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Xingyiquan을 시작하는 데 대한 지침을 찾고 있습니다.

Xingyiquan을 시작하는 데 대한 지침을 찾고 있습니다.

형의권(Xingyiquan) 소개

성의권(Xingyiquan)은 오랫동안 전파되어 많은 수행자가 있는 우수한 복싱 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신체적인 면과 기능적인 면 모두에 적합하고, 내외부 모두에 적합하며, 견고하면서도 부드러운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복싱무기와 동일한 기능을 갖고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그 움직임은 단순하고 가식적이어서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인내하는 한, 질병을 두려워하지 않고 몸을 강화한다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1. 복싱의 기원

이 복싱의 창시자와 이전 세대의 후손들 사이에 계보, 역사, 현재의 연구를 바탕으로 논쟁이 있었지만, 이 복싱이 창시됐다.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시대에 Ji Jike가 Cao Jiwu, Dai Longbang, Li Luoneng, Guo Yunshen, Liu Qilan 등을 전수했다는 진술은 Shanxi Song Shirong, Che Banzhai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등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식합니다. 판희청, 탕산근로병원 선외과

복싱의 역사를 살펴보면 지지커가 가르치는 복싱 기술은 현재의 싱이권과 상당히 다릅니다. 소림사에서 비밀리에 전수한 '12가지 마인드 컨트롤 동작'과 허난성 마설리(Ma Xueli)가 가르친 '10가지 마인드 컨트롤 동작'을 보면 가장 뚜렷한 차이점은 옆으로 런지하는 동작에 있습니다. 두 복싱 기술 모두 단일 자세 연마, 무술 숙달, 실제 전투에 도움이 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지만 동작, 명칭, 내용 및 기술 면에서 본질적으로 다를 뿐만 아니라 겉모습도 다릅니다.

