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민족 예술의 주요 대표 작품

민족 예술의 주요 대표 작품

민족 예술의 주요 대표 작품:

민족 예술이 그렇게 많은데 소수민족은 55 개가 있다.

몽골 민족 예술은 셀 수 없이 많고, 각기 특색이 있다. 다이앤 댄스, 호밀, 마두금 등.

중국은 유구한 역사와 풍부한 전통문화를 지닌 오래된 나라이다.

민간공예미술도자기, 민족예술연극, 중국화, 단오절 용선 경주의 풍속 습관, 정월대보름화등 등도 있지만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민간예술오려내기다.

오려내기는 중국 민간 예술의 진귀한 보물로 민간 예술의 한 송이의 기묘한 꽃으로 부러움과 찬탄을 자아낸다.

종이 오려내기 내용에는 짙은 생활의 정취가 담겨 있다.

새, 벌레, 물고기, 동물, 하나키 파빌리온 다리 풍경.

이 사람들이 익숙하고 좋아하는 자연 경관은 사람들이 종이를 자르는 도안이 되었다.

설이나 경사가 올 때마다 사람들은' 복',' 기쁨',' 수명' 을 오려 창문에 붙여서 축하한다.

봐라, 이 오려내기 작품이 얼마나 재미있을까.

가지각색의 외투를 입은 작은 쥐 한 마리가 긴 꼬리를 끌고 있고, 눈은 들킬까 봐 이리저리 두리번거렸다.

그러나 하느님이 그를 대적하시는 것 같아 조롱박의 기름은 모두 땅으로 흘러갔다. 쥐는 가장 빠른 속도로 등잔대에서 뛰어내려 땅에 쭈그리고 앉아 검 같은 혀를 내밀고 탐욕스럽게 땅의 기름을 핥았다. 그 우스꽝스러운 표정이 정말 귀엽다! 종이 오려내기 연예인의 십이지띠 오려내기도 묘하고 생생하다.

외국인조차도 경탄을 금치 못하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워 칭찬했다.

중국의 조디악 동물을 우표로 인쇄하여 세계 각지로 날아가 전 세계 사람들이 중국의 심오하고 심오한 오려내기 문화를 알게 하다.

너무 예뻐요! 그것은 민간 연예인의 총명함과 재치를 보여 주며, 노동인민의 총명함과 지혜를 보여 주며, 전통 민간 문화의 결정체이다.

나도 민간 연예인처럼 아름다운 오려내기 작품을 잘라서 외국 어린이들에게 주고, 중국의 오려내기 예술을 이해시키고, 오려내기 종이를 중국과 외국 문화 교류의 다리로 만들고 싶다.

어떤 사람들은 중국의 강산이 좋다고 말하고, 어떤 사람들은 중국의 인구가 많다고 말하지만, 나는 중국의 민족과 문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중국은 한, 장, 몽골, 후이, 티베트, 위구르, 모종 등 56 개 민족이 있는 통일된 다민족 대가족이다.

다음은 각 민족의 인구통계입니다. 모든 민족 중에서 한족은 전국 전체 인구의 90.6% 를 가장 많이 차지하고, 다른 민족 인구는 9.4% 에 불과하며 소수민족이라고 한다. 우리나라 각 소수민족의 수량 차이는 매우 크다. 그중에서도 인구가 가장 많은 장족은 약 16 만, 인구가 적은 민족도 수천명에 불과하다. 예를 들면 민족, 혁철족 등 민족에 불과해 인구수, 사회경제 발전 수준, 풍속 습관, 종교신앙 등을 볼 수 있다.

중국 각 민족의 분포 특징은' 대잡거소집거' 로 엇갈려 거주하는 것이다.

한족은 분포가 가장 넓어서 주로 동부와 중부에 집중되어 있다.

소수민족은 주로 중국의 서남 서북 동북에 분포한다.

