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큰 물고기와 베고니아'의 고전 인용문
'큰 물고기와 베고니아'의 고전 인용문
일상의 공부나 일, 생활 속에서 누구나 흔히 인용문을 접하게 된다. 어떤 종류의 인용문을 고전이라고 부를 수 있는지 아십니까?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편집한 "큰 물고기와 베고니아"의 고전적인 인용문입니다. 읽고 수집해 보세요. "큰 물고기와 베고니아"의 고전 인용문 1
우리는 신이 아닙니다. 우리는 그들을 위해 일합니다. 진짜 신은 당신 마음 속에 있습니다.
엄마, 내 시간은 모두 빌린 것입니다
p>
우리는 20년 후보다 그때보다 서로를 더 잘 이해했습니다.
하늘을 자주 보고 생각해보면 하늘 곳곳에 별이 있고, 셀 수 없이 타오르는 불덩이가 타오르는 것을 봅니다. , 다른 행성을 끌어당겨 내 주위를 돌게 하고, 우주의 질서를 유지하는 소명을 느낍니다
당신이 받아들이는 것은 신의 사랑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당신을 사랑하기 위해 모든 신을 배반할 것입니다! 이것이 당신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우리는 죽음 이후에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그리고 베고니아' 명언 2
1. 우리는 인간도 신도 아닌 그저 타인일 뿐이다.
2. 그날 밤 꼭 안아주지 못한게 지금 정말 후회됩니다.
3. 당신은 누구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생각합니까? 그는 당신을 사랑하기 위해 모든 신을 배반했습니다.
4. 잊을 수 없다면 잊지 마세요. 진짜 잊는 데는 노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5. 이 짧은 인생에서 우리 모두는 결국 그것을 잃게 될 것입니다. 대담하고, 누군가를 사랑하고, 산에 오르고, 꿈을 쫓는 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6. 할 수 있는지 묻는 것이 아니라 원하는지 묻는 것입니다.
7. 당신이 친절하다면 옳고 그름은 다른 사람의 것입니다.
8. 당신을 사랑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당신을 사랑하기 위해 모든 신을 배반하는 신입니다. 난 아무것도 두렵지 않아요. 단지 당신을 고통스럽게 만드는 것이 두려울 뿐입니다. 당신은 영원한 사랑을 믿나요? 나는 세상의 비바람이 되어 당신 곁에 있을게요.
9. 먹는 모습이 좋아보이네요. 나는 당신을 모든 면에서 보아왔습니다. 화가 났을 때, 고의적일 때, 슬플 때, 당황할 때 당신은 멋져 보였습니다.
10. 당신은 누구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는 당신을 사랑하기 위해 모든 신을 배반하고 당신의 모든 고통을 견디며 당신에게 기쁨을줍니다.
11. 당신을 만난 순간부터 당신의 삶에 연결된 순간까지 나는 한 번도 후회한 적이 없습니다.
12. 당신이 친절하기만 하면 옳고 그름은 남의 일입니다.
13. 당신이 받아들이고 있는 것은 신의 사랑입니다. 신은 당신을 사랑하기 위해 모든 고통을 감수할 것입니다. .
14. 불행하다면 얼마나 오래 살아도 상관없습니다.
15. 당신을 만난 순간부터 당신의 삶에 연결되기까지 나는 한 번도 후회한 적이 없습니다.
16. 외모는 기억나는데 이름은 모르겠어요.
17. 사람이 살다 보면 갚을 수 없는 빚을 지는 사람이 늘 있기 마련이다.
18. 어떤 물고기는 하늘에 속하기 때문에 결코 가둘 수 없습니다.
19. 환생의 순환을 지켜보고 사랑과 고통에 작별을 고하세요. 생명의 환생은 기적입니다.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산에 오르거나, 꿈을 쫓는다면 과감해지는 편이 나을 것입니다.
20. 충분한 가격만 지불하면 이 세상의 모든 것은 교환될 수 있습니다.
21. 나는 나의 신성한 힘과 내가 가진 모든 것을 기꺼이 바치고 당신이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나는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도 어머니도 없었습니다. 하늘과 땅 외에는 아무것도 두렵지 않습니다.
