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렌즈 언어 분석은 어떻게 쓰나요?
렌즈 언어 분석은 어떻게 쓰나요?
질문 2: 영화에서 렌즈 분석을 하는 방법? 렌즈 분석의 요점: 재미있는 센터.
그림에서 흥미로운 중심은 관중의 주의를 끄는 곳이다. 관중의 눈길을 끄는 사람이 많지만 영화 촬영에서는 대조가 가장 강한 지역이 일반적으로 관객을 사로잡는다. 어둠 속의 작은 빛처럼 빛이 어디서 왔든 순식간에 관중의 눈에 잡혔다. 영화 속 내면의 관심 센터도 중요하다. 예를 들어, 영화를 볼 때, 어떤 나쁜 사람이 뒤에서 몰래 총 한 자루를 꺼냈다는 것을 종종 알아차리기 때문에, 총이 허탄 상태에 있지 않은 한, 화면에서의 위치와 비율에 관계없이 한눈에 발견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황금비율의 구분과 가이드라인은 모두 재미센터를 설치할 때 주의해야 할 내용이다.
2. 조명 스타일과 컬러 스타일:
첫째, 조명이 낮은 키, 높은 프로필 또는 높은 대비 스타일입니까? 이 불빛은 매우 중요하며, 영화를 찍는 대부분의 시간은 각 렌즈의 복잡한 불빛을 조정하는 데 쓰인다.
전반적으로 조명 스타일은 영화의 주제 분위기와 큰 관계가 있다. 예를 들어 희극은 불빛이 비교적 밝고 그림자가 적으며, 왕왕 고조적인 스타일을 채택한다. 희극의 불빛이 어두워진다면, 희극은 통상 풍자적으로 그 안에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서스펜스 영화와 스릴러는 종종 비교적 조용하여 많은 그림자를 전한다. 비극과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는 일반적으로 고역적인 스타일을 즐겨 쓴다.
셋째, 색상에 대해서. 각 컬러 영화에는 일정한 기본 톤이 있다. 색깔은 이 영화에 매우 상징적이다. 전반적으로 유명한 색깔 * * * 은 표현주의 맛이 있다. 일반적으로 냉색은 냉정함, 소외, 평온을 나타낸다. 따뜻한 색은 침략, 폭력, * * * 을 나타냅니다. 구체적으로, 빨간색은 일반적으로 * * * 와 섹스와 관련이 있다. 예를 들면' 미국 미인' 과 같다. 낮은 키 조명과 어두운 톤은 일반적으로' 대부' 와 같은 우울증과 숙명감을 표현한다. 퇴색한 어두운 노랑색은 비교적 보수적이다. 예를 들면 순수시대 같은 것이다. 컬러 영화에 갑자기 등장하는 흑백 조각이 가장 상징적이고 눈에 띄는 부분이라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컬러, 컬러, 컬러, 컬러, 컬러, 컬러, 컬러, 컬러, 컬러) 일반적으로 파시스트 시대를 표현하기 위해 쓰이는 영화는 모두 흑백필름으로 표현된다. 예를 들어' 아름다운 인생' 연극에서 갑자기 하얗게 변하는 말투는 지옥 같은 생활의 시작을 상징한다. 물론,' 신들러의 명단' 과 같은 영화들은 단순한 흑백 제작이다.
3 렌즈 거리 및 렌즈 유형
포함 내용:
큰 뷰 필드는 일반적으로 항상 장면의 위치를 표시합니다. 만약 한 사람이 전경에 나타난다면, 그것은 단지 한 점의 크기일 뿐이다. 이런 장면은 서사시 작품과 서부 영화에 자주 등장한다. 요즘
비성불호' 중 여락홋카이도의 여러 섬들의 장관들은 매우 아름답다.
시야가 큰 시야보다 조금 작다.
중경은 두세 명을 포함할 수 있는 장면이고, 중경은 희극영화의 주류이다.
클로즈업은 바로 클로즈업입니다.
