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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상 가장 존경받는 인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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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덕성이 높고 명성도 높습니다. 출처 : 『금서·견문삼자전』: “원현은 예절 관리들을 풍자했기 때문에 덕이 있고 존경을 받는다고 한다. 수백 건의 공물을 기록한 만큼 안팎의 모든 관리들은 그를 존경해야 한다.

" 용법 조합 공식; 술어 또는 속성으로 사용됩니다. 칭찬의 의미로 노인을 칭찬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 공 선사는 덕이 뛰어나고 존경받습니다. 그는 의견을 확립하고 천성적으로 강력합니다. ("계속되는 악해꽃" 40장) 우리 가족~ 후한시샨위가 우리를 지켜주고 믿어줍니다.

조우의 『왕소군』 3막 동의어: 통속, 노년, 덕이 있는 반대말: 무명 쥐 이야기: 북송의 가난한 집안 출신의 학자인 복비가 관직에 입문하다 26세에 법정에 충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그는 항상 조정과 인민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했으며 인종, 영종, 신종의 총리를 차례로 역임했으며 외교, 국경 방어, 피해자 구호 분야에서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3대 부관으로 도덕성이 높고 위신이 높다."

관용어 이야기 복비(bì)는 북송 시대 낙양(洛陽) 출신이다. 어려서부터 공부에 힘썼고, 백성들의 고통에 관심을 기울였다. 푸비는 26세에 공직에 올라 곧 황실의 중요한 대신이 되었습니다.

송나라 인종 황제 청력 2년, 북쪽에서 기단이 군대를 이끌고 국경을 압박하며 송나라는 관난 영토의 넓은 지역을 할양할 것을 요구했다. 국가적 위기가 닥치자 푸비는 협상을 위해 거탄궁으로 가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협상 과정에서 그는 신변의 안전을 무시하고 열정적인 연설을 하여 거란족의 영토 양도 요청을 포기하고 북송 왕조의 이익을 수호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6년 후 황하(黃河)가 터지자 허베이성(河베이성)의 재해 피해자 70만명이 집을 떠나 징동(景东)으로 몰려들었다.

당시 강등된 푸비는 칭저우에서 이 소식을 듣고 재빠르게 식량을 모으라는 안내문을 게시하고, 이를 여러 재난 지역으로 운반해 배급해 피해자들이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왔다. 이후 사람들은 잇따라 그의 업적을 칭찬했다.

송나라의 역사가 사마광은 그를 “3대 부관으로, 도덕성이 높고 위엄이 높다”고 칭찬했다. 고덕과 공경 이야기

고덕과 공경 이야기 북송 시대에 부비(富皇)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이름은 안국(顔國)이었다.

그는 가난하게 태어나 어려서부터 공부를 열심히 했고, 박식하고 개방적이며 남다른 기상을 갖고 있다. 그때 선배가 그를 보고 “이 사람은 황제를 보좌하는 인재다!”라고 칭찬했다. 푸비는 26세에 공직에 나섰다.

40여년 동안 북송에 충성하며 외교, 국경 수비, 감옥 감독, 피해자 구호 등의 업무를 처리하는 데 있어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다. 인종(仁宗), 영종(永宗), 신종(沈宗) 삼대에 재상을 역임하였고, 명신이 되어 황제의 신임과 수백 명의 관리들의 존경을 받았다. 인종 청력 2년(1042년), 북방 거란국이 국경에 군대를 주둔시키고 송나라는 관난의 넓은 영토를 할양할 것을 요구했다.

황실은 적진과 협상할 사신으로 푸비를 임명하기로 결정했다. 협상 과정에서 그는 개인의 안전을 무시하고 열정적인 연설을 했으며 양국의 수십 년 간의 우호 역사를 나열하고 거란 왕에게 영토 양도 요청을 포기하도록 설득하여 국가의 이익을 성공적으로 수호했습니다.

그는 두 가지 임무를 수행하러 처음 갔을 때 딸이 병으로 죽었습니다. 두 번째로 갔을 때 막내아들이 태어났다는 소식을 들었지만 그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집에 가서 구경도 해보세요. 중국으로 돌아온 후 황실은 그의 업적을 칭찬하기 위해 추밀 의원, 한린 총각, 추밀 부사 등 중요한 직책을 연속적으로 부여했습니다.

