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콘텐츠 없음 마케팅 안 함, 개인 영역 운영 콘텐츠 운영

콘텐츠 없음 마케팅 안 함, 개인 영역 운영 콘텐츠 운영

개인 영역 운영의 콘텐츠 운영은 기존 4P 마케팅에서' 제품, 채널, 가격, 판촉' 이 대부분 분리되어 브랜드, 마케팅, 영업부, 영업부가 다른 회사에 속하기도 한다. 그러나 개인 영역 운영에서 비즈니스 모델은 "공급", "수요" 및 중간 "링크" 로만 단순화됩니다. 링크는 이미 채널, 판촉, 브랜드, 심지어 고객 관계 등을 하나로 통합했다. 콘텐츠 운영은 공급과 수요의' 연결' 을 담당하는 중요하고 주요 작업이다. 중심화 시대의 사역운영에서 내용은 마케팅이며, 가치를 전파하는 동시에 가치를 창출하는 동시에 고객 관계 관리도 하고 있다. 동시에 콘텐츠는 더 이상 단순히 노출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가 기업 행동에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드라이버 및 소재 콘텐츠 운영의 토대는 시장에서 인정한' 제품 가치 주장 (제품과 시장 일치)' 을 바탕으로 하며, 콘텐츠 운송도 고객 라벨과 고객 계층화, 다양한 디지털 접점에 의존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콘텐츠를 적시에 고객에게 적절히 푸시해야 합니다. 첫째, 컨텐츠 운영의 가치: 컨텐츠 운영이 기업에 제공하는 전략적 목표. 컨텐츠 운영은 신규, 전환, 인수, 입소문, 소개 등 전체 고객 수명주기에 걸쳐 깊이 관여합니다. 신규 및 전환 링크: 콘텐츠의 목적 중 하나는 풀을 심고, 관심과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수요를 자극하고, 구매 콘텐츠를 더 많이 요구하는 것입니다. 관심 창출, 승인 및 신뢰 구축, 관심 창출, 행동 발생, 제품 사용 과정 보유 중: 콘텐츠는 고객 서비스, 제품 사용 방법, 제품 사용 방법, 제품 사용 증가, 지원, 관리 콘텐츠 운영과 고객은 친숙성과 심리를 확립하고 고객 관계를 유지하면서 제품의 물리적 속성 이외의 심리적 가치와 정서적 가치를 창출합니다. 흥미롭고 가치 있는 내용은 고객 유지율과 활약도를 높인다. 재구매와 입소문: 내용은 고객의 선택이 옳고 현명하다는 것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콘텐츠는 제품 가치를 시각화하고, 강화하고, 템플릿과 본보기를 만들고, 사례를 만들고,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만들고, 집단을 만들고 * * * 인식과 동그라미를 만들고, 성장과정에서 컨텐츠를 고객 공유의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가치 있는 콘텐츠, 고객이 자동으로 분열을 공유하는 것이 기업 자체의 새로운 효과보다 낫다. 동시에 고객의 입소문 침전도 다른 고객의 결정에 중요한 참고 자료를 제공하여 기업의 전환에 도움이 된다. 기타 링크: 콘텐츠 운영도 커뮤니티 운영, 생방송, 비디오 운영에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며, 콘텐츠를 제공하는 동시에 더 많은 소재와 샘플을 수집하고, 사용자와 함께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참여하는 것은 개인 영역 트래픽 침전지이며, 커뮤니케이션 접촉과 기회를 제공해야 합니다. 컨텐츠 상호 작용도 고객 정보 및 레이블을 얻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콘텐츠 자체는 고객 가치의 일부가 되고, 기업과 장기적인 관계를 맺고, 점성을 확립한다. 기업과 고객 사이에' 언제든지 만질 수 있는' 상태를 세우는 것은 어렵지 않다. 정말 도전적인 것은 브랜드, 상품, 활동, 서비스 등 각종 정보를 고객이 관심 있는 내용으로 바꾸는 것이다. 따라서 온도, 가치 있는 상호 작용을 실현할 수 있다. 둘째, 콘텐츠 수집 및 창조 콘텐츠 수집, 제작, 보급을 하기 전에 먼저 사용자가 되어야 합니다. "콘텐츠 요구 사항에 대한 통찰력, 고객의 콘텐츠 요구 사항 및 콘텐츠 수신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제품 정보: 고객이 알고 싶어하는 제품 정보에는 이러한 제품이 나에게 어떤 용도로 사용됩니까? 내가 왜 써야 합니까? 내 가치와 수익은 무엇입니까? 