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전통 이야기 삽화

전통 이야기 삽화

아프리카 민간 이야기를 어떻게 그려서 아프리카 민간 이야기를 손으로 베껴 베끼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우선' 아프리카 민간 이야기' 라는 주제를 써야 한다. 2. 2. 색납에 손으로 그려서 레이아웃을 디자인해야 합니다. 3. 셋째, 채연으로 손으로 그린 풍부한 레이아웃을 계속 추가해야합니다. 넷째, 내용을 추가하기 위해 연필로 테두리를 그려야 한다. 마지막으로 수성 펜으로 내용을 추가해야합니다. 이' 아프리카 민간 이야기' 수필이 완성되었다. 재미있는 그림책 분석은' 태양과 달이 왜 하늘에 사는가' _ _ 왜 항상 10 만 명의 아이들이 너를 기다리고 있는가? _ 재미있는 전설로 아이들의 코프를 안내하는 방법? _ 케이디크 수상 그림책 인센티브! 해와 달이 하늘에 사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아프리카 민간 이야기를 각색한 그림책으로 캐딜락 은상을 수상했다. 삽화는 강한 민족적 특색을 가지고 있으며, 아프리카인들의 눈에는 태양과 달이 하늘에 사는 이유를 설명하고, 아이들을 이끌고 아프리카 문화와 전설을 느끼며 시야를 넓힙니다. 학부모가 아이에게 이 그림책을 읽어 줄 때, 다음 다섯 가지 점이 아이와 상호 작용할 수 있다. 표지에서 그들은 이역문화를 느꼈는데, 이것은 아이들에게는 단지 화풍의 차이일 뿐이다. 표지의 태양은 대부분의 아이들의 기억 속의 모양과 다르지만, 나는 책 제목을 결합하면 아이가 태양을 알아볼 수 있다고 믿는다. 나는 도울 수 없지만 아이들을 궁금하게 만든다: 달은 어디로 갔습니까? 우리는 뒷면 덮개를 열고 답을 밝힐 수 있다. 문화적 차이 때문에, 완전히 다른 것은 단지 화풍만이 아니다. 학부모와 아이들은 단순히 아프리카와 중국의 일월 전설을 자녀에게 나눌 수 있다. 중국의 일월은 천지개벽의 반고에서 왔고, 그의 왼쪽 눈은 해가 되고 오른쪽 눈은 달이 된다. 하지만 아프리카의 전설에 따르면 태양과 달이 하늘에 사는 것은 땅이 너무 붐벼서 아이들의 사고방식에 잘 맞는다. 표지와 뒷면의 금색과 흰색 마스크가 속표지에 나타났다. 하지만 중간에 새로운 도안, 물고기 한 마리가 추가되었습니다. 그들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일어날까요? 이 이야기는 사실 19 10 이 출판한' 서아프리카와 남나이지리아 민간이야기' 의 16 이야기' 태양과 달이 왜 하늘에 사는가' 에서 나온 것이다. 이 그림책을 읽고 나면, 아프리카 원주민들의 생활 환경을 검색해 볼 수 있으며, 아이들이 완전히 다른 생활 환경을 볼 수 있게 해 주고 시야를 넓힐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그림책의 회화 세부 사항에 주의하여 아프리카의 독특한 풍격을 곳곳에서 구현하다. 이 그림책의 색조는 이전에 본 컬러 그림책과 다르다. 파란색, 갈색, 금색, 회갈색을 위주로 넓은 면적의 흰색 배경입니다. 시각 효과는 아프리카 주제와 일치하며 원시적이고 간단하다. 파란색은 물, 금색은 태양, 흰색은 달, 갈색은 지구와 아프리카인의 피부색을 나타낸다. 이 색깔의 조합은 아이들에게 아프리카 부족이 태양, 달, 물, 대지를 숭배하는 조상을 깊이 느끼게 했다. 물이 집 안으로 들어오기 시작했을 때, 화면에는 피부가 까맣고 어두운 아프리카인들이 더 많이 나타났다. 그들 중 일부는 거북이와 같은 가면을 쓰고 그림책에는 거북이의 이미지가 많이 나타났다. 거북이가 물 속에 살고 있기 때문만이 아니라 거북이가 목이 마르고 수명이 길기 때문에 지식의 상징이었다. 또 다른 손에는 생선이나 개구리의 지팡이를 들고 있거나 물새의 머리 장식을 쓰고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물이 뱀 모양의 배에 앉아 세 마리의' 작은 물고기' 로 버티고 있고 뒤에는 시종이 음악을 연주하고 우산을 받치고 있다는 점이다. 