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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한 전문 오디오 시스템 연결
1. 현재 음원에는 각종 악기, 각종 음원 플레이어, 특수 발성기가 포함되어 있다.
2. 전력 증폭기는 다양한 증폭 회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전 단계의 신호를 확대하여 다음 단계의 스피커를 구동할 수 있다.
3. 현재는 일반적으로 여러 스피커를 하나의 스피커로 조합해 다양한 스피커를 형성하고 있다.
이상은 가장 간단한 음향 시스템이다. 물론 현재 시스템에는 주변 장치라고 부르는 보조 장치가 많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현재, 나는 일반적으로 사용 특성과 고객의 요구에 따라 오디오 시스템을 유연하게 매치하지만, 같은 장비의 연결 방식에 따라 발생하는 음향 효과도 다르기 때문에 기술자가 이 분야에 대해 더 많은 지식을 습득해야 한다.
오디오 시스템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케이블 및 커넥터입니다. 오디오 시스템에서 장치 간의 접촉 전송 및 통신을 위해서는 연결 도구, 즉 와이어와 커넥터에 의존해야 합니다. 그것은 전체 오디오 시스템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현재 전문 오디오 시스템은 연결선과 커넥터 종류가 다양하다. 일반적인 와이어 및 커넥터 유형에 대해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첫째, 각종 전선
1, 전문 오디오 라인
현재 오디오 라인은 2, 3, 4, 5 심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케이블은 우수한 차폐 효과로 인해 고품질 오디오 신호를 전송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비교적 전문적인 마이크는 일반적으로 3 셀 이상의 선재를 사용하며, 간섭 방지 능력이 강하여 장거리 전송이 가능합니다. 물론 이 선은 DMX5 12 의 컴퓨터 램프 제어 신호와 같은 다른 신호도 전송할 수 있습니다.
2. 동축 케이블
일반적으로 비디오에 사용되며 오디오 라인도 있습니다. 이 전선은 전파 방해 방지 능력이 약하며 주로 오디오 신호를 전송하도록 설계되지 않았기 때문에 장거리 오디오 신호 전송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3. 중앙 집중식 케이블
즉, 여러 신호 케이블이 동일한 룸 (loom) 에 싸여 있으며 일반적으로 시스템 내부를 연결하여 개별 와이어 수를 줄이는 데 사용됩니다. 지금은 TV 중계차, 지하 매설 등 특수 분야에도 적용된다. 이런 나사는 일반적으로 전문 공장에서 가공한 것으로, 품질이 더욱 보증된다.
4. 광섬유
전송선은 일반적으로 디지털 신호 전송을 위해 많은 CD 또는 MD 녹음 및 재생 장치에 사용됩니다. 디지털화가 보급됨에 따라, 미래의 광섬유는 음향 시스템에 점점 더 많이 응용될 것이다.
5, 미디 라인
일반적으로 5-셀 케이블, MIDI 정보 전송, 지금은 키보드, 효과 및 기타 장치에 많이 사용됩니다.
6. 몇 가지 특별한 전선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컴퓨터 노래 시스템에서 원래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데 사용되었던 멀티 코어 네트워크 케이블을 사용하여 오디오 비디오를 전송하여 주문형 컴퓨터 기능을 구현할 수도 있습니다.
둘째, 다양한 커넥터
1, XLR
대포 커넥터라고 불리는데, 이 커넥터는 1-접지 세 개의 접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핫 엔드 (+수평); 3- 냉단 (-등급), 물론 일부 장비는 3 이 열단 (+등급) 이라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2 는 냉단 (-등급) 입니다. 이것은 장비의 사용 설명서에 달려 있습니다.
캐논 커넥터는 전문 오디오 시스템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커넥터로 오디오 시스템에서 다양한 오디오 신호를 전송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밸런스 입력 및 출력 터미널은 캐논 커넥터를 통해 연결됩니다. 어떤 의미에서 대포 커넥터의 사용도 전문 오디오 시스템과 민간용 오디오 시스템의 특징 중 하나이며, 그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A. 균형 전송 방식의 간섭 방지 능력이 강하여 장거리 전송에 유리하다.
B, 스프링 잠금 장치, 안정적인 연결, 쉽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C, 커넥터는 연결 오류를 방지하기 위해 신호 흐름 방향을 지정합니다.
