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축구에 대한 상식 소개 ~

축구에 대한 상식 소개 ~

축구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단일 스포츠로 여겨진다. 축구는 고대 중국 전국 시대의 제나라 (qi) 에서 기원했다. 그때는 쿠주 () 라고 불렸는데, 중국은 아직 발전하지 않았다. 그것은 영국에서 발전하여 나중에 전 세계에 퍼졌다.

표준 1 1 축구 경기는 두 팀 10 선수와 1 골키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22 명이 직사각형 잔디구장에서 전투, 수비, 공격을 한다.

축구 경기의 목적은 가능한 한 축구를 상대편 골대에 쏘는 것이다. 골을 넣을 때마다 1 점을 얻을 수 있다. 게임이 끝났을 때 득점이 많은 팀이 이겼다. 정해진 시간 내에 같은 점수를 받는다면 게임의 규칙을 봐야 한다. 추첨, 연장전, 페널티 (12 야드)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축구 경기에서는 골키퍼가 자신의 제한 구역 내에서 손으로 공을 만질 수 있는 것을 제외하고, 그라운드의 각 선수는 손이 아닌 몸의 다른 부위 (파울볼 제외) 로만 축구를 제어할 수 있다. 예를 들면 가슴, 머리, 허벅지, 하지만 보통 발 위주이다.

경기는 두 개의 하프타임으로 나뉘는데, 매 하프타임마다 45 분이다. 특별한 경우 심판과 쌍방이 따로 약속한 것은 예외다. 경기 시간 변경 (예: 빛의 부족으로 인해 하프타임당 40 분으로 줄어드는 협정) 은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경기 규칙에 부합해야 한다.

축구 경기에서 맞팀은 전반전에 공격 방향을 결정하고, 상대방은 시구를 하고, 맞팀은 후반전에 시구를 하고, 후반전에 두 팀은 경기장을 교환했다.

축구 경기 시구는 경기를 시작하고 다시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경기 시작, 골 득점 후 후반전 시작, 결승 2 반 시작, 시구는 직접 골을 넣을 수 있다.

축구 경기의 모든 선수는 자신의 하프 타임에 적어도 9. 15 미터 (10 야드) 를 떠나야 한다. 경기가 시작될 때까지 공은 중심 마크에 놓아야 한다. 심판이 공을 차서 앞으로 움직이라고 신호를 보내면 경기가 시작된다. 시구선수는 다른 선수들이 공을 만질 때까지 다시 공을 만져서는 안 된다. 한 팀이 득점한 후 다른 팀이 시구를 했다.

확장 데이터

축구 오프사이드

공격수들이 공을 던지는 순간 (패스든 슈팅이든 터치 볼이든), 공격반 (우리 수비반의 나머지 반) 에서 다른 공격수들이 밑줄과 평행한 선이 끝에서 두 번째 수비수보다 상대의 골문에 더 가까워졌는지 여부.

즉, 끝에서 두 번째 수비수의 밑줄과 평행한 선은 오프사이드 라인, 오프사이드 라인, 오프사이드 영역, 오프사이드 라인이 중앙선에 가장 많이 도달해 같은 기간 축구보다 상대의 최종선에 더 가깝다는 것이다. 조건에 이르면 오프사이드로 간주된다. 하지만 오프사이드 위치에는 반칙이 없습니다.

오프사이드는 축구 규칙 중 매우 중요하고 복잡한 규칙이다. 다음 점들은 팬들을 혼동하기 쉽다.

1. 같은 팀 선수가 패스하거나 병렬로 패스하는 경우 (즉, 공이 포수와 평행하고 상대 골대선과 같음), 포수는 공 앞에 있지 않기 때문에 오프사이드가 아니라 공에만 평행합니다.

2. 오프사이드 판정의 관건은 선수가 언제 공을 잡느냐가 아니라, 같은 팀 선수가 언제 공을 패스하는지, 즉 같은 팀 선수가 언제 공을 차거나 헤딩할 것인가에 달려 있다. 패스를 할 때 포수가 오프사이드에 있지 않고 발길질을 당한 공이 공중이나 공을 잡을 때 오프사이드로 뛰어가면 오프사이드를 선고하지 않는다.

