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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제작에서 캐릭터 공연 기술의 응용 분석

분석 애니메이션 창작에서 캐릭터 연기 기술 적용 < P > 1, 애니메이션 창작에서 캐릭터 공연 개요

(1) 대본 숙지? 캐릭터 공연에 대한 재인식 < P > 대본 숙지, 캐릭터의 캐릭터 디자인 찾기, 애니메이션 대본과 캐릭터 퍼포먼스 간의 관계를 이해하는 것이 우리 애니메이션 디자이너의 최우선 과제다. 애니메이션 대본에서 캐릭터가 어떻게 연기를 하는지 이해하려면, 캐릭터를 몸소 체험하고 캐릭터의 감정적 변화를 연출해야 한다. 이것이 우리가 해야 할 일이다. 애니메이션에서 캐릭터의 성격 특성은 극본의 스토리와 맞아야 하고, 뚜렷한 성격 특징을 형성해야 캐릭터 구분을 할 수 있다. 캐릭터의 개성공연은 관객들에게 상상의 공간을 줄 수 있다. 극본 속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디자인된 가상이미지이기 때문에, 우리는 실천에서 캐릭터의 특징을 찾아 체험해야 이 캐릭터 연기를 더욱 생동감 있게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캐릭터명언) 극본의 저자는 작가이고, 작가가 캐릭터를 형성하는 것도 생활에서 축적된 것이지만, 캐릭터가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는 공연에 첨부할 수 있는 것은 원화 디자이너가 해야 할 중요한 일이며, 그들이야말로 애니메이션의 주요 배우이다. 회화 실력이 좋은 애니메이션 디자이너가 반드시 작품을 창작하는 최고의 사람은 아니지만, 연기를 할 줄 아는 디자이너야말로 작품의 진급에 도움이 되는 사람이다. 그래서 극본 속 캐릭터의 연기 디자인을 체득해야 할 뿐만 아니라, 좋은 회화 기초도 있어야 훌륭한 애니메이션 디자인 창작자이다. 그림 2 대본을 제외하고, 애니메이션 공연은 종종 영화나 음악가무영화 프로그램, 애니메이션 속? 역할? 다른 영화류 작품과는 다른가요? 역할? 왜냐하면 그것들은 허구이기 때문입니다. 허구의 뜻은 캐릭터와 줄거리가 작가가 생각해낸 것이 아니라 진실성이 없다는 것이다. 캐릭터 이미지는 애니메이터가 상상을 통해 그린 것이다. 생활 속 인물들의 용모, 외부 특징, 성격, 삶의 모든 세부 사항을 세심하게 관찰하는 것은 모든 애니메이션 스타일리스트들이 반드시 해야 할 숙제 중 하나이다. 창작의 영감은 디자이너의 현실 생활에 대한 느낌에서 비롯된다. 모든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이미지는 현실 세계에서 추출된다. 이렇게 하면 우리가 직접 만든 연기 동작을 참고해 애니메이션에 넣어서 동작을 더 매끄럽게 하고 작품의 예상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캐릭터가 작품에서 무뚝뚝하고 딱딱하지 않게 보이게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b) 성격 형성? 애니메이션 인물에 대한 재인식 < P > 개성의 형성은 애니메이션 인물에게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우리가 감정 감정과 자신의 성격 특징을 서로 다른 형태의 캐릭터 스타일링에 올려놓을 때, 이러한 스타일링 한 생명체의 상징에 덧붙여 다른 환경에서 창조된 이야기를 시작한다. 그러나 인물의 개성은 연기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이 캐릭터의 용모와 형태에도 반영되며 극본의 묘사에 따라 캐릭터를 디자인할 때 과장된 변형을 해 개성의 퍼포먼스 디자인을 선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캐릭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캐릭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캐릭터명언) 현재 우리 애니메이터 중 상당수는 캐릭터 이미지 등 효과의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캐릭터 동작에서 경직되고 부자연스럽게 표현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애니메이터, 애니메이터, 애니메이터, 애니메이터, 애니메이터) 이것이 바로 그들이 애니메이션 공연의 존재를 이해하지 못하고, 애니메이션 창작에서 개성의 특징을 소홀히 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캐릭터가 멋진 애니메이션 영화를 연출하려면 디자이너가 생활과 줄거리에서 캐릭터의 세계를 이해하고 체득해야 한다. 애니메이션 줄거리 캐릭터에 따라 다양한 캐릭터 이미지와 성격 특징을 설정할 수 있어 다양한 캐릭터의 액션 디자인을 만들 수 있다. 캐릭터의 내면적 개성과 심리를 통해 외출한 행동과 행동을 표현할 수 있어야 한다. 