산서성 칠현 지역의 다이롱방(Dai Longbang)이 가르치는 류허권(Liuhe Quan) 또는 신이 류허권(Xinyi Liuhe Quan)은 옆으로 런지를 사용하며 현대 싱이권에서 사용되는 닭다리와 메뚜기 걸음은 아직 발달하지 않았다. 그러나 기술적인 측면에서는 내부와 외부의 통일성을 강조하고 내부의 의식과 호흡, 내부와 외부의 힘과 움직임의 통합에 중점을 두기 시작한다. 단전을 바탕으로 마음이 기(氣)를 지도하고, 손과 발이 함께 작용하며, 공격과 방어가 일체화된다. 이러한 기술적 본질을 토대로 Dai Longbang 씨는 움직임과 움직임의 전통에서 내적 의미, 내적 힘, 정신 및 에너지의 사용을 강조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변화는 기술적 승화이며 의심할 여지 없이 기여입니다. 이는 Liuhe Quan이 Xingyi Quan으로 진화하기 위한 기술적 전제 조건을 만들었습니다. Li Luoneng은 Dai Longbang에서 그것을 배워 Xiangbei에게 소개했으며 한때 Yiquan이라고 불렸고 나중에 이름을 Xingyiquan으로 변경했습니다. 도끼 같은 모양, 섬광 같은(번개 같은) 모양, 화살 모양, 대포 모양, 총알 모양으로 다듬고, 도끼질, 뚫기, 무너짐, 대포, 수평의 원리를 이용하여 오행의 모양과 의미를 형상화하였다. 오행(五行)을 억제하고 변화시켜 질병을 치료하고 몸을 튼튼하게 하며 기량을 향상시키는 명령을 정한다. 그는 또한 대용방의 10대 도형과 7개의 작은 도형을 12개 도형으로 정제하여(이것이 Xingyiqing으로 이름이 변경된 이유임) 복싱의 의미를 풍부하게 했습니다. 그는 또한 옆쪽 돌진을 구부린 다리, 앞쪽 3개, 뒤쪽 7개, 전단력이 있는 닭다리, 몸과 뒷발을 사용한 메뚜기 스텝으로 대체하여 복싱 루틴을 세련되고 풍부하게 만들었습니다. 활, 말, 하인, 휴식을 주요 단계로 삼아 독특한 "메뚜기 나무처럼 걷는" 독특한 발걸음과 발놀림을 형성했습니다. 리는 '마법의 복싱'이라 불리는 '주먹 없는 주먹, 의도 없는 뜻, 의도 뒤에 숨은 의도'의 기술을 달성한 미묘함과 신비로움을 탐구했다. Che Yizhai와 Song Shirong이 이끄는 Menyiyuan의 Xingyi Quan은 Shanxi에 널리 퍼졌으며 당시에는 Guo Yunshen과 Liu Qilan이 이끄는 허베이에서이 권투의 한 지점이되었습니다. .Li는 지금까지 8~9세대에 걸쳐 전승되었으며 그의 단순한 복싱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Xingyi Quan의 전신이 불렸다는 것은 Wang Xiangzhai가 Dacheng Quan의 전신인 Xingyi Quan에 붙인 이름이 아니라 오랜 확산과 지속적인 진화로 인해 이름, 내용 및 기술이 변경되었을 뿐만 아니라 특히 일부 복싱에서는 고전 이론과 복싱 매뉴얼도 큰 변화를 겪었고, 이는 복싱 기술이 오래될수록 움직임과 기술로서 더 가치가 있기 때문에 진화 이전의 일부 오래된 복싱 매뉴얼을 식별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변하면 이론도 자연스럽게 변할 것이다. 그러므로 『신의권보』에 따라 성의권을 수행한다면 옹정 11년 이후에 참고하면 정확하지 않을 것이며 개정된 것이다. 그 이후로 여러 번 "Xinyi Liuhe Boxing Pu"는 Xingyi Quan의 실제 동작과 기술 요구 사항이 Xingyi Quan의 것과 동일하지 않다고 느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설명서의 "Liuhe의 10가지 필수 서문"(나중에 변경됨) 소위 "Cao Jiwu"). "10 가지 기술 요약") Xingyiquan의 기술 요구 사항에 위배되는 진술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3 가지 섹션"에 대해 이야기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팁 부분이 시작되고 중간 부분이 따라오고 루트 부분이 따라야하며 세 부분이 일치해야합니다. 길고 짧은 질병이 있어도 피칭이 고르지 않을 위험이 없으므로 세 부분이 더 좋습니다. 클리어보다 귀중합니다." 스타트, 팔로우, 체이싱 3개 섹션의 기능은 기술의 핵심이 주로 팁섹션과 중간, 루트섹션에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냥 팔로우와 체이싱, 이 항목에서는 이 경우 팁 섹션은 비어 있고 중간 및 루트 섹션은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Xingyi가 요구하는 "세 섹션을 촉구해야 합니다", 주도권은 "허리가 엉덩이를 촉구합니다"와 같이 루트 섹션에 있습니다. , 엉덩이가 무릎을 압박하고, 무릎이 발을 압박한다." 이렇게 해야 허리가 지배적인 역할을 할 수 있고, 단전의 내부 에너지가 방출될 수 있으며, "삼분할로 보이지 않는 펀치"의 위력이 생긴다. 위의 두 가지 기술과 힘의 방법으로 볼 때 그 효과는 정반대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네 가지 팁"은 실제로는 혈액 팁의 활성화에만 중점을 둡니다. , 사람의 뼈 끝, 고기 끝, 힘줄 끝은 내면의 의미가 활성화되지 않으면 효과가 없지만 Xingyi는 "시작"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4 가지 팁". "놀라움"의 역할을해야만 내면의 정신이 젊어 질 수 있습니다. 이 두 기술의 의미는 상당히 다릅니다.

