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전통 신주 북로 방자곡 카드 이름.

전통 신주 북로 방자곡 카드 이름.

산서에는 많은 종류의 연극이 있다. 중국에는 300 여 종의 극종이 있고, 산서에는 54 개가 있어 6 분의 1 을 차지한다. 54 종의 극종 중 중도 방자는 박채장 지리 역사 등으로 점차 산서의 대표극종으로 발전하여 중로 방자를' 산서방자' 또는' 산서극' 이라고 부른다.

산서는 중국 전통 희곡 예술의 발상지 중 하나로' 전통 희곡의 요람' 이라고 할 수 있다. 일찍이 한대에 산서에는 희곡의 싹이 돋아났다. 북송 시대에는 코믹극, 그림자극, 가무극, 곡예극 등 다양한 지방극이 등장해 당시 중국 오페라의 초기 형태였다. 이후 택주 (현 진성) 의 래퍼 공삼천은 단궁조를 각 궁조로 바꿔 산서 (실제로는 전국이기도 함) 의 희곡을 새로운 단계로 언급했다. 원대에 이르러 희곡 예술이 날로 흥성하고, 산서는' 명천하' 일 뿐만 아니라 전국 희곡 예술의 중심이 되었으며, 원대 무대의 경우 현재 중국에서 발견된 원대 무대는 기본적으로 산서 (진남) 에 있다. 임평위촌 우왕묘에서 원까지 20 년 동안 건설된' 락정', 임펀동관촌에서 원까지 5 년 동안 건설된 연극대, 익성우치촌 조택묘에서 원구년에 건설된 악루까지. 귀신 이야기 등 고서에 따르면 진북잡극의 초기 작가는 디 (평양), 공 (평양), 조공보 (평양), 유 (평양), (평양), 이천복 (신장), 조맹복 (태원) 이었다 원사 총서' 에 따르면 원대 유명 극작가 관한경도 산시 () 사람이다. 원태종 실록',' 산서통지',' 주포부지' 도 당시 진남, 마을마다 사당이 있었고, 사찰에는 무대가 있었음을 기록했다. 직산 남양촌에는 9 개의 무대가 있고, 포현 동악묘 3 개의 완공된 지그재그 무대는 아직 남아 있다. 원연우의' 재건비석 사진 왕묘 6 년' 에서 당시 광승사 군중관극의 정경을 묘사했다. "3 월 중순 며칠마다 명절마다 주민들은 지겹고, 그리곤 서로 사랑하며 돌아오는 것을 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이미 습관이 되었다. " 이것은 진극 예술이 원대에서 매우 발달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명대에 이르러 산서주포, 섬서성통주, 하남 섬주 등지의 민간 연예인들이 대담하게 북방 잡극의 창곡을 개혁하고, 특히 대추방자 한 쌍을 추가하여 판을 바꿀 필요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산서에' 주포방자' 극이 나타났다. 나중에, 주포방자는 각각 진중, 진북, 진동남의 지방 희곡, 풍속과 결합하여 점차 중로 방자, 북로 방자, 상당 방자를 형성하였다. 이것이 바로 산서성의' 사방자' 의 유래이다. 청강희 42 년, 강희 황제 서유홍동, 일찍이 방자극을 본 적이 있다. 5 년 후, 고전' 도화팬' 의 저자공은' 평양지죽사' 에서 방자극 (군중은' 난극' 이라고도 함) 의 예술적 높이를 생생하게 묘사했다. 난극화, 노래 잔치를 보지 않는다. 나는 콰이 와와 (마오 유) 의 작은 스텝을 좋아한다. 그리고 (마오 유) 한단은 북쪽에 있다. 진 () 나라가 가장 난해하지만, 오래 굴복한 것은 경망하고 지식에 집착하는 것이다. 봄빛이 하룻밤 동안 비춰지는 것을 아끼지 마라, 상봉이 낙화될까 봐 두렵다.

산서에는 많은 종류의 연극이 있다. 중국에는 300 여 종의 극종이 있고, 산서에는 54 개가 있어 6 분의 1 을 차지한다. 54 종의 극종 중 중도 방자는 박채장 지리 역사 등으로 점차 산서의 대표극종으로 발전하여 중로 방자를' 산서방자' 또는' 산서극' 이라고 부른다.