대포 플러그는 공플러그와 모플러그로 나눌 수 있고, 콘센트는 공플러그와 모플러그로 나눌 수 있다. 수컷 플러그의 접점은 핀이고, 암 플러그의 접점은 잭이다. 국제 통행 관행에 따르면, 공공플러그나 공공콘센트는 신호의 입력단으로 쓰인다. 암 플러그 소켓을 신호 출력으로 사용합니다.
2, RCA
국내에서 연꽃머리 (일부 유형의 RCA 커넥터가 연꽃꽃잎처럼 보이기 때문) 로 알려진 두 개의 접점인 핫 엔드 (+레벨) 로 구성됩니다. 콜드 엔드 접지 (-클래스), 동축 케이블로 연결, 멀티 코어 오디오 라인으로도 일반 가정용 오디오 장비에 자주 사용됩니다. 길이가 3.5 cm 정도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3.5cm 플러그라고 부릅니다.
3, TRS
일반적으로 스테레오 커넥터라고 하며 머리 끝 (+수평) 의 세 가지 접점으로 구성됩니다. 링 끝 (-수평); 접지 컨덕터는 소형 이어폰에 사용할 때 길이가 3.5 cm 정도이며, 최대 전문 음향에 사용되며 길이는 6.35 cm 입니다. 현재 이 플러그는 전문 조율대의 고저항 입력 및 플러그형 소켓에 많이 사용되며 다른 오디오 장치에서도 사용됩니다.
4, TS
일반적으로 단음 (음향) 커넥터라고 불리는데, 이 커넥터는 두 개의 접점인 머리 끝 (+수평) 으로 구성됩니다. 지상. 위의 두 가지 전문 음향용 커넥터 길이는 모두 6.35 cm 정도이므로 일반적으로 6.35cm 플러그라고 부릅니다. TS 커넥터와 TRS 커넥터는 길이가 같고 모양이 비슷하지만 기능은 다릅니다. TRS 스테레오 커넥터는 3 심 밸런스로 신호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TS 모노 커넥터는 불균형 신호 전송 방식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MIDI 커넥터
MIDI 응용 프로그램에 사용된 커넥터에는 MIDI 에 대한 정보를 전송하는 5 개의 핀이 있습니다.
6. 스피커 커넥터
현재 일반적으로 4 셀 전문 커넥터가 사용되고 있으며, 일부는 TS 모노 커넥터 또는 기타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7, 다양한 어댑터
이 커넥터를 사용하면 다양한 커넥터 사이를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8. 또 다른 특수관절도 있는데, 여기서는 많이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셋째, 오디오 시스템의 케이블 제작
현재 전문 오디오 장비의 입/출력 신호 모드는 기본적으로 균형 모드와 불균형 모드로 나뉜다. 물론 신호는 균형잡힌 포트와 불균형한 포트 사이에 직접 공급될 수 있습니다. 더 높은 요구 사항에 따라 균형 및 불균형 포트는 특수 변환기를 통해 서로 연결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실제 엔지니어링에서는 신호 케이블이 너무 길지 않고 간섭이 크지 않은 한 밸런스 포트와 불균형 포트를 직접 연결하여 신호를 정상적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시스템에서 앰프와 스피커 사이의 전력 전송 라인을 제외한 다른 장치 간의 신호 연결은 가능한 한 고르게 전달되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시스템의 간섭 방지 기능이 향상되고 신호의 유효 전송 거리가 늘어납니다.
첫째, 균형과 균형 사이의 신호 케이블:
1, XLR 대포 공용 커넥터? XLR 카농모 커넥터
이런 선은 전문 오디오 시스템에 가장 많이 쓰인다. 생산 방면에서 캐논의 수컷 부분은 각각 세 개의 접점 (1, 2,3) 을 연결한다. 접점 1 실드, 접점 2 접촉 신호 핫 엔드 (+극), 접점 3 접촉 신호 콜드 엔드 (-극).
2.TRS 스테레오 커넥터? TRS 스테레오 커넥터
제작의 경우 두 TRS 스테레오 커넥터 사이의 헤드 (+레벨), 링 (-레벨) 및 바닥을 각각 연결합니다. 사실, 이 케이블은 오디오 시스템에서도 널리 사용되어야 하지만, 많은 오디오 엔지니어들은 일을 절약하기 위해 TS 단음 (오디오) 커넥터로 대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대체 신호의 전송 방식이 균형 전송에서 불균형 전송으로 변경된다는 점에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3.XLR 대포 공용 커넥터 또는 암 커넥터? TRS 스테레오 커넥터
생산 측면에서 카드의 XLR 커넥터의 접점 1 (차폐 접지) 은 TRS 스테레오 접지를 연결합니다. XLR 접점 2 의 핫 엔드 (+극) 는 TRS 의 헤드 엔드 (+극) 와 도킹됩니다. XLR 접점 3 의 콜드 엔드 (-극) 인접 TRS 의 링 끝 (-극). 이것은 또한 전문적인 오디오 시스템에 자주 사용되는 균형 전송 모드이기도 하다.
