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모더니스트 시의 문학적, 예술적 명제: '시적 산문', '순수시'
모더니스트 시의 문학적, 예술적 명제: '시적 산문', '순수시'
현대시의 문학적, 예술적 명제: '시적 산문', '순수한 시'
대표 시인 Dai Wangshu, Bian Zhilin, Shi Zhecun, He Qifang, Fei Ming, Lin 겐 잠깐만요.
주요 학교
초승달 학교
현대 신시사에서 중요한 시 학교 이 시 학교는 일반적으로 1927년을 기준으로 두 그룹으로 나누어집니다. . 기간. 초기 단계는 베이징의 "조간보편? 시"를 기반으로 1926년 봄에 시작되었습니다. 주요 멤버로는 Wen Yiduo, Xu Zhimo, Zhu Xiang, Rao Mengkan, Sun Dayu, Liu Mengwei 등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5·4운동 이후 시예술을 무시하고 새로운 운율시를 주창하며 '감정의 합리적 절제'를 주창하고 감상주의와 시의 산문경향에 반대하며 시의 리듬에 의문을 제기하는 '자유시인'의 양식에 불만을 품었다. 이론부터 실천까지 새로운 시를 주의 깊게 탐구했습니다. 문일도는 『시리듬』에서 '세 미'라는 유명한 이념, 즉 '음악의 미, 회화의 미, 건축의 미'를 내세웠다. 그래서 초승달파는 '신운율시파'라고도 불린다. 초승달파는 초기 신시 창작에서 지나친 산문의 약점을 바로잡았고, 신시를 의식적 창작의 시대로 끌어들였다. 1927년 봄, 후시(Hu Shi), 서즈모(Xu Zhimo), 문일도(Wen Yiduo), 양시추(Liang Shiqiu) 등이 초승달 서점을 설립했고, 이듬해 월간지 《초승달》을 창간했다. 초승달 학교의 주요 활동은 상하이로 옮겨갔다. 초승달 학교 후기였습니다. 1930년에 창간된 월간지 '시잡지'와 계간지 '시잡지'를 주요 직책으로 삼고 있으며, 신규 회원으로는 진멍자(陳孟jia), 방위데(興伯德), 변질린(Bian Zhilin) 등이 있다. 후기 초승달 학교는 '건강'과 '품위'를 이념으로 내세우면서도 여전히 초실리적이고 자기 표현적이며 귀족적인 '순수 시'의 입장을 견지하며 '본질의 부드러움, 기술의 세심함과 리듬의 리듬. "엄격함"이지만 예술적 표현과 시의 서정적 스타일은 모더니즘에 가깝습니다.
『세 미인』에 나오는 음악의 아름다움은 음악과 마찬가지로 초승달 시의 각 연이 서로 다른 운율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비롯된다. 건축미란 시의 형식이 건축과 같다는 뜻이다. 그림의 아름다움은 초승달 시의 각 연이 그릴 수 있는 그림이라는 사실을 의미합니다. [1]
구엽종
구엽종의 특징 중 하나는 현실을 강조한다는 점이다.
1948년 시계에서 가장 중요한 사건은 '구엽파'의 공식 등장이었다. "Xingqun"클럽을 결성한 Cao Xinzhi와 Zang Kejia의 예술관 차이로 인해 그는 Xin Di, Chen Jinrong, Tang Qi, Tang Shi 등과 함께 월간 "중국 신시"를 창간했으며 또한 중국의 새로운 시와 협력했습니다. 쿤밍 서남연합대학. 베이징과 텐진으로 돌아온 후 무단, 두운시에, 정민, 위안커가 등이 연락을 취해 새로운 시 학교 "중국 신시 학교"(이후 "구잎"으로 알려짐)를 설립했습니다. 학교'는 1981년 장쑤성 인민출판사에서 '구잎시학교'를 위해 출판되었습니다.
