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태극 13 식 소개

태극 13 식 소개

태극 13 식은 역사가 유구한 한족 전통권술로, 중국 1 세대 내가권으로 삼풍조사를 위해 만들어졌으며, 13 세는 기세, 포구세, 단추세, 탐세, 토세, 포세, 세력, 분세, 운세, 운세 그러나 13 세 동작도 인체의 팔맥을 단련하는 수요에 따라 편성되고, 팔맥은 또 오장까지 이어져 있고, 전체 루틴에는 오장팔맥이 들어 있고, 외부에는 5 보 8 법, 겸용 공방 13 조합이 있어 도가양신단술, 그래서' 태극 13 세' 라고 불린다. 그 동작 요령은 허령이 목을 받치고, 가슴을 머금고 등을 돌리고, 어깨가 팔꿈치를 떨어뜨리고, 혀의 윗부분에 구개를 올리는 것이다. 연습할 때 형태와 의합, 의와 기합, 기와신합, 육합 중, 신형은 묘하고, 동작 중, 끊임없이, 예를 들면 행운류, 느슨하고 자연스럽다. 부드러운, 부드러움, 부드러움, 강성, 강성, 부드러움, 포함, 드러내지 않고, 호흡 중에 개폐가 자유로워 자연을 올리고, 깊고 가늘고 고르며, 휴식을 취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태극 13 세는 풍부하고 의미가 깊으며 예로부터 무당진산의 보물, 비전의 법이다. 한족 무술의 보물, 태극의 정화로 칭송받고 있다.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것입니다: 태극 13 식의 소개. < P > 태극 13 식의 소개 < P > 태극 13 식 < P > 태극 13 식은 1 세대 내가권으로 삼풍조사를 위해 만들어졌으며, 13 세는 기세, 포구세, 단추세, 탐세, 토세, 포세, 포세, 부담, 분세, 분세 그중에는 투납지도, 채보원말뚝 등 세 가지 도가내 수양공법이 포함되어 있지만, 13 세 동작도 인체의 팔맥을 단련하는 필요에 따라 편성되어 있고, 팔맥은 또 오장까지, 전체 루틴에는 오장팔맥이 포함되어 있고, 외부에는 5 보팔법, 겸용 공방 13 조합이 있는데, 용합도가 양신단술이라고 합니다. 태극 13 세? 。 그 동작 요령은 허령이 목을 받치고, 가슴을 머금고 등을 돌리고, 어깨가 팔꿈치를 떨어뜨리고, 혀의 윗부분에 구개를 올리는 것이다. 연습할 때 형태와 의합, 의와 기합, 기와신합, 육합 중, 신형은 묘하고, 동작 중, 끊임없이, 예를 들면 행운류, 느슨하고 자연스럽다. 부드러운, 부드러움, 부드러움, 강성, 강성, 부드러움, 포함, 드러내지 않고, 호흡 중에 개폐가 자유로워 자연을 올리고, 깊고 가늘고 고르며, 휴식을 취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태극 13 세는 풍부하고 의미가 깊으며 예로부터 무당진산의 보물, 비전의 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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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극 13 식 공틀 이름

1, 선인방검

2, 건곤반구

3, 미인사진경

4, 순수추주 무당태극 13 식 교육

무당 거꾸로 옥룡 < P > 8, 쌍풍이 귀를 관통하고 < P > 9, 순풍에 버드나무 < P > 1, 잎바닥에 복숭아를 보고 < P > 11, 활보궁 < P > 12, 쌍월 < P > 13, 진기를 안고 있다 두 팔을 가슴에 감고 양손을 손가락 (손가락이 자연스럽게 분리되고 손가락이 구부러짐) 을 형성하여 손바닥을 마주 보게 한다. 머리는 단정하지만 약간 머리를 늘어뜨리는 (고개를 숙이는) 모양을 한다. 어깨 침몰, 복내접, 허리는 무너지고, 가슴은 함유되어 있고, 등은 뽑는다. 정신을 가다듬고 작업을 기다리다. 이것은 예비식이다. 태극 13 식 < P > 태극 13 식

(2) 두 무릎을 다시 구부려 몸을 가라앉힌다. 동시에 두 손바닥을 잡고 아랫배 앞으로 회수하여 왼쪽, 오른쪽 빈 주먹 모양으로 만듭니다. 두 손을 보다.

(3) 오른발이 바로 앞 (일명 정문) 으로 반걸음 내딛는다. 동시에 양손을 앞으로 놓는다 (가슴과 높이, 손바닥과 앞으로).