깊은 초점 렌즈는 광각 렌즈로 찍은 것이다. 우리는 영화를 자주 보았는데, 많은 장면이 한 곳에서만 선명함을 느꼈고, 뒤의 배경은 모두 흐릿했다. 그 물건은 얕은 초점 렌즈라고 하는데 초점이 매우 얕다는 뜻이다. 심도 초점 렌즈는 앞에서 뒤로 모두 선명하다. 깊은 초점과 얕은 초점 중 어느 것이 좋습니까? 영화사에서 처음부터 큰 논쟁이 있었다. 우리는 평소에 사진을 찍고, 인물상을 찍는데, 옅은 렌즈가 더 아름답다고 느낍니다. 어수선한 배경을 모호하게 하고 예쁜 사람을 부각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영화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느 것이 명확하고 어느 것이 흐릿한지 감독이 결정한다. 감독이 의지하는 방법은 줌이다. 줌은 간단한 이야기에 우화적인 효과를 줄 수 있다. 하지만 한 세대의 영화사 앙드레 바찬은 이런 장면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고, 바찬은 이런 장면이 매우 복잡한 사건의 의미를 간소화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바찬은 깊은 초점 렌즈가 더 좋다고 생각한다. 시민 케인' 은 심초점 렌즈를 사용하는 완벽한 예이다. PS: 심초점 렌즈는 심도렌즈라고도 합니다.
채플린은 카메라 거리에 대해 "희극은 시야를, 비극은 클로즈업을 사용한다" 는 명언이 있다. 예를 들어, 그가 먼 인물의 터무니없는 처지를 표현할 때, 우리는 웃는다. 그러나 그가 갑자기 클로즈업하여 자신의 감정을 부각시킬 때, 우리는 재미있는 곳이 더 이상 우습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우리는 그 사람을 동정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렌즈의 원근은 영화에 대한 우리의 참여감에 영향을 미쳤다. 그것이 멀리 있을 때, 이것이 좋은 사람이든 나쁜 사람이든, 우리는 모두 무관심하다. 하지만 우리가 다가올 때, 좋은 사람들은 우리에게 동정을 줄 것입니다. 나쁜 사람은 우리로 하여금 진심으로 싫어하게 할 것이다.
4 렌즈 각도 및 캐릭터 위치
렌즈 각도에는 일반적으로 조감도, 경향각, 수평각, 높임 각도, 경사각 등이 포함됩니다.
조감도의 역할은 위에서 직접 촬영하여 관객들에게 하늘의 느낌을 주는 것이다 ... >>
질문 3: 감독의 렌즈 언어를 어떻게 사용합니까? 만약 정말 어떻게 쓰는지 모르겠다면, 밀고 당기고, 멀리 가까운 특별한 연기 효과를 외웠지만, 베껴 쓰고, 나는 뒤에 붙였다. 하지만 저는 이것이 확실히 좋은 글쓰기 방식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최대 중간 규칙에서만 계산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중천 출판사가 교재로 쓰는 책과 같은 전문적인 기초 책을 찾는 것이 좋다.
참, 예술대학의 편집 전공을 시험하고 싶으세요? 사실 학교에서 감독에 대한 자질 요구는 다르다. 예를 들어, 중국 미디어 대학은 수험생에게 전문 지식을 갖추라고 요구하지 않지만, 어떤 학교는 있다. 너는 먼저 네가 시험하고 싶은 학교가 이 전공에 대해 어떤 요구가 있는지 알아내고 나서 준비를 시작하는 것이 좋겠다.