구엽파는 1940년대 『중국신시』 등의 출판물을 중심으로 또 다른 스타일 경향을 지닌 시인 집단('중국신시파'라고도 함)의 대표적인 시인들이다. Xin Di, Mu Dan, Zheng Min, Du Yunxie, Chen Jingrong, Hang Yohe, Tang Qi, Tang Shi, Yuan Kejia 등이 있습니다. 그중 Mu Dan이 가장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구엽파' 시의 역사적 특성과 고유한 가치
(1) 시의 연행 내용 측면에서 '구엽파'는 다음과 같은 점을 강조한다. 현실을 반영하고 내면의 통일성을 탐구합니다.
(2) 시와 현실의 관계에 대해 '구엽파'는 "현실에 뿌리를 두어야 하지만 현실에 얽매여서는 안 된다"고 주장한다.
(3) 예술적 표현 측면에서 '나인 리프 스쿨'은 의식적으로 사실주의와 모더니즘의 결합을 추구합니다.
1980년대에는 그 중 9명의 시집 『구엽집』이 출간되었는데, 여기서 '구엽파'라는 이름이 붙었다. 이들 대부분은 전쟁에 대한 민중의 열망을 감지하고 시인의 독특한 사회·역사적 현상 경험을 중시하며, 서구 모더니스트 시의 영향을 깊게 받아 전통적인 주관적 서정적 방식을 탈피하고 현실성과 상징성을 추구하고자 노력한 시인들이다. 성과 철학의 결합은 시로 표현된 '드라마'(주로 시의 감정적 발달과 언어 표현을 지칭하는 것은 직접적으로 마음을 표현하기보다는 모순적인 긴장감을 가져야 함)를 탐구함으로써 시가 사고방식을 더욱 깊이 표현할 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현대인의 내면생활. 문학사는 일반적으로 '구엽시파'의 예술적 탐구를 큰 가치로 간주하며, 높은 예술적 수준을 갖춘 시인 집단을 보유하고 있으며 새로운 시와 시적 개념의 표현에 큰 돌파구를 마련했습니다. [1]
미스티 시파(Misty Poetry School)
미스티 시파(Misty Poetry School): 1970년대 후반과 1980년대 초반에 등장한 시파로 대표자로는 베이다오(Bei Dao), 슈팅(Shu Ting), 구청(Gucheng) 등이 있다. 장허, 하이쯔, 양리안 등. '미스티시'는 창작단체로서 통일된 조직체를 형성하지도, 선언문을 내지도 않았지만, 독자적이고 독특한 예술적 제안과 창의적인 성과를 내세워 '부흥시그룹'을 형성해 왔다. 안개 낀 시는 당시 문단에 논란을 일으켰다. '안개시'의 세 가지 영적 의미는 첫째, 어둠의 노출과 사회 비판, 둘째, 어둠 속에서의 빛의 탐구, 성찰과 탐구, 셋째, 강한 영웅주의입니다. 인도주의적 기반 위에 세워진 '안개시'에 반대하는 사람들'이 특히 주목된다. 《안개시》는 단순히 '현실'을 묘사하고 정책을 묘사하는 전통적인 시 모델을 다시 쓴 작품으로, 시를 삶을 탐구하는 중요한 방식으로 여기며 철학적 의미가 유례없는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안개시』의 등장은 중국문학의 생명나무의 등장이기도 하다.
흐릿한 시를 중심으로 한 신시시 운동은 1970년대 후반 '이데올로기적 해빙' 이후 점차 *** 시기에 접어들었고, 그 상징은 베이징에서 발행된 '시잡지' 1979년 3월호였다. 섬의 단편시 『답』의 출간과 함께 『안개시』는 지하국가에서 공시국가로 옮겨가기 시작했다. 신시파 시인들은 빠르게 각종 문예신문의 메인 페이지를 점유했을 뿐만 아니라 자체 민간 시 간행물인 '오늘' 잡지는 북도, 양련, 고성, 강하, 서정, 망가, 염리 등 수많은 뛰어난 시인들의 작품을 출판하여 중국에서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시 세계는 물론 문학계 전체에서도 "미스티 시"에 대한 거대한 논쟁이 수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이런 종류의 시는 창작기법에 있어 상징적인 예술적 표현을 많이 사용하여 시의 문학적 의미를 다양성과 모호함으로 가득 차게 하므로 흐릿한 시라고도 불린다. 자아의 가치에 대한 성찰과 탐색을 거쳐 마침내 맹무시인들은 '역사의 증인'으로서의 위치를 찾았다. "Misty Poetry"의 마지막 주제.