(4) 오른발은 움직이지 않으면 이동할 수 없습니다. 왼발 올가미는 정문으로 들어가 왼쪽 가위 보 위치 지정 (즉, 왼쪽 다리가 곧게 펴지기 전에 깔고 왼쪽 발끝 안쪽 버클은 오른쪽을 향함) 을 형성합니다. 오른쪽 무릎은 발끝을 구부려 약 4 도 정도 외삽합니다. 엉덩이 꽉 다리 느슨한 근육 하지 마십시오); 두 손바닥은 보형 위치 지정 사이에 거두고, 타격을 가하면 오른쪽 손바닥을 누르고, 왼쪽 손바닥을 앞으로 밀었다 (모두 손바닥을 중점적으로 때린다).

(5) 왼쪽 다리를 구부리고 발끝을 바깥쪽으로 펼칩니다. 양손을 빈 주먹으로 잡고

(6) 두 다리를 잡고 오른쪽 가위 보보 (오른발 앞으로 한 걸음 내딛은 후 위치 지정) 를 형성하고, 두 손바닥은 왼쪽 아래로 누르고 오른쪽 앞은 때리는 모양을 한다. < P > 태극 13 식 제 2 식 건곤구

(1) 두 발을 벌리고 양어깨 너비 (대개마식) 에 발끝을 약간 바깥쪽으로 내팽개쳤다. 두 팔이 가슴에 크게 둘러싸여 있는 것은 예비식이다.

(2) 무게 중심을 왼쪽 다리로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오른손이 왼쪽 손바닥 아래로 내려가서 형성될까요? 공 모양 잡아? (손바닥 상대)

(3) 질량 중심을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오른손 받침대가 오른쪽으로 옮겨지고 왼손이 동시에 왼쪽 아래 (손바닥이 아래를 향함)

(4) 오른손으로 손목을 뒤집습니다. 손바닥이 아래를 향해도 왼손이 오른쪽 아래로 이동하면서? 공 모양 잡아?

(5) 몸체 질량 중심을 왼쪽으로 다시 이동하고 오른쪽 손바닥을 동시에 낮추면서 왼쪽 손바닥을 움직입니다.

태극 13 식 제 3 식 미인사진경

(1) 왼쪽 발이 한 걸음 더 나아가나요? 왼쪽 앞 옆문? 그리고 그것을 형성? 좌궁 자보?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이와 함께 왼팔은 머리 위에 올려놓고 (왼쪽 손바닥에 사진을 찍고 손바닥은 위를 향하고 손바닥은 왼쪽을 가리킴), 오른쪽 손바닥은 손바닥을 다시 클릭하는 방향으로? 중판? 위치.

(2) 다시 걸어요? 오른쪽 활자 단계? 까지? 오른쪽 옆문?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오른팔이 선반에 올라 왼쪽 손바닥을 쳤다. < P > 태극 13 식 4 식 순수추주

(1) 왼발이 반걸음으로 발을 들여놓아 형성합니까? 좌한계보? (좌우 허실); 두 팔을 가슴에 감고 두 손바닥의 손바닥을 마주하다.

(2) 두 다리는 움직이지 않고 두 팔을 들어 올리고 두 손바닥을 머리 위 왼쪽, 오른쪽에 매달았다.

(3) 두 손바닥은 손바닥을 중점적으로 중앙판에 내놓는다. 동시에, 왼발이 반걸음 더 밟아 형성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왼발, 왼발, 왼발, 왼발) 좌궁 자보? 。

(4) 다시 진열해 놓을까요? 오른쪽 차가운 닭 걸음? , 그리고 두 손바닥을 머리 위에 매달았다.

(5) 오른발이 반걸음 밟아 형성합니까? 오른쪽 활자 단계?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동시에 두 손바닥이 머리 위에서 보내질 때까지? 중판? 방위가 전진 모양을 하다. < P > 태극 13 식 제 5 식 금계독립

(1) 왼발이 반걸음에 들어서면서 두 무릎을 약간 구부렸다. 두 손바닥은 상복 부위에 평평하게 펴져 자연스럽게 올려져 다음 동작

(2) 왼발이 착실하고 몸의 균형을 지지하고 조절할 수 있도록 합니다. 동시에 오른쪽 다리를 들어 올리고 발끝을 일으키면 형성됩니까? 오른쪽 단독 무릎?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두 손바닥은 빈 주먹이 되어 양쪽에서 배향 상판을 던질까요? 이것은 두 주먹입니까? 태양? 법.

(3) 다시 몸을 오른쪽으로 돌리고 오른발이 들어와 착지하여 몸의 균형을 지지한다. 그런 다음, 두 주먹이 손바닥을 평평하게 펴기 전에 다시 속이 빈 주먹이 되어 위쪽 접시를 던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동시에 왼쪽 무릎이 들어 올려져 형성됩니까? 왼쪽 단독 무릎? < P > 태극 13 식 제 6 식 채찍 구주

(1) 왼발이 큰 걸음을 내딛는 동안 왼손은? 갈고리? 그 모양 포옹? 중판?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오른쪽 손바닥은 오른쪽 허리에 두고 움직입니다. 상체를 떨어뜨려 가랑이를 만들고 다리를 가라앉히다.

