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소반 유아의 노래를 어떻게 지도합니까

소반 유아의 노래를 어떻게 지도합니까

유아에게 노래를 가르치려면 무엇을 가르쳐야 하는지, 무엇을 가르쳐야 하는지, 아이를 잘 교육해야 한다는 전제는 아이를 중시해야 한다는 것이다. 아기가 성장하는 과정에서 부모는 아이를 많이 격려해야 한다. 아기의 감정인식은 아직 초급 단계에 있다. 유아에게 노래를 가르쳐 지혜를 계발할 수 있다. 다음은 유아에게 노래를 가르치는 데 주의해야 할 내용에 대한 내용이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유아에게 노래를 가르치려면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도입한 청취 유도음악은 청각의 예술이다. 유치원음악교육 임무의 완성은 모두 아동의 예민한 청각능력에 달려 있어야 하고, 유아노래능력의 배양과 훈련은 유아들의 청취 감각을 바탕으로 해야 한다. 그래서 나는 유아를 음악에 끌어들여 듣는 방법을 채택했다. 소반 아이들이 막 정원에 들어갔을 때, 나는 종종 유아의 나이 특성에 맞는 악곡을 틀어 유아의 정서를 안정시킨다. 예를 들면: 유아들이 즐겁고 점프하는 노래' 브러시공',' 큰 신발과 작은 신발' 을 들으면 기분이 매우 뜨거워지고, 어떤 유아들은 자기도 모르게 춤을 춘다. 비교적 낮고 느린 음악을 듣고 사자, 호랑이 등 흉악한 동물을 떠올린다. 아이들은 음악 소리 속에서 환경에 익숙해졌고, 동반자를 만나 선생님을 좋아하게 되었다. 아이들이 음악을 듣는 방면에서 초보적인 느낌을 나타낼 때, 나는 유아들에게 노래를 배우라고 가르친다. 노래에는 가사가 있어 유아들이 기묘한 음악 세계로 들어가는 데 도움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완구 행진곡',' 좋은 아기' 라는 두 곡은 유아들에게는 좀 익숙하지만, 노래를 부를 때는 멜로디를 틀고, 나는 노래의 생동감 있고, 이미지를 부르면서, 유아들이 노래에 깊은 흥미를 갖게 했다. 나는 그들의 곡조를 지적하지 않았다. 이것들은 모두 앞으로의 음악 공부에 좋은 기초를 다졌다. 둘째, 이미지의 언어 유도는 말을 재미있게 유도해야 아이를 끌어들일 수 있고, 음악 교육 방법도 아이에게 받아들여질 수밖에 없다. 예를 들면: 유아들에게 노래를 가르칠 때, 먼저 몸을 자연스레 앉히고, 눈을 뜨고, 두 손을 늘어뜨리고, 다리에 올려놓는 자세를 바르게 노래하도록 가르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갓 입원한 아이는 지속성이 없어 오랫동안 앉아 있으면 머리를 흔들고, 다리를 놓고, 함부로 버둥거린다. 만약 우리가 제때에 시정하지 않는다면, 이러한 결점들은 천천히 습관을 형성하게 될 것이며, 이러한 상황에 대해 나는 언어를 통해 유아를 인도할 것이다. 예를 들면: "작은 동물들은 잘 앉아 있는 꼬마를 가장 좋아한다. 누가 바르게 앉았는지, 뒤에서 그가 좋아하는 작은 동물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셋째, 자연소리의 유도는 유아의 목소리가 아동성 발육기에 있고 성대가 연약하기 때문에 유아에게 작은 소리로 노래를 부르는 법을 가르치는 것이 중요하다. 영국의 유명한 어린이 노래 발성의 권위자인 하티는 그의 저서에서 "일반 어린이들은 그들이 마지막에 상당히 좋은 훈련을 받을 때까지 큰 소리로 노래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아름다운 음질이 사라질 것이다" 고 강조했다. "그러나 아이들은 아직 어려서 설명만으로는 알아들을 수 없다. 나는 시범적으로 노래를 부르고, 다시 한 번 청창을 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각 음악 수업의 첫 번째 수업에서는 피아노를 연주하지 않고, 두 번째 수업에서는 아이들이 입으로 숨을 쉬는 법을 배워서 그들에게 거문고와 노래를 부르라고 요구했다. 아직 노래를 부르는 동안, 나는 그들에게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지 말고, 어린아이의 목소리가 자기와 같은지 들으면서 자연소리를 부르라고 요구했다. 이렇게 하면 유아의 노랫소리가 분명하고 자연스럽다고 한다. 예를 들면: 노래 "흔들어라, 외시교로 흔들어라" 라는 노래는 상하이 방언의 동요이다. 