개성공연은 캐릭터를 자아의 성격적 특징에서 벗어나거나 대본이 형성해야 하는 인물을 뛰어넘어 자아를 표현할 수 없다. 그러나 너는 자아에서 캐릭터로 전환할 수 있다. 캐릭터와 나의 이미지가 융합되어 더욱 생동감 있는 예술 디자인을 캐릭터의 이미지로 만들 수 있다. 물론 애니메이션 인물에 대한 재인식은 캐릭터의 개성적 특징을 형성하는 것 외에 형체의 관점에서도 고려해야 한다. 형체로 정신을 전하는가? 디자인 과정에서, 이것은 체형 동작을 배우고 운용하여 인물의 개성 이미지를 형성하는 참뜻이다. 애니메이션 제작 과정에서 애니메이션 공연은 사전 준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주로 초기 창작에서 전체 작품의 미술 스타일 특징을 결정해야 한다. 특히 캐릭터 디자인이 캐릭터 공연에 기초적인 설정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감독이 그린 분안대본도 캐릭터가 더 적합한 개성을 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공연이다. 미술 스타일의 구현이 주로 애니메이션 장면에 있는 반면 캐릭터 공연의 전제는 캐릭터의 디자인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디자인한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개성은 매우 캐주얼한 특징이다. 공연의 개념에 따라 디자인 과정을 반복하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디자인한 캐릭터는 개성이 없는 특징과 이미지일 가능성이 높다. 앞으로 캐릭터 이미지를 디자인할 때 연기로 표정과 동작을 하지 않으면 애니메이션 작품이 원활하지 않고 신빙성이 떨어지며 관객에게 * * * 소리가 나지 않게 된다. 실물의 공연은 캐릭터의 연기와 다르다. 하나는 만든 것이고 하나는 그린 것이다. 따라서 애니메이션에서 캐릭터가 살아 있고 유연해지기를 원하는 것은 캐릭터에 개성적인 특징을 부여하는 액션 퍼포먼스 디자인으로, 이를 매끄럽게 만드는 것이다. 이는 창작자의 생활 속 세심한 관찰에 의존해야 하며, 동시에 비교적 강한 회화 공저도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애니메이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애니메이션명언) < P > 2. 애니메이션 창작에서 캐릭터 퍼포먼스를 적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기 쉬운 문제 < P > (1) 애니메이터가 캐릭터 퍼포먼스를 소홀히 한 < P > 는 과거 애니메이션 창작에서 애니메이터가 직접 표정, 동작 등을 연출한 다음 종이에 그린 캐릭터로 캐릭터가 더욱 사실적이고 유연해졌다. 하지만 오늘날의 애니메이션 업계에서는 캐릭터가 비교적 딱딱하고 딱딱하며, 분석한 결과 캐릭터를 재설계할 때 극의 개성적 표현을 직접 체험하지 않아 캐릭터가 줄거리와 결합할 수 없게 되면서 애니메이션의 본질이 마비된 것으로 분석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애니메이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애니메이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애니메이션명언) 현재 애니메이터의 일부는 간과하고 있는 캐릭터의 연기로, 공연은 삶에 대한 경험과 체험에 기반을 두고 있다. 애니메이터는 캐릭터의 다양한 운동 법칙, 모든 동작과 감정의 내적 논리와 심리적 근거, 그리고 외부 공연의 기교를 중시하고 파악해야 한다. 당신이 배우일 때, 당신은 스스로 캐릭터를 창작할 수도 있고, 거울과 같은 물체를 통해 먼저 자신을 보고 자신의 동작을 모방하여 공연을 할 수도 있습니다. 애니메이터는 이 문제를 간과해서는 안 된다. 감독이 배우 연기를 통해 극본의 전체 구상을 표현해야 하고, 창작캐릭터에 대한 충분한 준비와 세심한 구상도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가장 직관적인 반응은 캐릭터 퍼포먼스의 아이디어다. 캐릭터 디자인이 좋은 효과에 이르면 그의 퍼포먼스 부분에 주의해야 한다. 리얼리티 공연과 캐릭터 공연은 차이가 있다. 이때 주목해야 할 것은 캐릭터가 움직일 때 그의 동작이 원활한지, 운동 법칙에 부합하는지, 동작 디자인의 자연을 이루는지 여부다. 이러한 문제들은 애니메이터들이 간과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를 바탕으로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애니메이션적인 연기를 해야 합니다. 