물의 대열이 길어서 다섯 페이지가 계속되었다. 이런 장면은 아프리카의 민간 축제를 떠올리게 한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코프를 줄 수 있다: 아프리카는' 열대 대륙' 이라고 불리며, 그 기후 특징은 고온, 비, 건조이다. 물은 아프리카 사람들에게 소중하다. 아마도 아프리카인들의 심정은 태양과 같고, 물이 오기를 기대하며, 이런 의식 장면으로 비를 기원하기를 바랄 것이다. 이야기의 끝에서, 태양과 달은 높은 하늘에 도달할 때까지 솟아오르고 올라야 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수조의 수가 너무 많기 때문에 집은 모두 태양과 달이다. 아낌없는 일월은 아쿠아리움에 집을 주었고, 이때부터 우리가 지금 알고 있는 물, 태양, 달처럼 하늘에서 살았다. 하지만 문명 초기에는 태양, 달, 물, 물고기가 모두 인격화되었습니다. 모든 물고기와 동물은 모두 수족의 일원이다. 그래서 이 부족은 매우 크다. 태양과 달은 한 쌍이며 다른 부족에 속한다. 부족 간에 우호적인 상호 작용이 필요하며 부족 간의 우정을 위해 자기 집을 포기하는 것은 정상적인 일이다. 그래서 태양과 달은 아쿠아리움의 방대한 대오를 맞이하기 위해 망설이지 않고 하늘로 들어갔다. 이 이야기에서 쉽게 결론을 내릴 수 있다. 부락에는 아직 부의 사유제 관념이 형성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이는 아이들이 재상인의 관념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 그림책은 아이들에게 아프리카 문화에 대해 더 많이 알게 해 줄 뿐만 아니라, 우리 부모들에게 육아 계시를 주었습니다. 아이들은 항상 "왜?" 라고 끊임없이 묻습니다. 부모는 왜 10 만 개의 문제로 어찌할 바를 몰랐지만, 아이들은 그들을 소홀히 했기 때문에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물어볼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시점에서 아이들은 논리적 사고의 민감한시기에 접어 들었습니다. 이런 문답을 통해 그들은 객관적인 세계를 알게 되면서 사고력을 발전시키기 시작했다. 학부모의 현재 성과는 자녀의 논리적 사고의 배양, 학습 욕망의 자극, 사고 방식의 수립과도 직결된다. 이 시기의 아이들을 대할 때, 부모는 인내심을 가지고 진지하게 대답해야 한다. 부모가 답을 모른다면, 아이를 오도하지 않도록 함부로 대답하지 마라. 자녀와 함께 관련 자료를 찾아 지식을 얻는 방법과 공부에 대한 태도를 가르쳐 줄 수 있다. 때때로 아이들은 달이 왜 마름모꼴인지 알 수 없는 질문을 한다. 태양은 어떻게 사람이 되었습니까? 물은 왜 말을 합니까? 이런 상황에서 부모는 아이에게 물어볼 수 있다. "왜 그렇게 생각하니? "고정적인 답을 주지 마라. 이렇게 하면 아이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다. 부모와 아이와 함께 책을 읽고, 아이와 함께 자라다! 카디아상을 9 번이나 수상한 거장급 인물 \u Mathea Brown 과 다변민사전승인 대만성 학자 송페이는 그림책 작가 마샤 브라운을 평가했다. "아마도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야기하는 것은 그녀의 수상 기록과 변화무쌍한 글쓰기 스타일이다. 물론, 그녀의 수상 기록은 비길 데 없다. 그녀가 각 그림책에서 만든 시대와 지역의 분위기, 그리고 각종 매체에 대한 교묘한 운용으로 이야기를 하는 것은 누구도 이길 수 없을 것이다. "MarciaBrown 은 오늘날 미국에서 가장 경험이 많고, 가장 존경받고, 가장 찬사를 받는 창작자이다. 