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빈저우시에 아웃소싱 수동 처리 작업이 있습니까?
빈저우시에 아웃소싱 수동 처리 작업이 있습니까?
먼저 메뚜기를 땋는 간단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주맥을 밑부분에서 5cm 정도 측정하여 잎과 분리합니다. 2. 주맥을 뒤로 접어서 왼쪽을 삽입합니다. 오른쪽 잎을 주맥에 넣고 함께 묶습니다. 2. 주맥을 뒤로 접어 왼쪽과 오른쪽의 잎을 주맥에 삽입하고 조입니다. 2. 주맥을 뒤로 접어 왼쪽과 오른쪽의 잎을 주맥에 삽입하고 조입니다. 5. 남은 주맥을 잘라내어 한 쌍의 뒷다리에 꽂으면 머리와 꼬리가 달린 실물 같은 에메랄드그린 메뚜기가 됩니다. 6. 완료 다음은 중국 짚직조 네트워크에 관한 일부 정보입니다. 짚직조는 다양한 유연한 허브를 원료로 사용하여 만든 수공예품입니다. 짚의 원료는 다양한 지역에서 자라며 구하기도 쉽고 만들기도 쉽기 때문에 짚직기 기술은 중국인에게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현재 중국에서 볼 수 있는 최초의 짚으로 짠 유물은 허무두족이 만든 것으로 7,000년 전의 것입니다. 『의례서』에 따르면, 주나라 시대에 만매트는 이미 만(갈대)으로 만들어졌고, 당시에는 이미 '갈대 도구를 만드는' 전문적인 '풀 일꾼'이 있었다고 합니다. 춘추전국시대에는 이미 대마와 부들로 대나무 모자를 만들었습니다.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에는 짚신, 짚자리, 짚부채, 짚커튼, 승려와 신자들이 명상하는 이불 등 짚으로 짠 직물이 사람들 사이에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한나라부터 당나라가 번영할 때까지 짚직물도 상대적으로 발달했다. 부들로 만든 부들과 부들 외에도 부들로 만든 부들 돛도 있습니다. 장강유역의 짚직물 원료는 주로 야생황풀, 세이지풀, 매트풀(미나리), 황금풀, 부들풀, 아스파라거스풀, 말풀, 골풀, 추천풀, 죽껍질, 약풀을 사용한다. 껍질 등. 볏짚 등 인공 재배 작물도 원료로 사용됩니다. 짚직기에 적합한 풀은 줄기가 매끄럽고 매듭이 적으며 질감이 얇고 유연하며 인장강도와 접힘 저항이 강하고 수확된 풀을 먼저 선택하고 깔끔하게 빗질한 후 직조해야 합니다. 짚신, 짚신 등 생활필수품은 장강유역에서 가장 특징적이며 쓰촨성, 호북성, 후난성, 강소성, 절강성 등지에 분포되어 있으며 그 중 절강성은 중국의 짚직물 생산기지이다. 1840년대부터 생산되어 해외로 판매되었습니다. (1) 밀짚매트: 강남소매트, 이정푸매트, 절강닝매트는 “전국 3대 유명한 매트”로 통칭됩니다. 푸희진은 역사상 "3개의 만, 9개의 우물, 18개의 골목, 모든 집이 돗자리를 짜느라 바쁘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생산된 푸희진은 튼튼한 갈비뼈, 정교한 직조, 매끄러운 표면 및 일관된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똑바로 서서 넘어지지 않는다." "물이 새지 않고 20년 동안 유지된다"는 평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중국 화동 지역 최대 규모의 짚자리 무역 센터인 중국 푸시(Pu Xi) 시가 현지에 건설되었습니다. 