과장된 디자인 공연은 애니메이션의 언어를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과장된 액션 디자인과 공연의 변화무쌍한 변화를 이용하여 극중 캐릭터의 성격 특징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터는 때때로 캐릭터의 과장을 잘 파악하지 못하고, 적당한 과장과 일치성 과장을 해야 디자인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스타일링에 과장된 디자인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는 또한 디테일에 표정과 동작의 과장성을 많이 첨가해야 하지만, 동작 없는' 폭을 과장하는 것은 무제한으로 확대할 수 있지만, 창작자가 반복적으로 그림을 그려야 하고, 변형 과정을 검토한 후 디자인한 캐릭터의 성격과 감정적인 동작이 애니메이션 캐릭터 공연의 정수다. 그 중에서도 시간 파악도 애니메이션의 필수 불가결한 부분이다. 과장된 수법 외에도 시간과 공간을 활용해도 캐릭터의 성격 특징을 잘 보여줄 수 있다. 또한 시간의 간격과 종이의 수를 활용해 애니메이션 캐릭터 공연의 리듬감을 조절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시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시간명언) < P > (2) 애니메이션 캐릭터 공연 팔다리 언어 프로그래밍 문제 < P > 는 일상생활에서 생명체의 다양한 운동 법칙을 항상 관찰해야 한다. 이는 애니메이션 창작에서 캐릭터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며 캐릭터 디자인이 더욱 완벽해지는 데 도움이 된다. 하지만 공연부터 애니메이션까지 모든 움직임이 운동 전에 준비된 동작, 즉 역동작 (예: 주먹 때리기, 칠 때 팔을 먼저 회수하고, 다시 치고, 회수하고, 회수할 때 강력한 역할을 하는 동작) 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그래서 좀 더 느리게 움직여야 한다. 세부적인 동작이지만, 그들 없이는 충분히 진실이 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동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스포츠명언) 하지만 애니메이션에서는 캐릭터 공연의 몸짓이 프로그램화의 영향을 받아 일련의 동작도 중요하지만, 단 한 가지 형식으로만 유지되는 캐릭터의 몸짓 공연도 통하지 않아 지루하고 새로운 것이 없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캐릭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캐릭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캐릭터명언) 예를 들어, 많은 국산 영화 속 인물들, 캐릭터 외형은 많은 차이가 있다. 남녀노소, 키가 크고 통통하고 날씬하며, 그들이 운동하는 상태는 모두 다르다. 뚜렷한 차이가 있지만, 책에서 예를 들어 표준화된 애니메이션 운동 법칙을 보여 줄 것이다. 이런 방식을 참조하면 캐릭터 운동을 잘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장단점이 있다. 그는 고유의 패턴을 형성할 것이다. 같은 장면에서 각 캐릭터의 동작 설계는 미리 준비해야 한다. 이를 통해 시청자들은 관련 이야기가 어느 부분의 동적 정보에서 나왔는지 알 수 있고, 팔다리 언어가 프로그래밍되면 스토리라인의 발전 과정을 짐작할 수 없고, 각 캐릭터의 개성적 특징을 알 수 없다. 각 캐릭터의 동작 디자인은 일정한 운동 법칙이 있다면 만화가 줄거리와 캐릭터 사이의 관계를 표현하지 못하게 되므로 캐릭터가 생동감 있게 행동하려면 창작자가 캐릭터의 생명을 부여해야 한다. 이런 생명력은 캐릭터, 동작 디자인을 통해 드러날 수 있다. 캐릭터의 팔다리 언어를 그리는 것이 중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캐릭터, 캐릭터, 캐릭터, 캐릭터, 캐릭터, 캐릭터, 캐릭터, 캐릭터, 캐릭터, 캐릭터) 물론, 우리가 말하는 애니메이션에서 바디 랭귀지 프로그래밍의 문제는 창작에 한계가 있다. 전체 과정에서 캐릭터의 동작이 다시 완벽하게 조정되어도 애니메이션에서 리얼리티 모션과 같은 동작 전시에 도달할 수 없다. 이러한 문제를 이해하면 애니메이션 작품에서 확실히 어느 정도의 바디 랭귀지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과장된 수법으로 디자인을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서로 다른 캐릭터 특징을 구분하기 위해 캐릭터의 각 부위가 감정을 표현하는 데 사용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우리는 운동 법칙을 파악하는 것 외에도 캐릭터 자체의 개성적 특징을 발굴해야 하며 디자이너가 만들고 싶은 이미지 디자인까지 더해야 전체 작품이 최고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 P > 3. 애니메이션 창작에서 캐릭터 연기 기교 자주 묻는 질문 발생 ...... 14