1985년 11월에 간행된 《맹우시선집》은 이들 시인들의 작품을 모은 것으로, 이는 '몽우시파'라는 용어의 유래이기도 하며, 몽우시인이 상당수였기 때문이다. 『투데이』에 게재된 수많은 작품을 거쳐 미스티학교는 흔히 투데이스쿨로 불린다.
1980년대를 시작으로 미스티파는 잇달아 등장하는 신시사조로 대체되었고, 1984년부터 중국의 신시운동은 '포스트몽우파' 발전 단계에 들어섰다. 두보의 시에서 '루'나 '눈물'이 포함된 구절(연속 2문장)을 적어주세요
<탑을 오르다>
높은 건물에 다가오는 꽃이 마음을 아프게 합니다 손님, 모든 것이 어렵습니다.
진강의 봄 풍경이 하늘과 땅에 다가오고, 옥장벽의 떠다니는 구름이 고대에서 현대로 변한다.
북극 조정은 결코 변하지 않을 것이며 서산 도적들은 서로 침략하지 않을 것입니다.
불쌍한 황후는 절로 돌아와 해질녘에 양복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
마카오
'마홍'이 제 본명이 아닌 거 알고 계셨나요?
엄마, 제가 포대기에서 너무 오랫동안 떨어져 있었어요!
하지만 그들이 빼앗아 간 것은 내 몸이었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내 내면의 영혼을 지켜주고 계십니다.
300년 동안 나는 친어머니를 한 번도 잊어본 적이 없습니다!
아기 이름으로 불러주시고 '마카오'라고 불러주세요! 어머니! 돌아가고 싶어요, 어머니!
홍콩
나는 풍각 계단 앞에서 경계하는 황표범과 같다.
어머니, 나는 낮은 신분이지만 내 위치는 위험해.
이제 사나운 바다사자들이 나에게 달려들고 있다
내 살과 뼈를 갉아먹고, 내 지방을 빨아먹고 있다
어머니, 울부짖으며 부르짖습니다. 당신은해야하지.
어머니, 저를 당신 품에 안겨주세요!
어머니! 돌아가고 싶어요, 어머니!
대만
우리는 동중국해에 펼쳐진 진주다.
류큐는 내 그룹의 형제이고 나는 대만이다.
나는 여전히 Zheng의 영웅적인 정신을 마음 속에 간직하고 있습니다.
충성의 붉은 피가 우리 가족의 유산을 물들입니다.
어머니, 뜨거운 여름 태양이 저를 죽일 것입니다.
제게 명령을 내리시면 저는 여전히 도시에 맞서 싸울 수 있습니다.
어머니! 돌아가고 싶어요, 어머니!
웨이하이웨이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바다를 지키게 해주세요
여기 해안에는 성자의 언덕이 있습니다.
어머니, 저는 해상 방어 전문가라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제게는 유궁도가 있습니다.
빨리 구해주세요, 때가 왔습니다.
내 뒤에는 성자들의 유해가 묻혀있습니다!
어머니! 돌아가고 싶어요, 어머니!
광저우만
동중국해와 광저우는 나의 열쇠이고,
나는 중국 뒷문의 철제 자물쇠이다.
왜 나를 도둑에게 빌려줬나요?
어머니, 절대 저를 버리지 마세요!
어머니, 제가 다시 무릎을 꿇게 해 주세요.
어머니의 발목을 꽉 안아주고 싶어요.
어머니! 돌아가고 싶어요, 어머니!