청력 8년(1048년) 상호에 황하(黃河)가 범람하여 하북(河南)에서 600만~700만 명의 이재민이 서둘러 남쪽의 경동(智洞) 지역으로 몰려갔다. 당시 푸비는 정치적 반대자들의 비방을 받고 관리로 청주(靑州)로 강등되었으며, 피해자들을 해산시키기 위해 영토 내의 10만 개가 넘는 공공 및 민간 주택을 비웠고, 지역 주민들로부터 곡물을 수집하기 위해 목록을 발표했습니다. , 공식 창고에 보관된 모든 곡물은 유통을 위해 다양한 장소로 배송됩니다.

2년이 되자 허베이성에는 밀이 익었고, 많은 피해자들이 남녀노소를 데리고 고향으로 돌아갔다. 복비는 나라를 위해 1만 명이 넘는 군인을 모집했고, 사람들은 그를 칭찬했습니다.

황제는 조의를 표하기 위해 특사를 보내 예부장관으로 임명했지만, 푸비는 “부비가 공경하고 친절해야 할 의무다”라고 거절했다. , 총리가 된 후에도 결코 다른 사람의 공로를 인정하거나 자랑스러워하지 마십시오.

하급 관리나 민간인이 찾아오더라도 똑같이 예의를 갖추었다. 심종 희녕 5년(1072년), 부비는 노년에 은퇴하여 오랫동안 낙양에서 은둔 생활을 하였다.

어느 날, 그가 소형 세단을 타고 나가던 중 텐진대교를 지나던 시민들이 그를 따라가 구경을 하게 되면서 활기가 넘치는 시장은 갑자기 텅 비어버렸다. 사마광은 한때 그를 칭찬하며 "3대의 보조사역자들은 매우 덕이 있고 존경받는다"고 말했다.

이 평가는 사실과 매우 일치한다. 『금서·건문삼자전』의 출처: "원현은 예법관을 비웃기 때문에 덕이 있고 존경을 받는다고 말했다. 이후 수백 편의 시를 남겼다. , 안팎의 모든 관리들이 그를 존경해야 한다."

암시 : 북송 시대 가난한 학자였던 푸비는 26세에 관직에 입문해 헌신했다. 온 힘을 다해 황실. 송(宋) 인종(仁宗) 청력(淸治) 2년, 북쪽에서 기단(皇丹)이 군대를 거느리고 국경을 압박하며 송나라는 관난(官南) 영토의 넓은 지역을 할양할 것을 요구했다.

국가적 위기가 닥치자 푸비는 협상을 위해 거란궁으로 가라는 명령을 받았다. 협상 중에 그는 개인의 안전을 무시하고 열정적인 연설을 하여 거란족의 양도 요구를 포기하고 북송 왕조의 이익을 수호하도록 성공적으로 설득했습니다. 고대에 존경받는 장로님이 계셨습니다.

대만 지방의 풍습은 복건성, 광동성 사람들이 대규모로 이주하여 토지를 경작한 이후 점차 발전해 왔습니다.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

일본 식민지 개척자들은 민족 동화를 구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대만 동포들의 완고한 반대를 받았습니다. *** 대만으로 이주한 후 본토에서 많은 사람들이 대만으로 왔습니다. 따라서 대만 한족의 생활 습관과 사회 관습은 기본적으로 본토의 특성과 동일합니다. 복건성 및 광동성 지역.

음식, 의복, 주택 및 교통 1 의복. 과거에는 시골의 남녀들이 주로 한복을 입었습니다.

중년 이상의 여성들은 긴 가운이나 반바지를 즐겨 입으며, 노인들은 녹색과 검은색 옷을 즐겨 입거나 향긋한 구름 양복과 가죽 신발이 시골로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꽤 인기를 얻었습니다. 일부 도시 여성들은 치파오와 기타 민족 의상을 입습니다.

현재 젊은이들은 주로 양복이나 홍콩 셔츠와 바지를 입는다. 농촌 남성과 여성은 바람과 태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모자를 쓰거나 수건을 감싸는 경우가 많습니다.

