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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 복고 한복

\ "금지 봄, 오리올스 깃털 새로운 자수. 백초가 꽃싸움을 찾아 진주 한 통만 걸다. 저녁에 나는 화장을 하고 법정 앞에서 춤을 추었다. 누가 그의 허리가 가늘고 돌아서서 왕을 웃는다고 했는가. "

시인 이백시' 청평악' 의 아름다운 노랫소리에서 관객들은 당나라 장안의 가장 긴 하루를 맞이했다.

문학천재 마버용' 장안의 가장 긴 날' 을 각색한 동명 고풍스러운 서스펜스 드라마는 방영 이후 입소문이 뛰어나 방영 이후 8.4 의 고평점을 안정적으로 유지해 왔다. 특히 극중 폭격을 앞둔 의상 장면은 사교 위챗 모멘트 속에서 새로운 당풍미학을 불러일으켰다.

천카이거' 요고양이 전설' 에서 드러난 당나라가 휘황찬란함과 위엄으로 가득 차 있다면' 장안의 가장 긴 날' 은 더 많은 불꽃과 인간미를 더했다.

덩화초의 번화한 거리에서 노는 사람, 장사꾼의 졸졸, 해외의 좋은 연예인, 희세의 보물, 선교사 마술사, 각양각색의 사람과 일은 모두 넓은 가슴으로 장안에 포용되어 있다. 거리, 건축, 풍경 외에' 역사적 사실' 에 가까운 인물 의상은 대당 기상을 표현하는 가장 직관적인 것으로 강렬한 시각적 향상을 가져왔다.

장안의 가장 긴 날' 은 일본 제국 감독 흑택명 여성, 유명 의류 스타일리스트들을 의류 스타일링 지도에 초청해 문팀이 갑옷을 만들었다. 이 밖에도 묵묵히 중국 고대 의류 복원 작업 12 년 동안 묵묵히 종사하는 민간 팀이 있다. 바로 중국 의류 복구팀이다.

중국 의류 복구 그룹은 2007 년에 설립되어 고대 의류 연구와 보수를 전문으로 하는 작은 그룹이다.

그 팀은 중국 의상의 진면목을 회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귀족에서 서민, 관원, 악사, 궁녀, 일반 농민에 이르기까지 모두 일일이 고증하고, 그 면모를 복원하여 한족 선민의 정신적 면모를 재현하고, 한복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가까이서 그들을 알 수 있게 하였다.

팀 창업자 유군은 원래 그림을 배운 사람이었는데, 나중에 한복에 푹 빠져 의상 디자인으로 전업했다. 사실 복강팀을 설립하려는 초심은 단순한 사랑과 전통의 아름다움을 사랑했을 뿐이다.

당시 중국 고대 의상의 복구에 종사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고, 현대 한복 부흥 운동의 조류도 일어나지 않았다. 참고와 모방이 없이 그들은 고서 사적지, 박물관 자료, 벽화, 도초를 찾아 발굴하고 고증하여 천천히 진실한 것을 하기 시작했다.

"역대 의상제도와 고고학발굴 보고와 당묘벽화, 돈황벽화, 금향현 주묘녀회, 신장 아스타나당대의 여회, 무혜비 관선 조각, 당제 묘벽화, 중국 실크박물관 장당대의 의상 등이 더해져 우리에게 강력한 역사적 참고서를 제공했다.

참고 자료에 대해 말하자면, 이 팀의 미술팀 팀장은 지보를 받은 것처럼 말했다.

중국 의류 수리팀은 12 에 설립되었다. 지금까지 이미 의상과 메이크업이 최대 400 벌까지 복원되어' 중국 의상' 과' 한진 의상' 두 편의 문집을 출판했다.

고복을 회복하는 것은 처음의 대량의 고증뿐만 아니라 많은 전통 수공예의 전승도 포함한다.

전체 의류 제작 과정은 복원 고증, 스타일 디자인, 패턴 수선, 맞춤형 원단, 감판, 제판, 반복 시험판, 의류 제작 등 복잡한 과정을 거쳐야 한다.

원단 단독 주문 제작은 매우 어렵습니다. 역사가 좀 더 긴 진직물은 출토할 때 많이 파손되고 색깔이 기본적으로 산화되기 때문에 당시 어떤 색깔이었는지는 고서적 기록에 근거해서 추측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 대부분은 어쩔 수 없이 손으로 식물을 염색하고 천연 식물 염료로 직물을 색칠해야 했다.