구룡
홍콩 형이 고통을 호소하고 있어요
어머니, *** 구룡을 기억하시나요?
진해마왕과 결혼한 이후로
눈물을 흘리지 않은 날이 단 하루도 없었습니다!
어머니, 저는 매일 구이닝의 길한 날들을 세고 있습니다.
제 희망이 헛된 꿈으로 변할까 두렵습니다.
어머니! 돌아가고 싶어요, 어머니!
뤼순, 다롄
우리는 뤼순과 다롄 출신의 쌍둥이 형제입니다.
우리의 운명을 어떻게 비유해야 할까요?
두 명의 힘센 이웃이 나를 앞뒤로 걷어찼다.
우리는 깡패들의 발밑에 있는 진흙 덩어리였다.
어머님, 복귀일이 다가왔으니 빨리 데려오세요.
우리가 얼마나 당신을 그리워하는지 모릅니다!
어머니! 우리는 다시 돌아가고 싶어요, 어머니! Ning Yuan의 "Shise gl" 전문을 읽어보세요!(코드 텍스트 포함!) 놓치지 마세요!
영웅의 경력에는 고난과 위험이 있어야 합니다. 위험하다면 당신은 영웅이 될 수 없습니다.
칼날이 다칠까 봐 숫돌에 닿지 않으면 절대로 날카롭지 않습니다. ireport
에 캡슐화된 지도를 표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선생님, 지도를 직접 캡슐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지도 인터페이스를 구현하시겠습니까? HashMap
"바이터우가 둘러앉아 고생을 이야기한다"에서 "바이터우"는 백발을 뜻하는 건가요?
바이터우: 왕종의 어머니를 뜻하는데요. 따라서 그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c 언어 void main () { unsigned short i,j; scanf ("%u,%u",&i,&j) printf("j=%x\ni=%x\n",j, i); }
%u는 부호 없는 십진 정수를 읽기 때문에, 즉 i,j를 unsigned int i,j로 정의할 때 %u를 사용하면 입력을 올바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i, j는 부호 없는 짧은 정수이고, scanf의 형식은 scanf("%hu,%hu",&i,&j)입니다. u 앞의 h는 짧은 정수 읽기를 나타내고, u는 서명되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unsigned long i,j인 경우 scanf("%lu,%lu",&i,&j)를 사용하여 읽을 수 있습니다. l은 긴 정수 읽기를 나타냅니다. C 프로그램에서 왼쪽 시프트 "<<" 및 오른쪽 시프트 ">>"의 구체적인 사용법은 무엇입니까?
한 위치를 왼쪽으로 이동하는 것은 2를 곱하는 것과 같고, 한 위치를 오른쪽으로 이동하는 것은 2로 나누고 한 번 XOR하는 것과 같습니다. 다시 XOR하여(원래 숫자를 사용하여) 원래 숫자를 얻으며 이는 암호 해독과 같습니다. 비트별 OR은 지정된 비트를 1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비트별 AND는 지정된 비트를 0으로 지울 수 있습니다. 비트별 왼쪽으로 이동, 오른쪽으로 비트별 이동이 가능합니다. 2의 곱셈과 나눗셈을 대체합니다. 비트 단위 왼쪽 시프트와 오른쪽 시프트는 범위를 벗어난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왼쪽에 "王"이 있고 오른쪽에 "Gui"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Gui"는 티베트어로 "별"을 뜻하고 "달"은 라틴어로 어떻게 번역하나요? 티베트어로는 "Karma"로 발음됩니다. 음역은 SKAR MA입니다. 완전히 정확합니다. 달을 뜻하는 티벳어 단어는?이며, "다와(Dawa)"로 발음됩니다. 라틴어 음역 zala ba. zala ba의 두 번째 소리는 ba이지만, 이 문자가 티베트어 단어의 후반부를 구성하면 "Wa" 소리가 됩니다. 또한 학술 논문에서는 라틴어 음역이 대부분 소문자로 작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