22. 저는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이 없었습니다. 저는 할머니가 저를 키우는 것을 가장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23. 그날 밤 꼭 안아주지 못한 게 후회돼요. 천 씨, 저를 놓지 않겠다고 약속해주세요.
24. 꿈속에 있는데 깨고 싶지 않아요.
25. 저를 믿으세요 우리는 반드시 다시 만날 것이고 세상의 비바람이 되어 당신 곁에 있을 것입니다.
26. 나는 그에게 생명의 빚을 졌고, 그에게 빚진 것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갚고 싶다.
27. 이 세상에 소위 진리는 '나는 믿는다'이다. 왜냐하면 영원한 정의는 없기 때문이다.
28. 얼굴에 눈물이 그렁그렁한 치우가 손을 가까이 댔으나 만질 수가 없었다.
29. 가격이 충분하다면 무엇이든 교환할 수 있습니다.
30. 먹는 모습을 보는 걸 좋아해요. 슬프고, 기쁘고, 당황스러워요. 어떤 일이 있어도 당신은 좋아 보여요.
31. 유리병보다 크고, 테이블보다 크고, 거울보다 크고, 침대보다 크고, 집 전체가 너를 수용할 수 없을 만큼 크길 바란다.
32. 마나가 부족하더라도 물고기가 집으로 돌아가게 하려면 하늘을 열어야 합니다. 내 남은 인생을 당신 인생의 절반으로 바꾸겠습니다. 그러면 당신과 물고기는 괜찮을 것입니다. 당신이 물고기를 키운다고 의심해서 내가 그 물고기를 치워버렸어요.
당신은 기절했어요. 제가 물고기를 가지고 돌아올게요. 깨어나실 수 있나요?
33. 당신들 젊은이들은 인생을 길가의 돌처럼 대합니다. 우리 같은 노인들과 달리 당신들은 하루를 더 살 수 있습니다.
34. 서로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이 왜 함께 할 수 없는지 이해가 안 돼요.
35. 모든 인간은 바다 속의 거대한 물고기와 같습니다.
36. 아직도 나를 기억하시나요? 나는 바다 옆의 붉은 돌고래입니다.
37. 나는 세상의 비바람이 되어 여러분 곁에 머물겠습니다. 이제 안녕.
38. 나는 아무것도 두렵지 않다. 단지 당신이 고통받는 것이 두렵다.
39. 춘이 가고 베고니아가 피었습니다.
40. 하나님은 우리가 기적을 만들도록 하기 위해 우리에게 생명을 주셨습니다.
41. 두려워하지 말고, 담대하게, 누군가를 사랑하고, 산에 오르고, 꿈을 쫓자.
42. 예전처럼 아름답게 사는 모습을 보고 싶어요!
43. 당신이 매우 위험한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반대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좋건 나쁘건, 옳건 그르건 친절한 마음으로 한다면, 댓글은 다른 분들에게 남겨주세요. 할아버지는 당신의 결정을 지지합니다. 게사과나무가 되어 축복해 드리겠습니다.
44. 인생은 여행이다. 우리는 이 여행을 즐길 기회를 얻기까지 얼마나 많은 환생을 기다렸는가? 이 짧은 인생에서 우리는 결국 그것을 잃게 될 수도 있다. 더 대담하게. 누군가를 사랑하고, 산에 오르고, 꿈을 쫓으세요.
45. 사람이 죽으면 이렇게 아름다운 하늘을 더 이상 볼 수 없을 것이다.
46. 당신이 매우 위험한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모두가 당신을 반대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할머니와 나는 항상 당신을 지지할 것입니다.
47. 쿤은 천을 구하고 목숨을 잃었다. 천은 쿤을 구하기 위해 목숨을 잃었다.
48. 마음이 착한 한, 옳고 그름은 남의 일입니다.
49. 나는 세상의 비바람이 되어 당신 곁에 머물겠습니다.
50. 바람은 바람 같고 비는 슬프고 세상의 바람과 비로 변하여 여러분과 동행하고 싶습니다. Qiu는 다음 Chuntian을 기다릴 것입니다.
