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에게 해 문명의 기원

에게 해 문명의 기원

에게 해 문명의 연대기는 알려진 왕조의 이집트 유물과의 비교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초기 미노스 그릇과 기원전 3 100 년 고대 이집트 제 1 왕조 그릇의 유사성에서 유래한 것이다.

크노소스의 다른 유적들은 기원 1900 년 제 12 왕조와 비슷하다.

크노소스궁전의 중앙정원에서 섬장암 조각상이 발견되었는데, 그 풍격과 13 조의 조각은 언급할 만하다. Khyan 의 돋을새김,' 양치기 왕' 도 이곳에서 발견되었는데, 그는 보통 1650 년으로 여겨진다.

성딱정벌레와 마이시니, 에리아수스, 와피오에서 발견된 다른 이집트 물품들은 제 18 왕조 (기원전 1600- 1400 년경) 에 배치되었다.

이집트에서는 에게 해 스타일의 레프티 (이집트의 속국) 의 공물 그릇에 그린 그림이 크레타 섬 벽화와 보석의 그림과 비슷하며, 테베의 렉마라 무덤과 같은 후속 왕조에서도 계속 전시된다.

미노스에서는 말기 선박이 제 18 왕조의 유물과 함께 발견됐으며, 에게 해에서도 이 왕조에서 시작된 이집트 스타일의 거대한 영향 (예: 마이시니 비수, 벽화, 나일강 장면을 묘사하는 기타 물체) 을 보여 주는 증거도 있었다.

에게 해 문명의 종결 시간은 확정하기 어렵다. 기원전 1000 년경에 이르러서야 에게 해 지역은 철로 무기를 만들기 시작했는데, 이는 고전 시대 그리스인의 기억 속에 있는 도리안인의 침입, 즉 북방 민족의 침입과 일치할 수 있다.

침략은 적어도 남부 지역에서는 에금 문명을 즉시 소멸하지 않았다.

그러나 결국 노소스의 궁전을 파괴하여 기하학적인 시기를 초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 시점에서 에게 해 문명사는 실제로 끝났다고 할 수 있다.

고고학적으로 발굴된 두개골 모양으로 볼 때, 먼 신석기 시대부터 북아프리카 인종에 가까운 지중해 민족이 크레타 섬 이외의 에게 해 지역에 정착했다.

후자의 독립성과 풍부한 자연제품은 지난 4000 년까지 잘 보존되어 왔다.

그러나 대략 이집트 제 11, 12 왕조 (2500 년 전? ) 기간 동안 크레타 섬은 특정 문명을 발전시켰다.

처음에는 섬 중심부에 흩어져 있던 작은 부족이었는데, 나중에는 크노소스를 수도로 하는 미노스 문명이라는 강력한 군주국으로 발전하였습니다.

그 왕은 아마도 당시 자연 숭배의 대제사장이었을 것이며, 웅장한 석두 궁전의 건설을 명령했을 것입니다.

그는 또한 메셀라를 통치하는 페스투스 왕자와 같은 약소부족의 공물을 받아들였다.

미노스의 군주는 이집트와 해상 관계를 맺고, 페라코 제 2 도시 초기의 밀로스와 키프로스와 같은 에게 해 남부의 여러 지역으로 화물을 보냈다. 교환으로 밀로스 흑요석 나이프 등을 접수합니다.

또한 그들은 초기에 그래픽 쓰기 시스템을 개발했지만 내구성 있는 물체에 남아 있는 비문들만 보존되었습니다.

도자기 물품이나 석고에 있는 원생 회화 스타일은 점점 더 정교해지고 있으며, 도기의 모양에서 그들은 또한 뛰어난 야금 기술을 가지고 있다고 추측할 수 있다.

크노소스나 페스는 방어 공사를 발견하지 못했기 때문에 크레타 섬은 평화롭고 조용하며 내우외환이 없는 것으로 추정된다.

섬의 동부에서는 수도 근처의 작은 정착지가 발견되어 현지의 풍요를 통제하고 해상 무역을 지탱하고 있다.

굴니아와 팔레카스트로는 모두 이 두 가지 임무를 맡았다. Zakros 는 지역 정치 중심지로, 처음에는 상업적 목적으로 만들어졌을 가능성이 있으며, 아프리카 무역 노선의 출발점으로 사용되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이 규칙은 약 3000 년 전에 절정에 이르렀고, 그 후 확실하지만 눈에 띄지 않는 쇠퇴를 겪었다.

한편, 일부 초기 민족들은 에게 해 지역의 다른 조건이 비교적 좋은 곳에서 자신의 문명을 발전시켰는데, 주로 티린스와 살리크와 같은 초기 해상 무역 노선과 연결된 곳이었다.

