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4월 17일 리그 오브 레전드 Twisted Jungle 점검은 몇 시에 예정되어 있나요?

4월 17일 리그 오브 레전드 Twisted Jungle 점검은 몇 시에 예정되어 있나요?

LOL 플레이어 여러분께:

2013년 4월 17일 0시부터 9시까지 모든 지역에 대한 종료 버전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게임에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다운타임 동안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시면 공식 포럼에 로그인하여 토론을 위해 글을 올려주세요.

다운타임: 4월 17일 0시~9시

중단 지역: 전 지역

중단 사유: 신규 영웅 및 기타 콘텐츠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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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버전 업데이트 이후에는 영웅 선택 임시 이탈 감지 기능을 추가할 예정입니다(매치 모드 및 순위 모드에 적용 가능). 타이머가 끝나기 전에 플레이어가 영웅을 선택하지 못한 경우, 게임이 종료됩니다. 영웅을 선택하지 못한 플레이어는 즉시 탈퇴 처리됩니다. 즉시 탈퇴 패널티 기능은 클라이언트를 직접 종료한 플레이어에게도 유효합니다. 사용자 지정 게임에서는 여전히 영웅을 선택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무작위 영웅이 할당됩니다.

동시에 게임 속 영웅인 카르마 더 아포칼립스(Karma the Apocalypse)도 곧 새로운 모델을 갖게 됩니다! 서비스 종료 전에 해당 영웅을 보유하고 계시다면, 업데이트 이후 전통 의상 카르마 스킨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관련 공지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버전 업데이트 세부 정보:

공개자 카르마

카르마의 모델, 스킬 구성 및 배경 스토리가 다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집속된 불꽃(패시브)

카르마가 스킬로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만트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카르마의 기본 공격에도 이 효과가 있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심령의 불꽃(Q)

카르마가 앞으로 정신적 구체를 발사합니다. 이 구체는 첫 번째 적에게 타격을 가하면 폭발하여 피해를 줍니다.

만트라 증폭: 만트라는 폭발 외에도 내부 화염의 파괴력을 증가시키고 짧은 지연 후 피해를 입히는 불의 고리를 생성합니다.

-불굴(W)

만트라 증폭: 카르마는 영적 사슬을 강화하여 추가로 지속적인 마법 피해를 입히고 잃어버린 체력에 따라 치유를 제공합니다.

-영감(E)

카르마는 방어막을 소환하여 들어오는 피해를 흡수하고 대상 아군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만트라 강화 : 방패 시전과 더불어 방패 바깥쪽으로 에너지를 발산해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아군 영웅들에게는 감동 효과를 선사합니다.

-만트라(궁극기)

카르마의 다음 스킬이 강화되어 추가적인 특수 효과가 발생합니다.

그림자 아칼리의 주먹

이 버전 이전에는 W Secret! Xia Zhen의 사용법은 디자인 의도와 일치하지 않았기 때문에 능력의 시각적 효과와 테마에 더 잘 어울리고 상대방이 능력에 대응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도록 조정했습니다.

-W 비밀! Xia Zhen

이제 Akali가 W 비밀에 들어오거나 나가고 있습니다! Xia 진형 중에는 즉시 몰래 모습을 드러냅니다.

이제 아칼리는 W비밀을 자신에게 직접 캐스팅합니다! Xia 진형 중에는 즉시 잠입합니다.

이제 아칼리는 피해를 입힐 때가 아니라 스킬을 시전하거나 공격을 시작할 때 모습을 드러냅니다.

재스텔스 지연 시간이 0.15초 증가되었습니다.

아이스 피닉스 애니비아

-W 아이스 배리어

W 아이스 배리어가 차단할 수 없는 이동 스킬(예: Lava Beast의 R Unstoppable)

Ice Shooter Ashe

-완전 집중

이제 BUFF 막대에 적중률 보너스가 표시됩니다.