줄거리 요약
살아있는 모든 인간은 바다의 거대한 물고기로 태어나서 이 바다 해안에서 출발합니다. 그들의 삶은 바다를 건너는 것과 같아서 때로는 만나고 때로는 헤어지는데... 죽으면 해안에 닿아 각자의 세계로 간다. 45억년 전, 이 행성에는 광대한 바다와 고대의 큰 물고기 떼만이 존재했습니다. 인간세계와 평행한 공간에는 예의바르고 질서정연한 민족이 살고 있으며, 그들은 신을 위해 일하고, 세상의 법칙을 다스리며, 인간의 영혼을 다스리고 있다. 그들의 하늘은 인간세계의 바다와 연결되어 있다. 그들은 신도 인간도 아닌 '타인'이다. 열여섯 번째 생일을 맞아 '신들의 벽'에 살던 소녀 '춘'(지관린 분)은 돌고래로 변신해 세계로 순례를 떠났다. 인간 소년(서위주배)이 그녀를 구하다 깊은 바다에 빠져 죽고 말았다. 그 은혜에 보답하고 인간 소년을 부활시키기 위해 그녀는 자신의 세계에서 온갖 어려움과 장애물을 헤쳐나가고, 죽은 뒤 소년의 영혼이 고래보다 더 큰 물고기로 성장하여 바다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 그러나 이 과정에는 온갖 어려움과 난관이 따르는데, 그녀의 어릴 적 연인인 '퀴우'는 그녀를 묵묵히 지키고 있으며, 끊임없이 '신' 세계의 법칙을 어기고 각종 재난을 일으키고 있다.
영화 평가
긍정적 평가
이 영화는 전통 문화 요소를 많이 흡수하고 있으며, 영상 스타일이 상당히 혁신적입니다. 과거에는 전통문화적 요소를 기치로 한 국내 만화가 많았지만, 그 결과가 촌스럽고 관객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기 어려운 경우가 많았다. '큰 물고기와 베고니아'는 일본 애니메이션의 스타일을 교묘하게 활용하고 지역 문화 요소를 변화시키는 신선함을 선사합니다.
<큰 물고기와 베고니아>는 아름다운 중국 화풍과 중국 고전 철학을 담은 줄거리가 모두 인상적이다. 캐릭터의 의상, 소박하고 장엄한 흙 건물과 흙 건물 상층에 걸려 있는 붉은 등불, 그리고 아름다운 게사과를 포함하여 돌사자의 안내를 받아 영포를 방문하는 천의 몽환적이고 멋진 풍경 중국화 스타일은 아름답고 오래 지속되며 줄거리와 캐릭터 설정은 상상력과 창의성으로 가득 차 있으며 중국 고전 철학의 사색을 담고 있습니다. ('Beijing Times' 리뷰)
영화의 모든 프레임은 영화의 주요 제작자의 손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이 12년간의 세심한 제작은 관객에게 감동과 충격을 주며 모든 사람의 국가에 대한 이해를 새롭게 했습니다. 만화에 대한 기대. 영화에는 『소요유』, 『시경』, 『산해경』 등 중국 고대 서적의 이미지와 이야기는 물론 복건성 전통 흙건축물, 마작, 당나라 복, 오카리나 등이 줄거리에 계승되어 있으며, 90분짜리 영화는 다양한 디테일에서 강렬한 민족미를 느낄 수 있는데, 이는 중국 전통문화의 최고의 적용이자 계승이다. (넷이즈 엔터테인먼트 리뷰)
이 영화에는 중국 신화나 전설과 다소 유사한 전통적인 중국 요소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영화는 인간과 자연의 일체화, 삶과 죽음의 순환에 대한 동양의 철학적 개념을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풍부한 민속문화의 디테일도 영화 속에 묻어두고 있다. 이 만화는 독창적인 세계관을 가지고 있지만, 줄거리에 결함이 있기는 하지만, 기술적인 측면과 독창적인 측면 모두에서 여전히 훌륭한 만화입니다. "큰 물고기와 베고니아"의 그림 스타일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웅장한 장면과 풍부한 디테일이 모두 담겨 있습니다. 이 영화는 인간과 자연의 일체화, 삶과 죽음의 순환에 대한 동양의 철학적 개념을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풍부한 민속문화의 디테일도 영화 속에 묻어두고 있다. 영화의 3D 효과는 좋다. 일부 시청자들은 2D에서 3D로 전환하면 화면이 어두워진다고 생각하지만, 영화의 3차원 효과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뚜렷하다. ('양청저녁뉴스' 리뷰)
국내 애니메이션으로서 '대물과 베고니아'는 확실히 장점과 장점이 분명한데, 제작진의 '양심'도 돋보인다. 분명한. 비록 완벽하지는 않지만 언급할 만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감정 과시'라는 비난은 개봉 전 영화가 만들어낸 화제성과 무관하지 않다. 한편, 2004년 인터넷에 떠도는 절묘한 플래시 애니메이션은 관객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한편, 영화 제작자는 '12년의 연마'와 '중국의 다음 세대가 애니메이션을 갖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홍보했다. 시청하세요'. '세상에 도움이 된다'는 마음이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였다. 영화의 화제성은 한편으로는 '대물과 베고니아'를 흥행에 성공시켰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오해를 불러일으키고 단서를 제공하기도 했다. 서로 다른 취향을 가진 관객들이 영화관에 입장하게 되면, '대물과 베고니아'의 이러한 개인적인 스타일에 모두가 동의하기 어려울 것은 당연하다.