2. 다이어트. 대만 주민들은 쌀을 하루 세 끼의 주식으로 먹습니다.

축제 기간 동안 손님들은 대개 닭고기, 오리고기 등 호화로운 음식과 와인으로 대접을 받습니다. 대만 사람들은 모두 술을 좋아합니다. 신에게 제물을 바치고 손님을 접대할 때 좋은 술은 필수입니다.

봄과 여름, 가을과 겨울이 바뀌는 계절에는 한약을 사용하여 동물성 식품을 끓여 몸을 상쾌하게 하고 보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요리에는 MSG, 설탕 등으로 양념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쓰촨성, 광둥성, 베이징, 텐진, 장쑤성, 저장성, 후난성, 복건성 및 기타 지역 맛의 요리를 선보입니다. 현재 고산동포들의 생활수준은 여전히 ​​낮으며 일부는 여전히 토란과 고구마를 주식으로 삼고 있다.

3 거주지. 대만의 주택 스타일은 크게 중국식, 서양식, 일본식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중국식 방갈로는 주로 복건성 남부 스타일로 용, 윈들러스 손잡이, 삼면 중정, 사면 중정 등을 포함합니다. Zhuoshui Creek을 경계로 북쪽에는 농촌 마을이 흩어져 있고 남쪽에는 주거 지역이 있으며, 대부분은 바람과 모래를 피하기 위해 물과 가까운 산 계곡에 지어졌습니다.

과거에는 서양식 건물이 대부분 벽돌로 만들어졌지만 최근에는 대부분 철근 콘크리트로 만들어졌습니다. 일본식에서는 방갈로에 "다다미"가 깔려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산업과 상업이 발달하면서 도시의 주택은 대부분 서양식으로 지어졌으며, 고층 건물이 줄지어 늘어서 있습니다. 그러나 급격한 인구 증가로 인해 주거 문제는 근본적으로 해결되지 않았으며,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간이 판잣집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4. 걷기. 현재 대만에서 가장 인기 있는 교통수단은 자전거와 오토바이입니다.

최근에는 자동차, 비행기, 선박, 기차의 수가 늘어나서 더욱 편리해졌고 자가용의 수도 크게 늘어났습니다. 택시는 마을과 도시에서 널리 이용 가능합니다.

많은 버스에는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시골 지역은 여전히 ​​교통이 불편하고, 강이 많은 곳에서는 범선과 삼판이 여전히 필요합니다. 산간 지역에는 갈 길이 없어 산길을 따라 오르는 수밖에 없습니다.

성인식 1 고산족의 성인식 고산족 중에서 성인식은 남자들만 거행한다. 그들의 견해에 따르면, 성인기는 인생에서 가장 영광스러운 전환점이며, 이는 성숙함, 독립성, 사회적 책임을 의미합니다.

모든 민족 집단은 성인식에 큰 중요성을 부여합니다. 비록 그 의식의 복잡성과 단순성은 다양하지만, 모두 용기를 옹호하고 앞서나가며 젊은이들이 자신의 재능을 연마하도록 격려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타이얄족의 성인식은 비교적 간단하다.

매년 11월경 성인 남성들은 부모님에 의해 성인복으로 갈아입고, 빨간색 벨벳 블라우스와 화려한 가죽끈을 입고, 윗부분에는 캄보디아 머리를 하고, 빨간색 실크 사각사각을 달고, 길일을 선택해 가져온다. 활과 화살, 칼, 포도주, 과자 등을 가지고 지도자의 마당에 모여 지도자가 조상들의 위대한 업적을 이야기하는 것을 듣고 추격, 요격, 매복, 함정 등의 전술을 가르치고 준수를 맹세했습니다. 조상의 계율을 따라 행하여 나아가느니라. 마지막으로 연회, 노래, 춤이 있습니다.

이 선서한 소년들은 성인이 되어 부족 전쟁, 농업, 사냥 및 기타 주요 활동에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부눈족의 성인식은 추수감사절과 같은 날 거행된다.

어른들은 존경하는 어르신을 중심으로 팔짱을 끼고 조상들의 역사와 영웅적 행적을 회고하는 것을 듣고 차례로 갓 빚은 막걸리를 큰 잔으로 마셨다. 술을 마시기 전에는 각자 이름과 가계도를 밝힌 뒤 잔을 높이 들어 단숨에 다 마신다.