한족 지역에는 소수민족이 살고, 소수민족 지역에도 한족이 살고 있다.

각 민족 간의 엇갈린 분포는 민족 교류와 협력을 촉진하여 각 민족의 번영에 유리한 조건을 제공하였다.

우리나라에는 많은 민족이 있지만, 각 민족마다 고유한 민족 풍속이 있다.

우리나라에는 많은 민족이 있는데, 각 민족은 모두 자신의 풍속 습관을 가지고 있다.

독특한 민족 풍토는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느낌을 준다.

우리는 각 민족의 풍속 습관을 존중하고, 각 민족의 풍속 습관을 공고히 하고 발전시키며, 민족 단결을 공고히 하고 발전시켜야 한다.

각 민족이 화목하게 지내다.

민족마다 풍속 습관이 다르고, 모두 자신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소수 민족 중에서 악기는 다르다. 조선족의 장고, 태족의 양면 드럼, 몽골족, 장족의 아카시아 피리, 카자흐족의 동불라, 나는 군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들은 우리 민족과 민족 문화이다.

...

민족 수공예품을 묘사한 400 자의 짧은 글이 적지 않다. 목선 내 책상 위에 공예품인 목선이 하나 있다.

이 목선은 모양이 독특하고 구조가 정교하며 고색고향이 있으며 중국의 민족 풍격을 지니고 있다.

이 웅장한 목선은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으며 길이는 40cm, 폭은10cm, 높이는15cm 입니다.

선체와 받침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밑받침은 원뿔, 빨강, 위에 정교한 도안이 있다.

상부는 선저와 연결되어 있다.

배의 바닥은 검은색이고, 선체는 갈색이고, 뱃머리는 뾰족하다.

기내와 뱃머리 사이에는 하역할 수 있는 작은 등이 있다.

이 등은 야간 조명에 쓰인다.

이것은 공예품이기 때문에, 등에는 진짜 전구가 없다.

선실은 배의 주체 부분, 입체적인 사다리꼴, 반원형 지붕, 앞, 뒤, 왼쪽, 오른쪽 벽이 텅 비어 있고, 테두리에 다양한 모양의 패턴이 새겨져 있다.

어떤 것은 물고기 모양이고, 어떤 것은 꽃과 같다 ... 그들은 생동감이 있고, 생동감이 있다.

물고기가 물에서 장난치고, 준마가 초원을 질주하고, 꽃이 꽃밭에서 피어나는 것처럼, 이 정교한 오두막은 열 수 있다! 두 개의 후면 선반의 받침대에 기내의 전체 덮개를 들어 올릴 수 있는 활성 나사가 하나 있다.

나는 이것이 기내 중간 문의 장치라고 생각한다.

뚜껑을 열어보니 안에 작은 상자가 하나 있는데, 안에는 작은 의자가 줄지어 있어 선실에 앉아 베니스라는 물성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선실 덮개 뒷면에는 8 개의 작은 전구가 걸려 있는데, 거꾸로 걸려 있는 술병처럼 빨강, 노랑, 파랑, 녹색의 네 가지 색이 있다.

또 한 뱃사공이 선미에 서 있다. 그는 나무 등나무 모자를 쓰고 흰 바지를 입고 허리에 빨간 허리띠를 매고 있었다. 그는 풍채가 좋아서 손에 노를 들고 있다. 이것은 중국인의 특징이다. 그는 노로 노를 저었다. 보아하니 그의 보트 타기 기술은 여전히 매우 뛰어난 것 같다.

이 아름다운 배는 공예품뿐만 아니라 장난감으로도 쓸 수 있다.

배의 바닥에 플러그가 하나 있다. 선체와 인형이 설치되면 배는 유턴할 수 있고, 춤을 추는 인형은 배 주위에서 춤을 추기 시작한다.

선실 안의 벽등도 켜지고 아름다운 음악이 울렸다.

봐라, 들어봐, 내가 정말 북경에 도착한 것 같아.