매우 전설적인 인물. 그녀는 캐딜락 상을 9 번 수상했습니다. 두 번이나 국제 안데르센상 후보에 올랐다. 그녀는 캐딜락 상 역사상 가장 큰 승리자이며, 그녀는 여전히 기록을 유지하고 있다. Mathea 는 그림책 정원에 잎이 무성한 상록수 한 그루와 같다. 1992 년 아동문학에 대한 장기적인 공헌으로 와일더 평생 성과상을 받았고, 국회도서관은 마시아 브라운의 작품을 영구소장으로 발표했다. 마르시아 브라운의 캐딜락상 _ 금메달이 가장 많았고, 금메달 3 개가 있었고, 데이비드 웨스트너만이 그에 필적할 수 있었다 (금메달 3 개, 은메달 3 개). _ 1950 부터 1955 까지 6 년 연속 수상하는 Kadik 상 최대 (금 6 은 3 개) 을 수상했습니다. (2 위는 모리스 센닥, 금칠은) _ 간격이 길다. 1948 부터 1983 까지는 35 년이다. 가장 긴 시간은 1950 이 처음으로 캐딜락 은상을 받았고, 마지막으로 캐딜락 은상을 받은 것은 2002 년, 52 년이었다. 작가는 미국 뉴욕의 한 목사 가족인 19 18 에서 태어난 MarciaBrown 을 소개했다. 그녀의 아버지는 목사였기 때문에, 그녀는 어려서부터 가족과 함께 이 주에서 사방으로 이주했다. 이사할 때마다 그녀는 동네 도서관에 가서 도서증을 만들어야 정착하고 집에 가서 물건을 정리할 수 있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책 읽기, 그림 그리기, 수공을 좋아했다. 12 살 때, 그녀의 아버지는 부엌 벽을 검은색으로 칠해서 칠판에 그림을 그리게 했다. 마사는 종종 몇 시간 동안 그림을 그립니다. 이때, 그녀는 마음속에 한 가지 소망을 묻었다. 자신이 앞으로 일러스트레이터가 되기를 바란다. 하지만 가정 형편이 평범하고 미국 대공황으로 뉴욕 사범학교에서 언니들과 함께 영어와 연극을 공부하고 졸업 후 한 고등학교에서 3 년 동안 교사로 근무해야 했다. 나중에 그는 뉴욕 공공도서관의 아동관에 와서 이야기 강사로 일했다. 그녀는 박물관에서 이야기를 할 뿐만 아니라, 종종 지역 사회에 들어가 세계 각지의 아이들에게 세계 각지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녀는 또한 미국과 국제적으로 유명한 아동문학과 일러스트레이션을 끊임없이 접해 왔으며, 이러한 경험은 앞으로의 그림책 창작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1946 년, 그녀는 자신의 첫 소설' 작은 회전목마' 를 출판했다. 외로운 소년이 그의 집 근처에서 회전목마 소리를 듣고 모험을 시작했다. 브라운은 책에서 그리니치의 번화한 동네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1947 이 발간한' 석두탕' 은 그녀를 깜짝 놀라게 했고, 이 책은 첫 캐딜락 상 은상을 수상했다. 이 책은 또한 그녀의 초기 전통 민간 이야기 작품의 시작이기도 하다. 마샤 브라운은 대부분 올바니 대학에서 일하며 귀중한 자료를 많이 남겼다. 1993 년 가을, 그녀는 서해안에 있는 캘리포니아 라구나 산으로 이사했다. 1994 년 브라운은 10000 달러를 기부하여 그녀의 논문을 정리, 목록 작성 및 보존했다. 2065438+ 그녀는 2005 년 4 월 28 일 캘리포니아 라구나 산의 집에서 96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스타일과 생각 _ Mathea 는 아이가 없지만, 그녀는 줄곧 그들을 위해 일하고 있다. 스토리텔링부터 그림책 창작에 이르기까지. _ 그녀는 평생 여행을 좋아했고, 발자취는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전역에 퍼졌다. 어디를 가든 나는 오래 머물며 현지 민풍민속을 자세히 체험하고 음미한다. 