(1) 애니메이터가 캐릭터에 생명력을 부여하는 공연 ...... 14

(2) 다른 사람의 작품을 그대로 옮기는 캐릭터 공연은 생명력을 잃는다 ...... 14

(; 애니메이션 공연 디자인 시 캐릭터의 성격을 충분히 분석해야 한다 ... 15

(4) 줄거리 캐릭터의 디자인 과장된 지식의 확장에 대한 이해 ...... 16

4, 애니메이션 창작에서 애니메이션 캐릭터 퍼포먼스를 향상시키는 방법 ...... 18

(1) 캐릭터 퍼포먼스와 생활의 관계 ...... 16 캐릭터 퍼포먼스-바디 랭귀지는 거대한 표의기능을 가지고 있다. 19

(3) 줄거리 캐릭터 중 다른 나이를 중시하고 ... 2

(4) 리팩토링과 과장공연이 캐릭터에 주는 응용의 의미 ... 22

4, 애니메이션 창작에서 애니메이션을 향상시키는 방법 애니메이터는 캐릭터에 대해 심도 있는 탐구를 해야 하며, 그 감정을 잘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창작에서 우리는 각 캐릭터의 세부 연기를 자세히 관찰해야 한다. 예를 들면, 사람이 뛰는 것은 연기하는 배우에게 더 이상 운동법칙에 큰 문제가 생기지 않기 때문에, 그는 달리기 과정에서 가장 진실한 달리기 공연을 완전히 드러낼 것이다. 애니메이션에서 달리기는 그렇지 않다. 창작자는 보통 규칙적인 운동 법칙을 고려하므로 그림 속에서 정확하게 달리기를 하는 것도 쉽지 않다. 창작중의 캐릭터 퍼포먼스는 영화와 애니메이션 두 가지 형태로 구현될 수 있는데, 이는 캐릭터가 다른 분야에서 하는 역할이 다르다는 것을 보여준다. 광범위한 의미에서 배우는 카메라 앞의 공연에 참가하는 것으로, 수많은 기술적 수단과 창작자의 참여와 불가분의 관계이며, 감독도 영화 공연에 참가하여 촬영, 촬영, 촬영 일정, 화면 방식을 통해 진행됩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공연? , 이야기를 표현하기 위해. 그래서 공연은 영화 속에서 절대 배우 자신의 일이 아니다. 감독, 배우, 스태프가 함께 협력해야 좋은 애니메이션 작품을 완성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공연은 애니메이션 디자이너가 줄거리의 캐릭터 성격 특성에 따라 연기한 뒤 미술적 수단을 통해 화면에 그리거나 실물 없이 공연을 할 수도 있고 종이 오려내기, 인형 캐릭터를 이용해 간접적으로 공연을 할 수도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캐릭터 리얼리티 공연이 끝난 후 화면에 그려도 캐릭터의 평면 스타일링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생명력 있는 캐릭터로 그려야 한다. 모양이 망가져서는 안 된다. 이를 위해서는 애니메이터가 강한 그림 기본을 가지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상대 리얼리티 직접 공연을 해야 한다. 원래 애니메이션은 배후? 영웅? 。 생활 속에서 관찰하면 정제하고 승화하여 품위 있는 작품을 많이 만들 수 있다. 생활경험 자체의 학력이 다르기 때문에 서로 다른 애니메이션 작품을 만들어 내기 때문에 누구나 그 속에서 생활에 대한 정수를 추출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 P > 결론 < P > 는 애니메이션에서 캐릭터의 연기가 다양한 역할을 하는 것도 기술이다. 일상생활에서 창작자가 끊임없이 주변 사물의 변화를 관찰해야 하고, 장기적인 축적 과정을 거쳐야 캐릭터의 연기를 통해 캐릭터를 디자인하고 만화의 최고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관객의 첫인상은 인물의 이미지와 개성적 특징 위에 머물러 있다. 극중 뚜렷한 대비가 있어야 좋은 반영 현상이 나타난다. 애니메이션의 기초가 있는 경우, 서로 다른 운동 법칙의 설정은 동작 설계에 대한 설정을 견제하고, 캐릭터 디자인과 캐릭터 공연 사이의 관계를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 외에도 동작 공연에서 힘이 다르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최종 공연의 효과는 다르다. 외부 작용의 힘과 자신이 주는 힘은 무시할 수 없다. 애니메이터가 마음대로 할 때. 그러나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영혼은 독특한 성격 특성이다. 캐릭터의 개성적인 매력과는 달리 관객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개성의 유형은 불가분의 관계다. 이 캐릭터의 개성적 특징을 잘 파악할 수 있을 때, 자신의 상상력과 혁신력을 발휘하고, 화면에서 과감하게 디자인을 과장하고, 캐릭터가 가져야 할 성격 특성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이런 방식으로 보여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