영광스러운 처형자 드레이븐

-Q 회전 도끼

드레이븐은 이제 이동 속도 보너스의 혜택을 받으며, 투척용 도끼의 착지 지점이 더욱 정확해집니다.

투척용 도끼의 충격 지점이 더 이상 벽이나 지형에 부분적으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Shadow of War Hecarim

W의 마지막 버전인 Dread Spirit은 전략적인 스킬처럼 보이지 않았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을 늘려서 일단 냉각되면 쓸 수 있는 무의미한 스킬이 아닌, 다시 좀 더 전략적인 스킬로 바꾸고 싶습니다.

-W 공포의 영혼

재사용 대기시간이 기존 18/17/16/15/14초에서 22/21/20/19/18초로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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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소드 마스터 이

-이중 공격

이제 이순신의 공격 속도가 증가함에 따라 이중 공격의 휘두르는 시간이 기존의 0.6초에서 단축됩니다.

더블 스트라이크의 두 번째 공격이 방어 타워에 치명타를 입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엑자일 블레이드 리븐

-R 윈드 슬래시

리븐이 존야의 모래시계 컷을 통해 윈드 슬래시를 두 번 사용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기계 적 람보

원래 람보의 궁극기는 군중 제어 스킬로 설계했지만, 엄청난 양의 순간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이 스킬은 쓸모가 없게 되었습니다. 레인지 버스트 스킬. 이 버전에서는 원래 기대에 더 잘 부합하도록 R Thermostatic Burn을 조정했습니다.

-E 전자 작살

이 스킬의 비행 물체가 실제 종료 지점에 도달하기 전에 사라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R 항온 화상

더 이상 초기 폭발 피해를 입히지 않지만, 0.5초 지연이 필요하지 않고 즉시 그룹 지속 피해를 입힙니다.

초당 지속 피해는 이전에 100/140/180(+0.2 주문력)에서 130/185/240(+0.3*주문력)으로 증가했습니다(지속 시간 동안 발생한 총 피해). )

저주받은 트롤 트런들

-E 오물 기둥

E 오물 기둥이 이동을 중단할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기술(Lava Behemoth의 R Unstoppable 등)

Beast Spirit Udyr

이 버전에서는 Udyr 변경 사항에 몇 가지 실질적인 변경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자세 전환이 더욱 강력하게 느껴지도록 하고, 패시브 값의 힘을 실제적이고 가시적인 특수 효과로 변환하며, 발생할 수 있는 라인 문제를 줄이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현재 라인전 단계에서 우디르가 상대보다 앞서 있을 때 W 터틀 자세를 취하면 안정감이 생겨 반격이 어려워질 수 있는데, 저희는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모든 자세의 마나 소모가 55/50/45/40/35에서 47/44/41/38/35로 감소했습니다.

-원숭이 민첩성

이제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4% 대신 스택당 이동 속도 5를 부여합니다.

-W 거북이 자세

피해를 입힐 때 더 이상 마나가 반환되지 않습니다.

방패 체력이 이전 60/95/130/165/200에서 60/100/140/180/220으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Udyr는 거북이 형태로 치명타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E Bear Stance

이제 이동 속도 보너스가 활성화된 경우 Udyr는 유닛 충돌 크기를 무시합니다.

이제 이동 속도 보너스가 활성화된 동안 Udyr는 목표물을 향해 작은 돌격을 가합니다.

이제 Bear Stance 공격은 더 이상 저절로 방해되지 않습니다.

이동 속도 보너스가 15/20/25/30/35%로 증가했습니다. 이전에는 15/18/21/24/27%였습니다.

이동 속도 지속 시간이 2/2.25/로 감소했습니다. 2.5/2.75/3초, 기존 2/2.5/3/3.5/4초

-R 불사조 스탠스

이제 R 불사조 스탠스 발동 후 첫 번째 공격에 부채꼴 불꽃이 발생합니다. 즉시 발동됩니다.