(2) 왼쪽 다리가 가라앉고 오른쪽 발이 뒤로 버티면 왼쪽 활자 단계가 형성된다. 이와 함께 왼손은 갈고리를 껴안고 왼쪽으로 돌려서 오른쪽 손바닥을 중앙판 (손바닥 가장자리에 중점을 둠)

(3) 을 향해 오른쪽 발을 들여놓고 오른쪽 활자 단계를 형성한다. 오른손을 껴안은 후 옆으로 옮겨서 왼쪽 손바닥으로 중앙판을 쳤다. < P > 태극 13 식 7 식 역기옥룡

(1) 두 다리를 나란히 웅크리고, 두 손을 가슴에 받치고 (손바닥이 위로, 손바닥이 마주)

(2) 오른발을 오른쪽 뒤쪽으로 한 걸음 뒤로 물러나 왼쪽 활자 단계를 형성한다. 동시에 두 손바닥이 속이 빈 주먹이 되어 각각 몸의 왼쪽 위와 아래를 향하게 됩니다 (오른쪽 주먹은 위에, 왼쪽 주먹은 아래에, 두 주먹의 주먹은 마주보고 있음). 상체가 왼쪽 다리 방향으로 약간 기울어졌다.

(3) 그런 다음 왼발을 철회하면 오른발 옆에 접어서 무릎 아래 쪼그리고 앉게 됩니다. 두 주먹은 손바닥이 가슴에 평평하게 펼쳐져 있다. < P > 태극 13 식 제 8 식 쌍풍관귀

(1) 왼쪽 방향으로 서서 왼발을 반걸음으로 내딛어 왼쪽 한계걸음을 형성한다. 동시에. 두 손바닥은 좌우 좌우로 곧은 팔 가로장 (손바닥이 마주보고 손바닥이 앞을 가리킴)

(2) 왼발이 반보 앞으로 들어와 왼쪽 활자 단계를 형성한다. 두 손바닥은 손바닥에 중점을 두고 두 팔을 보조하여 받침점으로 부채질하고, 상판 위치에 맞붙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손바닥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손바닥명언)

(3) 몸을 오른쪽 앞쪽으로 이동시켜 다음 판을 오른쪽 차가운 닭걸음으로 만들고, 가운데 판은 손바닥이 마주 보고 손바닥이 앞쪽을 향하는 선반

(4) 오른발을 반걸음으로 반걸음으로 돌려 오른쪽 활자 걸음걸이를 형성한다. 한편 두 손바닥은 손바닥으로 부채로 < P > 태극 13 식 9 식 순풍에 버드나무

(1) 두 다리를 앞뒤로 벌리고 두 무릎을 약간 구부려 중앙판 선반 모양의 왼쪽 유룡보를 형성한다. 이와 함께 두 손바닥은 손바닥을 중심으로 정문 앞을 향하고 있다.

(2) 그런 다음 왼발을 왼쪽으로 빻습니다. 동시에 오른발은 정문을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가서 오른쪽 유룡보를 형성한다. 두 손바닥은 그 손바닥을 중심으로 정문 앞 < P > 태극 13 식 1 식 잎바닥에 복숭아

(1) 발을 어깨와 같은 너비로 벌리고 무릎을 구부려 승마식을 만든다. 양손은 각각 가슴옆구리의 한쪽에 매달려 손바닥을 아래로 향하게 하고 손바닥이 앞을 향하게 한다. 바로 앞을 내다보다.

(2) 두 다리는 움직이지 않고 오른손은 계속 들어 올리고 팔뚝을 수직으로 세웠다. 왼팔은 동시에 늘어져 있습니다.

(3) 그런 다음 왼손을 빈 주먹으로 바꾸고 그 주먹에 초점을 맞추고, 팔꿈치 윗부분을 받침점으로 하고, 팔뚝 축을 밀어냅니다. 오른팔과? 다음 접시? 부위는 안정을 유지하면 움직이지 않는다. (특히 양발을 고정하는 것이 무겁다.)

(4) 왼쪽 팔을 수직으로 세워서 오른쪽 팔을 아래로 내리고 앞으로 밀는 동작을 한다. < P > 태극 13 식 제 11 식 활보궁

(1) 두 발을 외팔자보, 두 무릎이 약간 구부러져 있습니다. 두 팔을 가슴에 안고 있다. 양손 성분은 손바닥을 가리키고 손바닥을 마주 보고 손바닥을 아래로 향하게 한다. 앞아래를 보다.