진극은 노래 곡조가 아름답고, 접시가 풍부하고, 음역이 넓다. 또 많은 독특한 연기도 있고, 다른 극종도 드물다. 이 때문에 최근 몇 년 동안 진극의 명성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진극 예술은 대대로 전해져 인재가 배출되었다. 초기의 진극 여배우는 매우 인기가 있었다. 해방 후 위대한 진강 예술가 정과선과 우계영, 정옥영 등 세대의 유명인들의 노력으로 진강 예술은 참신한 단계로 발전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진극 예술이 나날이 완벽해지면서 새로운 진극 인재들이 쏟아져 나왔다. 예를 들어, 왕애애는 노래 기교에서 그녀의 선배를 크게 돌파했는데, 지금은 전문가들에 의해' 사랑실' 으로 인정받고 있다. 왕애애는 노래를 잘 부를 뿐만 아니라 음조의 순환을 잘 이용하여 인물의 성격을 정확하게 파악한다.

동시에 전계란이 진극의 공연 예술을 독보적으로 만들었다. 그녀의 공연, 음악은 사람을 웃게 하기에 충분하고, 슬픔도 반드시 눈물을 흘릴 것이다. 그녀의 춤 자세는 뛰어나고, 우아하고, 청련의 물처럼 조용하고, 감동은 높고, 소매 한 켤레, 그렇게 다정하고, 극적이고, 수월하다. 이에 따라 1986 년 베이징 제 4 회 전국 연극보 매화상을 수상하며 다시 한 번 전국 진극 예술에 영예를 안았다.

진극은 중도 방자이라고도 하는데, 산서성의 4 대 방자 중 하나이며 산서성에서 가장 중요하고 대표적인 극종이기도 하다. 진극은 주로 유행한다

산서 중부. 현재 이 드라마의 전파와 유포는 이미 서북, 내몽골 자치구, 산시 북부, 허베이 서부, 그리고

간쑤 성의 일부 지역. 중도 방자는 활동 범위가 넓어서 상계방자라고 불린다. 이런 연극은 이미 거의 2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어 진나라로 유명하다.

중부 지역의 모가를 위주로 민들레의 영향을 직접 받아 민들레의 음악 멜로디를 흡수하여 점차 발전하였다.

진극은 청나라 함풍년 사이에 성행하였다. 과거에 이 오페라의 배우들은 대부분 주포에서 왔으며, 비록 주포인이 아니더라도 공연할 때 반드시' 백박' 이라고 말해야 했다.

나중에 진중 지역 사람들의 취향에 따라 현지의 각종 예술의 장점을 흡수하여 많은 희곡 연예인들의 풍부한 발전을 거쳐 비로소 할 수 있게 되었다.

독특한 중도 방자를 형성하였다.

청말 일부 유명한 공연사들은 여러 차례 베이징, 천진, 내몽골 공연에 나갔고, 공연 프로그램에서도 베이징, 쿤밍의 영향을 받았다.

희곡의 영향으로 많은 유명한 예술가들이 쏟아져 나왔다. 최근 100 년 동안 진극의 선배는 삼등구, 만인광, 모단등과 같다.

삼이생, 평론서 레드, 사자 블랙 등. , 가창력과 의태에 모두 새로운 창조가 있다. 나중에 딩고선, 우계영, 정옥영,

곽봉영, 기미련 등은 노래, 말, 연기 면에서도 크게 향상되어 중로 방자의 노래와 공연이 점점 더 잘 어울렸다.

공강의 폭력과 거친 특징.

항일전쟁과 해방전쟁 시기에 많은 예술가들이 전통 희곡' 종로 방자' 의 형식으로 현실을 반영하는 투쟁에 참가했다. 진 수이 지역의 극사 대부분은

방자를 부르다. 예를 들면 7 월 연극사, 여량극사, 기러기 연극사 등이다. 7 월 극사는 해방군과 함께 Xi, 청두, 간쑤 천수 등지로 공연을 갔다.