내가 왜 너희 집을 사야 하지? 어떻게 이 정보를 인정할 수 있을까요? R&D 환경은 어떤가요? 생산 환경은 어떤가요? 다른 소비자 집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그들이 사용한 후 피드백하는 편지는 당연히 무엇입니까? 어떻게 구매합니까? 어떻게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까? 대상 고객 기반에서 가장 자주 사용하는 컨텐츠 수신 방식 및 채널은 무엇입니까? 공중번호? 웹사이트? 비디오 번호? 위챗 군? 위챗 일대일? 그들은 전문 과학을 깊이 있는 것을 좋아합니까, 아니면 통속적이고 간단하고 직설적입니까? 문자 사무실이나 비디오를 좋아하십니까? 사례나 전문성과 데이터를 좋아해요. 이것들은 심지어 우리가 테스트를 해야 한다. 콘텐츠 운영은 가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야 한다. 여기서 가치 있는 것은 대상 사람들에게 가치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내용에서는' 유용',' 재미',' 나와 관련' 이라는 세 가지가 빼놓을 수 없는' 유용',' 나와 관련' 이 있다. 내용이 자신의 가치관에 부합하고, 자신의 취향에 부합하며, 자신의 열망에 부합하며, 승진에 유리하다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되고, 핫스팟을 따라가는 것은 자신이 낙오하지 않고, 자신의 올바른 선택을 증명하고, 새로운 관점과 새로운 지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지식, 건화물, 방법, 기술; 알고 싶은 지식과 정보 자신에게 물질적 이익 (상품, 쿠폰, 빨간 봉투), 인맥 등을 가지고 있다. 재미: 재미있는 내용은 관례를 깨고 사고방식에 어긋나는 제품, 사상 또는 서비스를 제안하는 것이다. 생동감, 신기함, 신비, 논란, 인정화, 이야기화, 장면화, 상호 작용 (* * * 창조) 사용자가 관심 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 감정 (호소력 있음), 감정 (차갑지 않음), 가치 또한 유리하고 유용하며 격조가 있어야 한다. 사용자가 공유하고자 하는 것은 자신의 가치와 품위를 드러낼 수 있고, 고객에게 공유해야 할 이유 내용은 기업이 생산한 내용, 고객 * * * 창작과 활동으로 인한 내용으로 나뉜다. 제 3 자 기관의 콘텐츠 기업이 생산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A, 제품 내용: 제품 지식: 코프, 원리, (문헌 출처, 책 출처), 원료 분석, 제품 이야기: 개발자 이야기, 원료 이야기, 사례 이야기, 전설 이야기, 제품 메시지 제품 소프트 텍스트: 핫스팟 이야기 특허 제품 판매 포인트: 장점 분석, 효과 분석, 경쟁 제품 비교 분석 제품 설명: 사용 방법, 보존 방법, 교묘한 제품 생산 프로세스: 원자재 수집, 가공, 포장 제품 공장 검사 프로세스: 검사 단계, 검사 기준, 테스트 도구 제품 제 3 자 검사 및 배서: B, 엔터프라이즈 컨텐츠: 기업력 업계 내용: 최신 과학 연구, 협력기관, 건강지식 건화물, 조사, 데이터, 백서, 국가정책 D, 쇼핑몰 프로모션: 최신 프로모션, 프로모션 가이드, 쇼핑몰 공략, 프로모션 포스터, 그룹 공략, 회원복지, 회원성장가이드 (회원업그레이드, 파우더) 1, 창립자 이야기. 사랑의 상징물인 도브 초콜릿 (DOVE) 의 창시자 이야기는 처량하고 감동적인 사랑 이야기이다. 개인의 전설적인 경험 대표로 대표되는 오렌지, 그 창시자 이야기는 바로 격려적인 정서 이야기이다. 여기에는 창립자의 경험, 연구 개발 이야기 등이 포함됩니다. 2, 특허 독점 핵심 기술 제품. 특정 부문에는 독특한 특허 기술이 있어 집단으로 강화되는 * * * 지식도 흔히 입소문의 힘이다. 3, 제품 자체의 가치를 넘어서. 제품은 아름다운 생활 방식, 일종의 생활 태도와 가치관 주장을 대표한다. 익숙한 모든 제품은 이미 제품의 기본 기능에서 벗어났고, 그 뒤의 잠재적 추진력은 필요한 맨 위에 서 있는 자기 실현, 수요 존중, 사회적 수요 등이다. 장기간 반복되는 접촉 사용자 후 사용자의 마음속에서 독특한 가치 태그가 됩니다. 고객 * * * 과 (와) 만든 내용: 1, 사용자가 제품 R&D 에 참여하게 하고, 상장과정에 포장하고, 브랜드 건설에 참여하게 하고, 고객이 결과와 피드백을 볼 수 있도록 합니다. 