귀한 손님으로서, 이 화려하고 호화로운 목선에 앉아, 누군가 나를 위해 춤을 추고, 뱃사공이 나를 위해 배를 저어 베이징의 신기한 세계를 유람했다. 푸른 물결이 출렁이는 수로, 고전적인 돌다리를 보여 주세요. 중국의 오래되고 찬란한 문화를 감상할 수 있게 해주세요. 이 아름다운 춤과 아름다운 음악은 마치 꿈을 꾸는 것처럼 취하게 한다.

이 금목선은 정교하고 독특하여 나의 보배 중의 하나이다.

...

내 눈에는 민족 전통 작문에 500 여 자가 있다. 내 눈에는 다채로운 민간 공예, 고대 민족 예술, 독특한 풍속을 곳곳에서 느낄 수 있는데, 이것들은 우리 중화민족의 전통문화를 구성한다.

중화민족의 자강불식, 중덕보국, 덕으로 사람을 개조하는 정신을 표현했다.

민간 공예는 중국 전통문화에서 찬란한 명주로, 독특하고 내용이 풍부하며 역사가 유구하여 세계 각국의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다.

민간 수공예품은 역사가 유구하여 내용이 풍부하다.

종이 오려내기, 도자기, 자수, 연화, 그림자, 연 등. , 대부분의 내용은 상서로운 길, 장수건강, 부귀한 자녀와 손자 등을 뜻한다.

이런 민간 공예는 광범위하고 생동감 있고 재미있어서 중국 국민의 전통문화와 일상 활동을 대표한다.

풍속 습관은 중국 전통문화의 화원이다.

그것은 풍부한 역사, 정치, 사회, 과학, 천문학, 지리 지식을 스며들고 있다.

단오절, 쫑쯔, 정월대보름등불과 등불수수께끼, 추석 월병 ... 이러한 풍습은 이미 전국적인 오락 활동이 되었다.

그들은 큰 강의 물처럼 휘몰아치는 파도처럼 중국 국민의 보물로 중화대지를 덮고 있어 자랑스럽다.

민족예술은 중국 전통문화의 정수이며, 우리의 민족예술은 심오하고 다채롭다.

경극, 국화 등. , 아름다운 민요, 각종 민간 무용, 독특한 민악, 재미있는 그림이 모두 중화문명의 꽃 속에 피어나 우리의 삶을 장식하고 있다.

채택되기를 바랍니다 ~ ~ ~ ~

이 글은 모두 450 자이다: 전통 희곡 중국의 희곡은 역사가 유구하여 선명한 민족 풍격을 가지고 있다. 각 연극에는 독특한 매력, 매력, 내포가 있다. 예를 들어 경극의 우아함과 아름다움, 곤곡의 우아함과 정교함, 방자의 우렁차고 슬픔, 월극의 부드러움과 매끄러움. 하지만 이 중화민족의 보물들은 이 다원화된 사회에 있는 것 같다.

예술 형식이 날로 풍부해지는 오늘날, 전통 희곡은 더욱 심각한 시련과 도전에 직면해 있다.

점차 사람들에게 잊혀지고, 대신' 패션' 이다. 더 많은 사람들이 패션을 따르기를 좋아하며, 패션에서 서구의 자아를 드러내고 만족감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패션명언)

"오페라를 버리고 패션에 뛰어들다."

왜 전통 희곡이 이런 선택에 직면하는가? 심심한가요? 번호

패션의 강렬한 충격을 견딜 수 없기 때문이다.

패션이란 무엇입니까? 트렌드를 이끌고 패션을 추구하다.

물론,' 포프' 도 예술이지만, 그것은 현실의 예술이다.