"아간정전" 에 대해, 나는 인터넷에서 다른 사람이 쓴 문장 한 편의 시작으로 넘어가서, 영화의 시작 부분에서 회색 푸른 하늘에서 깃털이 바람에 흩날리며 아간이 사는 도시를 가로질러 바람에 날려 날아가다가 바람에 날려 하늘로 날아가는 것을 참고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공중에서 한 바퀴 돌다가 마침내 이야기 주인공의 발밑에 떨어졌다. 감독이 깃털로 바람에 춤을 추는 긴 장면으로, 깃털에 대한 끝없는 상상을 남기고 이야기의 발전을 위한 길을 마련했다. 하지만 깃털에 대한 또 다른 긴 렌즈의 결말을 예고했다. 깃털이 떨어지면서 클로즈업은 아칸의 질퍽질퍽한 운동화를 선보이며 감독 대신 클로즈업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며 신발을 극의 발전을 촉진하는 요인으로 암시했다. 다음으로 주인공은 땅 위의 깃털을 조심스럽게 주워 공책에 넣었다. 이때 공책의 배경은 끝없이 펼쳐진 푸른 하늘이다.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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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절 운동 렌즈의 분류
모션 사진-카메라 위치를 이동하거나 렌즈의 광축이나 초점 거리를 변경하여 렌즈에서 촬영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찍은 렌즈를 운동렌즈라고 합니다.
내부 운동-운동 화면의 내용은 움직이는 것을 표현하는데, 이를 화면의 내부 운동이라고 한다.
외부 모션-움직이는 카메라의 줌, 클립 형태의 렌즈 모션을 화면 밖 모션이라고 합니다.
카메라의 운동 방식에 따라 밀기, 당기기, 흔들기, 이동, 시작, 들기, 합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2 절 푸시 렌즈
1. 밀기는 카메라가 피사체 방향으로 밀거나 렌즈의 초점 거리를 변경하여 피사체 가까이에서 화면을 촬영하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촬영한 렌즈를 푸시 렌즈라고 합니다.
두 가지 경우:
A, 카메라가 광축을 따라 앞으로 이동합니다.
B, 짧은 초점 거리에서 긴 초점 거리까지 줌 렌즈를 가져 가라.
둘째, 푸시 렌즈의 특성
1, 큰 경관을 작은 경관으로 바꾸는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먼 중근특수
2. 렌즈는 로케이션, 추진, 왼쪽 세 부분으로 나뉜다.
3. 렌즈를 밀면 액자가 앞으로 이동합니다.
주제: 불분명-명확함
물체 면적: 작게-크게
경별: 대-소
셋째, 푸시 렌즈의 기능과 표현력
1, 주요 인물 강조, 중점 이미지 강조.
2. 디테일을 돋보이게 합니다.
중요한 드라마 요소를 강조하십시오.
4. 한 장면은 전체와 국부적인 관계, 환경과 주요 인물을 소개한다.
5. 렌즈의 장면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연속해서 몽타주 문장을 앞으로 나아가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6. 추진 속도는 화면의 리듬에 영향을 주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
7, 움직이는 물체의 힘을 강화하거나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넷째, 푸시 렌즈 촬영 및 주의해야 할 몇 가지 문제.
1, 푸시 렌즈는 명확한 표현의 의미를 가져야 합니다.
왼쪽 프레임과 정적 구조에주의하십시오.
3. 발 길이 남깁니다.
4. 추진 과정에서 항상 화면 구조의 중심에서 바디의 위치를 유지합니다. 즉, 화면 구조에서 바디의 장점을 유지합니다.
5, 카메라를 움직이는 위치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6. 렌즈를 정확하고 골고루 밀다.
7, 시작 및 중지는 결정적이고 깨끗하고 깔끔하며 부드러워야합니다.
8. 일정 범위의 모션 이미지를 시작점과 끝점으로 선택하여 인위적인 조작 흔적을 극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 3 절 당기기 렌즈
1. 당기기-카메라가 피사체에서 점점 멀어지거나 렌즈 초점 거리 (장초점에서 광각까지) 를 변경하여 피사체에서 가깝고 멀리 떨어져 있는 촬영 방법을 말합니다. 이렇게 촬영한 렌즈를 당기기 렌즈라고 합니다.
둘째, 렌즈의 특징을 당기다.