사용자가 참여하는 양성 게임, 2, 사용자 입소문 축적, 제품 피드백의 내용과 소재는 사용자가 제품 사용 과정, 체험, 수확 및 제품 사용 방법을 공유하도록 독려한다. 3, 커뮤니티 상호 작용, 커뮤니티 주제와 콘텐츠 제조, 콘텐츠 침전 화제 형성 대상 사용자가 * * * 명나라 생성, 연상 생성, 표현 의지 생성; 화제의 지식 문턱, 생성 문턱은 가능한 한 낮아야 하며, 가능한 사용자가 더 많은 존재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화제는 반드시 일정한 토론 공간이 있어야 한다. 일부 제 3 자 콘텐츠: 고객에게 가치 있는 서비스 및 제품과 관련된 국가 정책, 산업 정보, 코프 지식, 뉴스 보도, 핫스팟 이벤트 등을 말합니다. 셋째, 콘텐츠의 푸시 및 전파 전략: 전파 전략: 가시성, 관심, 신뢰, 기억, 공유 가능, 전파 가능 플랫폼 선택: 자체 미디어 및 기타 미디어가 있습니다. 자체 언론에는 공공번호 운영, 짧은 동영상 운영, 생방송 운영, 애플릿 쇼핑몰 상세 페이지, 댓글, 문답 등이 있습니다. 고객서비스 위챗, 위챗 모멘트 등. 기타 매체로는 지평, 웨이보, 바이두 키워드, 쾌수, B역, 중국 틱톡(더우인), 샤오홍슈, 헤드라인 등이 있다. 다른 타사 수직 플랫폼 등이 있습니다. 고객 분포 특성에 따라 자신의 콘텐츠 주영 진지를 세워야 한다. 초기에는 생태 내 콘텐츠 건설과 푸시를 위챗 할 수 있었다. 브랜드가 빠르게 성장할 때는 전체 채널 콘텐츠 레이아웃을 사용해야 한다. 자체 매체에서는 컨텐츠 푸시를 위주로 하고, 공용 도메인 플랫폼에서는 검색 컨텐츠 레이아웃을 설정하는 것이 주를 이룹니다. 푸시 전략: 콘텐츠가 대상 집단과 관련된 경우에만 관심이 생기고, 고객이 가장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접점에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고객이 가장 좋아하는 콘텐츠가 유효하고, 고객의 필요, 관심, 관심, 관심, 관심, 관심, 관심, 관심, 관심, 관심, 관심, 관심, 관심, 관심, 관심, 관심 홍보 및 보급 중인 공공번호 운영, 영상번호 운영, 위챗 커뮤니티 운영 등에 대해서는 별도의 장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넷째, 콘텐츠 공유, 전달 및 분열: 사용자가 적극적으로 콘텐츠를 공유하도록 자극하고 싶다면, 이 세 단계를 기억하십시오: 엔진 빗질, 전달 콘텐츠 만들기, 전달 도구 부여 1, 사용자가 전달하고자하는 동기 부여 및 이유 만들기: 사용자가 전달하고자하는 이유: 콘텐츠가 자신의 가치에 부합하고, 자신의 취향에 부합하며, 자신의 열망에 부합하며, 자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핫스팟을 따라가는 것은 자신이 낙오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자신의 올바른 선택을 증명하는 데 도움이 된다. 새로운 관점, 지식, 건품, 방법, 기교가 있다. 자신에게 물질적 이익 (상품, 쿠폰, 빨간 봉투) 등 2, 펀치 카드를 만드는 동기와 소재는 사용자가 전달하고자 하는 소재를 만들어야 한다.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양한 사진, 비디오, 문자, 포스터 또는 사용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로서 대량으로 제조하기 쉽다. 이러한 콘텐츠를 자발적으로 출력하지 않으면 사용자가 스스로 만들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고, 확실성과 비율이 크게 낮아질 수도 있다. 3. 전달 도구: 소재를 대량 제조하는 것이 아직 마지막 단계가 아닙니다. 전달 도구도 필요합니다. 이른바' 사용자에게 먹이를 주면 마지막 입까지 먹여야 한다' 는 것은, 사용자가 번거롭게 하지 않고 아주 간단하게 전달 작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네가 실현해야 할 것은 사용자가 한 번의 버튼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그는 생각할 필요도 없고, 심지어 미처 생각할 필요도 없다. 그가 기뻐하는 순간, 손가락이 움직이는 순간, 이번 공유는 이렇게 완성되고, 또 분열과 전달을 실현해야 한다. 또한 일부 하이퍼링크점을 이용할 수 있다. 만약 그가 너를 도와 전파를 할 수 있다면, 그 내용은 빨라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