예를 들어, 그녀는 특히 이탈리아를 좋아했기 때문에 이탈리아에서 4 년 동안 살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만약 내가 프랑스를 좋아한다면, 나는 프랑스에서 한동안 머물면서 파리 음악학원 오케스트라에서 피리를 부는 법을 배울 것이다. 1985, 67 세인 그녀는 항저우 저장미술학원에서 중국 수묵화를 공부하고 있다. 민간 이야기의 전승자 문화는 다양하다. " 민간 이야기에 함축되어 있는 지혜를 아이들에게 가르치고, 그들이 생활의 깨달음을 얻을 수 있게 하는 것은 어린 시절의 유산이다. "이러한 이치를 아이들에게 전수하여 그들이 충분히 표현할 수 있게 하는 것은 그들의 권리이자 우리의 영광이다. 마르시아 브라운 마르시아는 민간 이야기가 아이들에게 독특한 매력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녀는 아이들에게 오래된 민간 이야기를 들려주고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그녀는 많은 민간 이야기와 동화를 각색했다. 그녀는 이야기가 아이들이 성격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그림이 그들이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민간 이야기와 동화는 현실 생활을 분명하게 드러내고 꿈과 현실의 양면으로 우리 마음 속에 견지할 수 있다. 부츠를 신은 고양이' 와' 신데렐라' 는 페로의 동화를 각색하고,' 굳은 석병' 은 안데슨의 동화를 각색하고,' 염소 세 마리' 갈라라는 노르웨이 민간 이야기다.' 옛날에 쥐 한 마리' 는 인도 고대 우화를 각색하고,' 그림자' 는 Blaisece 다 풍격이 다변적이다. 그녀는 서로 다른 수법과 매체 재료로 서로 다른 시대를 표현하고, 서로 다른 분위기를 조성하고, 동서양의 서로 다른 문화의 근리를 부각시키기 위해 노력해 왔다. 그녀는 삽화의 역할이 이야기의 내용을 표현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각 책의 다른 주제와 배경을 호응하기 위해, 그녀는 파우더, 수채화, 크레용, 펜, 목각, 콜라주 등 다양한 매체와 스타일을 시도한다. 예를 들어 목판화는 고대 인도의 우화' 옛날에 쥐 한 마리' 에 이르기까지 실루엣과 콜라주는 그림자와 같은 아프리카 부족의 이야기이다. 염소 세 마리' 는 노르웨이 민간 이야기의 매력과 북유럽의 예술스타일을 대량의 크레용을 통해 반영했고,' 딕 휘팅턴과 그의 고양이' 는 대마초 프린트를 사용했다. 이런 풍격이 각기 다른 그림책을 완성하기 위해 그녀는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며 자료를 수집했다. 유화 판화 중국 수묵화를 배운 적이 있다. 민간 문학 이론과 아동 심리학 저작을 공부하다. 그녀가 첫 캐딜락 상을 받았을 때, 그녀는 이 돈으로 이탈리아에서 1 년 반 동안 살았는데, 이 돈은 그곳의 생활과 문화를 체험하고, 그림을 그리고 미술관을 참관하는 데만 쓰였다. 그녀는 "책 한 권의 분위기가 중요하다. 만약 책에서 전통적인 이야기를 들려줬는데 시대적 배경과 완전히 동떨어진 화면 스타일이 어우러진다면, 그것은 당연히 매우 잘못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창작자는 어린 독자를 배려해야 한다. 아이들은 그 시대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화가가 그린 옷은 세부화할 수 없어도 당시의 맛을 표현해야 한다. " 어떤 사람이 궁금해서 그녀에게 왜 매번 다른 작품을 만날 때마다 화풍을 바꿔야 하는지 물어본 적이 있다. 마르시아 브라운 (Marcia B. Brown) 의 대답은 "한 마디로 몽상가를 깨운다" 는 것이다. 그녀는 말했다: "나는 매일 같은 것을 먹을 수 없기 때문에! 