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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 영어 교실 수업 방법

초등학교 영어 교실 수업 방법

가이드: 초등학교 단계 영어 교육의 목적은 학생들의 영어 학습에 대한 흥미를 자극하고 영어 학습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길러 예비 영어 학습에 대한 자신감을 쌓는 것이다. 좋은 영어 수업은 워밍업 (warming up), 복습 (revision), 프레젠테이션 (presentation), 훈련 (drill and practice), 공고함 (drill and practice) 에서 노력해야 한다 다음은 내가 수집한 초등학교 영어 교실 수업 방법으로 참고용으로만 쓰인다.

1 워밍업 < P > 영어수업의' 워밍업' 과정의 임무는 주로 두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하나는 학생들의 주의력을 신속하게 수업에 끌어들이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옛 지식을 복습하고 자연스럽게 새 수업을 도입하는 것이다. 워밍업 활동은 인사, 동요, 가요, 운문 읽기, 공연, 게임, 경기 등의 활동 방식을 통해 시작할 수 있다. 개강에는 반드시 질서 정연하고 신속하며 열정이 있어야 한다. 이 단계는 아동의 주의력을 과외로부터 영어수업으로 빠르게 옮겨 영어 학습의 묘경에 취해 다음 단계의 시작을 위해 몸, 마음, 지식 등을 준비할 수 있도록 잘 할 수 있다. < P > 워밍업 활동은 일반적으로

(1)Lets chant. 교사는 가요, 노래, 박자를 통해 학생들이 동원하는 눈, 귀, 입, 손, 뇌 등 다양한 기관을 동원하여 수업 시작 활동에 참여시켜 좋은 영어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2)Lets sing. 노래 워밍업은 교육의 첫 번째 부분으로, 주로 수업 전에 영어 노래 한두 곡을 부르고, 노래를 부를 때 적절한 동작을 곁들여 노래를 통해 영어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노래를 통해 학생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 p p> (3)Lets do 교사와 학생들은 팔다리, 동작을 통해 함께 듣고, 말하고, 한다.

(4)Free talk. 선생님과 학생의' 간단한 영어 교류' 는 학생의 구어와 배운 문장형을 모두 연습할 수 있다.

2 소개 < P > 도입은 교실 수업의 가장 중요한 단계이며, 교사가 학생들을 교육 주제로 안내하고, 교육 중점의 첫 번째 부분을 파악하는 것은 교사가 새로운 교육 내용을 전수할 때 교육 관련 시나리오를 수립함으로써 학생들을 새로운 지식 준비 상태로 끌어들이는 교육 행위이다. 초등학교 영어에서 새 수업을 도입하는 방법은 다양하다. 고정적인 패턴이 없다. 자주 채택된다.

(1) 직관적인 소개법: 직관적인 소개법은 새 수업 전에 배운 본 수업과 관련된 내용을 판화, 그림, 이미지 등으로 학생들에게 선보이는 것으로, 교사와 학생들은 직관적인 교구가 제공하는 정경을 통해 자유롭게 대화하고 훈련하고 공연한다. 직관적인 교구에는 실물, 플립 차트, 간단한 획, 카드, 슬라이드, 슬라이드, 교육용 비디오, 멀티미디어 코스웨어 등이 포함됩니다.

(2) 노래 도입법: 노래 도입새 수업은 새 수업이 발표되기 전에 학생들이 영어 노래를 부르도록 조직하여 학생들을 즐거운 마음으로 인도하는 것을 말한다.

(3) 도입법 검토: 기존 지식을 복습하여 새 수업을 도입하고, 수업 준비 시 신구 지식의 상호 연계를 열심히 발굴하고, 신구 지식의 연결 지점을 정확히 찾아내며, 목표 복습을 통해 새로운 지식을 배울 수 있는 길을 마련해야 한다. 교묘한 의문을 만들어 학생들의 지식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새로운 지식을 전수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든다.

(4) 게임 소개법: 게임 소개법은 새로운 지식을 제시하기 전에 생동감 있고 재미있는 영어 게임을 조직하고, 게임 복습을 통해 기존 지식과 기술을 동원하고, 새로운 수업 교육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는 것이다. 게임은 학생들의 무의식적인 주의를 불러일으킬 수 있고, 무미건조한 복습은 다채로운 게임 활동으로, 학생들이 중학교, 공부에서 놀 수 있게 하여, 즐거움을 가르치는 교육 효과를 얻을 수 있다.

(5) 대화 가져오기법: 대화 가져오기법은 새 수업 내용이 나오기 전에 교사와 학생이 하나 이상의 화제를 둘러싸고 영어' 자유' 로 대화하는 것을 말한다.