4.XLR 카농궁? XLR 카농남인가요, 아니면 XLR 카농녀인가요? XLR 카넴
이런 선은 좀 특이하다. 전력 증폭기 사이 또는 전력 증폭기와 다른 주변 장치 사이의 신호 연결에 많이 사용됩니다. 생산적으로 두 커넥터 사이에 세 개의 접점 1, 2,3 이 각각 연결되어 있습니다. 접점 1 실드, 접점 2 접촉 신호 핫 엔드 (+극), 접점 3 접촉 신호 콜드 엔드 (-극).
만일을 대비해서 한 가지 더? 루프 간섭? , 특별한 경우 신호 케이블에 있는 XLR 포 커넥터의 접점 1 (차폐 접지) 또는 TRS 스테레오 커넥터의 접지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XLR 포공이 XLR 포모에 대한 접점 1 (차폐 접지) 을 제거하여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TRS 커넥터 원리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이전에 이런 균형선을 만들어 여섯 개의 용접점을 용접했는데, 지금은 한 개를 남겨서 다섯 개의 용접점을 용접해야 하지만, 이 방법은 불균형선에 사용할 수 없다.
B, 불균형 및 불균형 신호 케이블
일반적으로 TS 단음 커넥터를 가리킵니까? TS 단음 (음향) 커넥터 사이의 신호선은 불균형 전송 모드입니다. 제작의 경우 두 ts 단음 (음향) 커넥터 사이의 헤드 끝 (+수평) 과 접지 접점을 각각 연결합니다.
C, 균형 및 불균형 사이의 신호 케이블
XLR 카농공 커넥터 또는 XLR 카농모 커넥터? TS 단음 (음향) 커넥터, 이 연결 방식은 실제로 신호를 불균형 전송 방식으로 바꿨습니다. 생산 방면에서 XLR 캐논 커넥터의 접점 1, 3 은 차폐선으로 조합한 후 ts 단음 (음향) 커넥터를 잇는 땅입니다. XLR 접점 2 의 핫 엔드 (+극) 는 TS 모노 (음향) 커넥터의 헤드 엔드 (+극) 와 도킹됩니다. 전문 오디오 시스템에서 이 케이블은 일반적으로 카세트 노래방 시스템에서 마이크 케이블로 사용됩니다.
D, 스피커 케이블
전문 오디오 시스템의 증폭기와 스피커의 연결에서는 스피커 컨덕터의 저항이 가능한 한 낮아야 하며, 비교적 굵고 짧은 전선을 사용하여 합리적으로 배선해야 한다. 현재 스피커는 일반적으로 4 코어 전문 커넥터를 사용하며, 증폭기도 일반적으로 4 코어 전문 커넥터 또는 터미널을 사용합니다. 프로덕션에서는 스피커의 4 셀 프로페셔널 커넥터 1(+ 극) 및 1(- 극) 를 앰프 출력 (+극) 및 (-극) 과 올바르게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TS 모노 커넥터와 단자를 사용하는 스피커나 증폭기도 있으며 연결 원리도 같습니다. 양극은 양극에, 음극은 음극에 맞춘다. 스피커가 거꾸로 연결되면 스피커의 음질과 안정성에 영향을 주며 연결 시 단락을 피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앰프 장비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것들은 우리가 시스템에서 자주 사용하는 연결선 유형입니다. 아마도 이전에 우리는 신호선과 스피커선의 연결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았을 것이다. 신호선을 예로 들자면, 사실 그것은 인체 내 혈관만큼이나 중요하다! 또한 안정성과 장기적으로는 반드시 양질의 선재와 양질의 플러그를 사용하여 고품질의 무고장 용접을 보장해야 합니다. 지금 프로젝트를 하는 것은 아무리 바빠도 혼자 시스템의 신호 연결선을 모두 용접하는 데 익숙해져 있다. 만약 내가 다른 사람이 용접한 신호선으로 시스템을 연결한다면, 나는 전혀 개념이 없다. 마치 네가 앞으로 가는 길에 지뢰가 어디 있는지 모르는 것처럼, 너도 신호선이 언제 고장날지 모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나는 썩은 설비의 안정성을 믿을 수 있지만, 품질은 마음대로 보장할 수 없는 신호 연결선과 스피커선을 신뢰하지 않을 것이다!