이미 오랫동안 공연을 했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진극은 공농병을 위해 봉사하는 것을 견지하고, 새로운 것을 내세워 진극 예술이 끊임없이 발전하게 하였다. 현재 산간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다.

서극 무대에는 수십 개의 진극 공연 단체가 있는데, 진극 전통극은 금가지, 나비컵, 정의, 봉황 등이다.

이정, 용각 등 400 여 개가 있다. 현재 진강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유명한 배우는 말, 말,,, 이다.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다.

《산서 민속》에서 발췌하다

민들레

민들레 () 는 주포 () 방자 () 라고도 하는데, 오늘 산시 남부의 주포 () 에서 기원하였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남로 방자' 라고 부르는데, 산서의 4 대 지방극 중의 하나이다.

진남의 주요 극종이기도 하다. 민들레의 기원에 관해서는 아직 정확한 문자 기록이 없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산시 통주 () 의 방자 () 와의' 스크래치 ()' 에서 유래했다고 한다.

극본을 긋다. \ "하지만 한 가지, 민들레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산시 남부에서는 많은 중국 고대 연극 활동의 유적이 발견되었는데, 특히

김원시대의 무대와 연극을 공연하는 벽화예술은 모두 산시 남부의 연극 공연이 원대 이전에 매우 번영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민들레와 진극, 북륙 방자와 상당 방자는 같은 뿌리의 가지라고 할 수 있다. 마지막 세 가지 극종은 모두 민들레의 영향을 받았고, 일부는

민들레의 기초 위에서 발전하기 시작했다. 민들레의 특징은 그것의 관대함이 격앙되고 비장한 사극이다. 백년 동안 포극 무대에는 줄곧 양이 있었다.

유, 손광생, 왕존재, 형류근, 조복해 등 유명 배우들이 등장했다. 나중에 또 염봉춘, 양호산, 핀원 첸나이, 장경규, 왕수란이 생겼다.

민들레 등 유명한 배우들이 무대에 올라 부극이 산시, 하남, 산시, 간쑤, 닝샤 등 일부 지역에서 매우 유행하게 되었다. 가창극 스타일에서는 형편없다

민들레는 진강의 많은 장점과 단점을 흡수하여 큰 걸음을 내디다.

오늘날, 유명한 늙은 배우 외에도 포극 샛별도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대표는 연기예술가라는 칭호를 받은 임후심이다.

。 위안' 은 이미 영화 희곡 영화로 촬영되었다.

《산서 민속》에서 발췌하다

북쪽 기슭의 방자.

북륙방자, 일명' 상지극' 은 산시 () 의 유명한 극종 중의 하나이다. 그 활동 지역은 산시 북부의 십릉관에서 시작되었고, 북쪽에서 기러기 관문에 이르는 신주에서 시작되었다.

대주 지역은 나중에 장자커우, 바오 터우, 후허 하오 터 (Hohhot) 등지에서 전해졌다. 북륙 방자는 민들레에서 진화했다고 한다. 북쪽 기슭의 방자.

배우는 예전에 주포인이었고 도백도' 백박' 이라고 했다. 현지인들이' 인형반' 을 등록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주포 선생님에게 연극을 가르쳐 달라고 요청했다. 지금까지, 북륙방

노예술가 중에는' 북로 방자파' 도 있고, 현현, 신현, 물건에 흥성한다는 말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북륙방자의 형성은 포극과 밀접한 관계가 있지만 그 극의 내용, 연기 기법, 음악 멜로디, 포극과는 크게 다르다. 북쪽 기슭의 방자.

그것은 자신의 독특한 풍격으로, 높고 격정적인 음조를 형성하여, 공연이 힘차고, 음악 리듬이 대범하여, 진서북인민을 표현했다

성격 특징. 항일전쟁 시기에 북륙 방자는 일본 침략자들에 의해 중단되어 북륙 방자 역사상 특별한 공백을 형성했다.

많은 북로 방자 연예인들이 어쩔 수 없이 직업을 바꾸거나 해체되었다. 유명한 예술가, 13 단 등 온 가족이 당시 연현에서 살해되었다. 유명한 예술가 재계림은 무명으로 가족이 되었다.