유아는 노래를 부를 때 내가 가르친 방법을 이용해 자연스러운 목소리로 외할머니에 대한 감정을 드러냈다. 노래 초급 주의사항은 자신의 목소리를 잘 보호하고, 적절하게 노래를 연습하고, 발성연습을 하는 시간, 초급 2 분에 한 번 하는 것이 적당하며, 앞으로 점차 3 분이나 1 시간으로 늘리고, 매일 연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전체 볼륨으로 연습하는 것을 절대 피해야 한다. 큰 소리로 함부로 노래를 부르면 노래 장기가 손상되기 쉽다. 고음을 부를 능력이 없을 때까지는 고음 연습을 하지 말고, 가장 마음에 드는 음을 자주 부르고, 곡을 선택하는 것은 더욱 신중해야 하며, 자신에게 맞지 않는 곡을 부르지 말아야 한다. 매번 연습할 때마다 신선함, 집중력, 관심으로 연습해야 한다. 연습할 때는 느리고 짧은 것을 많이 사용해야 한다. 악구를 최초의 연습으로 삼다. 성악 훈련은 특히 시간이 걸리고 기적은 없다. "지혜의 1%, 노력의 9%" 입니다. 매일 아침 소리를 연습하는 방법 1 단계: 1, 두 손을 펴서 얼굴을 문지르는 것: 세안할 때처럼 가볍게 얼굴을 문지르는 것. 부드러운 눈, 코, 입, 귀 주변으로 얼굴 근육을 펴줍니다. 2, 스트레칭 채널: qiqiao 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발생 통로를 펴서 그것을 원활하게 해야 한다. 입술을 닫고, 코를 잡고, 약간 힘껏 불어라. 고막이 드럼을 느낄 수 있고, 눈은 미지근한 물 한 모금을 마시고 3 초 쉬는 두 번째 단계: 입술 1 을 골고루 튕기고 엄지와 검지로 얼굴이나 입가를 받치고, 긴장을 풀고, 가볍게 바람을 불어서 입술을 튕기고, 숨을 고르게 하고, 천천히 뱉고, 목을 천천히 들이마시고, 숨을 1 초 이상 쉬고, 숨을 부드럽게 해야 한다. 2. 이 동작은 성대를 훈련시키고, 동시에 성대의 균일한 진동을 훈련하며, 노래를 잘 부르는 전제는 성대 진동이 원활하고 균일해야 천천히 편안한 고음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한 번에 1 초 이상 숨을 쉬다. 열 번 하다. 따뜻한 물 한 모금 마시고 3 초 쉬는 세 번째 단계: 음의 높낮이를 차고 오토바이가 발동하는 소리를 흉내낸다. 단숨에 1-2 초 동안 진실과 거짓으로 부드럽게 전환하는 4 단계: 귀를 움직여 얼굴 근육을 비스듬히 기울인 뒤 위로 잡아당겨 갑자기 놀란 느낌을 찾는 게 맞다. 사실 두피가 움직이고 귀를 잡아당기고 있다. 다섯 번째 단계: * * * 명나라 연습은 개가 혀를 내밀고, 흑백이 변덕스럽게 혀를 내밀고, 혀가 살짝 돌며, 혀의 양쪽과 윗입술 사이에 작은 도랑이 하나 있다. 그리고' 우' 를 보내면 온몸이 위아래로 * * * 진동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핸드폰이 진동하는 것 같으니 가슴 소리로 보내야 한다. 이 연습은 당신의 말투와 노래의 음색을 바꿀 수 있고, 당신의 음색을 더욱 밝고 자성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런 소리가 비로소 귀에 들어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 연습 1 분 후, 혀를 내밀지 않고 발음하며 혀를 뻗는 것처럼 해야 한다. 발바닥 감각이 진동할 것 같아요. 1 분 동안 따뜻한 물 한 모금 마시고 3 초 쉬는 6 단계: 단전 발력 연습 단전 숨결 제어력 한 음단전 모두 움직일 수 없다.' 하이' 비교:' 3' 이 음을 낸다. 숨결과 무호흡으로 비교해 보세요. 연습곡은 12345' 헤이' 22345' 헤이' 32345' 헤이' 42345' 헤이' 52345' 헤이' 62345' 헤이' 72345' 입니다. 7 단계: 소리가 곤두서서' 우' 라는 느낌을 유지하고' 무' 라는 소리를 낸다. Wu Wu Wu mu mu mu Wu Wu Wu mu mu mu mu mu 는 단전 발력 속도를 유지하고 8 단계: 단전 물자 Hei hei hei (단전 발력) 가 죽으면 모두 Hei hei hei (단전 발력) 를 사랑해야 한다 Hei hei hei (단전 발력) 를 사랑해야 한다 이렇게 연습하고, 목소리를 풀어주고, 정확한 숨결로 발음을 연습하고, 복부에 근육의 반응을 얻을 수 있게 하고, 노래를 부를 때 정확한 숨결이 있어 고음을 깨는 데 도움이 된다. 9 단계: 의음 연습으로 의음으로 말하는 것은 증지위가 말하는 소리와 비슷하다. 가사 한 토막을 읽다. 