장쑤성 이정(Yizheng) 푸시(Pu Xi) 마을에서 생산되는 장쑤 푸시(Jiangsu Pu Xi)는 엄격한 잔디 선택, 강한 대마 힘줄, 절묘한 직조, 촘촘한 직조, 매끄러운 표면 및 내구성이 특징입니다. "떨어지지 않고 서 있고, 물을 담아 새지 않으며, 20년 동안 무너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소주호수염매트는 청나라 때 생산된 소주호구(蘇丘)근처의 콰이풀을 엮어 만든 짚자리이다. Gu Lu의 "Tongqiao Yichao Lu": "호산에서 나올 때 Kuai 매트가 더 좋습니다. "Gusu Zhi"를 참조하십시오. Shantang에는 상점이 한두 개 밖에 없습니다. Pu mat와 Bamboo mat 두 종류가 있습니다. 과거 환산(Huanshan) 주민들은 다양한 유칼립투스와 직조 매트를 재배했는데, 이는 사방에서 "huxu 매트"라고 불렸습니다. 그들은 매우 기술이 뛰어나 오늘날 다른 곳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Linwu Longxu 밀짚 매트, Lutian 밀짚 매트. , Qiyang 짚 매트와 Hubei Mianyang 짚 매트 (담요)도 유명합니다. (2) 짚신은 벼농사 문화의 산물입니다. 짚신을 만드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신발 밑창을 발가락 부분에 짚줄로 묶고, 발뒤꿈치를 끌어올려 짚줄로 묶는다. 이 신발은 값싸고 품질이 좋으며, 매일 산을 오르락내리락할 때 신을 수 있다. 저녁에 밑창이 닳으면 버려지는 일이 많아 '무심', '빌림 없음'이라고도 불린다고 한다. 짚신은 하나라 때부터 시작되어 춘추전국시대까지 이어졌으며, 왕자와 귀족들도 이 신발을 신었습니다. 위대한 사상가 장자는 뜨개질을 할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갈 때도 신었습니다. 한때 그는 짚신에 관한 시를 지었고, "젊은 날은 푸르고 늙은 날은 누렇게 변하는데, 수만 개의 매듭이 쌍을 이룬다. 싸울 수 있게 되자마자 마음은 같았지만 남들이 뭐라고 할까 두려웠다. 모든 구름과 비는 내 책임이지만 난초집에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어느 날 마음이 무너져 옛 사랑을 버리고 새 사랑을 길가에 두고 가겠습니다. 장강유역에는 짚신이 여러 종류 있는데, 짚 대신 천으로 만든 신발을 '천신'이라 하고, 삼으로 만든 것을 '천신'이라 한다. 칡으로 만든 것을 칡신이라고 부르는데, 모양이 비슷하고 모두 가파른 돌담, 울퉁불퉁한 산길, 이끼 낀 돌길, 진흙밭 능선을 걷기에 적합합니다. 루오는 모조대나무가 많은 산간 지역에서 사용되며, 비오는 날에도 내구성이 뛰어난 부들로 만든 신발로, 갑피가 보트 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짚신보다 성능이 뛰어나 원래는 쓰촨성 한저우(汉州)의 소상인과 점원들이 신던 것인데, 옥수수풀을 주원료로 하고 여러 개의 삼줄을 날실로 사용하고 나중에는 옥수수풀을 씨실로 사용한다. 외관상 삼베 코는 화려한 비단실로 바뀌었고, 신발을 묶는 삼베 밧줄은 화려한 리본으로 바뀌어 이런 편안하고 가벼운 짚신이 한때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옛날에는 매년 여름마다 한저우에서 수백 켤레의 짚신을 공물로 보냈습니다. 그 이후로 한저우에서는 짚신을 만드는 여성이 많아졌고, 도시의 기술은 계속 향상되었습니다. 관리들이 공물 신발을 선택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푸 신발"이라고도 불리는 난퉁에서 생산되는 일종의 잔디 부츠는 갈대 꽃을 꽃줄로 꼬아 만든 것으로 난퉁 우중향의 실용적인 수공예품입니다. 서태둔 마을은 '마오수 마을'이라고 불린다. 옛날에는 계곡이 많았고 토양이 차갑고 알칼리성이어서 갈대를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를 쉽게 구할 수 있었다. 간편하고 추위와 습기에 강해 대중화되기 쉽습니다. 이곳에서는 주로 초봄에 부츠 밑창을 만듭니다.