한 궁녀, 아홉 살 된 고홍옥계가 큰 수레를 몰고, 일부 연예인들이 중로 방자를 바꿔 북로 방자를 멸종 위기에 처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954 년 산시 성의 첫 오페라 공연에서 당과 정부는 무대 생활 18 년 퇴출한 유명 예술가 재계림을 초청했다.

유명 연예인' 구세홍' 고옥귀씨가 무대로 돌아와 북로 방자극단을 재구성하여 10 여 년 동안 중단된 북로 방자를 다시 생기를 불어넣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새로운 생활. 오늘날, 진서북 지역에서는 북륙 방자가 주체 극종으로 유포되어 그 지역의 인기 극종이 되었다.

이곳의 도시와 농촌. 북로 방자' 김수교' 는 이미 컬러 영화 희곡으로 촬영되었다.

《산서 민속》에서 발췌하다

상당 방자

상당 방자는 상당현에서 기원한 것으로 명명되었다. 이 방자는 진동남의 주요 극종이다. 현지인들은 상당 방자를' 연극' 이라고 부른다

상당 하자를' 소동' 이라고 부르며 상당 방자를' 동로극' 또는' 상당궁조' 라고 부르는 사람들도 있다.

당 방자에 오르는 최초의 연극반을' 명봉반' 이라고 한다. 명나라 말년에 양성현에는' 봉선' 이라는 여자가 있었는데, 어려서부터 그녀를 사랑했다고 한다.

오페라. 이 여자는 시집간 후 진성의 성석이라는 여자와 결혼하여 성석이라는 여자와 연극반을 구성하여 이름을 지었다.

클래스 "를 참조하십시오. 청대 도광년 동안 상당 지역의 대극반이 갈수록 많아지면서 이 연극반은 빠르게 발전하여 점차 상당 방자의 독특한 풍격을 형성하였다.

격자, 멜로디, 그리고 몇몇 유명한 배우들을 양성했다. 청나라 함풍과 동치년 동안 상당 방자가 정점에 이르렀다. 그 후, 점점 유명한 예술가들이 있습니다.

나타나다. 이 가운데 단두묘 곽 김갈아는 이 특정 역사 발전 단계의 대표적 인물이다.

상당 지역은 지리와 교통 조건의 제한으로 오랫동안 진동남 10 여 개 현에만 전해졌다. 이런 드라마가 비교적 활발하기 때문이다

지리적 제약은 그 짙은 지방 색채와 향토 분위기를 형성했다.

상당 방자는 거칠고 건강한 예술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쇼와 몸매는 고풍스럽고, 노래와 음악이 높고, 완곡하고 활발하며, 노래가 풍부하다.

푸, 각 창법마다 자신의 악기와 연극이 있다.

《산서 민속》에서 발췌하다

태곡양코

태곡모가는 기대모가라고도 하는데, 태곡 민간 희곡에서 유래한 것으로, 진중지역과 태원 부근의 청서현, 교성현, 문수현에서 유행한다.

토지. 모내기 노래는 이식 계절의 노래여야 한다. 여기서는 농촌에서 농경 활동을 동반해 부르는 민간 곡조로 해석해야 한다. 그때' 양코 싸움' 이 있었다

나중에 춤, 랩, 공연, 도백을' 모내기' 로 결합시켜' 지방 모내기',' 거리 모내기' 라고 불렀다고 한다.

이런 희곡은 민간에서 점점 더 널리 퍼지면서 일종의 모가극이 되어 현지인들이 명절을 맞이하는 문화 활동 형태 중 하나가 되어 희곡을 지향한다.

연극 감독, 줄거리가 간단하다. 청나라 광서년 동안 태곡모가 무대에 올랐다. 청평산, 멜론,

형수를 죽이고, 판향이 나고, 플란넬 팔고, 정월대보름 등을 팔다. 모두 일반인의 유행곡이 되었다. 당시 연극반은 바람으로 눈을 휘저었다.

반과 김리원 반이 가장 유명하다. 항일전쟁 시기에 진서북혁명 근거지 극사가 태곡 양코 곡조가 있는 연극을 편성하기 시작했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이 연극의 꽃을 진흥시키기 위해 당시 느릅나무 위원 관공서는 태곡, 기현, 운성, 문수 등의 오래된 예술가를 조직했다.