활성화 시 더 이상 주문력 및 공격력 보너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부채 불꽃의 주문력 보너스 계수가 이전 0.15에서 0.45로 증가했습니다.

업데이트됨 불꽃 부채의 시각적 효과를 통해 더욱 눈에 띄게 만듭니다.

피 사냥꾼 워윅

-W 사냥꾼의 포효

이제 마우스를 범위 위로 가져가세요. 스킬 아이콘에 액션이 표시됩니다

-E 혈액 추적

이제 스킬 아이콘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액션 범위가 미니맵에 표시됩니다

섀도우 스트림의 제왕

-W 섀도우 시크릿! 복제

W Shadow Secret을 유발한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클론이 때때로 무작위 방향으로 시전됩니다.

장비 및 아이템

-내쉬의 송곳니

합성 비용이 기존 200골드에서 430골드로 증가했습니다(총 비용 2500골드(이전 2270골드)로 증가

-도마뱀 장로의 정수

유일한 패시브 3초 지속 피해 총 값이 6~40(이전 14~50)으로 감소했습니다.

-The Bite of Mamotius

유일한 패시브 스킬인 Savior's Blade의 보호막이 3초만 지속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종합

-방어 타워

세 번째 시즌에서는 방어 타워가 더 이상 수비수에게 큰 가치가 없도록 몇 가지 변경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대피소처럼요. 특히 게임 초반에는요.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타워가 특정 순서로 미니언을 공격하고 일부 영웅이 초기에 체력 아이템을 쌓으면 팀이 공격적으로 밀고 위험이 낮은 타워를 돌진하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이번 변경으로 자신의 타워 아래에서 방어하는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전투 기회가 제공될 것입니다.

영웅에 대한 첫 번째 방어탑 공격의 피해량이 기존 94.5%에서 105%로 변경됩니다.

이제 동일한 영웅에 대한 방어탑 연속 공격이 적용됩니다. 이전에는 20%(최대값은 210%)였던 누적 피해량(최대값은 225%)이 25% 증가합니다.

-공성 차량

이제 방어 타워는 공성 차량에 피해를 줍니다. 피해가 기존 50%에서 70%로 증가했습니다.

-슈퍼 솔져

이제 방어 타워가 공성 미니언에게 주는 피해가 70%로 증가합니다. , 기존의 50% 대신 50%-텔레포트

텔레포트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텔레포트 대상이 사라지려는 임시 유닛인 경우, 텔레포트의 시각 효과가 사라집니다. 순간이동은 투명 와드가 순간이동 대상을 사용할 때 시각 효과가 계속 표시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해당 지역을 볼 수 있는 플레이어에게 항상 표시되어야 합니다.

원인이 되는 버그 수정: 순간 이동의 대상이 곧 사라질 임시 유닛(예: 자르반 4세의 E 독일 전투 표준 또는 쓰레쉬의 W 영혼 유도 램프)일 때 시각 효과가 사라지다.

-이제 스마트 캐스팅을 사용할 때 충전 스킬의 반응성이 더 높아졌습니다.

중국어 음성 업데이트:

영웅:

앤의 딸 어둠(재작업)

대재앙 카르마(재작업)

파도 소환사 나미

독일 마르시아 윙스 퀸

필트오버 웨이 리그

생물 악마 잭

스킨:

하늘의 빛 웨이 러스

나의 가장 친한 친구 올라프

알려진 결함:

1. 바이오맨서 잭의 '사이오닉 무기' 스킨이 쇼핑몰에 표시됩니다. '사악한 악마'이지만 이 스킨의 기능에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2. 이미 묵시록 카르마를 보유하고 있는 영재 전통 의상 카르마 스킨은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없는 결함을 보이지만 영웅 선택 인터페이스는 사용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우리는 매 패치마다 모든 각도에서 게임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최신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운타임 및 점검으로 인해 모든 분들께 혼란과 불편을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리며, 양해 부탁드리며, 다시 한번 '리그 오브 레전드'에 대한 여러분의 지지와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운영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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