클릭합니다 작가의 말 _ 마샤는 자신의 작품이 이루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름다운 씨앗처럼 예술의 뿌리를 아이의 마음속에 묻었다. 혁신적인 노래처럼, 각종 변화는 모두 오래된 주요 선율에서 비롯된다. 그녀의 모든 책은 거의 고전적인 전승이다. _ 그녀는 "다른 사람에게 그림책 한 권을 소개하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친구를 소개하는 것과 같다" 고 말했다. _ "한 장의 사진의 신선함은 언론의 신선함이 아니라 표현의 힘에 달려 있다. 이전 책에 주입한 사상과 기교를 다음 책으로 가져오지 않기 위해서, 나는 항상 일정한 간격으로 새 책을 창작하거나, 그림을 그리거나, 여행을 통해 새로운 느낌을 흡수하고, 다음 책을 창작하기 위한 길을 닦는다. " 배경 지식-회화 스타일에 대해 선생님은 뉴욕 공공도서관 아동도서관에서 사서원으로 일하던 중 그녀와 함께 공부한 세 명의 유명 화가가 각기 다른 특기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StuartDavis 의 유화는 입체주의의 영향을 받아 색채와 형식의 관계를 중시하는 반면, 일본인인 YasuoKuniyoshi 는 다양한 매체에 능통하며 자유선과 간단한 형식으로 각종 인물을 묘사하기를 좋아한다. LouisShanker 에 관해서는, 그녀는 목각으로 주제를 추상화하고, 거친 목각선을 통해 춤과 동작의 리듬과 리듬을 표현하려고 시도했다. 마샤의 세 선생님 스타일은 완전히 다르다. 그들에게서 그녀는 여러 가지 기교를 배웠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상 스타일과 인쇄 매체의 독특한 표현방식도 배운 것 같다. 그녀가 이 화가들로부터 배운 다양한 회화 기교도 앞으로 그림책을 만들 때 다양한 스타일의 기초를 다졌다. 배경 지식-마샤 브라운의 그림책 창작 경험 마샤 브라운은 자신이 그림책을 창작한 경험을 바탕으로' 연밥: 어린이, 그림, 책' (1985) 이라는 책을 썼다. 책에는 7 개의 부호가 예술과 창작의 과정을 묘사하는데 사용되었다. 이 일곱 가지 상징은 씨앗, 노래, 춤, 탁탁 소리, 선물, 변하지 않는 도안, 금메달이다. 그녀는' 씨앗' 이란 예술이 아이의 마음속에 좋은 씨앗을 심는 것을 의미하며, 자라서 앞으로 열매를 맺는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노래' 는 창조적인 생활을 상징한다. 그녀의 책은 노래처럼 선율에서 다양한 변화를 이끌어 냈다. "춤" 은 예술가가 자신의 작품을 통해 삶의 아름다움, 고통, 두려움, 즐거움을 표현하는 은유로, 무용수가 팔다리로 표현한 것처럼 창작의 원천은 예술가가 생활에 무궁무진한 보물이 담겨 있다고 확신하는 데 있다. 터지는 소리' 는 예술가가 갑자기 포착한 영감으로 그림으로 바뀌었다. 선물' 은 예술가의 헌신을 대표하며 관객들에게 자신의 마음을 보여준다. 예술 정신은 사회 계급, 피부색, 인종에 구애받지 않고 아이들이 성장하도록 도울 수 있다. 불변의 패턴' 이란 고대의 전설과 신화 이야기에 종종 고정된 패턴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러한 패턴은 우리에게 무한한 상상력의 공간을 제공하고, 우리의 두려움과 세계의 그림자를 알려 주며, 우리에게 학습의 본보기를 세웠다. 금메달' 은 외부의 긍정이 아니라 예술창작은 예술가의 내면에서 추출한 금으로 만든 훈장이다. 캐딜락 수상작 1948 캐딜락 은상 석두탕 (제공되지 않음) 1950 캐딜락 은상 어부 헨리 195 1 캐딜락 은상 딕 휘팅턴과 그 안데르센의 동화 1955' 신데렐라' 를 페로의 민간 이야기, 사랑, 나눔에서 각색했다. 병사 세 명이 지친 시골 길을 걷고 있다. 그들은 전쟁터에서 집으로 돌아가는 중이다. 그들은 피곤하고 배고프다. 사실, 그들은 이틀 동안 아무것도 먹지 않았다. 