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포스터 구도는 몇 가지 일반적인 방법이 있습니까? 포스터 디자인 구도 기술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포스터 구도는 몇 가지 일반적인 방법이 있습니까? 포스터 디자인 구도 기술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포스터에는 어떤 구도 방법이 있나요? 포스터가 인쇄되기 전에 일반적으로 전체 레이아웃의 구도를 간단히 확정하여 후기 디자인과 인쇄에도 편리하며 포스터의 아름다움과 실용성에도 도움이 된다. 다음은 일반적인 몇 가지 구도 패턴을 보여 준다. 1, 안정형 구도. 화면의 주제와 로고는 화면 가운데 상단에 있고, 하단에는 보조 설명 문안이 있으며, 로고, 주제, 보조 설명 문안은 각각 지역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2, 타원형 구성. 주제, 로고, 보조 설명 문안은 비교적 완전한 타원형으로, 텍스트와 그래픽이 더욱 내성적이며, 이 구도 화면이 더욱 완전합니다. 3, 직사각형 구성. 주제, 로고, 보조설명문안이 비교적 완전한 직사각형을 형성하고, 문자와 그래픽이 더욱 내성적이고, 이런 구도 화면이 깔끔하다. 4, 반원형 구도. 보조 설명 문안 구성은 반원 패턴 영역에서 주제, 로고 구성과 반대되는 반원 구도를 나타냅니다. 5, 로고, 카피 라이팅, 좌우 프랙털 구도. 이것은 로고, 문안 좌우 구분이 분명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6, 경사 모양. 강력한 동적 구성. 주제, 로고, 보조설명문안은 지역별로 비스듬히 그려지고, 외뇌물로 정렬된 구도 방식이다. 7, 삼각형 구도. 삼각형 구도는 주제, 로고, 보조설명 문안이 비교적 완전한 삼각형의 외향적 정렬을 구성하는 구도이다. 8, 축 모양. 중심 축과 비대칭 축 선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1) 중심 축 선 모양. 화면 중앙에 중앙축을 설치하고 포스터의 주제, 로고, 보조 설명 문건은 중앙축을 중심으로 배열된다. (2) 비대칭 축 선형. 포스터의 주제, 로고, 보조 설명 문안은 모두 실제 또는 이미지 라인의 한 쪽에 있다. 습관적으로 주제, 로고, 보조설명문안을 축 오른쪽에 놓고 항상 왼쪽으로 맞추거나 반대로 오른쪽으로 나란히 볼 수 있다. 9, 정렬 구성. 대위는 어떤 개념인가요? 요약하면, 같은 면의 공간에서 두 도형은 위치에 어떤 양의 관계가 있다는 것이다. 화면의 다양한 그래픽 간의 연계를 강화하여 통일된 구성 법칙을 만드는 것이다. 정렬 관계를 운용하면 화면이 더욱 활발하고 형식감을 높일 수 있다. 정렬 산만 선 정렬, 가장자리 정렬 및 숫자 정렬 비트, 가장자리 정렬 및 일방적 정렬, 양면 정렬, 잘못된 가장자리 정렬; 수 일치 비트는 일방적 수 일치 비트와 양자 수 일치 비트로 나뉩니다. (1) 가장자리 정렬. 같은 구도에서 피쳐를 구성하는 일방선 또는 양자선 정렬. 일방적으로 대립하다. 구성 요소의 같은 옆면이나 다른 옆면 쌍. 포스터 디자인 구도 기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첫째, 강조점은 포스터 디자인 구도 기교의 중점이다. 포스터의 중심 내용을 가리키며, 홍보하고자 하는 부분은 일반적으로 중앙에 두고 눈에 띈다. 이렇게 지나가는 사람들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제품 포스터든 활동 포스터든 이런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구도가 배정될 때 화면은 깊이가 있어야 한다. 예를 들면 3 도 공간의 느낌이 있고, 시각적으로 균형이 잡혀 있고, 손님과 어울리지만, 떠들어대서는 안 된다. 둘째, 색조가 조화를 이루려면 포스터 배색이 매우 신경을 써야 한다. 포스터 디자인 구도 기교의 영혼이 있는 곳이다. 색깔 배합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 하나는 대비이고, 하나는 부드러움이다. 대비 사용 원칙은 약색 (채도가 낮음) 이 넓은 영역을 차지하고, 강색 (채도가 높음) 이 작은 영역을 차지하며, 시각적으로 큰 충격을 받아야 한다. 예를 들어, 상명은 어둡게 진중하고, 상암에는 억압감이 있다. 부드러운 코디 방식은 어지러운 형태를 취할 수 있으며, 한 가지 컬러로 시각적으로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어야 한다. 셋째, 구성 비율은 대칭 구성, 중앙 구성, "S" 구성, 경사 구성, 분산 구성, 압력 각도 구성 등 많은 구성 방법이 있습니다. 구도 방식의 선택은 포스터의 내용에 따라 결정되어야 한다. 예를 들면 활동 포스터는 중앙식과 경사식을 사용할 수 있고, 건축 포스터는 대칭을 사용할 수 있어 건물의 스타일 특징을 부각시킬 수 있다. 이런 방식은 고정적이지 않다. 선택자의 뜻에 따라 달라진다. 이상은 정통 한국 디자인 도우미 redtrans 가 대답해야 합니다 ~ 포스터 디자인 구도 기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구도의 기교, 색채 운용에 사용되는 대비 기교 외에도 몇 가지 대비 관계를 고려해야 한다. 