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2 년 만에 전복된' 역수한' 은 여전히 활기차다
2 년 만에 전복된' 역수한' 은 여전히 활기차다
' 부담 경감' 도' 역수한' 인기를 떨어뜨리지 않는 중요한 작업이다. 대부분의 온라인 게임에서는 출시 시간이 늘어나면서 놀이가 점점 더 많아질 수밖에 없다. 하지만 많은 게임들이 간과하고 있다. 게임에는 게임이 많을수록 좋은 것은 아니다. 게이머들이 카드를 찍고 출근하는 것처럼 게임을 하게 하면 결국 선수들이 일상에 지쳐서 구덩이를 빠져나가는 생각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온라인 게임 등급 상한선도 버전 상승에 따라 높아진다. 복귀를 원하는 게이머들에게 단기간에 대군의 진도를 따라잡을 수 없다면 복귀는 무슨 의미가 있을까? < P > 따라서' 부담 경감' 은 온라인 게임에 필요한 조치지만, 부담의 정도와 시기가 중요하다. 결국 과도한 부담감력과 조기 감부하 시간으로 현역 게이머들은 자신의 노력이 무의미하다고 느끼며 현역 선수들을 직접 설득하기도 한다. 이 점에 대해' 역수한' 은' 투명함' 으로 보이는데, 게임 중반에는 일부 게이머들이 싫어하는 일상에 대한 부담을 덜어준다. 2 년 후의 새 자료영화' 구만리풍붕정동' 에서 게임은 구조적인' 부담 경감' 을 진행했고, 내부 소비가 전반적으로 감소하고 기초게임 복지가 전반적으로 향상되었다. < P > 게임 중기에는 선수들의 장비가 졸업을 하지 않아 간 사본이 많아 일상적인 임무가 무거운 부담이 되고 졸업 시간이 길어질 뿐만 아니라 선수들에게 피로감을 느끼게 한다. 이 때의 부담은 게이머들이 일상에 지치지 않게 하고, 자신이 좋아하고 필요로 하는 게임 내용에 더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2 년 동안 구조 부담을 줄이면 선수들의 졸업 속도가 빨라지고, 일부 노게이머들이 복귀한 후에도 팀을 빠르게 따라잡을 수 있게 된다. 현역 선수들에게는 졸업해야 할 것은 이미 졸업했고, 장비도 이미 시원해졌고, 당연히 노력해서 싼 느낌이 들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몰입감, 혹은 내면은 한 게임에도 중요하다. 언뜻 보면 신비하고 신비로운 것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두터운 버팀목이 있는 게임은 종종 선수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는다. 역수한' 에게 역사문화와 줄거리는 그 바탕이다. 게임의 초기 디자인에서 후속 콘텐츠 업데이트, 게임 밖의 확장 협력에 이르기까지 곳곳에 전통문화와 결합해 민족예술의 분위기를 발양하고 있다. < P > 송신년 복원은 CCTV 에 보도되고, 레이산현과 협력하여 빈곤을 완화하고, 시경을 주제로 패션을 제작했으며, 2 년 동안' 역수한' 과 비슷한 움직임이 너무 많았다. 어느 행사든 역사 문화를 전파하는 데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드러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새 자료영화' 구만리풍붕정동' 에서 게임은 고장극' 고성폐쇄' 와 연계해 송풍아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원극 주인공 화복의 재각을 진행한다. < P > 위에서 언급한 조작 중 많은 게임이 섭렵을 하고 있을지 모르지만' 역수한' 은 모든 부분을 다 해낸 후 빠른 버전 반복을 통해 내용을 깊이 경작해 게이머들이 장족의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아마도 이것이 전복된 시작 속에서도 여전히 살 수 있는 매우 촉촉한 비결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P > 2 년 동안 게임에는 오랜 시간이 걸렸는데, 현상급 게임을 사라지게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했고, 일부 신진한 용사들을 왕으로 대관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온라인 게임의 경우, 2 년의 시간은 생사선과 더 비슷하다. 시작은 천루든 왕폭격이든, 너무 많은 게임이 이 고비를 넘지 않아 선수들의 기억과 게임 역사의 먼지가 되었다. < P > 분명히 낮은' 역수한' 은 이 선을 쉽게 넘고 다음 2 년, 다음 2 년을 전망할 수 있다. 하지만 프로듀서가 마력을 충분히 발휘해야 하고, 잠시도 해이해져서는 안 되며, 게임 콘텐츠 창작에 대한 열정을 계속 유지해야 한다.' 역수한' 이 국산무협 온라인 게임의' 패면' 이 될 수 있을지에 대해서는 앞으로 알 수 있을 것이다.
- 관련 기사
- 웹 사이트 구축 개정은 어떤 문제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 성장 발전 실현-219 년, 우리는 함께 아름다운 것을 만났다
- 금융 이사의 인용문, 읽고 나면 금융이 무엇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 장먼 사람들의 춘절 풍속 전체 모음, 옛 장먼 사람들의 춘절 기간의 전통 풍습
- 이 살인 사건은 어떻게 발생했습니까?
- 성악의 형태는 무엇인가요? 표준 답은 6입니다!
- 굴원이 칼로 바위를 쪼개는 전설
- 똑바로 서다! 내년부터 자녀는 이런 상황에서 부모의 재산을 물려받을 수 없다.
- 변쇼는 너에게 감응 문 자물쇠를 설치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었다.
- 풍수에서 관공의 역할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