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환서유기 모바일 게임에서는 어떤 법률 시스템을 플레이하는 것이 더 좋나요?
환서유기 모바일 게임에서는 어떤 법률 시스템을 플레이하는 것이 더 좋나요?
드래곤 팰리스:
학교 포지셔닝: 주문 기반 안면 손상 종파
토네이도 스트라이크: 주문이 여러 대상을 공격합니다. 대상 수는 레벨 0~69는 5명, 레벨 70~89는 6명, 레벨 90~99는 7명입니다.
드래곤팰리스의 핵심 스킬 역시 출력이 가장 높은 스킬이다. 천몽의 모든 그룹 스킬 중 토네이도 스트라이크에는 가장 높은 그룹 출력과 가장 많은 출력 대상이라는 두 가지 타이틀이 있습니다. 이는 Dragon Palace가 지난 몇 가지 버전을 장악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드래곤 소어링(Dragon Soaring): 단일 대상을 공격하고 대상의 마법을 소모하는 주문입니다.
드래곤팰리스의 포인트 킬링 스킬. Dragon Palace는 안면 공격 직업이지만 포인트 킬 데미지는 좋지만 Dragon Palace의 포인트 킬 능력 부족을 보완할 수는 없습니다. Dragon Palace의 포인트 킬 능력이 약한 주된 이유는 주문 시스템이 느리고 물리 부서가 조치를 취하기 전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드래곤 로어(Dragon Roar) : 주문이 모든 적을 공격하여 대상의 마법을 소모합니다.
대미지는 비교적 낮지만 적 전체의 마법을 감소시킬 수 있는 소프트 나이프 스킬로, 다룡 팀이나 줄다리기 상황에서 특히 효과적입니다.
순정 : 아군 유닛의 상태 이상을 제거한 후 3턴 동안 자신의 마법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류구의 팀 지원 스킬입니다. 빠른 류구는 이 스킬을 사용하여 팀원을 구출하고 다음 2라운드에서 출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드래곤팰리스의 느린 속도로 인해 PK에서는 큰 의미가 없지만, PVE에서는 좋은 효과를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역방향 규모: 자신의 주문 피해가 증가합니다. 혈액이 낮을수록 주문 피해가 6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참고: 레벨 59 이전에는 5라운드 동안만 지속됩니다.
드래곤팰리스의 상태이상 스킬은 다음 몇 라운드에서 출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적이 나한의 금종을 발동시키는 경우 등 돌격 동작으로 즉각적인 출력이 필요하지 않을 때 사용됩니다.
비고 ①: 아라한의 골든벨은 가장 비싼 특수 스킬 중 하나이며, 그 효과는 3라운드 동안 지속되며 팀 주문 데미지를 50% 감소시키는 것입니다. 마법 시스템과 마법 아기에 대한 저항력이 매우 높습니다.
데몬 웨이브 : 적 7명에게 마법 데미지를 줍니다. 대상이 잃은 마법 포인트가 많을수록 데미지가 높아집니다. 최대 피해량은 토네이도 피해량의 200%/230%/250%입니다. 사용 후 1라운드 동안 휴식을 취합니다.
드래곤팰리스의 궁극기가 상당한 데미지를 준다. 주로 분노가 있거나 아기가 죽었을 때 사용하며, 궁극기 사용 후 쉬고 있는 동안 아기를 소환한다. 다만, 이 스킬 자체가 회오리 피해량 2배를 달성하기 어렵기 때문에, 폭발력도 필요 없고 아기 소환도 필요 없을 때 이론적으로는 회오리 2개를 2회전에 발사하는 것이 더 좋다.
주류 보석 매칭 권장 사항:
Dragon Palace의 보석 매칭은 매우 다양하며 주로 필요한 Dragon Palace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다른 종파와 달리 용궁종 역시 보석에 있어서 뚜렷한 차이가 있다.
시체 용궁을 지키는 전통 거북 속도 : 유물*4 월석*4 빛의 돌*2 신비의 돌*2
이런 종류의 용궁이 가장 흔하며, 한계까지의 속도 유지 시체를 지키는 속도도 매우 강력하고, 40레벨 사하이 신발도 신을 수 있으며, 어차피 속도도 필요 없고, 봉인 저항도 마찬가지다. 가능한 한 낮습니다. 하지만 안면 홍조 능력이 강하지 않고 부피가 크다는 단점도 뚜렷합니다.
고속 용궁: 유물*4, 월석*4, 검은 보석*4
전작에 비해 이 용궁은 생존력이 약하지만 이동성이 뛰어납니다. 주된 이유는 이런 용궁은 아기보다 먼저 행동을 취할 수 있고, 게임 후반에 적 아기를 먼저 죽임으로써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기타 장비 : 때로는 고속 용궁의 목표가 단지 새끼의 출력보다 더 빠른 것뿐이므로 이 유물*4, 월석*4 세트를 사용하는 것이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 검은 보석*3, 가벼운 돌*1. 단, PK의 애완동물과 마법 애완동물을 공격하는 것보다 약간 더 빠른 보석 레벨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반대편의 드래곤이 검은 보석*4이라면 여전히 손실을 입게 됩니다. 그러니 경주이니까 빨리 오세요! 예전에는 유물 4개, 월석 4개, 신비한 돌 4개가 있었는데, 현재 이 버전의 팡쿤산은 저항석 4개를 사용할 만큼 강하지 않은 것 같아요. 그를 막기 위해 보석을 봉인하고, 흑색 보석이나 서바이벌형 라이트 스톤으로 대체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흔하지 않은 또 다른 장비는 유물*4, 월석*4, 검은 보석*2, 빛의 돌*2입니다. 이런 종류의 장비는 주로 생존을 유지하면서 속도를 높이는 것이지만 2개의 검은 보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속도 형성 이 방법의 장점은 약간의 속도 부족을 보완할 수도 있지만 효과는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권장 연습 우선순위:
캐릭터의 공격 스킬 상한을 익히도록 노력하세요. 캐릭터 마법 저항, 캐릭터 물리 저항, 펫 마법 저항의 4가지 연습에는 우선 순위가 없습니다. , 애완동물의 물리 저항을 순서대로 4개로 합칩니다. 펫의 공격 방법은 각자의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데, 펫이 그다지 강하지 않다면 너무 많이 배울 필요는 없습니다. 결국 돌연변이, 스타 오피서 등 고난이도 PVE에서는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인간 방패 아기를 사용합니다. 비PK 매니아는 캐릭터 차단 방지를 배울 수 있으며 이는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펫 안티 블로킹을 배울 필요는 없습니다. 초보자는 숙련된 플레이어가 된 후에 펫 안티 블로킹을 고려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캐릭터 공격 방법>캐릭터 마법 저항, 캐릭터 물리 저항, 펫 마법 저항, 펫 물리 저항, 펫 공격 방법>캐릭터 봉쇄 저항>펫 봉쇄 저항 순이다.
물론 이는 레벨이 동일할 때 어떤 것을 먼저 배워야 하는지에 대한 문제일 뿐, 캐릭터의 공격 방식 이후에 0레벨 캐릭터의 마법 저항력을 높일 것인지를 고려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20. 우선 순위가 낮은 훈련은 여전히 위 수준보다 2~3단계 낮은 비율을 유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