비유를 들어 보면 패션은 하늘을 나는 패션과 같다. 짧지만 밝고, 더 많은 사람들이 그 휘황찬란함에 경탄하며 전통을 버리고 패션을 추구하며, 패션이 발산하는 눈부신 광채가 그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뇌졸중의 배후에는 침묵이 있고, 추구하지 않은 정신의 즐거움이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중국 전통 희곡은 우주에서 눈부시게 빛나지 않는 별과 같다. 비록 어렴풋하면서도 자신의 리듬과 평온을 유지하고 있다.

그것은 소음과 화려함에서 벗어났다.

심야에 가만히 앉아 눈을 감고 희곡을 듣거나, 순한 차 한 잔을 담그고, 잠시 희곡 프로그램을 보면, 초연한 자연과 선정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오래되지만 싱그러운 희곡이 아름답고 아름답다고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이 오페라의 매력이다. 한차례의 미풍이 불면, 정신과 영혼이 이 순간에 승화될 수 있다.

사실, 중국의 전통 희곡에는' 가다' 와' 남아 있다' 가 없다. 줄곧 우리 민족의 진귀한 보물이며, 동양 오페라이며, 영원한 역사 문화이다.

들어봐, 바람이 불고, 나뭇잎이 흔들리고, 구름이 웃으며, 땅을 잃은 이래 그 오래되고 자연스러운 리듬을 생각나게 한다.

...

민족 전통문화의 구성 중국 전통문화의 구성 중국은 예로부터 예의지국이었고, 오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휘황찬란한 민족을 창조한 적이 있다.

우리의 전통 단오절이 한국인에 의해 문화유산으로 선포된 것은 부끄러운 일이다.

발렌타인데이, 크리스마스 등 서구 명절이 성행하면서 학생, 특히 대학생으로서 우리 중국의 전통문화를 발양하고 서구의 부패한 문화의 침식에 저항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우선, 문화가 무엇인지 봅시다. 고대 중국에서는' 교화' 가 예악법 체계였다.

전통 문화란 무엇입니까? 그것은 오랜 역사 발전 과정에서 형성되어 안정된 형태로 각 민족에 남아 있는 문화를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역사적, 역사적, 역사적, 역사적, 역사적, 역사적, 역사적, 역사적)

중국 전통문화는 물질문화, 역사고전 등으로 나뉜다 ... 정신문화, 사회심리, 풍속습관 등 ... 용주 경주는 단오절의 주요 풍습이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 초국에서 기원한 사람들은 성인 굴원의 죽음에 대해 애착을 품고 많은 사람들이 배를 저어 사람을 구한다고 한다.

그들은 앞을 다투어 서로 쫓아가다가 동정호에 도착하자마자 사라졌다.

그 후, 나는 매년 5 월 5 일에 용주를 저어 그것을 기념할 것이다.

용주를 저어 강물의 물고기를 분산시켜 굴원의 시체를 먹지 않도록 했다.

경기 습관은 오월 초국에서 성행하고 있다.

강소강 일대에서 용주를 젓는 것은 현지에서 태어난 현대 여혁명가 추진을 기념하기 위해서이다.

야용선에서 등불 장식, 왕래, 장면이 감동적이고 재미있다.

구이저우묘족은 음력 5 월 25 일부터 28 일까지' 용주절' 을 열어 모내기 성공을 축하하며 풍작을 기원한다.

운남 다이 동포는 발수절 용주 경기에서 고대 영웅 연홍보를 기념한다.

민족과 지역에 따라 용주를 젓는 것에 대해 서로 다른 전설이 있다.

오늘날까지 남방의 많은 임강, 호해 지역에서는 매년 각기 다른 특색 있는 용선 경기가 열린다.

청건륭은 29 년 (1736) 에 대만성에서 용주 대회를 개최하기 시작했다.

당시 대만성의 행정장관 강은 타이난시의 포크지 반월지에서 친선경기를 열었다.

현재 대만성은 매년 5 월 5 일에 용주 대회를 개최한다.

홍콩에서도 경주가 열린다.

단오절에 쫑쯔 먹는 것은 중국인의 또 다른 전통 풍습이다.