병사 세 명이 한 마을에 접근했을 때 마을 사람들은 바쁘게 움직이기 시작했다. 군인들은 보통 배가 고프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집집마다 다락에 보리를 숨기고 우유통을 우물에 가라앉히고 고기를 지하실에 매달아 놓는 등 먹을 수 있는 모든 것을 모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군인들은 집집마다 음식을 구걸하며 다락방에서 살 수 있기를 바랐지만, 마을 사람들은 먹을 것도 없고 살 곳도 없다고 말했고, 온 마을 사람들은 모두 배고픈 척하려고 했다. 이것은 싸움의 지혜이다. 배고픈 병사들은 어쩔 수 없이 올가미를 씌웠다. 그들은 마을 사람들에게 그들이 석두 한 솥의 수프를 만들 것이라고 선포했다. 호기심 많은 마을 사람들이 그들을 위해 땔나무와 냄비를 준비했는데, 전사들은 정말 큰 둥근 돌 세 개로 국을 끓이기 시작했다! 물론, 국물의 맛을 더욱 신선하게 하기 위해서, 그들은 소금과 후추와 같은 약간의 양념이 필요하다. 물론 당근은 조금 더 좋고 배추, 감자, 소고기도 좋습니다. 보리와 우유를 더 넣으면 왕도 신기한 돌탕을 한 솥 마셔서 정말 끓일 수 있어요! 힌트: 우리는 조안 무트판의 석두탕을 잘 알고 있습니다. 나중에 소개하겠습니다. 2. 어부 헨리 1950 캐딜락 은상. 생활, 성장,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섬, 실생활, 어린 소년의 성장식, 조용하고 아름다운. 성장하는 모든 아이들에게 바칩니다. 내용: 헨리는 세인트 토마스 섬에 사는 미국 소년으로, 세인트 토마스 섬은 카리브해의 푸른 바닷물에 목욕한다. 헨리는 어부가 되고 싶어 한다. 무엇을 하든, 헨리는 항상 그의 아버지의 배인 아리아드네를 생각했다. 그는 어느 날 그도 돛을 올리고 출항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중요한 날이 드디어 도래하자 헨리의 첫 낚시 여행이 시작되었다. 그는 많은 아이들이 경험한 적이 없는 모험을 겪었다. 나중에, 그의 어머니가 말했듯이, 헨리는 "진정한 어부" 가 되었다. 헨리의 이야기는 섬의 방언과 어민 생활의 진실한 느낌을 담고 있다. 모든 것이 그렇게 따뜻하고 감동적이다. _ 그녀의 많은 책들은 그녀의 해외 여행에서 영감을 얻었다. 그녀는 세인트 토마스에서 두 여름을 보냈다. 그녀는 섬에서 사생하고 아이들과 친구를 사귀어 헨리와 그의 일상생활의 아름다운 그림을 얻었다. 3,' 딕 휘팅턴과 그의 고양이' 195 1 캐딜락 은상 민간 이야기, 철리, 성격 (근면, 착함, 노력) _ 성공에는 운이 필요하고 더 노력해야 한다. 아이에게' 견지의 힘' 을 보여 주다. 내용: 오래전에 영국에는 딕 휘팅턴이라는 어린 소년이 있었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마을 사람들의 구제에 의지해 생활할 수밖에 없었다. 나중에 그는 골드러시 꿈과 마부 한 명을 데리고 런던으로 갔다. 그러나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런던에 도착했을 때, 그는 살 곳도 없고 먹을 곳도 없었고, 특히 고향을 떠난 것을 후회했다. 그러나 하늘에는 절대적인 길이 없다. 몇 번의 우여곡절 끝에 피츠워런이라는 부유한 상인이 그를 데리고 가서 요리사를 도와 달라고 부탁했다. 그는 고정적인 직장과 숙소를 가지고 있었지만 낮에는 성질이 급한 요리사의 욕설을 참고 밤에는 쥐가 그의 침대 주위를 뛰어다니는 것을 참아야 했다. 어느 날 딕은 신발 닦기 때문에 1 펜스를 받았다. 그는 이 돈으로 고양이 한 마리를 샀는데, 그것으로 쥐를 쫓아내고 좋은 잠을 자고 싶었다. 이 고양이는 딕의 인생을 완전히 바꿔 가난한 아이에서 부자로, 결국 런던 시장 가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휘팅턴은 매우 운이 좋다. 