여름에 갈대꽃이 피면, 갈대꽃을 따서 말린 후, 부츠 밑창에 갈대꽃 끈을 박아넣고, 그 위에 파란색 인쇄된 천 가장자리를 덧붙인다. 정교하게 손수 만든 초가부츠가 만들어집니다. 마오부츠는 현지에서 잘 알려진 부업이다. (3) 기타 상하이 자딩 짚직조는 생활공예품을 짜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Jiading 짚 직조는 황풀을 원료로 사용합니다. 노란 풀은 외떡잎식물 사초과에 속하며, 자딩 둥청차오 타운의 단두강이 원산지이며 "노란 풀이 많은 유명한 도시의 보물"이라고 합니다. 노란 풀의 줄기는 부드럽고 유연하며, 지역 주민들은 명나라 때부터 부들 슬리퍼를 짜는 데 사용했습니다. 황조 직조는 이미 광서 시대에 매우 발전했습니다. 현대에는 노란풀이 인공재배로 발전하였습니다. 직조 종류에는 모자, 가방, 가방, 담요 등이 포함됩니다. 색상은 심플하고 아름답고, 저렴하고 품질이 좋으며, 가볍고 내구성이 좋습니다. Cixi Changhe, Taizhou, Wenzhou, Huangyan 및 기타 저장성 지역에도 짚직기 기술이 풍부하고 직조 품종에는 일용품과 다양한 장난감이 포함됩니다. 황하 유역의 짚직물은 산둥(山东)과 허난(河南)으로 대표되는데 산동이 특히 번영했다. 1959년 타이안시 대원구 문화유적에서 발굴된 도자기에 따르면 산동의 민속 짚직물은 이미 6,000년 전부터 존재했다고 합니다. 다양한 재료에 따라 민속 풀 직조 기술은 밀짚 직조, 옥수수 껍질 직조, 부들 직조, 랑야 짚 직조, 말 혼합 짚 직조, 삼각 짚 직조, 짚 직조, 대마 직조, 산 화살 풀 직조 (일명 사람들 사이에서 "기름 풀"로) 편집 등. 그 중에는 밀짚, 옥수수 껍질, 부들이 가장 흔합니다. 직물의 용도에 따라 바구니, 바구니, 상자, 접시, 상자, 다다미, 방석, 젓가락, 쌀주머니, 울타리, 야채 체, 냄비 뚜껑, 부채, 화분 덮개, 종이 바구니, 편지지 등이 있습니다. 상자, 찻잔 덮개, 밀짚 장난감 등은 의류 카테고리에 속하며 밀짚모자(중산모, 아동용 모자, 대나무 모자, 차양모, 대마모 등 포함), 짚신(전통 "푸워" 포함) 겨울에 입는 것), 온갖 종류의 슬리퍼와 샌들도 있습니다), 코이어 비옷, 옥수수 껍질 여름 셔츠 등이 있습니다. 가구에는 건축 및 실내 장식용 잔디 스크린 등이 있고 잔디 카펫, 램프 우산, 벽 장식 종이, 잔디 벽지 등 그 밖에도 반제품으로 다양한 종류의 짚끈이 있습니다. 장인의 분류에 따라 뜨개질용품, 건축용품, 노끈용품, 못박는용품 등 다양한 종류의 물품이 있습니다. 짚직물은 전통 예술 공예 및 농가 수공예품으로서 산동성 전역에 퍼져 있으며 가장 밀집된 지역은 옌타이시, 웨이팡시, 빈저우 지역, 랴오청 지역, 칭다오시 및 지난시입니다. 옌타이시 예현 사허진은 우리나라 초기의 짚직물 유통 중심지였으며 지금도 짚직물 생산이 활발한 곳입니다. 이곳의 밀짚으로 만든 짚끈, 밀짚 매트, 밀짚모자, 밀짚 상자 등은 여전히 전통적인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샤허 옐로우", "샤허 화이트"와 같은 풀 브레이드와 수천 개의 "패턴 브레이드"는 정규 장인 정신과 절묘한 생산으로 국내외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옌타이시의 주요 짚직 제품은 밀짚 직조 제품에서 옥수수 껍질 직조 제품, 하이양, 루산 및 기타 도시의 옥수수 껍질 카펫, 하이양의 "마련 듀오" 바구니, 롱커우의 포장 막대로 변경되었습니다. 