또 다른 예는 이 글에서 기술, 팔꿈치 기술, 발 기술을 각각 언급하고 있지만 그 본질은 동작의 사용에 반영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병을 나누는 것과 같다", "팔꿈치가 심장을 보호한다" 갈비뼈를 손으로 질을 들어올리면 호랑이가 누군가를 덮치듯이 솟아오르고, 독수리가 무엇인가를 잡듯 떨어진다. 물건을 뚫는 돌' 등의 형태와 의미가 많이 다르다. Xingyi가 말했듯이 "가로로 올라갈 때는 수평이 아니며, 부드럽게 떨어질 때는 매끄럽지 않습니다." 이는 마음에 공격이 있고 공격에 주의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 의미의 깊이를 보여주는 깨달은 스승의 지도 없이 이루어지는 속임수입니다. 또 다른 예로는 "오르는 것은 가는 것, 떨어지는 것은 싸우는 것, 싸우는 것은 물 속의 파도처럼 오르락내리락한다"는 것이 바로 사람들이 소문으로만 듣고 실제 기술력을 거의 보지 못하는 것입니다. 소위 "문지르는 힘", 어떤 사람들은 "스트로크 강도"라고 부르지만 실제로는 "돌로 뚫는 힘"이나 "물체를 잡는 독수리"와는 전혀 다릅니다. 일일이 열거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기술이 고도로 발달하고 여러 번 진화한 성이권이 계속해서 옛날 복싱 매뉴얼을 참고한다면 그것은 쓸모가 없을 뿐만 아니라 해로울 뿐 아니라 자신도 모르게 안개에 빠지게 될 것임을 충분히 보여 준다. 어디로 가야. 아직도 소위 '조계우십법'을 인용하여 가르치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는 명백히 부적절합니다. 이 사본 "유화복싱보"만이 허베이에서 온 것이며, 건륭 15년에 대용방이 쓴 "유화복싱서문"이 첨부되어 있으며, 대의 "유화복싱보"의 내용 중 일부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그 내용에는 많은 기술적 이론이 추가되었지만, 내용은 간단하지만 그 의미는 심오합니다. 본 복싱 매뉴얼은 반복적인 복사로 인해 누락과 오류가 많은 점이 아쉽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복사 과정에서 개인적인 이해와 필요에 따라 추가, 삭제, 수정을 하기도 합니다. 이 역시 혼란을 일으키는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이 밖에도 소위 '복싱 고전'이나 '복싱 매뉴얼'이 있고, 복싱 방법에 관한 일부 기사와 저서가 있으며, 일부는 고대인의 이름을 차용하고 일부는 의도적으로 사물을 신비롭게 만들거나 싱이 복싱 방법을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불멸의 기술. 그러므로 우리는 더 많은 비교를 하고, 변증법적으로 이해하고, 적절하게 사용해야 하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따르는 것이 우리 자신과 미래 세대에게 해를 끼쳐서는 안 됩니다.

2. Shang이 전수한 기술, 스타일, 특징 및 특수 이론

(1) 독특한 기술

Xingyiquan에는 세 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3단계 훈련 방법. 깊은 지식과 실천을 얻고 싶다면 이 세 가지 단계를 수행해야 합니다.

1. 독특한 파일 스킬 - 삼체 포즈와 관련 기술 및 이론.

샹 윤샹 씨에 따르면 싱이권의 기본 기술은 정식으로 복싱을 연습하기 전 좋은 자세로 서 있는 것입니다. 독수리 잡기 자세라고도 함). 난이도와 정확성에 대한 샹 선생님의 요구에 따라 다리가 떨리고 뜨고, 정신과 에너지가 온몸에 퍼졌고, 손발이 뜨거워졌고, 손 관절과 무릎 관절이 삐걱거렸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손으로 만질 수도 있고, 소리가 크면 손가락과 무릎에서 삐걱거리는 소리도 들을 수 있습니다. 이 말뚝 운동은 실제로 체력을 강화하고 근육을 누르고 뼈를 뽑아내며 단전을 풍부하게 하고 기로 사지에 침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상 선생이 사람들을 가르칠 때 먼저 3년 동안 서 있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과장이지만 서 있는 목적은 기초를 세우고, 형태를 확립하고, 힘과 힘을 찾는 것입니다. . 그러므로 3년 동안 그 더미 위에 서 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정기적으로 지속적으로 그 위에 서 있어야 합니다. 오랫동안 서 있지 않으면 다리가 약해지고 몸 전체에 힘이 빠지게 될 뿐만 아니라 자세도 변형되기 때문입니다. 기를 조절하려면 자주 서 있어야 합니다.