'대물과 베고니아'는 '중국풍'을 바탕으로 '국산 우수 애니메이션' 대열에 합류하려 하고 있다. 귀중한 노력과 탐구는 '양심의 일'이라는 칭호를 받기에 충분합니다. 애니메이션 산업에서는 할리우드로 대표되는 미국 애니메이션과 스튜디오 지브리로 대표되는 일본 애니메이션이 거대한 동화 세계를 구축하며 어린이와 성인 영화 관람층을 아우르며 애니메이션 영화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 왔다. 그 과정은 엄청난 영향을 미쳤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국내 애니메이션이 위의 두 모델을 패러디했으며, 그들의 조잡한 창작물은 종종 관객을 실망시켰습니다. '큰 물고기와 베고니아'는 외국 애니메이션 창작과 제작의 장점을 흡수하면서도 중국 애니메이터들의 독창성이 가득 담겨 있다. 크리에이티브 팀은 중국 전통 회화와 둔황 벽화에서 중국 전통 회화의 독특한 특성을 포착했으며, 영화 속 3초 쇼트의 제작 주기는 봉황이나 화염구의 움직임 궤적에 대해 반복적으로 고민했습니다. 달... 이 영화는 국내 애니메이션에서는 보기 힘든 예술적 창작의 섬세함과 절묘한 독창성을 추구한다고 할 수 있다.
부정적인 리뷰
<대어와 베고니아>의 그림은 동양적인 고전적 매력이 강하고 절묘한 중국적 요소가 곳곳에 있지만 신화적이고 기이한 배경은 없다. 고전을 차용한 '빅 피쉬와 베고니아'는 사실 단순한 인물 관계와 직설적인 동기를 지닌 순수한 사랑 이야기다. 삼각 관계의 방향은 심지어 메리 수의 방향에 가까워지는 것 같다. 영화 후반부에는 주인공의 마음이 혼돈과 혼돈에 빠지면서 살짝 피가 섞인 대사 몇 개를 불쑥 내뱉는 게 연고에 파리가 됐다. 또한 단순하고 사실적인 스타일의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의 경우 3D 변환 효과가 그다지 크지 않습니다.
'대물과 베고니아'가 일으키는 가장 큰 논란은 줄거리와 밋밋한 캐릭터성이다. 영화는 뇌조, 주롱 등 다수의 전통 신화 속 인물을 활용하고, 장자의 고전을 직접적으로 활용하기도 한다. 감독은 고대 신화 체계를 창조하려는 큰 야망을 갖고 있다. 안타깝게도 이들 신화 속의 인물들 대부분은 상징적인 장식으로 전락해 버렸습니다. 그들의 이름은 헛되고 마땅한 영혼을 갖고 있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뇌주는 황제의 아내이자 누에 사육과 직조의 조상이었습니다. 하지만 영화 속 레이주는 단지 쇼 속 역할일 뿐이고, 결국 그는 여주인공 춘에게 옷 한 벌만 준다. 이러한 캐릭터와 플롯 설정은 너무 피상적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