바구니, Zhaoyuan의 옥수수 껍질 문 커튼은 모두 독특하고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웨이팡시 창이현은 손으로 짠 밀짚모자로 유명하다. 이곳에서 생산되는 금실 밀짚모자는 오늘날까지도 대부분의 농촌 여성들이 손으로 엮어 다양한 형태의 밀짚모자를 만들 수 있다. 린이 지역의 탄청 현은 랑야 풀로 짠 제품의 유명한 산지입니다. 노란 풀이라고도 알려진 랑야 풀은 주요 생산지인 탄청 현이 진나라 랑야 현이었기 때문에 "랑야 풀"이라고 불립니다. 랑야 풀의 잎은 가늘고 부드러우며 탄력이 있어 직조에 매우 적합합니다. 지역 주민들은 그것을 여러 세대에 걸쳐 짚신을 짜는 데 사용해 왔습니다. 1913년 현지 양시탕 등이 뽕나무를 날실로, 랑야풀을 씨실로 사용하여 민속 직조 방법을 바탕으로 밀짚모자를 짜는 기술을 개발하여 랑야풀로 짠 밀짚모자를 세계적으로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랑야 짚직조에는 다양한 기술이 있습니다. "바람 눈 직조 방식"은 조화로운 리듬을 가지고 있으며, "독수리 발톱 패턴"은 생동감 있고 역동적이며, "끈풀 결합 직조"는 개방적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여러 직조 방식의 조합은 가상, 밀도, 명암의 특징을 지닌 랑야풀 제품에는 밀짚모자 외에도 슬리퍼, 바구니, 찻잔 커버, 과일 상자, 꽃 상자 등이 포함됩니다. 핑두시는 또한 산동의 전통적인 짚직물 생산 지역이기도 합니다. 가장 특징적인 제품은 밀짚 땋은 머리와 짚차 매트입니다. 빈저우(Binzhou) 지역의 복싱현(Boxing County)은 꼬임 기술을 사용하여 부들 차 매트와 좌석 쿠션을 짜는 방식이 매우 독특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갈대와 부들로 다양한 짚 벽 매트를 만들어 전통 짚을 현대식 건물의 실내 건축 자재로 만들었습니다. . 산동 짚 직조의 공예 방법은 매우 풍부하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은 땋기, 플랫 땋기, 트위스트 땋기 및 땋기(예: "말 안감", "토글 버클", "체인 버클", "작은 파도", "십자 버클", "Zongjing 단추", "Zongzi 단추", "매화 단추" 등), 원뿔 벽돌, 직렬 연결, 끈 못 박기, 직렬 연결, 비틀림 단추, 톱질 비틀기, 가장자리 감싸기, 그림 포장, 포장 , 비틀고 접기, 바느질, 붙이기, 자르고 묶기. 현대 과학기술의 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각종 기계제품과 인공합성재료제품이 인류생활의 모든 영역에 범람하게 되었으며 이는 짚공예에 도전을 가져왔을 뿐만 아니라 발전의 큰 기회를 맞이하게 되었다. 손, 기계로 만든 제품 및 인공 합성 소재 제품은 일부 분야에서 잔디 제품을 대체하는 반면, 일부 산업 선진국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기계 제품에 싫증이 나고 천연 원료를 사용한 수공예품에 점점 더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짚공예품의 가치를 두 배로 높이고 사람들의 삶에 점점 더 많은 영향을 끼치는 '자연으로의 회귀' Go'라는 슬로건을 제안했습니다.
깊은 역사와 민속전통이 짙은 수공예품인 산동 짚직기는 창조적 산동인민의 손에서 시대적 풍격이 풍부한 현대민속공예로 될 것이며 모든 인류의 현대생활에 행복과 화합, 만족을 엮게 될 것이다. 인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