢어서 벽이나 문 등 장식하고 싶은 다양한 장소에 고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물함의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은 더 넓은 보급을 촉진했으며 이는 Petty의 작품이 인기를 끄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유행했던 노세아트는 군부대와 전쟁터에서 군인들이 총과 대포를 들고 춤을 추었고, 코와 옷장에는 포스터에 아름다운 여성들이 그려져 있는 핀업 문화를 생생하게 전달했다. 평온한 미소는 군 복무 중인 미군 병사들의 정신적 위안이 되었습니다.

그 중 가장 잘 알려진 2차 세계대전 당시 B-17 플라잉 포트리스 폭격기인 멤피스 벨은 페티가 창작한 핀업걸의 이미지를 활용했다.

멤피스 벨이라는 이름은 조종사 모건이 본 장편 영화에서 따왔다. 영화 속 주인공은 멤피스 벨이라는 이름의 유람선을 소유하고 있었는데, 이 이름을 사용하기로 결정한 모건은 에스콰이어 잡지사에 연락했다. 그에게 같은 이름의 그림을 제공해 달라고 요청했고, Petty는 잡지 1941년 4월호에서 일치하는 그림을 찾았습니다.

복고풍 일러스트를 좋아한다면 엘브그렌의 시그니처는 익숙할 텐데요.

20세기 핀업 분야에서 가장 다작하고 영향력 있는 예술가 중 한 명인 길 엘브그렌의 핀업걸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온라인에서 널리 유통되고 있습니다.

강렬한 색감과 필기체 폰트의 시그니처 시그니처가 그의 작품의 개인적인 스타일이 특징이다. 섹시하고 통통하며 매력적인 소녀는 똑똑한 눈썹과 장난스러운 붉은 입술로 시선을 확고히 사로잡고 강한 상호작용을 전달합니다.

풍부한 일상적 요소와 다양한 장면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이 소녀들이 그림 속의 정형화된 인물이 아니라 개성과 활력을 지닌 사람들임을 느끼게 할 것이다

1950년대 카메라의 발달로 진짜 아름다움은 종이보다 더 향기롭고 점차 사진이 삽화를 대체하기 시작했습니다.

1940년대 가장 인기 있었던 핀업걸은 베티 그레이블이었다. 그녀는 아이코닉한 흰색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카메라를 등진 채 매력적인 뒷모습과 천사 같은 미소를 선보이며 영원한 클래식이 됐다. 사진은 흑백임에도 불구하고 그 안에 담긴 태양의 색이 엿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1950년대 가장 유명하고 인기가 많았던 핀업걸은 베티 페이지였다. 그녀는 그녀의 시그니처 앞머리를 가지고 있으며, 사진 속 그녀의 섹시하고, 미친, 대담한 페티쉬 스타일의 의상은 전국을 휩쓸었습니다.

현대적인 핀업 패션. 핀업걸의 레트로 스타일은 1980년대부터 서브컬쳐로 존재해왔다. 오늘날의 인터넷 시대에는 다양한 사이버 소프트 로맨스가 갑자기 등장하고 성적 끌림의 채널과 표현 형태도 크게 다양해졌습니다. 현재 핀업걸 스타일은 복고풍, 장난기, 우아함, 소시민적 취향의 대명사이지만 강한 남성적 시선을 불러일으키지는 못한다.

시대적 제약으로 인해 성적 의미가 강했던 과거와 달리, 이제는 주로 여성들이 선호하는 스타일로 뚜렷한 패션 스타일로 자리 잡았다.

인스타그램 #핀업 태그에서 여학생들은 도트무늬 홀터탑, 하이웨이스트 진, A라인 스커트, 허리를 잘록하게 잡아주는 풀스윙 드레스, 콘 브라, 밝은 머리띠 등을 착용한다. 룩에 맞게 아이템을 분리하고, 레트로한 레드 립과 아치형 눈썹을 더해 과거의 클래식함을 재해석해보세요.

포스터 속 소녀는 한때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완벽함의 화신이자, 흑백 사진처럼 단조로운 삶에 밝은 컬러, 격동의 시대에 색다른 정신적 위안을 선사했다. 현실을 추구하다 보면 완벽함은 종종 큰 대가를 치르게 됩니다. 그림 속 소녀는 완벽하게 태어났고, 그녀의 아름다움은 자연스럽고 자연스럽습니다. 세월이 흘러도 그림 속 소녀의 천진한 미소는 여전하다.

노력 없는 완벽함을 꿈꾸지 않은 사람

이 기사의 내용은 인터넷에서 전재되었으며, 원작자: 에도가와 란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