질병을 치료하고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두지 않고 단지 육체적, 정신적 수련을 달성하기 위해 Xingyi Quan을 잘 수행한다면, 가르침대로 다른 Zhuan Kung Fu를 수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샹 씨의 글입니다. 선생님은 종종 "(권투경의 요지에 따라) 어떻게 말하는지, 어떻게 실천하는지 연습하세요"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즉, "어떻게 사용하는가? 클라이밍 렁은 오래 지속되고 힘이 순수하며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Xingyi Quan의 훈련과 사용은 기본적으로 3자세에서 사용되는 다리 근력과 스텝 패턴을 채택합니다. (일상에는 특별한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된 몇 가지 다른 단계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걷기는 앞발을 어떻게 걷어차더라도 고정된 움직임과 뗄래야 뗄 수 없는 것과 같습니다. 삼신자세는 실천이 완벽하고 힘이 순수하고 고상하기 때문에 삼신자세는 성의권의 근본이므로 사람들은 이를 도(道)의 문이라 부른다.

장쿵푸를 수련할 때 사람들은 처음에는 씁쓸하고 참을 수 없지만, 시간이 지나면 끝없는 뒷맛을 느낄 것이며 기초가 탄탄해지고 내면과 외부는 풍부해질 것입니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산처럼 움직이지 않는다', '멀리 치고, 기운을 불어넣고, 대포처럼 때리고, 용의 몸을 구부린다' 같은 스킬은 공허한 말밖에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성의권 기술은 서 있는 것부터 형식적인 동작까지, 겉모습을 연습하는 것부터 내면의 뜻을 연구하는 것까지. 고요함에서 움직임으로, 단순함에서 복잡함으로, 각각은 고유한 심오한 기술 이론을 가지고 있으며, 초보자는 이를 숙지하고 자연스럽게 만들어야만 생각 없이 달성할 수 있습니다. 기술과 이론은 고대 철학과 도교의 건강 유지 전통 의학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내경의 음양 오행 이론은 무술 기술과 결합되어 있기 때문에 그 기술은 철학적인 용어로 요약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삼신자세를 수행하기 전에 먼저 호흡을 조절하고 마음을 안정시키며, 산란한 생각을 없애기 위한 목적으로 자연스러운 곧은 준비자세를 취해야 합니다. 무형무상'을 선인들은 '무위에서 행위로'의 수행을 준비하는 것을 '무지자세'라고 불렀으나, 겉모습은 움직이지 않는다. 그리고 '정신은 참으로 집중되어 있다'고 하기도 한다. "무한이 궁극으로 변한다".