아미족의 성인식은 부족마다 다르다. 그 중 하나가 인종 의식이다.

보통 추수감사절 기간에도 개최됩니다. 경주 코스는 약 5~6마일이고 도로는 울퉁불퉁하고 산과 평원, 해변이 있습니다.

청년들은 악귀를 쫓는 생강잎 고리를 차고, 상체는 벗고, 허리에는 흰색 끈끈을 두르며 위풍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그 명령에 따라 청년들은 모두 질주하는 말처럼 선두를 다투며 치열한 경쟁을 벌였습니다.

가는 길에는 친척이나 연인들이 환호하며 케이크와 와인을 보상으로 가져왔다. 뒤에는 대열을 지휘하는 무사가 한 손에는 창을, 다른 한 손에는 흰 닭을 들고 계속해서 깃털을 뽑아 뒤처진 이들의 등에 던지며 신의 도우심을 빌고 있었다.

동시에 “조상들이 함께 계시고, 행운이 신들과 함께 온다, 달려라!”라고 큰 소리로 외쳤고, 치열한 추격 끝에 1위를 차지한 남자가 리더로 임명됐다. 성인 연령 수준의 사람들을 해변에 목욕시키고 바다의 신에게 몸과 마음을 정화하고 무적의 힘을 달라고 기도하는 동시에 창을 바닷물에 담가 더러운 것을 닦아냈습니다. 악령을 물리치고 불멸의 기운을 얻으세요. 그때부터 경주에 합격한 남자들은 클럽에 가입해 엄격한 훈련을 받고 차근차근 승급해야 한다.

추석에는 조족의 성인식도 진행되는데 이때 성인 청년들은 '막대 관리', 즉 부족 장로들의 시험을 치르게 된다. 지팡이로 청년들의 엉덩이를 한 명씩 때리며 엄하게 질책할 것이다. “장난치지 말고 게으르지 말고 조상들의 가르침을 기억하라! 청년들은 몽둥이로 때리는 것을 묵묵히 받아들여야 한다. 아무런 고통도 없이 어르신들을 따라 일주일 동안 마을을 돌고, 클럽하우스로 돌아와 밤새도록 마음껏 노래하고 춤추는 것입니다. 이후 그는 어른 옷으로 갈아입고 사슴가죽 모자와 가슴주머니, 숄, 브래지어를 착용하고 허리에는 긴 칼을 차고 마치 전사 같았다.

베이난 사람들은 일생 동안 두 번의 성인식을 거쳐야 하는데, 청년 진급식이라고도 불리는 첫 번째 성인식은 원숭이 축제이기도 하다. 벼 수확이 끝난 후인 11월에 열흘 동안 진행되며, 주요 의식은 길을 청소한 후 각 사람이 막대기를 들고 집집을 돌아다니며 악령을 쫓아내고 청소년 수준의 막대기 훈련을 받는 것입니다. 셋째 날에는 엄숙한 원숭이 살해 의식이 거행됩니다.

주니어부로 승격된 후 공식적으로 검은색 띠를 착용했다. 두 번째 성인식은 원숭이 축제가 끝난 후 10일째 되는 날 거행됩니다.

대사냥이라고도 불리는 성년제는 주로 젊은이들이 조상들이 싸웠던 산과 숲으로 돌아가 집단 사냥을 체험함으로써 사냥 기술과 전통 도덕 교육을 익히는 행사이다. 사냥은 5일 동안 진행됐다. 먼저 장로들은 젊은 팀을 데리고 산으로 가서 노인들이 식사하고 머물 수 있도록 오두막과 제단을 지었다.

그날 밤, 사냥터에는 모닥불이 피워졌고, 노인은 청년을 위해 엄숙한 '터번 교체식'을 거행했고, 검은색 허리띠를 떼어 파란색 허리띠로 바꿨다. 그것은 성인을 상징하는 폭 2.5피트, 길이 3피트였습니다. 그리고 잡은 먹이를 그 자리에서 사냥해 죽여 신들에게 제사를 드린 뒤 돌려보내라는 명령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