쫑쯔, 일명 "옥수수", "쫑쯔" 입니다.

역사가 유구하여 꽃무늬가 많다.

일찍이 춘추시대에는 좁쌀이' 각기장' 이라고 불리는 지니아 라티포리아 잎으로 싸여있었다고 합니다. (주: 지니아 라티포리아 (zinia latifolia) 잎은 뿔 모양으로 싸서' 각기장' 이라고 합니다. 대나무 통으로 포장된 쌀로 밀봉하여 굽는 것을' 통 쫑쯔' 라고 한다.

동한 말년에 좁쌀은 초목회수를 담갔다. 물에 알칼리성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샤오미는 나뭇잎으로 둘러싸여 사변형으로 삶아 광둥 산수 쫑쯔 () 이 되었다.

진나라에 이르러 쫑쯔 () 는 단오절 식품으로 정식으로 정해졌다.

이때 만두의 원료는 찹쌀 외에도 익지인을 첨가해 끓인 만두를' 익지만두' 라고 부른다.

저우 사람들이 당시 쓴' 악양풍토지' 는 "나뭇잎으로 좁쌀을 싸서 삶아 잘 삶는 습관이 있다. 5 월 5 일부터 여름까지 쫑쯔 한 개와 좁쌀 한 개가 있습니다.

"남북조 시대에는 잡동사니가 나타났다.

쌀에는 동물고기 밤 대추 팥 등이 섞여 있다. 그리고 점점 더 많은 품종이 있습니다.

쫑쯔 역시 교류의 선물로 쓰인다.

당대에 이르러 쫑쯔 쌀은' 하얗고 옥처럼 하얗다' 며 원뿔 모양과 마름모꼴이 나타났다.

일본 문헌에는' 대당 쫑쯔' 의 기록이 있다.

송대에 이르러 이미' 설탕에 절인 만두', 즉 과일이 만두에 들어간다.

시인 소동파에는 시' 쫑쯔 속에서 양매를 본다' 가 있다.

이때에도 쫑쯔 파빌리온 누각과 목제 차마를 쌓은 광고가 등장해 쫑쯔 먹는 것이 송대에서 매우 유행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원명 시대가 되자 쫑쯔 포장재가 나뭇잎에서 나뭇잎으로 변했다. 이후 갈대 잎으로 싸인 쫑쯔, 팥, 돼지고기, 잣, 대추, 호두 등 추가 재료가 등장해 품종이 더욱 다채로워졌다.

악령을 몰아낸다는 뜻으로, 실제로는 내두를 장식하는 데 쓰였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독서명언)

향낭에는 진사, 웅황, 향약이 들어 있고, 견직물로 싸여 있고, 향기가 넘치며, 오색 실을 꿰어 여러 가지 모양으로 정교하고 귀엽다.

전통 문화는 세월의 시련과 정련을 거쳐 많은 정수를 남기고 민족 지혜와 민족 정신의 찬란한 빛을 발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그것이 나를 끌어들이는 주된 이유이다. 나는 우수한 전통문화를 발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싶다.

나는 중국 문화의 정수를 친구들과 공유하고, 잊혀진 고대 문명을 탐구하고, 순박한 모든 고대 민족과 친해지길 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나의 시야는 천고를 관통하고, 팔황야를 가로지르며, 나는 자유롭게 여행한다. 무슨 재미가 있어요?

나의 고향은 산서에 있는데, 나는 나의 고향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곳의 풍토와 인정이 내 마음속 깊이 스며들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2 월 2 룡이 고개를 들고, 창절, 복숭아꽃 축제, 한식절, 밀절, 구걸절, 징절, 추석, 노래 등을 넣는다. 그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명절은 2 월 2 일의 용두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음력 2 월 초 2 일은 만물이 소생하는 날이고, 음력 2 월 초 2 일은 산서 민간에서 유행하는 명절이라고 한다.