그런 다음 팔과 다리를 구부리되 좌우의 음양을 구별하지 않고 몸 가까이 팔을 들어 올리고 배 앞에서 양손을 모아 상하를 묶어 동작 준비를 한다. 이것이 소위 '태극권은 세상의 모든 것'이다." 그래서 선인들은 이를 '태극권법'이라고 불렀다. 위의 세 가지 자세 이전의 세 단계인 "무념"에서 "집중", "즉시 행동"까지 이 세 단계는 고요함에서 움직임으로 이루어지며, 이는 내면의 영적 의식을 위한 좋은 훈련입니다. 경전에서는 이렇게 말합니다. “정(靜)은 본질이고 움직임은 기능이다. 고요함을 말하면 그 진정한 목적을 드러내지 못하고 움직임을 말하면 그 흔적을 볼 수 없다.” 상대방이 동향과 현실을 알기 어렵게 만들고, 군의 사기를 떨어뜨리는 역할. 경전에는 “물체가 없을 때에는 기(氣)가 움직이고, 기(氣)는 현상 없이 움직이며, 현상 없이는 분명하다. 밝음을 알면 정신과 기(氣)가 연결되어 만물이 본래대로 돌아간다. 그들의 뿌리가 되어 하나의 기(氣)가 된다." 상 선생은 "형의권의 주된 수련은 정신과 에너지"라고 말했습니다. 단수는 "정체가 성품이고 움직임이 의도이며 훌륭한 기능은 정신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음은 정신과 에너지를 지배할 수 있으며, 방해가 되는 생각과 대상을 제거하고 하나님이 집중하게 함으로써만 영적인 깨달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야만 운동할 때 영의 미묘함과 명료함을 얻을 수 있고, 사용할 때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훈련 중에 이 조용한 과정을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동작을 시작할 때는 양손으로 주먹을 쥐고 배꼽부터 좌우로 잡아당기는 동작으로, 두 팔뚝을 몸에 가까이 대고 몸을 비틀고 펴는 힘이 포함된다. 몸이 좌우로. 좌우의 음양이 나누어져 있으므로 이를 '두의례'(즉, 음양)라 부른다. "Nei Jing Ji Yao"는 "이동성의 동의어이며 모든 것의 상대성과 통일성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형식 의미 기술에 사용될 때 일반적으로 인체의 상대적인 부분과 반대되는 부분을 나타냅니다. , 움직임과 상호 보완적인 관계에 반영됩니다. 위아래, 앞뒤, 왼쪽과 오른쪽, 뒤, 눕기, 움직임과 고요함, 가상과 현실, 단단함과 부드러움, 뻗음, 뻗음, 움츠림과 풀림 등의 작용과 기능. 이 둘은 상반되고 상호보완적이다. , 서로 상응하고 지지하는 기술에서는 위의 내용을 "음양"으로 요약합니다.

소위 '삼체', '세 달란트'라고도 불리는 이 말은 원래 하늘과 땅, 사람을 가리킨다. Xingyi Quan Sutra에는 인체도 작은 세계라고하므로 삼체 이론도 있습니다. 이것이 Xingyi Quan의 "Three Body Styles"라는 이름의 유래입니다. "산차이 스타일" 또는 "독수리 잡기 스타일"이라고도 합니다. 소위 "삼체"는 일반적으로 상, 중, 하의 세 판, 즉 머리, 상지,하지를 말하며 상하, 내외, 전신도 포함합니다. 선인의 경험은 우리가 훈련을 통해 미공(微孔)을 제고할 수 있음을 말해 주는데, 음양(陰陽), 내외기(내외기)가 화합하고 삼신이 순화하면 모든 일이 일체가 될 수 있다. 힘을 찾는 수행. 그러므로 "입체는 만물을 재생시킨다"고 한다.

권투경에 언급된 '사상'은 소위 태양, 태음, 소양, 소음과는 전혀 관계가 없는 순전히 기술적, 상형적, 일체형 방식이다. '닭다리, 용몸, 곰팔, 호랑이머리'를 가리켜 '네 가지 형상'이라 부른다. 이렇게 하면 튼튼한 닭다리, 삼중 접힌 용의 몸, 묵직한 어깨와 꼿꼿한 목을 가진 곰의 팔, 싸우기 쉬운 머리를 가진 호랑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네 가지 그림 기법은 Xingyiquan의 일반적인 지침입니다. 운동 중 언제 어디서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면 연습의 이점을 누리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복싱클래식에서 말하는 '오행(五行)'은 '금속, 나무, 물, 불, 흙'의 다섯 가지 물질이다. 한의학에서는 이를 생리 기능 측면에서 5대 내장과 인체 관련 메커니즘 사이의 상호 생화학적, 제한적 관계를 설명하는 데 사용합니다. Xingyiquan은 중국 전통 의학의 음양 및 오행 이론에 기초하여 질병을 치료하고 건강을 유지하며 신체를 변화시키고 체력과 기술을 연마하는 데 사용됩니다. 몸에 이로우려면 상생의 원리에 따라 행해야 하며, 병리학적 변화에 직면할 때에는 곱셈과 역습(즉, 순조로움과 역습)으로 조절해야 하므로 금생에서는 절제의 원리를 사용한다. 그러나 오행복싱 무술의 활용에 있어서는 이러한 창조와 구속의 원리를 기계적으로 적용할 수 없다. 왜냐하면 무술의 활용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변화에 적응'하고 '고정된 것을 사용하지 않아야' 하기 때문이다. 방법." 그러므로 모든 권투를 억제하기 위해 사용해야 하는 특정한 권투는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독단주의의 오류를 범하는 것입니다.