"기대 모코 연구 개조사" 를 설립하여 전통 연극을 각색하여 공연하였다. 1955 년 진중구 노예술가는 모내기 팀을 집중적으로 설립했다.

5 년 후 태곡현은 태곡모가단을 설립하여 이런 연극에 새로운 생명력을 부여했다.

산서 민속 대관에서 발췌하다

좌쇼 전화 Xi

산서성 동남부의 좌권현에서 유행하는 것은 상당히 특색 있는 지방극이다. 좌권 꽃극은 정월 대보름의' 성세' 에서 기원했다.

문학사 화재. 문사불' 의 두 어린 소년은 극중 인물로 분장하고, 옷바지를 입고, 사불 뒤에서 비틀거리며 노래를 부르며 작은 꽃 한 송이를 시작했다.

이 극의 초기 형태. 훗날 점차 등불 삽채, 노래, 춤 등 지방극으로 발전했다. 192 1 년 이후 다양한 각도가 나타났다.

컬러 체리 프로그램.

1937 년 이후 좌권현은 우리의 근거지로서 이런 문예 형식으로 대중을 선전하고, 군중의 항일을 조직하며 좌권 작은 꽃을 쳤다.

사용, 개조 및 개선. 좌권현 각급 정권은' 작은 꽃극' 이라는 이름으로 문예 활동의 고정 형식이 되었다. 나중에' 작은 방' 처럼

소',' 상동학',' 친정으로 돌아가기',' 바쁜 사계절' 등의 극은 국민을 교육하고 사기를 북돋우며 적을 타격하는 강력한 무기가 되었다. 좌권 장군

희생 후, 요현은' 좌권' 현으로 개명되었고, 작은 꽃놀이는 노해방구에서 더욱 생명력을 발휘하여 오늘까지 이어졌다.

산서 민속 대관에서 발췌하다

만화영곡

산 남서부의 황하 기슭에 전해 내려오는 만영현의 민간 무용예술이다. 동시에 만영화고는 산시 남부의 하진, 부산, 집집 등에 분포되어 있다.

산, 익성, 문희 등이 전해지고 있다. 관련면이 넓기 때문에 진남화북이라고 합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완용고화의 본적은 안후이 봉양에 있다. 봉양인은 내일 초에 아르바이트를 하고 나서' 화고' 를 만영으로 들여왔다. 완곡하고 용모가 있어, 징

현지 노동인민의 가공 개조를 거쳐 점차 자신의 풍격을 형성하여 무대에 오르다.

"만영화고" 는 소박하고 건강하며 분방하다. 화고' 에서 드럼의 공연은 고고 (가슴 드럼), 저고 (허리 드럼), 다북으로 나뉜다.

드럼 (한 사람이 예닐곱면 드럼을 들고 춤을 추면서 위아래로 두드린다), 화북의 반주 악기는 공, 심벌즈 등 타악기밖에 없다.

약간의 기름',' 타이트한 삼망치',' 사망치',' 흐르는 물' 등 수십 가지가 있을 것이다.

만영화고' 의 타구 동작은 유연하고 변화무쌍하며, 큰 동작에는 많은 작은 동작이 있다. 고개를 끄덕이거나, 체크하는 것과 같은 것들이죠. , 조임, 조임. 또한, 꽃

드럼의 동작과 대형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으며, 흔히' 대추심',' 배추롤 심장',' 용흔들꼬리',' 체인' 을 사용한다. 제자리에서 점프할 때 흔히 "다리 빨기 단독 점프" 를 사용한다

\ "왼쪽 및 오른쪽 후크 발 등 단계.

만영화고' 는 두 차례 상경해 전국 민간 문예연에 참가해 주은래, 진이, 하룡 등 중앙 지도자들의 친절한 접견과 호평을 받았다.

산서 민속 대관에서 발췌하다

더블플랫폼

이인대' 는 진서북과 내몽골 서부 하곡현에서 생겨나고 유행하는 활발하고 즐겁고 소박한 지방 희곡이다.

구부리다. 두 사람의 대만은 대동 기러기 북부 등지에서 상당히 유행하고 있으며 화북지역에서도 매우 영향력이 있다.