산서에서는 보통 사람들이 이 날 이발하는 데 익숙해져 있고, 농촌에서는 행운을 빌기 위해 머리를 깎기 때문에 할머니는 항상 이 날 이발을 시키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나는 이발을 좋아하지 않는다. 어렸을 때 면도칼이 나를 다칠까 봐 갈 때마다 울며 여러 사람이 참지 못했다. 우리 엄마와 외할머니는 내가 머리를 잘 자를 수 있도록 내가 만족할 수 없는 요구를 들어주실 것이다.

2 월 2 일, 그들의 고향 사람들은 항상 그들의 음식을 개선하고, 만두를 먹고, 꽈배기를 먹고, 전병을 먹는다.

나는 만두를 특히 좋아한다. 할머니께서 만드신 만두가 맛있어요! 이때 나도 할머니 어머니와 함께 만두를 빚을 것이다. 나는 어머니가 만두를 빚도록 도와주고 만두를 만두처럼 크게 빚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매일, 나는 매우 행복합니다. 나는이 축제를 좋아합니다.

우리 고향에는 많은 풍속 습관이 있다. 나의 고향 산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내가 500 자 안팎일 때 부모님이 희곡을 보는 것을 보면, 늘 그들이 너무 진부해서 유행을 따라가지 못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죽여도 그 낡은 것을 보러 가지 않을 것이다.

속담에 배의 맛을 알고 싶다면 스스로 맛보는 것이 좋다.

\ "맛을 보지 마라, 몰라, 깜짝 놀랐다! 오늘 국어 수업에서 중국의 독특한 희곡을 소중히 여기고 자세히 감상할 때, 나는 정말 충격을 받았다. 원래 우리 중국 희곡은 이렇게 예술이었구나! 나는 정말 우물 안 개구리다! 외국인들은 어떻게 우리 조상들이 남긴 이 보물과 비교할 수 있습니까? 어쩐지, 노인들은 이렇게 희곡에 열중하고, 그렇게 사랑한다.

지금 나는 희곡을 보지 않는 중국인으로서 무엇을 의미하는지 느꼈다.

그렇지 않나요? 이 오페라들은 우리 나라의 역사와 같다. 감상할 줄 알고, 주의를 기울이고, 발굴할 줄 아는 사람만이 진정한 중국인이라고 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하나의 이치를 깊이 알고 있기 때문이다. 희곡은 우리의 국보이고, 희곡은 우리의 국수이며, 희곡은 우리의 국극이다! 우리는 어떻게 그들을 잊을 수 있습니까? 오늘날 사회에서 청소년에 대한 우리의 시각이 대중음악, 영화, 인터넷으로 옮겨지면서 우리 중화민족의 전통예술을 잊어버린 것 같다.

사실, 우리가 오페라를 자세히 감상할 때, 우리는 그것들이 마치 멋진 역사 이야기처럼, 역사의 그림을 우리 앞에 펼쳐놓고, 우리를 역사의 터널로 데리고 들어가, 우리를 몰입하게 하고, 우리를 깊이 느끼게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어떻게 해야만 중국 전통 희곡의 예술적 매력을 잊을 수 있습니까? 우리는 우리 중화민족의 전통예술을 더욱 감상하고, 그것을 영원히 빛나게 하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게 해야 한다!

민족 수공예품을 소개하는 작문 (450 자) 집에는 여러 가지 수공예품이 있지만,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인형이다.

인형이 하나씩 포장되어 있다. 모양은 같지만 크기가 다릅니다.

오늘 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인형 다섯 개, 인형 일곱 개, 인형 열 개, 인형 열두 개, 인형 최대 15 개가 있다고 합니다.

나는 인형이 다섯 개밖에 없다.

인형을 만들고, 봄에 나무를 베어 껍질을 벗기고, 오래 놔두고, 어떤 것은 1 ~ 2 년을 넣어 수분을 증발시켜야 한다.