Xingyiquan의 "Liuhe"기술에 대한 요구 사항은 중요합니다. "Liuhe"는 Xingyiquan 기술의 기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Xingyiquan의 전신은 한때 "Xinyi"라고 불렸습니다. Liuhe Quan"과 "Liuhe Quan"은 "Liuhe"가 Xingyi Quan 기술의 핵심임을 보여줍니다. 성의권을 수행하는 사람들이 추구하는 "상하, 내외 통일, 전신 완성"은 보다 진보된 기술 성취로 나아가기 위한 기초이며, "유화"는 이를 위한 가장 직접적인 기술 전제이다. 류허". 물론 이 '유화'는 철학적인 '천지 사방을 유화라 한다'는 뜻이 아니라 인체의 내외 삼부를 가리킨다. 바깥쪽 세 가지 조합은 손과 발의 조합, 팔꿈치와 무릎의 조합, 어깨와 엉덩이의 조합입니다. 상지와 하지의 뿌리, 중간, 끝 관절이 위아래로 정렬되어 있어야 합니다. 세 가지 촉구가 조화를 이루고 움직임이 일관될 때만 외부 세 가지 조합이 달성될 수 있습니다. 이른바 내부 3합일은 마음과 뜻의 합일, 정신과 기의 합일, 기와 힘의 합일이다. 마음과 정신이 움직이고 힘이 일치할 때만 내부 세 가지 조합의 기술적 요구 사항이 충족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외부 세 부분의 위쪽과 아래쪽 부분과 결합되어야 하고, 세 가지 충동이 통일되어야 하며, 움직임이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이 세 부분이 하나의 몸으로 통합되어야만 내부 및 외부 육화가 달성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온 몸이 완전하고 통합되라." 소위 "삼촉 에너지 조정"은 상지의 어깨가 팔꿈치를 촉진하고, 팔꿈치가 손을 촉진하고, 하지의 허리가 엉덩이를 촉진하고, 엉덩이가 무릎을 촉진하고, 무릎이 손을 촉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피트. 상하지의 삼촉진이 완성되고 움직임이 일관되어야만 삼촉진이 일체화될 수 있다.

권투경에 언급된 '일곱주먹'은 '머리, 어깨, 팔꿈치, 손, 엉덩이, 무릎, 발'이다. 인체가 공격력을 발휘하는 일곱 곳의 두드러진 지점으로 사람들은 이를 빛나는 '일곱 별'에 비유하여 '일곱 별'이라고도 부른다. 대신, 류허 통합 에너지를 사용하여 7개 지점에 전력을 분배합니다.

상 씨는 유화진의 통합과 칠주먹의 힘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인체 수련에는 이 기술의 본질을 파악해야만 '팔면'이 필요하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어디에 붙이고, 무엇을 할 것인가"를 점차적으로 추구하는 절묘한 기술의 경지가 있습니다. 핵심은 "단전의 기운을 잃지 않고 위의 15개 공격 지점"의 기술 키를 마스터하는 것입니다.

학교의 내용, 스타일, 무술 및 훈련 방법은 상대적으로 유사합니다. 허베이 학교는 Guo Yunshen, Liu Qilan, Li Cunyi, Sun Lutang 등으로 대표됩니다. 주먹은 뻗어 있고 꾸준하며 단단합니다. Shanxi 학교는 Che Yonghong, Song Shirong, Bu Xuekuan, Song Huchen, Song Tielu 등으로 대표됩니다. 이는 복싱 동작의 간결함과 절묘한 힘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Shanxi 스타일은 Che와 Che의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노래. 체형 복싱 스타일은 단순하고 밝은 반면, 송형 복싱 스타일은 떨리는 힘과 미묘한 내면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풋워크 훈련

무술계에는 '풋워크가 아닌 복싱을 가르치고, 마스터를 이기기 위해서는 풋워크를 가르쳐라'라는 말이 있다. 풋워크!