넷째, 오디오 시스템 장비 연결 순서
각종 신호 연결선을 만든 후에는 장비 연결 준비를 잘 해야 한다. 현재 오디오 시스템의 주변 장치가 매우 많아서, 항상 하나의 연결 순서가 있어야 한다. 사실 작년의 일련의 문장 중에서 이미 소개되었다. 다음은 몇 가지 간단한 연결 순서입니다.
1, 서브우퍼 장치 연결 순서: 믹서 (1-2 그룹)? 이퀄라이저? 분배기? 제한기? 저음 증폭기? 저음 스피커.
2. 보조 오디오 시스템 장치 연결 순서: 믹서 (3-4 그룹)? 이퀄라이저? 지연 장치 (옵션)? 제한기? 보조 스피커 증폭기? 보조 스피커.
3. 메인 사운드 시스템 장치 연결 순서: 믹서 (L-R 메인 채널)? 이퀄라이저? 여자 기 (선택 사항)? 피드백 억제기 (선택 사항)? 제한기? 메인 스피커 증폭기? 메인 스피커.
4. 시스템 장치 연결 순서 모니터링: 믹서 (보조 출력)? 이퀄라이저? 제한기? 스피커 증폭기 감청? 스피커를 감청하다.
위 1 연결 방식은 저음의 볼륨을 독립적으로 조절할 수 있어, 음대 1-2 의 음량은 천천히 흔들거나 disco 가 높을 때 크게 조절할 수 있고, 가수가 노래를 부를 때 작게 조절할 수 있어 매우 유연합니다. 두 번째 연결 방식도 보조 스피커의 소리를 잘 조절할 수 있습니다. 물론 믹서의 L-R 총 출력에서 볼륨을 출력하는 데 익숙합니다. 네 번째 감청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AUX 에서 볼륨을 출력하여 가수나 밴드의 요구에 따라 믹서의 각 채널의 볼륨을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지만, 더 작은 오디오 시스템에서는 감청 신호가 직접 자율채널 신호를 받을 수 있다. 위의 1 및 2 연결 방식도 주의해야 합니다. 1-2 및 3-4 그룹 뒤의 해당 출력 포트에서 서브우퍼 및 보조 시스템으로 독립적으로 출력 신호를 보냈기 때문에 1-2 및 3-4 그룹은 안 됩니다
물론, 우리는 필요에 따라 장치 수와 유연하게 장치 연결 순서를 정해야 한다. 위 순서는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합니다.
다섯째, 장비 연결의 요점
위의 내용은 다양한 케이블의 종류, 제작 및 장비 연결 순서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장비의 구체적인 연결에서는 다양한 수의 장비 소켓에 직면하여 많은 오디오 엔지니어들이 어떻게 손을 댈지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장비명언) 사실 아주 간단합니다. 다음 사항을 기억하십시오.
1, 잔액 균형 모드
현재 대부분의 오디오 장비 백플레인에 있는 소켓은 모두 균형구이다. 우리는 단지 XLR 캐논 커넥터의 균형선 또는 TRS 6.35cm 스테레오 커넥터로 장치를 연결할지 선택할 뿐이다.
2. 불균형 정당
현재 오디오 장치 백플레인에 있는 소켓은 대부분 밸런스 포트이지만, 일부 장치에는 불균형한 포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균형잡힌 출력과 불균형한 출력으로 표시된 전자 분배기의 일부 출력 소켓은 TS 6.35cm 모노 커넥터의 불균형한 케이블로 장치를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회선이 너무 길지 않고 간섭이 크지 않으면 연결이 가능합니다.
3. 출력을 입력합니다
일부 초보자들은 설비 뒤에 이렇게 많은 콘센트를 보자마자 기절했다. 사실, 한 가지 트릭이 있습니다: 어떤 오디오 장치든 기본적으로 나눌 수 있습니까? 입력 중? 그리고는요. 출력? 두 가지 주요 부분, 그래서 우리는 단지 그것을 찾기만 하면 됩니까? 드나들까? 그런 식으로, 다른 익숙하지 않은 콘센트에 함부로 연결하지 마세요. 결론적으로, 연결 설비는 흐르는 물과 같다: 상류의 물이 오면 안으로 흘러들어간다? 입력 중?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흐르는 물은 통과할까요? 출력? 그럼 나가서, 그래서 아주 간단 하 고 명확 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