만약 네가 15 조각을 만들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매우 얇은 나무가 필요하다.

우리 인형의 외형은 활발하고 귀여운 소녀로, 한 쌍의 밝은 눈과 앵두 작은 입이 있어 입을 다물지 못할 정도로 웃는다.

그녀는 모래수건 한 벌, 금빛 치마 한 벌, 분홍색 망사 치마 한 벌, 그 위에 보라색 꽃이 있어 매우 아름다웠다.

인형은 어머니와 그녀의 아이와 같다. 그들은 하나씩 설정해서 인형이라고 불린다.

인형은 행복과 행복을 상징하기 때문에 나는 인형을 매우 좋아한다.

인형은 기억이 있는 작은 인형이다. 이 인형을 열자마자 나는 아름다운 일을 생각하게 된다.

나의 인형은 작은 공주와 천사이다.

나는 내 인형을 사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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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은 오래된 나라로, 전통 문화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다채롭다.

민간공예미술도자기, 민족예술연극, 중국화, 단오절 용선 경주의 풍속 습관, 정월대보름화등 등도 있지만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민간예술오려내기다.

오려내기는 중국 민간 예술의 진귀한 보물로 민간 예술의 한 송이의 기묘한 꽃으로 부러움과 찬탄을 자아낸다.

종이 오려내기 내용에는 짙은 생활의 정취가 담겨 있다.

새, 벌레, 물고기, 동물, 하나키 파빌리온 다리 풍경.

이 사람들이 익숙하고 좋아하는 자연 경관은 사람들이 종이를 자르는 도안이 되었다.

설이나 경사가 올 때마다 사람들은' 복',' 기쁨',' 수명' 을 오려 창문에 붙여서 축하한다.

봐라, 이 오려내기 작품이 얼마나 재미있을까.

가지각색의 외투를 입은 작은 쥐 한 마리가 긴 꼬리를 끌고 있고, 눈은 들킬까 봐 이리저리 두리번거렸다.

그러나 하느님이 그를 대적하시는 것 같아 조롱박의 기름은 모두 땅으로 흘러갔다. 쥐는 가장 빠른 속도로 등잔대에서 뛰어내려 땅에 쭈그리고 앉아 검 같은 혀를 내밀고 탐욕스럽게 땅의 기름을 핥았다. 그 우스꽝스러운 표정이 정말 귀엽다! 종이 오려내기 연예인의 십이지띠 오려내기도 묘하고 생생하다.

외국인조차도 경탄을 금치 못하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워 칭찬했다.

중국의 조디악 동물을 우표로 인쇄하여 세계 각지로 날아가 전 세계 사람들이 중국의 심오하고 심오한 오려내기 문화를 알게 하다.

너무 예뻐요! 그것은 민간 연예인의 총명함과 재치를 보여 주며, 노동인민의 총명함과 지혜를 보여 주며, 전통 민간 문화의 결정체이다.

나도 민간 연예인처럼 아름다운 오려내기 작품을 잘라서 외국 어린이들에게 주고, 중국의 오려내기 예술을 이해시키고, 오려내기 종이를 중국과 외국 문화 교류의 다리로 만들고 싶다.

제 2 장: 중국 전통 에티켓 문화의 계승. 오천 년 동안 중국은 줄곧 걸어왔고, 깊은 문화 유산이 그의 발밑에 있다.

하지만 오늘날 중국의 전통 예절에 대해 말하자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명확한 개념을 가지고 있지 않다. 심지어 이런 전통 예절의 인간성조차도 시대에 뒤떨어졌다.

이에 따라 중국의 예의문화는 유례없는 푸대접과 경멸을 받고 있다.

그러나 중화민족의 전통 예절문화는 중국인들이 수천 년 동안 인간관계 실천을 처리한 결정체이며, 인간관계의 규범이다.

사양과 그의 동창은 특히 선생님의 집에 가서 정답을 물었다.