중국 전통 무술의 발놀림 훈련은 결코 현대 격투기(산다, 복싱, 무에타이 및 기타 외국 무술)의 발놀림 훈련만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현대 무술에서 요구되는 발놀림은 가볍고, 민첩하며, 우아하며, 상대의 타격을 빠르게 피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전통 무술의 요구 사항은 상대방의 타격을 빠르고 민첩하게 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전반적인 힘의 일부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실제 복싱과 풋워크는 무엇일까요? 리듬과 타이밍의 한계 안에서의 풋워크가 진정한 복싱 풋워크라고 할 수 있죠!

풋워크 연습을 처음 시작할 때 '엉덩이 흔들기, 엉덩이 흔들기'에 너무 주의하지 말고, '역행 운전'과 '갑자기 서 있다 멈추기'는 처음부터 주의해야 한다. 훈련! 처음 풋워크 연습을 시작하면 "리듬" 훈련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리듬"의 지속 시간이 한계에 도달하면 "급정지", "역행 운전", "엉덩이와 엉덩이가 흔들리는" 현상이 예상치 않게 자연스럽게 발생합니다. 한마디로 처음 풋워크 연습을 시작할 때 '견뢰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이다.

풋워크 리듬의 타이밍은 어떻게 되나요? 전체적인 모양은 변함이 없어도 완전 빠릅니다!

풋워크의 리듬이 고유한 시간 가치에 도달한 후의 이점은 무엇이며, 일반 풋워크와 어떻게 다른가요?

우리의 발놀림(엄밀히 말하면 이 발놀림은 우리만의 독특한 발놀림이 아니며 많은 중국 전통 무술가들의 발놀림이 이렇다)과 산다, 복싱 등 현대의 격투 기술은 걷기와 미끄러지는 발놀림이다. 완전 다르다! 수행자의 발놀림 지속 시간이 리듬의 타이밍에 약간 도달하면 상태가 즉시 변경됩니다. 공격할 때에는 마치 해안에 부딪치는 요란한 파도처럼, 낙엽을 쓸어가는 가을바람처럼 엄청난 기세와 속도로 상대를 덮친다. 그는 눈을 깜박이기도 전에 상대 바로 앞에 있으며, 그가 후퇴할 때 그는 뱀이나 토끼처럼 빠르고 예리하며 타격이 가해지는 순간 도망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발놀림을 "광우 화난 호랑이"라고 표현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직접 해본 사람들은 모두 "빠르다! 끔찍하다!"라고 말합니다.

이런 발놀림 상태는 "리듬"을 사용하여 훈련됩니다. 그렇다면 풋워크의 리듬을 훈련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자세한 설명을 들어주세요:

"리듬" 훈련을 성공하려면 다음 네 가지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항상 다리 프레임을 유지하는 데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고주파 떨림"; 최고 속도를 익히십시오. 발을 바꾸는 능력; 신체 움직임의 조정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1) 다리 프레임을 항상 유지한다는 것은 다리, 특히 뒷다리가 항상 일정한 구부러진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앞다리는 앞으로 조금 뻗어도 되고 뒤로 조금 뻗어도 상관없지만, 뒷다리는 스탠스 자세를 유지해야 합니다! ! 왜? 주먹을 휘두르든, 발을 휘두르든, 풋워크를 시작하든 그 힘은 발(특히 뒷발)에서 전달되기 때문이다. 뒷다리가 곧게 펴져 있으면 미끄러지는 것만으로도 괜찮지만, 풋워크 특유의 탄력성을 구현하는 것은 더욱 어렵다. 뒷다리를 쭉 뻗은 상태에서 구부린 상태로, 그리고 접힌 상태로 몸을 쏘기보다는 처음부터 뒷다리를 적절히 구부린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스타트를 크게 단축시키는 것이 좋다. 시작할 시간! 공격을 시작하려는 고양이의 신체 상태를 본 적이 있나요? 그것은 스프링이 압축되는 것처럼 몸이 아치 모양을 이루고 수축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몸이 튀어 나왔을 때 마치 스프링이 터지는 것과 같았습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전투 스타일은 언제든지 튀어 나올 준비가 되어 있는 고양이와 같아야 합니다!