소리를 더욱 자성과 질감으로 만들 수 있어요! 1 단계: 코 고는 연습은 각각 한쪽 콧구멍을 막고, 돼지 짖는 소리를 흉내 내고, 양쪽 콧구멍을 막고, 돼지 짖는 소리를 흉내 내는 연습을 하면 소리 통로를 여는 데 도움이 된다. 더 중요한 것은 우리의 높은 위치를 여는 데 도움이 된다. 11 단계: 강도 연습 혀는 흑백의 무상한 느낌처럼, 손은 턱에 평평하게 얹혀 있고, 입술은 닫혀 있다. 그런 다음' 음' 이라는 소리를 내는데, 짧고 순발력이 있어 아예 폭발한다. 12 단계: 늑대는' Wu' 를 저음에서 고음으로, 그리고 고음에서 저음으로 부른다. 유아에게 노래를 가르치려면 어떤 2 과학 증명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노래는 사람들에게 많은 이득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정서를 키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다. 심호흡을 촉진시켜 폐를 발전시킬 수 있다. 노래는 기억력과 사상의 집중력을 높이고, 한 사람의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키고, 얼굴 표정과 사유가 활발한 등을 돕는다. 유아의 청각이 예민하여 모방력이 강하다. 이때 기회를 포착하고, 속물에 이끌려 유아들에게 노래 부르는 법을 가르치는 것은 언어 발육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아이의 흥미를 키우는 데도 도움이 된다. 1, 전체 교창법: 먼저 아이에게 다른 사람이 부르거나 녹음한 전체 노래를 여러 번 감상하고 아이에게 전체적인 인상을 주는 등 유아에게 노래를 가르치는 방법을 살펴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노래명언) 여러 차례 반복 연습을 한 후에야 유아들은 점차 어른을 따라 전곡을 부를 수 있었다. 이런 교창법은 어른의 시범에 이끌려 노래를 배우는 것으로, 유아학창들의 적극성과 적극성을 더 잘 자극하여 유아들이 모방할 수 있게 한다. 2. 분절 분절 교창법: 즉, 교창자는 유아가 부를 수 있을 때까지 한 문장씩 노래를 가르친다. 이런 교창법은 분명하고, 문장은 짧고, 중점적으로 반복하기 쉽고, 기억하기 쉽다. 3. 장면 만들기 창법은' 배역' 방식으로 아이를 아빠나 엄마로 만들어 인형을 달래고 자게 한다. 학부모는 아기가 곧 잠이 들 텐데, 엄마가 어떤 노래를 불러야 할까? 이런 식으로 아이를 그 안에 두고 자장가를 부를 때 친절하고 부드럽게 자장가를 부르는 방법을 차츰차츰 익혀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장가, 자장가, 자장가, 자장가, 자장가, 자장가, 자장가) 4. 게임중학교 노래 어른은 아기가 노래를 부르면서 노래 내용에 따라 게임이나 표정 동작 (예: 손뼉, 고개를 끄덕이는 등) 을 하도록 하여 유아가 어의를 이해하고 노래 감정을 익히도록 도와 기억을 깊어지게 한다. 이런 식으로 아이들에게 노래를 가르쳐 줄 뿐만 아니라, 행동을 많이 배울 수 있게 해 주며, 공부하는 동안 항상 흥을 유지할 수 있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유아에게 노래를 가르치려면 주의해야 할 곳: 1, 오랫동안 좋은 노래 자세를 길러야 하는 것이 노래의 첫걸음이다. 올바른 자세는 느슨하고, 시계처럼 앉고, 머리가 평평하고, 얼굴에 미소를 띠고, 목, 턱, 혀, 이를 모두 풀어야 소리가 난다. 2. 유아들이 조용히 혹은 부드럽게 노래 부르는 연습을 하도록 해야 한다. 처음 노래를 배울 때, 먼저 인형을 안고 자장가를 부르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느긋하게 노래를 체득하고, 노래가 익으면 목청껏 노래하면 목소리에 파괴적이지 않다. 3. 유아의 노래 내용을 고르세요. 가급적 교육적인 것을 고르고 가사는 듣기 좋고 노래하기 쉽다. 세 살 전 유아처럼 작은 손, 발, 새끼 고양이, 토끼 같은 내용을 부를 수 있다. 세 살 후의 유아는 게임성이 비교적 강하고, 작은 동물 줄거리가 있거나,' 오리 병아리',' 큰 수탉',' 나의 좋은 엄마',' 양보' 등 다른 사람과 애정을 키우는 노래가 있다. 어린이 음악 교육, 음악 계몽의 자매체, 주요 방향은 악기 학습, 음기 훈련, 단체음악 교육, 동요 동요, 그림책 뮤지컬, 유치원 음악 수업 등이다.