그때는 한겨울이었고, 날씨가 몹시 추웠다. 쳉 집에 왔을 때, 왕선생은 마침 길가에 앉아 명상을 하고 정신을 차렸다. 사양과 그의 아내는 감히 선생님을 방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들은 공손하게 문 밖에 서서 왕선생이 깨어나기를 기다렸다. 길을 가다가 깨어났을 때, 그는 눈밭에 서 있는 것을 발견하고, 창문에서 그녀의 온몸이 눈투성이인 것을 보았다.

눈이 이미 1 피트 이상 내렸다.

그 이후로' 정문 설리' 의 이야기는 영원히 스승을 존경하고 다시 가르치는 미담이 되었다.

예의는 자율이고, 입민은 규범이며, 타인에 대한 존중이다.

고대인 구름: "예의를 배우지 않고 서지 않는다." 문명예의는 개인의 자질과 교양의 구현일 뿐만 아니라 개인의 도덕과 사회 공덕의 구현이기도 하다.

동한 때 황비상은 겨우 아홉 살이었는데, 그녀는 어떻게 노인을 존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며 부모님께 효도하는지 알고 있었다.

추운 겨울, 몸으로 부모님의 이불을 따뜻하게 하고, 부모님을 편안하게 잠들게 한다. 무더운 여름, 선풍기로 부모의 온도를 낮추고 모기를 쫓으며, 부모의 안면을 서비스한다.

황상온석은 중국 전통의 효도 예의로 부모를 공경하고 작은 일부터 시작한다.

지난 한 세기 동안, 여러 가지 이유로, 몇몇 우수한 윤리도덕이 서로 다른 정도로 파괴되었다.

요즘 사람들은 노인을 공경하는 경제 기반이 과거보다 강해졌고 마음도 없어졌다. 부모님께 영예를 올리는 것은 힘이 없는 것이 아니라 힘있고 무심하다.

당나라 정관년 동안 서성회룡국은 당나라의 제후국이었다. 한 번, 회룡국은 당나라에 대한 우호를 나타내기 위해 사자를 보내 당나라의 왕을 만나러 갔는데, 그중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백조였다.

길에서 백조는 날아가고 싶지 않다. 사자는 거위 털 몇 개만 뽑았지만 백조를 잡지 못했다. 사자는 전전긍긍하며 거위털을 당태종에게 바쳤다. 당대종은 그를 책망하지 않고 오히려 그가 충성스럽고 성실하며 자신의 사명을 욕되게 하지 않았다고 느꼈다. 이때부터' 천리에 거위털을 보내고, 예의와 애정이 깊다' 는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다.

중국의 전통 예의는 정신적 가치를 반영하는 생활방식이어야 하며, 그것의 전승과 기록은 우리의 예의를 발전시킬 수 있다.

결국 전통 예의는 중국의 수천 년의 혈통이다. 핏줄이 통하지 않으면 중국은 현대국가라고 부를 수 있고 중국이라고 부를 수 없다.

중국의 전통 예절 문화는 넓고 심오하여, 중국인과 해외 인사들을 자랑스럽게 하고 자랑스럽게 하기에 충분하다. 중화민족의 중요한 응집력이다. 그것 없이는 중국인들은 스스로를 잃을 것이다. 그것 없이는 중국은 빈 껍데기가 될 것이다.

고금 각국의 발전을 살펴보면, 세계 어느 민족도 자신의 전통 예절을 부정한 적이 없고, 자신의 우수한 전통 예절이 시대에 뒤떨어지고 해롭다고 생각하는 민족도 없다.

중국 전통 예절 문화도 뒤따른다.

이것은 모든 중화 자녀의 책임이다. 그래야만 우리는 큰 소리로 말할 수 있다. "저는 중국 출신입니다!" " ""

출처를 명시해 주시겠습니까? 민족 예술의 주요 대표 작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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