구도 기교의 두께 대비, 구도 기교의 근거리 대비, 구도 기교의 치밀한 대비, 구도 기교의 정적인 대비, 구도 기교의 중서 대비. 구도 기교의 고금의 대비 등. (1) 구도 기교의 두께 대비: 이른바 두께 대비란 구도 과정에서 사용된 색채와 색채 구성 패턴으로 형성된 스타일을 말한다. 서화작품에서 우리는 공필과 자의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또는 공필과 자의가 한 화면 (국화 대사인 제백석의 배추와 여치의 그림처럼) 에 나타난다. 이런 스타일은 포장 구도에서 흔히 포장된다. 이런 두께 대비의 경우, 어떤 것은 주체 패턴과 안감 패턴의 대비이다. 일부는 중심 패턴과 배경 패턴의 비교입니다. 어떤 것은 연거푸 바람이 잔구름을 쓸어버리는 반면, 다른 쪽은 정교하고 섬세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어떤 것은 광초의 서예로 도안을 대체하는데, 이것은 일부 주류와 식품류 포장에서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다. 그리운 물만두와 하늘거리는 샴푸처럼 그렇습니다. (2) 구도 기교의 근거리 대비, 국화 산수의 구도에서는 근경 중경 원경을 중시하고, 포장도안의 설계에서는 같은 원리로 각각 중원 몇 장의 구도 수준이어야 한다. 가깝다는 것은 화면 중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이며, 첫 번째 시각적 충격력이라고도 합니다. 이 가장 눈에 띄는 것도 이 포장 도안에서 표현해야 할 가장 중요한 내용입니다. 예를 들면 쌍환이 가장 먼저 사용한 라면 포장입니다. 사람들의 시선에 첫 번째로 들어온 것은 빈 배경의 쌍환 상표와 진홍색 네모난 배경에 드러난 흰색 예능의 커다란 쌍환자 (즉, 근경) 입니다. 이어 작은' 사오우육면' 행서 몇 가지 주체자 (두 번째 시선, 중경이라고도 함), 포장 내용물을 표현한 제품 사진 (세 번째 시선, 중경), 그다음에는 보조적인 기업 마스코트 광고 문구, 성능설명, 기업로고 등이 뒤를 이었다. 디자이너가 화면을 창작하기 시작했을 때, 먼저 호소한 주제를 이해하고, 뭇별이 달을 받치고, 군계들의 분위기를 띄워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래서 내가 디자인한 화면이 강한 자력처럼 마케터의 시선을 꽉 잡아당겼다. (3) 구도 기교의 치밀한 대비: 구도 기교의 조밀한 대비에 대해 말하자면, 이것은 색채 사용의 번잡한 대비와 매우 유사하며, 국화의 비백과도 매우 비슷하다. 즉, 도안 중 이 집중되는 곳에는 확산된 배연이 있어야 하며, 모두 집중하거나 확산해서는 안 된다. 일종의 소밀한 조화를 구현하고, 리듬이 분명하고, 이완이 있어, 공허함을 드러낸다. 동시에 주제를 잃지 않고 두드러진다. 최근 필자는 많은 포장 도안의 디자인을 보았는데, 전체 화면이 빽빽하고, 꽃이 푸르며, 배경 도안부터 테마 도안까지 모두 무거운 색채 표현으로, 우러러러보고 숨을 쉴 수 없을 정도로 미화제품을 미화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판매를 촉진하는 목적은 오히려 싫증이 나고 식욕이 떨어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이것은 밀도가 낮은 대비를 파악하지 못해 생긴 것이다. (4) 구도 기교 중 정적인 대비: 한 패턴에서, 우리는 종종 이런 현상을 발견한다. 즉, 포장 주제 명칭의 배경이나 주변에서 나타나는 폭발적인 패턴이나 무심코 보이지만, 실제로는 의도적으로 거품을 칠한 몇 개의 미친 굵은 선, 혹은 리본 모양의 영어나 패턴 등이 모두 일종의' 느낌' 을 드러내는 것이다. 이런 대비는 모두 지목하는 화사함과 너무 조용한 고지식함을 피한다. 그래서 시각 효과는 편안함을 느낀다. 사람들의 정상적인 심미심리에 부합하다. (5) 구도 기교 중 중서 대비: 이런 대비는 종종 한 포장 디자인의 화면에서 서양화의 만화 수법과 중국 전통 수법의 결합 또는 중국 한학 예술과 영어의 결합을 이용한다. 그리고 화면에는 서양인의 사진이나 어떤 화면을 사실적으로 패킹 패턴에 두드러지게 표현한 것도 흔히 볼 수 있는 본보기로 아동용품, 여성용 양말, 의류, 화장품에 포장이 자주 등장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6) 구도 기교의 현재 대비: 기존 서양은 중용이면 고대가 있다. 특히 사람들은 문화적 품위를 표현하기 위해 포장 디자인 구도에서 고대의 정전의 무늬, 서예, 인물, 도안을 현재 포장에 자주 사용하는데, 이것은 술 포장에 가장 잘 나타나 있다. 예를 들면: 홍루몽 12 금비녀도의 술과 태백주, 식품 방면의 추석 월병, 흑노봉땅콩 등은 모두 이런 방면에서 내포를 표현하고 발굴한 것이다. 또 화장품과 생활용품의 고급 선물상자도 있고, 장식과 도안도 고전 문화에서 접목 수법을 찾고 있다. 이렇게 하면 고색고향, 우아한 내면의 추구나 어떤 방면의 위안을 줄 수 있다. 그래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아요.
기업 서비스에 돼지 팔계망 인도 보장 검수 재지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