(2) 왼쪽 다리는 움직이지 않고 오른쪽 발을 왼쪽 발 안쪽으로 이동하고 앞발 또는 발끝으로 바닥을 가상으로 향하게 합니다. 동시에, 왼쪽 손바닥은 왼쪽 가슴 위로 올라가고, 오른쪽 손바닥은 왼쪽 복부 아래로 내려갑니까? 달을 안고 (두 팔을 둥글게 구부리고, 두 손바닥을 마주 보고) 눈을 쉽게 돌린다.

(3) 그런 다음 오른발을 오른쪽 옆문으로 앞으로 나아가서 오른쪽 활자 단계를 형성합니다. 이와 동시에 왼쪽 손바닥은 복부의 왼쪽으로 스치고 오른쪽 손바닥은 오른쪽 전방에 받치고 있습니다 (두 손바닥은 오른쪽 팔을 포함하고 왼쪽 팔은 밖에서 산재 운동을 해야 함). 눈을 쉽게 돌리다.

(4) 그런 다음 오른발 고정은 움직일 수 없습니다. 왼발은 앞발이나 발끝으로 오른발 안쪽으로 이동해 허립을 만들어 왼쪽 T 자보를 형성한다. 눈을 쉽게 돌리다.

(5) 연결? 두 손은 안월형을 형성하고 왼발이 왼쪽 앞 옆문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면서 왼쪽 손바닥이 왼쪽 앞쪽으로 향했고, 오른쪽 손바닥이 오른쪽 복부 아래로 스치고 (이때 손바닥이 엇갈리면 왼팔을 포함해 오른팔이 바깥에 산재) 눈을 돌려야 한다. < P > 태극 13 식 12 식 품 쌍월

(1) 두 발이 외팔자걸음으로 서 있다. 양손은 각각 허리 양쪽에 늘어져 있고 (손바닥은 아래로, 손가락은 앞으로), 앞은 아래를 바라본다.

(2) 무릎을 웅크리고, 동시에 두 손을 복부의 배꼽 앞쪽으로 옮겨서 교차 합병 (왼쪽 손바닥은 위, 오른쪽 손바닥은 아래, 손바닥은 모두 위) 하여 두 손바닥을 봅니다.

(3) 두 다리가 움직이지 않습니까? 두 손은 계속 얼굴 앞쪽을 향해 둥글게 들어 올리고 (두 손바닥이 교차하여 왼쪽 손바닥을 포함해 오른쪽 손바닥이 바깥의 손바닥을 모두 안쪽으로)

(4) 두 다리를 움직이지 않고,? 두 손을 다시 위로 궤도 선회하고, 위쪽을 따라 양쪽으로 (왼손은 왼쪽, 오른손은 오른쪽) 돌린다. 두 손이 한 주 (36 도) 동안 원을 그리며 몸 앞 양쪽으로 내려갈 때, 두 손바닥의 손바닥을 바깥쪽으로 펼쳐 두 번 감아야 한다.

(5) 두 팔을 두 번째로 감싸고 있습니까? 그 동작은 첫 번째 동일한 팔만 오른쪽 팔 (손) 에 배치되고 왼쪽 팔은 바깥쪽에 배치됩니다. < P > 태극 13 식 13 식 진기연금단

(1) 선반 안의 팔자보 (18? 만 4 세)

평행보 (45? 만 5 세) < P > 허약하거나 노약자 및 청소년이 외팔보

(2) 두 발을 움직이지 않고 양손으로 팔팔자손바닥을 만들어 각각 가슴 아래에 드리우고 손바닥을 아래로 내려 손바닥을 앞으로 향하게 한다. 몸을 움츠리고 어깨를 숙이고, 고개를 숙이고 내려다보고, 가슴을 허비하고, 허리를 베고 몸을 가라 앉힌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3) 숨 쉬는 것을 잊고 마음을 가라앉히세요? 잠시 후 코로 숨을 들이마시고 (길이가 약 5 인치 정도 되면 체내의 치수를 가리킴) 천천히, 섬세하고, 균일하고, 깊이가 깊도록 요구한다. 동시에, 두 손바닥은 자기 앞과 양쪽을 동시에 수직으로 들어 올립니다 (손바닥의 등뿌리가 중점이고 손바닥이 아래를 향하게 하는 손바닥이 앞쪽을 향하게 함). 눈을 쉽게 돌리다.

(4) 연결? 손바닥은 손바닥을 중심으로 위에서 아래로 수직 착륙을 하고, 가슴에 미리 도착해 잠시 휴식을 취하고 한숨을 쉬며

(5) 코로 체내의 잡기 (즉, 사악한 배기가스를 토납하고 오장육부를 배출해서는 안 되고, 위반자는 선반이 오르기 어렵다) 한 번에 한숨을 내쉬었다. 그 요령은 같은가? 숨을 들이마세요? 요컨대 느리고, 가늘고, 고르고, 길다. 동시에 두 손바닥 (손) 을 눌러 수직으로 착륙하고 몸체에 맞춰 두 무릎을 구부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