1, 포함 ... >; & gt
질문 4: 렌즈 언어를 쓰는 방법 4. 예술 이야기가 간단할수록 말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아름다운' 천사애미' 에 대한 거의 완전한 렌즈 언어 분석을 담았다. 전반적으로 그런대로 괜찮다. 글쓰기에 관해서는 먼저 책을 많이 읽어야 한다.
질문 5:' 아름다운 인생' 영화 평론, 촬영 수법, 렌즈 언어 등 전문적인 관점에서. 아름다운 인생'-위대한 부성애는 이탈리아 국보급 감독 로베르토 베니니 작가, 감독, 공연으로 본연의 애정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기복이 심하고 줄거리가 감동적이다. 이 영화는 칸 영화제 심사위원상과 오스카 최우수 외국어 영화상 등 많은 상을 받았다. 네가 소장할 만한 좋은 작품이다. 규도, 낙관적이고 명랑한 유대인 청년이 그의 친구와 차를 몰고 이 도시로 갔다. 도중에 그들은 아름다운 여교사 도라를 만나 서로 사랑하게 되었다. 몇 차례 시련을 겪으면서 두 사람은 결혼했다. 그러나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그들의 아들의 생일날, 규도와 그의 아들은 유대인이기 때문에 나치 강제 수용소로 강제로 끌려갔다. 도라는 유대인이 없었지만, 남편과 아들과 함께 있기 위해 강제 수용소로 가는 기차를 탔습니다. 그들은 강제 수용소에서 헤어졌다. 아들의 어린 마음을 해치지 않기 위해 규도는 그를 속여 그의 생일을 위한 경기라고 말했다. 게임의 규칙은 울지 말고, 소란을 피우지 말고, 그의 어머니를 그리워하지 않는 것이다. 처음 1000 점을 받은 아이는 진짜 탱크를 받을 것이고, 그의 아들은 편지를 받을 것이다. 규도는 그의 아내에게 핑안 신고를 할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결국 규도는 아들의 안전을 위해 독일군의 총구 아래에서 비참하게 죽었다. 제 2 차 세계대전을 반영하는 영화가 많은데, 그들의 유사점은 죽음과 피비린내를 지나치게 과장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것들은 이 영화에 직접 반영되지 않고 더 많은 웃음과 눈물로 바뀌었다. 우선 규도는 용감한 사람이다. 그는 도라와 사랑에 빠졌고, 길이 아무리 험난해도 용감하게 추구했다. 결국 그는 해냈다. 둘째, 규도는 책임있는 사람이다. 그들이 강제 수용소에 있을 때, 규도는 그의 아들을 돌보거나 그의 아내에게 연락하는 것을 결코 잊지 않았다. 그의 마음속에서 본연의 애정과 사랑은 그의 모든 생명이기 때문에, 결국 그는 아들을 구하기 위해 자신의 생명을 희생하여 아버지의 사랑의 위대함을 알 수 있다. 영화 속 몇 가지 장면은 언급할 만한 가치가 있다. 하나는 규도가 감찰관으로 변장하고 도라의 학교에 와서' 스트리퍼' 를 추는 것이다. 이 장면은 도라의 주의를 끌기 위해 규도가 용감하고 유머러스한 남자라는 것을 보여준다. 둘째, 규도가 처형되기 전에 그는 철창 뒤에 숨어 있는 아들 앞에서 광대로 분장했다. 아들을 두려워하지 않고 행복하게 죽게 하기 위한 위대한 부성애를 보여주는 것이다. 결국 아들은 엄마에게 다가와' 우리가 이겼다, 우리가 1000 점을 얻었다, 우리가 이겼다' 고 말했다. "이것은 가장 슬픈 장면이다. 우리는 규도의 희생에 슬픔을 느꼈고, 아이의 마음이 다치지 않은 것에 감동을 받았다. 규도는 아주 잘 죽었다. 이 영화는 고통이 일시적일 뿐 낙관적인 사람만이 좋은 삶을 얻을 수 있다고 우리에게 말한다. 