휘팅턴은 실용적이고 근면하며 감사했다. 성공은 때때로 우연이며 운이 필요하지만, 결국 자신과 주변 사람들의 우수한 자질에 달려 있다. 성공에는 운도 필요하고 노력도 필요하다.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이 넘치고, 생활이 아무리 힘들어도 자신의 이상을 포기하지 마라. 성공으로 가는 길은 굴곡이 가득하다. 포기하지 않겠다고 고집하는 사람만이 진정으로 성공하고, 꿈을 안고, 인내하고, 행운과 함께 할 수 있다. 때때로 우리는' 조금만 더 견지하라' 는 의지가 부족해서 아이들에게 견지의 힘을 보여 주기도 한다. (존 F. 케네디, 인내명언) 4. 존 선장의 요리사는 1952 캐딜락 은색으로 중국어판이 없습니다. 5.' 부츠를 신은 고양이' 는 1953 캐딜락 은상 _ 300 년 동안 전해져 온 프랑스 고전 동화다. 똑똑한 고양이 한 마리가 지혜로 주인을 모시고 스스로 아름다운 새로운 삶을 얻었다! 내용: 방앗간 주인은 죽기 전에 유일한 재산을 세 아들에게 물려주었지만 막내아들은 부츠를 신은 고양이 한 마리만 받았다. 이 고양이는 부스라고 합니다. 전설에 의하면 이 고양이는 매우 총명하여' 마력' 이 있는 부츠 한 켤레가 있다고 한다. 막내아들은 착하고 공주를 짝사랑한 지 오래다. 왕과 왕후도 용병이기 때문에 공주를 빈한한 출신인 그에게 시집갈 수는 없다. 그래서 막내아들은 줄곧 두 형에게 조소당했다. 어느 날 공주는 변장하고 외출을 하다가 술집에서 노래를 부르다가 막내 아들을 만났다. 그들은 서로 호감이 갔다. 착한 부스는 차마 주인이 자신의 사랑을 놓치게 할 수 없었고, 막내아들을 백작으로 포장하여 국왕에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러나 사랑의 길에는 어려움이 많았고, 식인종과 마법사의 디자인 함정도 있었지만 막내아들은 결국 성실하고 착함과 고양이 노점의 마법으로 공주를 이겼다. 그리고 신 고양이 부스도 새로운 전사가 되었다. 부츠를 신은 고양이' 는 줄거리가 기이하고 언어가 간결하고 생동적이다. 동화는 주로 아이들에게 보여 주는 것으로, 매혹적인 스토리가 그들을 감동시키고 끌어들일 필요가 있다. 찰스 페로트의 동화 속에는 풍부한 상상력을 자주 사용하며, 동시에 이야기는 합리적이고 억지스럽지 않게 꾸며져 있다. 부츠를 신은 고양이' 에는 고양이 한 마리가 악마를 만났고, 악마가 바뀌었고, 결국 쥐가 되어 고양이에게 먹혔다. 작가의 상상력은 분명히 생활에 기반을 두고 있다. 왜냐하면 사실 고양이는 쥐를 먹기 때문이다. 이 책은 여러 판본이 있으며, 같은 이름을 가진 작품도 199 1 년 캐딜락 은상, (미국) 말콤 이북/(미국) 프레드 마셀리노' 지도' _ _ 이 회사 석병 1954 캐딜락 은상. _ 안데르센 동화, 동화 속의 아름다움과 잔혹함을 각색했다. 내용: 견고한 주석 군인이 주조되었을 때 그는 한쪽 다리를 잃었다. 스너프 주전자의 요괴는 단지 석병이 예쁜 종이 댄서를 쳐다보는 것에 불만을 품고 질투를 하며, 여기저기 이상한 일을 하며 석병이 3 층에서 땅으로 떨어지게 했다. 장난꾸러기 아이는 그를 종이선 위에 올려놓고 도랑을 따라 흘러내려 급류와 폭우 속에서 요동치며 하마터면 전복할 뻔했다. 어두운 하수구 안의 물쥐는 인색하게 그에게 노비를 요구했다. 하수도의 끝은 넓은 운하이지만 액운의 끝은 아니다. 급한 물 속으로 뛰어들기 전에 석사병의 귓가에 이런 말이 울렸다. "가, 가, 이 병사, 오늘은 네가 희생한 날이야!" "물속에서 그는 불행하게도 큰 물고기 한 마리에 삼켰다. 그러나 그는 사냥당한 큰 물고기를 데리고 원래 주인집으로 돌아와 사랑하는 댄서를 다시 만났을 때 한 아이에게 난로에 던져졌다. 한차례의 바람이 석병의 사랑하는 댄서를 용광로에 불어 넣었다. 다음날 하녀는 잿더미에서 작은 주석 마음과 반짝이는 장미 한 송이를 발견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은 우선' 석병' 의 모험 이야기이며 젊은 무용수에 대한 그의 사랑이기 때문이다. 