(2) "고주파 떨림"에 능숙합니다. '고주파 떨림'은 발놀림에 힘이 가해지기 시작하는 순간의 몸과 다리의 상태를 표현하는 나의 방식이다. 풋워크의 리듬이 정말 중요해요! 리듬은 밋밋한 느낌 없이 ''의 한 박자 안에 완성되어야 한다. 일반적인 요구 사항은 걷기 위해 힘을 가하는 순간에 시작할 때 앞다리(발)가 약간의 디딤 동작을 갖는다는 것입니다. 뒷발을 들어올렸다가 아래로 밀었다가 반력에서 얻은 힘을 이용해 빠르게 튕겨올린 후 발을 바꿔야 한다. 이 "걸음"은 결코 발을 들어 땅을 세게 밟는 것이 아니라, 앞발이 변위되는 순간 반동력(반력)에 의해 반대쪽 다리가 빠르게 반응하여 이에 상응하는 움직임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 기간 동안 몸은 흔들리고 고관절은 흔들리고 손은 이에 협력해야 하며 계단은 앞뒤로 움직여야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이 한 발을 내딛으면 몸의 모든 것이 움직이고 당신을 따라갑니다.

"고주파 떨림"이 "광우와 화난 호랑이"스타일의 풋워크를 연습하는 열쇠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주파 떨림" 훈련 방법이 없거나 모르는 사람이 발놀림의 본질을 익히는 것은 어렵습니다. "마스터"는 자신의 책에서 "이런 유형의 발놀림 훈련은 기본적으로 사라졌습니다"라고 공개적으로 선언했습니다. 우물안의 개구리를 만나다! 당신은 당신의 무술만이 이런 훈련 방법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까? 책임감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이 훈련 방법은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우리 외에도 이런 수련법을 갖고 있는 종파가 많습니다.

(3) 발을 빠르게 바꾸는 능력을 마스터하세요. 발을 빠르게 바꾸는 것은 작은 움직임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이는 발놀림 전환 빈도의 핵심입니다. 앞발과 뒷발의 빠른 '걸음', 허리와 엉덩이의 부유 및 회전, 신체 방향의 순간적인 체중 감소만이 발놀림 빈도의 큰 가속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4) 신체 협응에 주의: 신체 협응이란 발놀림 동작 중에 신체가 움직여야 함을 의미합니다. 경직되지 마십시오. 신체는 항상 발동작의 반대 방향으로 제어력을 상실한 방향이 없고 순간적인 상태에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앞발이 옆으로 움직이고 뒷발이 앞으로 움직일 때 몸은 같은 방향으로 기울어지며 앞발이 옆으로 움직이는 순간 "기울기"됩니다.

몸과 발놀림이 조화를 이루어야 다리가 무게의 부담에서 벗어나 자유롭고 빠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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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우병과 화난 호랑이는 리듬에 의지하면 비범한 위업을 이룰 수 있을 정도로 위엄이 넘칩니다

리듬의 진정한 의미를 가지고 플레이한 후 전반적인 액션 스킬을 살펴보세요

후진 후진, 포인팅, 다리, 엉덩이 휘두르기 엉덩이는 가을바람 같다

스텝이라고 하면 다리, 발, 엉덩이의 협응만 말하는 것이 아니다

갑작스러운 정지와 돌진은 충격적일 정도로 강력하다

영웅을 대형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두 주먹이 교차하지 않는다

오랜 세월 전해 내려온 일급 비법 중 하나가 바로 풋워크입니다

복싱을 배워서 스텝도 더 많이 배우고 본질을 곰곰이 생각해 보시길 권합니다

어렵다고 해도 소용없습니다.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