대부분의 원단 제작 공예는 고대와 완전히 다릅니다. 고복을 회복하는 데는 직물 장식과 재료, 날염과 고색 기술, 자수 장식 등 현재 완성하기 어려운 다양한 기술이 관련될 수 있다.

현재 많은 전통 수공예, 예를 들면, 예를 들면, 예를 들면, 예를 들면, 예를 들면, 예를 들면, 예를 들면, 잔디를 만들고, 전통 생사 직물을 치는 것은 거의 사용되지 않아, 국내 각 박물관과 실크 직물 시장에 가서 찾아야 한다. 만약 그들이 그들을 찾을 수 없다면, 그들은 스스로 해야 한다.

재활팀이 해야 할 일은 가능한 원래의 모습을 회복하는 것이기 때문에 옷만 만드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옷 외에도 신발과 모자, 스카프, 헤어 트림, 액세서리 펜던트 등이 있습니다. 많은 초기 자료가 부족하기 때문에, 그들은 실수와 불완전 속에서 끊임없이 시도하고 개선할 수밖에 없다.

제작 과정이 어렵고, 그들이 하는 일에 관심을 갖고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그들은 10 여 년 동안 버텼다.

그들이 보기에 우리 중국 고대인의 심미는 매우 선진적이고, 많은 것들이 매우 무거운 문화적 의의를 담고 있지만, 그것은 너무 먼 일이다. 지금 중국 사람들은 그 전통들을 모두 잊어버린다. 그들이 하고 싶은 것은 하나하나 그들을 찾는 것이다.

최근 몇 년 동안 한복열은 이미 일부 젊은이들의 보편적인 현상이 되었다. 지금 한복을 입고 거리에서 나가는 것은 이미 보편적인 차림이다. 행인도 더 이상 예전처럼 한복, 기모노, 심지어 고복으로 착각하지 않는다.

관영 매체들도 점차 한복 문화에 주목하기 시작했다. 지난해 CCTV 히트문화 예능인' 국보' 의 정교한 한복쇼부터 올 여름 장안' 가장 긴 날' 에 이르기까지 의상에 대한 집중은 한복 문화가 민간소단체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중국의 전통 의상이 현대인의 인정을 받는 것도 일종의 문화적 자신감의 표현이다.

고금의 변화에 직면하여 한복 복장의 심미 기준이 반드시 변할 것이다. 사람들의 심미와 일상적인 여행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많은 한복 상인들도 스타일면에서 약간의 개선을 하여 한복과 가운의' 파벌' 다툼을 불러일으켰다.

한복 개선에 대해 재활팀도 낙관적으로 받아들였다. 그들은 옷이 사람이 입는 것이라고 생각하며, 사람 중심적이며, 고대인들은 자신의 생활 요구에 따라 변화를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한복은 전통 심미에 맞으면 입으면 예쁘고 단정하며 일치한다.

"지금 한복 개량판이 등장해 한복의 두루마기 사이에' 파벌' 싸움이 벌어지고 있다. 각 파의 발전 방향이 다르면 백가쟁명, 백화제방, 사회와 당대 젊은이들에게 적합한 한복을 개발할 것이다. 네가 어느 꽃이든 꽃이 필 때는 꽃이다.

우리는 개선을 받아들일 수 있지만,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은 개선이 보기 좋지 않다는 것이다. 너는 반드시 심미 기준과 질감을 보장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나쁜 변화라고 부른다. 무엇을 하든지 초심을 가져야 한다. ""

재활팀은 연구에 몰두하는 것만 알고 있다. 한복 문화를 발양하기 위해 그들도 접지기의 코프를 많이 했다.

고교 박물관 문물국에서 뛰어다니며 한복을 전시하는 것 외에도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짧은 동영상 플랫폼에서' 가장 아름다운 졸업절' 을 틀어 한복의 아름다움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줬다.

또 호남 위성 TV 와 협력하는 추석 파티,' 장안의 가장 긴 날' 에 의상 등을 제공한다. 모두 한복의 문화유산을 더 많은 사람들의 눈에 밀어 넣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한복, 한복, 한복, 한복, 한복)

의류 수리팀 12 년 동안 버티며 차근차근 성적을 냈다. 이 열혈 청년들로부터 그들은 일종의 문화 자각과 문화 자신감을 구현하는데, 이것은 중국 전체 고대 문화에 대한 자신감이다.

"천년의 번화함과 휘황찬란함, 장안보다 더 위대한 도시는 없다." 장 xiaojing 에 limi 는 말했다.

"옷의 아름다움은 그 꽃이고, 예의는 그 여름이다." 한복보다 중국의 아름다움을 더 잘 보여줄 수 있는 옷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