어른들에게 그들은 작가가 현실 생활에서 표현한 잔혹함을 체득할 수 있다. 마르시아 브라운은 이 이야기의 삽화에 많은 감정을 쏟았다. 따뜻한 푸른 보라색 배경은 영성과 힘과 활력이 충만한 또 다른 세계를 만들어 낸다. 7. 신데렐라 1955 캐딜락 금상. 페로를 각색한 동화 _ 이야기는 동화 창시자 찰스 페로의 정수를 전승해 독특한 화풍과 가볍고 우아한 언어로 고전 동화의 영원한 마력을 완벽하게 해석했다. 내용:' 신데렐라' 처럼 사랑받는 이야기는 거의 없다. 세계의 거의 모든 나라에는 버전이 있지만, 사람들은 프랑스판 찰리 페로를 가장 좋아한다. 이 번역은 이야기와 낭독에 매우 적합하다. 마르시아 브라운 (Mathea Brown) 의 삽화는 시계를 돌려준 작은 큐피드에서 마지막 궁전 장면까지 매혹적이고 마력이 넘친다. 이 그림들은 아이들의 기억 속에 남아 있을 것이다. 8.' 옛날에 쥐 한 마리가 있었다' 1962 Kadik 금상, _ 예로부터 인도의 우화를 개편하여 강약, 영원, 변화에 대해 생각하도록 유도하고, 아이의 감사와 겸손을 키운다. 내용: "누가 감히 본왕이 이전에 쥐였다고 하면, 나는 그를 잡아먹을 것이다!" "큰 호랑이 한 마리가 고함을 질렀다. 그러나, 뛰어난 마법 기술을 가진 은둔자는 이것에 대해 매우 경멸한다. 그는 작은 쥐 한 마리를 큰 고양이로, 그리고 개가 되어 결국 이 위엄 있고 독선적인 호랑이가 되었기 때문이다. 이야기는 인도 고오경을 영감을 받아 아이들에게' 강함' 과' 약함',' 교만',' 겸손',' 항시',' 변화' 사이의 수많은 관계를 생각하게 하는 우화이다. 동양우화의 매력을 재현하기 위해 브라운은 목각 인쇄 방법을 채택했다. 황록색, 대지색, 석류색의 조화는 자연스럽고 짙은 목재 결로 이야기에 오래되고 고전적인 정취를 더했다. 흰색 펀칭, 목각의 하드라인은 오려낸 느낌, 힘, 움직임이 있습니다. 9,' 그림자' 1983 카디킨. 빛과 그림자의 게임, 전설의 생명 관련 내용: 불, 달빛, 빛 속에는 빛만 있으면 그림자가 있고, 불만 있으면 그림자가 있다. 그림자는 살아 있는 요정처럼 끊임없이 깡충깡충 뛰고 있다. 고대 아프리카 문화와 구두 문학에서 그림자는 확실히 생명이 있고 자신의 이야기도 있다. Mathea Brown 은 프랑스 시인 Bryce Cendrars 의 동명 시를 번역했다. 그녀는 실루엣과 콜라주로 그림자의 이미지를 표현하고, 순한 어두운 색을 기조로 사용하여 아프리카 삼림 화재 옆에서 이야기를 표현했다.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심오하여 표현력의 극치에 이르렀다. 10,' 염소 세 마리 파티'-총명하고 용감한 내용 배우기: 간단한 이야기, 민간 이야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반복은 젊은 독자들에게 세 번의 짜릿한 경험을 선사한다. "뚝" 이라는 염소 세 마리가 있는데, 산속의 초원에서 더 뚱뚱하게 먹고 싶다. 그러나 계곡 사이에는 다리가 하나 있는데, 다리 아래에는 무서운 괴물이 살고 있다. "작은 염소" 와 "중염소" 는 더 뚱뚱한 염소 한 마리가 곧 올 것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 큰 괴물이 그들을 풀어 주었다. 마침내' 큰 염소' 가 왔을 때, 그는 기세등등하게 큰 괴물을 낙화유수로 때렸다. 그리고 다른 염소 두 마리를 데리고 초원에서 배불리 먹었는데, 아직 뚱뚱해서 돌아갈 수가 없어! 이것은 노르웨이의 구두 동화이다. 그것의 언어는 간결하고 강력하며, 그것의 그림은 독특한 정신과 충격적인 효과를 가지고 있다. 극적인 긴장 끝에 행복한 결말은 아이들을' 갈라 갈라' 처럼 흡족하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