만약 당신이 삶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이 소중히 여길 줄 아는 사람이라면, 당신이 좋은 아버지라면, 당신은 이 영화를 꼭 봐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부자 생사게임: 아름다운 인생-스크린 비주얼 클래식: 아름다운 인생 시나리오 작가: 빈센조 체 라미로 베르토 베니니 감독: 로 베르토 베니니 사진: 토니 노드 리코리 음악: 니코 라피오 이 밖에도 이' 아름다운 인생' 은 제 2 차 세계대전 당시 나치 폭행을 반영하고 묘사한 영화이기 때문에 코미디 창작에 능한 서양 영화인 로베르토 베니니가 스티븐스 빌버그의 완전 슬픈' 쉰들러 명단' 을 촬영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가? 너는 로마스키의' 피아니스트' 라는 완전히 슬픈 작품을 이길 수 있니? 나는 의심을 표했다. 로베르토 베니니는 파스벤더 감독의 반나치 명함' 백합 마릴린' 의 절반 깊이도 없을 것 같다. 웃기지 않고 깊이입니다. 로베르토 베니니의' 아름다운 인생' 을 보기 전에 나는 정말 그렇게 생각했다. 게다가, 그 전쟁들은 그 자체로 잔인하고 비극적이었다. 마치 희극이 전혀 없는 것 같았다. 이 상식은 노소를 막론하고 다 안다. 한 대영화평론가가 말한 것을 기억한다: 희극 자체는 왕왕 눈물을 참을 수 없다. 이' 아름다운 인생' 은 이탈리아 멜란포 영화사가 제작했다. 오, 그래, 내가 본 버전은 상하이 영화 번역소에서 번역한 거야. 그러던 어느 우연한 기회에 로베르토 베니니의 또 다른 영화를 보러 갔는데, 모든 관객들이 그의 영화' 아름다운 인생' 을 언급하는 것 같았다. 사람들은 종종 이 영화의 수확에 감탄하며, 최우수 오스카상 등 너무 많은 상을 받았다고 말한다 ... >>
질문 6: 카메라 언어 시청각 언어 개념 분석 중국 미디어 대학 출판사에서 출판한' 비디오 시청각 언어' 를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책의 개념은 매우 온전하다.
게다가, 시청각 언어는 실천성이 매우 강한 수업이며, 고리를 당기는 것이 중요하다. 처음에는' 영화 애니메이션 해석',' 장면이 말하고 있다',' 영화 애니메이션 시청각 언어' 와 같은 참고서를 찾아 시작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자신의 영화를 찾아 분석하십시오.
또한, 애니메이션 전문 시청각 언어 학습은 반드시 만화에 대한 관찰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애니메이션도 영화의 한 유형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기본 개념을 이해하는 것을 바탕으로 시청각 언어에서 비교적 대표적인 리얼리티 영화를 보는 것도 좋다.
질문 7: 영화 약점 렌즈 언어 분석, 응? 선생님의 숙제요
질문 8: 천구와 천구렌즈 언어 분석, 스크린 샷 포함. 1, 휴대폰 시스템에는 스크린 샷 바로 가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메뉴 키 또는 드롭다운 알림 표시줄 스크린 샷을 길게 누릅니다. 그렇지 않다면, 전원+홈 키 스크린샷을 동시에 눌러보세요. 2. QQ 에 포함된 스크린 캡처 기능을 사용하여 휴대폰을 흔들어 화면을 자릅니다. 3. 바이두는' 스크린 샷' 을 검색하고 결과 페이지에 스크린 샷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면 휴대전화에 스크린 샷을 찍을 수 있다.
질문 9: 렌즈 분석 렌즈 초점 거리, 광각의 역할, 장초점 이점, 최대 조리개 이점, 선명도, 수차 등을 분석하는 방법.
질문 10:' 심령포수' 의 렌즈 언어 분석. 약 4 개의 렌즈를 구체적으로 분석해야 한다. 몽타주가 필요해요. (오리지널이 필요해요. 표절 50 점 멈추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