반면 선수들은 같은 팀 선수에게 패스될 때 오프사이드로 뛰어가 오프사이드로 달려가 공을 받지만 오프사이드로 판정을 받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프사이드, 오프사이드, 오프사이드, 오프사이드, 오프사이드, 오프사이드, 오프사이드) 상대 팀이 축구를 할 때, 같은 선수가 공을 멈추거나 공을 잡을 때, 어느 선수든 그가 어디에 있든 오프사이드 반칙은 없다. 오프사이드 판단은 같은 선수가 공을 패스하는 순간을 의미하기 때문에 오프사이드 판단의 요지이자 관건이다.

3. 만약 수비수가 고의로 퇴정을 하고 공격측이 오프사이드를 한다면 비스포츠 행위에 속한다. 심판은 공격측 오프사이드를 선고하지는 않지만 골을 넣을 때 수비수에게 경고를 줄 것이다.

4. 선수가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다. 심판이 경기에 영향을 주지 않고 상대방의 활동을 방해하지 않거나 자신의 오프사이드 위치 (즉, 문설주, 대들보 또는 상대방의 몸에 바운딩되는 공) 로부터 유리한 조건을 얻지 못한 경우 판정을 해서는 안 된다.

한편 수비수가 공격 과정에서 어떤 이유로 넘어지거나 최종선을 벗어나면 심판은 호루라기를 불지 않고 패스에는 오프사이드 반칙이 없다. 뒤편에 수비수가 있기 때문에 그들은 여전히 그라운드의 수비수에 속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격명언)

5. 오프사이드 위치에서 상대방이 의식적으로 공을 건드린 후 튕기거나 방향을 바꾸는 공 (어떤 상대도 공을 던지는 것 제외) 은 오프사이드 반칙으로 간주된다. 이 규칙은 선수가 오프사이드라는 뜻이지만, 공은 같은 팀 선수에게 덤벼드는 것이 아니라 상대팀 선수에게 덤벼든다는 뜻이다. 너는 상대방의 터치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없으니 오프사이드 반칙을 처벌해야 한다.

구구는 선수가 손을 제외한 신체의 어떤 부위 (금지 구역 내 골키퍼 제외) 로 골대에 진입하거나 접근하는 공을 막는 것을 말한다. 상대가 의식적으로 축구를 한다면, 그는 오프사이드에서 이익을 얻고 처벌을 받을 수 있다.

6. 공이 골대에 들어갈 때 공격자가 골대 사이의 골문 안에 가만히 있으면 그 골은 유효한 것으로 간주해야 한다.

7. 공격 시 두 명 이상의 공격수가 골키퍼를 직접 대면하면 수비수가 모두 뒤처진다. 이때 공격수가 공을 던지면 오프사이드는 공을 던지는 순간 포수와 공의 위치 비교에 따라 판단해야 한다. 공이 포수와 평행하거나 포수 앞에 있으면 오프사이드가 아니다. 만약 공이 포수 뒤에 있다면, 마지막 포수가 경기를 방해하고 오프사이드 위치에서 반칙을 범한다.

8. 모든 상대가 미드필더를 통과하면 오프사이드 판단은 축구와 미드필더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공을 얻는 순간, 포수는 미드필더를 넘어 상대의 하프타임으로 들어간다. 공보다 상대의 골문에 더 가까이 가면 오프사이드가 되고, 그렇지 않으면 오프사이드가 되지 않는다. 많은 팬들이 상대 선수들이 모두 하프타임이 지났다고 착각하여 우리는 오프사이드로 공을 패스하면 안 된다.

사실 상대 선수들은 모두 하프타임이 지났고, 우리 측 포수는 하프 타임에 오프사이드를 한 적이 없다. 우리 선수들이 중앙선을 넘어 뒷전에서 패스하면 오프사이드 반칙의 조건에 부합한다. 오프사이드 라인보다 골문에 더 가깝다. 축구보다 목표에 더 가깝다. 터치볼은 반칙이다. (실제로 크로스 워터마크가' 위치 가변 수비수' 에서' 고정 중심선' 으로 바뀌었고, 다른 판단도 마찬가지였다.)

9. 오프사이드 위치에서 코너볼을 받는 것은 의미가 없다. (코너볼은 라디안이 있고, 사이각이 생기고, 공격선수가 최종선에 서서 오프사이드 위치를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골문은 반칙을 하지 않는다 (일반적으로 모든 아웃바운드 공은 오프사이드 위치가 반칙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한다).

참조 출처? 바이두 백과-축구 규칙

참조 출처? 바이두 백과-축구

참조 출처? 바이두 백과-오프사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