(6) 시나리오 도입법: 시나리오 도입이란 이미지, 직관적인 교육수단을 이용해 시나리오를 만들어 인지활동과 실제 생활시나리오를 유기적으로 결합하는 것을 말한다. 시나리오 도입법은 영어 수업에서 가장 일반적이고 중요한 새로운 수업 방법을 도입하는 것이다.

(7) 스토리라인 소개법: 스토리라인 소개는 교사가 학생이 알아들을 수 있는 언어로, 그림, 동작, 제스처 등의 보조수단을 통해 이야기의 주요 내용이나 그 중 멋진 부분을 이야기하여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고, 이야기를 더 배우기 위한 심리적 준비를 하는 것이다.

(8) 서스펜스 도입법: 서스펜스 도입법은 교사가 본문 내용의 필요에 따라 일부러 의심을 하고, 서스펜스를 만들고, 학생들의 근원을 추적하는 심리를 불러일으켜 학생들의 학습 동기를 자극하는 것을 말한다. < P > 영어수업게임 < P > 1, 봄에 < P > 게임 종류: 공연게임. < P > 재료 준비: 머리 장식: 봄바람, 봄소녀, 나무, 풀, 꽃, 새.

게임 과정:

교사 내레이터: 봄바람이 불어왔다. (바람 연주)

"봄바람" 이 말했다: I'mwind. (뒤로, 손짓) Spingiscoming. (봄소녀가 등장하다)

"봄소녀" 가 말했다: I 'mm

"나무" 는 "I'mtree.I'mgreen! "

" 잔디 ":"I'm grass.i'm green, too. "

교사 내레이터: 꽃도 아름다운 옷을 입었다.

"한 송이 꽃": "I' mredflower."

또 다른 꽃이 말했다: "I' myellowflower."

또 다른 꽃이 말했다: "I (새 등장) < P > "새" 는 "bind'mabird" 라고 말했다. (새가 날아다니며 봄의 경치를 본다) Ilikespring. "< P >" 잔디 ","작은 꽃 ","작은 꽃 "그리고" < P > 게임 목적: 유아들이 시침으로' It's××' 문장을 익히도록 함으로써 영어 숫자 1-12 를 익히게 한다.

재료 준비: 디지털 카드 1-12, 시침 하나.

게임 과정:

12 명의 유아를 12 시간으로 나누어 한 바퀴 둘러서 주세요. 유아 한 명을 시침으로 연기하게 하다. 게임이 시작되자 선생님은 "시계, 시계는 몇 시입니까? 클릭합니다 유아는' 1 시' 나' 2 시',' 시침' 은 영어로' It'sOne……' 을 말하고 왼팔을 시계 방향으로 제자리에서 돌리기 시작하면서 1 시까지 멈추고 손끝은 1 시를 가리키고 시간을 연기하는 유아는 카드 one 을 들어 게임을 계속한다고 말했다 시침 연기를 요구하는 유아는 입을 맞추어야 한다. < P > 셋, 누가 빨리 계산하는지 보세요. < P > 게임 종류: 컴퓨팅 게임. < P > 게임 목적: 유아의 빠른 반응능력을 훈련시키고 영어 단어 (예: 1-12, 더하기, 빼기) (Plus, MINUS) 를 복습하여 공고히 한다. < P > 준비: 덧셈과 뺄셈 계산 문제가 적힌 디지털 카드가 몇 개 있습니다. < P > 게임 과정: < P > 선생님은 디지털 카드를 손에 들고 영어로 문제를 출제하여 유아가 관찰한 후 바로 대답할 수 있도록 한 다음 영어로 전체 방정식을 한 번 서술한다. 게임의 난이도를 높이기 위해 유아를 두 그룹으로 나누어 경기 형식으로 게임을 하고, 마지막으로 어느 팀이 이길지 볼 수 있다.

4, 행복한 하루

게임 종류: 지능 게임. < P > 게임 목적: 게임을 통해 어린이들이 몇 가지 색깔과 작은 동물의 영어 구어를 배우도록 하여 영어 공부에 대한 흥미를 높인다. < P > 준비: 빨간색, 녹색, 노란색 램프 카드, 스티어링 휠, 디즈 < P > 니랜드로 벽 배치 벽에 작은 동물 카드와 작은 동물 머리 장식을 붙이다.

게임 과정:

선생님은 아이들을 조직하여 디즈니랜드에 참관하고, 버스를 타고 * * * * 자동차를 타고, 교통보초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빨강, 노랑, 청신호를 가르쳐 영어로 등불의 색깔을 말한다. 디즈니랜드에 왔을 때,' 사육사' 는 어린 아이들에게 병아리, 나비, 호랑이, 코끼리, 개구리 등 다양한 작은 동물의 영어 이름을 말하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참관한 후 작은 동물을 유치원에 손님으로 초대했습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