당연히, 이 문명들은 크레타 섬과의 거리에 따라 더욱 선진적인 미노스 문명의 영향을 받았다.

예를 들어, 초기 그리스 살리크비밀로스 섬은 외부 (아시아) 영향이 더 많았지만 크레타 섬은 영향이 적었다.

동시에, 그리스 내륙은 여전히 미개한 지역이다.

500 년 후, 약 1600 년 전에 어떤 돌연변이가 발생했다.

갑자기 전체 지역의 문화재가 놀라운 일관성을 보였다. 현지 도자기의 발전은 거의 중단되고, 대신 지역마다 통일된 제조와 장식 스타일로 바뀌었다.

크레타 사람들은 초기 퇴세에서 벗어나 안정적인 발전의 길로 다시 들어섰다.

그들은 단계적으로 더 편리하고 표현력이 뛰어난 필기체계를 발전시켜 삼일유적지에서 충분히 전시됐다.

지역 전체의 예술은 통일된 정신과 모델을 보여 주며, 종교에서는 같은 의인화 스타일과 같은 제사도구를 보여준다.

한 곳에서 생산된 물품은 다른 곳에서도 찾을 수 있다.

에게 해 지역의 영향이 심화되어 사방팔방으로 확산되고 있다. 예를 들어 이집트와의 무역은 크게 발전했다. 에게 해의 물품과 모조품은 시리아, 소아시아 내륙, 지중해 중서부, 시칠리아, 사르딘, 스페인에서 찾을 수 있다.

그 당시 에게 해 중부에서 강력한 힘이 꾸준히 발전해 온 지역이 정치적, 사회적, 예술적 영향 아래 있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 부대는 크레타 섬에 위치해 있지만 북방의 신선한 혈액에 끊임없이 고무되어 있다. 이런 보충은 문명 중의 신선한 성분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지만, 문명의 본질을 근본적으로 바꾸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크레타 섬의 주인은 매우 단명하다.

기원전 1500 년 직후, 섬의 평온이 파괴되어 크노소스 궁전 (적어도 그리스 대륙과 연해 섬에서는) 이 크레타 예술에 돌이킬 수 없는 타격을 입혔다.

그들의 개척자들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정치적으로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했지만, 문화의 멸망에서 정복자의 영향을 받아들였다.

우리는 아직 이 침입자들이 누구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그들은 아마도 북쪽에서 왔고 후대의' 그리스인' 의 조상일 것이다.

그들의 통치하에 평화가 회복되었다.

예술 제품의 질은 떨어졌지만, 통치되는 사람들 사이에서 다시 번영하기 시작했다.

크노소스 궁전 북부는 침입한 부족 추장이 다시 점령하여 대량의 부귀한 묘를 남겼다.

상업활동은 회복될 수 있다. 품질이 떨어지더라도 에게 해의 제품은 이전보다 더 일관되고 광범위하기 때문이다.

재난이 마침내 약 950 년 전에 닥쳤고, 크노소스의 궁전은 다시 파괴되었고, 이번에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았다.

철은 청동을 대체했고, 에게 해 예술은 크레타 문자와 함께 그리스 대륙과 크레타 섬을 포함한 섬에서 사라졌다.

키프로스와 안나토리아의 남서해안에서는 이 재앙이 원래의 문명을 완전히 파괴하지 않았다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다. 에게 해 문명은 여기서 자신의 뿌리와 연락을 끊고 계속 남아 있다.

다른 곳에서는 생기 없는 기하학적인 예술 시설이 이미 전성기에 있던 에게 해 문명 말기의 그림자를 반사하고 있다.

마찬가지로, 더 간단한 화장이 토장을 대신했다.

이번 대재앙은 지방 예술의 새로운 발전을 위해 길을 닦았다.

북부 부족의 또 다른 침공에서 유래한 것일 수 있는데, 이 부족들은 그들의 선배들보다 더 야만적이고 더 진보된 철제 무기를 갖추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부족들, 이른바 도리안족은 호머와 이후의 그리스 전통에 잘 알려져 있다.

그들은 확고하게 건립된 문명을 산산조각 내고, 에금의 예술정신을 2 ~ 3 세기 동안 썼는데, 그것은 아마 에금 민족의 성격에 남아 있는 예술의 본질을 통해 다시 나타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이 정복 과정에서 지역 전체가 장기적인 격동과 인구 이동을 경험한 것 같다. 이오니아인들의 이주와 이오리아와 도리아에 대한' 식민화' 는 여전히 그리스의 기억 속에 남아 있다.

에게 해 지역을 전체적으로 다시 한 번 분명히 보았을 때, 그것은 그리스인들에 의해 점령되었지만 초기 문화의 흔적을 완전히 잃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