두 사람은 청말에서 일으켜서 지금까지 거의 1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두 사람은 현지 사람들의 비옥한 토양에 뿌리를 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내용은 국민의 현실 생활과 이익을 반영한다.

두 사람의 음악 멜로디가 높고 거칠며, 멜로디가 기복이 심하고, 성조가 탄탄하고 자연스러우며, 활발하고 아름다우며, 향토적인 정취가 짙어 현지 대중과

성 내 각 업종의 사람들은 모두 좋아한다. 두 사람이 돌린 반주 악기는 주로 피리, 사후, 양금, 사와가 있다. 이 악기들을 더빙한 후, 그들은 매우 풍부한 것을 이루었다.

매력적인 중국 전통 희곡 음악.

두 사람의 우수한 전통극은' 서쪽으로 가다',' 체리를 때리다',' 채소를 따다',' 그릇을 팔다' 등이다. 두 사람의 연극은 늙었지만 청춘으로 가득 찼다.

최근 몇 년 동안 두 사람은 산시 북부와 중부에서 한 시대를 풍미했다.

산서 민속 대관에서 발췌하다

김미남 호수

산시 남부의 범후는 일명' 곡',' 청곡' 이라고도 불린다. 임현운시 영길현 만영현 등 20 여개 현에서 유행한다.

후범극은 산시 남부에서 태어난 중국 전통극이라고 한다. 또 다른 전설은 청대에서 산시 () 에서 전해 내려온 것으로, 주포방자 () 의 영향을 받아 현지에서 흡수되었다는 것이다.

민가는 밑바닥 랩 예술에서 점차 발전하기 시작했다.

후범극의 역사에서 청대 도광년 동안' 천을 팔다',' 유수가 남양을 가다',' 십만금',' 삼입지',' 고성회' 등의 공연이 있었다.

\ "등 10 개 이상의 접이식 연주. 영향이 크다.

청광서년 동안 조련과 같은 민간 연예인들이 전문반을 조직해 주포방자의 모자 날개, 소매, 파 등의 기예, 칸막이, 백롤, 물 등의 기예를 흡수했다.

판자처럼,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충하고, 연예인들이 생겨났고, 심지어' 주포방자와 판을 부를 수 있다' 고 했다.

항일전쟁 시절 현대생활을 반영한 프로그램' 찰로' 가 등장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인민극단은' 커플 문해'' 모두가 좋아한다' 를 공연했다.

그 연극은 나중에 범호극의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1949 년 이후 임라현과 진남구에 전문적인 후범극단을 설립하여 성근호 위본산 등 많은 배우들을 양성해 공연 효과가 좋았다.

대량으로 재생하다.

남미호극의 창곡은 곡표 스타일로 72 개의 장조와 36 개의 단조가 있다. 여러 해 동안 총 200 여 곡의 주요 곡조를 모아서 대표적이다.

돈이 있고, 부전공이 막 조정되었다. 깊고 슬픈 감정을 표현할 때는 서경으로 스크린창을 울린다. 활발하고 유쾌한 분위기를 표현하는 데 쓰인다.

부추 썰기, 절화 등. "10 리 부두" "그네 타기" 로 행복한 핑안 표현. 초조하고 긴장할 때 많이 사용한다.

간략한 설명 등. 이치와 설득을 표현할 때, 우리는 늘 비파 () 와 체크조 () 를 사용한다. 풍경을 묘사할 때, 늘 사평과 방울 한 송이를 사용한다.

미호 희곡의 반주 악기는 주로 판후, 삼현, 이호, 피리가 있다. 비파, 양금, 응우엔, 수나, 해피리, 횡소.

하나. 1950 년대부터 바이올린 등 서양 악기에 가입했고, 타악기도 반고, 글씨판, 방자, 방울방울, 크기, 퇴장 등 10 여종으로 발전했다.

, 정음고 등.

전통극은 대부분 3 편의 극으로' 장염매포' 등 180 여 편의 극이 등장했다. 그리고' 물이 동쪽으로 흐른다',' 하트 하나' 가 모두 촬영되었다.

영화, 오페라, 예술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